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 생각해보면 웃긴게 태고팀은 소리에 맞기만 하면 아무것도 구애 받지 않고 맵을 찍는데
오스에선 소리에 맞게 넣어도 자기들이 되도 않는 룰을 만들어 깐다.
자기가 태고팀에서 태고 맵 찍는 방정식이라도 찍었나 몰라.
물론 태고팀에서 만든 태고맵들에서 공통된 규칙성이 발견되기 때문에 맵핑 가이드 정도는 만들어도 되겠지만
그건 맵을 찍는데 익숙해지기 위한 수단이지 목적이 아닐텐데.
아무튼 플라워에 32비트 24비트로 바꾸라는 의견이 몇 개 달려있던데
없는 소리에 박자감 맞춰 노트 넣는건 몰라도 확연히 드러나는 소리를 일부러 축소시켜 넣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서
슬라이더나 스핀으로 대체하라고 하고 옴.
32비트가 치기 어려우니 소리에 안맞지만 24비트로 대처하자. 라는 입장은 정말 이해가 안감. 차라리 다른 걸 넣지 왜 일부러 노래랑 박자를
어긋내야하는지.
오스에선 소리에 맞게 넣어도 자기들이 되도 않는 룰을 만들어 깐다.
자기가 태고팀에서 태고 맵 찍는 방정식이라도 찍었나 몰라.
물론 태고팀에서 만든 태고맵들에서 공통된 규칙성이 발견되기 때문에 맵핑 가이드 정도는 만들어도 되겠지만
그건 맵을 찍는데 익숙해지기 위한 수단이지 목적이 아닐텐데.
아무튼 플라워에 32비트 24비트로 바꾸라는 의견이 몇 개 달려있던데
없는 소리에 박자감 맞춰 노트 넣는건 몰라도 확연히 드러나는 소리를 일부러 축소시켜 넣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서
슬라이더나 스핀으로 대체하라고 하고 옴.
32비트가 치기 어려우니 소리에 안맞지만 24비트로 대처하자. 라는 입장은 정말 이해가 안감. 차라리 다른 걸 넣지 왜 일부러 노래랑 박자를
어긋내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