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힛사운드가 거의 안들려요. 이런 종류의 리믹스 음악은 힛사운드를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한데 맵을 플레이하면서 힛사운드의 존재감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는건 마이너스 요소로 작용합니다. 노말 힛사운드를 사용하거나 힛사운드 볼륨을 80% 정도로 높이는 것을 추천하며 소프트 힛사운드를 사용하실거면 커스텀 클랩이나 휘슬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Happil]
00:35:662 ~ 00:45:841 - 그냥 연타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부분입니다. 하모니카? 암튼 날카로운 소리를 내는 악기가 1/2비트로 나오기 때문에 연타보다는 1/2박자 노트를 사용하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딱히 규칙이 없기때문에 음 높낮이에 따라 슬라이더를 섞어주면 좋습니다. 지금 보시면 박자가 48개인데 16개씩 3개로 나누면 첫 두 16박자는 대체적으로 1~5, 9~13번째 음이 같고 6~8, 14~16에서 음이 변하는 패턴을 가지기 때문에 같은 음에는 노트를, 변하는 음에는 슬라이더를 넣어주면 나름의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번째 16박자 구간은 음이 전체적으로 계속 변하기 때문에 슬라이더만으로 매핑해도 되고요.
00:50:555 (4) - 제거
00:50:983 (8) - 제거
00:53:662 (9) - 반복 1번 제거
00:54:091 (10) - 반복 1번 제거
00:54:841 (4) - 제거
00:56:555 (4) - 제거
01:01:376 (1,2) - 하나의 슬라이더로 병합
01:01:805 (3,4) - 하나의 슬라이더로 병합
01:06:519 (8) - 1/4 슬라이더로 대체
01:08:234 (9) - 01:08:233에서 시작하는 1/4 슬라이더와 01:08:662의 노트로 대체
01:17:555 (2) - 긴 음이기 때문에 노트보다는 속도를 낮춘 슬라이더로 표현하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01:18:733 이쯤에서 끝내면 되겠네요.
01:26:877 (8) - 제거
01:28:377 (3) - 제거
01:51:090 (1,2) - 스타카토이기때문에 슬라이더보다는 노트들로 표현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01:54:520 (1,2,3,1,2,3,1) - 차라리 여기를 슬라이더로 표현하는 게 더 어울릴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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