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많은 노트의 노트 간의 거리가 박자에 비해 불규칙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eg. 00:01:395 (4,5) , 00:09:014 (1,2,3) , 00:11:872 (5,6) , 00:12:506 (7,1) 등등...)
이지, 노말과 비슷하게 하드에서도 중요한 것은 에디터 내에 있는 기본 기능인 DS(Distance Snap, 거리 스냅)를 잘 활용하는 거에요(에디터 우측 6번째 버튼). DS를 지키지 않으면 하드 난이도를 플레이 하는 플레이어 입장에서 노트 리딩에 혼란을 주어 게임플레이가 나빠질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플레이어 입장에서 00:10:602 (2,3,4,5) - 이 구간을 칠 때, 이 구간은 노트 하나당 똑같은 간격을 유지하고 있으니 거리에 기반해서 리듬을 맞추다가, 00:11:872 (5) - 여기서 갑자기 노트 하나가 거리에 비해서 더 늦는 박자에 배치되어 있어서 하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이 노트를 반 박자(1/2) 빠르게 처리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에요.
일단은 모든 노트들이 전부 박자 대비 일정한 거리 유지를 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해결이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다른 하드 랭크맵들(2019년 이후 맵들을 추천)을 보고 참고하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