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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 Noriken - #The_Relentless_(Modifi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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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ria Gu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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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0
Good map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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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ria Gu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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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map o/
Thanks my friend o/
Affirmation
원래 pm 안받는다고 유페에 써놓긴 했는뎁 지금 일 없으니 모딩 해드릴께얌

[for approve]
00:02:216 (2) - 보면 간격이 4.01입니다. 그리고 이건 1/4 간격이기에 리딩하기에 상당히 어려울 거라고 예상됩니다. 간격 조금 줄이면서 리딩이 쉽게금 조금 바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00:02:304 (3,4) - 00:02:657 (4,5,6,7) - 간격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3-4는 가까운데 4-7은 멀잖아요. 개인적인 추천은 4,5를 ctrl g로 해서 간격이 크게 바뀌는 게 없도록 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00:03:539 - 이쪽에도 비트 추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0:01:951 (1,2,3) - 얘랑 똑같은 리듬으로 맞춰보세요.
00:04:775 (1,2) - 역시 조금 리딩이 어려울 법한 부분입니다. 거기에 저기는 클리커블 노트가 다른데랑 달리 3/4 텀에 있잖아요. 00:04:775 - 00:05:039 - 00:05:304 - 이 세군데를 클릭하는데 있어서 기딩이 조금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00:05:481 (4) - 뭔가 억지스러운 스택인 것 같습니다. 조금 지연스러운 흐름을 생각 해주세요. 스택을 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써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00:06:539 (4,5) - 흐름상 5번이 4번 머리 뒤에 있을 게 아닌 꼬리 앞에 있어주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00:06:716 (5) - 를 325.89로 이동해보세욤.
00:07:598 (1,2,3) - 00:02:216 (2) - 참조
00:21:363 (5) - 여기서부터도 뉴콤보 넣어서 간격 별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0:24:010 (4,2) - 서로 스택해주시면 좋으려나요. 제 단순한 제안입니다.
00:31:951 (5) - 00:32:657 (5) - 얘네들도 연타가 꺾이는 부분이니 뉴콤보 넣어주시면 조금 더 안정적인 맵이 될 것 같습니다.
00:35:216 - 여기도 클릭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부분 못지 않게 비트가 강하게 있어서 말이죠.
00:38:304 (4,1) - 사소한 거지만 스택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0:40:775 (1,2) - 이제것 이런 형태로 오버랩 되어 나온 슬라이더가 없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나오면 리딩이 조금 헷갈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딱 봐도 디스턴스가 가까워져서 말이죠.
00:42:363 (2,3,4,5) - 마찬가지/
00:53:834 (3) - 이 슬라이더가 00:53:922 - 00:54:010 - 00:54:098 - 이 세개의 비트를 무시해 버리는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00:54:010 - 적어도 여기에는 비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00:54:540 (1) - 점프 양심좀....흐름도 꺾여있고 점프도 이렇게 끊어치기(맞나?) 형태로 되어 있으면 치기 상당히 불편합니다.
00:57:010 (1) - 얘 00:57:319 - 여기까지 늘려주시구 머리끼리 스택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0:57:716 (3,4,5) - 얘도 흐름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3번의 꺾인 슬라이더를 조정해 주시거나 4 5번 노트를 3번 흐름에 맞춰주세요,.
01:02:657 (6) - ^00:57:010 (1) -
01:07:951 (7) - 음이 훅 낮아진 부분이니 만큼 슬라이더 속도 살쩍 줄여보시는건 어떤가요? 지금 이 노트가 약간 억지스어운 흐름을 주고 있는것 같기도 하구,...
01:38:657 (5,6,7) - 단순히 보면 01:37:245 (4,5,6) - 얘랑 똑같은 음악 파트인것 같은데 01:37:245 (4,5,6) - 얘랑 같은 리듬으로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1:40:775 (9) - 01:52:069 (9) - 다운비트 뉴콤보. 앞에는 다 넣으셨더리구요.
02:01:069 (4,5,1,2,3) - 이런 간격 변동 헷갈리기 쉽습니다. 제맵 유메이로에 네피지님 인센에서 이런게 많이 잡히더라구요. 엑스트라라서 상관없은지도 모르겠지만 충분히 헷갈릴 만한 패턴이라고 봅니다 저는.
02:02:304 (5,1) - 뉴콤보 위치 스왑
02:03:539 (2) - 비트 소리 안큽니다. 지워주셔도 되구 힛사를 작게 해봐욤
02:25:951 - 키아이도 줄어들었고 보컬도 약해졌으니 힛사도 조금 낮춰주시면 좋을것 같네얌
03:18:539 (1,2) - 이 패턴 역시 쉽지 않을 겁니다. 2번을 ctrl g 해주시면 조금 흐름이 나아지려나요.
03:33:010 (5) - 앞에처럼 뉴콤보
03:34:245 (1,1) - 이렇게 해주시는게 보컬상 맞는 리듬 같습니다.
03:54:892 (1,2) - 앞에처럼 오버랩 피해주세욤
04:17:834 (5) - 뉴콤보
04:18:892 (1) - 04:18:187 (1,2,3,4,1,2,3,4) - 얘네들 생각해서 저 슬라이더도 조금 띄워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5:05:304 (2) - 얘를 05:05:481 - 여기까지 슬라이더로 끌어주세요.

오타 많은거 양해 부탁드립니다.
Good Luck :)
Enon


맵 재밌네요 굿럭
Affirmation

Enon wrote:



맵 재밌네요 굿럭
ㄷㄷ99퍼라니...저는 클리어도 못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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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ria Guard

Neoskylove wrote:

원래 pm 안받는다고 유페에 써놓긴 했는뎁 지금 일 없으니 모딩 해드릴께얌

[for approve]
00:02:216 (2) - 보면 간격이 4.01입니다. 그리고 이건 1/4 간격이기에 리딩하기에 상당히 어려울 거라고 예상됩니다. 간격 조금 줄이면서 리딩이 쉽게금 조금 바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스트림 점프비슷한거구요 그리고 슬라이더 끝이 아닌 머리에 있기때문에, 그리고 최근 플레이어들이 인식할 수 있는 충분한 연타 패턴이라 스킵할게요.
00:02:304 (3,4) - 00:02:657 (4,5,6,7) - 간격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3-4는 가까운데 4-7은 멀잖아요. 개인적인 추천은 4,5를 ctrl g로 해서 간격이 크게 바뀌는 게 없도록 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 들어보시면 음이 살짝 띄워진게 들리실거에요. 거기에 맞게 스페이싱 조절해서 넣은 거구요
00:03:539 - 이쪽에도 비트 추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0:01:951 (1,2,3) - 얘랑 똑같은 리듬으로 맞춰보세요. 일관성 맞추는건 좋은데, 여기는 3연타로 놓기보단 부드럽게 되는게 어울려서 3/4로 했습니다.
00:04:775 (1,2) - 역시 조금 리딩이 어려울 법한 부분입니다. 거기에 저기는 클리커블 노트가 다른데랑 달리 3/4 텀에 있잖아요. 00:04:775 - 00:05:039 - 리딩이 조금 어려울 수는 있지만 이 부분을 일반적인 1/4로 생각할 지 아니면 겹쳐진 1/4로 생각할지는 미지수이기 때문에 좀더 두고 보겠습니다.00:05:304 - 이 세군데를 클릭하는데 있어서 기딩이 조금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00:05:481 (4) - 뭔가 억지스러운 스택인 것 같습니다. 조금 지연스러운 흐름을 생각 해주세요. 스택을 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써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억지 스택은 잘 모르겠지만, 이게 방향이 4번 슬라이더에 맞게 방향이 맞춰져있고 그리고 대칭식으로 무빙이 되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문제 둘만한 요소는 아닌 듯 하네요
00:06:539 (4,5) - 흐름상 5번이 4번 머리 뒤에 있을 게 아닌 꼬리 앞에 있어주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00:06:716 (5) - 를 325.89로 이동해보세욤. 어차피 플레이어들은 저런 짧은 슬라이더를 칠 때 슬라이더 머리 부분만 쳐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슬라이더가 짧기 때문에 머리에 갖다 대기만해도 충분히 틀리지 않고 넘어갈 수 있고 저는 그것을 감안해서 정방향이 아닌 반대방향으로 좀더 재미 요소를 부각하고자 해서 만든 것 입니다.
00:07:598 (1,2,3) - 00:02:216 (2) - 참조 저도 같습니다.
00:21:363 (5) - 여기서부터도 뉴콤보 넣어서 간격 별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 뉴콤보에 대해선 확실한 게 없어서 좀 더 지켜볼게요.
00:24:010 (4,2) - 서로 스택해주시면 좋으려나요. 제 단순한 제안입니다. 지금도 나아보여서 스킵.
00:31:951 (5) - 00:32:657 (5) - 얘네들도 연타가 꺾이는 부분이니 뉴콤보 넣어주시면 조금 더 안정적인 맵이 될 것 같습니다. OK
00:35:216 - 여기도 클릭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부분 못지 않게 비트가 강하게 있어서 말이죠. 비트가 강하긴 한데, 짧게 올라가고 그 이후엔 이 곳과 비슷한 곳이 나오는데.. 이 하나를 표현하기 위해서 슬라이더 자체를 스트림으로 바꿔버린다는건 이전 흐름과 이후의 흐름이 변경되어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좀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00:38:304 (4,1) - 사소한 거지만 스택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0:40:775 (1,2) - 이제것 이런 형태로 오버랩 되어 나온 슬라이더가 없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나오면 리딩이 조금 헷갈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딱 봐도 디스턴스가 가까워져서 말이죠. 의도한 부분도 있고 그냥 디스턴스를 일정하게 나눠서 치게 하는것보단 이렇게 오버랩으로 겹쳐서 약간 스톱 무빙 식으로 색다른 무빙요소를 추가함으로써 좀더 맵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의도로 만든 것 이기 때문이고, 그리고 이건 제 스타일 성 차이도있어서 좀더 사람들에게 들어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00:42:363 (2,3,4,5) - 마찬가지/ 넵 저도 마찬가지.
00:53:834 (3) - 이 슬라이더가 00:53:922 - 00:54:010 - 00:54:098 - 이 세개의 비트를 무시해 버리는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00:54:010 - 적어도 여기에는 비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쎄요.. 3/4 슬라이더 안에 박자가 있다고하기엔 좀 희미하지 않나요? 소리가 큰 것도아니고 저한텐 좀 미세하게 들려서 굳이 표현을 안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3/4 슬라이더는 다음턴을 위해서 어느정도 간격을 둔 것이기도 합니다.
00:54:540 (1) - 점프 양심좀....흐름도 꺾여있고 점프도 이렇게 끊어치기(맞나?) 형태로 되어 있으면 치기 상당히 불편합니다. 지건 제가 의도한 스트림 점프이고, 그리고 이건 충분히 칠 수 있습니다. 다만 말씀하신대로 간격이 조금 큰 것 같기도한데 이 부분에 대해선 제가 어느정도 조정은 해봐야되겠네요.
00:57:010 (1) - 얘 00:57:319 - 여기까지 늘려주시구 머리끼리 스택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0:57:716 (3,4,5) - 얘도 흐름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3번의 꺾인 슬라이더를 조정해 주시거나 4 5번 노트를 3번 흐름에 맞춰주세요,. 음? 여기는 제가 플레이해봐도 충분히 넘어가는 부분인데.. 어디가 흐름이 어렵다는건지 조금 이해가 안되네요.
01:02:657 (6) - ^00:57:010 (1) - ^
01:07:951 (7) - 음이 훅 낮아진 부분이니 만큼 슬라이더 속도 살쩍 줄여보시는건 어떤가요? 지금 이 노트가 약간 억지스어운 흐름을 주고 있는것 같기도 하구,... 확실히 음이 낮아지긴하는데 속도를 줄일만한 음악적인 속도 느낌이 나오진 않은 것 같아요.
01:38:657 (5,6,7) - 단순히 보면 01:37:245 (4,5,6) - 얘랑 똑같은 음악 파트인것 같은데 01:37:245 (4,5,6) - 얘랑 같은 리듬으로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일관성도 중요하지만, 이런 상위난이도 같은 경우엔 같은 박자지만 어색하지 않게끔 박자만 추가해준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1:40:775 (9) - 01:52:069 (9) - 다운비트 뉴콤보. 앞에는 다 넣으셨더리구요. OK
02:01:069 (4,5,1,2,3) - 이런 간격 변동 헷갈리기 쉽습니다. 제맵 유메이로에 네피지님 인센에서 이런게 많이 잡히더라구요. 엑스트라라서 상관없은지도 모르겠지만 충분히 헷갈릴 만한 패턴이라고 봅니다 저는. 이게 단순한 스페이싱 문제로 잡은건지, 아니면 플레이성으로 잡은건지 저는 이해를 못하겠구요 그리고 이 부분을 잡아내는 이유도 모르겠습니다. 이건 안티점프도 아니고 랜덤점프 수준인데. 그렇다고 플레이어들이 바보가 아닌이상 간격은 충분히 인지할테고 그리고 스페이싱이 늘었다 줄었다 하는 변화를 주면서 재미 요소를 부각시키는게 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븡들이 와서 이걸 지적한다해도 저는 별다른 문제를 못느끼겠네요.
02:02:304 (5,1) - 뉴콤보 위치 스왑 OK
02:03:539 (2) - 비트 소리 안큽니다. 지워주셔도 되구 힛사를 작게 해봐욤 소리 50% 줄임
02:25:951 - 키아이도 줄어들었고 보컬도 약해졌으니 힛사도 조금 낮춰주시면 좋을것 같네얌 소리가 줄어들은 느낌은 없는듯 하네요
03:18:539 (1,2) - 이 패턴 역시 쉽지 않을 겁니다. 2번을 ctrl g 해주시면 조금 흐름이 나아지려나요. 음.. 그러면 이후에 오는 3,4 슬라이더 부분과 거리가 생기는데.. 스페이싱이 좀 어색해지지 않나 싶습니다.
03:33:010 (5) - 앞에처럼 뉴콤보 OK
03:34:245 (1,1) - 이렇게 해주시는게 보컬상 맞는 리듬 같습니다. ??? 여기 전자 피아노소리가 여러개 들리는데.. 저렇게 길게 표현해버리면 오히려 박자감이 이상해지지 않을까요?
03:54:892 (1,2) - 앞에처럼 오버랩 피해주세욤 완전히 가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어느정도 딜레이도 있고 그리고 3/4라는 박자에서 충분히 리딩가능 하다고 생각합니다.
04:17:834 (5) - 뉴콤보 OK
04:18:892 (1) - 04:18:187 (1,2,3,4,1,2,3,4) - 얘네들 생각해서 저 슬라이더도 조금 띄워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트림 점프 간격이 있다고해서 굳이 슬라이더 까지 간격을 띄울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저는 스트림 쪽 박자를 강조했을 뿐이고 슬라이더는 별다른 의도는 하지 않았습니다.
05:05:304 (2) - 얘를 05:05:481 - 여기까지 슬라이더로 끌어주세요. 노트로 끝내는게 더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오타 많은거 양해 부탁드립니다.
Good Luck :)

모딩 감사합니다 ~!
Cellina
맵 좋네용 :)
Lami
AR 9.4~5는 그냥 개인적취향이구.. od 올리는거 고려해주세요
맵의 전반적인 난이도를 고려했을때 od 8은 좀 낮은거같아요
요즘 insane 난이도도 대체적으로 7.5~8을 쓰는 편이기에..

00:10:599 (2,3,4,5) - ds같아야하지않을까영? 0.04라서 눈에 띄었음..
00:42:539 (4,5) - 약간 애매한 겹침인데 좀더 간격 떨어뜨려도 될거같아요
00:45:892 (2,3,4,5,6,7,8,9,1,2,3,4,5) - 이거 앞이랑 뒤랑 음악이 다른가요?..
저는 딱히 차이점을 못느끼긴했지만.... 플레이할때 같은 음악이라고 생각하며 플레이하게되면
이부분 꽤나 헷갈리게 됩니다.
저처럼 음악에 의존해서 치게 된다면, 앞에서 2연타로 나와서 뒤에도 2연타로 기대하고있었는데
갑자기 3연타가 나와서 손이 꼬이는..
00:55:422 (3,1) - 앞의 1234 1234 연타 난이도를 고려한다면 여기도 나름 피니시인데 ds가 좀 작은거같은 기분이
01:23:834 (1,2) - 블랭킷하시면 더 보기 좋을거같음..
01:29:128 (8) - NC 뒤의 01:29:481 (1,2,3,4,5,6) - 를 고려했기도 한데,
패턴자체가 앞에서는 다 노트+슬라면 트리플렛이엇기에 NC없는 새 패턴은 살짝 위화감이 든달까요.
02:21:363 (1) - 앞의 01:07:951 (7) - 과 비교했을때 NC넣는방법이 잘못됐을수도
02:40:598 (4,5) - 배치 직선으로요
03:33:010 (5) - 앞의 두개의 키아이 진입전 같은 파트를 생각했을때 NC
03:52:069 (1,2) - 블랭킷?
Topic Starter
Gloria Guard

Lami wrote:

AR 9.4~5는 그냥 개인적취향이구.. od 올리는거 고려해주세요
맵의 전반적인 난이도를 고려했을때 od 8은 좀 낮은거같아요
요즘 insane 난이도도 대체적으로 7.5~8을 쓰는 편이기에.. AR 9.5 OD 8.5로 했습니다

00:10:599 (2,3,4,5) - ds같아야하지않을까영? 0.04라서 눈에 띄었음.. 무슨 의도로 제안하신건지 이해를 못했음
00:42:539 (4,5) - 약간 애매한 겹침인데 좀더 간격 떨어뜨려도 될거같아요 살짝 더 겹쳤습니다.
00:45:892 (2,3,4,5,6,7,8,9,1,2,3,4,5) - 이거 앞이랑 뒤랑 음악이 다른가요?..
저는 딱히 차이점을 못느끼긴했지만.... 플레이할때 같은 음악이라고 생각하며 플레이하게되면
이부분 꽤나 헷갈리게 됩니다.
저처럼 음악에 의존해서 치게 된다면, 앞에서 2연타로 나와서 뒤에도 2연타로 기대하고있었는데
갑자기 3연타가 나와서 손이 꼬이는.. 특정한 트리플 사운드가 들리긴 하는데, 확실히 앞에 패턴과 뒤에 패턴 고려해본다면 헷갈릴만 하겠네요. 2연타로 수정했습니다.
00:55:422 (3,1) - 앞의 1234 1234 연타 난이도를 고려한다면 여기도 나름 피니시인데 ds가 좀 작은거같은 기분이 딱히 곡이 고조되거나 그런게 없고 굳이 디스턴스가 늘어날만한 요소가 없었기에 디스턴스를 기본베이스로 잡고 매핑했습니다.
01:23:834 (1,2) - 블랭킷하시면 더 보기 좋을거같음..
01:29:128 (8) - NC 뒤의 01:29:481 (1,2,3,4,5,6) - 를 고려했기도 한데,
패턴자체가 앞에서는 다 노트+슬라면 트리플렛이엇기에 NC없는 새 패턴은 살짝 위화감이 든달까요. 무빙쪽으로 의도를 한 부분입니다, 약간 스탑을 의도해서 새로운 방법의 패턴 처리력을 도전하는 마인드로 만들었구요. 그리고 이런 스탑 무빙 패턴도 충분히 인식은 가능하다고봅니다 최근 플레이어들 실력을 감안해본다면.
02:21:363 (1) - 앞의 01:07:951 (7) - 과 비교했을때 NC넣는방법이 잘못됐을수도 그렇네요 수정했습니다.
02:40:598 (4,5) - 배치 직선으로요 약간의 대각으로 의도한 직선 슬라이더 입니다.
03:33:010 (5) - 앞의 두개의 키아이 진입전 같은 파트를 생각했을때 NC
03:52:069 (1,2) - 블랭킷? 딱히 블랭킷 안해도 될듯해요


모딩 감사합니다 ~
Lami
00:10:599 (2,3,4,5) - 에서 2 - 3 사이의 거리와 4 - 5의 거리가 달라보였어요.
2-3이 x1.08, 4-5가 x1.04 해서 0.04차이난다는뜻..
별건 아니긴한데 제 시각에선 플레이하다보니 눈에 조금 걸려서....
Chalwa
Hello! Mod from my queue!
I'm not good at Extra diffs modding
[Noriken]
  1. 02:07:245 (3,4) - This antiflow looks bad imo
  2. 03:52:069 (1,2) - Blanket improve
END!
Sorry for short mod, but I'm not modding Extra diffs many times.
Take my star.
GOOD LUCK!
Len
맵 재밌어요 홍홍홍홍
Topic Starter
Gloria Guard

Len wrote:

맵 재밌어요 홍홍홍홍
홍홍홍 님아 모딩좀 ^^;; ㅋㅋ


Chalwa wrote:

Hello! Mod from my queue!
I'm not good at Extra diffs modding
[Noriken]
  1. 02:07:245 (3,4) - This antiflow looks bad imo It's intend flow patterns :P
  2. 03:52:069 (1,2) - Blanket improve Sure :3
END!
Sorry for short mod, but I'm not modding Extra diffs many times.
Take my star.
GOOD LUCK!

Thanks for star and mods ~~
Net0
Great map o/, hopefully you can rank it :D
MOD
00:00:540 (1,3) - Maybe a blanket?

00:04:775 (1) – This slider is slightly overlappin with 00:05:481 (4) - . Ctrl+R this 00:04:775 (1) – selection centre in 20° .



Overlap here 00:42:363 (2,3,4,5) - ; space the sliders a little bit more; and I see that you’re using them in a specific parto f the music 00:40:775 (1,2) - . If you want to keep it not a problem, but if you change one of them, make sure the rest is consistently changed as well.

00:53:834 (3) – There’s a stream sound here. If you ignore the section here, give me your reason as well as making sure it was consistently ignored in similar parts as well.

01:16:775 (1,2) – Blanket

01:21:010 (1,2) – Blanket



02:12:892 (1,1) – Blanket
02:21:187 (6,1) - ^
04:56:304 (5,6) - ^

The overlap here is also strange, but this is not really important 02:26:481 (1,2,1) -

Move this slider 02:41:304 (8) - . It increases the distance compared to the previous object for no reason. Move it to x:124 and y:52 and make, similar to this



It’s weird that similar parts here are so different in such a small time interval

03:37:598 (5) – and this 03:39:010 (5,6) - . So why did you mapped this part 1 slider 1/2 and the next two kicksliders?
Other similar parts 03:40:422 (6) – 03:41:834 (5,6) - 03:43:245 (6,5,6,5,6,6,5,6,5,5,5,5) -

I don’t know if it’s me but this object here 00:44:304 (1) – it seems offbeat. But BSD in 1/16 move it here 00:44:326 - and check if it sounds any better. If you think so, than maybe your offset will need to improve as well.

00:20:304 (1,2,3,4) – The sound here that you’ve used to make the stream is really low, even at 25%, and it starts here 00:20:481 (3) -. The 00:20:392 (2) – sound is a continuation of the beat sound of this 00:20:304 (1) - , if not silenced. This pattern repeats itself a lot of times in the music.

01:50:745 (2) – no click sound here xS . Stream should start here 01:50:834 (3) - . Same thing happens here 03:09:804 (2) - .
Other examples:
00:31:687 (2) –

Great stuff, hope you can rank it o/
__Hatsune_Miku
Need help?
I'll help you
Topic Starter
Gloria Guard

_ Hatsune Miku wrote:

Need help?
I'll help you
ㅋㅋㅋ, m4m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환영이고, 저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도움을 받고 싶네요

모딩이 필요하시면 저도 모딩해드리겠습니다 ~ :3
Caput Mortuum
hi from my q.

[Noriken]
How about changing HP to 6? these kind of maps often have HP<7 because of the constantly changing sv, spacing and patterns.

00:06:892 (1,2,3,4) - bad flow imo. especially this is in a quiet part
00:10:422 (1,2,3,4) - making it like this seems better. https://osu.ppy.sh/ss/6051697 (ignore how I place them)
00:25:422 (2,3) - too far
00:29:834 (5,6,1) - ^
00:30:716 (4,5) - ^
01:42:187 - to 01:50:481 - smaller spacing? since this is a slow part.
02:27:010 (1) - the end of this slider should be clickable imo... it's just too weird for me
03:35:128 - or 03:57:716 - I think only one of these part should be kiai.
04:15:892 (3,4,5) - random triples in a series of slide+circles. doesn't really fit.
05:04:069 (1,2,1,2,1,2,1,2) - how about bigger spacing every nc?

that's all. nice song, nice map. good luck!
Topic Starter
Gloria Guard

Net0 wrote:

Great map o/, hopefully you can rank it :D
MOD
00:00:540 (1,3) - Maybe a blanket?

00:04:775 (1) – This slider is slightly overlappin with 00:05:481 (4) - . Ctrl+R this 00:04:775 (1) – selection centre in 20° .



Overlap here 00:42:363 (2,3,4,5) - ; space the sliders a little bit more; and I see that you’re using them in a specific parto f the music 00:40:775 (1,2) - . If you want to keep it not a problem, but if you change one of them, make sure the rest is consistently changed as well. it's enough to reading this part overlapped stack patterns :P

00:53:834 (3) – There’s a stream sound here. If you ignore the section here, give me your reason as well as making sure it was consistently ignored in similar parts as well. Okay, Changed

01:16:775 (1,2) – Blanket

01:21:010 (1,2) – Blanket



02:12:892 (1,1) – Blanket
02:21:187 (6,1) - ^
04:56:304 (5,6) - ^

The overlap here is also strange, but this is not really important 02:26:481 (1,2,1) -

Move this slider 02:41:304 (8) - . It increases the distance compared to the previous object for no reason. Move it to x:124 and y:52 and make, similar to this



It’s weird that similar parts here are so different in such a small time interval I don't like symmetry patterns here.

03:37:598 (5) – and this 03:39:010 (5,6) - . So why did you mapped this part 1 slider 1/2 and the next two kicksliders?
Other similar parts 03:40:422 (6) – 03:41:834 (5,6) - 03:43:245 (6,5,6,5,6,6,5,6,5,5,5,5) - The other sound heard that point rhythm :P

I don’t know if it’s me but this object here 00:44:304 (1) – it seems offbeat. But BSD in 1/16 move it here 00:44:326 - and check if it sounds any better. If you think so, than maybe your offset will need to improve as well. ??

00:20:304 (1,2,3,4) – The sound here that you’ve used to make the stream is really low, even at 25%, and it starts here 00:20:481 (3) -. The 00:20:392 (2) – sound is a continuation of the beat sound of this 00:20:304 (1) - , if not silenced. This pattern repeats itself a lot of times in the music. it's fine sound here.

01:50:745 (2) – no click sound here xS . Stream should start here 01:50:834 (3) - . Same thing happens here 03:09:804 (2) - .
Other examples:
00:31:687 (2) – ... I don't think the problem stream here.

Great stuff, hope you can rank it o/

Thanks for mods :~)/
Topic Starter
Gloria Guard

Mein Gauche wrote:

hi from my q.

[Noriken]
How about changing HP to 6? these kind of maps often have HP<7 because of the constantly changing sv, spacing and patterns. Oh okay I will decrease AR :3

00:06:892 (1,2,3,4) - bad flow imo. especially this is in a quiet part The intend flow patterns here.
00:10:422 (1,2,3,4) - making it like this seems better. https://osu.ppy.sh/ss/6051697 (ignore how I place them) hm.. it's not consistency patterns rhythm it.
00:25:422 (2,3) - too far Hmm? it's enough played to fine for general player and top player this spacing.
00:29:834 (5,6,1) - ^
00:30:716 (4,5) - ^
01:42:187 - to 01:50:481 - smaller spacing? since this is a slow part. Keep, So many testplay this point. player said to spacing is not issue
02:27:010 (1) - the end of this slider should be clickable imo... it's just too weird for me Keep, I wanted to 1/1 slider rhythm express.
03:35:128 - or 03:57:716 - I think only one of these part should be kiai. Remove kiai here.
04:15:892 (3,4,5) - random triples in a series of slide+circles. doesn't really fit. Okay Changed
05:04:069 (1,2,1,2,1,2,1,2) - how about bigger spacing every nc? I wanted to piano sound here.

that's all. nice song, nice map. good luck!


Thanks for mods ! X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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