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물론 Collab- Racoon - wrote:
이거 랭크는 어떤 난이도로 시킬꺼임?
Doyak wrote: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일반]
노트 밀도상 AR을 조금만 높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한 9.3 정도로요. (수정)
힛사가 거의 맵핑이 안 되어있는데 이 노래가 그다지 힛사가 필요없을지도 모르겠지만 가사에 맞추어 예를 들어 04:14:374 (1,2,3) - 이런 부분이라면 조금 색다르게 힛사를 처리하는 것도 괜찮겠지요. (힛사는 준비중입니다)
[Enon님 파트]
00:30:249 (8,9,10,11) - 01:41:374 (9,10,11) - 02:38:374 (1,2,1,2,1,2) - 03:25:374 (7,8,9,10) - 05:29:374 (4,5,6,7,8,9,1,2,3,4) - 이런 점프가 불가능하다는 건 아니고 화면 끝에서 끝으로 점프하는 것은 약간 막장의 느낌이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슬라이더 300을 과감히 포기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맵 자체를 점프가 어려운 맵으로 만들려고 한거라.. 이 정도 점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0:51:374 (1,2) -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것이 음악에 맞습니다. (수정)
01:33:374 (3,4,5,6) - 너무 양옆으로만 뻗어나가지 말고 사각형을 그리는 느낌으로 한다던지, 또는 4, 5 사이의 점프 간격을 조금만 줄이면 좋겠네요. (이대로 가겠습니다)
02:36:374 (1,2,3,1,2,3,1,2,3,4,5,6,7,8,9,10) (인정합니다. 좀 더 냅둬보고 말 많이 나오면 수정하겠습니다)
04:20:374 (1,2,3,4,5,6,7,8,9,10,11,12) - 패턴이 약간 막장?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04:23:374 (5,6,7,8,9,10,11,12) - 이건 너무 어렵지 않나요? (이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04:36:249 (2,5,6) - 불필요한 노트인 것 같습니다. (저는 넣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
05:12:124 - 05:14:124 - 05:18:124 - 05:22:124 - 빈 공간을 메워보는 건 어때요? (수정)
05:33:374 (1) - 반 박자 짧게 만드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수정)
감사합니다!Kloyd wrote:
Mod22:29 Kloyd: 어디부터였죠...
22:29 Enon: 01:39:624 (1)-
22:30 Kloyd: 01:40:374 (5,9) - 뉴콤보
22:31 Kloyd: 01:56:874 (5) - 요거는 완전히 겹치는거보단 조금 위나 아래로 움직이는게 플레이하기 더 나을것같네요
22:32 Enon: 324,225로 옮겼어요
22:33 Enon: 아니다
22:33 Enon: 올리는게 낫겠다
22:33 Kloyd: 02:17:874 (12) - 요놈은
22:33 Enon: 324,130
22:33 Kloyd: 02:17:374 (10) - 이놈에 겹치는것보단
22:33 Kloyd: 208:36 으로 두면서 뻗어가는게 더 하기편할거같음
22:34 Kloyd: 02:18:624 (3,4) - 컨트롤쥐
22:34 Kloyd: 02:36:374 (1,2,3,1,2,3,1,2,3,4,5,6,7,8,9,10) - 여기는 도저히 모르겠음 ㅋㅋㅋㅋ
22:35 Kloyd: 03:24:874 (3) - 뉴콤보
22:36 Enon: 저 삼각 반복 점프를 수정해야하나..
22:38 Kloyd: 어떻게 보면
22:38 Kloyd: 한국인이라면 이런맵 모딩은 피하는게 어쩌면 당연한거일수도 있어요 ㅋㅋ
22:38 Kloyd: 못보던맵이라
22:39 Enon: 못 보던 맵이라....
22:40 Kloyd: 저같은 경우야 이런맵 저런맵 다 보고 다니는지라
22:40 Kloyd: 이런 쭝꿔스타일도 익숙한편인데
22:40 Enon: 쭝꿔스타일이라..
22:40 Enon: 연변 사람이 된 기분이군요
22:41 Kloyd: 제 맵 기원도 쭝꿔입니다..
22:42 *Kloyd is editing [http://osu.ppy.sh/b/433333 wa. vs ETIA. - Akasagarbha [Extra]]
22:42 Kloyd: 이사람같은 경우는 약간 놀드끼랑 팡젠끼가 있는거같고..
22:43 Enon: 맵 만들면서
22:43 Enon: 빵젠처럼 슬라 잘 만들고 싶다
22:43 Enon: 라는 말을 하는걸보면 빵젠맵 많이 보는게 맞는듯
22:45 Kloyd: 이정도면 된듯
22:45 Kloyd: 뉴콤밖에 안보여서...
22:45 Enon: 00:11:999 - 00:12:124 - 여기까지 들리는 1/8
22:45 Enon: 이 너무 심하다고 하셨는데
22:45 Enon: 그건 무슨 말인가요?
22:46 Kloyd: 또로로로 라고 사람목소리 루핑된거 들리세요?
22:46 Enon: 네네
22:46 Kloyd: 그거얘기하는거임
22:46 Kloyd: 그냥 지나가기에는 소리가 너무 커서 노트로 표현하는게 나을거같아서요
22:47 Enon: 1/8로 맞춰서
22:47 Enon: 슬라 놨는데
22:47 Enon: 어떨까요 이건
22:48 Kloyd: 1/8슬라를 두개 해보세요 ㅇㅇ
22:48 Enon: 네네 그렇게 했어요
22:48 Enon: 그리고 아까전에 오버랩 어쩌구 하신거
22:48 Enon: 그건 어떻게 하면 좋은 배치가 될까요?
22:48 Kloyd: 으.... 제가 스샷업로딩이 안되서
22:49 Enon: 간단하게 말로 설명해주시면
22:49 Enon: 제가 알아서 해보죠
22:49 Kloyd: 일단 타이밍들 쫙 불러주세요
22:49 Enon: 네? 무슨 타이밍이여
22:49 Enon: 00:48:874 (3)
22:49 Kloyd: ㅇㅇ
22:50 Enon: 01:31:749 (8,9)
22:50 Kloyd: 저 3번슬라이더같은경우는
22:51 Kloyd: 점이 3개니까 점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22:51 Enon: 넵
22:51 Kloyd: 390:19 / 407:93 / 389:162
22:52 Kloyd: 이렇게하면 님이 원하는 흐름을 그대로 살리면서 약간은 이상한 겹침을 피하고
22:52 Kloyd: 다음노트 전개도 확실하게 될거같아요
22:54 Kloyd: 01:31:874 (9) - 이거는 궂이 구부리고싶다면 288:83 / 353:62 / 389:26
22:54 Kloyd: 안구부린다면 가운뎃점을 지우고 끝점만 401:29
22:59 Kloyd: 대충 감이 오시나요?
23:01 Enon: 말씀하신건 다 고쳤어여
23:04 Kloyd: 슬라이더 딱 중간에 노트를 두면
23:04 Enon: 포럼에 글 써주시면
23:04 Enon: 쿠도스 드릴게여
23:04 Kloyd: 절반 이상은 먹힌다고 보면 되요
23:04 Enon: 넹
23:04 Enon: 아하
Doyak wrote: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Komari님 파트]
00:38:374 (1,1,1) - 00:47:749 (3) - 01:59:374 (1,2,3) - 03:48:374 구간 일대에서 (하! 워! 등의)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힛사 볼륨을 없애라는건가요?
03:01:124 (3,3) - 조금 억지스럽지 않나요? 글쎄요 저는 잘 ...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Lolicore_Komari wrote:
Doyak wrote: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Komari님 파트]
00:38:374 (1,1,1) - 00:47:749 (3) - 01:59:374 (1,2,3) - 03:48:374 구간 일대에서 (하! 워! 등의)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힛사 볼륨을 없애라는건가요?
03:01:124 (3,3) - 조금 억지스럽지 않나요? 글쎄요 저는 잘 ...
히트 사운드 볼륨을 0% 로 하는 것은 언랭요소임미당Doyak wrote: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일단 눈에 확 띄는 것들만 전부 적어봤습니다.[ HalLoWeeN ] wrote:
[General]
Please check your AIMod!!This is your AIMod
Letterbox in breaks 를 통일시켜주세요.
태고 난이도와 타이밍 포인트가 맞지 않습니다.
어프난이도이므로 아래 세개는 무시해주세요.
[Collab]
난이도 명을 조금 특이하게 바꿔보시는건 어떠신지!?
히트 사운드가 없네요 lol
00:11:749 (8) - 리버스 하나 줄여주시고, 00:12:124 (1,2) - 를 지워주세요. 그리고 00:11:999 - 여기서부터 00:12:249 - 여기까지 이런 느낌으로 1/8 슬라이더를 넣어주세요.
00:15:874 (7) - 리버스 하나 줄여주세요.
00:21:374 (5) - 슬라이더 박자를 1/2로 해주세요. 3/4 박자가 아닙니다.
00:38:374 (1,1,1) - 같은 박자인데 왜 변속이 들어갔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00:48:374 - 01:02:374 - 나쁘지는 않은데 너무 1/4에 비중을 두신 것 같습니다. 즉, 들리는 음 모두를 표현하고자 하신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제안을 좀 적겠습니다.
00:49:874 (7) - 이 슬라이더의 경우에는 1/4 슬라이더가 아니라 서클 하나로 하시는게 오히려 박자적으로는 더 맞을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그리고 00:50:8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지만, 00:50:3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1/2 슬라이더 하나와 서클 하나가 오히려 어울릴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00:52:374 (1,2,3,4) - 이 박자의 경우에도 현재 상태인 1/4 슬라이더 4개 보다는 이런 박자가 좀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00:54:374 (1,2,3,4) - 이 박자는 현재 1/4 슬라이더 4개가 아닌 1/2슬라, 서클, 1/2슬라, 서클 박자가 나을 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01:01:374 (5) - 이 슬라이더는 1/2박자 리버스가 아닌 1/3 박자 리버스로 들리네요. 1/3 박자
01:07:374 (3) - NC
01:13:374 (4) - ^
01:17:374 (5) - ^
01:18:124 (1) - Remove NC
01:18:749 (1) - ^
01:20:374 - 01:22:374 - 이 부분 역시 박자가 너무 1/4 위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01:20:374 (1) - 이 슬라이더는 지워주세요. 01:20:999 (3,4) - 둘 모두 지워주세요.
01:21:624 (5,6) - 이 두개도 지워주세요.
그 후에 이곳 박자들을 이런 느낌으로 맞춰주시는게 더 어울릴듯 싶습니다.
01:31:374 (5) - NC
01:33:874 (5) - ^
01:39:874 (3) - ^
01:46:374 (4) - ^
01:55:124 (4) - ^
02:13:374 (3) - ^
02:16:999 (7) - ^
02:17:374 (10) - ^
02:28:874 (3) - ^
02:29:374 (3) - ^
02:30:874 (5) - ^
02:32:874 (3) - ^
02:33:374 (7) - ^
02:35:374 (5) - ^
02:37:374 (3) - ^
02:37:874 (5) - ^
02:39:874 (3) - ^
02:41:874 (8) - ^
02:45:374 (5) - ^
03:06:874 (6) - ^
03:09:999 (1) - Remove NC
03:19:874 (1) - 현재 모양은 뭔가 좀 엉성하게 느껴지는데, 차라리 이런 모양의 슬라이더로 바꾸심이 어떤지?
03:23:124 (4) - NC
03:23:874 (4) - ^
03:25:624 (6) - ^
03:29:874 - 이 부분 박자는 비우는게 좋겠네요.
04:05:124 (4) - NC
04:13:124 (1) - 같은 박자에 어째서 변속이 들어간건지....
04:13:499 (2) - 변속 다음이니 NC
04:20:874 (3) - NC
04:21:374 (5) - ^
04:21:874 (7) - ^
04:23:874 (5) - ^
04:23:374 (5) - ^
04:25:374 (3) - ^
04:25:874 (3) - ^
04:26:874 (3) - ^
04:27:374 (5) - ^
04:29:374 (5) - ^
04:31:374 (1,2,3,4) - 같은 박자인데 또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04:33:374 (7) - NC
04:37:124 (5,6) - 지워주세요.
04:42:874 (3) - NC
04:47:374 - 여기서부터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04:47:374 (4) - NC
04:49:374 (5) - ^
04:51:374 (5) - ^
04:53:374 (9) - ^
04:55:124 (3) - ^
04:55:624 (3) - ^
04:57:374 (3) - ^
05:01:874 (5) - ^
05:05:874 (9) - ^
05:15:374 (3) - ^
05:17:374 (7) - ^
05:20:374 (5) - ^
05:20:874 (1) - Remove NC
05:21:374 (1) - NC
05:24:374 (5) - ^
05:25:374 (3) - ^
05:28:374 (8) - ^
05:30:374 (7) - ^
05:32:374 (6) - ^
태고난이도 에서 Letterbox in breaks를 사용하는 것은 언랭 요소입니다.[ HalLoWeeN ] wrote:
as the Enon's in-game req
I alway give a suggestion, so if you don't want change, you don't need to change anything.
but Please, write the feedback.[ HalLoWeeN ] wrote:
[General]
Please check your AIMod!!This is your AIMod
Letterbox in breaks 를 통일시켜주세요.
태고 난이도와 타이밍 포인트가 맞지 않습니다.
어프난이도이므로 아래 세개는 무시해주세요.
[ HalLoWeeN ] wrote:
as the Enon's in-game req
I alway give a suggestion, so if you don't want change, you don't need to change anything.
but Please, write the feedback.
[General]
Please check your AIMod!!This is your AIMod
Letterbox in breaks 를 통일시켜주세요.
태고 난이도와 타이밍 포인트가 맞지 않습니다.
어프난이도이므로 아래 세개는 무시해주세요.
Letterbox는 스토리보드 감지하고 자동으로 된 모양인데 비활성화가 안되서
어쩔 수 없는거라 상관 없다고 들었습니다. 오프셋은 태고와 스탠다드 같게 했습니다.
[Collab]
난이도 명을 조금 특이하게 바꿔보시는건 어떠신지!?
생각해보겠습니다.
히트 사운드가 없네요 lol
곧 추가하겠습니다
00:11:749 (8) - 리버스 하나 줄여주시고, 00:12:124 (1,2) - 를 지워주세요. 그리고 00:11:999 - 여기서부터 00:12:249 - 여기까지 이런 느낌으로 1/8 슬라이더를 넣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00:15:874 (7) - 리버스 하나 줄여주세요. 전 그대로 가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이대로 가겠습니다
00:21:374 (5) - 슬라이더 박자를 1/2로 해주세요. 3/4 박자가 아닙니다. 수정했습니다.
00:48:374 - 01:02:374 - 나쁘지는 않은데 너무 1/4에 비중을 두신 것 같습니다. 즉, 들리는 음 모두를 표현하고자 하신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제안을 좀 적겠습니다.
00:49:874 (7) - 이 슬라이더의 경우에는 1/4 슬라이더가 아니라 서클 하나로 하시는게 오히려 박자적으로는 더 맞을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00:50:8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지만, 00:50:3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1/2 슬라이더 하나와 서클 하나가 오히려 어울릴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이대로 가겠습니다.
00:52:374 (1,2,3,4) - 이 박자의 경우에도 현재 상태인 1/4 슬라이더 4개 보다는 이런 박자가 좀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정했습니다.
00:54:374 (1,2,3,4) - 이 박자는 현재 1/4 슬라이더 4개가 아닌 1/2슬라, 서클, 1/2슬라, 서클 박자가 나을 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수정했습니다.
01:01:374 (5) - 이 슬라이더는 1/2박자 리버스가 아닌 1/3 박자 리버스로 들리네요. 1/3 박자수정했습니다.
01:07:374 (3) - NC
01:13:374 (4) - ^
01:17:374 (5) - ^
01:18:124 (1) - Remove NC
01:18:749 (1) - ^
수정했습니다.
01:20:374 - 01:22:374 - 이 부분 역시 박자가 너무 1/4 위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01:20:374 (1) - 이 슬라이더는 지워주세요. 01:20:999 (3,4) - 둘 모두 지워주세요.
01:21:624 (5,6) - 이 두개도 지워주세요.
그 후에 이곳 박자들을 이런 느낌으로 맞춰주시는게 더 어울릴듯 싶습니다.
전 그대로 가는게 좋을것 같아서 그대로 가겠습니다..
01:31:374 (5) - NC
01:33:874 (5) - ^
01:39:874 (3) - ^
01:46:374 (4) - ^
01:55:124 (4) - ^
02:13:374 (3) - ^
02:16:999 (7) - ^
02:17:374 (10) - ^
02:28:874 (3) - ^
02:29:374 (3) - ^
02:30:874 (5) - ^
02:32:874 (3) - ^
02:33:374 (7) - ^
02:35:374 (5) - ^
02:37:374 (3) - ^
02:37:874 (5) - ^
02:39:874 (3) - ^
02:41:874 (8) - ^
02:45:374 (5) - ^
03:06:874 (6) - ^
03:09:999 (1) - Remove NC
03:19:874 (1) - 현재 모양은 뭔가 좀 엉성하게 느껴지는데, 차라리 이런 모양의 슬라이더로 바꾸심이 어떤지?
03:23:124 (4) - NC
03:23:874 (4) - ^
03:25:624 (6) - ^
수정했습니다.
03:29:874 - 이 부분 박자는 비우는게 좋겠네요. 수정했습니다.
04:05:124 (4) - NC 수정했습니다.
04:13:499 (2) - 변속 다음이니 NC 수정했습니다.
04:20:874 (3) - NC
04:21:374 (5) - ^
04:21:874 (7) - ^
04:23:874 (5) - ^
04:23:374 (5) - ^
04:25:374 (3) - ^
04:25:874 (3) - ^
04:26:874 (3) - ^
04:27:374 (5) - ^
04:29:374 (5) - ^
수정했습니다.
04:31:374 (1,2,3,4) - 같은 박자인데 또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수정했습니다.
04:33:374 (7) - NC
04:37:124 (5,6) - 지워주세요.
04:42:874 (3) - NC
수정했습니다.
04:47:374 - 여기서부터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수정했습니다.
04:47:374 (4) - NC
04:49:374 (5) - ^
04:51:374 (5) - ^
04:53:374 (9) - ^
04:55:124 (3) - ^
04:55:624 (3) - ^
04:57:374 (3) - ^
05:01:874 (5) - ^
05:05:874 (9) - ^
05:15:374 (3) - ^
05:17:374 (7) - ^
05:20:374 (5) - ^
05:20:874 (1) - Remove NC
05:21:374 (1) - NC
05:24:374 (5) - ^
05:25:374 (3) - ^
05:28:374 (8) - ^
05:30:374 (7) - ^
05:32:374 (6) - ^
수정했습니다.
일단 눈에 확 띄는 것들만 전부 적어봤습니다.
맵이 상당히 어렵네요...
아직까지는 모딩을 더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Good Luck!
0은 안 되나요... 하지만 제 말이 무슨 뜻인진... 나머지에 비해 훨씬 작게 내야 한다는 거죠... 그런 건 분명히 있잖아요...[ HalLoWeeN ] wrote:
히트 사운드 볼륨을 0% 로 하는 것은 언랭요소임미당Doyak wrote: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모딩 감사합니다.Dark Fang wrote:
대충 했어도 용서해주세요 수험생이라.
[Collab]
[*]00:33:375 (5,6,7,8) - 이건 개인 취향차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이 파트에서는 박자를 보컬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그 점에서는 00:33:875 (8) - 이 슬라이더의 머릿부분의 박자를 무시할 수는 없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좋은 박자입니다. 자세히 파고들자면 00:33:500 (6,7) - 이 두 노트간의 큰 디스턴스 차이가 다음 노트에도 괴리감을 느끼게 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군요. Ctrl + G 처리했습니다.
[*]00:35:250 - 이때까지 보컬을 따라가신 것 같은데 이부분은 비었네요. 흐름도 그렇고 그냥 내버려 두었습니다.
[*]01:02:625 (1,2,1,2) - 뭐라 말씀드리기 힘든 부분이군요... 시각적으로 이렇게 두면 착시현상? 비스무리한것 때문에 아무리 많이 해도 외우지 않는 이상 점프로 인식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바로는 이렇게 둬보시는건 어떤가요? :
다른 패턴으로 바꿨습니다.
[*]01:12:062 - 연타로 두실거라면 이곳에 서클을 하나 추가해보시는건 어떻습니까? 원래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졌네요; 수정했습니다
[*]01:45:375 - 적어도 파트를 이렇게 나누셧다면 앞부분의 박자와 비슷하게 해주십시오. 다른 패턴으로 바꿨습니다.
[*]01:50:625 (1,2,3,4,5) - 점프가 들어가야 할 부분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글쎄요.. 일단 보류하겠습니다.
[*]01:56:625 (4,5) - 이건 언랭커블에 가깝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패턴으로 수정했습니다.
[*]02:01:000 (4) - 뉴 콤보를 넣어주십시오. 분간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수정했습니다.[/list]
Edit : http://puu.sh/d9Hoo/37979042f8.osuDark Fang wrote:
대충 했어도 용서해주세요 수험생이라.
[General]- 태고는 Widescreen Support, Letterbox in breaks를 사용하는 것이 언랭요소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이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태고난이도에 레터박스를 일단 켜두는게 어떄요. 알렠스 같은애들 다시 올지도 모르니까. 이게 애매한점이 뭐냐면 콜라보 난이도는 SB가 있어서 레터박스가 강제로 켜진 상태거든요 ㅋㅋ..
랭킹 크리테리아에서 이걸 찾았습니다.[ HalLoWeeN ] wrote:
히트 사운드 볼륨을 0% 로 하는 것은 언랭요소임미당Doyak wrote: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Doyak wrote:
랭킹 크리테리아에서 이걸 찾았습니다.
The end of a spinner (or even the entire spinner) the sliding sound of a slider, and the end of a slider can be silent, but only do it if it makes sense.
즉 스피너의 끝이나, 슬라이더를 끄는 소리나, 슬라이더의 끝은 무음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거죠. 저 부분들의 경우에는 슬라이더의 끝은 다음 슬라이더까지 자연스럽게 끌고 가는 게 목적이므로 무음 처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힛사를 0%로 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하라네요: If you want a silent/blank hitsound, then you must use a 0-byte .wav file
힛사 전부 수정했습니다.Sonnyc wrote:
01:55:375 (1,2) - 개인적으로 대칭이 어울리는 곳이 아닌것 같지만.. 음 글쎄요, 같은음 두박자인데 상관없을거같아요
02:08:625 (4) - 간격 고려해서 뉴콤? 수정했습니다.
03:52:125 (7) - 끝에 음량 감소 부탁합니다. 거의 동시에 (1) 머리음과 소리가 나서 크게 들립니다.
03:58:125 (1) - ^
04:00:125 (1) - ^
04:06:125 (6) - ^
04:08:125 (7) - ^
04:14:125 (4) - ^
04:16:125 (4) - ^ 1/16 박자였군요. 추천되는 박자는 아니지만 사용하셨기에 더더욱 5%로 힛사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4:18:750 (6) - 이건 반대로 끝에 소리가 필요합니다. 음량 감소를 원하신다면 40% 정도로 힛사가 들리게 해주세요. 명백히 음이 있는 부분이라 음소거는 좀.. ㅎ
04:19:750 (2) - ^
I LOVE YOU, HW <3Broccoly wrote:
하잉
00:12:375 (1,3) - 3번이 바로앞슬라에 가려서 안보임다 (수정)
01:30:875 (3,1,2) - 요것두 까다롭게 오버랩되서 좀 읽기힘든.. 생각해 보겠습니다..
01:37:875 (3,4) - 4번을 3번끝에 붙여주면 리듬파악에 더 도움이 될것같네요 (수정)
02:17:250 (3,1) - 서클여러개로 와리가리하다가 올라갔다 아래로 뚝떨어지는느낌이라 필요이상으로 힘이들어가게되는? 잘 모르겠네요.. 지금이 딱 마음에 드는것 같은데..
02:37:375 (1,2,3,4,1,2,3,4) - ㅋㅋ개1굿
03:19:875 (1,2) - 슬라비쥬얼좋구요
04:23:375 (1,2,3,4,1,2,3,4) - ㅋㅋ개2굿
05:34:375 - 여기서끝내는것도 좋아보이는데.. (수정)
랭크되면 할로윙이 질투할듯ㅋ
Broccoly wrote:
하잉
02:09:375 (1,2,3,4) - 여기 드럼보다는 위에 찎찎거리는 1/3 멜로디에 맞춰주시면 더좋을듯 글쎄요.. 잘 모르겠습니다
04:14:375 (1,2,3) - 여기 짧은리핏슬라로 워 어 워 어 거리는거 표현하면좋을듯 수정했습니다.
04:16:375 (1,2) - 여기도. 대신 위보다 보컬음역이 낮으니깐 sv낮춰서? 여긴 어디다가 넣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동선도 맘에들고 그냥 보류하겠습니다.
랭크되면 할로윙이 질투할듯ㅋ
Desperate-kun wrote:
Ohhhhhhhhhhhhhhhhhh yeaaaaaaaaaaaaaaaaaa
I still think it's exaggerated to map this song like wuuuuut 240 BPM but okay, maybe I don't have enough swag for this song
Good luck B)
thanks to mod!ALust wrote:
just a quick mod because i love this song (just suggestions)
01:51:750 (4) - make this snap with 01:51:000 (4) - ok
01:54:375 (1) - make this slider blanket with 01:54:125 (9) - , like this change myself.
01:55:000 (3,1) - ctrl g it (?) ummm. no. sorry
02:50:875 (4) - move this slider to x:288 to stack with 02:50:625 (2,3) - ok
03:00:750 (2) - move this slider like this ok
and then, this and this
good luck!
339,109,153875,2,0,P|448:51|511:156,1,270.000010299683,8|0,0:0|0:0,0:0:0:0:
정말 감사합니다Euny wrote:
your request!
1366 * 768로 가져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stronaut
- to. Enon님♥
- 00:31:375 (1) - 이 스핀은 누구의것이죠? 에논님꺼겠죠?
! 피니시 추가해주세요(볼륨 5~60%정도로 넣으시면 괜찮을거같아요) 추가했습니다!
- 00:50:125 (2) - 디스턴스적당하게 진짜 재밌는 점픈데, 흐름상 Ctrl G하는게 더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떠세요? 수정했습니다
- 02:23:375 (5) - 쿵~ 하고 시작되는 파트니까 뉴콤 넣어주세요 추가했습니다!
- 02:33:875 (3) - 이거 조금 틀어지기도했고, 위치조정도 필요해보이니, 코드드릴게요 지우고 붙여넣기해서 써보세요 수정했습니다!
339,109,153875,2,0,P|448:51|511:156,1,270.000010299683,8|0,0:0|0:0,0:0:0:0:- 03:19:375 (7) - 여기가 뉴콤이고, 수정했습니다!
- 03:19:875 (1) - 이건 뉴콤 풀어주시구요, 수정했습니다!
- 03:20:375 (2) - 뉴콤넣고 머리부분 심벌들리니 피니시추가해주시면 좋구요! 수정했습니다!
- 03:37:125 (1) - 여기도 스핀끝에 챙~소리 들리니.. 피니시 넣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 04:37:375 (1) - ^ 수정했습니다!
- 04:42:250 (8,1) - 스택완벽하게 조금만 이동해주세요 ! 수정했습니다!
- 04:54:375 (5,1) - 박자대로라면... 뉴콤스왑해주시는게 맞는데 보컬 살리려고 일부러 두셨다면 이건 무시하셔도되요 > <.. 그대로 갈게여
- 05:02:375 (1) - 피니시추가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 05:18:375 (1) - 여기도 머리에 피니시추가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 05:22:375 (1) - ^ 수정했습니다!
꼭 랭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ake my star..
감사합니다 !Euny wrote:
your request!
- Astronaut
- to. Lolicore_Komari님♥
- 00:40:250 (4) - 꼬리에 심벌사운드 들리네요 피니시 추가해보시는거 어떠세요? 고쳤습니다.
- 00:42:375 (3) - 여긴 머리에 휘슬추가 해주시고 새로운음악파트가 시작되는 부분이니 이쪽으로 뉴콤스왑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아예 새로운 패턴을 짜서 뉴콤 다른곳에 둬서 넘어가겠습니다.
- 00:44:375 (7,1) - 위와 같은이윱니다 찡~하는 새로운음악파트 시작하는 부분이니 뉴콤 스왑하시는거 어떠세요? 고쳤습니다.
- 01:12:125 (9,3) - 오버랩 살짝 틀어졌네요 조금만 수정해주세요! 고쳤습니다.
- 01:52:375 (1,3) - 얘네 조금만 손봐주세요 (솔직히 저렇게까지 둥글게 하지 말고 그냥 지금모양너무 괜찮으니까.. 그상태로 01:52:750 (2) - 이노트와의 양 슬라 디스턴스정리만 조금 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나름대로 고쳐봤습니다.
- 01:53:375 (5) - 오버랩모양 이쁘게, x277y264로 옮겨보시는거 어떠세요? (그럼 01:54:375 (1) - 요 슬라안으로 쏙! 들어가서 보기 좋은거같아요!) 고쳤습니다.
- 02:02:375 (3) - 뉴콤 이쪽으로 스왑해주세영~! 글쎄요 뉴콤 남용하는거같아서 ... 일단 보류
- 03:07:750 (2) - 좀더 괜찮은 담요위해 x321y197로 옮겨주세요~! 고쳤습니다.
- 04:02:125 (5) - 음.. 이 슬라이더도, 04:03:750 (2,1) - 얘네둘처럼 패턴연관성을 살리기위해 x273y365로 살짝만 옮겨주시는거 어떠세요? 고쳤습니다.
- 04:17:500 (2) - 위와 비슷한 이윱니다. 연관성+디스턴스정리를 위해 x58y93으로 옮겨보세요~ 고쳤습니다.
- 04:19:375 (1) - 스샷처럼 조금만 정리해주시면 더 이쁜슬라될거같아요! 나름대로 고쳐봤습니다.
꼭 랭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ake my star..
헐 스타 짱고맙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anger wrote:
헐 노래 개좋다
늦게서야 깨달았는데 답변 해드리는걸 깜빡했었네요.Sonnyc wrote:
00:29:375 (5) - 이전 슬라이더와 흐름이 끊겼습니다. 그리고 콤보가 좀 이상해보이는데 이거 뉴콤하면 통일성 생길듯요.
01:55:375 (1,2) - 개인적으로 대칭이 어울리는 곳이 아닌것 같지만.. 음
02:08:625 (4) - 간격 고려해서 뉴콤?
02:32:375 - 02:46:250 -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갑자기 난도가 확 뛴듯 하네요
02:59:500 - 여기 박자 없는건 좀 아쉽네요.
03:31:750 (11,12) - 슬라이더는 03:31:750 에서 시작하는 긴 하나로 충분할듯요.
03:52:125 (7) - 끝에 음량 감소 부탁합니다. 거의 동시에 (1) 머리음과 소리가 나서 크게 들립니다.
03:58:125 (1) - ^
04:00:125 (1) - ^
04:06:125 (6) - ^
04:08:125 (7) - ^
04:14:125 (4) - ^
04:16:125 (4) - ^ 1/16 박자였군요. 추천되는 박자는 아니지만 사용하셨기에 더더욱 5%로 힛사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4:18:750 (6) - 이건 반대로 끝에 소리가 필요합니다. 음량 감소를 원하신다면 40% 정도로 힛사가 들리게 해주세요. 명백히 음이 있는 부분이라 음소거는 좀.. ㅎ
04:19:750 (2) - ^
05:28:875 (5) - 점프는 05:29:000 (1) 이 아니라 (5) 노트부터 해주시고 (5)에 뉴콤도 대신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