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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2U - Quo Vad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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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zino
http://puu.sh/9hwOS/7cc6bc8673.zip

100% without hitsound, nc
bmin11
http://puu.sh/9otHz/85746d5335.osu 힛사 수정본: http://puu.sh/9oTCK/992d7946a0.osu

꼭두새벽에 정신 메롱한 상태로 만든거라 힛사 뉴콤보 장담 못함
waxman
⊂二二二( ^ω^)二⊃

[Insane]
00:03:758 (5) - 距離が2.5xはrankedでは遠いからも知れない できたら4.5番と5,6番の距離を同じにしたらいいよ
00:05:633 (6) - 1/1スライダーが置き換わったと考えると白い線まで伸ばすのが適当
00:06:008 (1) - 2番のblanketを使えるので使ってみる
00:07:320 - add a circle
00:07:508 (1,2,5) - ここを見ると、2と5の間をもう少し広げてもおk
00:09:945 (4,6) - Ctrl+G 00:07:508 (1,2,3,4,5,6) - ここと同じになるのを防ぐため
00:11:070 (3) - 00:09:758 (3)とスライダーのおしりの部分を完全に重ねる
00:12:758 (1,2,3,4,5) - :!: overmapped 1st mapにこれは通らない可能性がある
00:11:633 (5,6,1,2,3,1,2,3) - ここ辺のアイディア出しておく
00:13:883 (2,3,4) - idea
00:14:820 - ここから2つのサークルを入れる
00:15:383 (2) - 前とSVが違うのでNC
00:15:383 (1,2) - :!: 5.29x 1のスライダーのおしりと2番を重ねたほうがいいかも

00:16:320 (1) - delete NC ( 00:16:508 (2) - が長い色緯線があるため )
00:16:508 (2) - add NC

00:19:133 (7) - NC SVが変わってるため
00:20:258 (5,6,7,8,9) - こんな感じのスライダーとサークルのCOMBOが結構ある 00:21:758 (4,5,6,7,8) - 00:24:008 (1,2,3,4,5,6) -
00:24:008 (1) - ここに00:23:445 (5,6) - が重なってるのはあまりいい感じはしない
00:22:226 (5) - ここのサークルはいらないような これを見ると00:28:320 (6,7,1) -
00:24:008 (1,2) - 1.1x :arrow: 1.0x
00:24:008 (1,2,3,4) - idea
00:25:508 (1) - この前に2つのサークルおいて3連もいいのでは?
00:31:320 - add circle 場所はx:549 y:304においてみた
00:34:883 (1) - delete NC
00:36:008 (1,2,3,4,5,6,7) - 前のところでこのパターンを使ったので別なものを・・・・
00:37:133 - time zoneを参考に・・・
00:43:320 - add circle x:222 y:161
00:44:070 (3,4) - idea
00:44:820 (1,2,3,1,2,1,2,3,4) - idea
00:47:539 (1,2,3,4,5,6) - :!: これは1st mapとしてはおそらくrankedされない スペーシングを前の00:46:883 (1,2,3,4,5)より広げるのはgood
00:51:195 (1,2) - x:271 y:255
00:52:789 (1,2,3,4,5,6) - 高さを揃える 下の段 y:272 上の段 y:260 こういう配置にするんだったらNIZAのよりもスペーシング小さく、00:52:039 (1,2,3,4,5,6)より大きくした方がいい
01:00:570 - circleいれる 4番のおしり(゚∀゚(⊃*⊂)におく?
01:12:570 - add circle
01:34:883 (2,3) - ちゃんと重ねる

01:37:508 (1,1,2,1,2,3,4,5,6,1,2,1,2,3,4,5,6,7,8,1,2,3,1,2,1,2,3,4,5,6,7) - これはすごくいいと思う
01:43:508 (3,4) - スペーシング1.0xくらいにする
01:46:039 (1,2,3) - idea
01:54:008 (7) - NCのほうがよかろう
02:12:008 (3) - これさすがに見飽きたので、idea 前のところも見返してたまにこのパターンにするのもよい
02:22:133 (5) - NC

screen shot何枚とったかわからんわwwwwwwwwwwww
 
kitsuki314
oye! esta bastante buena la canción, no puedo creer que no haya escuchado esta canción de M2U, te volaste la barda incluso con el nivel, a excepción del primer nivel, ese no me gustó, la verdad; pero de ahí en adelante, esta bastante buena tu forma de hacer niveles.
espero y sigas haciendo beatmaps con esa alegría y originalidad.
:)
imariL
M4A, Write with Korean

[General]

이지와 노말 난이도 전체적으로 뉴콤 새로 수정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이지와 노말 난이도 뉴콤이 저와는 굉장히 맞지 않았고 뉴콤 모딩은 영양가가 없다고 생각하기에 한번 전체적으로 다시 수정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bmin's Normal]

AR +1 혹은 +2

이 난이도가 이지와 같은 AR을 유지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01:18:008 ~ 01:18:758 - 이런 배치는 노멀 난이도 플레이어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사실 이게 조금 애매한부분이라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슬라이더와 일반 노트를 둘다 사용, 혹은 일반 노트 저 5개 된것을 다르게 배치한다던가 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01:41:633 ~ 01:43:133 - 이 부분은 위 항목과는 다르게 반드시 고쳐야 될 점인것 같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들은 이 노트들이 1/2 스트림이란걸 바로 한 눈이 알 수 있지만 노멀 난이도 플레이어들에겐 판별하기 조차 어렵습니다. 맵을 보지 않아서 팀스피크에서 지적이 나왔을때 무슨 소리인지 몰랐지만 이부분만은 꼭 고쳐야 할것 같습니다.

[Hard]

00:38:726 (5) - 사실 수정하기 굉장히 귀찮은 항목인건 알지만 같은 바이올린 리듬인 00:20:820 (1) 와 슬라이더가 시작되는 타이밍이 다름 따라서 개인적으론 지적한 반복 슬라이더의 시작 시간을 00:26:820 (4) 이 노트와 같이 과감하게 생략해서 00:38:820 로 설정하는게 맞지 않나 싶음.

00:44:070 ~ 00:48:008 - 사실 이런 패턴들은 하드 난이도에서 나오기 조금 힘든 패턴들이라고 생각함. 옛날에 하드 난이도를 플레이 할 때에도 이런 패턴은 없었고 지금은 시간이 많이 흘렀기에 이런 패턴들이 허용될지는 모르겠음. 00:45:945 (3,4) 이 항목은 조금 허용 되기 힘들다고 생각함, 다른 패턴을 생각 해보는걸 추천. 마지막으로 00:47:445 (3,4,5) - 이패턴은 정말 바꿔야 된다고 생각함. 이런 패턴은 인세인 난이도에서 부터 나오기 시작하는 패턴이기 때문에 다른 패턴을 사용하는것을 적극 권장함.

02:18:195 (1,2) - 위 지적한 00:45:945 (3,4) 노트와 동일

[Insane]

00:15:383 (1,2) - 1/4연타인데 아마 한저 뺨칠뻔한 패턴이 아닌가 싶음. 연타를 슬라이더쪽으로 더 가까이 가져오거나 패턴을 수정.

짧은 슬라이더들
물론 귀찮아서 바꾸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97퍼센트정도 되지만 일단은 추천을 해봄.

00:55:508 ~ 00:56:117 - 슬라이더들 1/16으로 바꾸는걸 추천, 바이올린소리와 조금 부조화되는 느낌이 듬 선택은 자유
00:57:195 ~ 00:57:617 - ^
01:01:508 ~ 01:02:117 - ^
01:03:195 ~ 01:03:617 - ^
01:07:508 ~ 01:08:117 - ^
01:09:195 ~ 01:09:617 - ^
01:13:508 ~ 01:14:117 - ^
01:15:195 ~ 01:15:570 - ^
01:18:008 ~ 01:18:570 - ^
01:55:508 ~ 01:56:117 - ^
01:57:195 ~ 01:57:617 - ^
02:01:508 ~ 02:02:117 - ^
02:03:195 ~ 02:03:617 - ^
02:07:508 ~ 02:08:117 - ^
02:09:195 ~ 02:09:617 - ^
02:13:508 ~ 02:14:117 - ^
02:15:195 ~ 02:15:617 - ^

I'm so Kawaii
bmin11
AR +1 으로 수정

[뉴콤보]
00:15:007 (1) - 추가
00:18:008 (1) - 추가
00:42:008 (1) - 추가
00:45:008 (3) - 제거
00:46:508 (6) - 제거
00:51:008 (4) - 제거
00:52:508 (7) - 제거
01:27:008 (4) - 제거
01:28:508 (7) - 제거
01:45:008 (4) - 제거
01:48:008 (4) - 제거
01:51:008 (5) - 제거

이렇게 뉴콤보를 고쳐봤습니다. 혹시 이 구간이 다른 구간들과 달리 뉴콤보가 잦은게 문제였나 싶어 지워봤어요.



[1/2 연타]
사실 이것들을 초심자분들이 "이건 1/2 연타네" 하면서 확실하게 인식할 것을 기대하지도 않아요. 스페이싱을 인식하고 거기서 박자까지 유추하는건 노말을 졸업한 플레이어들이리라 생각했습니다. 그냥 "여긴 빠르게 눌러야겠네" 정도만 볼 수 있어도 좋고 거기서 한손가락으로 광클릭질을 해서 통과하리라 생각했어요.

여기서 기대해본게 "노트가 겹쳐있으니 좀 더 빨리 눌러야겠지?" 하고 스페이싱 개념의 일부를 플레이어가 배우는 것이였어요. 만약 저 1/2 연타 파트에 다달았는데도 이걸 생각하지 못했다면 기존의 겹친 노트들이 명확하게 겹쳐있지 않았었던게 문제일테니 이번 수정으로 확실하게 겹쳐있도록 고쳤습니다.

패턴이 마냥 복잡해보여 플레이어가 겁을 먹는거라면 AR+1을 했으니 다소 무마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스페이싱을 좀 더 벌리 것도 방법이겠지만, 사실 플레이어가 광클릭질 할 동안에 커서 움직임까지 신경쓰게 하고는 싶지 않아서 일부러 줄였던거라 이건 유지하고 싶어요.

그래도 어려울지 몰라 1/1 슬라이더나 1/2 리버스 슬라이더로 만드는 것도 생각했지만 다소 허무하단 지적을 Rainbow After Snow 때 당해 고친 경험이 있어 최후로 보류해둘 생각이에요.



[그외 변경사항]
00:42:570 (5) - 1/2 간격으로 슬라 - 노트 - 슬라는 역시 좀 복잡한 것 같아 제거
00:48:008 (1,2,3,4,5) - 위와 같은 문제였는데 고치기 난해해서 노트로 대체. 애초에 왜 여길 슬라로 만들었는지부터 의문 orz
그리고 어디였는지 기억도 안나는 히트사운드 몇개 추가




파일: http://puu.sh/9zHGi/1912d31153.osu
Kuzino
P A N
[Insane]

00:16:508 - try this rhythm? I think it's more fit.
00:18:008 (1,2,3,4) - I think this jump is too short, what about zigzag up-down?
00:26:726 (6) - remove note? overmapped imo. but it's ok if you want to make the player catch the rhythm easier.
00:30:195 (1,3) - :'( spacing too short imo, ctrl+g?
00:31:508 (1,2,3,4,5) - this pattern is more flow imo.
00:27:008 (1,2,3,4,5) - try this pattern, more flow imo.
00:47:539 (1,2,3,4,5,6) - I think this set shouldn't increase the spacing for each, the music is calming down so I think normal spacing or decrease the spacing for each note is more fit.
01:12:008 (3) - I think this note almost stack is better like you did on 01:10:883 (4) or you just stack 01:10:883 (4) properly, that will be more clean.
01:19:414 / 01:19:508 - add note?
01:30:195 - why don't stream here? 0.0 this is the hardest diff.
01:46:039 (1) - confusing spacing imo, it's like 1/2 beat.
02:21:945 - should add note here imo, quiet strong beat.

[Hard]

sound of slider on the beginning is annoying imo.
don't add some finish? 0.0 like on tail of 00:01:320 (2)
00:07:508 (1) - add finish
00:10:508 (1) - add finish
00:18:945 (1) - stack on 5 is more fit imo to make jump on (2) since it's strong beat.
00:30:945 (5) - why spacing suddenly decrease, make it balance or bigger spacing because this beat is a bit strong though.
00:36:195 (8) - just 2 reverse and add 1/2 slider after this is more fit imo but it's ok anyway.
00:38:070 (3) - perfect stack?
00:43:695 (2) - change to 1/2 slider? 00:43:883 need to have note imo.
kick slider on hard O_O compare the spacing you use on 00:47:445 (3,4) with 00:51:476 (7). they're quiet equal so they may confuse the player.
you miss to place note many clap sound :'( I know it intention but.. nah it's ok.
01:37:883 (1) - no need NC imo or 01:37:320 (1) remove NC some.
01:44:820 (1,2) - the reverse amount is different so it may confuse the player.
01:49:133 (2) - finish sound on tail :/ just 2 reverse and add note instead? maybe 1/2 slider like that.
02:20:820 (7,1,2,3,4,5) - still not symmetry imo.

[bmin]

looks fine, just a bit hard on 01:41:633 (4,5,1,2,3,4,5,6,7) or something like that and the rhythm a bit hard to catch but still playable.
good diff.

[Kuzino]

00:06:008 (1) - hmmm maybe the slider is too short to make beginner realize that it has 2 reverse? avoid it if possible.
00:15:008 (3) - ^
if you want to keep both 2 reverse it's ok but 00:30:008 (3) is really better fit with 1/2 slider and one circle so please reconsider.
00:43:508 - add note with finish?
00:58:508 (1,2,3,4) - the slider body is too close to each other imo.
01:42:383 (2,3,4) - move them to 386|205 , 327|136 and 243|169 for better star symmetry but if you really want to keep the entire map with grid, it's ok.
01:51:008 (1) - remove NC, it's unnecessary imo.
01:54:383 (2) - my skin can't figure it out that is the score block the reverse so please care.
01:57:008 (1) - remove NC, the combo is too short.
02:09:008 (1) - ^
02:19:508 (1) - ^

GL :3
bmin11
I think I know which ones are your concerns, including that part you mentioned. I'm still not too sure if I should fix it or not at the moment. I'll take a few more mods before I make my choice.
Neta
M4A

[General]
  1. 태그에 게스트들 추가
  2. 전 난이도 WideScreen Support 해제 이거 없이도 와이드 스크린 했을시 BG가 안짤림
[Kuzino's Easy]
  1. 00:06:008 (1,1,2) - 보통 이지에서 이런식으로 겹치는 노트는 안놓는게 좋음. 비기너분들은 햇갈려할뿐만 아니라 겹치는 부분이 매우 어정쩡하다 이런식으로 바꿔주면 훨씬 깔끔하고 좋을꺼같음
  2. 00:07:508 (1,2) - 지금 여기 디스턴스가 1.1x인데 예전에도 말했듯이 이지는 디스턴스를 아예 안바꾸는게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에 수정추천
  3. 01:09:008 (2,1) - 첫번째와 동일이유 1번을 280,192 같은데로 옮겨주면 해결됨
  4. 01:40:508 (1,2) - 슬라이더가 약간 밋밋한 감이있는데 조금씩 더 굽혀주는걸 추천

[bmin's Normal]
  1. 00:06:008 (1,2,3) - 글쎄요.. 노멀에 이박자는 좀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2. 00:22:695 (1) - 이 노트 00:22:883 여기로 옮기는게 박자 맞지 않나요? 뒤쪽 바이올린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흐름상 여기로 넣는게 더 나아보임
  3. 00:28:695 (1) - ^ 00:28:883
  4. 00:40:695 (1) - ^ 00:40:883
  5. 01:07:508 (1) - 피니시 빠졌습니다
  6. 01:41:633 (4,5,1,2,3,4,5,6,7) -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노멀에 별로 안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
  7. 02:01:508 (1) - 피니시 추가
  8. 02:13:508 (1) - ^

[Hard]
  1. 00:06:195 (2) - 이거 반대로 돌려보셈 더 나은듯
  2. 00:19:883 (4) - 이게 뭔진 모르겠지만 버그같으니 고치길
  3. 00:38:726 (5) - 어.. 음 시도는 좋았지만 앞에 부분을 00:20:258 (5,1) - 이렇게 했으므로 똑같이 해주는게 좋아보임
  4. 00:43:883 - 노트추가. 00:43:695 (2,4) - 이렇게 놓으면 박자가 햇갈릴뿐더러 별로 안맞는 느낌
  5. 00:45:195 (1,2) - 뒷부분은 00:45:945 (3,4) - 이렇게 했는데 앞부분은 다르니까 매우 어색하고 박자 한박 빠진느낌이 크게 나는듯 뒤쪽이랑 똑같게 해주는걸 추천
  6. 00:51:195 (6,7) - ^
  7. 01:51:195 (2,3,4,5,6,7) - 스트림 모양 재배치 하는게 좋을듯
  8. 01:55:508 (1) - 슬라이더 펴주는게 2번과 매칭이 잘됨
  9. 02:06:008 (1,2) - ^ (이건 좀 취향 탈수도 있을듯)

[Insane]
  1. 00:06:383 (4) - 76, 188로 옮기면 개이득
  2. 00:42:008 (1) - 슬라이더 모양이 좀 보기 안좋은데 중간점을 228, 316 정도로 옮겨보면 깔끔한거같음
  3. 00:44:445 (5,6) - 이부분 디스턴스를 3,4와 같게 해주는게 좋을듯 박자상 거리가 약간 있긴하지만 거의 차이도 안나고 4번이 슬라이더기 때문에 플레이 했을때는 3.4번과 박자가 똑같아 보일는 경향이 있음
  4. 00:48:758 (5) - 1,2,3,4 스트림은 다 1.1인데 4번과 5번 디스턴스 차이가 1.02임. 이거도 1.1로 맞춰주는걸 추천(좌표 : 64, 56)
  5. 01:04:883 (4,5) - 이거 거리 좀 더 넓히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앞에도 거의다 1.0 이상을 썻기 때문에 약간 어색한 면이 있음 1.0 추천
  6. 01:06:383 (2,3) - ^
  7. 01:09:570 (6) - 약간 슬라이더 방향을 밑으로 내리는게 자연스러워 보이는거같음
  8. 02:04:883 (3,4) - 01:04:883 (4,5)과 동일한 이유
  9. 02:06:383 (2,3) - ^
  10. 02:08:445 (1) - 이 슬라이더 차라리 02:03:945 (1) - 이거나 02:09:945 (1) - 이런식으로 좀더 굽혀 만드는게 나을듯 이상태로는 밋밋한 느낌
뉴콤은 누군가 고쳐줄꺼라 믿고 아예 체크 안했습니다.

전 난이도에 해당되는데 특정 부분 빼고는 뒷음이 반복되기 떄문에 1,3 휘슬 2,4클랩도 좋은 방법인듯. 이건 알아서 하시길

GL~
bmin11

Neta wrote:

[bmin's Normal]
00:06:008 (1,2,3) - 글쎄요.. 노멀에 이박자는 좀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초반이니 재시도도 가능하고 눈으로 보고 칠 노력도 안하면...
00:22:695 (1) - 이 노트 00:22:883 여기로 옮기는게 박자 맞지 않나요? 뒤쪽 바이올린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흐름상 여기로 넣는게 더 나아보임 이거 다음에 나오는 파트와 완전히 중복되게 만들기는 싫어 조금 변화를 줘본거에요. 4번이나 반복되면 좀 그렇잖아요.
00:28:695 (1) - ^ 00:28:883
00:40:695 (1) - ^ 00:40:883 이건 고침
01:07:508 (1) - 피니시 빠졌습니다 ㅇㅋ
01:41:633 (4,5,1,2,3,4,5,6,7) -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노멀에 별로 안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 ㅇㅋ
02:01:508 (1) - 피니시 추가 ㅇㅋ
02:13:508 (1) - ^ ㅇㅋ

http://puu.sh/9DLDC/c06ca02e0b.osu
waxman
no kds

[General]
add red line 00:01:508 for white tick.


[Hard]

00:38:633 (5) - White tickから初めて方がいいのでは?
00:46:883 (2) - 00:46:695 (1,2,3) - と00:47:445 (3,4,5) - のオブジェクトの間の休みが同じじゃないのでこんなかんじはどうかな?
01:00:945 (4,5,6) - .45xでいいとも思う
01:51:664 (7) - ここがPrev: 0.48xなってるのが気になる
01:55:883 (2) - 01:55:508 (1) - をcopypaste

[Normal]
00:18:945 (2,3,1,2) - overmapped a bit? this note would be moved to 00:19:883 (2). because you use this pattern like 00:20:258 (3,4) -
01:41:633 (4,5,1,2,3,4,5,6,7) - :!: overmapped as Normal.

[Easy]
00:49:508 - let's map
01:43:508 - ^
bmin11
The first part is mapped like that just like 00:22:695 (1) - , 00:25:695 (2) - and 00:28:695 (1) - , which I'm planning to keep so it will differentiate with the later part.

The second part is actually fixed with my previous post


Moving this link back to new page http://puu.sh/9DLDC/c06ca02e0b.osu
zhengyuanhang
Let me give you some advices.

General
1. Add "Rhythm Master" in Source, because this song is from a rhythm game called "Rhythm Master".
2. Add "kuzino bmin11" in Tags.
3. Disable Widescreen Support because your bg is 1024*768.
4. You should place the first red line on the downbeat(00:00:008 in this song).

Kuzino's Easy
1. 00:06:008 (1,1) - No overlap
2. You should not use sliders which have more than 1 reverse in Easy, such as 00:15:008 (3) and 00:30:008 (3). They should be changed.
3. No frequent breaks. If you want to use breaks in this short song, 1 or 2 breaks is good.

bmin's Normal
1. Please follow the DS. For example, 00:08:070 (2,3) and 00:54:758 (4,5) and 01:18:008 (3,4,5,6,7) do not follow the major DS in this song(about 1x). There are many mistakes like what I said above, and you should fix all of them.
2. 01:41:633 (4,5,1,2,3,4,5,6,7) - You should not use such a long 1/2 pattern in normal.

Hard
1. You should not use so many unnecessary 1/4 reverse sliders and 1/4 sliders in Hard, such as 00:20:820 (1) and 00:26:820 (4) and 00:38:726 (5) and 00:47:445 (3,4,5). There are many of them, you should fix all of them. 1/4 reverse sliders can be used in Hard, but it should be only used when the song contains 1/4 rhythm here, in order to reduce the amount and the length of 1/4 streams. You had better not use 1/4 sliders in Hard.
2. 01:19:133 (6) and 02:22:133 (6) - You should replace it with a circle.

Insane
1. 00:12:758 (1,2,3,4,5) and 00:42:008 (1,2,3,4,5) and 00:47:539 (1,2,3,4,5,6) - Do not use streams like these. There are many streams whose DS is too large in your map, and these streams are difficult to deal with. You should fix all of them.
2. Do not use unnecessary streams, such as 00:20:726 (6,7,8,9) and 00:22:226 (5,6,7,8). Streams should be only used when the song contains 1/4 rhythm here.
3. 00:55:508 (4,5,6,7) - Do not use 1/8 sliders here. They actually do not fit the song. You should use circles instead. There are many mistakes like what I said above, and you should fix all of them.
bmin11
All DS changes are on purpose. The 1/2 stream should be fixed with my previous post (it's just not up to date).
Kuzino
P A N
[Kuzino]

00:06:008 (1) - hmmm maybe the slider is too short to make beginner realize that it has 2 reverse? avoid it if possible. not changed
00:15:008 (3) - ^
if you want to keep both 2 reverse it's ok but 00:30:008 (3) is really better fit with 1/2 slider and one circle so please reconsider. ok
00:43:508 - add note with finish? ok
00:58:508 (1,2,3,4) - the slider body is too close to each other imo. changed
01:42:383 (2,3,4) - move them to 386|205 , 327|136 and 243|169 for better star symmetry but if you really want to keep the entire map with grid, it's ok. thanks
01:51:008 (1) - remove NC, it's unnecessary imo. ok
01:54:383 (2) - my skin can't figure it out that is the score block the reverse so please care.
01:57:008 (1) - remove NC, the combo is too short. ok
02:09:008 (1) - ^ ^
02:19:508 (1) - ^ not changed


Neta
[Kuzino's Easy]
00:06:008 (1,1,2) - 보통 이지에서 이런식으로 겹치는 노트는 안놓는게 좋음. 비기너분들은 햇갈려할뿐만 아니라 겹치는 부분이 매우 어정쩡하다 이런식으로 바꿔주면 훨씬 깔끔하고 좋을꺼같음 두번째 슬라이더 아래로 옮김

00:07:508 (1,2) - 지금 여기 디스턴스가 1.1x인데 예전에도 말했듯이 이지는 디스턴스를 아예 안바꾸는게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에 수정추천 고침
01:09:008 (2,1) - 첫번째와 동일이유 1번을 280,192 같은데로 옮겨주면 해결됨 옮김
01:40:508 (1,2) - 슬라이더가 약간 밋밋한 감이있는데 조금씩 더 굽혀주는걸 추천 ㅇㅋ

waxman
[Easy]
00:49:508 - let's map I'll do that soon
01:43:508 - ^[/quote] ^

zhengyuanhang
Kuzino's Easy
1. 00:06:008 (1,1) - No overlap fixed
2. You should not use sliders which have more than 1 reverse in Easy, such as 00:15:008 (3) and 00:30:008 (3). They should be changed. fixed
3. No frequent breaks. If you want to use breaks in this short song, 1 or 2 breaks is good. ok I'll map soon

http://puu.sh/aaV8C/db8b318c1a.zip

Thank you!
Topic Starter
WhiteAries
Sorry for late response first. i'm really busy recently so can't reply+add changelog

waxman wrote:

⊂二二二( ^ω^)二⊃

[Insane]
00:03:758 (5) - 距離が2.5xはrankedでは遠いからも知れない できたら4.5番と5,6番の距離を同じにしたらいいよ 確かにそうだけど俺としてはこれは残したい。
00:05:633 (6) - 1/1スライダーが置き換わったと考えると白い線まで伸ばすのが適当 一個くらい伸ばした
00:06:008 (1) - 2番のblanketを使えるので使ってみる 別パターンになっちゃったわwwww
00:07:320 - add a circle 加えてもいいけど保留
00:07:508 (1,2,5) - ここを見ると、2と5の間をもう少し広げてもおk 個人的に残したい
00:09:945 (4,6) - Ctrl+G 00:07:508 (1,2,3,4,5,6) - ここと同じになるのを防ぐため ここはあざと同じくしてる
00:11:070 (3) - 00:09:758 (3)とスライダーのおしりの部分を完全に重ねる おk
00:12:758 (1,2,3,4,5) - :!: overmapped 1st mapにこれは通らない可能性がある おk
00:11:633 (5,6,1,2,3,1,2,3) - ここ辺のアイディア出しておく 面白いけど真似したらおかしくなっちゃったからパス
00:13:883 (2,3,4) - idea パス
00:14:820 - ここから2つのサークルを入れる おk
00:15:383 (2) - 前とSVが違うのでNC おk
00:15:383 (1,2) - :!: 5.29x 1のスライダーのおしりと2番を重ねたほうがいいかも おk

00:16:320 (1) - delete NC ( 00:16:508 (2) - が長い色緯線があるため )おk
00:16:508 (2) - add NC おk

00:19:133 (7) - NC SVが変わってるため おk
00:20:258 (5,6,7,8,9) - こんな感じのスライダーとサークルのCOMBOが結構ある 00:21:758 (4,5,6,7,8) - 00:24:008 (1,2,3,4,5,6) - これはまぁ・・・跡で考えてみる
00:24:008 (1) - ここに00:23:445 (5,6) - が重なってるのはあまりいい感じはしない ちょっと位置変えた
00:22:226 (5) - ここのサークルはいらないような これを見ると00:28:320 (6,7,1) - これ音あってるからおkだと思う
00:24:008 (1,2) - 1.1x :arrow: 1.0x これも全体的に変えた
00:24:008 (1,2,3,4) - idea パス

00:25:508 (1) - この前に2つのサークルおいて3連もいいのでは? ちょっとそれはサークル入れすぎじゃないかと思うよ
00:31:320 - add circle 場所はx:549 y:304においてみた なんかいらないサークル入った感じになる(プレイした時)
00:34:883 (1) - delete NC おk
00:36:008 (1,2,3,4,5,6,7) - 前のところでこのパターンを使ったので別なものを・・・・ これ意図的にやったもんだから大丈夫
00:37:133 - time zoneを参考に・・・
00:43:320 - add circle x:222 y:161
00:44:070 (3,4) - idea
00:44:820 (1,2,3,1,2,1,2,3,4) - idea
00:47:539 (1,2,3,4,5,6) - :!: これは1st mapとしてはおそらくrankedされない スペーシングを前の00:46:883 (1,2,3,4,5)より広げるのはgood おk
00:51:195 (1,2) - x:271 y:255 ちょっと違うけど変えた
00:52:789 (1,2,3,4,5,6) - 高さを揃える 下の段 y:272 上の段 y:260 こういう配置にするんだったらNIZAのよりもスペーシング小さく、00:52:039 (1,2,3,4,5,6)より大きくした方がいい おk
01:00:570 - circleいれる 4番のおしり(゚∀゚(⊃*⊂)におく? いやいやお尻こっちに向けられても困る
01:12:570 - add circle これは保留
01:34:883 (2,3) - ちゃんと重ねる おk

01:37:508 (1,1,2,1,2,3,4,5,6,1,2,1,2,3,4,5,6,7,8,1,2,3,1,2,1,2,3,4,5,6,7) - これはすごくいいと思う ありがとう
01:43:508 (3,4) - スペーシング1.0xくらいにする 少し広げた
01:46:039 (1,2,3) - idea
01:54:008 (7) - NCのほうがよかろう おk
02:12:008 (3) - これさすがに見飽きたので、idea 前のところも見返してたまにこのパターンにするのもよい
02:22:133 (5) - NC おk

screen shot何枚とったかわからんわwwwwwwwwwwww
 

P A N wrote:

[Insane]

00:16:508 - try this rhythm? I think it's more fit. ok
00:18:008 (1,2,3,4) - I think this jump is too short, what about zigzag up-down? ok
00:26:726 (6) - remove note? overmapped imo. but it's ok if you want to make the player catch the rhythm easier. i think this is ok to expert player.
00:30:195 (1,3) - :'( spacing too short imo, ctrl+g? it's short. but this pattern is more fit i think
00:31:508 (1,2,3,4,5) - this pattern is more flow imo. ok
00:27:008 (1,2,3,4,5) - try this pattern, more flow imo. ok
00:47:539 (1,2,3,4,5,6) - I think this set shouldn't increase the spacing for each, the music is calming down so I think normal spacing or decrease the spacing for each note is more fit. ok...
01:12:008 (3) - I think this note almost stack is better like you did on 01:10:883 (4) or you just stack 01:10:883 (4) properly, that will be more clean. ok
01:19:414 / 01:19:508 - add note? umm..
01:30:195 - why don't stream here? 0.0 this is the hardest diff. but this part is quiet. i think this part need soft pattern than front part
01:46:039 (1) - confusing spacing imo, it's like 1/2 beat. umm..
02:21:945 - should add note here imo, quiet strong beat. maybe..


GL :3

Chocoliti wrote:

M4A, Write with Korean

[Insane]

00:15:383 (1,2) - 1/4연타인데 아마 한저 뺨칠뻔한 패턴이 아닌가 싶음. 연타를 슬라이더쪽으로 더 가까이 가져오거나 패턴을 수정. 수정완료

짧은 슬라이더들
물론 귀찮아서 바꾸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97퍼센트정도 되지만 일단은 추천을 해봄.

00:55:508 ~ 00:56:117 - 슬라이더들 1/16으로 바꾸는걸 추천, 바이올린소리와 조금 부조화되는 느낌이 듬 선택은 자유
00:57:195 ~ 00:57:617 - ^
01:01:508 ~ 01:02:117 - ^
01:03:195 ~ 01:03:617 - ^
01:07:508 ~ 01:08:117 - ^
01:09:195 ~ 01:09:617 - ^
01:13:508 ~ 01:14:117 - ^
01:15:195 ~ 01:15:570 - ^
01:18:008 ~ 01:18:570 - ^
01:55:508 ~ 01:56:117 - ^
01:57:195 ~ 01:57:617 - ^
02:01:508 ~ 02:02:117 - ^
02:03:195 ~ 02:03:617 - ^
02:07:508 ~ 02:08:117 - ^
02:09:195 ~ 02:09:617 - ^
02:13:508 ~ 02:14:117 - ^
02:15:195 ~ 02:15:617 - ^
어느정도는 예상한문제 하지만 1/8이 개인적으로 더 어울린다고 생각함. 나중에 다른모더들이 지적하거나 언랭요소가 될경우를 제외하곤 바꾸지않을예정

I'm so Kawaii

Neta wrote:

M4A

[General]
  1. 태그에 게스트들 추가 ok
  2. 전 난이도 WideScreen Support 해제 이거 없이도 와이드 스크린 했을시 BG가 안짤림
수정함


[Insane]
  1. 00:06:383 (4) - 76, 188로 옮기면 개이득 ok
  2. 00:42:008 (1) - 슬라이더 모양이 좀 보기 안좋은데 중간점을 228, 316 정도로 옮겨보면 깔끔한거같음 ok
  3. 00:44:445 (5,6) - 이부분 디스턴스를 3,4와 같게 해주는게 좋을듯 박자상 거리가 약간 있긴하지만 거의 차이도 안나고 4번이 슬라이더기 때문에 플레이 했을때는 3.4번과 박자가 똑같아 보일는 경향이 있음 ok
  4. 00:48:758 (5) - 1,2,3,4 스트림은 다 1.1인데 4번과 5번 디스턴스 차이가 1.02임. 이거도 1.1로 맞춰주는걸 추천(좌표 : 64, 56) (63,56)으로 이동함
  5. 01:04:883 (4,5) - 이거 거리 좀 더 넓히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앞에도 거의다 1.0 이상을 썻기 때문에 약간 어색한 면이 있음 1.0 추천 ok
  6. 01:06:383 (2,3) - ^ ok
  7. 01:09:570 (6) - 약간 슬라이더 방향을 밑으로 내리는게 자연스러워 보이는거같음
  8. 02:04:883 (3,4) - 01:04:883 (4,5)과 동일한 이유 ok
  9. 02:06:383 (2,3) - ^ ok
  10. 02:08:445 (1) - 이 슬라이더 차라리 02:03:945 (1) - 이거나 02:09:945 (1) - 이런식으로 좀더 굽혀 만드는게 나을듯 이상태로는 밋밋한 느낌
일단 고려해볼만하다고 생각함 천천히 생각해봄

뉴콤은 누군가 고쳐줄꺼라 믿고 아예 체크 안했습니다.

전 난이도에 해당되는데 특정 부분 빼고는 뒷음이 반복되기 떄문에 1,3 휘슬 2,4클랩도 좋은 방법인듯. 이건 알아서 하시길

GL~
hard wll be checked soon.
bmin11
[Kuzino]
00:16:508 (1) -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추가
00:31:508 (1) - 슬라이더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0:43:508 (5) - 여기서부터 2/1 마다 노트를 추가하는게 어때요? 그러다 00:48:758 (12) - 여기서 1/1 3번 추가하고 다시 2/1 반복하는 식으로 말이에요.
00:55:508 (1) - 슬라이더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1:07:508 (1) - 슬라이더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1:31:508 (1) - 여기서부터 2/1 마다 노트를 추가하는게 어때요?
01:37:508 (1) - 첫부분에 피니쉬 추가
01:40:508 (1,2) - 각각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추가
01:42:008 (1) - 피니쉬 추가
01:43:508 (1) - 여기서부터 http://puu.sh/atTJ6/c78e8af683.jpg http://puu.sh/atTJQ/dcd9c6957c.jpg 이런식으로 3노트씩 반복하는게 어때요?
01:55:508 (1) - 첫부분에 노말 피니쉬 추가
02:07:508 (1) - 첫부분에 노말 피니쉬 추가

[Hard]
00:03:195 (2) - 1/4 3연 슬라 후 노트로 교체 http://puu.sh/atU1F/97f25840f4.jpg
00:06:195 (2) - 1/4 3연 슬라 후 노트로 교체
00:08:070 (2,3) - 1/2 슬라로 교체
00:09:570 (2,3) - 1/2 슬라로 교체
00:15:383 (2) - 슬라이더 머리에 피니쉬 추가
00:17:258 (3,4) - 피니쉬 제거
00:18:383 (3,5) - 피니쉬 제거
00:19:508 (3) - 뉴콤보 추가하고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0:22:320 (5) - 뉴콤보 추가
00:22:695 (1) - 뉴콤보 제거
00:24:008 (6) - 뉴콤보 추가
00:24:570 (1) - 뉴콤보 제거
00:26:820 (4) - 뉴콤보 추가
00:27:195 (1) - 뉴콤보 제거
00:28:320 (4) - 뉴콤보 추가
00:28:695 (1) - 뉴콤보 제거
00:31:508 (1) -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0:32:820 (4) - 뉴콤보 추가
00:36:008 (7) - 뉴콤보 추가
00:38:726 (5) - 이전처럼 3연 슬라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뉴콤보 추가
00:39:195 (1) - 뉴콤보 제거
00:40:320 (4) - 뉴콤보 추가
00:40:695 (1) - 뉴콤보 제거
00:42:008 (6) - 뉴콤보 추가
00:42:195 (1) - 뉴콤보 제거
00:45:195 (1,2,3,4) - 1 과 2 사이의 스페이싱하고 3 과 4 사이의 스페이싱이 똑같아 보여 헷갈려요. 좀 더 차이를 둬주세요.
00:46:695 (1) - 뉴콤보 제거
00:46:883 (2) - 뉴콤보 추가
00:46:883 (2,3,4,5,1) - 이건 그냥 1/4 슬라가 저런 스페이싱으로 쭈욱 이어지면 대강 1/4로 쳐야겠지하고 익숙해져버린거겠지만 이런걸 모르는 사람한테는 헷갈릴 스페이싱이에요. 하드에선 그냥 일반 1/4 연타처럼 겹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00:55:508 (1) - 노말 피니쉬 추가
01:12:570 (2) - 노트 추가
01:27:008 (1,2) - 순서 교체 (슬라 -> 노트)
01:28:508 (1,2) - 순서 교체 (슬라 -> 노트)
01:29:258 (4,5) - 순서 교체 (슬라 -> 노트)
01:32:633 (3) - 노트 추가
01:37:320 (1) - 끝에 피니쉬 추가
01:37:883 (1,2,3,4,1,2,3,4,1) - 마찬가지의 이유로 스페이싱 헷갈려요.
01:40:508 (1) - 머리에 피니쉬 추가
01:41:258 (3) - 머리에 피니쉬 추가
01:43:883 (3,4) - 5연 슬라로 합치는게 어때요?
01:45:195 (2,3) - 스페이싱
01:47:258 (3,4,5) - 스페이싱
01:48:008 (5) - 뉴콤보 추가
01:48:758 (1) - 뉴콤보 제거
01:49:695 (3) - 뉴콤보 추가
01:50:820 (1) - 뉴콤보 제거
01:51:195 (2) - 뉴콤보 추가
01:52:133 (1) - 뉴콤보 제거
01:52:508 (2) - 뉴콤보 추가
01:52:883 (3,4,5,6) - 스페이싱
01:55:508 (1) -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2:00:570 (2) - 노트 추가
02:07:508 (1) -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2:12:570 (1) - 뉴콤보 제거
02:12:758 (2) - 뉴콤보 추가
02:14:258 (1) - 뉴콤보 제거
02:14:820 (2) - 뉴콤보 추가
02:18:195 (1,2,3) - 스페이싱

[Insane]
00:01:133 (1,2) - 점프가 너무 넓은 것 같아요.
00:05:633 (6) - 그냥 1/2 슬라로 만들어도 무난할 것 같아요. 이대로 갈꺼면 뒤에 한틱 제거해주세요 살짝 김
00:15:383 (1) - 뉴콤보 제거
00:15:758 (2) - 뉴콤보 추가
00:16:133 (6) - 피니쉬 추가
00:16:508 (1) - 첫부분에 피니쉬 추가. 그리고 8번 슬라가 진행하는 방향으로 옮겨 이게 점프란걸 표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00:20:258 (5) - 가장 점프가 커야할 지점이 되려 가까운게 조금 부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좀 더 늘려주세요.
00:27:758 (5) - 조금만 우측 상향으로 옮겨주세요.
00:30:195 (1) - 슬라가 점프고 노트가 정상적인게 어떨까요? http://puu.sh/atWR2/fcda4eb19a.jpg
00:55:508 (4) - 뉴콤보 +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0:56:445 (1) - 뉴콤보 제거
00:56:914 (2) - 뉴콤보 추가
00:57:945 (1) - 뉴콤보 제거
00:58:414 (2) - 뉴콤보 추가
00:59:258 (6) - 뉴콤보 추가
00:59:633 (1) - 뉴콤보 제거
01:00:570 (3) - 노트 추가
01:02:446 (1) - 뉴콤보 제거
01:02:914 (2) - 뉴콤보 추가
01:03:945 (1) - 뉴콤보 제거
01:04:414 (2) - 뉴콤보 추가
위 같은 뉴콤보 추가 제거를 반복해주세요
01:44:258 (8) - 이것도 이후 슬라들처럼 1/8 슬라로 바꿔주세요. 그리도 뉴콤보 추가
01:44:445 (1) - 뉴콤보 제거
01:46:039 (1) - 뉴콤보 제거
01:46:508 (3) - 뉴콤보 추가
01:46:883 (1) - 뉴콤보 제거
01:50:258 (7) - 이것도 이후 슬라들처럼 1/8 슬라로 바꿔주세요. 그리도 뉴콤보 추가
01:50:445 (1) - 뉴콤보 제거
01:55:508 (1) - 머리에 노말 피니쉬 추가
02:00:570 (2) - 노트 추가
02:02:446 (1) - 뉴콤보 제거 (이거 이전에는 뉴콤보들 냅두세요)
02:03:945 (1) - 뉴콤보 제거
02:08:445 (1) - 뉴콤보 제거
02:08:914 (2) - 뉴콤보 추가
02:09:945 (1) - 뉴콤보 제거
02:10:414 (2) - 뉴콤보 추가
이하 반복
02:12:008 (3) - 점프로 만들어주세요
02:12:570 (4) - 노트 추가
bmin11
그리고 제꺼 몇개 고친 버젼이에요 http://puu.sh/atYhu/9974c1ac8a.osu
HabiHolic
KRZY's M4M Request

[General]

None

[Kuzino's Easy]

00:01:508 (1) - 시작부분에 휘슬이나 피니쉬 넣어보세요. 시작부분이기도 하고 없으니까 왠지 어색한 기분이 드네요
00:15:008 (3,4,1) - 지금도 모양을 잘 갖추셨다고 생각하지만. 담요 처리를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인 것이니 수정은 알아서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00:18:008 (1) - 이곳에 피니쉬 넣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1:04:508 (1) - 담요처리 제대로 안하신것 같네요 되도록이면 사진처럼 고쳐주세요

01:19:508 - 브레이크 타임은 이곳에서 시작하시는게 어색하지 않고 좋네요
01:43:320 ~ 01:49:133 - 이곳 브레이크는 너무 어색하다고 생각해요 그냥 채워넣으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01:54:008 (1) - 음이 새로 시작되는 곳도 아닌데다가 강조라고 치기에는 너무 애매한 생각이 드네요 그냥 뉴콤보 제거하시는게 어떠신지요

브레이크 타임이 어색한곳이 보였고 표현력이 좀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셈플셋 사용하시거나 힛사를 추가적으로 넣으셔서 표현력을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bmin's Normal]

00:12:008 (5,1) - 좀 삐뚤어졌네요 담요가 일정하게 맞춰주세요
00:16:133 (4,5,6) - 이건 너무 어려워요 :o 슬라 하나로 반복 한번 추가하는게 좋아보여요

00:24:383 (5,6,7) - 위에랑 마찬가지예요 비슷하게 수정해주세요
00:36:383 (5,6,7) - ^
00:37:508 (1) - 노멀 셈플셋만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뒤에 소프트 어드디션이 있어서 강조가 약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00:42:008 (1) - 끝부분에 노멀 셈플셋을 사용하셨는데 전 어색하게 들리네요 의도가 있으신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빼시는게 좋을듯요
00:48:383 (2,3,4) - 위에 내용이랑 마찬가지입니다.
00:54:383 (2,3,4,5,6,1) - 마찬가지로... 00:16:133 (4,5,6)
01:00:008 (3) - 화면 밖으로 살짝 나가는데 조금 위로 올려주시는게 어떠세요
01:06:383 (4,5,6) - 위에 내용이랑 마찬가지
01:18:008 (3,4,5,6,7) - 슬라 2개랑 노트 하나로 배치하시는건 어떠신지

겹침이 많아서 좀 노멀이 어렵다고 생각해요. 겹침을 되도록이면 지우시고 슬라로 대체하시던제 쉬운 패턴으로 바꿀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Hard]

00:07:508 (1) - 오른쪽으로 약간만 이동하셔서 00:08:070 (2) - 이 슬라이더랑 담요처리 해주시는게 좋아보입니다.

00:09:570 (2) - Ctrl+ g. 지금 플로우가 좀 이상해서 바꾸시면 동선이 좀 나아질듯 합니다.
00:11:070 - 악기소리가 들리는데 이 부분은 노트를 추가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00:11:820 - ^
00:16:508 (1) - 끝부분에 클랩 추가 부탁드립니다.
00:19:133 (2,1) - 2번 슬라에 변속을 사용하시고 점프롤 높게 잡으셨는데. 하드 치고는 점프가 너무 높아서 많이 지적당할것 같은데. 2번 슬라이더 변속을 없애는 대신에 힛사를 사용하셔서 강조하신 후 1번 슬라의 점프를 줄이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0:26:258 (3) - 담요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네요

00:43:883 - 노트 추가하신 후에 클랩 넣으세요
00:45:195 (1) - 어느 리듬에 맞춘것인지 모르겠고 하드에서 별로 쓰이지 않는 패턴이라 좀 이상하다는 생각입니다.
00:45:945 (3) - ^
00:47:445 (3,4,5) - 다른 패턴으로 바꾸시는게 좋을듯요
00:49:883 - 클랩 빼먹으셨나요
00:51:195 (6) - 위 내용과 마찬가지
00:54:383 (2) - Ctrl + g? 점프를 없애는 편이 치기에도 편해보입니다.
01:00:758 (2,3,4,5) - 연타를 사용하셨는데. 반복슬라로 연타 표현하시는게 좋아요 하드 난이도는...
01:19:133 (6) - 이 슬라이더 01:19:508 - 이곳까지 늘리시는게 어떨까요
01:33:383 (5) - 빨간틱에 음이 없는게 아닌지라 좀 이건 어색하네요 슬라 짧게하시고 반복슬라 추가좀요
01:37:883 (8) - 뉴콤보?
01:45:758 (3) - 담요가 어긋났습니다.
01:51:195 (1,2,3,4,5,6) - 이 연타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냥 반복슬라로 연타를 추가하세요 예를 들자면 01:47:258 (3,4) - 이런것
02:22:133 (6) - 노트 하나만 추가하세요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 패턴입니다.

[Insane]

00:07:508 (1) - 좀 모양이 삐뚤어졌는데 모양교정 부탁드립니다.

00:08:070 (2,3) - 안티점프 느낌입니다. 사진 보시고 최대한 따라해주시길

00:31:883 (3,4) - 배치가 좀 이상해보여서 제안해봅니다.

Good Luck
bmin11

HabiHolic wrote:

[bmin's Normal]

00:12:008 (5,1) - 좀 삐뚤어졌네요 담요가 일정하게 맞춰주세요 ㅇㅋ
00:16:133 (4,5,6) - 이건 너무 어려워요 :o 슬라 하나로 반복 한번 추가하는게 좋아보여요 ㄴㄴ
00:24:383 (5,6,7) - 위에랑 마찬가지예요 비슷하게 수정해주세요 ㄴㄴ
00:36:383 (5,6,7) - ^ ㄴㄴ
00:37:508 (1) - 노멀 셈플셋만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뒤에 소프트 어드디션이 있어서 강조가 약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ㅇㅋ
00:42:008 (1) - 끝부분에 노멀 셈플셋을 사용하셨는데 전 어색하게 들리네요 의도가 있으신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빼시는게 좋을듯요 의도함ㅇㅇ
00:48:383 (2,3,4) - 위에 내용이랑 마찬가지입니다. ㄴㄴ
00:54:383 (2,3,4,5,6,1) - 마찬가지로... 00:16:133 (4,5,6) ㄴㄴ
01:00:008 (3) - 화면 밖으로 살짝 나가는데 조금 위로 올려주시는게 어떠세요 ㅇㅋ 이제 걸치진 않을꺼에요
01:06:383 (4,5,6) - 위에 내용이랑 마찬가지 ㄴㄴ
01:18:008 (3,4,5,6,7) - 슬라 2개랑 노트 하나로 배치하시는건 어떠신지 ㅇㅋ
겹침이 많아서 좀 노멀이 어렵다고 생각해요. 겹침을 되도록이면 지우시고 슬라로 대체하시던제 쉬운 패턴으로 바꿀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2겹침이 가능하다면 3겹침도 어렵지않게 이해하리라 생각해서 냅두겠습니다
모딩 고마워요!

수정본: http://puu.sh/bTrPK/d8a0056deb.osu
Topic Starter
WhiteAries

HabiHolic wrote:

[Hard]

00:07:508 (1) - 오른쪽으로 약간만 이동하셔서 00:08:070 (2) - 이 슬라이더랑 담요처리 해주시는게 좋아보입니다.

00:09:570 (2) - Ctrl+ g. 지금 플로우가 좀 이상해서 바꾸시면 동선이 좀 나아질듯 합니다.
00:11:070 - 악기소리가 들리는데 이 부분은 노트를 추가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00:11:820 - ^
00:16:508 (1) - 끝부분에 클랩 추가 부탁드립니다.
00:19:133 (2,1) - 2번 슬라에 변속을 사용하시고 점프롤 높게 잡으셨는데. 하드 치고는 점프가 너무 높아서 많이 지적당할것 같은데. 2번 슬라이더 변속을 없애는 대신에 힛사를 사용하셔서 강조하신 후 1번 슬라의 점프를 줄이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0:26:258 (3) - 담요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네요

00:43:883 - 노트 추가하신 후에 클랩 넣으세요
00:45:195 (1) - 어느 리듬에 맞춘것인지 모르겠고 하드에서 별로 쓰이지 않는 패턴이라 좀 이상하다는 생각입니다.
00:45:945 (3) - ^
00:47:445 (3,4,5) - 다른 패턴으로 바꾸시는게 좋을듯요
00:49:883 - 클랩 빼먹으셨나요
00:51:195 (6) - 위 내용과 마찬가지
00:54:383 (2) - Ctrl + g? 점프를 없애는 편이 치기에도 편해보입니다.
01:00:758 (2,3,4,5) - 연타를 사용하셨는데. 반복슬라로 연타 표현하시는게 좋아요 하드 난이도는...
01:19:133 (6) - 이 슬라이더 01:19:508 - 이곳까지 늘리시는게 어떨까요
01:33:383 (5) - 빨간틱에 음이 없는게 아닌지라 좀 이건 어색하네요 슬라 짧게하시고 반복슬라 추가좀요
01:37:883 (8) - 뉴콤보?
01:45:758 (3) - 담요가 어긋났습니다.
01:51:195 (1,2,3,4,5,6) - 이 연타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냥 반복슬라로 연타를 추가하세요 예를 들자면 01:47:258 (3,4) - 이런것
02:22:133 (6) - 노트 하나만 추가하세요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 패턴입니다.

[Insane]

00:07:508 (1) - 좀 모양이 삐뚤어졌는데 모양교정 부탁드립니다.

00:08:070 (2,3) - 안티점프 느낌입니다. 사진 보시고 최대한 따라해주시길

00:31:883 (3,4) - 배치가 좀 이상해보여서 제안해봅니다.

Good Luck
죄송합니다 최근에 일이많아서 접속을안했었네요.. 일단 인세인은 고쳤습니다. 하드는 가까운시일내에..
감사합니다!
Banch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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