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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 - Ama no Jak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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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koreapenguin wrote:

IRC모딩.

너무 환벽크한 맵이네요.

빨리 랭크시키시죠.

SPOILER
07:46 koreapenguin: 프롭님
07:46 Frobe: 뉌
07:46 koreapenguin: 모딩 IRC로해도되나요?
07:46 Frobe: 댐여
07:47 Frobe: 나중에 스레드에 채팅로그 남기심 쿠도스 받을 수 잇으시니 ㅋ
07:47 koreapenguin: 저는 힛사모딩앙해여
07:47 Frobe: ㅇ?
07:47 koreapenguin: 힛사는모딩앙한다구요.
07:47 koreapenguin: ㄴㄴㄴ
07:47 koreapenguin: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07:47 koreapenguin: ㄴ이게 안써져..
07:47 Frobe: 안인가여 만인가여
07:47 koreapenguin: 안
07:47 koreapenguin: 안
07:47 koreapenguin: 안
07:48 Frobe: 뉌ㅋㅋ
07:50 koreapenguin: 하드
07:50 koreapenguin: 프리뷰포인트
07:50 koreapenguin: 혼자만 69653이네요
07:50 Frobe: 하드는 키아이님이 만드신겅
07:50 Frobe: 엉
07:50 koreapenguin: 다른난이도하고같이 69522로
07:50 Frobe: 바껏는데 적용이안됫나보넹 이런
07:50 koreapenguin: 하드에
07:50 koreapenguin: 언스냅 3개
07:51 Frobe: ㅇ?
07:51 koreapenguin: AI모드키셔서
07:51 koreapenguin: 확인해주세요.
07:51 koreapenguin: 아.
07:51 koreapenguin: 겟난은 IRC가앙대여?
07:51 Frobe: 언스냅정도는 제가 수정해도 괜찮아여
07:51 koreapenguin: ㅇㅇ.
07:52 Frobe: 수정끝
07:56 koreapenguin: 이지에
07:56 koreapenguin: 아니다
07:56 Frobe: ㅇ?
07:56 koreapenguin: 아니에요
07:56 Frobe: ㅠㅠ
07:57 koreapenguin: 굿맵.
07:57 koreapenguin: 짱잘만드셨네요.
07:57 Frobe: ㅇ?
07:57 koreapenguin: 이렇게만 매핑했으면 하는..
07:57 Frobe: ㄷㄷ
07:58 Frobe: 왜 열심히 생각해서 만든것보다 졸면서 만든게 칭찬받는거지
07:58 koreapenguin: 매핑은원래 열심히만드는것보단 아무생각없이 한게 더잘나오지않던가요?
07:58 Frobe: 근가여
07:58 koreapenguin: 저는 생각하기보단 아무생각없이 찍는게 이쁘게 잘찍히던데
07:58 Frobe: 올ㅋ
08:04 koreapenguin: 흠흠.
08:04 koreapenguin: 제가 손을 댈곳을 한곳도 안주네요.
08:04 koreapenguin: 포스트로 한번써볼래요.
08:04 koreapenguin: 여태 IRC만했는데.
08:05 koreapenguin: 끝
08:05 Frobe: 굳
08:05 koreapenguin: 금방 랭크되겠네요.
08:05 Frobe: 그랬으면 좋겠네여 ㄷㄷ
08:06 koreapenguin: 이걸로 쿠도수 받아먹어도되나요?
08:06 Frobe: 넴ㅋㅋ
08:06 koreapenguin: 오에
08:06 Frobe: 전 원레 sp 패치 전부터 뉴콤 하나만 고칠점 지적해줘도 쿠도스 줬어용
08:06 Frobe: 언스냅이면 감지덕지
굳ㅋ
Alarido
From my queue (: Let's go!

[Easy]

01:07:840 (1) - Move the 1st dot to x:388 y:104, and the 3rd dot to x:504 y:204 for a perfect blanket.
01:09:596 (2) - Move it to x:356 y:260 to keep Spacing nice and to perfect the blanket.

01:10:181 (1) - Move it to x:204 y:308 to keep spacing nice.
01:11:352 (2) - Move it to x:268 y:256, same reason.

[KK's Normal]

*nothing to point*

[Hard]

*nothing to point*

[Insane]

*nothing to point*

-----------------------------------------------------------------------

Lookin' at your [Easy] diff, I found it too next the Perfection itself... except by the few points pointed (:

That's it ^^

and hope your map RANKED sooner ^.^

A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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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cFiszpan wrote:

From my queue (: Let's go!

[Easy]

01:07:840 (1) - Move the 1st dot to x:388 y:104, and the 3rd dot to x:504 y:204 for a perfect blanket.
01:09:596 (2) - Move it to x:356 y:260 to keep Spacing nice and to perfect the blanket.

01:10:181 (1) - Move it to x:204 y:308 to keep spacing nice.
01:11:352 (2) - Move it to x:268 y:256, same reason. all fix

Lookin' at your [Easy] diff, I found it too next the Perfection itself... except by the few points pointed (:

That's it ^^

and hope your map RANKED sooner ^.^

At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time xD
Rubytic
와우 노래가 좋군요 lol
Niko-nyan
did you forget to uncheck letter box during breaks?

but all is good o3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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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Frans Niko wrote:

did you forget to uncheck letter box during breaks?

but all is good o3o
i did not know what it is. but now i knew.

thanks :D
Dark Fang
zigeum

[General]

겟난은 제외하고 모든 난이도의 hitsound 를 통일시켜주면 좋을듯. 개인적으로 Hard 의 hitsound 가 마음에듬.

[Easy]

OD, AR 1씩 올리고 HP 드레인 1 낮추셈
00:36:940 (4) - 이거 00:37:090 - 여기에서 시작한후에 00:37:840 (5) - 이 서클 지운 후 슬라이더를 저기에서 끝내보는게 어떰. 배치가 문제지
00:50:440 (1) - 각도 좀만 더 기울여서 이전 슬라의 서클부분과 부딪히지 않게
01:15:742 (2) - 이 슬라이더를 01:15:449 - 여기로 끌어오고 01:16:913 (1) - 이 슬라이더를 01:16:620 - 여기까지 끌어온 후에 이전 슬라와 길이 같게

[KK's Normal]

00:23:440 (5) - 이 슬라이더에 반복 한번 준 후 (6) 서클 삭제하는게 어떰?
00:40:840 (1,2) - 초보들에겐 박자 좀 어려운듯. 각각의 슬라이더를 1/1 박자로 바꾸는게 어떰
01:24:230 (1,2,3,4) - 지금 내 생각과 같이 에바라고 생각든다면 전부 서클노트로 대체
02:33:260 (1,2,3) - 피니시 오버유즈.
02:40:284 - 여기도 이전과 마찬가지
02:49:812 (2) - 왠만해서는 정박자를 사용하는걸 추천
02:54:576 (1) - same as above suggestion
03:01:723 (1) - 여긴 꾀 잘 어울리는듯 노래와

[Hard]

00:04:840 (1) - 노래와 약간 안 맞는것 같은데 이게 노래의 중심쪽에 나왓다면 괜찬지만 첫마디부터 이러면 플레이어들이 곤란해 할듯. 대충 이런 느낌.
00:10:690 (3) - 지금처럼 박자를 두는것 보다 00:10:540 - 여기에 이전 슬라이더들과 동일한 박자를 조성해주면 플레이에도 읽기 수월하고 듣기에도 좋고 배치도 하기 편해질듯.
00:33:040 (1) - 하드에서 듣기엔 너무 어렵고 부담스러운 노트 1/8 보다는 1/2 슬라이더 두개 두는것도 좋을듯 아니면 서클이나. 00:23:440 (6) - 여기에 대해서 언급한다면 이부분은 저 마디의 마지막, 혹은 강조되는부분. 바로 뒤가 브레이크타임이라 조금 부담스러운 패턴을 써도 됨.
00:45:490 (1) - 하드치곤 매우 어려운 박자. 박자를 이런식으로 바꾸는게 수월할거같다고 생각함
00:50:290 (1) - 위와 동일
00:55:090 (1) - ^ 그 후로 이거 비슷한 패턴들은 바꿔보는걸 고려
01:01:240 (1) - NC. 플레이어들은 다음 슬라이더의 길이로 보아 짐작을 할순 있지만 NC를 넣으면 NC로 인해 다음 노트가 1/3 이라는걸 확신할수있음.
01:16:620 (5) - 지금노트보다 1/1 슬라이더 하나 두는걸 추천. 플레이할떄 느낌이 이상해지고, 다음 서클이 반대쪽에 위치해 있어서 박자를 예상하기 힘들어짐. 이런식으로 두면 괜찬을듯.
01:27:803 (1,2) - 반복을 하나씩 없애주고 재배치 해보셈 훨씬 좋아질거임. 지금 4 hit 반복은 박자는 맞겠지만 플레이시 매우 거슬릴수가 잇어서 고려해봐야함. -혹은 더 좋은 길을 찾을수도 있으니 박자 버리라곤 하진 않겠음-
01:41:500 (3) - 여기노트를 1/2 로 줄이고 01:41:649 - 이쪽에 배치해보는것이 어떰. 혹은 그 박자에서 새로운 패턴을 추구
01:43:882 (1,2,3) - 이 패턴을 통째로 01:43:733 - 여기로 당기고 01:44:478 (3) - 이 슬라이더를 1/1 박자로 늘리기.
01:57:579 (1,2) - 이 두 서클을 슬라이더로 교체해보는게 어떰. 플레이시에 매우 이상하게 나옴.
01:59:217 (6,7) - 두 노트의 위치 교체. 이렇게
02:26:236 - 이 키아이도 이전 키아이와 같게. 단, 02:42:666 (1) - 여기 겹치는건 생각 해봐야할듯. 이전 키아이에선 저 박자가 보컬로 강조되서 리드하기 수월한데 이 키아이는 강조된음이 없어서 리드하기가 불편함.

[Insane]

00:36:040 (1,2,3,1,2,3) - 개인적 거지만 점프거리가 너무 넓어서 치기 불편한듯.
00:37:465 (2,3) - 없는 박자. 노래에선 들리지 않음. 00:37:990 (5,6,7) - 여기도 마찬가지. 이 구간에서 슬라이더도 좀 섞어보고 재배치 햅는걸 추천.
01:06:040 - 너무 어려움. 난이도에서 밸런스 붕괴 3 연타들을 슬라이더로 대체해보는게 어떰? 이전에 긴 스트림도 있고하니 3 연타는 플레이어에 대한 예의가 아닌듯
01:09:010 - 내귀엔 3 3 스트림이 아니고 01:09:010 - 서클 01:09:157 - 스트림 으로 들림. 하지만 저거 쓰기엔 무리이니 연타대신 1/2 박자로 점프 서클을 두는게 좋을듯 이구간에 연타가 너무 집중됨. -꼭 1/2 서클 쓰는거보단 위에 제시한 서클 스트림을 잘 구슬리는것도 좋은 방법-
01:18:961 - 여기 3 5 연타에서 3연타는 그냥 깨부수고 5연타는 뒤에 서클 3개만 연타로 남겨두셈. 왜 이런지는 조정 후 눈과 귀로 확인.
01:49:019 (5) - 삭제. 후 재배치
02:13:659 (1) - RNC 후에 02:14:254 (4) - NC
02:34:431 (1,2,3,4) - 점프거리 너무 넓음 02:35:016 (1,2,3,4,5,6,7,8) - 이 스트림 간격도 너무 넓음. 특히 이전에 저 지옥같은 점프 후에 이런 스트림은 완전 일요일에 펑펑놀다가 월요일 생각하는 기분임.
02:43:559 (1) - 변속은 좋은데, 너무 느려져서 읽기가 힘듬. NC가 있다고는하나 02:43:112 (1) - 이미 이런곳에도 NC들이 있어서 플레이어들이 인식하기 어려움. 컬러로는 인식할수있지만 플레이중에 컬러를 의식하는사람은 몇 없는데다. 뉴콤보 인식해도 이런 너무 느려져서 플레이에 지장이 있음.
02:44:452 (2) - 거리 좀만 줄이는게 좋을듯

지적 안한부분 있는데. 전체적으로 약간 불필요한 1/4들이 많음. 조금 줄여주고 너무 넓은 점프거리도 줄여주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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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Dark Fang wrote:

zigeum

[General]

겟난은 제외하고 모든 난이도의 hitsound 를 통일시켜주면 좋을듯. 개인적으로 Hard 의 hitsound 가 마음에듬. 하드 키아이님꺼임ㅋ

[Easy]

OD, AR 1씩 올리고 HP 드레인 1 낮추셈
00:36:940 (4) - 이거 00:37:090 - 여기에서 시작한후에 00:37:840 (5) - 이 서클 지운 후 슬라이더를 저기에서 끝내보는게 어떰. 배치가 문제지
00:50:440 (1) - 각도 좀만 더 기울여서 이전 슬라의 서클부분과 부딪히지 않게
01:15:742 (2) - 이 슬라이더를 01:15:449 - 여기로 끌어오고 01:16:913 (1) - 이 슬라이더를 01:16:620 - 여기까지 끌어온 후에 이전 슬라와 길이 같게
all fix

[Insane]

00:36:040 (1,2,3,1,2,3) - 개인적 거지만 점프거리가 너무 넓어서 치기 불편한듯. fix
00:37:465 (2,3) - 없는 박자. 노래에선 들리지 않음. 00:37:990 (5,6,7) - 여기도 마찬가지. 이 구간에서 슬라이더도 좀 섞어보고 재배치 햅는걸 추천. 난 여기에 단순 1/2박보단 오버매핑을 해서라도 1/4박을 조금 섞는게 더 낫다고 생각함.
01:06:040 - 너무 어려움. 난이도에서 밸런스 붕괴 3 연타들을 슬라이더로 대체해보는게 어떰? 이전에 긴 스트림도 있고하니 3 연타는 플레이어에 대한 예의가 아닌듯 fix
01:09:010 - 내귀엔 3 3 스트림이 아니고 01:09:010 - 서클 01:09:157 - 스트림 으로 들림. 하지만 저거 쓰기엔 무리이니 연타대신 1/2 박자로 점프 서클을 두는게 좋을듯 이구간에 연타가 너무 집중됨. -꼭 1/2 서클 쓰는거보단 위에 제시한 서클 스트림을 잘 구슬리는것도 좋은 방법- 이건 고친다 해도 어떻게 고칠지 난감... 일단 보류
01:18:961 - 여기 3 5 연타에서 3연타는 그냥 깨부수고 5연타는 뒤에 서클 3개만 연타로 남겨두셈. 왜 이런지는 조정 후 눈과 귀로 확인. fix, 5연타는 유지
01:49:019 (5) - 삭제. 후 재배치 나한텐 여기에 노트를 두지 않은게 더 어색한듯...
02:13:659 (1) - RNC 후에 02:14:254 (4) - NC fix
02:34:431 (1,2,3,4) - 점프거리 너무 넓음 02:35:016 (1,2,3,4,5,6,7,8) - 이 스트림 간격도 너무 넓음. 특히 이전에 저 지옥같은 점프 후에 이런 스트림은 완전 일요일에 펑펑놀다가 월요일 생각하는 기분임. 어려운건 알고 있는데 일단 내 맘에 드는 패턴이기도 하고 당장 떠오르는 새 패턴도 없고... 또 지적 들어오면 고치겠음.
02:43:559 (1) - 변속은 좋은데, 너무 느려져서 읽기가 힘듬. NC가 있다고는하나 02:43:112 (1) - 이미 이런곳에도 NC들이 있어서 플레이어들이 인식하기 어려움. 컬러로는 인식할수있지만 플레이중에 컬러를 의식하는사람은 몇 없는데다. 뉴콤보 인식해도 이런 너무 느려져서 플레이에 지장이 있음. 0.75 배속으로 고쳐봄.
02:44:452 (2) - 거리 좀만 줄이는게 좋을듯 fix

지적 안한부분 있는데. 전체적으로 약간 불필요한 1/4들이 많음. 조금 줄여주고 너무 넓은 점프거리도 줄여주면 좋을듯. fix
굳 ㄳㄳ :)
Dark Fang
하드겟난 헐ㅋ
K i A i
http://puu.sh/2ko19

몇가지는 적당한게 생각나면 더 수정해보겠습니다
StickyPicky
Hi ~ :) #modreqs

:arrow: EASY
00:57:640 / 01:01:240 / 01:50:433 / 03:04:105 finish here ~
:arrow: KK's NORMAL
02:22:861 remove break here ~
:arrow: HARD nothing to add >.< nice work!
:arrow: INSANE ^

SPOILER
Thats it .. >.< Goodluck ~ Good Work! Go for rank! yea :3
Topic Starter
Frobe

newtoniorock8 wrote:

Hi ~ :) #modreqs

:arrow: EASY
00:57:640 fix / 01:01:240 / 01:50:433 / 03:04:105 finish here ~

SPOILER
Thats it .. >.< Goodluck ~ Good Work! Go for rank! yea :3
thanks! xD
Foreverends
seems nice :)
star <3
Reat
저도 그냥 의견인데

Hard
01:27:803 (1,2) - 이전까지 리버스가 2번 나오는 슬라이더는 단 하나도 없었는데.. 갑자기 나오니 읽지 못하고 콤보가 끊겨버리네요.
02:43:857 (1,2) - 리버스 한칸을 줄이는건.. 어떨까요..?

그나저나 왼쪽 위 곡설명에서 BPM이 이지 / 하드 / 인세인은 200-205 (201) 인데 왜 노말만 200-205 (200) 일까요?
Topic Starter
Frobe

Foreverends wrote:

seems nice :)
star <3
thanks!! :)



Reat wrote:

그나저나 왼쪽 위 곡설명에서 BPM이 이지 / 하드 / 인세인은 200-205 (201) 인데 왜 노말만 200-205 (200) 일까요?
노말이 다른 난이도에 비해 곡길이가 약 2초 짫아서 그렇습니다. 2초 차이로 곡 평균 BPM이 201에서 200이 됐어요 ;w;
쿠도스는 키아이님이 고치시는거 보고 드릴게요 헤헤
Cobra
Hi, from my queue!
I have a map of this song already :o

Anyway, let's get going:
I'm only going to mod the difficulties you made (Easy, Insane)

Easy:
00:09:640 (1) - this slider placement doesn't look good with the green slider
00:12:040 (3) - this slider goes on (1) a little and looks bad imo
00:13:840 (4) - this doesn't stack perfectly with the end of the blue slider
00:43:240 (1) - maybe try to make this follow the border of the spinner?
That's all for this diff, nice :D

Insane:
I would try to make the first stream prettier, instead of a boring straight line. Try something like this
There are other places to do this too.
I would try to throw a small break in the middle >_>

In general: Work on where you place the next note because it might look funny.

Very nice difficulties, I can see this getting ranked!
Good luck! :)
Topic Starter
Frobe

Cobra wrote:

Hi, from my queue!
I have a map of this song already :o

Anyway, let's get going:
I'm only going to mod the difficulties you made (Easy, Insane)

Easy:
00:09:640 (1) - this slider placement doesn't look good with the green slider
00:12:040 (3) - this slider goes on (1) a little and looks bad imo
00:13:840 (4) - this doesn't stack perfectly with the end of the blue slider
00:43:240 (1) - maybe try to make this follow the border of the spinner?
That's all for this diff, nice :D all fix

Insane:
I would try to make the first stream prettier, instead of a boring straight line. Try something like this
There are other places to do this too. Curves slider a lot, so I tried to add a stiff stream.
I would try to throw a small break in the middle >_> Flow into the brake time to put my subjective opinion, I think. <_<

In general: Work on where you place the next note because it might look funny. Sleepy when i was mapping. so not good. O:

Very nice difficulties, I can see this getting ranked!
Good luck! :)
I have a poor english skills. so i use Google translator.
please understanding when it gets hard to understand.
Thank you for your time. :)
Reat
Title : 天ノ弱
Romanised Title : Ama no Jaku

추가모딩여.

그리고, 추가 별이여.
Topic Starter
Frobe

Reat wrote:

Title : 天ノ弱
Romanised Title : Ama no Jaku

추가모딩여.

그리고, 추가 별이여.
아 맞다... ㄳㄳ
luxoDeh
Hi! mod from my queue (sorry for lateness, I've been very busy D:)

EASY

01:32:567 (2) - why don't make this slider like 01:34:949 (2) - ? just to avoid overlap
02:46:090 (2) - maybe replace this slider with only a note here 02:46:090 - ? just because you never did something like this in this diff, maybe some beginners can fail this.
02:50:854 (2) - ^
good diff. maybe the only thing is that you can try to change new combos in each 2 big white line and not at each one. hope I explained myself.

KK's NORMAL

02:14:850 (3) - this slider is a bit too down, while playing it is just a bit out of the screen. move it up
02:21:436 (1) - maybe make this spinner end at 02:23:836 -
03:04:403 - in other diffs is mapped also this part, maybe it's better do this.

HARD

00:48:940 - maybe add a note here
01:29:143 - maybe map also this part as for the other diffs

that's all... I skip insane diff becaus I'm not very good at it but it seem very good anyway, just as all the other diffs! the map is veery good and the song too! good job!
good luck for rank
Topic Starter
Frobe

luxoDeh wrote:

Hi! mod from my queue (sorry for lateness, I've been very busy D:)

EASY

01:32:567 (2) - why don't make this slider like 01:34:949 (2) - ? just to avoid overlap
02:46:090 (2) - maybe replace this slider with only a note here 02:46:090 - ? just because you never did something like this in this diff, maybe some beginners can fail this.
02:50:854 (2) - ^
good diff. maybe the only thing is that you can try to change new combos in each 2 big white line and not at each one. hope I explained myself. all fix

that's all... I skip insane diff becaus I'm not very good at it but it seem very good anyway, just as all the other diffs! the map is veery good and the song too! good job!
good luck for rank
thank you! :)
Topic Starter
Frobe
KK:

luxoDeh wrote:

02:21:436 (1) - maybe make this spinner end at 02:23:836 -

newtoniorock8 wrote:

02:22:861 remove break here ~
no fix except
Azer
Hi, from my queue.

Insane
  1. 00:20:740 (3) - Slider End low volume
  2. 00:44:890 (5,6) - Random unexpected jump, Reduce gap by a little bit.
  3. 00:49:690 (8,9) - ^
  4. 00:52:540 (1,2,3) - Make this a straight line
  5. 01:11:644 (6) - Stack with 01:10:620 (2) at x:258 y:19 to make distance consistant
  6. 01:14:718 (4,5) - Snap ends together
  7. 01:18:376 (1,2,3,4,1,2,3,4,5,1) - The flow here is wrong. I'm not exactly sure how to fix it but swapping 01:18:376 (1,3) or flipping 01:19:035 (1,2,3,4,5) horizontally are available options I guess.
  8. 01:30:631 (7,8) - Huge jump
  9. 01:35:545 (8,3) - overlap looks bad
  10. 01:38:969 (4) - Put last slider point at x:154 y:238
  11. 01:50:433 (1,2) - Stack together
  12. 01:59:515 (7,4) - Stack or don't overlap
  13. 02:07:555 (2) - A reverse slider here is not a viable option. The key point is at 02:08:001 and a reverse slider will not fit here.
  14. 02:09:341 (2) - Too far
  15. 02:23:836 (1) - Fix position
  16. 02:41:474 (3,1) - WAY too far. This is a CRAZY jump for this difficulty.
  17. 02:58:447 (3,1) - Move these ap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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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Azer wrote:

Hi, from my queue.

Insane
  1. 00:20:740 (3) - Slider End low volume
  2. 00:44:890 (5,6) - Random unexpected jump, Reduce gap by a little bit. fix
  3. 00:49:690 (8,9) - ^ fix
  4. 00:52:540 (1,2,3) - Make this a straight line fix
  5. 01:11:644 (6) - Stack with 01:10:620 (2) at x:258 y:19 to make distance consistant fix
  6. 01:14:718 (4,5) - Snap ends together
  7. 01:18:376 (1,2,3,4,1,2,3,4,5,1) - The flow here is wrong. I'm not exactly sure how to fix it but swapping 01:18:376 (1,3) or flipping 01:19:035 (1,2,3,4,5) horizontally are available options I guess. fix
  8. 01:30:631 (7,8) - Huge jump fix
  9. 01:35:545 (8,3) - overlap looks bad fix
  10. 01:38:969 (4) - Put last slider point at x:154 y:238 fix
  11. 01:50:433 (1,2) - Stack together
  12. 01:59:515 (7,4) - Stack or don't overlap
  13. 02:07:555 (2) - A reverse slider here is not a viable option. The key point is at 02:08:001 and a reverse slider will not fit here. fix
  14. 02:09:341 (2) - Too far
  15. 02:23:836 (1) - Fix position
  16. 02:41:474 (3,1) - WAY too far. This is a CRAZY jump for this difficulty. fix
  17. 02:58:447 (3,1) - Move these apart
thanks :)
StickyPicky
why graveyard?! o.O Revive this pls.. and rank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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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newtoniorock8 wrote:

why graveyard?! o.O Revive this pls.. and rank it!
umm... :(
Dark Fang
왜 묻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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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Dark Fang wrote:

왜 묻음
맵이 노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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