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geum
[General]
겟난은 제외하고 모든 난이도의 hitsound 를 통일시켜주면 좋을듯. 개인적으로 Hard 의 hitsound 가 마음에듬.
[Easy]
OD, AR 1씩 올리고 HP 드레인 1 낮추셈
00:36:940 (4) - 이거 00:37:090 - 여기에서 시작한후에 00:37:840 (5) - 이 서클 지운 후 슬라이더를 저기에서 끝내보는게 어떰. 배치가 문제지
00:50:440 (1) - 각도 좀만 더 기울여서 이전 슬라의 서클부분과 부딪히지 않게
01:15:742 (2) - 이 슬라이더를 01:15:449 - 여기로 끌어오고 01:16:913 (1) - 이 슬라이더를 01:16:620 - 여기까지 끌어온 후에 이전 슬라와 길이 같게
[KK's Normal]
00:23:440 (5) - 이 슬라이더에 반복 한번 준 후 (6) 서클 삭제하는게 어떰?
00:40:840 (1,2) - 초보들에겐 박자 좀 어려운듯. 각각의 슬라이더를 1/1 박자로 바꾸는게 어떰
01:24:230 (1,2,3,4) - 지금 내 생각과 같이 에바라고 생각든다면 전부 서클노트로 대체
02:33:260 (1,2,3) - 피니시 오버유즈.
02:40:284 - 여기도 이전과 마찬가지
02:49:812 (2) - 왠만해서는 정박자를 사용하는걸 추천
02:54:576 (1) - same as above suggestion
03:01:723 (1) - 여긴 꾀 잘 어울리는듯 노래와
[Hard]
00:04:840 (1) - 노래와 약간 안 맞는것 같은데 이게 노래의 중심쪽에 나왓다면 괜찬지만 첫마디부터 이러면 플레이어들이 곤란해 할듯. 대충
이런 느낌.
00:10:690 (3) - 지금처럼 박자를 두는것 보다 00:10:540 - 여기에 이전 슬라이더들과 동일한 박자를 조성해주면 플레이에도 읽기 수월하고 듣기에도 좋고 배치도 하기 편해질듯.
00:33:040 (1) - 하드에서 듣기엔 너무 어렵고 부담스러운 노트 1/8 보다는 1/2 슬라이더 두개 두는것도 좋을듯 아니면 서클이나. 00:23:440 (6) - 여기에 대해서 언급한다면 이부분은 저 마디의 마지막, 혹은 강조되는부분. 바로 뒤가 브레이크타임이라 조금 부담스러운 패턴을 써도 됨.
00:45:490 (1) - 하드치곤 매우 어려운 박자. 박자를
이런식으로 바꾸는게 수월할거같다고 생각함
00:50:290 (1) - 위와 동일
00:55:090 (1) - ^ 그 후로 이거 비슷한 패턴들은 바꿔보는걸 고려
01:01:240 (1) - NC. 플레이어들은 다음 슬라이더의 길이로 보아 짐작을 할순 있지만 NC를 넣으면 NC로 인해 다음 노트가 1/3 이라는걸 확신할수있음.
01:16:620 (5) - 지금노트보다 1/1 슬라이더 하나 두는걸 추천. 플레이할떄 느낌이 이상해지고, 다음 서클이 반대쪽에 위치해 있어서 박자를 예상하기 힘들어짐.
이런식으로 두면 괜찬을듯.
01:27:803 (1,2) - 반복을 하나씩 없애주고 재배치 해보셈 훨씬 좋아질거임. 지금 4 hit 반복은 박자는 맞겠지만 플레이시 매우 거슬릴수가 잇어서 고려해봐야함. -혹은 더 좋은 길을 찾을수도 있으니 박자 버리라곤 하진 않겠음-
01:41:500 (3) - 여기노트를 1/2 로 줄이고 01:41:649 - 이쪽에 배치해보는것이 어떰. 혹은 그 박자에서 새로운 패턴을 추구
01:43:882 (1,2,3) - 이 패턴을 통째로 01:43:733 - 여기로 당기고 01:44:478 (3) - 이 슬라이더를 1/1 박자로 늘리기.
01:57:579 (1,2) - 이 두 서클을 슬라이더로 교체해보는게 어떰. 플레이시에 매우 이상하게 나옴.
01:59:217 (6,7) - 두 노트의 위치 교체.
이렇게02:26:236 - 이 키아이도 이전 키아이와 같게. 단, 02:42:666 (1) - 여기 겹치는건 생각 해봐야할듯. 이전 키아이에선 저 박자가 보컬로 강조되서 리드하기 수월한데 이 키아이는 강조된음이 없어서 리드하기가 불편함.
[Insane]
00:36:040 (1,2,3,1,2,3) - 개인적 거지만 점프거리가 너무 넓어서 치기 불편한듯.
00:37:465 (2,3) - 없는 박자. 노래에선 들리지 않음. 00:37:990 (5,6,7) - 여기도 마찬가지. 이 구간에서 슬라이더도 좀 섞어보고 재배치 햅는걸 추천.
01:06:040 - 너무 어려움. 난이도에서 밸런스 붕괴 3 연타들을 슬라이더로 대체해보는게 어떰? 이전에 긴 스트림도 있고하니 3 연타는 플레이어에 대한 예의가 아닌듯
01:09:010 - 내귀엔 3 3 스트림이 아니고 01:09:010 - 서클 01:09:157 - 스트림 으로 들림. 하지만 저거 쓰기엔 무리이니 연타대신 1/2 박자로 점프 서클을 두는게 좋을듯 이구간에 연타가 너무 집중됨. -꼭 1/2 서클 쓰는거보단 위에 제시한 서클 스트림을 잘 구슬리는것도 좋은 방법-
01:18:961 - 여기 3 5 연타에서 3연타는 그냥 깨부수고 5연타는 뒤에 서클 3개만 연타로 남겨두셈. 왜 이런지는 조정 후 눈과 귀로 확인.
01:49:019 (5) - 삭제. 후 재배치
02:13:659 (1) - RNC 후에 02:14:254 (4) - NC
02:34:431 (1,2,3,4) - 점프거리 너무 넓음 02:35:016 (1,2,3,4,5,6,7,8) - 이 스트림 간격도 너무 넓음. 특히 이전에 저 지옥같은 점프 후에 이런 스트림은 완전 일요일에 펑펑놀다가 월요일 생각하는 기분임.
02:43:559 (1) - 변속은 좋은데, 너무 느려져서 읽기가 힘듬. NC가 있다고는하나 02:43:112 (1) - 이미 이런곳에도 NC들이 있어서 플레이어들이 인식하기 어려움. 컬러로는 인식할수있지만 플레이중에 컬러를 의식하는사람은 몇 없는데다. 뉴콤보 인식해도 이런 너무 느려져서 플레이에 지장이 있음.
02:44:452 (2) - 거리 좀만 줄이는게 좋을듯
지적 안한부분 있는데. 전체적으로 약간 불필요한 1/4들이 많음. 조금 줄여주고 너무 넓은 점프거리도 줄여주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