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팝은 3번까지 가능 ~ 뱃이 타이밍에 의한 팝은 리버블 불가 ~Sonnyc wrote:
Mat 리버블은 몇번까지 해주나요?
셀프팝은 3번까지 가능 ~ 뱃이 타이밍에 의한 팝은 리버블 불가 ~Sonnyc wrote:
Mat 리버블은 몇번까지 해주나요?
아아 그렇군요 ㅎKawayi Rika wrote:
셀프팝은 3번까지 가능 ~ 뱃이 타이밍에 의한 팝은 리버블 불가 ~Sonnyc wrote:
Mat 리버블은 몇번까지 해주나요?
요즘 랭크목적의 비트맵을 만들려고 한적이 없어서Joon wrote:
누군가에 의한 정보지만
모딩큐가 망했다면서요..
결국은 인맥으로 해결하라는데
일반적인 모딩은 이제 불가능한겁니까..![]()
#modreqs도 물론 망
쿠도스 주는걸로 sp 올라갈때 이런일 발생할까 걱정했었는데B2IN wrote:
상대방이 모딩해준 것을 자기가 쿠도스 주기만해도 맵 sp가 올라가니, 예전보단 모딩구하기가 힘들어졌네요.
서로 받기만할라고하니 , , DX
bmin11 wrote:
모딩큐가 아무래도 제한을 많이 두고 거기다 경쟁도 치열하다보니 모딩 받기가 하늘의 별따기 더라구요.
맵이 4분 이상이라던가 Approved를 위한 맵은 모딩큐를 멀리하는게 이롭습니다.
본인의 경우엔 Game내 PM으로 모딩요청을 하면 맘에 들면 어느나라 곡이건 다 모딩하고요Joon wrote:
어째선지 요즘은 나라별노래 차별도 존재하더군요...
과거에는 보컬로이드 정도만 제외했었는데.. <<<그중 한명이 저
PM 주면 리체크 하겠다는 의미로 달아두는 경우도 있더군요 o_obmin11 wrote:
별은 MAT/BAT가 좋은 맵이라고 생각할 경우 주는 겁니다. 한마디로 의미가 없습니다.
헐; 님 좀 짱인 듯LQA20Ans wrote:
잡담입니다만...
모딩큐를 신청하면서 이미 받은곳인가 헷갈려서
모딩해준 분들 목록을 적어봤는데
무려 34분이네요...
두달동안 열심히 받은것같습니다...
앞으로도 힘내야겠습니다.
여러의미로 안좋은거 아닌가...ykcarrot wrote:
헐; 님 좀 짱인 듯LQA20Ans wrote:
잡담입니다만...
모딩큐를 신청하면서 이미 받은곳인가 헷갈려서
모딩해준 분들 목록을 적어봤는데
무려 34분이네요...
두달동안 열심히 받은것같습니다...
앞으로도 힘내야겠습니다.
GRID 4 써보세요.Tanmak wrote:
맵 만들면서 항상 느끼는 건데...
융통성 있는 스페이싱은 정말 못 만들겠더라고요...
Sonnyc wrote:
GRID 4 써보세요.Tanmak wrote:
맵 만들면서 항상 느끼는 건데...
융통성 있는 스페이싱은 정말 못 만들겠더라고요...
그리고 가끔은 디스탄스 스냅 빼고 마음 가는 대로 만들어도 좋고요 ㅋ
다음팟 인코더로 해상도 대충 조절하시고LQA20Ans wrote:
올만에 질문입니다...
BGA를 넣으려고 하는데
무비 메이커로 일단 영상 소리를 없앴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져버리는 바람에...(40메가씩 됩니다;;;)
어떻게 비디오 사이즈 줄이나요?
인코더쓰고 해도 30메가 아래론 내려가지도 않습니다...
에딧이 너무해 시즌 1ykcarrot wrote:
에디터 버그 작렬로 언랭크
맞아요 ㅜ 변속이 제멋대로 아주 번거로워요 ~ 버그 좀 그만 만들지 맵 서브밋 시스템두 ㅜ ㅜB2IN wrote:
에딧하다가 ctrl z하다보면 가끔 슬라이더가 지멋대루 느려지는 버그가있네요, ,
f6누르면 다시 돌아오고 . 세이브가 되지않아서 문제는 되진 않지만 번거롭습니다 ;w;
저도 업로드 안됨 ㅡㅡ... 왜이러는거야...BinJip wrote:
업로드 진짜 안되네요 왜 안되는 건가요.......
매핑진짜 불편해짐
매니아 버려 ㅡㅡ
리듬을 내 입맛대로 만드느냐, 원곡에 충실히 따르느냐는 선택문제입니다.B-1B wrote:
어제 사볼하고 돌아오는길에 문득 생각난거.
매핑은 곡 안에서 나만의 리듬을 짜는건데, 정작 전 음만 따라가고 있었네요 lol
아! 내가 병X이다!
근데 입맛대로 만드는게 지나치면 오버맵핑...ykcarrot wrote:
리듬을 내 입맛대로 만드느냐, 원곡에 충실히 따르느냐는 선택문제입니다.
리듬대로 만들고, 단조로운부분은 수정하는쪽으로 하는 편이에요 저는 ...LQA20Ans wrote:
근데 입맛대로 만드는게 지나치면 오버맵핑...
정도를 잘 모르겠어요 ㅠㅜ. 그래서 가급적이면 아직은 원곡리듬에 따라가는듯...
원곡으로만 따라가는 1人B-1B wrote:
어제 사볼하고 돌아오는길에 문득 생각난거.
매핑은 곡 안에서 나만의 리듬을 짜는건데, 정작 전 음만 따라가고 있었네요 lol
아! 내가 병X이다!
Underflow wrote:
멍청한 코리안 매핑대회 ヽ(#`Д´)ノ
"이미 놓여있는 노트를 오프셋이나 BPM이 변경되었을경우 이동" 이란 의미입니다-loli_Kona- wrote:
Move already placed notes when changing the offset/bpm <-- 이건 뭐고 언제 사용하는건가요??
이동하는건 알겠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지는.. 아무래도 직접 건드려봐야겠군요;;;Underflow wrote:
"이미 놓여있는 노트를 오프셋이나 BPM이 변경되었을경우 이동" 이란 의미입니다
전 건들여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3
모딩큐 하는사람들 단체로 관광떠난듯LQA20Ans wrote:
모딩을 구해야되는데 어느순간부터 귀찮아져 버렸습니다...
관광 중인 1人intoon wrote:
모딩큐 하는사람들 단체로 관광떠난듯
이지 노말은 재활용 꽤 합니다 ㅋ; 슬라이더가 이쁜거면 다들 재활용하죠BinJip wrote:
슬라이더 만들고 재활용 많이들 하시나요?
심지여 이번 맵핑대회용 맵도 이전에 간간히 쓰던 패턴을 아예 컨셉으로 잡아버림. 시간이 읎어KRZY wrote:
재활용왕
>나이트코어Underflow wrote:
흐음... 은근 제 비트맵은 모딩하기 싫어하는사람이 많더군요
맵이 거지라 하기 싫은걸까, 아니면 내가 사람들이 싫어하는 곡만 매핑하는걸까?
전, 후자 전부인듯 :3bmin11 wrote:
예, 후자네요
bmin11 wrote:
예, 후자네요
F3으로 이동한 Timing 창에서 BPM/Offset 옆의 화살표를 이용해 오프셋이나 BPM을 조작할시만 효과가 있는옵션입니다-loli_Kona- wrote:
Move already placed notes when changing the offset/bpm <-- 이건 뭐고 언제 사용하는건가요??
으,, 그게 뭔지도 몰랐는 데 이제 알았네요;ㅁ;B-1B wrote:
F3으로 이동한 Timing 창에서 BPM/Offset 옆의 화살표를 이용해 오프셋이나 BPM을 조작할시만 효과가 있는옵션입니다
저는 저거 안쓰는 ㅋㅅㅋB-1B wrote:
F3으로 이동한 Timing 창에서 BPM/Offset 옆의 화살표를 이용해 오프셋이나 BPM을 조작할시만 효과가 있는옵션입니다
Kawayi Rika wrote:
이전처럼 4~5페이지 버블이면 적당하겠네요
요즘 늘지 않아서 탈임.
지금 이 버블 상황에서도 2달인가 3달동안 랜덤모딩을 못받은 맵이 있었다는게 함정intoon wrote:
버블 4~5페이지면 2달은 기다려야 랜덤모딩올거같은 기분
늘면 뭐가 좋나요Kawayi Rika wrote:
이전처럼 4~5페이지 버블이면 적당하겠네요
요즘 늘지 않아서 탈임.
이지는 1/2 정도 까지 추천합니다~woduq414 wrote:
koreapenguin 님한테 챗모딩 이지는 1/1로 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박자가 안맞는 부분이 좀 있더라고요 그래서 1/2로 하고 싶은데 그래도 되나요?
버블 골라먹는 재미BinJip wrote:
늘면 뭐가 좋나요Kawayi Rika wrote:
이전처럼 4~5페이지 버블이면 적당하겠네요
요즘 늘지 않아서 탈임.
아무리 그래봤자 BPM 275에 전부 단타로 만들거나 극 점프를 넣는게 아니라면Star Stream wrote:
막장곡으로 윈버와 다시한번 콜랍을 하기로 했습니다..
기대돼는군요 으후후
이번에도 거짓주의보 같은게 하나 더 나오는지??
osu! 비트맵셋에서 Taiko 난이도명엔 Taiko가 들어가야한다는 규칙이었던가요?HelloSCV wrote:
제가 태고 겟난이 있는데 모딩에서 태고 이름좀 바꾸라고 하길레 바꿔줄수있냐고 pm보내 놨는데 확인은 했는데 대답이 없네요;
꼭 고쳐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태고도 결국에 한사람의 겟난이니 기다려주는게 예의HelloSCV wrote:
제가 태고 겟난이 있는데 모딩에서 태고 이름좀 바꾸라고 하길레 바꿔줄수있냐고 pm보내 놨는데 확인은 했는데 대답이 없네요;
꼭 고쳐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쳐도 별 문제는 없어보이는데...ㄷㄷHelloSCV wrote:
제가 태고 겟난이 있는데 모딩에서 태고 이름좀 바꾸라고 하길레 바꿔줄수있냐고 pm보내 놨는데 확인은 했는데 대답이 없네요;
꼭 고쳐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CQ어쩌구 하는애가 리플단 시간이 릿카님 모딩 후네요..... 여기서 경우의 수 2가지haha5957 wrote:
일이 이상하게 꼬인것같지만..ㅠㅠ
언랭임이 명백하고 게스트 매퍼가 버티는게 이상한 상황이면 고쳐도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게스트를 줬으면 책임감이라는게 있지 알아서 하라고 하던지 부를때마다 제깍제깍 나타나던지 고칠때마다 부르라고 하고 본인은 안나타나는게 더 이상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겟딮에서 겟난 만든사람이 나타나길 기다리는건 그사람이 만든 패턴이나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들을 변경했을때 그 겟난을 만든사람이 반대할수도 있는 경우 때문이고..
31's Taiko를 TAIKO ONI 로 바꿔달라는것도 아니고 CC's ONI 를 CC'S TAIKO ONI로 바꿔달라는것 같은데 이걸 매퍼가 반대하는게 더 이상...
Despite, 전 제 모딩에 리플안달아도 크게 신경안씀 ㅋKRZY wrote:
맷뱃들과 매퍼들(특히 상대적으로 매핑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매퍼들) 사이에 갈등이 생길 때, 그 갈등을 심화시키는 요소로 작용하는 가장 큰 요인을 저는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로 보고 있습니다. 영어 문제도 있지만, 매퍼가 자신의 생각을 100% 표현하지 못하고 설령 표현하더라도 맷뱃이 그 생각을 100% 이해하지 못하면 오해가 생기게 되고 싸움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게 지금 아주 불편하다는 사람이 많은 ~ 슬라이더 포인트 3개 찍으면 원모양으로만 만들어져서 ㄷㄷbmin11 wrote:
이번 슬라이더 에디팅 업데이트가 굉장하네요ㄷㄷ 이제 더 이상 슬라이더를 만드는데 쓸데없는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