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request
[Easy]
* 00:00:111 - 강하게 추천합니다만, 다른 난이도들처럼 스피너 하나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안 그러면 선착순으로 모드당 랭킹이 수십 명이 결정되는...
* 00:15:725 - 여기 리듬... 어떻게 살려보실 생각 있으신가요? 뒤에도 파란 선 계속 쓰셨으니 여기만 어렵다고 쓰지 말자고 할 필요는 없겠고...
* 00:26:075 (2,3) - 좀 더 퍼즐조각처럼 끼워보시는 건 어때요?
* 00:31:689 (2,3) - 담요 약~~~~~간 비뚤
* 00:34:496 (2,3) - 도 조금 더 잘 맞춰보실 수 있을 듯
* TV Size인데 굳이 브레이크 타임으로 자르지 않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 01:07:479 (1) - 01:22:567 (2) - 이렇게... 많이 나가도 상관 없는 건가요? 그리고 1과의 담요도 살짝 고쳐주세요.
[Normal]
* 스페이싱을 1/2과 1/4에 대해 따로 쓰셨는데... 그래도 되는 건가 모르겠네요. 모 매퍼 분께서는 그건 절대 안 된다고 하셨(다가 나중에는 확실히 모르겠다고 하셨지만)는데 확실히 랭커블한지 알아봐주세요. 사실 이 맵 박자가 심상치 않게 어려워서...
* 이지에도 말씀드렸지만 00:07:303 (3) - 격자선 밖으로 나가는 거 괜찮은거 확실한가요?
* 00:20:286 (2,3) - 2의 리버스 지점이 3쪽을 향해 가까이 붙어있어서 거리를 읽기가 헷갈리네요. 둘의 배치 관계를 조금 조정해주는 게 어떤가 싶습니다.
* 00:37:479 (3,4) - 꺾인 점을 중심으로 양쪽 길이가 다른 건 의도하신 건가요?
* 여기도 브레이크 안 넣는 거 고려해보세요.
* 00:59:058 (1,2,3,4,5) - 이 부분 담요를 잘 이루려면 3과 4에서조금 더 급격한 커브들이 필요합니다.
[Hard]
* OD +0.5? 저는 하드에 OD5는 웬만하면 너무 낮다고 생각...
* 00:30:988 (1) - 이것도...
* 00:47:830 (1,2) - 살짝만 뗍시다.
* 00:53:444 (1) - 2와 점프가 있는데 이전 6과는 붙어있어서 어색합니다. 이 노트가 이전까지와 같은 흐름으로 이어지는 게 아니니까 아예 6과 1도 떼어버리는 게 어때요? 아니면 인세인처럼 동선이라도 꺾으면 여기는 점프다라는 느낌이 들겠네요.
* 01:09:409 (4,5) - 음... 여기에 갑자기 이런 점프가 있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 01:27:128 (1,2,3) - 하드에 1/3이 어렵다고 판단하셨더라도 이건 아예 맞질 않습니다. 다른 방법을 고려해보시는 게...
[Insane]
* 여기도 OD +0.5... 제 개인적인 취향은 사실 인세인 이상은 절대 OD7 아래로 안 떨어뜨리는 거지만...
* 01:01:865 (1) - 완전 스택 하시려면 x+1 y+1 하셔야 됩니다. 에디터의 자동 스택의 버그라고 하던데...
* 01:27:479 (2) - 한 번만 리버스시키고 01:27:830 - 에는 서클을 하나 넣는 패턴은 어떤가요?
[Luminus Fortis]
* 질문! 난이도 이름의 의미가 뭔가요?
* 역시 OD +0.5. 특수 이름을 쓴 난이도 치고는 쉬운 편이기 때문에 판정이라도 난이도를 늘리는 게 좋을 것 같군요.
* 01:28:356 (6) - y+1
[General]
* 제너럴을 마지막에 쓴 이유는 이걸 수정할 경우 위에 모딩이랑 말이 안 맞아들어가버리기 때문에... 타이밍에 대해 이야기하려는데요, 일단 이 노래에서 의도된 bpm은 85.5가 아니라 정수가 되게끔 할 수 있는 171이 맞겠죠. 별로 매핑하는 데에는 상관이 없겠지만, 한 번 찔러봅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00:28:181 - 여기서부터 새로운 악기가 하나 추가되니까 볼륨을 상대적으로 살짝 높이는 것도 어떨까 추천해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