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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6:994 ~ 00:19:302 주변 패턴에 비해 밀도가 상당히 높아서 어색한 느낌이 듭니다. 보컬만 강하고 instrumental 쪽은 두드러진 구간도 없기에 00:26:225 ~ 00:27:379 구간에서 하신것과 동일하게 보컬에 triple을 주고 나머지에 single을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뒷 구간보다 2배쯤 길기 때문에 두 구간으로 나눠서 stack방법을 다르게 주신다거나 하는 방법으로 다채로운 패턴을 고안하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osu.ppy.sh/ss/18678231/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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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osu.ppy.sh/ss/18678269/6377
요런식으로 변경해보았습니다
26초 구간은 가사가 반복되는것에 비해 16초 구간은 약간 고조되는 느낌이 있어서 26초 구간이랑은 좀 다른 패턴으로 밀도를 조절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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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30:119 (30119|1,30264|2,30264|0,30264|1,30408|2) - 와 00:32:427 (32427|2,32571|3,32571|0,32571|1,32716|1) - 는 음악적으로 거의 같은 구간입니다. 00:32:571 (32571|0) - 이 노트를 3col로 옮겨서 패턴의 일관성을 보완하면 좋겠습니다.
https://osu.ppy.sh/ss/18678214/a25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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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그렇네요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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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43:532 ~ 00:44:109 - 이 구간은 kiai 초반 00:40:071 ~00:43:532 - 까지와 비교했을 때 밀도가 낮아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려면 00:43:676 - 2col 과 00:43:965 - 4col에 일반노트를 하나씩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ㅡ' 보컬 소리는 바이브레이션도 들어가있고 음악적으로 매우 강조되어있는 소리이기 때문입니다.
한 음절의 소리이기 때문에 double stack을 피하면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https://osu.ppy.sh/ss/18678236/4a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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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52:763 - ^ 같은 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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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개인적으로 바이브레이션의 중간부분에는 노트를 넣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해당 그 박자에는 실제로 그 소리가 시작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굳이 노트를 넣어야 한다면 롱노트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00:43:532 - ~ 00:44:253 - 그래서 사실상 보컬이 없는 이 구간에서는 드럼이나 베이스같이 다른 악기들을 표현하는게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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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44:686 - 여기 다음에 00:44:830 - single 노트가 나오는데 이 표현 또한 흐름적으로 밀도가 지나치게 낮아진다고 생각됩니다.
적어도 3번이상의 stack으로 보컬 흐름을 잡아줘야 합니다. '랑ㅡ' 소리를 https://osu.ppy.sh/ss/18678249/65bf 3개의 싱글 스택으로 표현하면 어색함이 많이 줄어듭니다.

이런 방식으로 밀도를 올리는데 동의하신다면 뒤쪽 kiai 부분을 좀 많이 고쳐야 합니다. 예를 들어 00:45:696 ~ 00:46:128 이쪽의 '고ㅡ' 보컬은 음악적으로 상당히 강조가 되는데 https://osu.ppy.sh/ss/18678252/fc51 이렇게 일반 노트 4개를 stack하실 때 좋은 표현이 될 것 같습니다.
00:46:99400:47:571 - 00:53:917 - 00:56:224 - 같은 곳도 흐름에 따라 stack을 더 주어야 어색하지 않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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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나름대로 키아이부분의 음악적 구조를 분석하자면
00:40:071 - ~ 00:44:686 - A
00:44:686 - ~ 00:49:301 - B
00:49:301 - ~ 00:53:917 - A
00:53:917 - 01:00:263 - B'
이런식으로 4 구간으로 나눌 수 있고 저는 B파트가 A파트에 비해 텐션이 낮다고 생각하여 밀도를 약간 낮게 했습니다
배경으로 깔리는 악기는 큰 차이가 없지만 A파트의 보컬 박자의 밀도가 훨씬 높고 그 리듬도 훨씬 어렵다고 생각하여 B를 조금 쉽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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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56:224 ~00:58:532 파트에 대해서 입니다.
보컬의 간격이 넓어 자칫 패턴이 늘어질 수 있고 각 보컬 소리가 강조되어 있기 때문에 00:56:801 이 곳에 double stack을 주셔서 다른 구간들과 차별성을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저라면 #3799860 이곳에 쓴 내용을 반영하여

https://osu.ppy.sh/ss/18678258/f1a7 https://osu.ppy.sh/ss/18678262/907a

이렇게 각 구간을 나눌 것 같습니다.
00:56:224 ~ 00:56:513 - 보컬구간, 3stack
00:56:657 & 00:56:801 - 차별성+ 강조를 주기 위해 double stack.
00:56:946 ~ 00:57:234 - instrumental sound 강조
00:57:378 ~ 00:57:667 - 보컬구간, 3stack

너무 3col에 노트가 몰렸다 싶으시면 깔끔하게 재배치 하셔도 되고, 마음에 안 드시면 패턴 거절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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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99860 이거랑 동일한 이유로 밀도를 약간 낮게 만들고 싶어서 보류하겠습니다
대신에 00:46:994 - ~ 00:48:724- 요기랑 00:56:224 - ~ 00:57:955 - 이 구간의 일관성 문제가 약간 보여서 패턴을 좀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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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8:773 - double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01:08:052 (68052|3,68341|1) - 이쪽에 drum을 싱글 주셔서 01:08:485 (68485|1,68485|2,68485|0) - 이런 instrumental 소리가 강조되었습니다. 01:08:773 - 여기에 instrumental 소리가 있어서 더블 주셔야 어색한 느낌이 덜 할거에요.
https://osu.ppy.sh/ss/18678272/88a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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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당 위치에 나는 소리는 약한데 축이 그 위치까지 이어져 있어서 어색함이 느껴진게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더블을 넣기 보다는 축을 피해서 2번 레인으로 옮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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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째 키아이에는 01:24:205 - 부터 5연 stack이 들어가는데 01:25:359 (85359|2,85503|2,85647|2,85792|2,85936|2,86224|2,86513|2,86657|2,86801|2,86945|2,87090|2,87378|2,87522|2) - 이쪽 패턴 보시면 3col에 너무 많은 부담이 갑니다. 01:26:513 - 여기부터 2col에 스택을 주셔서 완화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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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34:590 (94590|3,94734|3,94878|3,95022|3,95167|3,95455|3,95743|3,95888|3,96032|3,96176|3,96320|3) - 이쪽은 4col에 부담이 가네요. 같은 방식으로 피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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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줄에 연타가 얼만큼 있는지가 아니라 왼손, 오른손에 부하가 얼마나 걸리는지 고려하는게 밸런스 조절할 때 좋다고 생각합니다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847422032206495748/1124586929611087952/screenshot3617.jpg
그래서 위 사진의 패턴은 각각 한 줄에 최대 3개, 5개씩만 있지만 난이도는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신에 왼손 오른손에 축 패턴 분배를 이상하게 한거같으니 그거는 수정했습니다 (거의 리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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