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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flo loves CHEMISTRY - Astrose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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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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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tty Rhythm
느낌표 막 붙으니까 쑥쓰럽네
Racoon-
이거 랭크는 어떤 난이도로 시킬꺼임?
Topic Starter
Enon

- Racoon - wrote:

이거 랭크는 어떤 난이도로 시킬꺼임?
물론 Collab
Pretty Rhythm
뉴콤 좀 짚어봄

[Your part]

00:24:374 (5) - NC
00:54:374 (7) - ^
00:56:374 (7) - ^
00:57:374 (1) - 뉴콤 지우고 00:58:374 (4) - 여기에 추가
01:22:374 (8) - NC
01:23:124 (1) - 뉴콤 지우고 01:24:374 (10) - 추가
01:25:374 (1) - 뉴콤 지우고 01:26:374 (7) - 추가
01:27:374 (1) - 뉴콤 지우고 01:28:374 (9) - 추가
02:28:374 (9) - NC
02:29:374 (1) - 여기껀 지우고 02:30:374 (9) - 여기에 추가
03:28:624 (7) - NC
04:26:374 (9) - 여기에 추가하고 04:26:874 (1) - 여기건 지우고
04:40:374 (9) - 뉴콤 추가 후 04:41:374 (5) - 삭제하고 04:42:374 (1) - 추가
05:02:374 (7) - 추가

별은 덤으로
Doyak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일반]

노트 밀도상 AR을 조금만 높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한 9.3 정도로요.

힛사가 거의 맵핑이 안 되어있는데 이 노래가 그다지 힛사가 필요없을지도 모르겠지만 가사에 맞추어 예를 들어 04:14:374 (1,2,3) - 이런 부분이라면 조금 색다르게 힛사를 처리하는 것도 괜찮겠지요.

[Enon님 파트]

00:30:249 (8,9,10,11) - 01:41:374 (9,10,11) - 02:38:374 (1,2,1,2,1,2) - 03:25:374 (7,8,9,10) - 05:29:374 (4,5,6,7,8,9,1,2,3,4) - 이런 점프가 불가능하다는 건 아니고 화면 끝에서 끝으로 점프하는 것은 약간 막장의 느낌이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슬라이더 300을 과감히 포기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00:51:374 (1,2) -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것이 음악에 맞습니다.

01:33:374 (3,4,5,6) - 너무 양옆으로만 뻗어나가지 말고 사각형을 그리는 느낌으로 한다던지, 또는 4, 5 사이의 점프 간격을 조금만 줄이면 좋겠네요.

02:36:374 (1,2,3,1,2,3,1,2,3,4,5,6,7,8,9,10) - 04:20:374 (1,2,3,4,5,6,7,8,9,10,11,12) - 패턴이 약간 막장?

04:23:374 (5,6,7,8,9,10,11,12) - 이건 너무 어렵지 않나요?

04:36:249 (2,5,6) - 불필요한 노트인 것 같습니다.

05:12:124 - 05:14:124 - 05:18:124 - 05:22:124 - 빈 공간을 메워보는 건 어때요?

05:33:374 (1) - 반 박자 짧게 만드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Komari님 파트]

00:38:374 (1,1,1) - 00:47:749 (3) - 01:59:374 (1,2,3) - 03:48:374 구간 일대에서 (하! 워! 등의)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03:01:124 (3,3) - 조금 억지스럽지 않나요?
DeletedUser_1574070
22:29 Kloyd: 어디부터였죠...
22:29 Enon: 01:39:624 (1)-
22:30 Kloyd: 01:40:374 (5,9) - 뉴콤보
22:31 Kloyd: 01:56:874 (5) - 요거는 완전히 겹치는거보단 조금 위나 아래로 움직이는게 플레이하기 더 나을것같네요
22:32 Enon: 324,225로 옮겼어요
22:33 Enon: 아니다
22:33 Enon: 올리는게 낫겠다
22:33 Kloyd: 02:17:874 (12) - 요놈은
22:33 Enon: 324,130
22:33 Kloyd: 02:17:374 (10) - 이놈에 겹치는것보단
22:33 Kloyd: 208:36 으로 두면서 뻗어가는게 더 하기편할거같음
22:34 Kloyd: 02:18:624 (3,4) - 컨트롤쥐
22:34 Kloyd: 02:36:374 (1,2,3,1,2,3,1,2,3,4,5,6,7,8,9,10) - 여기는 도저히 모르겠음 ㅋㅋㅋㅋ
22:35 Kloyd: 03:24:874 (3) - 뉴콤보
22:36 Enon: 저 삼각 반복 점프를 수정해야하나..
22:38 Kloyd: 어떻게 보면
22:38 Kloyd: 한국인이라면 이런맵 모딩은 피하는게 어쩌면 당연한거일수도 있어요 ㅋㅋ
22:38 Kloyd: 못보던맵이라
22:39 Enon: 못 보던 맵이라....
22:40 Kloyd: 저같은 경우야 이런맵 저런맵 다 보고 다니는지라
22:40 Kloyd: 이런 쭝꿔스타일도 익숙한편인데
22:40 Enon: 쭝꿔스타일이라..
22:40 Enon: 연변 사람이 된 기분이군요
22:41 Kloyd: 제 맵 기원도 쭝꿔입니다..
22:42 *Kloyd is editing [http://osu.ppy.sh/b/433333 wa. vs ETIA. - Akasagarbha [Extra]]
22:42 Kloyd: 이사람같은 경우는 약간 놀드끼랑 팡젠끼가 있는거같고..
22:43 Enon: 맵 만들면서
22:43 Enon: 빵젠처럼 슬라 잘 만들고 싶다
22:43 Enon: 라는 말을 하는걸보면 빵젠맵 많이 보는게 맞는듯
22:45 Kloyd: 이정도면 된듯
22:45 Kloyd: 뉴콤밖에 안보여서...
22:45 Enon: 00:11:999 - 00:12:124 - 여기까지 들리는 1/8
22:45 Enon: 이 너무 심하다고 하셨는데
22:45 Enon: 그건 무슨 말인가요?
22:46 Kloyd: 또로로로 라고 사람목소리 루핑된거 들리세요?
22:46 Enon: 네네
22:46 Kloyd: 그거얘기하는거임
22:46 Kloyd: 그냥 지나가기에는 소리가 너무 커서 노트로 표현하는게 나을거같아서요
22:47 Enon: 1/8로 맞춰서
22:47 Enon: 슬라 놨는데
22:47 Enon: 어떨까요 이건
22:48 Kloyd: 1/8슬라를 두개 해보세요 ㅇㅇ
22:48 Enon: 네네 그렇게 했어요
22:48 Enon: 그리고 아까전에 오버랩 어쩌구 하신거
22:48 Enon: 그건 어떻게 하면 좋은 배치가 될까요?
22:48 Kloyd: 으.... 제가 스샷업로딩이 안되서
22:49 Enon: 간단하게 말로 설명해주시면
22:49 Enon: 제가 알아서 해보죠
22:49 Kloyd: 일단 타이밍들 쫙 불러주세요
22:49 Enon: 네? 무슨 타이밍이여
22:49 Enon: 00:48:874 (3)
22:49 Kloyd: ㅇㅇ
22:50 Enon: 01:31:749 (8,9)
22:50 Kloyd: 저 3번슬라이더같은경우는
22:51 Kloyd: 점이 3개니까 점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22:51 Enon: 넵
22:51 Kloyd: 390:19 / 407:93 / 389:162
22:52 Kloyd: 이렇게하면 님이 원하는 흐름을 그대로 살리면서 약간은 이상한 겹침을 피하고
22:52 Kloyd: 다음노트 전개도 확실하게 될거같아요
22:54 Kloyd: 01:31:874 (9) - 이거는 궂이 구부리고싶다면 288:83 / 353:62 / 389:26
22:54 Kloyd: 안구부린다면 가운뎃점을 지우고 끝점만 401:29
22:59 Kloyd: 대충 감이 오시나요?
23:01 Enon: 말씀하신건 다 고쳤어여
23:04 Kloyd: 슬라이더 딱 중간에 노트를 두면
23:04 Enon: 포럼에 글 써주시면
23:04 Enon: 쿠도스 드릴게여
23:04 Kloyd: 절반 이상은 먹힌다고 보면 되요
23:04 Enon: 넹
23:04 Enon: 아하
Topic Starter
Enon

Doyak wrote: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일반]

노트 밀도상 AR을 조금만 높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한 9.3 정도로요. (수정)

힛사가 거의 맵핑이 안 되어있는데 이 노래가 그다지 힛사가 필요없을지도 모르겠지만 가사에 맞추어 예를 들어 04:14:374 (1,2,3) - 이런 부분이라면 조금 색다르게 힛사를 처리하는 것도 괜찮겠지요. (힛사는 준비중입니다)

[Enon님 파트]

00:30:249 (8,9,10,11) - 01:41:374 (9,10,11) - 02:38:374 (1,2,1,2,1,2) - 03:25:374 (7,8,9,10) - 05:29:374 (4,5,6,7,8,9,1,2,3,4) - 이런 점프가 불가능하다는 건 아니고 화면 끝에서 끝으로 점프하는 것은 약간 막장의 느낌이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슬라이더 300을 과감히 포기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맵 자체를 점프가 어려운 맵으로 만들려고 한거라.. 이 정도 점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0:51:374 (1,2) -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것이 음악에 맞습니다. (수정)

01:33:374 (3,4,5,6) - 너무 양옆으로만 뻗어나가지 말고 사각형을 그리는 느낌으로 한다던지, 또는 4, 5 사이의 점프 간격을 조금만 줄이면 좋겠네요. (이대로 가겠습니다)

02:36:374 (1,2,3,1,2,3,1,2,3,4,5,6,7,8,9,10) (인정합니다. 좀 더 냅둬보고 말 많이 나오면 수정하겠습니다)
04:20:374 (1,2,3,4,5,6,7,8,9,10,11,12) - 패턴이 약간 막장?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04:23:374 (5,6,7,8,9,10,11,12) - 이건 너무 어렵지 않나요? (이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04:36:249 (2,5,6) - 불필요한 노트인 것 같습니다. (저는 넣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

05:12:124 - 05:14:124 - 05:18:124 - 05:22:124 - 빈 공간을 메워보는 건 어때요? (수정)

05:33:374 (1) - 반 박자 짧게 만드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수정)
Topic Starter
Enon

Kloyd wrote:

Mod
22:29 Kloyd: 어디부터였죠...
22:29 Enon: 01:39:624 (1)-
22:30 Kloyd: 01:40:374 (5,9) - 뉴콤보
22:31 Kloyd: 01:56:874 (5) - 요거는 완전히 겹치는거보단 조금 위나 아래로 움직이는게 플레이하기 더 나을것같네요
22:32 Enon: 324,225로 옮겼어요
22:33 Enon: 아니다
22:33 Enon: 올리는게 낫겠다
22:33 Kloyd: 02:17:874 (12) - 요놈은
22:33 Enon: 324,130
22:33 Kloyd: 02:17:374 (10) - 이놈에 겹치는것보단
22:33 Kloyd: 208:36 으로 두면서 뻗어가는게 더 하기편할거같음
22:34 Kloyd: 02:18:624 (3,4) - 컨트롤쥐
22:34 Kloyd: 02:36:374 (1,2,3,1,2,3,1,2,3,4,5,6,7,8,9,10) - 여기는 도저히 모르겠음 ㅋㅋㅋㅋ
22:35 Kloyd: 03:24:874 (3) - 뉴콤보
22:36 Enon: 저 삼각 반복 점프를 수정해야하나..
22:38 Kloyd: 어떻게 보면
22:38 Kloyd: 한국인이라면 이런맵 모딩은 피하는게 어쩌면 당연한거일수도 있어요 ㅋㅋ
22:38 Kloyd: 못보던맵이라
22:39 Enon: 못 보던 맵이라....
22:40 Kloyd: 저같은 경우야 이런맵 저런맵 다 보고 다니는지라
22:40 Kloyd: 이런 쭝꿔스타일도 익숙한편인데
22:40 Enon: 쭝꿔스타일이라..
22:40 Enon: 연변 사람이 된 기분이군요
22:41 Kloyd: 제 맵 기원도 쭝꿔입니다..
22:42 *Kloyd is editing [http://osu.ppy.sh/b/433333 wa. vs ETIA. - Akasagarbha [Extra]]
22:42 Kloyd: 이사람같은 경우는 약간 놀드끼랑 팡젠끼가 있는거같고..
22:43 Enon: 맵 만들면서
22:43 Enon: 빵젠처럼 슬라 잘 만들고 싶다
22:43 Enon: 라는 말을 하는걸보면 빵젠맵 많이 보는게 맞는듯
22:45 Kloyd: 이정도면 된듯
22:45 Kloyd: 뉴콤밖에 안보여서...
22:45 Enon: 00:11:999 - 00:12:124 - 여기까지 들리는 1/8
22:45 Enon: 이 너무 심하다고 하셨는데
22:45 Enon: 그건 무슨 말인가요?
22:46 Kloyd: 또로로로 라고 사람목소리 루핑된거 들리세요?
22:46 Enon: 네네
22:46 Kloyd: 그거얘기하는거임
22:46 Kloyd: 그냥 지나가기에는 소리가 너무 커서 노트로 표현하는게 나을거같아서요
22:47 Enon: 1/8로 맞춰서
22:47 Enon: 슬라 놨는데
22:47 Enon: 어떨까요 이건
22:48 Kloyd: 1/8슬라를 두개 해보세요 ㅇㅇ
22:48 Enon: 네네 그렇게 했어요
22:48 Enon: 그리고 아까전에 오버랩 어쩌구 하신거
22:48 Enon: 그건 어떻게 하면 좋은 배치가 될까요?
22:48 Kloyd: 으.... 제가 스샷업로딩이 안되서
22:49 Enon: 간단하게 말로 설명해주시면
22:49 Enon: 제가 알아서 해보죠
22:49 Kloyd: 일단 타이밍들 쫙 불러주세요
22:49 Enon: 네? 무슨 타이밍이여
22:49 Enon: 00:48:874 (3)
22:49 Kloyd: ㅇㅇ
22:50 Enon: 01:31:749 (8,9)
22:50 Kloyd: 저 3번슬라이더같은경우는
22:51 Kloyd: 점이 3개니까 점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22:51 Enon: 넵
22:51 Kloyd: 390:19 / 407:93 / 389:162
22:52 Kloyd: 이렇게하면 님이 원하는 흐름을 그대로 살리면서 약간은 이상한 겹침을 피하고
22:52 Kloyd: 다음노트 전개도 확실하게 될거같아요
22:54 Kloyd: 01:31:874 (9) - 이거는 궂이 구부리고싶다면 288:83 / 353:62 / 389:26
22:54 Kloyd: 안구부린다면 가운뎃점을 지우고 끝점만 401:29
22:59 Kloyd: 대충 감이 오시나요?
23:01 Enon: 말씀하신건 다 고쳤어여
23:04 Kloyd: 슬라이더 딱 중간에 노트를 두면
23:04 Enon: 포럼에 글 써주시면
23:04 Enon: 쿠도스 드릴게여
23:04 Kloyd: 절반 이상은 먹힌다고 보면 되요
23:04 Enon: 넹
23:04 Enon: 아하
감사합니다!
Pretty Rhythm

Doyak wrote: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Komari님 파트]

00:38:374 (1,1,1) - 00:47:749 (3) - 01:59:374 (1,2,3) - 03:48:374 구간 일대에서 (하! 워! 등의)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힛사 볼륨을 없애라는건가요?

03:01:124 (3,3) - 조금 억지스럽지 않나요? 글쎄요 저는 잘 ...
Doyak

Lolicore_Komari wrote:

Doyak wrote:

구곡의 그 기계점프 맵... 이 노래를 다시 맵핑하시다니 ㅎㅎ

일단 드는 생각은 이게 그대로 랭크가 된다면 엄청난 괴물맵이 되겠다... 싶네요.

특히 에논님 파트를 보면 약간 무리수 같은 괴물점프가 많아서 ㄷㄷ

두 분의 맵핑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스토리보드를 안 봐도 구간이 구분이 되네요.

[Komari님 파트]

00:38:374 (1,1,1) - 00:47:749 (3) - 01:59:374 (1,2,3) - 03:48:374 구간 일대에서 (하! 워! 등의) 슬라이더 끝의 힛사를 없애는 게 음악에 맞는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힛사 볼륨을 없애라는건가요?

03:01:124 (3,3) - 조금 억지스럽지 않나요? 글쎄요 저는 잘 ...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Reol

Doyak wrote: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히트 사운드 볼륨을 0% 로 하는 것은 언랭요소임미당
Reol
as the Enon's in-game req
I alway give a suggestion, so if you don't want change, you don't need to change anything.
but Please, write the feedback.

[ HalLoWeeN ] wrote:

[General]
Please check your AIMod!! :arrow: This is your AIMod

Letterbox in breaks 를 통일시켜주세요.
태고 난이도와 타이밍 포인트가 맞지 않습니다.

어프난이도이므로 아래 세개는 무시해주세요.

[Collab]
난이도 명을 조금 특이하게 바꿔보시는건 어떠신지!?

히트 사운드가 없네요 lol

00:11:749 (8) - 리버스 하나 줄여주시고, 00:12:124 (1,2) - 를 지워주세요. 그리고 00:11:999 - 여기서부터 00:12:249 - 여기까지 이런 느낌으로 1/8 슬라이더를 넣어주세요.

00:15:874 (7) - 리버스 하나 줄여주세요.

00:21:374 (5) - 슬라이더 박자를 1/2로 해주세요. 3/4 박자가 아닙니다.

00:38:374 (1,1,1) - 같은 박자인데 왜 변속이 들어갔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00:48:374 - 01:02:374 - 나쁘지는 않은데 너무 1/4에 비중을 두신 것 같습니다. 즉, 들리는 음 모두를 표현하고자 하신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제안을 좀 적겠습니다.

00:49:874 (7) - 이 슬라이더의 경우에는 1/4 슬라이더가 아니라 서클 하나로 하시는게 오히려 박자적으로는 더 맞을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그리고 00:50:8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지만, 00:50:3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1/2 슬라이더 하나와 서클 하나가 오히려 어울릴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00:52:374 (1,2,3,4) - 이 박자의 경우에도 현재 상태인 1/4 슬라이더 4개 보다는 이런 박자가 좀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00:54:374 (1,2,3,4) - 이 박자는 현재 1/4 슬라이더 4개가 아닌 1/2슬라, 서클, 1/2슬라, 서클 박자가 나을 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01:01:374 (5) - 이 슬라이더는 1/2박자 리버스가 아닌 1/3 박자 리버스로 들리네요. 1/3 박자

01:07:374 (3) - NC
01:13:374 (4) - ^
01:17:374 (5) - ^

01:18:124 (1) - Remove NC
01:18:749 (1) - ^

01:20:374 - 01:22:374 - 이 부분 역시 박자가 너무 1/4 위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01:20:374 (1) - 이 슬라이더는 지워주세요. 01:20:999 (3,4) - 둘 모두 지워주세요.
01:21:624 (5,6) - 이 두개도 지워주세요.
그 후에 이곳 박자들을 이런 느낌으로 맞춰주시는게 더 어울릴듯 싶습니다.

01:31:374 (5) - NC
01:33:874 (5) - ^
01:39:874 (3) - ^
01:46:374 (4) - ^
01:55:124 (4) - ^
02:13:374 (3) - ^
02:16:999 (7) - ^
02:17:374 (10) - ^
02:28:874 (3) - ^
02:29:374 (3) - ^
02:30:874 (5) - ^
02:32:874 (3) - ^
02:33:374 (7) - ^
02:35:374 (5) - ^
02:37:374 (3) - ^
02:37:874 (5) - ^
02:39:874 (3) - ^
02:41:874 (8) - ^
02:45:374 (5) - ^
03:06:874 (6) - ^

03:09:999 (1) - Remove NC

03:19:874 (1) - 현재 모양은 뭔가 좀 엉성하게 느껴지는데, 차라리 이런 모양의 슬라이더로 바꾸심이 어떤지?

03:23:124 (4) - NC
03:23:874 (4) - ^
03:25:624 (6) - ^

03:29:874 - 이 부분 박자는 비우는게 좋겠네요.

04:05:124 (4) - NC
04:13:124 (1) - 같은 박자에 어째서 변속이 들어간건지....
04:13:499 (2) - 변속 다음이니 NC

04:20:874 (3) - NC
04:21:374 (5) - ^
04:21:874 (7) - ^
04:23:874 (5) - ^
04:23:374 (5) - ^
04:25:374 (3) - ^
04:25:874 (3) - ^
04:26:874 (3) - ^
04:27:374 (5) - ^
04:29:374 (5) - ^

04:31:374 (1,2,3,4) - 같은 박자인데 또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04:33:374 (7) - NC
04:37:124 (5,6) - 지워주세요.

04:42:874 (3) - NC

04:47:374 - 여기서부터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04:47:374 (4) - NC
04:49:374 (5) - ^
04:51:374 (5) - ^
04:53:374 (9) - ^
04:55:124 (3) - ^
04:55:624 (3) - ^
04:57:374 (3) - ^
05:01:874 (5) - ^
05:05:874 (9) - ^
05:15:374 (3) - ^
05:17:374 (7) - ^
05:20:374 (5) - ^

05:20:874 (1) - Remove NC

05:21:374 (1) - NC
05:24:374 (5) - ^
05:25:374 (3) - ^
05:28:374 (8) - ^
05:30:374 (7) - ^
05:32:374 (6) - ^
일단 눈에 확 띄는 것들만 전부 적어봤습니다.
맵이 상당히 어렵네요...
아직까지는 모딩을 더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Good Luck!
DeletedUser_1574070
0%의 느낌을 받게 하고 싶다면 슬라이더 헤드 샘플을 노말로, 그리고 엔드 샘플을 소프트로 해주면 됩니다. 혹은 5%도 괜찮고요. 다만 5%는 귀찮지 않을까요
Racoon-

[ HalLoWeeN ] wrote:

as the Enon's in-game req
I alway give a suggestion, so if you don't want change, you don't need to change anything.
but Please, write the feedback.

[ HalLoWeeN ] wrote:

[General]
Please check your AIMod!! :arrow: This is your AIMod

Letterbox in breaks 를 통일시켜주세요.
태고 난이도와 타이밍 포인트가 맞지 않습니다.

어프난이도이므로 아래 세개는 무시해주세요.
태고난이도 에서 Letterbox in breaks를 사용하는 것은 언랭 요소입니다.
타이밍 포인트의 오프셋이 375로 같은것 같습니다. 소리의 볼륨까지 같아야한다면 수정하겠습니다.
Topic Starter
Enon

[ HalLoWeeN ] wrote:

as the Enon's in-game req
I alway give a suggestion, so if you don't want change, you don't need to change anything.
but Please, write the feedback.

[General]
Please check your AIMod!! :arrow: This is your AIMod

Letterbox in breaks 를 통일시켜주세요.
태고 난이도와 타이밍 포인트가 맞지 않습니다.

어프난이도이므로 아래 세개는 무시해주세요.

Letterbox는 스토리보드 감지하고 자동으로 된 모양인데 비활성화가 안되서
어쩔 수 없는거라 상관 없다고 들었습니다. 오프셋은 태고와 스탠다드 같게 했습니다.


[Collab]
난이도 명을 조금 특이하게 바꿔보시는건 어떠신지!?
생각해보겠습니다.

히트 사운드가 없네요 lol
곧 추가하겠습니다

00:11:749 (8) - 리버스 하나 줄여주시고, 00:12:124 (1,2) - 를 지워주세요. 그리고 00:11:999 - 여기서부터 00:12:249 - 여기까지 이런 느낌으로 1/8 슬라이더를 넣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00:15:874 (7) - 리버스 하나 줄여주세요. 전 그대로 가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이대로 가겠습니다

00:21:374 (5) - 슬라이더 박자를 1/2로 해주세요. 3/4 박자가 아닙니다. 수정했습니다.

00:48:374 - 01:02:374 - 나쁘지는 않은데 너무 1/4에 비중을 두신 것 같습니다. 즉, 들리는 음 모두를 표현하고자 하신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제안을 좀 적겠습니다.

00:49:874 (7) - 이 슬라이더의 경우에는 1/4 슬라이더가 아니라 서클 하나로 하시는게 오히려 박자적으로는 더 맞을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00:50:8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지만, 00:50:3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1/2 슬라이더 하나와 서클 하나가 오히려 어울릴 것 같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이대로 가겠습니다.

00:52:374 (1,2,3,4) - 이 박자의 경우에도 현재 상태인 1/4 슬라이더 4개 보다는 이런 박자가 좀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정했습니다.

00:54:374 (1,2,3,4) - 이 박자는 현재 1/4 슬라이더 4개가 아닌 1/2슬라, 서클, 1/2슬라, 서클 박자가 나을 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수정했습니다.

01:01:374 (5) - 이 슬라이더는 1/2박자 리버스가 아닌 1/3 박자 리버스로 들리네요. 1/3 박자수정했습니다.

01:07:374 (3) - NC
01:13:374 (4) - ^
01:17:374 (5) - ^

01:18:124 (1) - Remove NC
01:18:749 (1) - ^

수정했습니다.

01:20:374 - 01:22:374 - 이 부분 역시 박자가 너무 1/4 위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01:20:374 (1) - 이 슬라이더는 지워주세요. 01:20:999 (3,4) - 둘 모두 지워주세요.
01:21:624 (5,6) - 이 두개도 지워주세요.
그 후에 이곳 박자들을 이런 느낌으로 맞춰주시는게 더 어울릴듯 싶습니다.

전 그대로 가는게 좋을것 같아서 그대로 가겠습니다..

01:31:374 (5) - NC
01:33:874 (5) - ^
01:39:874 (3) - ^
01:46:374 (4) - ^
01:55:124 (4) - ^
02:13:374 (3) - ^
02:16:999 (7) - ^
02:17:374 (10) - ^
02:28:874 (3) - ^
02:29:374 (3) - ^
02:30:874 (5) - ^
02:32:874 (3) - ^
02:33:374 (7) - ^
02:35:374 (5) - ^
02:37:374 (3) - ^
02:37:874 (5) - ^
02:39:874 (3) - ^
02:41:874 (8) - ^
02:45:374 (5) - ^
03:06:874 (6) - ^

03:09:999 (1) - Remove NC

03:19:874 (1) - 현재 모양은 뭔가 좀 엉성하게 느껴지는데, 차라리 이런 모양의 슬라이더로 바꾸심이 어떤지?

03:23:124 (4) - NC
03:23:874 (4) - ^
03:25:624 (6) - ^

수정했습니다.


03:29:874 - 이 부분 박자는 비우는게 좋겠네요. 수정했습니다.

04:05:124 (4) - NC 수정했습니다.
04:13:499 (2) - 변속 다음이니 NC 수정했습니다.

04:20:874 (3) - NC
04:21:374 (5) - ^
04:21:874 (7) - ^
04:23:874 (5) - ^
04:23:374 (5) - ^
04:25:374 (3) - ^
04:25:874 (3) - ^
04:26:874 (3) - ^
04:27:374 (5) - ^
04:29:374 (5) - ^

수정했습니다.

04:31:374 (1,2,3,4) - 같은 박자인데 또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수정했습니다.

04:33:374 (7) - NC
04:37:124 (5,6) - 지워주세요.

04:42:874 (3) - NC

수정했습니다.

04:47:374 - 여기서부터 변속이 들어간 이유는 뭔지... 수정했습니다.
04:47:374 (4) - NC
04:49:374 (5) - ^
04:51:374 (5) - ^
04:53:374 (9) - ^
04:55:124 (3) - ^
04:55:624 (3) - ^
04:57:374 (3) - ^
05:01:874 (5) - ^
05:05:874 (9) - ^
05:15:374 (3) - ^
05:17:374 (7) - ^
05:20:374 (5) - ^

05:20:874 (1) - Remove NC

05:21:374 (1) - NC
05:24:374 (5) - ^
05:25:374 (3) - ^
05:28:374 (8) - ^
05:30:374 (7) - ^
05:32:374 (6) - ^
수정했습니다.


일단 눈에 확 띄는 것들만 전부 적어봤습니다.
맵이 상당히 어렵네요...
아직까지는 모딩을 더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Good Luck!
Doyak

[ HalLoWeeN ] wrote:

Doyak wrote: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히트 사운드 볼륨을 0% 로 하는 것은 언랭요소임미당
0은 안 되나요... 하지만 제 말이 무슨 뜻인진... 나머지에 비해 훨씬 작게 내야 한다는 거죠... 그런 건 분명히 있잖아요...
Reol
모딩에 문제가 있었네요.

No Kds

00:50:8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지만, 00:50:374 (1,2,3,4) - 이 사각의 경우에는 1/2 슬라이더 하나와 서클 하나가 오히려 어울릴 것 같네요. 링크는 이거입니다.
Dark Fang
대충 했어도 용서해주세요 수험생이라.

[General]

  1. 이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태고난이도에 레터박스를 일단 켜두는게 어떄요. 알렠스 같은애들 다시 올지도 모르니까. 이게 애매한점이 뭐냐면 콜라보 난이도는 SB가 있어서 레터박스가 강제로 켜진 상태거든요 ㅋㅋ..
[Collab]

  1. 00:16:375 (1,3) - 이런 패턴은 적극적으로 제거해주세요.
  2. 00:21:875 (1,2,3,1,2,3,1,2,3) - 이 파트는... 할 말만 하겠슴당! 이전의 파트들과 이질적인 박자인건 확실하지만 보면 칠 수 없는 패턴은 아니에요. 그러나 00:21:750 - 이곳의 박자 부재로 아주많이 햇갈릴 수가 있는거죠. 하지만 저 박자의 부재만 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5)번 슬라이더와 (1)번 서클의 디스턴스가 매우 가깝다는 점도 생각해주십시오. 보통 저 상태면 치기가 꺼림칙하죠 ㅎ...
  3. 00:28:000 (8) - 이 슬라이더를 보컬에 맞춰서 짧은 반복 슬라이더로 둬보시는건 어떤가요?
  4. 00:33:375 (5,6,7,8) - 이건 개인 취향차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이 파트에서는 박자를 보컬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그 점에서는 00:33:875 (8) - 이 슬라이더의 머릿부분의 박자를 무시할 수는 없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좋은 박자입니다. 자세히 파고들자면 00:33:500 (6,7) - 이 두 노트간의 큰 디스턴스 차이가 다음 노트에도 괴리감을 느끼게 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군요.
  5. 00:35:250 - 이때까지 보컬을 따라가신 것 같은데 이부분은 비었네요.
  6. 00:59:375 (7,8) - 정말 좋은 박자입니다. 이 부분에 한해서는 칭찬을 아낄 수가 없군요 ㅎ. 하지만 보통 저렇게 두 슬라이더가 놓여 있다면 박자를 가늠하기가 힘듭니다. 이왕 두실거라면 보험을 들어둔다는 기분으로 01:00:375 (1) - 이부분에 뉴콤보를 제거하시고 01:00:000 (8) - 여기에 넣으시는건 어떤가요?
    01:02:000 (1,2,3,4,5,6,7) - 이 부분은 조금 생각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음악상으로 연타가 시작되는 부분은 01:02:125 - 이 부분이며... 패턴적으로 보았을때 이전에는 나오지 않은 패턴이라 많은 당혹감을 주게 합니다. 결론적으로 01:02:062 (2) - 이 서클을 제거하시고 재 구성해보시는게 어떤가요?
  7. 01:02:625 (1,2,1,2) - 뭐라 말씀드리기 힘든 부분이군요... 시각적으로 이렇게 두면 착시현상? 비스무리한것 때문에 아무리 많이 해도 외우지 않는 이상 점프로 인식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바로는 이렇게 둬보시는건 어떤가요? :
  8. 01:12:062 - 연타로 두실거라면 이곳에 서클을 하나 추가해보시는건 어떻습니까?
  9. 01:45:375 - 적어도 파트를 이렇게 나누셧다면 앞부분의 박자와 비슷하게 해주십시오.
  10. 01:50:625 (1,2,3,4,5) - 점프가 들어가야 할 부분이 아닌 것 같습니다...
  11. 01:56:625 (4,5) - 이건 언랭커블에 가깝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12. 02:01:000 (4) - 뉴 콤보를 넣어주십시오. 분간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 계속 진행하면 저것과 비슷한 내용만 나올 것 같아서 여기서 그만두고 본론만 말합시다. 이 맵에는 강조하고자 하는 바가 확연히 보일 정도로 매퍼분의 의도가 알기 쉬워서 어떤 면에서는 좋은 맵이라고 볼 수가 있으나, 그 강조하고자 하는 패턴들 각각의 연계성을 거의 찾아 볼 수가 없어서 부분부분마다 다른맵을 하는 것 같거나 후에가면 어떻게 치고 있는지도 모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에 지적한 부분들을 참고하여 맵을 전체적으로 검토해 보시거나 다양한 사람들에게 맵을 테스트받고 많은 피드백과 서포트를 받으시면 하는바입니다.
Pretty Rhythm

Dark Fang wrote:

대충 했어도 용서해주세요 수험생이라.

[Collab]

[*]00:33:375 (5,6,7,8) - 이건 개인 취향차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이 파트에서는 박자를 보컬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그 점에서는 00:33:875 (8) - 이 슬라이더의 머릿부분의 박자를 무시할 수는 없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좋은 박자입니다. 자세히 파고들자면 00:33:500 (6,7) - 이 두 노트간의 큰 디스턴스 차이가 다음 노트에도 괴리감을 느끼게 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군요. Ctrl + G 처리했습니다.
[*]00:35:250 - 이때까지 보컬을 따라가신 것 같은데 이부분은 비었네요. 흐름도 그렇고 그냥 내버려 두었습니다.
[*]01:02:625 (1,2,1,2) - 뭐라 말씀드리기 힘든 부분이군요... 시각적으로 이렇게 두면 착시현상? 비스무리한것 때문에 아무리 많이 해도 외우지 않는 이상 점프로 인식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바로는 이렇게 둬보시는건 어떤가요? :

다른 패턴으로 바꿨습니다.
[*]01:12:062 - 연타로 두실거라면 이곳에 서클을 하나 추가해보시는건 어떻습니까? 원래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졌네요; 수정했습니다
[*]01:45:375 - 적어도 파트를 이렇게 나누셧다면 앞부분의 박자와 비슷하게 해주십시오. 다른 패턴으로 바꿨습니다.
[*]01:50:625 (1,2,3,4,5) - 점프가 들어가야 할 부분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글쎄요.. 일단 보류하겠습니다.
[*]01:56:625 (4,5) - 이건 언랭커블에 가깝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패턴으로 수정했습니다.
[*]02:01:000 (4) - 뉴 콤보를 넣어주십시오. 분간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수정했습니다.[/list]
모딩 감사합니다.
수정본은 개인챗으로 보냈습니다.
Racoon-

Dark Fang wrote:

대충 했어도 용서해주세요 수험생이라.

[General]

  1. 이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태고난이도에 레터박스를 일단 켜두는게 어떄요. 알렠스 같은애들 다시 올지도 모르니까. 이게 애매한점이 뭐냐면 콜라보 난이도는 SB가 있어서 레터박스가 강제로 켜진 상태거든요 ㅋㅋ..
- 태고는 Widescreen Support, Letterbox in breaks를 사용하는 것이 언랭요소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Edit : http://puu.sh/d9Hoo/37979042f8.osu
쓸데없는 슬라이더를 스핀으로 대체하고 저도 난이도명 좀 바꿔봤습니다 헤헷
-> 그냥 오니라 놔두면 몇몇 패턴에서 태클올거같아서 ㅠ
Dark Fang
아하 굳 좋은정보
Doyak

[ HalLoWeeN ] wrote:

Doyak wrote:

네 힛사 볼륨을 0으로 하는 거요. 그 슬라이더들의 의미는 소리가 거기까지 길게 뻗어나가는 거라 끝부분에서 힛사가 들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억지스럽다고 한 건 그 부분에서 진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음악의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서 한 말인데, 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려운 거고 하니까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히트 사운드 볼륨을 0% 로 하는 것은 언랭요소임미당
랭킹 크리테리아에서 이걸 찾았습니다.
The end of a spinner (or even the entire spinner) the sliding sound of a slider, and the end of a slider can be silent, but only do it if it makes sense.

즉 스피너의 끝이나, 슬라이더를 끄는 소리나, 슬라이더의 끝은 무음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거죠. 저 부분들의 경우에는 슬라이더의 끝은 다음 슬라이더까지 자연스럽게 끌고 가는 게 목적이므로 무음 처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힛사를 0%로 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하라네요: If you want a silent/blank hitsound, then you must use a 0-byte .wav file
Topic Starter
Enon

Doyak wrote:

랭킹 크리테리아에서 이걸 찾았습니다.
The end of a spinner (or even the entire spinner) the sliding sound of a slider, and the end of a slider can be silent, but only do it if it makes sense.

즉 스피너의 끝이나, 슬라이더를 끄는 소리나, 슬라이더의 끝은 무음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거죠. 저 부분들의 경우에는 슬라이더의 끝은 다음 슬라이더까지 자연스럽게 끌고 가는 게 목적이므로 무음 처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힛사를 0%로 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하라네요: If you want a silent/blank hitsound, then you must use a 0-byte .wav file

넹 알고 있슴
Sonnyc
00:29:375 (5) - 이전 슬라이더와 흐름이 끊겼습니다. 그리고 콤보가 좀 이상해보이는데 이거 뉴콤하면 통일성 생길듯요.
01:55:375 (1,2) - 개인적으로 대칭이 어울리는 곳이 아닌것 같지만.. 음
02:08:625 (4) - 간격 고려해서 뉴콤?
02:32:375 - 02:46:250 -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갑자기 난도가 확 뛴듯 하네요
02:59:500 - 여기 박자 없는건 좀 아쉽네요.
03:31:750 (11,12) - 슬라이더는 03:31:750 에서 시작하는 긴 하나로 충분할듯요.
03:52:125 (7) - 끝에 음량 감소 부탁합니다. 거의 동시에 (1) 머리음과 소리가 나서 크게 들립니다.
03:58:125 (1) - ^
04:00:125 (1) - ^
04:06:125 (6) - ^
04:08:125 (7) - ^
04:14:125 (4) - ^
04:16:125 (4) - ^ 1/16 박자였군요. 추천되는 박자는 아니지만 사용하셨기에 더더욱 5%로 힛사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4:18:750 (6) - 이건 반대로 끝에 소리가 필요합니다. 음량 감소를 원하신다면 40% 정도로 힛사가 들리게 해주세요. 명백히 음이 있는 부분이라 음소거는 좀.. ㅎ
04:19:750 (2) - ^
05:28:875 (5) - 점프는 05:29:000 (1) 이 아니라 (5) 노트부터 해주시고 (5)에 뉴콤도 대신 넣어주세요.
Pretty Rhythm

Sonnyc wrote:

01:55:375 (1,2) - 개인적으로 대칭이 어울리는 곳이 아닌것 같지만.. 음 글쎄요, 같은음 두박자인데 상관없을거같아요
02:08:625 (4) - 간격 고려해서 뉴콤? 수정했습니다.
03:52:125 (7) - 끝에 음량 감소 부탁합니다. 거의 동시에 (1) 머리음과 소리가 나서 크게 들립니다.
03:58:125 (1) - ^
04:00:125 (1) - ^
04:06:125 (6) - ^
04:08:125 (7) - ^
04:14:125 (4) - ^
04:16:125 (4) - ^ 1/16 박자였군요. 추천되는 박자는 아니지만 사용하셨기에 더더욱 5%로 힛사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4:18:750 (6) - 이건 반대로 끝에 소리가 필요합니다. 음량 감소를 원하신다면 40% 정도로 힛사가 들리게 해주세요. 명백히 음이 있는 부분이라 음소거는 좀.. ㅎ
04:19:750 (2) - ^
힛사 전부 수정했습니다.
Broccoly
하잉

00:12:375 (1,3) - 3번이 바로앞슬라에 가려서 안보임다
01:30:875 (3,1,2) - 요것두 까다롭게 오버랩되서 좀 읽기힘든..
01:37:875 (3,4) - 4번을 3번끝에 붙여주면 리듬파악에 더 도움이 될것같네요
02:09:375 (1,2,3,4) - 여기 드럼보다는 위에 찎찎거리는 1/3 멜로디에 맞춰주시면 더좋을듯
02:17:250 (3,1) - 서클여러개로 와리가리하다가 올라갔다 아래로 뚝떨어지는느낌이라 필요이상으로 힘이들어가게되는?
02:37:375 (1,2,3,4,1,2,3,4) - ㅋㅋ개1굿
03:19:875 (1,2) - 슬라비쥬얼좋구요
04:14:375 (1,2,3) - 여기 짧은리핏슬라로 워 어 워 어 거리는거 표현하면좋을듯
04:16:375 (1,2) - 여기도. 대신 위보다 보컬음역이 낮으니깐 sv낮춰서?
04:23:375 (1,2,3,4,1,2,3,4) - ㅋㅋ개2굿
05:34:375 - 여기서끝내는것도 좋아보이는데..

랭크되면 할로윙이 질투할듯ㅋ
Topic Starter
Enon

Broccoly wrote:

하잉

00:12:375 (1,3) - 3번이 바로앞슬라에 가려서 안보임다 (수정)
01:30:875 (3,1,2) - 요것두 까다롭게 오버랩되서 좀 읽기힘든.. 생각해 보겠습니다..
01:37:875 (3,4) - 4번을 3번끝에 붙여주면 리듬파악에 더 도움이 될것같네요 (수정)
02:17:250 (3,1) - 서클여러개로 와리가리하다가 올라갔다 아래로 뚝떨어지는느낌이라 필요이상으로 힘이들어가게되는? 잘 모르겠네요.. 지금이 딱 마음에 드는것 같은데..
02:37:375 (1,2,3,4,1,2,3,4) - ㅋㅋ개1굿 :(
03:19:875 (1,2) - 슬라비쥬얼좋구요 :)
04:23:375 (1,2,3,4,1,2,3,4) - ㅋㅋ개2굿 :(
05:34:375 - 여기서끝내는것도 좋아보이는데.. (수정)

랭크되면 할로윙이 질투할듯ㅋ
I LOVE YOU, HW <3
Pretty Rhythm

Broccoly wrote:

하잉

02:09:375 (1,2,3,4) - 여기 드럼보다는 위에 찎찎거리는 1/3 멜로디에 맞춰주시면 더좋을듯 글쎄요.. 잘 모르겠습니다
04:14:375 (1,2,3) - 여기 짧은리핏슬라로 워 어 워 어 거리는거 표현하면좋을듯 수정했습니다.
04:16:375 (1,2) - 여기도. 대신 위보다 보컬음역이 낮으니깐 sv낮춰서? 여긴 어디다가 넣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동선도 맘에들고 그냥 보류하겠습니다.


랭크되면 할로윙이 질투할듯ㅋ
HabiHolic
완성 기대합니다!

http://puu.sh/dxPdA/fb2b790d18.osu
Myxo
Ohhhhhhhhhhhhhhhhhh yeaaaaaaaaaaaaaaaaaa
I still think it's exaggerated to map this song like wuuuuut 240 BPM but okay, maybe I don't have enough swag for this song
Good luck B)
Topic Starter
Enon

Desperate-kun wrote:

Ohhhhhhhhhhhhhhhhhh yeaaaaaaaaaaaaaaaaaa
I still think it's exaggerated to map this song like wuuuuut 240 BPM but okay, maybe I don't have enough swag for this song
Good luck B)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star and advice
MouseEasy
just a quick mod because i love this song (just suggestions)

01:51:750 (4) - make this snap with 01:51:000 (4) -
01:54:375 (1) - make this slider blanket with 01:54:125 (9) - , like this
01:55:000 (3,1) - ctrl g it (?)
02:50:875 (4) - move this slider to x:288 to stack with 02:50:625 (2,3) -
03:00:750 (2) - move this slider like this
and then, this and this

good luck!
Pretty Rhythm

ALust wrote:

just a quick mod because i love this song (just suggestions)

01:51:750 (4) - make this snap with 01:51:000 (4) - ok
01:54:375 (1) - make this slider blanket with 01:54:125 (9) - , like this change myself.
01:55:000 (3,1) - ctrl g it (?) ummm. no. sorry
02:50:875 (4) - move this slider to x:288 to stack with 02:50:625 (2,3) - ok
03:00:750 (2) - move this slider like this ok
and then, this and this

good luck!
thanks to mod!
Euny
your request!



  • General
  1. bg고정비 (4:3 / 16:9)에서 살짝 어긋나서 제가!! 제가!! 만들었어요 ㅋㅋ 원하시는걸로 바꿔쓰세영!
    1024*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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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tronaut
  1. to. Enon님
  2. 00:31:375 (1) - 이 스핀은 누구의것이죠? 에논님꺼겠죠? :)! 피니시 추가해주세요(볼륨 5~60%정도로 넣으시면 괜찮을거같아요)
  3. 00:50:125 (2) - 디스턴스적당하게 진짜 재밌는 점픈데, 흐름상 Ctrl G하는게 더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떠세요?
  4. 02:23:375 (5) - 쿵~ 하고 시작되는 파트니까 뉴콤 넣어주세요
  5. 02:33:875 (3) - 이거 조금 틀어지기도했고, 위치조정도 필요해보이니, 코드드릴게요 지우고 붙여넣기해서 써보세요
    339,109,153875,2,0,P|448:51|511:156,1,270.000010299683,8|0,0:0|0:0,0:0:0:0:
  6. 03:19:375 (7) - 여기가 뉴콤이고,
  7. 03:19:875 (1) - 이건 뉴콤 풀어주시구요,
  8. 03:20:375 (2) - 뉴콤넣고 머리부분 심벌들리니 피니시추가해주시면 좋구요!
  9. 03:37:125 (1) - 여기도 스핀끝에 챙~소리 들리니.. 피니시 넣어주세요~
  10. 04:37:375 (1) - ^
  11. 04:42:250 (8,1) - 스택완벽하게 조금만 이동해주세요 !
  12. 04:54:375 (5,1) - 박자대로라면... 뉴콤스왑해주시는게 맞는데 보컬 살리려고 일부러 두셨다면 이건 무시하셔도되요 > <..
  13. 05:02:375 (1) - 피니시추가해주세요
  14. 05:18:375 (1) - 여기도 머리에 피니시추가해주세요!
  15. 05:22:375 (1) - ^

    -----------------------------------------------------------------------------------------------------------------------------------------------------

  16. to. Lolicore_Komari님
  17. 00:40:250 (4) - 꼬리에 심벌사운드 들리네요 피니시 추가해보시는거 어떠세요?
  18. 00:42:375 (3) - 여긴 머리에 휘슬추가 해주시고 새로운음악파트가 시작되는 부분이니 이쪽으로 뉴콤스왑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19. 00:44:375 (7,1) - 위와 같은이윱니다 찡~하는 새로운음악파트 시작하는 부분이니 뉴콤 스왑하시는거 어떠세요?
  20. 01:12:125 (9,3) - 오버랩 살짝 틀어졌네요 조금만 수정해주세요!
  21. 01:52:375 (1,3) - 얘네 조금만 손봐주세요 (솔직히 저렇게까지 둥글게 하지 말고 그냥 지금모양너무 괜찮으니까.. 그상태로 01:52:750 (2) - 이노트와의 양 슬라 디스턴스정리만 조금 해주시면 될거같아요)
  22. 01:53:375 (5) - 오버랩모양 이쁘게, x277y264로 옮겨보시는거 어떠세요? (그럼 01:54:375 (1) - 요 슬라안으로 쏙! 들어가서 보기 좋은거같아요!)
  23. 02:02:375 (3) - 뉴콤 이쪽으로 스왑해주세영~!
  24. 03:07:750 (2) - 좀더 괜찮은 담요위해 x321y197로 옮겨주세요~!
  25. 04:02:125 (5) - 음.. 이 슬라이더도, 04:03:750 (2,1) - 얘네둘처럼 패턴연관성을 살리기위해 x273y365로 살짝만 옮겨주시는거 어떠세요?
  26. 04:17:500 (2) - 위와 비슷한 이윱니다. 연관성+디스턴스정리를 위해 x58y93으로 옮겨보세요~
  27. 04:19:375 (1) - 스샷처럼 조금만 정리해주시면 더 이쁜슬라될거같아요!

꼭 랭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ake my star..
Topic Starter
Enon

Euny wr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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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g고정비 (4:3 / 16:9)에서 살짝 어긋나서 제가!! 제가!! 만들었어요 ㅋㅋ 원하시는걸로 바꿔쓰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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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6 * 768로 가져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Astronaut
  1. to. Enon님
  2. 00:31:375 (1) - 이 스핀은 누구의것이죠? 에논님꺼겠죠? :)! 피니시 추가해주세요(볼륨 5~60%정도로 넣으시면 괜찮을거같아요) 추가했습니다!
  3. 00:50:125 (2) - 디스턴스적당하게 진짜 재밌는 점픈데, 흐름상 Ctrl G하는게 더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떠세요? 수정했습니다
  4. 02:23:375 (5) - 쿵~ 하고 시작되는 파트니까 뉴콤 넣어주세요 추가했습니다!
  5. 02:33:875 (3) - 이거 조금 틀어지기도했고, 위치조정도 필요해보이니, 코드드릴게요 지우고 붙여넣기해서 써보세요 수정했습니다!
    339,109,153875,2,0,P|448:51|511:156,1,270.000010299683,8|0,0:0|0:0,0:0:0:0:
  6. 03:19:375 (7) - 여기가 뉴콤이고, 수정했습니다!
  7. 03:19:875 (1) - 이건 뉴콤 풀어주시구요, 수정했습니다!
  8. 03:20:375 (2) - 뉴콤넣고 머리부분 심벌들리니 피니시추가해주시면 좋구요! 수정했습니다!
  9. 03:37:125 (1) - 여기도 스핀끝에 챙~소리 들리니.. 피니시 넣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10. 04:37:375 (1) - ^ 수정했습니다!
  11. 04:42:250 (8,1) - 스택완벽하게 조금만 이동해주세요 ! 수정했습니다!
  12. 04:54:375 (5,1) - 박자대로라면... 뉴콤스왑해주시는게 맞는데 보컬 살리려고 일부러 두셨다면 이건 무시하셔도되요 > <.. 그대로 갈게여
  13. 05:02:375 (1) - 피니시추가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14. 05:18:375 (1) - 여기도 머리에 피니시추가해주세요! 수정했습니다!
  15. 05:22:375 (1) - ^ 수정했습니다!

꼭 랭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ake my star..
정말 감사합니다 :)
Pretty Rhythm

Euny wr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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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g고정비 (4:3 / 16:9)에서 살짝 어긋나서 제가!! 제가!! 만들었어요 ㅋㅋ 원하시는걸로 바꿔쓰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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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to. Lolicore_Komari님
  2. 00:40:250 (4) - 꼬리에 심벌사운드 들리네요 피니시 추가해보시는거 어떠세요? 고쳤습니다.
  3. 00:42:375 (3) - 여긴 머리에 휘슬추가 해주시고 새로운음악파트가 시작되는 부분이니 이쪽으로 뉴콤스왑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아예 새로운 패턴을 짜서 뉴콤 다른곳에 둬서 넘어가겠습니다.
  4. 00:44:375 (7,1) - 위와 같은이윱니다 찡~하는 새로운음악파트 시작하는 부분이니 뉴콤 스왑하시는거 어떠세요? 고쳤습니다.
  5. 01:12:125 (9,3) - 오버랩 살짝 틀어졌네요 조금만 수정해주세요! 고쳤습니다.
  6. 01:52:375 (1,3) - 얘네 조금만 손봐주세요 (솔직히 저렇게까지 둥글게 하지 말고 그냥 지금모양너무 괜찮으니까.. 그상태로 01:52:750 (2) - 이노트와의 양 슬라 디스턴스정리만 조금 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나름대로 고쳐봤습니다.
  7. 01:53:375 (5) - 오버랩모양 이쁘게, x277y264로 옮겨보시는거 어떠세요? (그럼 01:54:375 (1) - 요 슬라안으로 쏙! 들어가서 보기 좋은거같아요!) 고쳤습니다.
  8. 02:02:375 (3) - 뉴콤 이쪽으로 스왑해주세영~! 글쎄요 뉴콤 남용하는거같아서 ... 일단 보류
  9. 03:07:750 (2) - 좀더 괜찮은 담요위해 x321y197로 옮겨주세요~! 고쳤습니다.
  10. 04:02:125 (5) - 음.. 이 슬라이더도, 04:03:750 (2,1) - 얘네둘처럼 패턴연관성을 살리기위해 x273y365로 살짝만 옮겨주시는거 어떠세요? 고쳤습니다.
  11. 04:17:500 (2) - 위와 비슷한 이윱니다. 연관성+디스턴스정리를 위해 x58y93으로 옮겨보세요~ 고쳤습니다.
  12. 04:19:375 (1) - 스샷처럼 조금만 정리해주시면 더 이쁜슬라될거같아요! 나름대로 고쳐봤습니다.

꼭 랭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ake my star..
감사합니다 !
Ranger
헐 노래 개좋다
Topic Starter
Enon

Ranger wrote:

헐 노래 개좋다
헐 스타 짱고맙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pic Starter
Enon

Sonnyc wrote:

00:29:375 (5) - 이전 슬라이더와 흐름이 끊겼습니다. 그리고 콤보가 좀 이상해보이는데 이거 뉴콤하면 통일성 생길듯요.
01:55:375 (1,2) - 개인적으로 대칭이 어울리는 곳이 아닌것 같지만.. 음
02:08:625 (4) - 간격 고려해서 뉴콤?
02:32:375 - 02:46:250 -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갑자기 난도가 확 뛴듯 하네요
02:59:500 - 여기 박자 없는건 좀 아쉽네요.
03:31:750 (11,12) - 슬라이더는 03:31:750 에서 시작하는 긴 하나로 충분할듯요.
03:52:125 (7) - 끝에 음량 감소 부탁합니다. 거의 동시에 (1) 머리음과 소리가 나서 크게 들립니다.
03:58:125 (1) - ^
04:00:125 (1) - ^
04:06:125 (6) - ^
04:08:125 (7) - ^
04:14:125 (4) - ^
04:16:125 (4) - ^ 1/16 박자였군요. 추천되는 박자는 아니지만 사용하셨기에 더더욱 5%로 힛사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4:18:750 (6) - 이건 반대로 끝에 소리가 필요합니다. 음량 감소를 원하신다면 40% 정도로 힛사가 들리게 해주세요. 명백히 음이 있는 부분이라 음소거는 좀.. ㅎ
04:19:750 (2) - ^
05:28:875 (5) - 점프는 05:29:000 (1) 이 아니라 (5) 노트부터 해주시고 (5)에 뉴콤도 대신 넣어주세요.
늦게서야 깨달았는데 답변 해드리는걸 깜빡했었네요.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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