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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nomi - Strawberry Karte (feat.Momoba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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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pZombi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12월 19일 월요일 at 오후 9:58:43

Artist: Yunomi
Title: Strawberry Karte (feat.Momobako)
BPM: 173.95
Filesize: 2486kb
Play Time: 02:12
Difficulties Available:
  1. Easy (1.77 stars, 150 notes)
  2. Hard (3.11 stars, 417 notes)
  3. Insane (4.68 stars, 551 notes)
  4. Normal (2.5 stars, 324 notes)
Download: Yunomi - Strawberry Karte (feat.Momobako)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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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e fun!
blobdash
Hey :)

Quick mod

Easy :
02:00:007 (1,2,3,1,2,3,1,2,3) - You shouldn't put 3 circles like this, it's an Easy map
00:12:390 (1) - You should continue mapping instead of adding a really big slider.
Overall, you use too much the same form on the sliders. You should user simply curved sliders like this https://puu.sh/sKyHr/45fa30aee0.png
or this one https://puu.sh/sKyIK/7900198858.png

Normal :
A big lack of sliders on the first drop.
00:42:743 (1,2,3,4,5,6) - You could add sliders instead of 3 circles here (like this : https://puu.sh/sKyW7/473c025950.gif )
Overall, you really use too much circles. You really need to add sliders on these bass + metal thingy sound (https://puu.sh/sKz1o/aba5f5d285.mp3)
01:31:896 (1,2) - Should be a slider
01:34:655 (1,2) - Should also be a slider
01:37:414 (1,2) - Same
01:38:794 (1,2) - Same
01:40:174 (1,2) - Same
01:42:933 (1,2) - Same
01:45:693 (1,2) - Same
01:47:072 (1,2) - Same
01:48:452 (1,2) - Same
01:52:591 (3,4) - Same
01:53:971 (3,4) - Same
01:55:351 (3,4) - Same
01:56:730 (3,4) - Same
01:58:110 (3,4) - Same
02:03:629 (3,4) - Same
02:05:009 (3,4,3,4,3,4,3,4,3,4) - Same
/ Those are because i think you should stay with the same rythm of the circles and not get 2 circles with a more quick rythm. It could be great if you had more sliders in your map but i think that you should turn those circles into sliders
02:00:007 (1,2,3,1,2,3,1,2,3) - As i said before the 3 circles should be 1 slider then 1 circle
02:11:735 (1) - I think the slider is great but should be more horizontal and start from the right, for consistency https://puu.sh/sKAcQ/25a5ec5894.png

This is great mapping but you use way too many circles :o

Hard :
00:38:582 (1) - 00:41:342 (1) - I feel like it's bouncing once too often. (this has been google translated, if you don't understand tell me)
Still really good maping. I think you still use too much circle shape sliders but it's still consistent so :)

Insane :
00:20:754 (2,3,4,5,6,7,8,9,10,11,12,13,14,15,16,17) - 01:26:894 (1,2,3,4,5,6,7,8,9,10,11,12,13,14,15,16,17) - This part could be fun if it was jumps. That's just a suggestion, leaving this as it was is good ^^
00:36:880 (2) - Too early
00:42:399 (2) - Too early
Nothing else to say about Insane diff. I'm more a Normal/Advanced player so i might miss some things since i don't play Insane/Hard haha

Be careful tho, in your song there's 3 different background. It's forbidden to have more than 1.
Hope i helped :)
And sorry for my bad English, i'm natively french haha
sutucar
네. 안녕하세요! 모딩하러 왔어요. :)

전체적으로 비트맵이 좋게말하면 유연하지만, 나쁘게 말하면 뼈대가 엉성하다고 할까요, 결집성이 결여되어있네요.

이지부터 살펴볼게요.

Easy :

우선 포괄적으로 히트사운드가 클랩밖에 없는거같은데..제쳐두고
00:01:352 (1,2,1,2,1,2,1,2,1,2,1,2,1,2,1,2,3) - 시작이 너무 루즈합니다. 슬라이더가 필요해요. 초보들이라고 전부 단타밖에 할줄 모르는건 아니잖아요?
00:12:390 (1) - 이런 패턴 말고, 슬라이더와 서클을 적당히 섞은 패턴이 훨씬 보기도 좋고, 좀더 재미를 느낄수 있겠죠?
00:17:909 (1,2,3,1,2,3,1) - 반복된 서클 패턴. 새로운 콤보도 1,2,3,4,1,2,3이 나아보여요! 이후에도 서클 출현 빈도가 너무 높아요.
00:28:946 (1) - 원형 슬라이더보다는 살짝 둥그런 슬라이더나 아예 쭉 뻗은 슬라이더 사용을 추천드려요.
00:31:706 (1,1) - 이하동문. 서클 슬라이더 배치 관련 모딩은 더이상 안하는걸로..
00:51:022 (1,2,3,1,2,3,1) - 콤보를 1,2,3,4,1,2,3으로 바꾸는게 좋을거같아요.
00:55:161 (1) - 이후에 너무 비어있어요.
01:01:370 (1) - 마찬가지로 뉴콤보오류..
01:07:578 (2) - 이렇게 너무 비어있으면 음악은 나오는데 칠 박자가 없으니 지루할 수 밖에 없겠죠?
01:18:616 (2,1) - 뉴콤보 설정해주시구요, 원형으로, 그것도 똑같은 슬라이더가 나오면 플레이어 입장에서 헷갈리기도 하고, 루즈해집니다.
01:23:790 (1) - 반복된 슬라이더와 대비해 이후에 콤보가 뚝하고 끊기네요. 이러면 후에 플레이어가 박자맞추기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고, 나중에 히트해야할 서클을 너무 빨리 처리해버린다던지 하는 혼란을 야기합니다.
02:00:007 (1,2,3,1,2,3,1,2,3) - 이지에서 이런 패턴은...조금 접어두시는게..

Normal :

서클 : 슬라이더 비율이 너무 치중되어있어요!
00:01:331 (1,2,1,2,1,2,1,2,1,2,1,2,1,2,1,2,3,1) - 노트가 스냅되어있지 않은건 기분탓인가요?
00:01:331 (1,2,1,2,1,2,1,2,1,2,1,2,1,2,1,2,3,1) - 저라면 1, (2)----(-) 대신 (1)------(-), 2 를 쓸것 같은데..
00:13:770 (1,2,3,1,2,3,1,2,3,1,2,1,2,3,1,2,3,1,2,1,2,1) - 노트 배치가 너무 어수선해요!
00:20:237 (1) - 박자에서 벗어났네요.
00:23:428 (1,2,3,4) - 여기서부터 또 어수선한데, 그건 그렇다치고 다른건 1,2,1,2 인데 여기만 1,2,3,4네요..뭐 중간에 1,2,1,1 도 보이긴 하지만..
00:34:465 (1) - 아까 전의 패턴을 정 쓰고 싶다면 딱 여기 전까지만 쓰시는걸 추천해요. 이 앞 맵 전체가 너무 단조로워지는 감도 있고, 지루하네요.
01:07:578 (1,2,3,4) - 분명 복붙이 아닌데...똑같은 패턴만 계속되네요. 다양성을 좀더 추구해야할듯..
02:11:045 (1,1,1) - 1,2,3으로..

Hard :

노트의 정확한 박자 배치가 필요합니다 (스냅) !! 여기서부터 노트가 1/16 박자로 배치되어있네요!
00:15:990 (4,5) - 4와 5의 시작부분을 겹쳐주시구요, 참고로 4,5,(6)---(-) 배치가 더 안정적입니다.
00:24:441 (1,2,3) - 조금 심화적인 부분이라..일단 말씀은 드릴게요. 3-4 패턴이 겹쳐져있는데, 플레이할 때 불편함을 느낄뿐더러 체감 난이도가 확 올라가버립니다. 이럴 땐 연타부분을 (1)----(<)----(-) [스페이싱] 다음 단타 1,2,3,4로 고치는게 플레이하기 수월합니다.
00:31:684 (1,1,1,1,1) - 이런식의 슬라이더 배치는 비추천이구요..만약 하실거라면 노트를 살짝 더 떨어뜨리고, 슬라이더 모양을 바꾸시는걸 추천드립니다.
00:49:620 (1) - 노트 중간부분이 바깥으로 튀어나가있네요.
01:00:313 (1) - 하드가 아니라 노말에 좀더 어울리는 박자배치에요. 좀더 복합적인 박자를 붙여넣는게 좋아보입니다.
01:03:418 (1,1,1) - 1,2,3
01:09:626 (1) - 여기서부터 뉴콤보가 너무 많이 튀어나와요!
01:30:990 (1,2,3,4,5) - 박자가 어긋났네요.
02:00:503 (1,2,3,1,2,1,2,3,1,2) - 웬만한 점프구간보다 이런 패턴이 더 어렵습니다..아까 말한 패턴으로 고쳐주시길..

Insane :
처음치고는 점프를 맛깔나게 잘 넣은 편이네요. 연습을 거듭하면 실력 쭉쭉 늘어날듯!
00:01:352 (1) - 히트사운드를 넣는 (이라 쓰고 통일하는..) 대신 히트사운드 볼륨을 줄이는게 어떨까 싶네요.
00:12:390 (2) - 여기서부터 못갖춘마디를 제외하고는 비트 배치 나눗수 1/1 기준 4마디마다 뉴콤보 넣어주세요. 악보로 치면 지금 이 비트맵은 4/4박자인데 한 마디에 2분음표가 3~4개 들어가있는 상태..
02:11:002 (1,1,1,1,1,1,1) - 뉴콤보 스패밍은 자제해주세요..
인세인은 매퍼본인이 초보라서 딱히 손볼 곳이 없네요.

-마치며

비록 모딩한다고 랭크될 비트맵은 아니지만, 계속 연습하시면 실력 단박에 늘듯합니다!
그리고, 둥그런 슬라이더는 사용을 줄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그럼 20000
Topic Starter
RapZombie
답변 드리는게 너무 오래걸려서 정말 죄송하네요;;;;
이지 난이도는 테스트 중이라 아직 안올렸구여 노멀과 하드 난이도는 최대한 조언을 참고해서 거의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습니다
이지와 노멀 난이도는 완성도가 많이 떨어졌는데 Geta님 덕분에 많이 쓸만해 졌네요(정말 감사합니다ㅎ)
시간날때마다 한번씩 플래이 하면서 이상한 부분을 수정하고 있습니다만......아직 경험과 지식이 부족해서 마음대로 되질 않네요ㅠ
보잘것없는 맵을 모딩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꼭 봐줄만한 맵으로 만들어 드리져ㅋ)
Banch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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