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osu! droid 판 버그에 관련해서

posted
Total Posts
6
Topic Starter
Yume_the_dream
바람에게 부탁해 Live Ver 하다 보니 리플레이와 최종 판정이 안맞는걸 보게 되었는데, 다른 곡들에는 이거보다 심한 핵이 난무한다는군요.
핵 사용. 어떻게 생각하시고, 대처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Ceui
폰 기종에 따라 콤보수가 다른 것은 사실이고요.(다른 폰에서 나온 점수를 자신의 폰에서 돌릴 때 콤보수가 달라서 차이가 생깁니다.)
그것때문에 핵이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스핀부분 오류는 아직도 모르겠네요...
안뜨던 100짜리가 리플레이에서 뜨는 경우는 꼭 있습니다...(리플레이 저장방식이 문제일 듯 합니다.)

핵은 리플레이 보면 티가 납니다. 점수차이가 지나치게 크니까요,,
핵을 발견한 경우는 오스드로이드 포럼 에서 따로 신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Ra-s
메뉴버튼 누르시고 offset를 따로 조정하는 칸이 있는데 리플레이 저장할땐 이게 따로 적용이 안되가지고 리플레이가 밀립니다.
지금 리플레이 저장방식이 비정상이에요. 리플레이 믿지 마세요...제 리플레이도 오프셋 억지로 변경해서 그런지 밀려서 나오더라고요...ss찍은거 100점 몇개 더 떠요 ㅠㅠ 정상싱크로 플레이해놓은건데
IQ166
점수 판정 때문에 미치겠군요.
스핀을 아무리 빨리 돌려도 다른 점수/콤보수 판정 떄문에 잡을 수가 없네요. ㅡㅡ;
허허...
TooU
폰마다 콤보가 다른건 어쩔수없는듯... 갤넥이랑 갤투랑 같은노래해도 같은300풀콤인데도 점수다른건 ....
Dark Layer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자체가 오픈식의 운영체제다 보니 핵을 쉽게 만들 수가 있어서 이런 일이 종종 일어나곤합니다.
아직, osu! droid가 나온지 그닥 오래 되지 않아서 픽스할 부분도 많을 것같구요 지금으론 어찌할 방법이... ㅠㅠ..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