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 X 결승 2주차 안내입니다.
각 맵의 링크와, 맵풀팩은 이곳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승 2주차에 진출 하신 선수분들께서는 디스코드 서버의 #schedule 이나 개인 챗으로 상대 선수와 경기시간을 조율하여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은 수요일 18시 (오후 6시) 까지입니다. 만약 제출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예선 시간 제출 해주신 것을 토대로 임의로 시간을 정할겁니다.
패자조 결승은 반드시 최종 결승보다 먼저 일정을 잡으셔야 합니다. 또한 최종결승은 리셋까지 포함하면 경기 시간이 3시간이 넘어갈 우려가 있으니 이점 염두에 두고 일정을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경기 당일의 일정 변경은 선수들의 스케쥴 뿐만 아니라 방송 스태프의 스케쥴도 같이 잡아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용인 해 드리기 힘듭니다. 또한 이 점이 대회 개요에 적혀 있지 않다고 해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정말 부득이한 사정이 생기신 경우는 스태프에게 먼저 연락을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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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신청기간: 2019년 6월 26일 ~ 7월 10일 15시
플레이어 검열 기간: 2019년 7월 10일 ~ (약 1주간 예정)
예선 그룹 편성 발표 및 맵풀 쇼케이스: 2019년 7월 21일
예선 라운드: 2019년 7월 26일 ~ 28일
16강: 2019년 8월 3일 ~ 2019년 8월 4일
8강: 2019년 8월 10일 ~ 2019년 8월 11일
준결승: 2019년 8월 17일 ~ 2019년 8월 18일
결승 1주차: 2019년 8월 24일 ~ 2019년 8월 25일
결승 2주차: 2019년 8월 31일 ~ 2019년 9월 1일
플레이어 검열 기간: 2019년 7월 10일 ~ (약 1주간 예정)
예선 그룹 편성 발표 및 맵풀 쇼케이스: 2019년 7월 21일
예선 라운드: 2019년 7월 26일 ~ 28일
16강: 2019년 8월 3일 ~ 2019년 8월 4일
8강: 2019년 8월 10일 ~ 2019년 8월 11일
준결승: 2019년 8월 17일 ~ 2019년 8월 18일
결승 1주차: 2019년 8월 24일 ~ 2019년 8월 25일
결승 2주차: 2019년 8월 31일 ~ 2019년 9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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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한 일정에서도 나와 있듯이, 이번 대회부터 플레이어 검열 (원문 Screening)이 도입됩니다.
뱃지가 부여되는 대회에 참여하려면 오스 스태프의 의한 플레이어 검열을 필수로 받게되고
이 과정에서 적합하지 않다 판단되는 겨우, 참가 신청 자체가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열 또한 어느정도의 기간을 필요로 하기에 전체적인 일정이 기존 대회보다 한주정도 미뤄졌습니다.
또한 예선 진행 방식에도 변경점이 있습니다.
우선 예선 방식이 순위제가 아닌 점수 총합으로 변경됩니다.
기존의 순위제는 맵마다 등수에 따라 점수가 차등 지급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방식은 v1때 맵마다 점수가 다르기에 도입된 방식이며, v2로 진행하는 본 대회에는 맞지 않다고 판단 했습니다.
그리하여 예선에서는 모든 맵의 v2 기준 점수를 합산하여 등수를 매기게 됩니다.
이에따라 예선 맵풀에 타이브레이커가 사라지게 됩니다.
점수가 1의 자리까지 같은 경우가 왠만해서는 없기에 타이브레이커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또한 타이브레이커가 사라짐에 있어서, 맵풀의 크기가 변경됩니다.
플레이어의 다양한 스킬을 보기에는 기존의 모드 맵풀은 크기가 작다고 판단하여
이번 대회부터 예선을 노모드 3곡, 모드 별 2곡씩 총 9곡의 맵풀로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개요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뱃지가 부여되는 대회에 참여하려면 오스 스태프의 의한 플레이어 검열을 필수로 받게되고
이 과정에서 적합하지 않다 판단되는 겨우, 참가 신청 자체가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열 또한 어느정도의 기간을 필요로 하기에 전체적인 일정이 기존 대회보다 한주정도 미뤄졌습니다.
또한 예선 진행 방식에도 변경점이 있습니다.
우선 예선 방식이 순위제가 아닌 점수 총합으로 변경됩니다.
기존의 순위제는 맵마다 등수에 따라 점수가 차등 지급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방식은 v1때 맵마다 점수가 다르기에 도입된 방식이며, v2로 진행하는 본 대회에는 맞지 않다고 판단 했습니다.
그리하여 예선에서는 모든 맵의 v2 기준 점수를 합산하여 등수를 매기게 됩니다.
이에따라 예선 맵풀에 타이브레이커가 사라지게 됩니다.
점수가 1의 자리까지 같은 경우가 왠만해서는 없기에 타이브레이커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또한 타이브레이커가 사라짐에 있어서, 맵풀의 크기가 변경됩니다.
플레이어의 다양한 스킬을 보기에는 기존의 모드 맵풀은 크기가 작다고 판단하여
이번 대회부터 예선을 노모드 3곡, 모드 별 2곡씩 총 9곡의 맵풀로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개요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회도 부족한 저를 도와, 같이 대회를 꾸려나갈 스태프 분들을 소개 합니다.
주최자 : ToGlette
매니저 : Skylar
맵풀 : 404 AimNotFound, DDM, Gomo Pslvarh
스트리머 : YuKiKaRa, SweetBloodyLove. yhsphd
해설 : Chitogod, Cho-hyun, _Yurin
심판 : aann2345678, _Suyong, Iroha
디자이너 : Usin
> OKT 디스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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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 개요
1. 본 대회는 1:1 토너먼트 형식의 대회입니다.
2. 모든 경기는 score v2로 진행됩니다.
3. 대회 최소 참가조건은 플레이어 랭킹 #10,000등 까지, 플레이카운트 10,000회 이상이며, 근 1년 이내에 언밴 된 플레이어는 참가 할 수 없습니다.
대회 방식
1. 예선전에서 선수들은 각각 8개 조로 나누어져 주최 측이 준비한 맵풀을 순서대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2. 본선은 1:1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경기 형식
1. 심판은 경기 시작 5분 전에 멀티 방을 만들 것입니다. 이 동안에 선수들은 방에 입장해야 합니다.
2. 선수가 지각하는 경우, 경기는 5분 정도 연장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엔 실격 처리됩니다.
3. 만약 접속 장애(튕김)가 발생한 경우 1번에 한해 재경기를 치를 수 있습니다. 그 이후 접속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선수가 스스로 경기 도중에 나간 것으로 처리되며 그 경기는 패배 처리합니다.
4. 렉이나 각종 기기장애(마우스/타블렛 등의 멈춤 현상)는 악용 될 여지가 있기 때문에 경기 무효화 또는 연기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경기 일정
1. 예선전에서는 주최 측이 일정을 잡습니다. 다만, 선수들의 스케쥴 조율을 위해 사전에 선수들의 플레이 가능한 시간대를 수집합니다.
2. 본선에서는 선수가 상대 선수와 상의하에 시간을 결정하여 수요일 오후 6시까지 주최 측에 제출합니다.
2-1. 만약 두 선수가 합의를 보지 못한 경우에는 주최 측에서 일정을 잡습니다. 이 일정은 절대적이며 따르지 않는 경우에는 실격 처리됩니다.
3. 4강부터는 여전히 선수들이 스케줄을 정하되, 승자조 경기에 속해있는 선수들은 금, 토요일 안에 무조건 경기를 마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이는 일요일에 있을 패자조 경기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맵풀
1. 맵풀은 경기 1주 전에(일요일) 발표됩니다.
2. 선수들은 각 라운드에 해당하는 맵풀에서만 선곡할 수 있습니다.
2-1. 예선 맵풀은 노모드 3곡, 히든·하드락·더블타임 2곡씩 총 9곡으로 구성됩니다.
2-2. 본선 맵풀은 16강/8강은 노모드 4곡, 히든/하드락/더블타임 각 3곡,타이브레이커 1곡으로 총 14곡, 준결승/결승 1주차/결승 2주차에서는 노모드 5곡, 히든/하드락/더블타임 각 3곡, 타이브레이커 1곡으로 총 15곡으로 구성됩니다.
3. 타이브레이커는 프리모드로 진행됩니다.
4. 선수들은 경기 시작 전 맵풀에서 각 한곡 씩 밴할 수 있으며, 밴된 맵은 해당 경기에서 선곡할 수 없습니다. (단, 타이브레이커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예선
1. 예선에서 심판이 참가 인원수만큼 !roll을 굴려 나온 숫자의 시드 선수가 웜업 맵을 선택합니다.
2. 선수들은 예선 맵풀의 모든 맵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3. 모든 곡이 끝난 뒤 점수를 합산하여 총점이 가장 높은 두 명이 본선에 진출합니다.(edited)
본선
1. 선수들은 웜업 용으로 각각 한 곡씩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선곡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1-1. 웝업곡은 4분 30초 이내의 곡으로 제한됩니다.
2. 웝업이 끝난 후, 두 선수는 각자 !roll을 하여 숫자가 높은 쪽이 선픽, 낮은 쪽이 선밴 권을 가져가게 됩니다.
3. 16강과 8강은 7판 4선승제, 준결승과 결승 1주차에서는 9판 5선승제, 결승 2주차에서는 11판 6선승제로 진행됩니다.
4. 마지막 맵에서 두 선수가 동점인 경우에는 타이브레이커를 플레이합니다.
5. 곡 클리어에 실패한 경우에는 패배로 간주합니다.
5-1. 만약 부활한다면 맵을 클리어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2. 단 양측 다 페일 한 경우, 양측 다 점수로 인정되며, 점수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6. 본 대회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이 되기에 패자조에서 최종 결승에 진출 한 선수는 최종결승에서 총 두번의 승리를 거두어야 합니다.
6-1. 만약 승자조에서 진출 한 선수가 최종결승에서 한번이라도 이기게 된다면 바로 우승자가 됩니다.
6.2. 최종 결승은 최대 두번의 경기를 치루는 장기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번째 경기가 끝난 후에 선수들의 의사에 따라 최대 15분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본 대회는 1:1 토너먼트 형식의 대회입니다.
2. 모든 경기는 score v2로 진행됩니다.
3. 대회 최소 참가조건은 플레이어 랭킹 #10,000등 까지, 플레이카운트 10,000회 이상이며, 근 1년 이내에 언밴 된 플레이어는 참가 할 수 없습니다.
대회 방식
1. 예선전에서 선수들은 각각 8개 조로 나누어져 주최 측이 준비한 맵풀을 순서대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2. 본선은 1:1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경기 형식
1. 심판은 경기 시작 5분 전에 멀티 방을 만들 것입니다. 이 동안에 선수들은 방에 입장해야 합니다.
2. 선수가 지각하는 경우, 경기는 5분 정도 연장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엔 실격 처리됩니다.
3. 만약 접속 장애(튕김)가 발생한 경우 1번에 한해 재경기를 치를 수 있습니다. 그 이후 접속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선수가 스스로 경기 도중에 나간 것으로 처리되며 그 경기는 패배 처리합니다.
4. 렉이나 각종 기기장애(마우스/타블렛 등의 멈춤 현상)는 악용 될 여지가 있기 때문에 경기 무효화 또는 연기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경기 일정
1. 예선전에서는 주최 측이 일정을 잡습니다. 다만, 선수들의 스케쥴 조율을 위해 사전에 선수들의 플레이 가능한 시간대를 수집합니다.
2. 본선에서는 선수가 상대 선수와 상의하에 시간을 결정하여 수요일 오후 6시까지 주최 측에 제출합니다.
2-1. 만약 두 선수가 합의를 보지 못한 경우에는 주최 측에서 일정을 잡습니다. 이 일정은 절대적이며 따르지 않는 경우에는 실격 처리됩니다.
3. 4강부터는 여전히 선수들이 스케줄을 정하되, 승자조 경기에 속해있는 선수들은 금, 토요일 안에 무조건 경기를 마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이는 일요일에 있을 패자조 경기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맵풀
1. 맵풀은 경기 1주 전에(일요일) 발표됩니다.
2. 선수들은 각 라운드에 해당하는 맵풀에서만 선곡할 수 있습니다.
2-1. 예선 맵풀은 노모드 3곡, 히든·하드락·더블타임 2곡씩 총 9곡으로 구성됩니다.
2-2. 본선 맵풀은 16강/8강은 노모드 4곡, 히든/하드락/더블타임 각 3곡,타이브레이커 1곡으로 총 14곡, 준결승/결승 1주차/결승 2주차에서는 노모드 5곡, 히든/하드락/더블타임 각 3곡, 타이브레이커 1곡으로 총 15곡으로 구성됩니다.
3. 타이브레이커는 프리모드로 진행됩니다.
4. 선수들은 경기 시작 전 맵풀에서 각 한곡 씩 밴할 수 있으며, 밴된 맵은 해당 경기에서 선곡할 수 없습니다. (단, 타이브레이커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예선
1. 예선에서 심판이 참가 인원수만큼 !roll을 굴려 나온 숫자의 시드 선수가 웜업 맵을 선택합니다.
2. 선수들은 예선 맵풀의 모든 맵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3. 모든 곡이 끝난 뒤 점수를 합산하여 총점이 가장 높은 두 명이 본선에 진출합니다.(edited)
본선
1. 선수들은 웜업 용으로 각각 한 곡씩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선곡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1-1. 웝업곡은 4분 30초 이내의 곡으로 제한됩니다.
2. 웝업이 끝난 후, 두 선수는 각자 !roll을 하여 숫자가 높은 쪽이 선픽, 낮은 쪽이 선밴 권을 가져가게 됩니다.
3. 16강과 8강은 7판 4선승제, 준결승과 결승 1주차에서는 9판 5선승제, 결승 2주차에서는 11판 6선승제로 진행됩니다.
4. 마지막 맵에서 두 선수가 동점인 경우에는 타이브레이커를 플레이합니다.
5. 곡 클리어에 실패한 경우에는 패배로 간주합니다.
5-1. 만약 부활한다면 맵을 클리어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2. 단 양측 다 페일 한 경우, 양측 다 점수로 인정되며, 점수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6. 본 대회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이 되기에 패자조에서 최종 결승에 진출 한 선수는 최종결승에서 총 두번의 승리를 거두어야 합니다.
6-1. 만약 승자조에서 진출 한 선수가 최종결승에서 한번이라도 이기게 된다면 바로 우승자가 됩니다.
6.2. 최종 결승은 최대 두번의 경기를 치루는 장기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번째 경기가 끝난 후에 선수들의 의사에 따라 최대 15분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