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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 - Hidamari no Uta remake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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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l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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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
중간고사 기간에 쓴 모딩이라 매우 저퀄리티 모딩일 수도 있습니다.

[General]
04:12:470 (1) - 이 슬라이더 꼬리에 볼륨 5%를 하신 것 처럼 맵 전체의 3/4슬라들을 보시고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슬라이더 끝소리를 이것처럼 처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것도 날 잡고... 넵... ㅠㅠ
뉴콤 정리를..
아임더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뉴콤님이 그럴리가 없슴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아침에 할게요 ㅋㅋㅋ
[Mortality]
00:56:146 (2) - 1/6박자의 스트림인 것을 알리기 위하여 뉴콤을 넣어주시는 것이 어떨까요? 그러는게 좋겠네요.
01:14:676 (4) - 자잘한 퀄리티적인 요소지만 이 슬라이더와 01:15:338 (5) - 과 01:15:558 (6) - 의 블랭킷의 정도가 달라서 불균형하게 보입니다. (5)노트를 더 블랭킷 시켜주시면 좀 더 퀄리티 있는 모양이 나올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고쳤습니다!
02:06:073 (6) - 전체적으로 키아이 부분에서는 1다운비트마다 뉴콤을 넣으셨는데 이부분은 안넣으셨네요. 뒷부분에 있는 비슷한 느낌의 04:25:485 (1) - 에서는 뉴콤을 사용하셨으니 이부분에도 넣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ㅇㅋ
02:07:176 (1,5) - 저번 맵에서 모딩할 때도 말씀드렸지만 뉴콤 스왑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이 부분처럼 슬라이더 위에 연타를 넣는부분을 뉴콤없이 한 콤보컬러로 가고 싶으시면 01:24:823 (6,7,8,9,1) - 이 부분 같은 경우도 한 콤보컬러로 가셨겠지만 아닌걸 보면 아마 넣는 것을 까먹으신 듯 합니다. 아 참.... ㅠㅠ
02:18:205 (7,1) - 뉴콤 스왑 + 02:19:749 (5) - 뉴콤 ㅇㅋㅇㅋ
04:54:382 (4,1) - 이 두개의 노트가 10ms 보다 적게 떨어져 있다고 나오는군요. 제가 봤을때는 반복슬라이더 끝부분과 스트림 시작 노트가 같은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AiMod에도 나오고 Modding assistant를 돌려봐도 나오는것을 보니 언랭요소가 될 수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엥... 고칠 때 잘못 건드렸나보네욤 고쳤습니다.
04:55:264 - ~ End - 음.. 전체적인 난이도를 봤을 때 이 부분의 스트림은 굉장히 어렵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노래에 맞긴 한데 스트림 비율을 약간 낮추시고 반복슬라를 늘리는 방식으로 조금 난이도를 낮출 수 있다고 봐요. 확실히 그렇긴 한데... 일단은 그냥 두겠습니다. 퀄리티 적으로 무리가 있어도 되도록이면 이렇게 하고 싶어서요...
05:09:382 - 스피너 볼륨을 점점 작아지게 그린라인을 박으셔서 스피너 끝 지점에는 볼륨 5%로 끝나게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피너 끝부분에 아무 소리도 없는데 스피너 끝나는 소리가 불쑥 나와서 어색하게 들립니다. 알겠습니다

마우스로 잠깐 해봤는데 흐름 좋다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 했을때는 뉴콤의 주기랑 마지막 스트림의 난이도 조정만 잘 하신다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굿럭 :)

감사합니다!!! 으아아아뉴콤
Left
M4M
※주의 ※
레포트 3개밀린 대학생이 쓴 모딩이라 매우 저퀄리티 모딩일 수도 있습니다.

[General]
콤보칼라
카운트다운 제거 추천
[The Only Diff]
00:41:036 (4) - 오버매핑
00:45:448 (4) - 이 바로앞을 비워둔게 좀 아쉽네요. 상관은 없을거같다만
00:50:080 (7) - 오버매핑
전반적인 생각1) 00:57:029 (1) - 리듬상 필요한 경우가 아닌이상 앞의 절반주기로 NC 규칙적으로 박아주시는게 어떰? 01:04:088 (1,2,3,4,5,1,2,3,4,5) - 여기와 00:57:029 (1,2,3,4,5,6,7,8,9) - 여기의 NC길이 차이는 이해가 안되요.
01:21:294 (7) - 이런 건 확실히 NC 오류. 01:22:617 (1) - NC빼고 01:21:294 (7) - NC
01:04:860 (3) - 오버매핑
전반적인 생각 2)01:07:617 (1,2,3,4,5) - 제가 소리가 안들리는건지, 연타를 낼만한 뚜렷한 드럼소리가 없는데 계속 연타가 나오네요. 01:04:860 (3) - 앞에서 지적한 이런거같은 거는 명백한 2박이니 확실히 고쳐주시구..뒷부분도 한번씩 음듣고 잘 체크해주세요.
01:46:441 (1,2) - blanket
02:04:970 (4,5) - 블랭킷하면 더 이쁠거같은데
03:40:264 (3,4,5) - 5에 디스턴스 변화를 통한 강조가 가능할 거같은데 거의 비슷하게 둬서 밋밋합니다.

좋은거같은데 슬라 변속으로 스네어 강조하면 좋을거같아요.
Good luck.
Topic Starter
Abelia

Left wrote:

M4M
※주의 ※
레포트 3개밀린 대학생이 쓴 모딩이라 매우 저퀄리티 모딩일 수도 있습니다.

[General]
콤보칼라 ㅇㅋ
카운트다운 제거 추천
[The Only Diff]
00:41:036 (4) - 오버매핑 음... 일단 그냥 두겠습니다. 그렇고 오버매핑이라고 말씀하신 부분은 다 오버매핑이 맞긴 한데... 일단 제가 이렇게 두고 싶기도 하고, 이렇게 해놓고 랭크된 맵을 적지않게 보기도 해서요...
00:45:448 (4) - 이 바로앞을 비워둔게 좀 아쉽네요. 상관은 없을거같다만 고쳤습니다
00:50:080 (7) - 오버매핑
전반적인 생각1) 00:57:029 (1) - 리듬상 필요한 경우가 아닌이상 앞의 절반주기로 NC 규칙적으로 박아주시는게 어떰? 01:04:088 (1,2,3,4,5,1,2,3,4,5) - 여기와 00:57:029 (1,2,3,4,5,6,7,8,9) - 여기의 NC길이 차이는 이해가 안되요.
01:21:294 (7) - 이런 건 확실히 NC 오류. 01:22:617 (1) - NC빼고 01:21:294 (7) - NC 일단 뉴콤 전체적으로 손 봤습니다!!
01:04:860 (3) - 오버매핑
전반적인 생각 2)01:07:617 (1,2,3,4,5) - 제가 소리가 안들리는건지, 연타를 낼만한 뚜렷한 드럼소리가 없는데 계속 연타가 나오네요. 01:04:860 (3) - 앞에서 지적한 이런거같은 거는 명백한 2박이니 확실히 고쳐주시구..뒷부분도 한번씩 음듣고 잘 체크해주세요.
01:46:441 (1,2) - blanket 고쳤습니다
02:04:970 (4,5) - 블랭킷하면 더 이쁠거같은데 고쳤습니다
03:40:264 (3,4,5) - 5에 디스턴스 변화를 통한 강조가 가능할 거같은데 거의 비슷하게 둬서 밋밋합니다. 그냥 두겠습니다

좋은거같은데 슬라 변속으로 스네어 강조하면 좋을거같아요.
Good luck.

모딩 감사합니다!!!!!!!!!!!
Affirmation
모딩 바로 왔습니다 ^~^

[General]
어프 목적이신것 같은데 드레인 5분 이하면 어프 못하는걸로 알고있어요...

[Insane]
00:28:794 (1) - 서클로 바꿔주세요.
00:34:088 (5,8) - 이거 두개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보기가 좀 그렇습니다. 조금 멀리 배치해주세요.
00:38:279 (6,9) - ^
00:41:146 (5,6,7,8) - ^
00:42:911 (1,2) - 이렇게 3/4박이 있으면 리딩이 어렵습니다. http://puu.sh/oW6Ib/6ffbcfc935.jpg 이렇게 해보세요.
00:46:441 (1,2) - ^
00:53:499 (1) - 리버스 너무 많이 있는것 같아요.
01:15:558 (3,1) - 치기 상당히 어려운 동선입니다. 조금 다른 동선을 생각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01:49:970 (1) - 얘도 너무 리버스 많은데 끊어주세요.
01:56:367 (7,1)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58:352 (4) - 컨트롤지
02:16:220 (8,2) - 2번 슬라이더 꼬리에 8번 스택
04:02:102 (2,3) - 오버랩이 이렇게 되어있으면 상딩히 리딩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오버랩 피해주세요.
04:22:617 (6,7) - 지금까지 이런식으로 거리를 벌린건 본적이 없습니다. 다른 패턴 생각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04:52:617 (2,3) - 이런 슬라이더는...음....너무 구곡 느낌 난다고 해야 할까....좀 그렇네요..
Topic Starter
Abelia

Neoskylove wrote:

모딩 바로 왔습니다 ^~^ XDDDDDDDDDDDDDDDDDDDDDDDD

[General]
어프 목적이신것 같은데 드레인 5분 이하면 어프 못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초반부분 더 찍게요...
[Insane]
00:28:794 (1) - 서클로 바꿔주세요. 그냥 두겠습니다
00:34:088 (5,8) - 이거 두개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보기가 좀 그렇습니다. 조금 멀리 배치해주세요. 고쳤습니다. 아래 두개도 마찬가지.
00:38:279 (6,9) - ^
00:41:146 (5,6,7,8) - ^
00:42:911 (1,2) - 이렇게 3/4박이 있으면 리딩이 어렵습니다. http://puu.sh/oW6Ib/6ffbcfc935.jpg 이렇게 해보세요. 지적 한 번 더 받으면 고치겠습니다.
00:46:441 (1,2) - ^
00:53:499 (1) - 리버스 너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서클 하나로 바꿨습니다
01:15:558 (3,1) - 치기 상당히 어려운 동선입니다. 조금 다른 동선을 생각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냥 두겠습니다.
01:49:970 (1) - 얘도 너무 리버스 많은데 끊어주세요. 서클 하나로 바꿨습니다
01:56:367 (7,1) - 오버랩 피해주세요. 고쳤습니다.
01:58:352 (4) - 컨트롤지 그냥 두겠습니다.
02:16:220 (8,2) - 2번 슬라이더 꼬리에 8번 스택 고쳤습니다.
04:02:102 (2,3) - 오버랩이 이렇게 되어있으면 상딩히 리딩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오버랩 피해주세요. 이건 괜찮을 것 같은데... 한 번 더 지적 받으면 고치겠습니다.
04:22:617 (6,7) - 지금까지 이런식으로 거리를 벌린건 본적이 없습니다. 다른 패턴 생각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고쳤습니다.
04:52:617 (2,3) - 이런 슬라이더는...음....너무 구곡 느낌 난다고 해야 할까....좀 그렇네요. 그냥 두겠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Gloria Guard
안녕하세요~ 많이 늦게 온 것 같네요.. (지금은 일본에 있지만 같은 대전사람이네요 :D/)

Request to fourm PM :3/


[General]

곡 이름을 일본어 -> 陽だまりの詩 remake ver. 로마자 -> Hidamari no uta remake ver. 이라고 써주세요. 이게 곡 제목 원본이에요.
http://tmbox.net/pl/166531


mp3 음질은 128kbps 보단 192 kbps를 추천드릴게요 약간의 오프셋 차이가 있기 때문에 좀더 정확하게 잡을 수 있도록 바꿔주시는걸 권장합니다.

배경이미지 사이즈가 1024x768 혹은 1366x768 사이즈여야 하는데 여기에 쓰인 배경이미지 사이즈는 1228x767 이네요. 이미지 사이즈 크기는 언랭커블 요소이니까 꼭 바꿔주셔야해요 :D

콤보 컬러를 기본 컬러로 하신 것 같은데, 배경화면에 알맞게 콤보 컬러를 설정하시는걸 권장드릴게요. 배경이미지에 비해 상당히 눈이 아픈 노란색이나 빨간색 초록색들이 있어서 플레이어 들에게 피곤함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

태그에 初音ミク, Hatsune Miku, Utaite, vocaloid, けけ넣어주세요.


[Mortality]

■ 00:00:558 (1,2,3,4,5,6,7,8) 무슨 의도로 박자를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되요.. 그리고 오버매핑이네요, 볼륨 20%이하로 들어보시면 이해하실거 같네요 여기선 1/2 박자로 음이 이어지는데, 연타로 박아버리면 오히려 없던 박자를 만들어내서 리딩하기 힘들어보여요
■ 00:04:749 (2,3,4) 여기 3번 노트를 빼시는게 리듬에 더 알맞는 것같아요
■ 00:07:616 (1,2,3,4,5,6,7,8) 여기는 첫번째 파트와 일관된 부분인데, 오버매핑이니깐 1/2로 박자를 맞춰서 매핑해주시는게 좋을거에요
■ 00:11:146 (1,2,3,4,5,6,7) 여기도 1/2로 맞춰서 리듬을 일관성있게 맞춰주세요. 처음 파트부터 이렇게 연타로 박자를 짜버리면 초반부터 굉장히 리듬 변화에 대한 압박감이 있지 않나 싶어요.
■ 00:18:205 (1,2,3) 박자가 읽기도 애매하고 플레이 했을 때 상당히 위화감을 느꼈는데 이렇게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 00:28:793 (1) 슬라이더 앞에 피니쉬 넣어 주셔야 되용 ~
■ 00:38:499 (8) 무슨 의도로 반복슬라로 리듬을 두셨는지 이해가 안되는데.. 굳이 1/4 리핏 슬라이더로 하셔야 했나 싶기도해요.. 리듬도 이상하고.. 여기는 1/2 슬라이더로 두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 00:42:910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넣어주세용~
■ 00:50:080 (7) 노트 빼주세용, 소리도 들리지 않고 리듬감쪽에서 굉장히 좋지 않은 리듬이에요.. 불필요하니까 지워주세요.
■ 01:10:925 (8) 의도는 알겠으나, 슬라이더 동선을 반대 방향으로 하는게 오히려 플레이 할때 더 수월할 것 같아요
■ 01:25:263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빠졌는데 넣어주세용
■ 01:32:322 (1) ^
■ 01:33:425 (3) 슬라이더 끝에 휘슬 빼주세요, 힛사 리듬감이 이상해요
■ 01:34:969 (3) 슬라이더 머리에 휘슬 빠졌어요 넣어주세용
■ 01:39:381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넣어주세용
■ 01:41:587 (2,3,4,5,6,) 언랭커블이에요, (2,3,4)번이 다음에 오는 (4,5,6) 번 슬라이더와 연타에 오버랩이 심하게 되면서 리딩이 불가능할 정도로 되어있어요.. 플레이 할 때도 굉장히 당황스러웠고 AR이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라서 왠만한 플레이어들도 헷갈릴 것 같아요.
■ 01:46:440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넣어주세요.
■ 02:11:587 (2,3,4) 이런 오버랩 슬라이더 패턴은 되도록 사용 안하시는게 좋아요, 반이상 슬라이더 몸통을 가리고 있고 치는도중에 이후에 나오는 슬라이더를 미리 치게되면서 미스를 내게 되고 플레이어 쪽에서도 많이 헷갈릴 수 있는 패턴이에요. 다른패턴을 생각하시던지 좀더 간격을 벌려서 배치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02:17:763 (5,6,1) 갑자기 스페이싱이 확 늘어나서 놀랐는데, 무슨 의도로 스페이싱을 크게 해서 만드셨나요? 조금만 간격을 줄여서 스페이싱을 일관성있게 하시는게 더 리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02:25:263 (1) 슬라이더 끝에 피니쉬 빠졌어요, 넣어주세용~
■ 02:47:322 (3,4,5)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간격을 넓히시던지 다른 패턴을 생각해주세요
■ 04:20:852 (6) 여기는 클랩이 아니라 휘슬이 들어가야 되는 부분이네요, 클랩 지우시고 휘슬 넣어주세요.
■ 04:41:146 ~ 04:53:940 여기까지 피니쉬 들리는 부분은 전부 넣어주세요. 많이 빠져있네요
■ 05:08:499 (1,2,3,4,5,6,1,2,3,4,5,6) 커스텀 드럼 박자에 맞춰서 스트림 넣어주세요.. 필요하지 않는 부분까지 리듬을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잔잔한 분위기에 맞게 디스턴스를 좁혀서 만드신 것은 정말 좋은데, 노트 들이 너무 다닥 다닥 붙어있다보면, 맵이 지루해지고 박자 리딩에 약간 불편함을 줄 수 가 있어요. 물론 Moly 님 스타일이라서 터치는 하지 않겠습니다만, 이 후에 매핑 하실 때 디스턴스를 조금 넓게 쓰시면서 매핑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맵에 방울 휘슬같은것도 넣으셔서 좀더 분위기를 살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Good Luck :D
Topic Starter
Abelia

Gloria Guard wrote:

안녕하세요~ 많이 늦게 온 것 같네요.. (지금은 일본에 있지만 같은 대전사람이네요 :D/) 우오아아앙

Request to fourm PM :3/


[General]

곡 이름을 일본어 -> 陽だまりの詩 remake ver. 로마자 -> Hidamari no uta remake ver. 이라고 써주세요. 이게 곡 제목 원본이에요.
http://tmbox.net/pl/166531


mp3 음질은 128kbps 보단 192 kbps를 추천드릴게요 약간의 오프셋 차이가 있기 때문에 좀더 정확하게 잡을 수 있도록 바꿔주시는걸 권장합니다.

배경이미지 사이즈가 1024x768 혹은 1366x768 사이즈여야 하는데 여기에 쓰인 배경이미지 사이즈는 1228x767 이네요. 이미지 사이즈 크기는 언랭커블 요소이니까 꼭 바꿔주셔야해요 :D

콤보 컬러를 기본 컬러로 하신 것 같은데, 배경화면에 알맞게 콤보 컬러를 설정하시는걸 권장드릴게요. 배경이미지에 비해 상당히 눈이 아픈 노란색이나 빨간색 초록색들이 있어서 플레이어 들에게 피곤함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

태그에 初音ミク, Hatsune Miku, Utaite, vocaloid, けけ넣어주세요.

고쳤습니다

[Mortality]

■ 00:00:558 (1,2,3,4,5,6,7,8) 무슨 의도로 박자를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되요.. 그리고 오버매핑이네요, 볼륨 20%이하로 들어보시면 이해하실거 같네요 여기선 1/2 박자로 음이 이어지는데, 연타로 박아버리면 오히려 없던 박자를 만들어내서 리딩하기 힘들어보여요 고쳤습니다
■ 00:04:749 (2,3,4) 여기 3번 노트를 빼시는게 리듬에 더 알맞는 것같아요고쳤습니다
■ 00:07:616 (1,2,3,4,5,6,7,8) 여기는 첫번째 파트와 일관된 부분인데, 오버매핑이니깐 1/2로 박자를 맞춰서 매핑해주시는게 좋을거에요고쳤습니다
■ 00:11:146 (1,2,3,4,5,6,7) 여기도 1/2로 맞춰서 리듬을 일관성있게 맞춰주세요. 처음 파트부터 이렇게 연타로 박자를 짜버리면 초반부터 굉장히 리듬 변화에 대한 압박감이 있지 않나 싶어요.고쳤습니다
■ 00:18:205 (1,2,3) 박자가 읽기도 애매하고 플레이 했을 때 상당히 위화감을 느꼈는데 이렇게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고쳤습니다
■ 00:28:793 (1) 슬라이더 앞에 피니쉬 넣어 주셔야 되용 ~넣었습니다
■ 00:38:499 (8) 무슨 의도로 반복슬라로 리듬을 두셨는지 이해가 안되는데.. 굳이 1/4 리핏 슬라이더로 하셔야 했나 싶기도해요.. 리듬도 이상하고.. 여기는 1/2 슬라이더로 두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고쳤습니다
■ 00:42:910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넣어주세용~넣었습니다.
■ 00:50:080 (7) 노트 빼주세용, 소리도 들리지 않고 리듬감쪽에서 굉장히 좋지 않은 리듬이에요.. 불필요하니까 지워주세요.그냥 두겠습니다
■ 01:10:925 (8) 의도는 알겠으나, 슬라이더 동선을 반대 방향으로 하는게 오히려 플레이 할때 더 수월할 것 같아요[/color]
■ 01:25:263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빠졌는데 넣어주세용넣었습니다
■ 01:32:322 (1) ^넣었습니다
■ 01:33:425 (3) 슬라이더 끝에 휘슬 빼주세요, 힛사 리듬감이 이상해요 이게 왜 들어가 있었지...
■ 01:34:969 (3) 슬라이더 머리에 휘슬 빠졌어요 넣어주세용넣었습니다
■ 01:39:381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넣어주세용[/color]
■ 01:41:587 (2,3,4,5,6,) 언랭커블이에요, (2,3,4)번이 다음에 오는 (4,5,6) 번 슬라이더와 연타에 오버랩이 심하게 되면서 리딩이 불가능할 정도로 되어있어요.. 플레이 할 때도 굉장히 당황스러웠고 AR이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라서 왠만한 플레이어들도 헷갈릴 것 같아요. 고쳤습니다
■ 01:46:440 (1)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넣어주세요.넣었습니다
■ 02:11:587 (2,3,4) 이런 오버랩 슬라이더 패턴은 되도록 사용 안하시는게 좋아요, 반이상 슬라이더 몸통을 가리고 있고 치는도중에 이후에 나오는 슬라이더를 미리 치게되면서 미스를 내게 되고 플레이어 쪽에서도 많이 헷갈릴 수 있는 패턴이에요. 다른패턴을 생각하시던지 좀더 간격을 벌려서 배치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넓혔습니다
■ 02:17:763 (5,6,1) 갑자기 스페이싱이 확 늘어나서 놀랐는데, 무슨 의도로 스페이싱을 크게 해서 만드셨나요? 조금만 간격을 줄여서 스페이싱을 일관성있게 하시는게 더 리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냥 괜찮을 것 같아서 했습니다. 한 번 더 들으면 고치겠음...
■ 02:25:263 (1) 슬라이더 끝에 피니쉬 빠졌어요, 넣어주세용~넣었습니다
■ 02:47:322 (3,4,5)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간격을 넓히시던지 다른 패턴을 생각해주세요넓혔습니다
■ 04:20:852 (6) 여기는 클랩이 아니라 휘슬이 들어가야 되는 부분이네요, 클랩 지우시고 휘슬 넣어주세요. 넣었습니다
■ 04:41:146 ~ 04:53:940 여기까지 피니쉬 들리는 부분은 전부 넣어주세요. 많이 빠져있네요 넣었습니다.
■ 05:08:499 (1,2,3,4,5,6,1,2,3,4,5,6) 커스텀 드럼 박자에 맞춰서 스트림 넣어주세요.. 필요하지 않는 부분까지 리듬을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잔잔한 분위기에 맞게 디스턴스를 좁혀서 만드신 것은 정말 좋은데, 노트 들이 너무 다닥 다닥 붙어있다보면, 맵이 지루해지고 박자 리딩에 약간 불편함을 줄 수 가 있어요. 물론 Moly 님 스타일이라서 터치는 하지 않겠습니다만, 이 후에 매핑 하실 때 디스턴스를 조금 넓게 쓰시면서 매핑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맵에 방울 휘슬같은것도 넣으셔서 좀더 분위기를 살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Good Luck :D
[color=#0000F]모딩 감사합니다!!![/color]
Elasia
포럼PM 요청으로 왔어요~

[General]
스토리보드도 없는데 와이드스크린 서폿 해제해주세요~

[Mortality]
00:08:278 (2,1) - 이 둘이 스택되게 고쳐주는편이 깔끔할거같네요.
00:44:676 (3,4) - 간격을 00:44:124 (2,3) - 이쪽과 맞춰주는게 깔끔할거같아요. http://puu.sh/qseqz/ec7ff7f874.jpg
00:48:205 (3) - 앞 2번과 살짝 가까운느낌인데 한칸 아래로 내려줘도 괜찮을거같아요.
01:34:088 (1) - 별건 아닌데 x:204 y:140 으로 옮겨주는게 더 깔끔해보여요.
02:11:588 (2,3,4) - 이거 모양이 뭐랄까 살짝 미묘한데 4번 슬라이더를 2번 모양에서 복사해서 대칭하는 모양도 괜찮을거같아요. 이렇게하면 02:12:470 (5) - 이건 Ctrl+G 해주시구요. http://puu.sh/qsg0H/2cbe349743.jpg
02:36:624 (3) - 앞 뒤로 살펴보니까 이거만 앞 2번과 거리가 넘 먼거같아요..
02:47:323 (3,4,5) - 이것도 별건 아닌데 4번 위로 한칸 5번 위로 두칸 정도 올려주는게 더 좋은거같네요.
02:56:587 (1) - 2번 사이에 넣으시려고 한건 알겠는데 살짝 넓어보여요.. 저는 앞뒤에 한것처럼 비슷하게 해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03:01:219 (2) - 이거도 궂이 중간에 안꺾어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04:19:529 (6) - 슬라 머리에 클랩이 아니라 휘슬..
04:27:911 (5) - ^
04:41:146 (1) - 힛사 패턴을 보면 제일 마지막에 클랩이 아니라 휘슬이 들어가는게 맞는거같네요.
04:54:822 (2) - 배경음을 들어보면 휘슬이 들어가도 괜찮을거같네요.
04:55:705 (1) - 뒷부분을보면 뉴콤이 이쪽이 아니라 04:56:146 (2) - 이쪽에서 되야할거같네요
05:08:499 (1,2,3,4,5,6,7,8,9,10,11,12) - 배경음을 들어보면 휘슬은 1,2,3,7,8,9,10,11,12 에 들어가야할거같아요.
05:09:381 - 이쪽에 노트 하나 추가하고 스핀 한박자 뒤로 밀면 어떨까요?

힛사부분은 뒤쪽에 갑자기 들려서 앞부분은 제대로 못봤을수도 있어요.
Topic Starter
Abelia

Yuria wrote:

포럼PM 요청으로 왔어요~

[General]
스토리보드도 없는데 와이드스크린 서폿 해제해주세요~

[Mortality]
00:08:278 (2,1) - 이 둘이 스택되게 고쳐주는편이 깔끔할거같네요. 고쳤습니다
00:44:676 (3,4) - 간격을 00:44:124 (2,3) - 이쪽과 맞춰주는게 깔끔할거같아요. http://puu.sh/qseqz/ec7ff7f874.jpg 고쳤습니다
00:48:205 (3) - 앞 2번과 살짝 가까운느낌인데 한칸 아래로 내려줘도 괜찮을거같아요.고쳤습니다.
01:34:088 (1) - 별건 아닌데 x:204 y:140 으로 옮겨주는게 더 깔끔해보여요.그러네욥 고쳤습니다!!
02:11:588 (2,3,4) - 이거 모양이 뭐랄까 살짝 미묘한데 4번 슬라이더를 2번 모양에서 복사해서 대칭하는 모양도 괜찮을거같아요. 이렇게하면 02:12:470 (5) - 이건 Ctrl+G 해주시구요. http://puu.sh/qsg0H/2cbe349743.jpg 이건 그냥 두겠습니다.
02:36:624 (3) - 앞 뒤로 살펴보니까 이거만 앞 2번과 거리가 넘 먼거같아요..줄였습니다.
02:47:323 (3,4,5) - 이것도 별건 아닌데 4번 위로 한칸 5번 위로 두칸 정도 올려주는게 더 좋은거같네요.ㅇㅋㅇㅋ
02:56:587 (1) - 2번 사이에 넣으시려고 한건 알겠는데 살짝 넓어보여요.. 저는 앞뒤에 한것처럼 비슷하게 해주는게 좋은거 같아요.그냥 둘려고 했는데 바꾸고 보니까 이게 더 좋아보이네요. ㄳㄳ
03:01:219 (2) - 이거도 궂이 중간에 안꺾어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이건 그냥 두겠습니다.
04:19:529 (6) - 슬라 머리에 클랩이 아니라 휘슬..ㅇㅋㅇㅋ
04:27:911 (5) - ^^
04:41:146 (1) - 힛사 패턴을 보면 제일 마지막에 클랩이 아니라 휘슬이 들어가는게 맞는거같네요.고쳤습니다.
04:54:822 (2) - 배경음을 들어보면 휘슬이 들어가도 괜찮을거같네요.그러네요. 넣었습니다.
04:55:705 (1) - 뒷부분을보면 뉴콤이 이쪽이 아니라 04:56:146 (2) - 이쪽에서 되야할거같네요으아아 전 뉴콤을 왜 이렇게 못박는걸까요.
05:08:499 (1,2,3,4,5,6,7,8,9,10,11,12) - 배경음을 들어보면 휘슬은 1,2,3,7,8,9,10,11,12 에 들어가야할거같아요. 와 이걸 어떻게 구별하시는 거지;; 감사요!!
05:09:381 - 이쪽에 노트 하나 추가하고 스핀 한박자 뒤로 밀면 어떨까요? 넣었습니다!

힛사부분은 뒤쪽에 갑자기 들려서 앞부분은 제대로 못봤을수도 있어요.


모딩 감사합니다!!! 이렇게 빨리 해주실 줄은 몰랐음 ㅠㅠ :( :( 정말 감사..
Len
from forum pm

* 는 제가 제안하는 의견이니 꼭 안고치셔두 상관없습니다.
* 는 언랭커블이 될수 있으므로 꼭 확인해주세요.


General:

* AImod 체크해주세요.
* 가능하시다면 128kbps 보단 192kbps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꼭 바꾸시지 않으셔도 ㄱㅊㄱㅊ
* 와이드스크린 해제
* 태그는 띄어쓰기로 구별하니 중간중간마다 있는 , 제거해주세요
* 스토리보드가 없으면 osb파일 제거해주세요


Mortality:

*전체적으로 직선슬라가 많은데 연타하고 슬라끼리 오버랩되어서 보기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ㅠ
*마지막 키아이부분에서는 불필요한 킥슬라들이 많아서 억지로 어렵게 만들려고 한게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 00:28:352 - 여기까지 힛사가 없는데 소프트 휘슬이라도 조금씩 섞으면 좋을듯 아니면 초록선으로 볼륨 들쑥날쑥하게라도
* 00:34:749 (6,7,8,9,1) - 이거 서로서로 가까이있어서 약간 어지럽네요 꼭 이렇게 넣어야 하겠다 싶으시면 00:34:749 (6,7) - 위치라도 저것들과 약간 떨어뜨리는게 좋을것같네요. http://puu.sh/qymuR/165159a4f6.jpg
* 00:36:294 (2,3) - 이렇게 스택해서 박자를 쉬고 진행하는 패턴을 하실거면 00:36:294 (2) - 의 거리가 조금 00:35:852 (1) - 보다는 멀리 떨어뜨려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입니다.
* 00:40:485 (2) - 다른건 몰라도 이건 오버랩이 되어있는데 00:39:382 (1) - 하고 조금 떨어뜨려주세요
* 00:40:926 (3,4) - 흐름상 이렇게 되어야 조금 낫지않나 라는 생각 http://puu.sh/qymtK/15ee959b54.jpg
* 00:41:808 (6,7,8) - 마찬가지로 차라리 스택하는게 더 좋을것같습니다.
* 00:49:088 (6,7,1) - 이렇게 넣을바에 차라리 00:49:088 (6) - 리버스 하나 없애고 빈 부분 노트로 채우는게 더 깔끔해보일듯
* 00:53:499 - 여기서 브레이크 04:09:381 - 여기처럼 넣으면 좋았을듯
* 01:52:396 (1,2,3) - 를 x232 y360으로 묶어서 옮기면 그 직전의 노트인 01:49:970 (1) - 위치와 비슷해지면서 흐름도 직선적이지 않고 괜찮아지는거같아요
* 02:02:543 (2) - 컨트롤g?
* 02:07:176 (7,8,9,10,1) - 스택미스?
* 02:25:263 - 이부분을 꼭 슬라 끝으로 강조해야 하나요 라는 의문점이 생기는 부분
* 02:27:910 (7,8) - 여기도 02:27:470 (4,5) - 이거만큼은 아니지만 조금 거리를 벌려줬으면 좋았을듯 너무 가까운
* 02:29:566 (3) - 하고 02:36:624 (3) - , 03:26:036 (2) - , 03:33:095 (3) - , 03:38:389 (3) - , 04:30:889 (6) - 도 02:25:263 - 와 마찬가지. 몇몇개는 억지스러운 면도 조금 있네요
* 02:42:470 (6) - 를 02:42:249 (4,5) - 와 완전히 직선으로 놓지 않으셨는데 직선으로 놓아주시거나 02:42:470 (6) - 를 * 02:41:588 (2) - 과 동일한 슬라를 사용해서 2하고 평행하게하면 조금 더 좋았을듯
* 02:55:925 (2) - 슬라 꼬리를 약간 위로 http://puu.sh/qymZB/2a969b1523.jpg
* 03:09:160 (2) - 를 x88 y220에 놓고 03:08:057 (1) - 를 컨g하는 흐름은 어떤가여
* 03:16:441 (1) - 를 꼭 3/4로 쓸 필요는 없을듯 downbeat가 03:16:881 - 에 울리기때문에 오히려 한박자 빠른게 어색할수도 있겠네요
* 03:22:837 (6) - 를 컨G해서 03:22:175 (3,4,5) - 쭉 내려가는 흐름에 맞춰줍시다
* 04:41:146 - 부터 1/1박이 시작되는데 그 전의 분위기에서 고조된 분위기가 그대로 유지되는데 비해 박자가 너무 단조로워서 중간중간 1/2 박자 넣어주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04:54:381 - 이부분에서 당황을 안하거든요
* 04:46:440 (3) - 리버스 하나 뺴시는걸 추천드림..
* 04:52:616 (2,3) - 슬라 모양을 차라리 직선이나 곡선으로 하셨다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 05:08:940 (7,8,9,10,11,12,13) - 소리가 바뀐다고 하더라도 직전에 사용한 디스턴스와 동일하게 하는게 맞는것같다고 생각합니다
* 05:09:381 (13) - 노말 피니시라도 추가해서 끝이라는걸 강조하는게 조금 ㄱㅊ을것같아요
* 05:09:455 (1) - 이 스피너 05:23:499 - , 05:26:146 - 혹은 05:26:366 - 여기에서 끝나도 괜찮을것같은데 지금은 너무 기네요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Topic Starter
Abelia

Len wrote:

from forum pm

* 는 제가 제안하는 의견이니 꼭 안고치셔두 상관없습니다.
* 는 언랭커블이 될수 있으므로 꼭 확인해주세요.


General:

* AImod 체크해주세요. 아참... 감사합니다.
* 가능하시다면 128kbps 보단 192kbps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꼭 바꾸시지 않으셔도 ㄱㅊㄱㅊ 으악,,.,.으ㅠㅠㅠ
* 와이드스크린 해제
* 태그는 띄어쓰기로 구별하니 중간중간마다 있는 , 제거해주세요
* 스토리보드가 없으면 osb파일 제거해주세요


Mortality:

*전체적으로 직선슬라가 많은데 연타하고 슬라끼리 오버랩되어서 보기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ㅠ
*마지막 키아이부분에서는 불필요한 킥슬라들이 많아서 억지로 어렵게 만들려고 한게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 00:28:352 - 여기까지 힛사가 없는데 소프트 휘슬이라도 조금씩 섞으면 좋을듯 아니면 초록선으로 볼륨 들쑥날쑥하게라도한 번 넣어보겠습니다.
* 00:34:749 (6,7,8,9,1) - 이거 서로서로 가까이있어서 약간 어지럽네요 꼭 이렇게 넣어야 하겠다 싶으시면 00:34:749 (6,7) - 위치라도 저것들과 약간 떨어뜨리는게 좋을것같네요. http://puu.sh/qymuR/165159a4f6.jpg 고쳤습니다.
* 00:36:294 (2,3) - 이렇게 스택해서 박자를 쉬고 진행하는 패턴을 하실거면 00:36:294 (2) - 의 거리가 조금 00:35:852 (1) - 보다는 멀리 떨어뜨려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입니다.괜찮지 않을까...싶네요 일단 그냥 두겠습니다!
* 00:40:485 (2) - 다른건 몰라도 이건 오버랩이 되어있는데 00:39:382 (1) - 하고 조금 떨어뜨려주세요 고쳤습니다.
* 00:40:926 (3,4) - 흐름상 이렇게 되어야 조금 낫지않나 라는 생각 http://puu.sh/qymtK/15ee959b54.jpg 그러네요. 고쳤습니다.
* 00:41:808 (6,7,8) - 마찬가지로 차라리 스택하는게 더 좋을것같습니다. 고쳤습니다.
* 00:49:088 (6,7,1) - 이렇게 넣을바에 차라리 00:49:088 (6) - 리버스 하나 없애고 빈 부분 노트로 채우는게 더 깔끔해보일듯 고쳤습니다.
* 00:53:499 - 여기서 브레이크 04:09:381 - 여기처럼 넣으면 좋았을듯 넣었습니다.
* 01:52:396 (1,2,3) - 를 x232 y360으로 묶어서 옮기면 그 직전의 노트인 01:49:970 (1) - 위치와 비슷해지면서 흐름도 직선적이지 않고 괜찮아지는거같아요 그냥 두겠습니다.
* 02:02:543 (2) - 컨트롤g?ㄹㅇ
* 02:07:176 (7,8,9,10,1) - 스택미스?오 그러네요 ㄷㄷ
* 02:25:263 - 이부분을 꼭 슬라 끝으로 강조해야 하나요 라는 의문점이 생기는 부분 듣고 보니 그런 것 같은데, 어떻게 바꿔야될지 모르겠네요. 계속 생각해보겠습니다.
* 02:27:910 (7,8) - 여기도 02:27:470 (4,5) - 이거만큼은 아니지만 조금 거리를 벌려줬으면 좋았을듯 너무 가까운
* 02:29:566 (3) - 하고 02:36:624 (3) - , 03:26:036 (2) - , 03:33:095 (3) - , 03:38:389 (3) - , 04:30:889 (6) - 도 02:25:263 - 와 마찬가지. 몇몇개는 억지스러운 면도 조금 있네요 고쳤습니다.
* 02:42:470 (6) - 를 02:42:249 (4,5) - 와 완전히 직선으로 놓지 않으셨는데 직선으로 놓아주시거나 02:42:470 (6) - 를 * 02:41:588 (2) - 과 동일한 슬라를 사용해서 2하고 평행하게하면 조금 더 좋았을듯 고쳐봤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 02:55:925 (2) - 슬라 꼬리를 약간 위로 http://puu.sh/qymZB/2a969b1523.jpg 쫗아용
* 03:09:160 (2) - 를 x88 y220에 놓고 03:08:057 (1) - 를 컨g하는 흐름은 어떤가여 음 이건 지금도 괜찮은 것 같아요.
* 03:16:441 (1) - 를 꼭 3/4로 쓸 필요는 없을듯 downbeat가 03:16:881 - 에 울리기때문에 오히려 한박자 빠른게 어색할수도 있겠네요저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썼는데... 그런 것 같네요. 한 번 더 지적받으면 고치겠습니다.
* 03:22:837 (6) - 를 컨G해서 03:22:175 (3,4,5) - 쭉 내려가는 흐름에 맞춰줍시다 ㄹㅇ
* 04:41:146 - 부터 1/1박이 시작되는데 그 전의 분위기에서 고조된 분위기가 그대로 유지되는데 비해 박자가 너무 단조로워서 중간중간 1/2 박자 넣어주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04:54:381 - 이부분에서 당황을 안하거든요 그런것 같네요. 그냥 갈아엎었습니다.
* 04:46:440 (3) - 리버스 하나 뺴시는걸 추천드림..^
* 04:52:616 (2,3) - 슬라 모양을 차라리 직선이나 곡선으로 하셨다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 05:08:940 (7,8,9,10,11,12,13) - 소리가 바뀐다고 하더라도 직전에 사용한 디스턴스와 동일하게 하는게 맞는것같다고 생각합니다일정하게 했습니다.
* 05:09:381 (13) - 노말 피니시라도 추가해서 끝이라는걸 강조하는게 조금 ㄱㅊ을것같아요ㅇㅋㅇㅋ
* 05:09:455 (1) - 이 스피너 05:23:499 - , 05:26:146 - 혹은 05:26:366 - 여기에서 끝나도 괜찮을것같은데 지금은 너무 기네요어어어어엄청 긴거 한 번 써보고 싶었어요... ㅠㅠ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 감사합니다


좋은 모딩 감사합니다!! 정말 많이 도움 됐어요. :) :) :) :) :) :) :)
Anze
hi

[General]

BG가 너무 야한데 고쳐주세요

[Mortality]

00:29:235 (2) - 아니 왜 1번슬라랑 각도 다름? 미침?????????

01:09:161 (1) - 여기 슬라대신 서클 놓고 그 다음 흰틱으로 슬라 옮기면 어떰? 박자좀더나은듯

01:16:220 (1) - ^

01:19:749 (1,2) - 빨간틱 슬라시작 좀 어색한데 노트하나 여기놓고 흰틱 시작으로 해보는것이 어떤가요

03:35:411 (5) - NC빼는거어떰 4번노트랑 세트같아보이는데

03:46:220 (3) - 꺾이는 가운데 지점을 슬라 정가운데로 잘 맞춰주셈

04:35:631 (1) - 긴슬라 하나보다 여기서클 다음 흰틱에 1/2슬라하는게 좋아보임

05:09:455 (1) - 님아 이거 하드락걸면 이스핀 오토로 해도 피 0.5센티남음

ㅅㄱ
Topic Starter
Abelia

Ayalis wrote:

hi

[General]

BG가 너무 야한데 고쳐주세요우리 사야가 뭐가 어때서!!

[Mortality]

00:29:235 (2) - 아니 왜 1번슬라랑 각도 다름? 미침?????????아니 이게 어떻게 보임?????????? 미침???????????

01:09:161 (1) - 여기 슬라대신 서클 놓고 그 다음 흰틱으로 슬라 옮기면 어떰? 박자좀더나은듯이건 그냥 두겠음...

01:16:220 (1) - ^마창갖이

01:19:749 (1,2) - 빨간틱 슬라시작 좀 어색한데 노트하나 여기놓고 흰틱 시작으로 해보는것이 어떤가요ㄴㄴㄴㄴ

03:35:411 (5) - NC빼는거어떰 4번노트랑 세트같아보이는데ㅇㅋ

03:46:220 (3) - 꺾이는 가운데 지점을 슬라 정가운데로 잘 맞춰주셈해봤는데 잘 됐는지 모르겠음 ....

04:35:631 (1) - 긴슬라 하나보다 여기서클 다음 흰틱에 1/2슬라하는게 좋아보임ㅇㅋ

05:09:455 (1) - 님아 이거 하드락걸면 이스핀 오토로 해도 피 0.5센티남음피4로 바꿈

ㅅㄱ ㅅㄱ

감사감사감사!!!
Topic Starter
Abelia
@Lilyanna Thank you for star! :) :) :)
@Startrick 별 감사합니다!!! 조언 해주신 것도 정말 고맙습니다!!!!! :) :) :)
Cellina
03:04 Cellina: 님
03:04 Cellina: 모딩할꺼없음?
03:04 Cellina: 지금 99쿠도스인데
03:04 Cellina: ㅠ
03:05 Moly: 하나 있긴 한데
03:05 Moly: 이건 지금 정리가 필요해서 좀...
03:05 Moly: 흑흑
03:05 Cellin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05 Cellina: 왜다없지
03:05 Moly: https://osu.ppy.sh/s/441758
03:05 Moly: 게다가 어프 사이즈임...
03:06 Cellina: irc
03:06 Cellina: ㄱ?
03:06 Moly: 님,,,제가 아얄씨 공포증이........이써서...........
03:06 Cellina: 그딴거 상관안함 ㅅㄱ
03:06 Moly: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07 Cellina: 저 진심으로감
03:07 Moly: 아 존나
03:07 Moly: 리맵 하고 싶다 이거
03:07 Moly: 귀찮어 근데
03:07 Moly: ㅋㅋ
03:07 Moly: 넵...
03:07 Cellina: ㅠ
03:08 Cellina: 갓띵곡이네
03:08 Moly: 곡 진짜 멋짐
03:08 Moly: 맵은 안 멋짐 ㅎ;
03:09 Cellina: 00:28:793 -
03:09 Cellina: 여기부터 좀 디스턴스에 변화를 줘도 괜찮았을듯
03:09 Moly: ??
03:09 Cellina: 00:29:234 (2) - 00:29:675 - 여기에 강한 음이 들리는데 굳이 1/1 리버스 슬라이더를 쓸필욘
03:10 Cellina: 00:29:234 - 여기에 1/2 하나 넣고 00:29:675 - 노트7 ㄱ
03:11 Cellina: 00:56:146 (1,2,3,4,5,6) - 이정도 난이도에서 이런 1/6 위험함
03:11 Moly: 음 저건 그냥 둬도 괜찮을듯
03:11 Moly: 근데 처음에 한 말
03:11 Moly: 이해 못했음...
03:11 Moly: 디스턴스 변화 저거...
03:11 Cellina: 아
03:11 Cellina: 저기 파트부터
03:11 Moly: 1/6
03:11 Cellina: 브레이크 타임까지
03:12 Moly: 저건 무리수인 건 아는데
03:12 Moly: 어떻게 걍 해보고 싶어서요
03:12 Cellina: 노트마다 디스턴스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쉬웠
03:12 Moly: 04:54:822 (2) -
03:12 Moly: 애초에 이런게 있어서 ㅠㅠ
03:12 Cellina: 미친
03:12 Cellina: 노래 진짜 멋지다
03:12 Cellin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12 Moly: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12 Cellina: 님 거기선
03:12 Cellina: ㅋ 대신 ㅠ를
03:12 Cellina: ㅎ
03:12 Moly: ㅎ;;;;;;
03:12 Mol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12 Cellina: BG도 존나 잘어울리네
03:13 Moly: BG
03:13 Moly: 고어짤 작간데
03:13 Moly: 아야리스한테 겁나 까임
03:13 Moly: ...
03:13 Cellina: ????????????
03:13 Cellina: 02:10:263 (4,6) - 이거 위험해요 진심으로
03:14 Moly: 안 겹치게
03:14 Moly: 하면 됨?
03:14 Cellina: 02:11:918 (3,4) - 의도는 알겠는데 (2)가 다른 방향으로 향한 이상 (3)을 (4)에 스택해야할듯
03:14 Cellina: 넵
03:15 Cellina: 02:55:263 (1,2) - 좀 더 떨어트려야할듯
03:15 Moly: ㅇㅋ
03:15 Cellina: 03:00:557 (1,2) - 마찬가지
03:16 Cellina: 03:22:837 (6) - 이거 아무리 들어도 1/4같음
03:17 Moly: 엥
03:17 Moly: 숏슬라 쓰라는 소리??
03:17 Moly: 와 근데 저거
03:17 Cellina: 연타를 쓰던가
03:17 Moly: 걍 전부 뜯어고치고 싶다
03:17 Cellina: 숏슬라를 ㅆ ㅡ던가
03:17 Moly: ㅇㅋ
03:18 Cellina: 00:00:558 (1) - 여기부터 뉴콤주기 왜이럼
03:18 Moly: 뉴콤
03:18 Moly: 다시 깔아야됨
03:18 Moly: ...
03:18 Moly: 뉴콤 너무 어려움
03:18 Moly: 미치겠음
03:18 Cellina: 04:30:557 (5) - 뉴콤
03:18 Cellina: 04:31:440 (1) - 해제
03:18 Moly: ㅇㅋ
03:18 Cellina: 04:32:102 (2) - 뉴콤
03:19 Cellina: 04:33:205 (1) - 해제
03:19 Cellina: 04:34:087 (3) - 뉴콤
03:19 Moly: 으어 난리난다
03:19 Cellina: 님 존나잘만들었는데 ㄱㄷ
03:20 *Cellina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946082 Noboru feat.Mitani Nana - Shiroi Yuki no Princess wa]
03:20 Cellina: 이거 커스텀히트노말 쓰면
03:20 Cellina: 잘어울릴듯
03:20 Cellina: 끝
Topic Starter
Abelia

Cellina wrote:

03:04 Cellina: 님
03:04 Cellina: 모딩할꺼없음?
03:04 Cellina: 지금 99쿠도스인데
03:04 Cellina: ㅠ
03:05 Moly: 하나 있긴 한데
03:05 Moly: 이건 지금 정리가 필요해서 좀...
03:05 Moly: 흑흑
03:05 Cellin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05 Cellina: 왜다없지
03:05 Moly: https://osu.ppy.sh/s/441758
03:05 Moly: 게다가 어프 사이즈임...
03:06 Cellina: irc
03:06 Cellina: ㄱ?
03:06 Moly: 님,,,제가 아얄씨 공포증이........이써서...........
03:06 Cellina: 그딴거 상관안함 ㅅㄱ
03:06 Moly: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07 Cellina: 저 진심으로감
03:07 Moly: 아 존나
03:07 Moly: 리맵 하고 싶다 이거
03:07 Moly: 귀찮어 근데
03:07 Moly: ㅋㅋ
03:07 Moly: 넵...
03:07 Cellina: ㅠ
03:08 Cellina: 갓띵곡이네
03:08 Moly: 곡 진짜 멋짐
03:08 Moly: 맵은 안 멋짐 ㅎ;
03:09 Cellina: 00:28:793 -
03:09 Cellina: 여기부터 좀 디스턴스에 변화를 줘도 괜찮았을듯
03:09 Moly: ??
03:09 Cellina: 00:29:234 (2) - 00:29:675 - 여기에 강한 음이 들리는데 굳이 1/1 리버스 슬라이더를 쓸필욘
03:10 Cellina: 00:29:234 - 여기에 1/2 하나 넣고 00:29:675 - 노트7 ㄱ
03:11 Cellina: 00:56:146 (1,2,3,4,5,6) - 이정도 난이도에서 이런 1/6 위험함
03:11 Moly: 음 저건 그냥 둬도 괜찮을듯
03:11 Moly: 근데 처음에 한 말
03:11 Moly: 이해 못했음...
03:11 Moly: 디스턴스 변화 저거...
03:11 Cellina: 아
03:11 Cellina: 저기 파트부터
03:11 Moly: 1/6
03:11 Cellina: 브레이크 타임까지
03:12 Moly: 저건 무리수인 건 아는데
03:12 Moly: 어떻게 걍 해보고 싶어서요
03:12 Cellina: 노트마다 디스턴스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쉬웠
03:12 Moly: 04:54:822 (2) -
03:12 Moly: 애초에 이런게 있어서 ㅠㅠ
03:12 Cellina: 미친
03:12 Cellina: 노래 진짜 멋지다
03:12 Cellin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12 Moly: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12 Cellina: 님 거기선
03:12 Cellina: ㅋ 대신 ㅠ를
03:12 Cellina: ㅎ
03:12 Moly: ㅎ;;;;;;
03:12 Mol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12 Cellina: BG도 존나 잘어울리네
03:13 Moly: BG
03:13 Moly: 고어짤 작간데
03:13 Moly: 아야리스한테 겁나 까임
03:13 Moly: ...
03:13 Cellina: ????????????
03:13 Cellina: 02:10:263 (4,6) - 이거 위험해요 진심으로
03:14 Moly: 안 겹치게
03:14 Moly: 하면 됨?
03:14 Cellina: 02:11:918 (3,4) - 의도는 알겠는데 (2)가 다른 방향으로 향한 이상 (3)을 (4)에 스택해야할듯
03:14 Cellina: 넵
03:15 Cellina: 02:55:263 (1,2) - 좀 더 떨어트려야할듯
03:15 Moly: ㅇㅋ
03:15 Cellina: 03:00:557 (1,2) - 마찬가지
03:16 Cellina: 03:22:837 (6) - 이거 아무리 들어도 1/4같음
03:17 Moly: 엥
03:17 Moly: 숏슬라 쓰라는 소리??
03:17 Moly: 와 근데 저거
03:17 Cellina: 연타를 쓰던가
03:17 Moly: 걍 전부 뜯어고치고 싶다
03:17 Cellina: 숏슬라를 ㅆ ㅡ던가
03:17 Moly: ㅇㅋ
03:18 Cellina: 00:00:558 (1) - 여기부터 뉴콤주기 왜이럼
03:18 Moly: 뉴콤
03:18 Moly: 다시 깔아야됨
03:18 Moly: ...
03:18 Moly: 뉴콤 너무 어려움
03:18 Moly: 미치겠음
03:18 Cellina: 04:30:557 (5) - 뉴콤
03:18 Cellina: 04:31:440 (1) - 해제
03:18 Moly: ㅇㅋ
03:18 Cellina: 04:32:102 (2) - 뉴콤
03:19 Cellina: 04:33:205 (1) - 해제
03:19 Cellina: 04:34:087 (3) - 뉴콤
03:19 Moly: 으어 난리난다
03:19 Cellina: 님 존나잘만들었는데 ㄱㄷ
03:20 *Cellina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946082 Noboru feat.Mitani Nana - Shiroi Yuki no Princess wa]
03:20 Cellina: 이거 커스텀히트노말 쓰면
03:20 Cellina: 잘어울릴듯
03:20 Cellina: 끝
감사합니다!!!!!!!!!!!!!!!!!!!!!!
GugUCorn
[General]

  1. Aimod에서 '이 맵은 스토리보드가 자주 변화함으로 광과민성 발작 경고(Epilepsy warning)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라고 뜨는데, 설정에 'Display Epilepsy warning' 체크해주세요.
[COFFEE]

  1. 00:28:131 (8) - 드럼의 칙칙(?)소리가 나는데, 샘플셋 드럼을 넣는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제가 제안하는 힛사를 넣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ㅎㅎ :arrow:힛햇 힛사
  2. 00:35:852 (1) - 이쪽에도 제가 제안한 힛사를 넣으면 좋겠어요
  3. 00:53:499 (8) - 드럼의 피니쉬를 넣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또 칙(?)소리가 나니까 힛햇힛사(위에 제안한 힛사)넣으면 더 좋고요
  4. 00:55:925 (1) - 여기도 잘 들어보시면 킥 사운드(쿵~하는 소리)가 나옵니다. 슬라이더 끝에 클랩을 넣어주세요
  5. 00:56:146 (2) - 여기는 킥 사운드가 아닌 드럼소리가 나옵니다. 휘슬으로 바꿔 넣어주세요
  6. 01:18:205 (1) - 피니쉬 사운드로 둥~하는 소리를 넣으신 것도 잘 하셨는데, 가끔은 이런 위치에 심벌즈 소리를 넣어주면 좋아요 :arrow: 심벌즈 힛사
  7. 01:30:337 (4) - 한칸 오른쪽으로 옮겨주세요 정삼각형으로 만들어주세요
  8. 01:39:381 (1) - 이런 위치에 아까 제안해드린 심벌즈 힛사 넣어보세요
  9. 02:07:616 (1) - 이런 곳은 피니쉬 넣어주시고요 (심벌즈 힛사 X)
  10. 02:10:705 (6) - 휘슬 빠졌어요
  11. 02:24:822 (3) - 드럼 힛사 클랩도 괜찮아요 물론 휘슬이 이상하다는 말은 아니구요ㅎ
  12. 02:27:028 (1) - 힛햇 힛사넣는것 추천!
  13. 03:24:381 (3) - 동선에 맞게 슬라를 위쪽으로 올리는게 어떨까요?
  14. 04:03:866 (3) - 블랭킷 수정. 가운데 슬라이드를 (304,76) 쯤으로 옮기면 되겠네요
이정도일까요? 행운을 빌어요 ;)
Topic Starter
Abelia

TaMul wrote:

[General]

  1. Aimod에서 '이 맵은 스토리보드가 자주 변화함으로 광과민성 발작 경고(Epilepsy warning)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라고 뜨는데, 설정에 'Display Epilepsy warning' 체크해주세요.
[COFFEE]

  1. 00:28:131 (8) - 드럼의 칙칙(?)소리가 나는데, 샘플셋 드럼을 넣는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제가 제안하는 힛사를 넣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ㅎㅎ :arrow:힛햇 힛사 하아하아...힛사지원...천사....
  2. 00:35:852 (1) - 이쪽에도 제가 제안한 힛사를 넣으면 좋겠어요넣었습니다!!
  3. 00:53:499 (8) - 드럼의 피니쉬를 넣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또 칙(?)소리가 나니까 힛햇힛사(위에 제안한 힛사)넣으면 더 좋고요넣었습니다!!
  4. 00:55:925 (1) - 여기도 잘 들어보시면 킥 사운드(쿵~하는 소리)가 나옵니다. 슬라이더 끝에 클랩을 넣어주세요감사여!! 청력 기부좀....
  5. 00:56:146 (2) - 여기는 킥 사운드가 아닌 드럼소리가 나옵니다. 휘슬으로 바꿔 넣어주세요
  6. 01:18:205 (1) - 피니쉬 사운드로 둥~하는 소리를 넣으신 것도 잘 하셨는데, 가끔은 이런 위치에 심벌즈 소리를 넣어주면 좋아요 :arrow: 심벌즈 힛사 이건 천천히 고치겠습니다. 힛사 감사!!!!
  7. 01:30:337 (4) - 한칸 오른쪽으로 옮겨주세요 정삼각형으로 만들어주세요
  8. 01:39:381 (1) - 이런 위치에 아까 제안해드린 심벌즈 힛사 넣어보세요알겠습니다.
  9. 02:07:616 (1) - 이런 곳은 피니쉬 넣어주시고요 (심벌즈 힛사 X) 고쳤습니다.
  10. 02:10:705 (6) - 휘슬 빠졌어요꺄악
  11. 02:24:822 (3) - 드럼 힛사 클랩도 괜찮아요 물론 휘슬이 이상하다는 말은 아니구요ㅎ이건 일단 휘슬로 두겠음...
  12. 02:27:028 (1) - 힛햇 힛사넣는것 추천!으어 이 힛사 걍 전체적으로 싹다 집어넣어야겠음. 상당히 잘 맞는듯. 언제 다 넣죠 ㅋㅋㅋ큐ㅠㅠㅠ
  13. 03:24:381 (3) - 동선에 맞게 슬라를 위쪽으로 올리는게 어떨까요? ㅋㅋㅋㅋ 블랭킷 한다고 넣은 슬란데 제가 봐도 너무 이상한듯.
  14. 04:03:866 (3) - 블랭킷 수정. 가운데 슬라이드를 (304,76) 쯤으로 옮기면 되겠네요고쳤습니다!
이정도일까요? 행운을 빌어요 ;) 감사합니다!!!! 힛사잘 쓰겠음ㅠㅠ.... 힛햇 저거 전체적으로 넣어봐야겠는데 언제 하지...
Enon
히라가나, 가타가나 밖에 모르는 찐따지만 스토리보드 보다가 틀린 게 있어서 집어봅니다.
  1. 01:28:352 - "코우카이스룬다(後悔するんだ)" 를 "後悔するんた" 라고 적어 놨는데, 끝의 "た(ta)" 대신 "だ(da)"가 들어가야 맞습니다.
  2. 02:45:999 - "이마데모 코코로니 키자마레테이루요" 를 "見つけた時間を幸せと呼んだ(미츠케타 지간오 시아와세토 욘다)" 로 적어 놓으셨는데 "今でも心に刻まれているよ(이마데모 코코로니 키자마레테이루요)" 로 고쳐주세요.

no kds

너무 좋은 맵 좋은 스토리보드입니다 굿럭!!
Topic Starter
Abelia

Enon wrote:

너무 좋은 맵 좋은 스토리보드입니다 굿럭!!
이 맵은 스토리보드가 부활 시켰다.............
Anze
sb미쳤다
Enon

Enon wrote:

01:28:352 - 끝의 "た(ta)" 대신 "だ(da)"가 들어가야 맞습니다.
업데이트 될 때마다 확인해봤는데 여긴 여전히 고쳐지질 않았더군요


Done :D
Beomsan
Unused hitsounds:
normal-hitfinish.wav

Wave hitsounds with possible delay > 5ms:
normal-hitfinish.wav

05:09:436 (1) - 스피너 존나긴데 적당히 끊어줄곳이 보이기도함

초반부에 siderslide 소리가 너무 거슬리게 치익치익거리는데 공백파일 하나 넣는게 좋아보임 아니면 소리를 완전 낮추든지 2개방법인데 이미 30퍼라 더 낮추기도 뭣하고 20퍼써도 크게들리니 파일넣기 ㄱ

00:25:263 (1) - s자 담요가 unbel리버블함

00:33:866 (4,5) - 이럭계 조용한구간에서 블랭킷 에러는 그냥 넘어가기가 힘듬

00:42:028 (8) - 여기서 강조가 좀 안된게 아쉬운데 이걸 강조하려면 00:41:807 (6,7) - 이걸 숏슬라로 바꾸고 (8)을 좀 멀게 둔다던지 이런 방법이 있음 꼴리면 시도해볼만함

00:42:910 (1) - 이런 피니쉬까지 들어가는 스팟에서 거리가 일정한게 막 나쁘다고 할 수는 절대 없느데 그렇다고 좋아보이지도 않았음 00:45:999 (7) - 이런거도 ctrl+g한만큼의 거리까지도 갈 만한 자격이 있는 음들인거같음

00:49:969 (1,2) - 확실히 이것들이 다른 앞부분의 것들과는 차별적으로 큰 음인건 알겠음 근데 00:42:910 (1) - 00:46:440 (1) - 이런것들도 사실상 음이 없지는 않기때문에 갑자기 저렇게 툭 튀어나오는거도 어색하다는 생각임

01:19:087 (4,5,1,2) - 01:23:278 (1,2) - 이 두 구간 디스턴스를 비교해보면 차이가 눈에 띈다기보다 그냥 대놓고 나있는걸 볼 수 있는데 어떤 점이 다른 음인지 잚 모르겠음 같은 음을 다른 방향으로 표현한듯한 이질감

01:30:337 (4,1) - 여기서는 아예 스냅으로 가는게 좋았을거같음

01:38:057 (2) - 이게 01:37:616 (1) - 이거랑은 겹치지 않았지만 겹친듯이 묘한상태고 01:38:499 (3) - 이거랑은 확실히 떨어져있음 이런게 재 생각엔 미관상 되게 중요한 요소인데 블랭킷을하던 뭘하던 이 사이 간격을 맞춰주는게 좀 이쁜거같음 저가 01:43:793 (3) - 이런것말임

02:38:940 (6,7,1) - 이런거도 위에 적었던거같은데 일정한 디스턴스를 사용하려면 그걸로 됐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사실임

02:46:440 (9) - 뉴콤여기같은데 02:53:499 (9) - 이런거보니 의도인건 알겠고 막 나쁜건진 모르겠고 그래도 다른 파트 뉴콤보면 다운비트마다 끊었기떄문에 이런 것들이 수정을 강요당하게 될 수도 있음 연타에서 뉴콤 끊기 싫었다던지 이게 더 예쁘다던지 뭔가 이런걸로 설명하기엔 약간 뭣한거같음 물론 설득은 본인 몫

03:20:631 (2) - 03:20:852 (3,1) - 담요사이에 거리가 다름 위에서 비슷한거 말한거같으니 그거 참고

03:23:057 (5,1) - 앞에선 이런 끊기는 리듬에서 다 메뉴얼스택으로 하지 않았던가 그런거같은데 지금 앞에 다시 볼 시간이 없음

03:46:219 (3) - s자들이 병걸렸음

04:30:337 (8) - 지금 이어폰 두 쪽 다 끼지도 못했는데 이게 오버매핑인건 알겠음 아마도 04:30:116 (7) - 이걸 늘린다던지 04:30:337 - 노트 하나만 놓는다던지 이런식으로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다 앙란ㄴㄷㄹ나런덜안 악 그냥 음이 업는거갓음 ㅎ

중복된건 일부러 안적은게 많으니깐 한 항목마다 전체적으로 비슷한게 어던ㄱ ㅔ있나 보시면 좃습니다
Topic Starter
Abelia

Beomsan wrote:

Unused hitsounds:
normal-hitfinish.wav

Wave hitsounds with possible delay > 5ms:
normal-hitfinish.wav 지웠습니다.

05:09:436 (1) - 스피너 존나긴데 적당히 끊어줄곳이 보이기도함 저 긴 스피너 너무 좋아용

초반부에 siderslide 소리가 너무 거슬리게 치익치익거리는데 공백파일 하나 넣는게 좋아보임 아니면 소리를 완전 낮추든지 2개방법인데 이미 30퍼라 더 낮추기도 뭣하고 20퍼써도 크게들리니 파일넣기 ㄱ 저가...이해를못하겠네....요...

00:25:263 (1) - s자 담요가 unbel리버블함 고쳤읍니다.

00:33:866 (4,5) - 이럭계 조용한구간에서 블랭킷 에러는 그냥 넘어가기가 힘듬 ㅇㅋ

00:42:028 (8) - 여기서 강조가 좀 안된게 아쉬운데 이걸 강조하려면 00:41:807 (6,7) - 이걸 숏슬라로 바꾸고 (8)을 좀 멀게 둔다던지 이런 방법이 있음 꼴리면 시도해볼만함 저는 이대로가 좋네요...

00:42:910 (1) - 이런 피니쉬까지 들어가는 스팟에서 거리가 일정한게 막 나쁘다고 할 수는 절대 없느데 그렇다고 좋아보이지도 않았음 00:45:999 (7) - 이런거도 ctrl+g한만큼의 거리까지도 갈 만한 자격이 있는 음들인거같음

00:49:969 (1,2) - 확실히 이것들이 다른 앞부분의 것들과는 차별적으로 큰 음인건 알겠음 근데 00:42:910 (1) - 00:46:440 (1) - 이런것들도 사실상 음이 없지는 않기때문에 갑자기 저렇게 툭 튀어나오는거도 어색하다는 생각임

01:19:087 (4,5,1,2) - 01:23:278 (1,2) - 이 두 구간 디스턴스를 비교해보면 차이가 눈에 띈다기보다 그냥 대놓고 나있는걸 볼 수 있는데 어떤 점이 다른 음인지 잚 모르겠음 같은 음을 다른 방향으로 표현한듯한 이질감 이 세개는 더 생각해보겠습니다.

01:30:337 (4,1) - 여기서는 아예 스냅으로 가는게 좋았을거같음 고쳤읍니다

01:38:057 (2) - 이게 01:37:616 (1) - 이거랑은 겹치지 않았지만 겹친듯이 묘한상태고 01:38:499 (3) - 이거랑은 확실히 떨어져있음 이런게 재 생각엔 미관상 되게 중요한 요소인데 블랭킷을하던 뭘하던 이 사이 간격을 맞춰주는게 좀 이쁜거같음 저가 01:43:793 (3) - 이런것말임 ㅇㅋ

02:38:940 (6,7,1) - 이런거도 위에 적었던거같은데 일정한 디스턴스를 사용하려면 그걸로 됐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사실임 그냥 두겠습니다.

02:46:440 (9) - 뉴콤여기같은데 02:53:499 (9) - 이런거보니 의도인건 알겠고 막 나쁜건진 모르겠고 그래도 다른 파트 뉴콤보면 다운비트마다 끊었기떄문에 이런 것들이 수정을 강요당하게 될 수도 있음 연타에서 뉴콤 끊기 싫었다던지 이게 더 예쁘다던지 뭔가 이런걸로 설명하기엔 약간 뭣한거같음 물론 설득은 본인 몫ㅇㅋ 고쳤음

03:20:631 (2) - 03:20:852 (3,1) - 담요사이에 거리가 다름 위에서 비슷한거 말한거같으니 그거 참고 고쳤습니다.

03:23:057 (5,1) - 앞에선 이런 끊기는 리듬에서 다 메뉴얼스택으로 하지 않았던가 그런거같은데 지금 앞에 다시 볼 시간이 없음

03:46:219 (3) - s자들이 병걸렸음고쳤습니다.

04:30:337 (8) - 지금 이어폰 두 쪽 다 끼지도 못했는데 이게 오버매핑인건 알겠음 아마도 04:30:116 (7) - 이걸 늘린다던지 04:30:337 - 노트 하나만 놓는다던지 이런식으로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다 앙란ㄴㄷㄹ나런덜안 악 그냥 음이 업는거갓음 ㅎ 고쳤습니다.

중복된건 일부러 안적은게 많으니깐 한 항목마다 전체적으로 비슷한게 어던ㄱ ㅔ있나 보시면 좃습니다

너무 늦어져서 ㅈㅅ ㅠㅠ
Topic Starter
Abelia

Beomsan wrote:

Unused hitsounds:
normal-hitfinish.wav

Wave hitsounds with possible delay > 5ms:
normal-hitfinish.wav 지웠습니다.

05:09:436 (1) - 스피너 존나긴데 적당히 끊어줄곳이 보이기도함 저 긴 스피너 너무 좋아용

초반부에 siderslide 소리가 너무 거슬리게 치익치익거리는데 공백파일 하나 넣는게 좋아보임 아니면 소리를 완전 낮추든지 2개방법인데 이미 30퍼라 더 낮추기도 뭣하고 20퍼써도 크게들리니 파일넣기 ㄱ 저가...이해를못하겠네....요...

00:25:263 (1) - s자 담요가 unbel리버블함 고쳤읍니다.

00:33:866 (4,5) - 이럭계 조용한구간에서 블랭킷 에러는 그냥 넘어가기가 힘듬 ㅇㅋ

00:42:028 (8) - 여기서 강조가 좀 안된게 아쉬운데 이걸 강조하려면 00:41:807 (6,7) - 이걸 숏슬라로 바꾸고 (8)을 좀 멀게 둔다던지 이런 방법이 있음 꼴리면 시도해볼만함 저는 이대로가 좋네요...

00:42:910 (1) - 이런 피니쉬까지 들어가는 스팟에서 거리가 일정한게 막 나쁘다고 할 수는 절대 없느데 그렇다고 좋아보이지도 않았음 00:45:999 (7) - 이런거도 ctrl+g한만큼의 거리까지도 갈 만한 자격이 있는 음들인거같음

00:49:969 (1,2) - 확실히 이것들이 다른 앞부분의 것들과는 차별적으로 큰 음인건 알겠음 근데 00:42:910 (1) - 00:46:440 (1) - 이런것들도 사실상 음이 없지는 않기때문에 갑자기 저렇게 툭 튀어나오는거도 어색하다는 생각임

01:19:087 (4,5,1,2) - 01:23:278 (1,2) - 이 두 구간 디스턴스를 비교해보면 차이가 눈에 띈다기보다 그냥 대놓고 나있는걸 볼 수 있는데 어떤 점이 다른 음인지 잚 모르겠음 같은 음을 다른 방향으로 표현한듯한 이질감 이 세개는 더 생각해보겠습니다.

01:30:337 (4,1) - 여기서는 아예 스냅으로 가는게 좋았을거같음 고쳤읍니다

01:38:057 (2) - 이게 01:37:616 (1) - 이거랑은 겹치지 않았지만 겹친듯이 묘한상태고 01:38:499 (3) - 이거랑은 확실히 떨어져있음 이런게 재 생각엔 미관상 되게 중요한 요소인데 블랭킷을하던 뭘하던 이 사이 간격을 맞춰주는게 좀 이쁜거같음 저가 01:43:793 (3) - 이런것말임 ㅇㅋ

02:38:940 (6,7,1) - 이런거도 위에 적었던거같은데 일정한 디스턴스를 사용하려면 그걸로 됐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사실임 그냥 두겠습니다.

02:46:440 (9) - 뉴콤여기같은데 02:53:499 (9) - 이런거보니 의도인건 알겠고 막 나쁜건진 모르겠고 그래도 다른 파트 뉴콤보면 다운비트마다 끊었기떄문에 이런 것들이 수정을 강요당하게 될 수도 있음 연타에서 뉴콤 끊기 싫었다던지 이게 더 예쁘다던지 뭔가 이런걸로 설명하기엔 약간 뭣한거같음 물론 설득은 본인 몫ㅇㅋ 고쳤음

03:20:631 (2) - 03:20:852 (3,1) - 담요사이에 거리가 다름 위에서 비슷한거 말한거같으니 그거 참고 고쳤습니다.

03:23:057 (5,1) - 앞에선 이런 끊기는 리듬에서 다 메뉴얼스택으로 하지 않았던가 그런거같은데 지금 앞에 다시 볼 시간이 없음

03:46:219 (3) - s자들이 병걸렸음고쳤습니다.

04:30:337 (8) - 지금 이어폰 두 쪽 다 끼지도 못했는데 이게 오버매핑인건 알겠음 아마도 04:30:116 (7) - 이걸 늘린다던지 04:30:337 - 노트 하나만 놓는다던지 이런식으로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다 앙란ㄴㄷㄹ나런덜안 악 그냥 음이 업는거갓음 ㅎ 고쳤습니다.

중복된건 일부러 안적은게 많으니깐 한 항목마다 전체적으로 비슷한게 어던ㄱ ㅔ있나 보시면 좃습니다

너무 늦어져서 ㅈㅅ ㅠㅠ

업로드는 조금 나중에 해야겠음.
Anze
오늘따라 이 맵이 그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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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lia

Anze wrote:

오늘따라 이 맵이 그립습니다..
저도 그래요
Banch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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