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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 Sharpnel - Back to the gate [OsuMa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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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ors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9년 3월 25일 월요일 at 오후 7:27:39

Artist: DJ Sharpnel
Title: Back to the gate
Source: 劇場版 STEINS;GATE 負荷領域のデジャヴ
Tags: いつもこの場所で Itsumo Kono Basho de bbu2
BPM: 190.65
Filesize: 19500kb
Play Time: 05:18
Difficulties Available:
  1. El Psy Congroo - 7Key (6.17 stars, 6440 notes)
Download: DJ Sharpnel - Back to the gat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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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rent Status - WIP keysound working..

00:04:262 ~ 02:27:772 - me
02:27:772 ~ 03:01:761 - bbu2
03:01:761 ~ 05:18:975 - me

Special Collaborative Edition ver 4.20

Thank you for playing

Illustration Edit - Usin
Thank you Usin :D

changelog
24/04/15 - add BG
Kawawa
챗모드!
IRC
12:52 KawaEE: pp님 6성짜리 아얄모드로 되나여
12:52 pporse: 아얄?
12:52 pporse: 아아
12:52 KawaEE: 챗모드
12:52 pporse: 갠찬
12:55 KawaEE: 잠시만여
13:28 KawaEE: pp님 지금 되세여
13:29 pporse: 넴
13:29 KawaEE: 맵이름이
13:29 KawaEE: 뭐였지
13:29 *pporse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683424 DJ Sharpnel - Back to the Gate]
13:29 KawaEE: ㄳㄳ
13:30 KawaEE: 00:14:333 - 여기하고 00:14:805 - 여기에만
13:30 KawaEE: 추가 쵸드가 있는건
13:30 KawaEE: 벨사운드 땜시 넣으신거죠?
13:30 pporse: spa
13:30 pporse: 넴
13:30 KawaEE: 00:34:160 - ~00:34:475 -
13:30 KawaEE: 요기
13:31 pporse: 00:19:841 - 여기도 같은 이유
13:31 KawaEE: 네
13:31 KawaEE: 00:34:239 (34239|4,34396|4) - 이거 제거하구, 베이스킥만 따라서 다다다식으로
13:31 KawaEE: 바꾸는건 어떄요?
13:31 pporse: 음
13:31 pporse: 그럼 잠시만
13:31 KawaEE: 저길 기반으로 또 다른 난타 패턴의
13:31 KawaEE: 시작이다보니까
13:31 KawaEE: 다다다식으로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주는것도 괜찮을듯한데
13:32 KawaEE: http://puu.sh/ivDU9/b0ccc99adb.jpg
13:35 pporse: 00:34:160 (34160|0,34318|0) -
13:35 pporse: 이거 삭제 햇어여
13:35 pporse: 보여주신 패턴에서
13:35 KawaEE: 넹
13:36 pporse: 3코드에 00:34:475 - 이때 심벌소리까지 추가해서 요부분만 4코드로 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13:36 KawaEE: 00:43:759 - ~ 00:44:546 -
13:36 KawaEE: http://puu.sh/ivE6Q/dbda4622f1.jpg 이건어떠세요?
13:37 KawaEE: 저기가 심벌을 강조하는것도 나을것같은데, 전체적으로 베이스 따라가셔서 코드는 유지하구
13:37 KawaEE: 00:54:302 - ~00:54:617 - 여기는 맨처음 제안하구 같은데
13:38 KawaEE: 고려해보시는것도 나을듯하네여
13:38 pporse: 00:43:759 - 여기 부분은
13:38 pporse: 그대로 유지
13:38 KawaEE: 넹
13:38 pporse: 00:43:759 (43759|1,43759|5,43838|2,43838|4,43916|5,43916|1,43995|4,43995|2) - 이 대칭배치를 포기할수가 엄서서
13:38 KawaEE: 아하
13:40 pporse: 흠
13:40 pporse: 00:54:302 - 수정
13:40 KawaEE: 01:57:244 - ~01:57:559 -
13:40 KawaEE: 여기도 같은?
13:41 pporse: ㅇㅋ 수정
13:41 KawaEE: 02:17:386 - ~02:17:701 -
13:42 KawaEE: 02:17:465 (137465|4,137622|4) - 여기 제거하구,
13:42 KawaEE: 02:17:386 - 02:17:543 - 이런식의 보컬 강조하는식으로 가면서
13:42 KawaEE: 02:17:701 - 여기부터 난사시작은 어떠세요?
13:44 pporse: 배치 조금 수정
13:44 pporse: 파란선 부분은 삭제 햇어영
13:44 KawaEE: 네
13:44 KawaEE: 02:27:693 (147693|0,147772|1) - 이 부분은 잘모르겠는데
13:44 KawaEE: 위치 서로 바꾸는건 어떤가여
13:44 KawaEE: 1<>2
13:45 pporse: 음
13:45 pporse: 이건 제 버릇때문에 그런데
13:46 pporse: 02:27:063 (147063|1,147221|1,147378|1,147536|1) - 왼손으로 이렇게 같은 키에 길게 나오는건
13:46 pporse: 제가 잘 못해서
13:46 KawaEE: 아하
13:46 pporse: 저렇게 끝에 살짝 바꿔줌
13:46 pporse: 음 그리고
13:46 pporse: 만약에 위치 스왑을 한다고 하면
13:46 pporse: 02:27:614 (147614|2,147693|1,147772|0,147772|3,147850|2,147929|1,147929|4,148008|3,148086|2) -
13:46 pporse: 이런식으로 한세트로 보여져서
13:47 KawaEE: 네 그렇긴하져
13:47 pporse: 끝나는 부분이 애매해 보이게 되네영
13:47 pporse: 그러므로 원래 배치 유지!
13:47 KawaEE: 02:57:669 - ~02:57:984 - 우선 여기는
13:47 KawaEE: 나아보이구
13:49 KawaEE: 04:34:837 (274837|1) -
13:49 KawaEE: 이거 의도인가요?
13:49 pporse: 넴
13:51 KawaEE: 05:10:793 (310793|0,310793|1,311108|0,311108|1) -
13:51 KawaEE: 이게 어떤걸 표현하신거에요?
13:52 pporse: 05:09:849 (309849|2,309849|1,310163|1,310163|0) - 이쪽이랑 똑같은 신디음
13:52 KawaEE: 거기는 확실히 그 신디음이 느껴졌는데
13:53 KawaEE: 05:10:793 - 05:10:950 - 05:11:108 - 05:11:265 -
13:53 pporse: 음
13:53 KawaEE: 이렇게
13:53 KawaEE: 4연속으로 신디가 이어지는걸 2단위로 표현하셔서
13:53 KawaEE: 그런가
13:54 KawaEE: 전 저렇게 표기한대루 한세트 같은
13:54 KawaEE: 느낌이어서
13:54 KawaEE: 그냥 느낌만으로 표현하자면
13:54 KawaEE: 이런식으루여
13:54 KawaEE: http://puu.sh/ivEUh/6b37a078ec.jpg
13:54 KawaEE: 앞에 2개는 같은 느낌이구
13:56 KawaEE: 갠적으루 플레이할시 벨 사운드랑 겹치다보니까 어떤걸 치는지
13:57 KawaEE: 명확하게 느낄수가 없는거같아여
14:00 pporse: 음"?
14:00 pporse: 어디 벨사운드영
14:00 KawaEE: 아녀 여기부분
14:00 KawaEE: 05:10:793 - ~05:11:422 -
14:00 KawaEE: 아 잠시만여 이해했네요
14:00 KawaEE: 05:10:793 (310793|0,310793|1,310793|2,310950|5,311029|4,311108|1,311108|0,311108|2,311265|5,311265|6) -
14:00 pporse: 오잉 거기 벨사운드 아예 없는데
14:00 KawaEE: 이게 한세트구나
14:01 pporse: 05:13:310 (313310|4,313310|3,313547|4,313547|5,313783|5,313783|6) - 이부분도 사실 되게 어색함
14:01 pporse: 저긴 걍 롱놋 지우고 드럼만 쓸까 생각 중..
14:01 KawaEE: 05:13:468 - 요기
14:01 KawaEE: 05:13:625 -
14:01 KawaEE: 05:13:783 -
14:01 KawaEE: 이렇게 나오는 음을 롱놋으로
14:02 KawaEE: 쓰는건 어때요?
14:02 KawaEE: 여기부터도 마찬가지지만
14:03 KawaEE: 05:13:310 (313310|3,313310|0,313310|4,313389|1,313547|1,313547|4,313547|5,313625|0,313783|5,313783|1,313783|6,313861|2,313940|4,313940|3,313940|0) -
14:03 KawaEE: 근데 이게 전체가 한세트로 표현된거라서
14:03 KawaEE: 상관은 없을거같은데
14:05 pporse: 흠..
14:05 pporse: 애매한 부분..
14:05 KawaEE: 음
14:05 KawaEE: 가장쉽게 표현하는 방법은
14:05 KawaEE: 05:08:905 - 05:09:377 -
14:05 KawaEE: 이런식으로 나오는 음만 롱놋으로 표현하면서
14:06 KawaEE: 단놋으로 배경스트림 표현하는것도 괜찮지않을까요
14:06 KawaEE: 그럴경우, 05:10:950 - 05:11:108 - 05:11:265 - 05:11:422 - 여기도 롱놋이 되구
14:06 KawaEE: 근데 이 경우는 어레인지 하는경우라..
14:07 pporse: 음..
14:13 KawaEE: 흠 그외에는 딱히 제안할게 없네여
14:13 KawaEE: ㅠㅠ
14:13 pporse: ㄳ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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