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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A - crossing field (TV Size) [Osu|Tai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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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QA20Ans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3년 1월 27일 일요일 at 오후 3:31:56

Artist: LiSA
Title: crossing field (TV Size)
Source: SWORD ART ONLINE
Tags: SAO -Neipezi Kinzo coolcool Opening Kin -Kirito [Zzz]
BPM: 179
Filesize: 18315kb
Play Time: 01:23
Difficulties Available:
  1. Easy (1.68 stars, 74 notes)
  2. Insane (5 stars, 302 notes)
  3. -Kirito's Insane (5 stars, 305 notes)
  4. Normal (4.31 stars, 118 notes)
  5. Taikin Oni (4.94 stars, 460 notes)
  6. Zzz's Hard (4.85 stars, 209 notes)
Download: LiSA - crossing field (TV Size)
Download: LiSA - crossing field (TV Size) (no video)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12/11/23 - Hitsounds are changed.
12/12/24 - Change taiko BG.
13/01/26 - Delete taiko BG file. Re-download please.
1st map.
Thanks to
-Kirito for BG, guest diff, and lots of advices. especially hitsound.
Kin for taiko diff.
Zzz for guest diff.
W h i t e for giving new mp3 file.
Thanks to mod..(Lots of people...!)
- [Draka]
- Akashi_S
- hibarirailwayz
- Ch_Softblow
- HelloSCV
- Katty Pie
- Gabe
- Aunxfb
- [ Zzz ]
- -Kirito
- B-1B
- Fear In Cube
- BrokenArrow
- JudgeTheDude
- bossandy
- Leorda
- Tsukasa
- 1491625364981
- Frostmourne
- kurohana
- Lolicore Flandre
- Nagisawa
- pyransc
- wmfch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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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h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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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onathanlf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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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anpakyin
- forevehapp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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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 o m i
- Cuvel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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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atic Noise Bi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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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loria Gu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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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kx_shore
- yurunneram
- Sekai-nyan
- xXCrystalMoonAnimeXx
- Naryuga
- azu-nyan14
- BeatofIke
- lovhin456
- Garven
- minyeob
Kin
Hi ~
Can i make a taiko diff ?
Topic Starter
LQA20Ans

Kinzo wrote:

Hi ~
Can i make a taiko diff ?
Of course you can :D
-Neipezi
LQA20Ans, Maps Uplode please. :D

http://puu.sh/JR9U

by. -Neipezi
Kin
my diff here ~

edit : lagged link puush then mirror dl : http://www.mediafire.com/?38sxd7d886x350s
Shop
00:10:728 (1,2,3,4) -

번개형태(?)로 배치좀 (푸시로 드린 것)

00:14:917 (4) -

슬라이더 방향 반대로

00:27:153 (9) -

반대로

00:34:192 (4,5) -

반대로

00:53:633 (7) -

반대로

01:03:689 (5) -

반대로

01:09:052 (7) -

반대로

01:12:237 (4,5) -

배치는 그대로, 방향은 반대로

p.s.-처음 하는 모딩이니 봐줘영 ><;
Topic Starter
LQA20Ans

HRMO wrote:

00:10:728 (1,2,3,4) -

번개형태(?)로 배치좀 (푸시로 드린 것)

00:14:917 (4) -

슬라이더 방향 반대로

00:27:153 (9) -

반대로

00:34:192 (4,5) -

반대로

00:53:633 (7) -

반대로

01:03:689 (5) -

반대로

01:09:052 (7) -

반대로

01:12:237 (4,5) -

배치는 그대로, 방향은 반대로

p.s.-처음 하는 모딩이니 봐줘영 ><;

흠냐 더 배치를 비트는 방향이군요...

뭐 여하튼 저도 배치를 비트는 쪽으로 노트를 짜려는 거니... 감사합니다.
Kin
Here is my taiko BG : http://puu.sh/K8g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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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QA20Ans
thank you very much :)
Alltur
Greetings!

From the modding queue :D

일단 별 하나 드립니다! XD

Mod is a suggestion, not you must do. But there's something that is a must, which will be in red color.

[General]
백그라운드 이미지의 크기가 1063 x 768입니다. 백그라운드 이미지의 크기는 1024x768이하의 4:3 비율을 가진 것이 바람직하기때문에 가로길이를 조금 잘라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보딩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osb 파일은 삭제해 주십시오.
MP3 파일의 비트레이트가 320kbps입니다. 랭크를 위해서는 192kbps나 그 이하로 하셔야 합니다.
비트맵의 Preview Point(미리듣기 시작점)을 설정해주십시오. 설정 하기 위해서는 원하신 위치에서 상단 메뉴의 Timing을 여시면 가장 하단에 있는 Set the Preview Poin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일지도 모르겠으나, 맵핑을 할 때는 Grid를 가장 작게 한 상태에서 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키보드의 G 키를 누르기)

[Easy]
오브젝트가 스냅되지 않았습니다. 스냅되지 않은 맵은 랭크가 불가능하오니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Ctrl+Shift+A를 누른 후 AiMod를 켜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0:06:033 (1) - 쉬운 난이도에서는 스피너의 끝에서 어느정도 쉬는 시간을 주고 난 다음에 노트가 오게됩니다. 스피너를 다른 것으로 대체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00:06:706 (2,1) - 슬라이더와 다음 노트 사이의 간격이 너무 넓습니다 Distance Snap을 사용해 주십시오.
00:07:376 (1,2,3) - 노트 사이의 간격이 불규칙적 합니다. 쉬운 난이도에서는 노트 사이의 불규칙 간격은 초보자들에게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지 않으시는게 바람직합니다.
00:15:421 (2,3) - 위와 동일합니다.

노트 사이의 불규칙을 막기 위해서 Grid를 가장 작게 하고 Distance Snap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Normal] 난이도가 일반 난이도 맵에 비해 높습니다. 역시 여기에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되도록이면 Distance Snap을...
00:03:183 (6) - 보통 난이도에서는 Blue tick을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remove the circle.
00:08:714 (7) - New Combo (NC)
00:13:407 (5) - NC
00:16:088 (10) - NC
00:40:222 (5) - NC
00:42:904 (11) - 슬라이더를 00:43:574 에서 끝내고 스피너를 00:43:742에서 시작하는 건 어떨련지요?
00:51:451 (1,2,3,4) - 간격이 BPM과 Distance spacing에 비례하여 불규칙합니다. Distance Snap을 사용해주세요.
01:04:859 (5) - NC
01:21:116 (4) - Remove the repeat arrows and maybe 01:21:787 (5) and 01:22:122 (6) ?

Hard 레벨이 없네요 '__'

[Nei's Insane / Insane]

Insane 레벨은 제가 플레이를 하지 못해서 T___T;
하지만 재밌어보이네요 ^_^

도움이 됬기를 바라며 여기서 끝냅니다.
Topic Starter
LQA20Ans

Akashi_S wrote:

Greetings!

From the modding queue :D

일단 별 하나 드립니다! XD

Mod is a suggestion, not you must do. But there's something that is a must, which will be in red color.

[General]
백그라운드 이미지의 크기가 1063 x 768입니다. 백그라운드 이미지의 크기는 1024x768이하의 4:3 비율을 가진 것이 바람직하기때문에 가로길이를 조금 잘라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보딩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osb 파일은 삭제해 주십시오.
MP3 파일의 비트레이트가 320kbps입니다. 랭크를 위해서는 192kbps나 그 이하로 하셔야 합니다.
비트맵의 Preview Point(미리듣기 시작점)을 설정해주십시오. 설정 하기 위해서는 원하신 위치에서 상단 메뉴의 Timing을 여시면 가장 하단에 있는 Set the Preview Poin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일지도 모르겠으나, 맵핑을 할 때는 Grid를 가장 작게 한 상태에서 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키보드의 G 키를 누르기)

[Easy]
오브젝트가 스냅되지 않았습니다. 스냅되지 않은 맵은 랭크가 불가능하오니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Ctrl+Shift+A를 누른 후 AiMod를 켜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0:06:033 (1) - 쉬운 난이도에서는 스피너의 끝에서 어느정도 쉬는 시간을 주고 난 다음에 노트가 오게됩니다. 스피너를 다른 것으로 대체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00:06:706 (2,1) - 슬라이더와 다음 노트 사이의 간격이 너무 넓습니다 Distance Snap을 사용해 주십시오.
00:07:376 (1,2,3) - 노트 사이의 간격이 불규칙적 합니다. 쉬운 난이도에서는 노트 사이의 불규칙 간격은 초보자들에게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지 않으시는게 바람직합니다.
00:15:421 (2,3) - 위와 동일합니다.

노트 사이의 불규칙을 막기 위해서 Grid를 가장 작게 하고 Distance Snap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Normal] 난이도가 일반 난이도 맵에 비해 높습니다. 역시 여기에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되도록이면 Distance Snap을...
00:03:183 (6) - 보통 난이도에서는 Blue tick을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remove the circle.
00:08:714 (7) - New Combo (NC)
00:13:407 (5) - NC
00:16:088 (10) - NC
00:40:222 (5) - NC
00:42:904 (11) - 슬라이더를 00:43:574 에서 끝내고 스피너를 00:43:742에서 시작하는 건 어떨련지요?
00:51:451 (1,2,3,4) - 간격이 BPM과 Distance spacing에 비례하여 불규칙합니다. Distance Snap을 사용해주세요.
01:04:859 (5) - NC
01:21:116 (4) - Remove the repeat arrows and maybe 01:21:787 (5) and 01:22:122 (6) ?

Hard 레벨이 없네요 '__'

[Nei's Insane / Insane]

Insane 레벨은 제가 플레이를 하지 못해서 T___T;
하지만 재밌어보이네요 ^_^

도움이 됬기를 바라며 여기서 끝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 맵핑하는거라 몰랐던 것도 많았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많은걸 알게 됬네요.
Alltur

LQA20Ans wrote:

스냅이 되지 않았다는 의미와

어떻게 하면 스냅이 되는건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처음 맵을 만드는거라 모르는게 많네요...

오브젝트가 스냅이 되지 않았다는 것은, 노트가 박자마다 있는 선에 정확히 올라가있지 않았을 때를 말합니다.
Ctrl+Shift+A로 확인하면, Object isn't snapped 라는 경고 메시지가 뜰 것입니다. (사진)

그 부분으로 가셔서 확인하시면 (사진)

실제로는 거의 미세해서 보이지 않을 정도이지만, 그 비트가 선 위에 정확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그럴때는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옆으로 한칸 옮겼다가, (사진) 다시 그 자리로 옮겨주시면 선 위로 정렬이 다시 되게 됩니다. (스냅 완료)

스냅이 안 된 노트가 나오는 경우는 대부분 BPM 이나 offset을 변경할 때 일어납니다. 만약에 변경할 일이 생긴다면 화살표를 눌러서 바꾸시지 마시고,
사진 < (화살표란 이 화살표를 의미해요) 맵핑이 끝난 후에 BPM / Offset 변경시에는 저는 잘 안씁니다 T___T 스냅이 안될 경우가 너무 많거든요 ㅠ_ㅠ
Timing 메뉴에 있는 Timing Setup Panel 이라는 노란색 버튼을 누르세요.
그리고 그 곳에 있는 BPM과 offset을 수정으로 숫자를 입력해 바꾸어주세요
OK를 누르기 전에, 아래 체크 박스에 있는 Snap objects to new timing을 체크하시고 OK를 누르시면 됩니다.
(사진)
Topic Starter
LQA20Ans

Akashi_S wrote:

LQA20Ans wrote:

스냅이 되지 않았다는 의미와

어떻게 하면 스냅이 되는건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처음 맵을 만드는거라 모르는게 많네요...

오브젝트가 스냅이 되지 않았다는 것은, 노트가 박자마다 있는 선에 정확히 올라가있지 않았을 때를 말합니다.
Ctrl+Shift+A로 확인하면, Object isn't snapped 라는 경고 메시지가 뜰 것입니다. (사진)

그 부분으로 가셔서 확인하시면 (사진)

실제로는 거의 미세해서 보이지 않을 정도이지만, 그 비트가 선 위에 정확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그럴때는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옆으로 한칸 옮겼다가, (사진) 다시 그 자리로 옮겨주시면 선 위로 정렬이 다시 되게 됩니다. (스냅 완료)

스냅이 안 된 노트가 나오는 경우는 대부분 BPM 이나 offset을 변경할 때 일어납니다. 만약에 변경할 일이 생긴다면 화살표를 눌러서 바꾸시지 마시고,
사진 < (화살표란 이 화살표를 의미해요) 맵핑이 끝난 후에 BPM / Offset 변경시에는 저는 잘 안씁니다 T___T 스냅이 안될 경우가 너무 많거든요 ㅠ_ㅠ
Timing 메뉴에 있는 Timing Setup Panel 이라는 노란색 버튼을 누르세요.
그리고 그 곳에 있는 BPM과 offset을 수정으로 숫자를 입력해 바꾸어주세요
OK를 누르기 전에, 아래 체크 박스에 있는 Snap objects to new timing을 체크하시고 OK를 누르시면 됩니다.
(사진)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미지 다루는 실력이 제로라 일단 BG 빼고 다 수정하였습니다.
hibarirailwayz
from modding queues~
There are my opinions, so you need not follow.
[General]
You have to use same offset in your all diffs.
I suggest final spinner use fade out(volume down with Inherited point)

[Easy]
00:16:091 (3,1,1) - separate with sliders.It's not visual.
00:25:980 (2,3,1,1) - ^
00:40:226 (2) - 1 grid down,but want separate with slider...
01:23:801 (1) - start=01:23:633
slider is not visual....

[Normal]
00:11:563 (2,3) - not good placement because of It's difficult for beginner to AIM.
00:24:133 (5) - hidden by previous slider. replace more clear point.
00:28:155 (2,3,4) - Are you possible to stack sleders No.2and4.
01:23:798 (1) - start=01:23:630

[Hard]
00:45:586 (4) - NC?
nice map!

[Nei's Insane]
nice map!

[Insane]
00:09:722 (5,6) - hidden by previous slider.
00:19:946 (3) - stack?
00:23:968 (6,7) - remove finish

[Taiko]
00:21:622 - need note
00:38:214 (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 - So boring
after 00:45:270 - not correct offset. I can't mod...

Good luck!!
Topic Starter
LQA20Ans

hibarirailwayz wrote:

from modding queues~
There are my opinions, so you need not follow.
[General]
You have to use same offset in your all diffs.
I suggest final spinner use fade out(volume down with Inherited point)

[Easy]
00:16:091 (3,1,1) - separate with sliders.It's not visual.
00:25:980 (2,3,1,1) - ^
00:40:226 (2) - 1 grid down,but want separate with slider...
01:23:801 (1) - start=01:23:633
slider is not visual....

-I agree that slider isn't visual...
I will remap this diff...


[Normal]
00:11:563 (2,3) - not good placement because of It's difficult for beginner to AIM.
00:24:133 (5) - hidden by previous slider. replace more clear point.
00:28:155 (2,3,4) - Are you possible to stack sleders No.2and4.
01:23:798 (1) - start=01:23:630

[Hard]
00:45:586 (4) - NC?
nice map!

[Nei's Insane]
nice map!

[Insane]
00:09:722 (5,6) - hidden by previous slider.
- I think that notes can be predictable, and this diff's AR is 9. So I think it's ok.
00:19:946 (3) - stack?
00:23:968 (6,7) - remove finish

[Taiko]
00:21:622 - need note
00:38:214 (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1,2,3,1) - So boring
after 00:45:270 - not correct offset. I can't mod...

Good luck!!

Thanks for modding! :)
Ch_Softblow
finished

안녕하세요! 모딩 경험 없는 늅늅이 m4m 왔습니다! (제대로 된 모딩은 처음이군요 XD )
그러니 모딩 내용 실컷 무시하셔도 되요. 제 취향이나 제안이 많을수도 있을테니까요. (이 시점에서 모딩 전이라 그 비율은 모르지만요...) 하지만 이유는 조금 알려주셨으면 'ㅂ'
* 다른 모딩은 읽어보지 않았습니다.

sorry for taiko moding. I can't mod taiko :(

[General]
00:06:033 (1) - (타이밍) 박자 안바뀌는데요?;; 분위기가 그렇지만 박자는 안 바뀝니다. 89.5*2=179. BPM 은 바꾸지 말아주셨으면. 179인 듯 하옵니다.
6033,335.195530726257,4,2,0,65,1,0 는 위에꺼 타임 에딧창에서 복붙한 겁니다.

[Easy]
00:14:080 (1,2) - 이지 치고는 무서운데요; 1을 줄이시거나, 1과 2를 합쳐서 꺾는 형태의 슬라이더로 만들거나, 1번의 끝부분과 2번의 시작지점을 완전히 겹치던가... 를 추천.'
00:24:806 (1,2) - ↑ (^)
01:10:895 (1,2) - 이런 엇박은 Easy에서 맞출 수 있을지 의문이군요. 슬라이더로 교체 제안. Easy에서는 정박 (1/1,1/2) 에 시작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더 지적할 군데가 안보이네요.

[Normal]
00:00:670 (2) - NC?
00:04:692 (1,1) - AI Mod 에서도 지적하듯이, 스피너 뒤에 노트가 너무 빨리 나오지 않나요?
시작 지점은 지우고 1번 슬라이드가 끝나는 지점에 노트 하나만 두실 것을 제안.
00:07:038 (3,4) - 난이도에 비해 과한 점프. 적당한 텀이 있는 것도 아니고말이죠.
00:15:250 (5) - 조금 어려워질까 걱정이긴 한데... 슬라이드 끝나는 지점에 연타노트 하나 더 넣으시면 어떨까요?
00:42:066 (6) - ↑ (^)
00:19:440 (5) - NC? 개인적으로 콤보가 긴 건 못 보고 있는 편이라서요...
00:30:167 (1) - NC
00:46:256 (2) - Finish? (제일 앞 하나만)
00:46:256 (2) - NC?
00:59:664 (1) - 혹은 01:00:837 (1) - NC? (두 군데 중 하나)
01:15:753 (1) - & 01:16:256 (1) - & 01:16:759 (1) - NC? (강조용)
01:22:457 (6) - 뭔가 이상한 데 수정할 방법을 못 찾겠네요

[cool cool's Hard]
00:14:077 (1) - NC?
00:21:451 (4,5,6,7,1) - 전체적 난이도에 비하면 이런 스트림은 과도한 게 아닐까 합니다.
슬라이더 왔다갔다 (?) 로 대체하시는 건 어떤가요? 아니면 00:21:870 (5) - 하나를 지우던지, 00:21:870 (5,7) - 둘 다 지우시던지 가 어떨까요?
00:23:798 (2) - (제안) 약간 가리지 않는가싶네요. 00:23:463 (1) - NC 혹은 가리는 걸 조금 오른쪽으로
00:42:904 (4) - NC?
01:16:256 (3) - , 01:16:759 (5) - NC? (강조용)

중간에 비는 듯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00:38:714 (3) - 반복을 한번 늘리고 그 뒤에 겹친 노트 하나는 어떨까요?
00:41:731 (3) - 여기도 비는 것 같은데 어떻게 고쳐야 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Nei's Insane]
00:00:670 (1) - NC?
00:02:178 (3) - Whistle?
00:07:374 (1) - NC? (왔던 길을 돌아가는 것 때문에 헷갈린다는 점 + 강조)
00:35:531 (1) - (제안) 콤보 삭제 - 흐름상입니다. 콤보가 조금 길어지긴 하지만, 새 콤보를 만들기보다는 이어졌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00:48:939 (1) - NC?
00:55:978 (1) - NC를 이것 대신에 00:56:313 (2) - 에. 이러면 앞에께 안보이게 되는데, 이건 어찌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슬라이더 끝 부분에 겹치면 어떨지.
01:09:050 (2) - 에 있어야 할 것 같은 NC가 01:08:883 (1) - 에 있네요.
01:03:352 (3) - 제가 초보라 그런지, 01:03:184 (2) - 에서 플립백 하기보다는 01:03:520 (4) - 로 갈 것 같은 느낌이 더 드네요. 알아채기 힘듭니다.
01:04:022 (6) - ↑ (^)
01:10:726 (3) - ↑ (^)
01:12:067 (3) - ↑ (^)

[Insane]
클리어하지 못했으므로, 그러려니 하고 보시면 됩니다. (스트림은 아직 어려워하는 수준입니다 ;ㅅ;)
00:07:711 (6,7) - , 00:08:382 (9,10) - 약간 지루한 듯 하네요
00:43:577 (1) - NC?
01:07:041 (1) - NC?
01:08:550 (4,5,6) - 여긴 연타가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에서 들리지도 않고요.
01:15:756 (1,3,5) - - Clap
01:15:756 (1,2,3,4,5,6) - 몽땅 whistle 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과한가;; 6번에 finish를 넣고싶지만 안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요...


GJ! 랭크되시길 :D
HelloSCV
쿨쿨이가 시킴

SPOILER
Easy
AR,OD,HP -1
00:03:351 (4) - 뉴콤
00:15:253 (2) - 슬라 삭제하시고 00:14:080 (1) - 이슬라이더 길이를 00:15:253 - 여기까지
01:17:097 (1) - 피니시

Normal
노트배치나 이런게 노말치곤 어려워 보이네요;
00:35:530 (1) - 슬라앞에 피니시
00:45:586 (1) - 슬라이더 뒤쪽에 클랩 삭제
00:56:312 (5,6,7) - 1/2 슬라로 대체 리핏 한번 넣고
01:15:753 (7) - 뉴콤
01:21:787 (5) - ^
01:22:122 (6) - 노트추가

cool cool's Hard
AR -2 HP -1
00:08:714 (1) - 슬라앞에 피니시
00:30:167 스피너 여기까지 늘리고 피니시
01:07:708 (8,9,10,11) - 노트 추가 http://puu.sh/LMW4

Nel's Insane
00:00:335 (3) - 휘슬 삭제
00:02:513 (7) - 뉴콤
00:04:357 (2,3,4,5,6) - 슬라마다 뉴콤 ( 속도 달라지네요 )
00:08:715 (1) - 슬라 앞에 피니시
00:16:089 (6) - 뉴콤
00:43:575 (2) - ^
00:45:587 (4) - ^

Insane
00:05:362 (1,2,3,4,5,6,7,8) - 클랩 다삭제하시고 1번 5번에만 클랩 넣는건 어떨까요?
00:07:879 (7) - 휘슬삭제
00:01:341 (2) - 슬라앞에 휘슬삭제
00:09:890 (7) - 슬라이더 앞에 클랩빼고 피니시
00:11:399 (1) - 피니시
00:14:751 (3) - 휘슬
00:30:002 (8) - 노트추가 갑자기 음이 비는건 그다지 좋지 않아 보이네요
00:56:315 (6) - 뉴콤
01:06:874 (6) - ^
01:10:226 (1,4,1) - 클랩 빼시고 피니시
01:15:756 (1) - 피니시?
01:20:784 (8) - 슬라끝에 안겹치는게 나을꺼 같네요
01:23:131 (7) - 뉴콤

~~ 행운을 빌어요!
Topic Starter
LQA20Ans

Ch_Softblow wrote:

finished

안녕하세요! 모딩 경험 없는 늅늅이 m4m 왔습니다! (제대로 된 모딩은 처음이군요 XD )
그러니 모딩 내용 실컷 무시하셔도 되요. 제 취향이나 제안이 많을수도 있을테니까요. (이 시점에서 모딩 전이라 그 비율은 모르지만요...) 하지만 이유는 조금 알려주셨으면 'ㅂ'
* 다른 모딩은 읽어보지 않았습니다.

sorry for taiko moding. I can't mod taiko :(

[General]
00:06:033 (1) - (타이밍) 박자 안바뀌는데요?;; 분위기가 그렇지만 박자는 안 바뀝니다. 89.5*2=179. BPM 은 바꾸지 말아주셨으면. 179인 듯 하옵니다.
6033,335.195530726257,4,2,0,65,1,0 는 위에꺼 타임 에딧창에서 복붙한 겁니다.

슬라이드 속도를 느리게 하는 용도 였습니다만...
0.5를 써도 되지만 http://osu.ppy.sh/s/28754 비슷한 예도 있는것 같으니
괜찮다고 생각해서 안바꿨습니다.

[Easy]
00:14:080 (1,2) - 이지 치고는 무서운데요; 1을 줄이시거나, 1과 2를 합쳐서 꺾는 형태의 슬라이더로 만들거나, 1번의 끝부분과 2번의 시작지점을 완전히 겹치던가... 를 추천.'
00:24:806 (1,2) - ↑ (^)
01:10:895 (1,2) - 이런 엇박은 Easy에서 맞출 수 있을지 의문이군요. 슬라이더로 교체 제안. Easy에서는 정박 (1/1,1/2) 에 시작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더 지적할 군데가 안보이네요. 음... 제딴에는 일단 괜찮다고 생각해서 안바꿨습니다만 좀더 생각해보겠습니다.

[Normal]
00:00:670 (2) - NC?
00:04:692 (1,1) - AI Mod 에서도 지적하듯이, 스피너 뒤에 노트가 너무 빨리 나오지 않나요?
시작 지점은 지우고 1번 슬라이드가 끝나는 지점에 노트 하나만 두실 것을 제안.
00:07:038 (3,4) - 난이도에 비해 과한 점프. 적당한 텀이 있는 것도 아니고말이죠.
00:15:250 (5) - 조금 어려워질까 걱정이긴 한데... 슬라이드 끝나는 지점에 연타노트 하나 더 넣으시면 어떨까요?
00:42:066 (6) - ↑ (^)
00:19:440 (5) - NC? 개인적으로 콤보가 긴 건 못 보고 있는 편이라서요...
00:30:167 (1) - NC
00:46:256 (2) - Finish? (제일 앞 하나만)
00:46:256 (2) - NC?
00:59:664 (1) - 혹은 01:00:837 (1) - NC? (두 군데 중 하나)
01:15:753 (1) - & 01:16:256 (1) - & 01:16:759 (1) - NC? (강조용)
01:22:457 (6) - 뭔가 이상한 데 수정할 방법을 못 찾겠네요

[cool cool's Hard]
00:14:077 (1) - NC?
00:21:451 (4,5,6,7,1) - 전체적 난이도에 비하면 이런 스트림은 과도한 게 아닐까 합니다.
슬라이더 왔다갔다 (?) 로 대체하시는 건 어떤가요? 아니면 00:21:870 (5) - 하나를 지우던지, 00:21:870 (5,7) - 둘 다 지우시던지 가 어떨까요?
00:23:798 (2) - (제안) 약간 가리지 않는가싶네요. 00:23:463 (1) - NC 혹은 가리는 걸 조금 오른쪽으로
00:42:904 (4) - NC?
01:16:256 (3) - , 01:16:759 (5) - NC? (강조용)

중간에 비는 듯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00:38:714 (3) - 반복을 한번 늘리고 그 뒤에 겹친 노트 하나는 어떨까요?
00:41:731 (3) - 여기도 비는 것 같은데 어떻게 고쳐야 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Nei's Insane]
00:00:670 (1) - NC?
00:02:178 (3) - Whistle?
00:07:374 (1) - NC? (왔던 길을 돌아가는 것 때문에 헷갈린다는 점 + 강조)
00:35:531 (1) - (제안) 콤보 삭제 - 흐름상입니다. 콤보가 조금 길어지긴 하지만, 새 콤보를 만들기보다는 이어졌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00:48:939 (1) - NC?
00:55:978 (1) - NC를 이것 대신에 00:56:313 (2) - 에. 이러면 앞에께 안보이게 되는데, 이건 어찌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슬라이더 끝 부분에 겹치면 어떨지.
01:09:050 (2) - 에 있어야 할 것 같은 NC가 01:08:883 (1) - 에 있네요.
01:03:352 (3) - 제가 초보라 그런지, 01:03:184 (2) - 에서 플립백 하기보다는 01:03:520 (4) - 로 갈 것 같은 느낌이 더 드네요. 알아채기 힘듭니다.
01:04:022 (6) - ↑ (^)
01:10:726 (3) - ↑ (^)
01:12:067 (3) - ↑ (^)

[Insane]
클리어하지 못했으므로, 그러려니 하고 보시면 됩니다. (스트림은 아직 어려워하는 수준입니다 ;ㅅ;)
00:07:711 (6,7) - , 00:08:382 (9,10) - 약간 지루한 듯 하네요
00:43:577 (1) - NC?
01:07:041 (1) - NC?
01:08:550 (4,5,6) - 여긴 연타가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에서 들리지도 않고요.
제가 넣은 추가적인 리듬이긴한데 왠지 안넣기에는 허전해서 안뺐습니다.01:15:756 (1,3,5) - - Clap
01:15:756 (1,2,3,4,5,6) - 몽땅 whistle 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과한가;; 6번에 finish를 넣고싶지만 안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요...


GJ! 랭크되시길 :D
감사합니다!
님 사후작용론도 꼭 랭크 되기를 바랍니다!
Topic Starter
LQA20Ans

HelloSCV wrote:

쿨쿨이가 시킴

SPOILER
Easy
AR,OD,HP -1
00:03:351 (4) - 뉴콤
00:15:253 (2) - 슬라 삭제하시고 00:14:080 (1) - 이슬라이더 길이를 00:15:253 - 여기까지
01:17:097 (1) - 피니시

Normal
노트배치나 이런게 노말치곤 어려워 보이네요;
00:35:530 (1) - 슬라앞에 피니시
00:45:586 (1) - 슬라이더 뒤쪽에 클랩 삭제
00:56:312 (5,6,7) - 1/2 슬라로 대체 리핏 한번 넣고
01:15:753 (7) - 뉴콤
01:21:787 (5) - ^
01:22:122 (6) - 노트추가

cool cool's Hard
AR -2 HP -1
00:08:714 (1) - 슬라앞에 피니시
00:30:167 스피너 여기까지 늘리고 피니시
01:07:708 (8,9,10,11) - 노트 추가 http://puu.sh/LMW4

Nel's Insane
00:00:335 (3) - 휘슬 삭제
00:02:513 (7) - 뉴콤
00:04:357 (2,3,4,5,6) - 슬라마다 뉴콤 ( 속도 달라지네요 )
00:08:715 (1) - 슬라 앞에 피니시
00:16:089 (6) - 뉴콤
00:43:575 (2) - ^
00:45:587 (4) - ^

Insane
00:05:362 (1,2,3,4,5,6,7,8) - 클랩 다삭제하시고 1번 5번에만 클랩 넣는건 어떨까요?
00:07:879 (7) - 휘슬삭제
00:01:341 (2) - 슬라앞에 휘슬삭제
00:09:890 (7) - 슬라이더 앞에 클랩빼고 피니시
00:11:399 (1) - 피니시
00:14:751 (3) - 휘슬
00:30:002 (8) - 노트추가 갑자기 음이 비는건 그다지 좋지 않아 보이네요
00:56:315 (6) - 뉴콤
01:06:874 (6) - ^
01:10:226 (1,4,1) - 클랩 빼시고 피니시
01:15:756 (1) - 피니시?
01:20:784 (8) - 슬라끝에 안겹치는게 나을꺼 같네요
01:23:131 (7) - 뉴콤

~~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ggo
hi ^^

General

AudioLeadIn better put 2000, now it 1985

kinzo's taiko

00:10:225 - ddkkd
00:36:873 - K
00:46:259 - D

Insane

00:02:010 -better replace on note on white tick
00:11:063(3,4) - ctrl+R, it will be more playable
00:16:091 - NC
00:16:091 - 00:16:762 - better use normal sound 50%
00:19:443(2,3) - stack better
00:28:661(4,5) - ^
00:45:589(1,2,3) - mabe you put this so? http://puu.sh/LPLf looks better
00:47:600(6,7) - stack it >.<
01:26:482 - remove finish

Hard

00:10:558 - remove this note, not sound here
00:14:077(1) - make this slider double, sound better
00:26:144 - add note here
00:42:234(4) - this unrank moment. Repeat is hiddes. Correct it
00:50:111(4) - make this slider more symmetric http://puu.sh/LPQM look better
00:58:323(1,2,3) - stack ends sliders
01:00:334(3,1,2) - correct spacing between notes

Normal

you should use distance spacing 0.8 here.

00:04:692 - better remove spinner and add note on 00:06:033
00:15:250(5,6) - stack better
00:22:792(3,5) - stack better end slider and note
00:42:066(6,7) - stack better

Easy

01:09:052 - remove NC

Good luck~~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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