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reply=fixedDoyak wrote:
모르는말.....
@Karia
01:06:700 - 여기 인세인도 채운 확실한 드럼비트인데 최고 난이도답게 채워넣었으면 좋겠습니다.그렇기 시끄러운 음은 아닌것 같아서 일단
놔둘게요. 지금 고치기에도 조금 애매하고
01:17:674 - 전반적으로 드럼에 초점을 맞추다가 여기만 보컬로 전향을 했는데, 강한 드럼이 슬라 꼬리에 있는 게 아쉽기도 하고, 노래 분위기에 비해 1/2 슬라들은 텐션이 모자란 감도 있어서, 01:17:516 (1) - 를 서클 2개로 바꾸는 걸 제안해봅니다. 나름 지금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Insane
00:54:779 (3,4) - 여기서 갑자기 드럼 비트로 노트가 넘어간 게 굉장히 어색했습니다. 이 부분에서 드럼은 거의 배경에 가깝기 때문에 그다지 강조를 해야 할 필요성이 느껴지지는 않는데, 00:53:200 (1,2,3,4,1,2) - 여기까지 잘 따라가던 보컬을 갑자기 드럼으로 바꿔치기 하니 어디에 포커스가 있는 것인지 혼동됩니다. 01:04:569 (1,2,3,4) - 이쪽 파트랑은 차이도 있는데, 그쪽은 1/1 단위로 강한 드럼이 반복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드럼의 영향이 커서 흰 틱에 주로 초점을 맞춰도 크게 위화감이 없습니다. 그런데 00:55:095 - 는 00:55:253 - 에 비해서 너무 약하죠.
01:10:411 (4) - 여기엔 별다른 소리가 없는데 굳이 3연타로 해서 오버매핑을 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물론 "리듬 단순화를 위해서요" 같은 이유를 대실 거라는 걸 저도 알지만 01:10:726 (7,8,9) - 랑 01:10:411 (4,5,6) - 는 엄연히 리듬에서 큰 차이가 있는 부분인데 똑같이 3연타를 쓰는 건 적절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최고 난이도에서도 절제한 비트를 굳이 더 하위 난이도에서 빡세게 잡아줄 필요도 없죠. 01:11:200 (1,2,3,4) -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고 난이도처럼 리듬을 해주는 편이 더 음악에 잘 맞습니다.
01:12:937 - 여기 리듬을 스킵할 이유는 전혀 없어 보이네요. 비교적 확실한 드럼인데 말입니다. 직전에 과도하게 넣은 1/4 클릭과 비교하면 더 부각되네요.
@Easy
01:08:358 - 여기서부터 01:15:305 - 까지 전부 똑같은 2/1로 메우고 있는데, 키아이를 끄지도 않으셨을 뿐더러 계속해서 텐션이 올라가는 부분이기 때문에 동일한 리듬을 유지하기보다는 뒤쪽에 좀 더 노트를 추가하는 것이 적절해보입니다. 적어도 01:14:358 - 01:15:621 - 라도요.쪼금 다른데 넣어봄
Thanks for mod!!
And updated all diffs!
p.s Karia is afk now, and I couldn't contact with him, so I replied instead of 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