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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tsune Miku - Limelight gi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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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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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ger
모딩 들어갑니다

[Easy]
00:06:576 (7) - 뉴콤보
00:07:236 (8) - 간격을 맞추기 위해 x:416 y:80에 놓으세요
00:08:884 (10) - x:248 y:200에 놓으세요
00:24:378 (2) - x:224 y:104에 놓으세요
00:43:829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피니시
00:59:983 (8) - 뉴콤보
01:07:895 (17) - ^
01:12:510 (22) - ^

[Normal]
00:08:884 (3) - 반복을 없에세요
00:09:708 (1) - 스핀을 00:09:543부터 시작하세요
00:40:532 (6) - 슬라이더를 이렇게 바꾸세요
00:45:148 (3) - 간격을 맞추기 위해 x:368 y:272에 놓으세요
00:47:455 (3) - 슬라이더가 HP바에 닿습니다 아래로 조금만 내려주세요
00:56:356 (7) - x:224 y:240에 놓으세요

[Hard]
00:11:686 (7) - 뉴콤보
00:39:378 (3) - x:296 y:168 놓으세요
00:39:543 (4) - x:240 y:168에 놓으세요
00:40:862 (8,1,2) - 하드치고는 간격이 너무 넓은것 같습니다.간격을 약간만 좁혀주세요

[Limelight]
서클사이즈를 4로 하는게 더 좋을것 같군요
00:09:378 (4)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피니시
00:11:521-노트를 추가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00:11:604 (11) - ^(위와 동일)
00:11:686 (12) - 뉴콤보
00:31:796 (7) - ^
00:31:796 (7) - ^
00:42:345 (7) - ^
00:43:499 (1) - 슬라이더 모양을 바꾸시는게...
00:52:895 (8) - 점프 간격을 위해 x:360 y:192에 놓아주세요
00:59:159 (1) - 이 슬라이더는...음...
01:06:576 (8) - 뉴콤보
02:22:400 (9) - ^
02:33:939 (7) - ^
02:42:510 (15) - 스핀으로 대신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3:08:884 (11) - 뉴콤보
03:09:049 (1) - 뉴콤보 지우세요
03:09:214 (2) - 클랩 지우세요
03:09:378 (3) - 클랩 추가?

랭크되기를~
Topic Starter
Frobe

[Ranger] wrote:

모딩 들어갑니다

[Easy]
00:06:576 (7) - 뉴콤보
00:07:236 (8) - 간격을 맞추기 위해 x:416 y:80에 놓으세요
00:08:884 (10) - x:248 y:200에 놓으세요
00:24:378 (2) - x:224 y:104에 놓으세요
00:43:829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피니시
00:59:983 (8) - 뉴콤보
01:07:895 (17) - ^
01:12:510 (22) - ^

[Normal]
00:08:884 (3) - 반복을 없에세요
00:09:708 (1) - 스핀을 00:09:543부터 시작하세요
00:40:532 (6) - 슬라이더를 이렇게 바꾸세요
00:45:148 (3) - 간격을 맞추기 위해 x:368 y:272에 놓으세요
00:47:455 (3) - 슬라이더가 HP바에 닿습니다 아래로 조금만 내려주세요
00:56:356 (7) - x:224 y:240에 놓으세요

[Hard]
00:11:686 (7) - 뉴콤보
00:39:378 (3) - x:296 y:168 놓으세요
00:39:543 (4) - x:240 y:168에 놓으세요
00:40:862 (8,1,2) - 하드치고는 간격이 너무 넓은것 같습니다.간격을 약간만 좁혀주세요

[Limelight]
서클사이즈를 4로 하는게 더 좋을것 같군요
00:09:378 (4)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피니시
00:11:521-노트를 추가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00:11:604 (11) - ^(위와 동일)
00:11:686 (12) - 뉴콤보
00:31:796 (7) - ^
00:31:796 (7) - ^
00:42:345 (7) - ^
00:43:499 (1) - 슬라이더 모양을 바꾸시는게...
00:52:895 (8) - 점프 간격을 위해 x:360 y:192에 놓아주세요
00:59:159 (1) - 이 슬라이더는...음...
01:06:576 (8) - 뉴콤보
02:22:400 (9) - ^
02:33:939 (7) - ^
02:42:510 (15) - 스핀으로 대신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3:08:884 (11) - 뉴콤보
03:09:049 (1) - 뉴콤보 지우세요
03:09:214 (2) - 클랩 지우세요
03:09:378 (3) - 클랩 추가?

랭크되기를~

거의다 고쳤습니다.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Tachibana-kanade
존나 재밌긴 한데
Limelight 연타 패기에 지림;;
Topic Starter
Frobe

Tachibana-kanade wrote:

존나 재밌긴 한데
Limelight 연타 패기에 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s
[General]
오프셋 맞는건가 모르겠습니다. 일단 마디는 어긋났어요 00:00:312에서 빨간선 시작해야함
볼륨이 전체적으로 커요, 덜 완성된 부분은 이거 분명 누가 지적할껍니다 ;ㅅ;
모양보다는 박자가 우선입니다
00:57:015 (x) - 여기서 키아이 시작
01:17:373 (x) - 여기 있는 키아이 01:18:115에서 끝내셈
02:55:367 (x) - 여기서 키아이 시작

[Easy]
01:14:818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51:082 (4,1) - 슬라이더랑 노트 겹쳐놓지 마세요

[Normal]
01:14:818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26:521 (1) - 스핀 없애고 01:28:004에 노트 추가하는게 더 나음
01:58:499 (2) - 이 노트 없애고 01:58:334랑 01:58:663에 노트 추가하는게 좋음
02:00:312 (x) - 여기에 노트 만들고 finish...아니면 스핀을 여기까지 끌어당기던가

[Hard]
00:24:049 (6) - NC?
01:15:312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26:686 (1) - 스핀 없애고 01:28:004에 노트 추가하는게 더 나음
01:52:400 (7) - NC
01:53:884 (1) - NC제거
01:54:708 (7) - NC
02:00:312 (x) - 여기에 노트 만들고 finish...

[Spot...]
00:48:444 (12) - 밑으로 한칸...내리기전에 눈금에 맞게 맞춰줘야함 (lv4)
00:57:345 (7) - NC
01:15:477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26:686 (1) - 스핀 없애고 01:28:004에 노트 추가하는게 더 나음
02:26:686 (x) - 여기에 반드시 박자가 존재해야...거기다 피니쉬도 넣어야함
02:35:752 (7) - 끝나는 지점에 왜 클렙?
02:36:741 (8) - 시작하는 지점에 왜 피니쉬?
02:37:236 (1) - 시작하는 지점에 피니쉬
02:55:697 (2) - NC?
03:13:994 (1) - 03:15:972에서 끝나게하고 03:16:137에 노트추가
03:29:323 (7) - NC

[Lime...레기]
연타 존나 찰짐
00:39:214 (6) - NC?
00:40:532 (6) - ^
00:45:889 (9) - 노트제거
00:47:620 (8) - NC하고 00:47:703 (1) - 는 NC제거
00:49:269 (4,7) - NC
00:50:422 (5) - NC하고 00:50:752 (1) - 는 NC제거
00:51:741 (15) - 피니쉬
00:55:697 (3) - ^
00:56:686 (1) - 끝나는 지점에 피니쉬
01:14:818 (8) - NC
01:15:560 (1) - NC 제거?
01:16:961 (12) - NC
01:17:537 ~ 01:18:114 - 노트 있는게 좋음 그리고 01:18:114 (x) - 피니쉬
01:28:334 ~ 01:28:663 - ^
01:33:939 (15,1) - 15 : NC제거 / 1 : NC
01:43:170 (16,1) - ^
01:44:484 (9,1) - ^
01:45:807 (13,1) - ^
01:53:719 (7) - NC
02:02:126 (1,3) - 1 : NC제거 / 3 : NC
02:03:939 (1,5) - ^
02:05:587 (8) - NC
02:06:411 (1,4) - 1 : NC제거 / 4 : NC
02:08:225 (9) - NC
02:10:862 (10,1) - 10 : NC / 1 : NC제거
02:12:181 (17) - NC
02:12:758 (1) - NC제거
02:13:499 (11) - NC
02:14:571 (1,4) - 1 : NC제거 / 4 : NC
02:16:960 (8) - NC
02:23:966 (4) - 노트제거
02:24:049 (4) - NC
02:26:521 (3) - 엿
02:28:664 (5) - NC
02:35:752 (9) - ^
02:37:236 (3,1) - 3 : NC / 1 : NC제거
02:38:554 (13,1) - ^
02:39:873 (13,1) - ^
02:40:862 (11,1) - ^
02:47:291 (1,2) - 1 : NC제거 / 2 : NC
02:49:269 (4,1) - ^
02:54:296 (1,2) - 1 : NC제거 / 2 : NC
02:55:862 (5) - NC
02:58:334 (9,1) - 9 : NC / 1 : NC제거
03:00:972 (10) - NC
03:11:686 (10) - ^
03:15:148 (15,1) - 15 : NC / 1 : NC제거
03:17:455 (9) - NC
03:21:906 (1,2) - 1 : NC제거 / 2 : NC
03:23:389 (13,1) - 13 : NC / 1 : NC제거
03:24:708 (15,1) - 15 : NC / 1 : NC
03:26:024 (1) - NC
03:27:016 (7) - 이거 위치 계속되던 점프랑 규칙이 어긋난거 같지 않음? 하던데로 맞추는게 좋을꺼 같음
03:29:323 (7) - NC
Topic Starter
Frobe

Ra-s wrote:

[General]
오프셋 맞는건가 모르겠습니다. 일단 마디는 어긋났어요 00:00:312에서 빨간선 시작해야함
볼륨이 전체적으로 커요, 덜 완성된 부분은 이거 분명 누가 지적할껍니다 ;ㅅ;
모양보다는 박자가 우선입니다
00:57:015 (x) - 여기서 키아이 시작
01:17:373 (x) - 여기 있는 키아이 01:18:115에서 끝내셈
02:55:367 (x) - 여기서 키아이 시작

[Easy]
01:14:818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51:082 (4,1) - 슬라이더랑 노트 겹쳐놓지 마세요

[Normal]
01:14:818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26:521 (1) - 스핀 없애고 01:28:004에 노트 추가하는게 더 나음
01:58:499 (2) - 이 노트 없애고 01:58:334랑 01:58:663에 노트 추가하는게 좋음
02:00:312 (x) - 여기에 노트 만들고 finish...아니면 스핀을 여기까지 끌어당기던가

[Hard]
00:24:049 (6) - NC?
01:15:312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26:686 (1) - 스핀 없애고 01:28:004에 노트 추가하는게 더 나음
01:52:400 (7) - NC
01:53:884 (1) - NC제거
01:54:708 (7) - NC
02:00:312 (x) - 여기에 노트 만들고 finish...

[Spot...]
00:48:444 (12) - 밑으로 한칸...내리기전에 눈금에 맞게 맞춰줘야함 (lv4)
00:57:345 (7) - NC
01:15:477 (1) - 01:18:115에서 끝나게 하면 됌 + finish
01:26:686 (1) - 스핀 없애고 01:28:004에 노트 추가하는게 더 나음
02:26:686 (x) - 여기에 반드시 박자가 존재해야...거기다 피니쉬도 넣어야함
02:35:752 (7) - 끝나는 지점에 왜 클렙?
02:36:741 (8) - 시작하는 지점에 왜 피니쉬?
02:37:236 (1) - 시작하는 지점에 피니쉬
02:55:697 (2) - NC?
03:13:994 (1) - 03:15:972에서 끝나게하고 03:16:137에 노트추가
03:29:323 (7) - NC

[Lime...레기]
연타 존나 찰짐
00:39:214 (6) - NC?
00:40:532 (6) - ^
00:45:889 (9) - 노트제거
00:47:620 (8) - NC하고 00:47:703 (1) - 는 NC제거
00:49:269 (4,7) - NC
00:50:422 (5) - NC하고 00:50:752 (1) - 는 NC제거
00:51:741 (15) - 피니쉬
00:55:697 (3) - ^
00:56:686 (1) - 끝나는 지점에 피니쉬
01:14:818 (8) - NC
01:15:560 (1) - NC 제거?
01:16:961 (12) - NC
01:17:537 ~ 01:18:114 - 노트 있는게 좋음 그리고 01:18:114 (x) - 피니쉬
01:28:334 ~ 01:28:663 - ^
01:33:939 (15,1) - 15 : NC제거 / 1 : NC
01:43:170 (16,1) - ^
01:44:484 (9,1) - ^
01:45:807 (13,1) - ^
01:53:719 (7) - NC
02:02:126 (1,3) - 1 : NC제거 / 3 : NC
02:03:939 (1,5) - ^
02:05:587 (8) - NC
02:06:411 (1,4) - 1 : NC제거 / 4 : NC
02:08:225 (9) - NC
02:10:862 (10,1) - 10 : NC / 1 : NC제거
02:12:181 (17) - NC
02:12:758 (1) - NC제거
02:13:499 (11) - NC
02:14:571 (1,4) - 1 : NC제거 / 4 : NC
02:16:960 (8) - NC
02:23:966 (4) - 노트제거
02:24:049 (4) - NC
02:26:521 (3) - 엿
02:28:664 (5) - NC
02:35:752 (9) - ^
02:37:236 (3,1) - 3 : NC / 1 : NC제거
02:38:554 (13,1) - ^
02:39:873 (13,1) - ^
02:40:862 (11,1) - ^
02:47:291 (1,2) - 1 : NC제거 / 2 : NC
02:49:269 (4,1) - ^
02:54:296 (1,2) - 1 : NC제거 / 2 : NC
02:55:862 (5) - NC
02:58:334 (9,1) - 9 : NC / 1 : NC제거
03:00:972 (10) - NC
03:11:686 (10) - ^
03:15:148 (15,1) - 15 : NC / 1 : NC제거
03:17:455 (9) - NC
03:21:906 (1,2) - 1 : NC제거 / 2 : NC
03:23:389 (13,1) - 13 : NC / 1 : NC제거
03:24:708 (15,1) - 15 : NC / 1 : NC
03:26:024 (1) - NC
03:27:016 (7) - 이거 위치 계속되던 점프랑 규칙이 어긋난거 같지 않음? 하던데로 맞추는게 좋을꺼 같음
03:29:323 (7) - NC

Limelight는 내일와서 수정해야겠넹... ㅠㅠ;
masic0601
모딩큐 스레드 돌다 왔습니다.

참고사항
1. 위치지정은 (x,y)식을 따르겠습니다.(이동정도가 미세할 경우 그리드위치로도 표기합니다.)
2. 저도 처음 들어보는 곡이므로 딸리는 박자감각으로는 비트시간조정은 어려우므로 간격조정정도로만 할 겁니다.
ㄴ그나마 미세한 간격조정이 되겠습니다.
3. 매핑및 모딩실력이 많이 부족하니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Easy
00:08:060(3,4) 이전 간격하고 너무 넓네요 즉 3과4를 3번 기준으로 (328,112)로 움직이세요
00:09:708(스피너) 구간을 00:09:367~00:11:675으로 늘리시길.
00:20:093(스피너) 구간을 00:20:082~00:21:895으로 줄이시길.
00:22:389(X) 서클 하나 두세요.
00:25:038(3) (120,112)으로 이동하세요
01:33:939(3) (104,200)으로 이동하세요
01:40:862(4) (120,208)으로 이동하세요
미완인것 같은데 한 77.3%이상까지 더 만드는게 적당한 것 같습니다.


Normal
간격상으로는 모딩할 것이 없습니다.
역시 곡이 미완인것 같은데 한 82.1%이상 까지 더 만드는게 적당 한 것 같습니다.

Hard
00:22:225(1) 그리드 오른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80,192)
00:27:170(3)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112,112)
01:01:950(1) 슬라이더 전체를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104,200)
01:03:763(6) 슬라이더 전체를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왼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304,152)
01:50:411(2) 슬라이더 전체를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248,336)
그리고 곡이 미완인데 한 92.2%이상까지 더 만드는게 적당한 듯 합니다.

간격조정은 3난이도만 하셔도 될듯 합니다.

그 이후 난이도 부터는 간격개념이 뒤틀려져서 간격모딩은 힘듭니다.
Topic Starter
Frobe

masic0601 wrote:

모딩큐 스레드 돌다 왔습니다.

참고사항
1. 위치지정은 (x,y)식을 따르겠습니다.(이동정도가 미세할 경우 그리드위치로도 표기합니다.)
2. 저도 처음 들어보는 곡이므로 딸리는 박자감각으로는 비트시간조정은 어려우므로 간격조정정도로만 할 겁니다.
ㄴ그나마 미세한 간격조정이 되겠습니다.
3. 매핑및 모딩실력이 많이 부족하니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Easy
00:08:060(3,4) 이전 간격하고 너무 넓네요 즉 3과4를 3번 기준으로 (328,112)로 움직이세요
00:09:708(스피너) 구간을 00:09:367~00:11:675으로 늘리시길.
00:20:093(스피너) 구간을 00:20:082~00:21:895으로 줄이시길.
00:22:389(X) 서클 하나 두세요.
00:25:038(3) (120,112)으로 이동하세요
01:33:939(3) (104,200)으로 이동하세요
01:40:862(4) (120,208)으로 이동하세요
미완인것 같은데 한 77.3%이상까지 더 만드는게 적당한 것 같습니다.


Normal
간격상으로는 모딩할 것이 없습니다.
역시 곡이 미완인것 같은데 한 82.1%이상 까지 더 만드는게 적당 한 것 같습니다.

Hard
00:22:225(1) 그리드 오른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80,192)
00:27:170(3)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112,112)
01:01:950(1) 슬라이더 전체를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104,200)
01:03:763(6) 슬라이더 전체를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왼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304,152)
01:50:411(2) 슬라이더 전체를 그리드 아래쪽으로 한칸 움직이세요(248,336)
그리고 곡이 미완인데 한 92.2%이상까지 더 만드는게 적당한 듯 합니다.

간격조정은 3난이도만 하셔도 될듯 합니다.

그 이후 난이도 부터는 간격개념이 뒤틀려져서 간격모딩은 힘듭니다.
감사합니다~ 맵만들기 귀찮다보니 쿠도스가 너무 늦었네요 ㅠㅠ;
Dark Fang
Sanjenin Nagi

Dark Fang wrote:

교환중 :D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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