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m - Insaengui Huejeonmongma(ppongjjak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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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eusieu

MoodyRPG wrote:

I remember this song in any game but i can't remember, it's Pilotwings or Super Mario 64?

General
  • • Dunno about this but this map is for approval? Well, if is not you have to map a full mapset in my opinion: Easy,Normal,Hard and your diff "Happil"
    • Fix the song title's capitalization, the correct title is " Hisaishi Joe vs DCInside - The Merry-Go-Round of Life (Happil Ver.)
    • Disable the countdown and the letterbox during breaks


Happil
  • - 00:33:091 (1) - Remove this new combo because doesn't fit well with the song
    - 01:02:448 (1) - Same here ^
    - 01:17:555 (1) - Same ^


And that's it. Good luck
fixed~ thx!

and this music is not game BGM xD

plz look at the sourse! xD
KRZY
[General]
힛사운드가 거의 안들려요. 이런 종류의 리믹스 음악은 힛사운드를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한데 맵을 플레이하면서 힛사운드의 존재감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는건 마이너스 요소로 작용합니다. 노말 힛사운드를 사용하거나 힛사운드 볼륨을 80% 정도로 높이는 것을 추천하며 소프트 힛사운드를 사용하실거면 커스텀 클랩이나 휘슬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Happil]
00:35:662 ~ 00:45:841 - 그냥 연타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부분입니다. 하모니카? 암튼 날카로운 소리를 내는 악기가 1/2비트로 나오기 때문에 연타보다는 1/2박자 노트를 사용하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딱히 규칙이 없기때문에 음 높낮이에 따라 슬라이더를 섞어주면 좋습니다. 지금 보시면 박자가 48개인데 16개씩 3개로 나누면 첫 두 16박자는 대체적으로 1~5, 9~13번째 음이 같고 6~8, 14~16에서 음이 변하는 패턴을 가지기 때문에 같은 음에는 노트를, 변하는 음에는 슬라이더를 넣어주면 나름의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번째 16박자 구간은 음이 전체적으로 계속 변하기 때문에 슬라이더만으로 매핑해도 되고요.
00:50:555 (4) - 제거
00:50:983 (8) - 제거
00:53:662 (9) - 반복 1번 제거
00:54:091 (10) - 반복 1번 제거
00:54:841 (4) - 제거
00:56:555 (4) - 제거
01:01:376 (1,2) - 하나의 슬라이더로 병합
01:01:805 (3,4) - 하나의 슬라이더로 병합
01:06:519 (8) - 1/4 슬라이더로 대체
01:08:234 (9) - 01:08:233에서 시작하는 1/4 슬라이더와 01:08:662의 노트로 대체
01:17:555 (2) - 긴 음이기 때문에 노트보다는 속도를 낮춘 슬라이더로 표현하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01:18:733 이쯤에서 끝내면 되겠네요.
01:26:877 (8) - 제거
01:28:377 (3) - 제거
01:51:090 (1,2) - 스타카토이기때문에 슬라이더보다는 노트들로 표현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01:54:520 (1,2,3,1,2,3,1) - 차라리 여기를 슬라이더로 표현하는 게 더 어울릴 것 같네요.



더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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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eusieu

KRZY wrote:

[Happil]
00:35:662 ~ 00:45:841 - 그냥 연타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부분입니다. 하모니카? 암튼 날카로운 소리를 내는 악기가 1/2비트로 나오기 때문에 연타보다는 1/2박자 노트를 사용하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딱히 규칙이 없기때문에 음 높낮이에 따라 슬라이더를 섞어주면 좋습니다. 지금 보시면 박자가 48개인데 16개씩 3개로 나누면 첫 두 16박자는 대체적으로 1~5, 9~13번째 음이 같고 6~8, 14~16에서 음이 변하는 패턴을 가지기 때문에 같은 음에는 노트를, 변하는 음에는 슬라이더를 넣어주면 나름의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번째 16박자 구간은 음이 전체적으로 계속 변하기 때문에 슬라이더만으로 매핑해도 되고요.
이건 스트림 맵을 한번 만들어보고싶어서 만든거기 때문엥..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난이도를 만들어서 연타의 비중을 줄여서 해볼게여


그리고 모딩 감사합니다 =D
[UsaMi] Reisen
- Happil

HP Drain이 좀 높습니다.
한단계 낮추시는거 권장드립니다. :)



그 외에는 심각한거 없어보입니다
[Ryu]
꼭 어프시켜랴 시발
-Neipez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통령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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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eusieu

[Ryu] wrote:

꼭 어프시켜랴 시발
zz
Frobe
Hard

kiai remap

osb파일 없어도 뒤에 sb재생 되네요 osb파일 지우고 풀 서브밋 해주세요
Noobita
pls no gravey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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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eusieu

Noobita wrote:

pls no graveyard


resurrect!
THRete
이건 반드시 랭크되야하는 곡임. 꼭 랭크해라


Ranked gogogo!! :D
Neverend Story


:o:o:o: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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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eusieu

THRete wrote:

이건 반드시 랭크되야하는 곡임. 꼭 랭크해라


Ranked gogogo!! :D

Neverend Story wrote:



:o:o:o:o:o
nice play!!!!
B-1B
그래서 랭크는 언제시킬건데
[Ryu]
빨리 어프시키라고 or 랭크
SDLaZv
그져 웃지요 .
근대 원작보다 노래가 좋다 .
Shino
대체 언제 랭크를 시킬 셈인가
Sonnyc
잘만들고 SB도 절묘한데 말이죠
K i A i


난이도 한개만 있는거 가지고 있다가 다시 받으니까 신세계네


이거 왜 무덤요


이건 랭크 시켜야 마땅한 맵인데
Dark Fang
랭크시키세요 부활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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