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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퍼분들은 TaikOsu 만드실때 어떻게 만드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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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퍼분들은 TaikOsu 만드실때 어떻게 만드시나요?

스탠다드 맵핑과 동시에 TaikOsu 화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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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스탠다드 먼저 만들어놓고 TaikOsu 화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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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다드를 만든 후 Taiko 맵퍼에게 부탁하여 TaikOsu 화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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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ikOsu 는 신경쓰지않고 스탠다드에만 집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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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다드에만 집중하되 Taiko 맵을 따로 만들거나 Taiko 맵퍼에게 부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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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iko를 먼저 만든뒤 스탠다드를 나중에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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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리플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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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etBloodyLove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보네요. ㅇㅅㅇ
요즘들어 랭크맵들이 TaikOsu도 잘 되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의도된 TaikOsu 인지 우연히 스탠다드만 신경쓰다 나온 TaikOsu 인지 궁금해져서 올려봅니다.
맵퍼분들의 많은 투표 바래요 ㅇㅅㅇ

P.S 외국맵퍼분들의 의견도 듣고싶네요.
이 글을 번역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ㅇㅅㅇ;

* TaikOsu 란? - Taiko(태고) 와 Osu 를 합친 합성어로
스탠다드와 태고를 동시에 한맵에 맵핑(Mapping:비트맵을 만드는 행위)하는 기법(?)입니다.
태고가 히트 사운드(Hit Sound:노트를 처리하는데 성공할때 나는 소리)로 노트가 형성된다는점을 이용해
맵핑은 스탠다드로, 히트 사운드는 태고로 만들어 스탠다드와 태고를 모두 만족시키는 맵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맵퍼들이 TaikOsu 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KRZY
일단 태고맵 만든뒤에 스탠다드는 스페이싱만 적당히 맞춰주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흥한 Taikosu맵들보면 (ex: 하야 사이타마) 그랬던거같으넫...
Topic Starter
SweetBloodyLove

DJ KRZY wrote:

일단 태고맵 만든뒤에 스탠다드는 스페이싱만 적당히 맞춰주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흥한 Taikosu맵들보면 (ex: 하야 사이타마) 그랬던거같으넫...
아 그런방법이 있었군요.. 추가하겠습니다 ㅇㅅㅇ;
Ra-s
전 예전에 한번 만들떄 보면을 보면서 박자만 일단 신경쓰면서 박자를 다맞추고 나중에 슬라이더시작위치든 끝위치든 틱이든 신경써서 동,캇을 결정시킵니다. 그런데 스텐다드 만들고 타이코수화될수있는건 스텐다드 만들면서 그 박자를 정확히 외운사람만 가능한것이고 가능성도 없고...
크게 2개로 나누면 태고를 일단 만들고하는 타입하고 동시에 하는타입으로 나눠지겠네요.
[Dango]
기타 (않만든다)


응?,,
bmin11

[Dango] wrote:

기타 (않만든다)


응?,,
그냥 난이도 60개를 받아낸다
Mapper 31
타이코스?
그런거 없고 태고만 무한생성
arien666
그냥 맵 처음부터 만들때부터
그냥 확 태고처럼 박아버리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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