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5분 이상 보이시는 거 같아요!
아..아니신가 ㅎ ㅇㅅㅇ
아..아니신가 ㅎ ㅇㅅㅇ
좋은 노래와 맵을 쉽게 만들기 ㅇㅅㅇbmin11 wrote:
높은 별점을 받는 비결을 알려주세요
진지한 질문입니다.Underflow wrote:
하지만 첫번째 질문이 이래서야 개그스레로 보입니다bmin11 wrote:
우리 진지합니다. 가능했다면 진작에 궁서체로 써드렸을겁니다.ykcarrot wrote:
첫 질문.
하하님은 왜 여자가 아니죠?
그러면 막 3년전 기록에서 조금 향상되면 pp 많이 돌려주고 그럴까요??haha5957 wrote:
ㅠ.ㅠ
아주 장기간동안 활동을 안하면 기록이 굳어있어도 pp가 확 줄어든다곤 하는데 등수가 그대로면 퍼포도 그대로일꺼에요
1년동안 접속을 아예 안하는수준이 되지 않는이상...
출처 : 잡담스레드ykcarrot wrote:
퍼포먼스 포인트가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이유가 뭔가 했더니
오래된 기록은 합산되지 않아서 그렇다는군요.
골더는 그나마 괜찮은데 i'm so happy 만큼은...haha5957 wrote:
어쩌다보니 haha5957에게 뭐든지 물어보새요가 되어버렸다 ㅜ.ㅜ
온죠지 토키요 짱 긔여어
아무리 봐도 싫은맵은 gold dust랑 i'm so happy정도에요
AR은 "어프로치서클이 나타난 후부터 노트에 도착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으로 정의됩니다.ykcarrot wrote:
가끔 채팅창 보면 AR11 언급하던데 뭐죠?
하드락이나 더타 걸어도 10 고정일텐데..
결론은 10.5니 11이니 하는 말이 이론상 맞다는 말인거네? 오호...KRZY wrote:
*stuff*
오쓰하면서, 처음 모드 걸때, 가장 만만하게 생각했던게 하드락 이었 ... ;ㅅ; (물론 지금은 아닙니다 ... =ㅂ=)Underflow wrote:
하드락은 CS를 제외한 나머지가 1.25배가 되는거니까 (CS는 1 증가)
HR이 7 일 때, 하드락을 걸면 HR 8.75
AR이 8 일 때, 하드락을 걸면 AR 10
OD가 8 일 때, 하드락을 걸면 OD가 10이 되는거네요?
하드락이 이렇게 무서운 모드였을줄이야...
테스트해보니까 서클사이즈도 1.25배로 가는게 맞는것 같네요.Underflow wrote:
하드락은 CS를 제외한 나머지가 1.25배가 되는거니까 (CS는 1 증가)
저도 그럼.... 그래서 요즘은 하드락보다 히든 선호 ㅋㅋㅋㅋUnderflow wrote:
하드락은 CS를 제외한 나머지가 1.25배가 되는거니까 (CS는 1 증가)
HR이 7 일 때, 하드락을 걸면 HR 8.75
AR이 8 일 때, 하드락을 걸면 AR 10
OD가 8 일 때, 하드락을 걸면 OD가 10이 되는거네요?
하드락이 이렇게 무서운 모드였을줄이야...
http://osu.yas-online.net/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드로이드 DDL은 이 미러를 쓰고 있습니다.crcerror wrote:
여기에 글 쓰면 되나...? 오스 안드로이드 관련 질문인데요.
앱 내에서 맵이 받아지질 않습니다. 서버에 연결되어도 빈 화면만 나오네요.
잘 되다가 갑자기 안 되니 당황스럽습니다. 뭔가 해결책이 있을까요?
검색을 해봐도 비트맵 없음만 뜨는데 말이죠 음..
//Background and Video eventsSonnyc wrote:
HELP~
http://osu.ppy.sh/s/56756
(나름) 최신 맵인데요.. 업로드했는데 왜 겉에 배경이 안뜨는 건가요??
다운 받을땐 잘 받아지는데 말입니다
이것은 3년 된 스레드 끌올??!?!!!qnqlqm34 wrote:
프로필 사진 설정하는법좀요
제 생각엔 그땐 소숫점 지원 기능이 없었으니 cs는 작아지는 크기를 대충 예상해서 아 이건 5겠다 아 이건 6이겠다 이렇게 했던걸로 기억하네요.Doyak wrote:
이것은 3년 된 스레드 끌올??!?!!!qnqlqm34 wrote:
프로필 사진 설정하는법좀요
그나저나 이전 포스트들을 보니 하드락이 1.25배에 CS가 1 증가... 뭐 이렇게 써있던데 그 당시는 지금하고 배율이 달랐나요? 지금은 하드락이 CS 1.3배에 AR OD HP 1.4배씩인 게 확연한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KRZY wrote:
이스레 1페이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