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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하다가 생각나버린 모드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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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etBloodyLove
[공통] Hide StoryBoard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공통] Clean Adjustment
Adjustment가 맞는단어인진 모르겠지만(일단 에티터에 이렇게 써져있었음)
변속을 없앤 정상속도 플레이 모드입니다.
단순히 연습용 모드로 쓰일듯..

>맵이 꼬일수 있기 때문에 무효처리

[공통] Reverse Grade
판정등급과 게이지가 정 반대로 되어버립니다.
판정등급 - 스탠다드 : 300 -> Miss , 100 -> 50 , 50 -> 100 , Miss -> 300
태고 : 량(良) -> 불가(不可) , 가(可) -> 가(可) , 불가(不可) -> 량(良)
게이지 - 스탠다드 , CTB : 게이지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내려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게이지가 꽉차버리면 게임오버.
태고 : 게이지가 꽉찬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올라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내려갑니다.
게이지가 반절이상 비워지면 클리어하며, 반절이상 채워지면 게임오버.
CTB는 게이지만 정 반대가 됩니다.
..펌프에서도 하는데 오스야 못하겠어..;


[스탠다드] transparency Cursor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타블렛,터치스크린 유저에게 더 없이 좋아지게 되버려서 무효처리

[스탠다드] Moving Target
원들이 마치 하츠네미쿠의 프로젝트 디바마냥 밖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회색으로 칠해진 본래위치의 원과 움직이는 원이 합쳐졌을때 눌러주는것이 포인트.
(박자를 알려주는 바깥원따윈 없습니다.)

[태고] Center Beat
판정선이 중앙에 있으며 노트가 양쪽끝에서 중앙으로 옵니다.
왼쪽엔 무조건 동이 오른쪽엔 무조건 캇이 나옵니다.(슬라이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나옵니다.)
...뭔가 카오스한데?

[태고] Twin Circle
Center Beat의 정반대이며 양쪽끝에 두개의 판정원이 있고, 노트가 중앙에서 양쪽으로 나옵니다.
(슬라이드는 안쪽에서 양쪽으로 동시에 나옵니다.)
무조건 왼쪽이 동이고 오른쪽이 캇입니다.
..잠깐 이게 더 카오스해!

[CTB] busy Race
네.. 상당히 바쁜모드입니다. 무려 대쉬로만 움직여야 합니다.(굳이 쉬프트키 누를필요 없음)
스핀과일 먹기엔 좀 편하겠네요 ㅇㅅㅇ;

[CTB] Hit and Dodge
태고에서 캇음에 해당하는 사운드(어떤거였는지 까먹었..)를 돌덩이로 바꾸어 돌덩이를 먹을시 미스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잠깐 이건 오디오서프 모노모드인데..)
단, 돌덩이를 피했을시엔 히트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스핀과일 사이에 나오는 돌맹이를 먹으면 그 스핀때 먹었던 과일들이 날아가버리지만 콤보는 끊기지 않습니다
물론 그 돌맹이도 피하면 스핀과일을 먹은것과 같은효과)


----------------------------------------------------------------------------------------------------------------------------------------------------------------
대략 9개정도 떠올려봤는데 정작 적용이 될..리는 없겠군요.
(그래도 진짜 스토리보드 끄는건 제발 넣어줬으면..)
쓰다보니 타게임에서 가져온 모드가 몇개 있군요 ㅇㅅㅇ;
(ㅅ.. 상.. 상관.. 은.. 없겠지..)
여러분들도 한번쯤 떠올랐던 모드가 있다면 이 쓰래드에 쓰면 분명 도움이 될겁니다.
(오스에게 도움된다는게 아니라 자신의 상상력에 도움이 된다는소리)
이상 동심,순결 순수한것들을 모두 파괴하는 현실의 전도사 BL이였습니다 ㅇㅅㅇ
-v-_old
-
Ra-s
[스탠다드] transparency Cursor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터치 어쩜여...터치는 오이려 좋음 ㅠㅠ 게다가 타블렛쨔응들에겐 더 유리한 조건이 됄지도 모르고요.;ㅠㅠ
Joon
Clean Adjustment

이거 불가능..

변속존재 했던맵에 이걸 강제로 풀어버리면 맵 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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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etBloodyLove

lRasl wrote:

[스탠다드] transparency Cursor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터치 어쩜여...터치는 오이려 좋음 ㅠㅠ 게다가 타블렛쨔응들에겐 더 유리한 조건이 됄지도 모르고요.;ㅠㅠ
아 그걸 생각 못했..; 어떻하지..
Topic Starter
SweetBloodyLove

hujune wrote:

Clean Adjustment

이거 불가능..

변속존재 했던맵에 이걸 강제로 풀어버리면 맵 꼬임
어찌어찌하면 될거 같기도 하고.. (먼산)
그냥 2배속 0.5배속 이런것만 풀어버리면 맵 꼬일일은 없을거 같아요 ㅇㅅㅇ
Joon

BloodyLove wrote:

hujune wrote:

Clean Adjustment

이거 불가능..

변속존재 했던맵에 이걸 강제로 풀어버리면 맵 꼬임
어찌어찌하면 될거 같기도 하고.. (먼산)
그냥 2배속 0.5배속 이런것만 풀어버리면 맵 꼬일일은 없을거 같아요 ㅇㅅㅇ
그게 맵을 만들때에 배속에 따라 슬라이더의 길이차이가 생기는데

이게.. 슬라이더가 들어가 있는 맵이라면 슬라이더가 급격히 길어져서 다른노트와 겹쳐지거나 급격하게 슬라이더간격이 좁아져서 근본적으로 박자미스가 심각함.. 전혀 엉뚱한 박자가 난무할거라능

모양문제가 아닌 박자타이밍 자체가 바뀌어버림
[Exit]
이 무슨 아바타인가

이봐 동무

의사양반을 보고 싶은겐가
Mapper 31

[Exit] wrote:

이 무슨 아바타인가

이봐 동무

의사양반을 보고 싶은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pic Starter
SweetBloodyLove
일단 이의제기된 모드 두개는 취소하는수밖에 없는건가 ㅇㅅㅇ;
Nakagawa-Kanon

[Exit] wrote:

이 무슨 아바타인가

이봐 동무

의사양반을 보고 싶은겐가
으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ino

BloodyLove wrote:

[공통] Hide StoryBoard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왜 그래요. SB 파일이 어떤건지는 대충 다들 알잖아요.
이건 그냥 유저들이 수동으로 해도 되니 만들 의미가 없음.


[공통] Reverse Grade
판정등급과 게이지가 정 반대로 되어버립니다.
판정등급 - 스탠다드 : 300 -> Miss , 100 -> 50 , 50 -> 100 , Miss -> 300
태고 : 량(良) -> 불가(不可) , 가(可) -> 가(可) , 불가(不可) -> 량(良)
게이지 - 스탠다드 , CTB : 게이지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내려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게이지가 꽉차버리면 게임오버.
태고 : 게이지가 꽉찬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올라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내려갑니다.
게이지가 반절이상 비워지면 클리어하며, 반절이상 채워지면 게임오버.
CTB는 게이지만 정 반대가 됩니다.
..펌프에서도 하는데 오스야 못하겠어..;
>>이거 추가하려면 일단 서든데스랑 같이 쓸수 없게 해야 할듯.

[태고] Center Beat
판정선이 중앙에 있으며 노트가 양쪽끝에서 중앙으로 옵니다.
왼쪽엔 무조건 동이 오른쪽엔 무조건 캇이 나옵니다.(슬라이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나옵니다.)
...뭔가 카오스한데?

[태고] Twin Circle
Center Beat의 정반대이며 양쪽끝에 두개의 판정원이 있고, 노트가 중앙에서 양쪽으로 나옵니다.
(슬라이드는 안쪽에서 양쪽으로 동시에 나옵니다.)
무조건 왼쪽이 동이고 오른쪽이 캇입니다.
..잠깐 이게 더 카오스해!
>>이거 둘은 태고가 태고가 아니게 되어버렷...

[CTB] busy Race
네.. 상당히 바쁜모드입니다. 무려 대쉬로만 움직여야 합니다.(굳이 쉬프트키 누를필요 없음)
스핀과일 먹기엔 좀 편하겠네요 ㅇㅅㅇ;
>>안 편함. 그리고 유저가 직접 누르면서 플레이할 수 있으니 기각 가능성 높음.
몇개 딴지 좀 걸어봤음.
Sunny Holic

crowzen2 wrote:

BloodyLove wrote:

[공통] Hide StoryBoard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왜 그래요. SB 파일이 어떤건지는 대충 다들 알잖아요.
이건 그냥 유저들이 수동으로 해도 되니 만들 의미가 없음.
비디오 파일이 뭔지 더 쉽게 아는데 왜 비디오는 있고 스토리보드는 없나요..
arien666

BloodyLove wrote:

[공통] Hide StoryBoard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그전에 수동으로 지우라고 반박 올수도 ㅇㅅㅇ

[공통] Clean Adjustment
Adjustment가 맞는단어인진 모르겠지만(일단 에티터에 이렇게 써져있었음)
변속을 없앤 정상속도 플레이 모드입니다.
단순히 연습용 모드로 쓰일듯..

>맵이 꼬일수 있기 때문에 무효처리

[공통] Reverse Grade
판정등급과 게이지가 정 반대로 되어버립니다.
판정등급 - 스탠다드 : 300 -> Miss , 100 -> 50 , 50 -> 100 , Miss -> 300
태고 : 량(良) -> 불가(不可) , 가(可) -> 가(可) , 불가(不可) -> 량(良)
게이지 - 스탠다드 , CTB : 게이지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내려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게이지가 꽉차버리면 게임오버.
태고 : 게이지가 꽉찬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올라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내려갑니다.
게이지가 반절이상 비워지면 클리어하며, 반절이상 채워지면 게임오버.
CTB는 게이지만 정 반대가 됩니다.
..펌프에서도 하는데 오스야 못하겠어..;

판정등급은 그렇다 치더라도
게이지는 뭔가 아닌듯...

[스탠다드] transparency Cursor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타블렛,터치스크린 유저에게 더 없이 좋아지게 되버려서 무효처리

[스탠다드] Moving Target
원들이 마치 하츠네미쿠의 프로젝트 디바마냥 밖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회색으로 칠해진 본래위치의 원과 움직이는 원이 합쳐졌을때 눌러주는것이 포인트.
(박자를 알려주는 바깥원따윈 없습니다.)

ㅎㄷㄷ 이건 좀 크리이군요...

[태고] Center Beat
판정선이 중앙에 있으며 노트가 양쪽끝에서 중앙으로 옵니다.
왼쪽엔 무조건 동이 오른쪽엔 무조건 캇이 나옵니다.(슬라이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나옵니다.)
...뭔가 카오스한데?

절대로 승낙 안될만한 것중 하나.
이건 뭐...

[태고] Twin Circle
Center Beat의 정반대이며 양쪽끝에 두개의 판정원이 있고, 노트가 중앙에서 양쪽으로 나옵니다.
(슬라이드는 안쪽에서 양쪽으로 동시에 나옵니다.)
무조건 왼쪽이 동이고 오른쪽이 캇입니다.
..잠깐 이게 더 카오스해!

ㅎㄷㄷ 이것도 승낙 안될듯<

[CTB] busy Race
네.. 상당히 바쁜모드입니다. 무려 대쉬로만 움직여야 합니다.(굳이 쉬프트키 누를필요 없음)
스핀과일 먹기엔 좀 편하겠네요 ㅇㅅㅇ;

대쉬로만 움직이는건 그렇다 치더라도
안 받아 들여질듯 ㅇㅅㅇ

[CTB] Hit and Dodge
태고에서 캇음에 해당하는 사운드(어떤거였는지 까먹었..)를 돌덩이로 바꾸어 돌덩이를 먹을시 미스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잠깐 이건 오디오서프 모노모드인데..)
단, 돌덩이를 피했을시엔 히트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스핀과일 사이에 나오는 돌맹이를 먹으면 그 스핀때 먹었던 과일들이 날아가버리지만 콤보는 끊기지 않습니다
물론 그 돌맹이도 피하면 스핀과일을 먹은것과 같은효과)

ㅁㄴㅇㄹ... 애초당시에 CATCH the Beat 이므로 ㅜㅜ
쩝...
그중에서 CtB를 더욱 개발시켜야 할수도 ㅇㅅㅇ
Hurude Rika

BloodyLove wrote:

[공통] Hide StoryBoard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공통] Clean Adjustment
Adjustment가 맞는단어인진 모르겠지만(일단 에티터에 이렇게 써져있었음)
변속을 없앤 정상속도 플레이 모드입니다.
단순히 연습용 모드로 쓰일듯..

>맵이 꼬일수 있기 때문에 무효처리

[공통] Reverse Grade
판정등급과 게이지가 정 반대로 되어버립니다.
판정등급 - 스탠다드 : 300 -> Miss , 100 -> 50 , 50 -> 100 , Miss -> 300
태고 : 량(良) -> 불가(不可) , 가(可) -> 가(可) , 불가(不可) -> 량(良)
게이지 - 스탠다드 , CTB : 게이지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내려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게이지가 꽉차버리면 게임오버.
태고 : 게이지가 꽉찬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올라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내려갑니다.
게이지가 반절이상 비워지면 클리어하며, 반절이상 채워지면 게임오버.
CTB는 게이지만 정 반대가 됩니다.
..펌프에서도 하는데 오스야 못하겠어..;


[스탠다드] transparency Cursor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타블렛,터치스크린 유저에게 더 없이 좋아지게 되버려서 무효처리

[스탠다드] Moving Target
원들이 마치 하츠네미쿠의 프로젝트 디바마냥 밖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회색으로 칠해진 본래위치의 원과 움직이는 원이 합쳐졌을때 눌러주는것이 포인트.
(박자를 알려주는 바깥원따윈 없습니다.)

[태고] Center Beat
판정선이 중앙에 있으며 노트가 양쪽끝에서 중앙으로 옵니다.
왼쪽엔 무조건 동이 오른쪽엔 무조건 캇이 나옵니다.(슬라이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나옵니다.)
...뭔가 카오스한데?

[태고] Twin Circle
Center Beat의 정반대이며 양쪽끝에 두개의 판정원이 있고, 노트가 중앙에서 양쪽으로 나옵니다.
(슬라이드는 안쪽에서 양쪽으로 동시에 나옵니다.)
무조건 왼쪽이 동이고 오른쪽이 캇입니다.
..잠깐 이게 더 카오스해!

[CTB] busy Race
네.. 상당히 바쁜모드입니다. 무려 대쉬로만 움직여야 합니다.(굳이 쉬프트키 누를필요 없음)
스핀과일 먹기엔 좀 편하겠네요 ㅇㅅㅇ;

[CTB] Hit and Dodge
태고에서 캇음에 해당하는 사운드(어떤거였는지 까먹었..)를 돌덩이로 바꾸어 돌덩이를 먹을시 미스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잠깐 이건 오디오서프 모노모드인데..)
단, 돌덩이를 피했을시엔 히트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스핀과일 사이에 나오는 돌맹이를 먹으면 그 스핀때 먹었던 과일들이 날아가버리지만 콤보는 끊기지 않습니다
물론 그 돌맹이도 피하면 스핀과일을 먹은것과 같은효과)


----------------------------------------------------------------------------------------------------------------------------------------------------------------
대략 9개정도 떠올려봤는데 정작 적용이 될..리는 없겠군요.
(그래도 진짜 스토리보드 끄는건 제발 넣어줬으면..)
쓰다보니 타게임에서 가져온 모드가 몇개 있군요 ㅇㅅㅇ;
(ㅅ.. 상.. 상관.. 은.. 없겠지..)
여러분들도 한번쯤 떠올랐던 모드가 있다면 이 쓰래드에 쓰면 분명 도움이 될겁니다.
(오스에게 도움된다는게 아니라 자신의 상상력에 도움이 된다는소리)
이상 동심,순결 순수한것들을 모두 파괴하는 현실의 전도사 BL이였습니다 ㅇㅅㅇ



일단 처음거 역시 스토리 보드 삭제가 가능 하므로..

두번째껀 맵꼬임때문이라니 어쩔수 없고..

세번째껀 뭔가 더 특별함이 없으면 굳이 할사람이 없을거 같고..

네번째껏도 그런 문제가 있고..

5,6 뻔째 껀 저번에 로코가 태고에 관해서 무슨 문제가 있어서 사운드랑 개발한다던데.. 로코 한테라도 한번 알려줘보세요. 이 방법은 아주 좋은거 같아요.

비지 레이스의 경우 캐치 더블과 큰 차이는 없으므로..

돌덩이.. 흠.. 이건 전 종목에 있어서 적용은 가능 할 것 같아요. 오스나 태고에서도 더미 노트 라던지. 근데 페피가 고생 해야 할듯.. 오스2정도에서 기대할만한..?
Nyan
태고는 좌우만 바뀌어도 이미 충분히 어렵슴다
Ra-s

ddrddr125 wrote:

태고는 좌우만 바뀌어도 이미 충분히 어렵슴다
키설정만 바꾸면 됍니다...이게문제점
Mapper 31

Ra-s wrote:

ddrddr125 wrote:

태고는 좌우만 바뀌어도 이미 충분히 어렵슴다
키설정만 바꾸면 됍니다...이게문제점
키설정이 바뀌도록 하게하면 됨
emirin1984

-v- wrote:

Kiai Time 효과 [번쩍번쩍 거리는 거라던지]
끄는 모드도 좀 있었으면 ㅇㅂㅇ;
정말 공감해요..ㅠㅠ

번쩍번쩍때문에 노트가 보이질 않음.. 거기에다가 눈아퍼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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