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Hide StoryBoard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공통] Clean Adjustment
Adjustment가 맞는단어인진 모르겠지만(일단 에티터에 이렇게 써져있었음)
변속을 없앤 정상속도 플레이 모드입니다.
단순히 연습용 모드로 쓰일듯..
>맵이 꼬일수 있기 때문에 무효처리
[공통] Reverse Grade
판정등급과 게이지가 정 반대로 되어버립니다.
판정등급 - 스탠다드 : 300 -> Miss , 100 -> 50 , 50 -> 100 , Miss -> 300
태고 : 량(良) -> 불가(不可) , 가(可) -> 가(可) , 불가(不可) -> 량(良)
게이지 - 스탠다드 , CTB : 게이지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내려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게이지가 꽉차버리면 게임오버.
태고 : 게이지가 꽉찬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올라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내려갑니다.
게이지가 반절이상 비워지면 클리어하며, 반절이상 채워지면 게임오버.
CTB는 게이지만 정 반대가 됩니다.
..펌프에서도 하는데 오스야 못하겠어..;
[스탠다드] transparency Cursor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타블렛,터치스크린 유저에게 더 없이 좋아지게 되버려서 무효처리
[스탠다드] Moving Target
원들이 마치 하츠네미쿠의 프로젝트 디바마냥 밖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회색으로 칠해진 본래위치의 원과 움직이는 원이 합쳐졌을때 눌러주는것이 포인트.
(박자를 알려주는 바깥원따윈 없습니다.)
[태고] Center Beat
판정선이 중앙에 있으며 노트가 양쪽끝에서 중앙으로 옵니다.
왼쪽엔 무조건 동이 오른쪽엔 무조건 캇이 나옵니다.(슬라이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나옵니다.)
...뭔가 카오스한데?
[태고] Twin Circle
Center Beat의 정반대이며 양쪽끝에 두개의 판정원이 있고, 노트가 중앙에서 양쪽으로 나옵니다.
(슬라이드는 안쪽에서 양쪽으로 동시에 나옵니다.)
무조건 왼쪽이 동이고 오른쪽이 캇입니다.
..잠깐 이게 더 카오스해!
[CTB] busy Race
네.. 상당히 바쁜모드입니다. 무려 대쉬로만 움직여야 합니다.(굳이 쉬프트키 누를필요 없음)
스핀과일 먹기엔 좀 편하겠네요 ㅇㅅㅇ;
[CTB] Hit and Dodge
태고에서 캇음에 해당하는 사운드(어떤거였는지 까먹었..)를 돌덩이로 바꾸어 돌덩이를 먹을시 미스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잠깐 이건 오디오서프 모노모드인데..)
단, 돌덩이를 피했을시엔 히트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스핀과일 사이에 나오는 돌맹이를 먹으면 그 스핀때 먹었던 과일들이 날아가버리지만 콤보는 끊기지 않습니다
물론 그 돌맹이도 피하면 스핀과일을 먹은것과 같은효과)
----------------------------------------------------------------------------------------------------------------------------------------------------------------
대략 9개정도 떠올려봤는데 정작 적용이 될..리는 없겠군요.
(그래도 진짜 스토리보드 끄는건 제발 넣어줬으면..)
쓰다보니 타게임에서 가져온 모드가 몇개 있군요 ㅇㅅㅇ;
(ㅅ.. 상.. 상관.. 은.. 없겠지..)
여러분들도 한번쯤 떠올랐던 모드가 있다면 이 쓰래드에 쓰면 분명 도움이 될겁니다.
(오스에게 도움된다는게 아니라 자신의 상상력에 도움이 된다는소리)
이상 동심,순결 순수한것들을 모두 파괴하는 현실의 전도사 BL이였습니다 ㅇㅅㅇ
말 그대로 스토리보드를 비활성화 시키는겁니다.
페피는 왜 이걸 않넣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냔 말이다!
제발 좀 넣으란 말이다!
Adjustment가 맞는단어인진 모르겠지만(일단 에티터에 이렇게 써져있었음)
변속을 없앤 정상속도 플레이 모드입니다.
단순히 연습용 모드로 쓰일듯..
>맵이 꼬일수 있기 때문에 무효처리
[공통] Reverse Grade
판정등급과 게이지가 정 반대로 되어버립니다.
판정등급 - 스탠다드 : 300 -> Miss , 100 -> 50 , 50 -> 100 , Miss -> 300
태고 : 량(良) -> 불가(不可) , 가(可) -> 가(可) , 불가(不可) -> 량(良)
게이지 - 스탠다드 , CTB : 게이지가 완전히 비어진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내려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게이지가 꽉차버리면 게임오버.
태고 : 게이지가 꽉찬 상태로 시작하며
맞출수록 게이지가 올라가고 틀릴수록 게이지가 내려갑니다.
게이지가 반절이상 비워지면 클리어하며, 반절이상 채워지면 게임오버.
CTB는 게이지만 정 반대가 됩니다.
..펌프에서도 하는데 오스야 못하겠어..;
(저거 영어 맞는지 모르겠..)
무려 커서가 않보이게 됩니다..(물론 리플때는 커서를 회색으로라도 보여줘야겠죠)
히든과 중첩시 처음엔 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사라지고
플라와 중첩시 처음엔 않보이다가 갑자기 팍하고 나타납니다.
히든플라와 이 모드까지 중첩하여 사용할경우 노트가 아예않보이는 카오스가 형성됩니다.
(잠깐! 이건 막장이야!)
>타블렛,터치스크린 유저에게 더 없이 좋아지게 되버려서 무효처리
[스탠다드] Moving Target
원들이 마치 하츠네미쿠의 프로젝트 디바마냥 밖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회색으로 칠해진 본래위치의 원과 움직이는 원이 합쳐졌을때 눌러주는것이 포인트.
(박자를 알려주는 바깥원따윈 없습니다.)
[태고] Center Beat
판정선이 중앙에 있으며 노트가 양쪽끝에서 중앙으로 옵니다.
왼쪽엔 무조건 동이 오른쪽엔 무조건 캇이 나옵니다.(슬라이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나옵니다.)
...뭔가 카오스한데?
[태고] Twin Circle
Center Beat의 정반대이며 양쪽끝에 두개의 판정원이 있고, 노트가 중앙에서 양쪽으로 나옵니다.
(슬라이드는 안쪽에서 양쪽으로 동시에 나옵니다.)
무조건 왼쪽이 동이고 오른쪽이 캇입니다.
..잠깐 이게 더 카오스해!
[CTB] busy Race
네.. 상당히 바쁜모드입니다. 무려 대쉬로만 움직여야 합니다.(굳이 쉬프트키 누를필요 없음)
스핀과일 먹기엔 좀 편하겠네요 ㅇㅅㅇ;
[CTB] Hit and Dodge
태고에서 캇음에 해당하는 사운드(어떤거였는지 까먹었..)를 돌덩이로 바꾸어 돌덩이를 먹을시 미스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잠깐 이건 오디오서프 모노모드인데..)
단, 돌덩이를 피했을시엔 히트와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스핀과일 사이에 나오는 돌맹이를 먹으면 그 스핀때 먹었던 과일들이 날아가버리지만 콤보는 끊기지 않습니다
물론 그 돌맹이도 피하면 스핀과일을 먹은것과 같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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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9개정도 떠올려봤는데 정작 적용이 될..리는 없겠군요.
(그래도 진짜 스토리보드 끄는건 제발 넣어줬으면..)
쓰다보니 타게임에서 가져온 모드가 몇개 있군요 ㅇㅅㅇ;
(ㅅ.. 상.. 상관.. 은.. 없겠지..)
여러분들도 한번쯤 떠올랐던 모드가 있다면 이 쓰래드에 쓰면 분명 도움이 될겁니다.
(오스에게 도움된다는게 아니라 자신의 상상력에 도움이 된다는소리)
이상 동심,순결 순수한것들을 모두 파괴하는 현실의 전도사 BL이였습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