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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ious Artists - Anime Songs Compi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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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ia

Sky Future wrote:

[Kraia's Parts]01:36:549 (2) - 리피트 한번 줄이시는게 깔끔하네요 리듬 바꾸는 방향으로 고쳤습니다
01:38:594 (2) - 서클을 x68 y76 에 놓으시면 장리된것 같아 리딩이 잘되요 위의 패턴이 바뀌면서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06:05:755 (5) - 서클을 x0 y132 여따 배치하시는게 느낌 좋음 앞의 노트를 슬라로 바꾸었습니다
15:16:685 (6) - 이 서클을 없애는게 플레이에 효과적! 고브픔 키아이파트라 리듬 갑자기 끊으면 좀 그럴꺼같네요 ㄴㅁㅇㄹ
16:16:668 (3,4) - ctrl+g 해서 서로 바꾸는게 더 재밌네요 음.. 개인적으로 3-4-5같은 흐름을 별로 안좋아해서..orz
16:26:998 (4) - x364 y168 배치하시면 커서가 헤매지 않아요 지금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요

Taeyang wrote:

  • Karia's Parts
  1. 00:15:415 (1,2,3) - 흐름 추천 이건 그냥 일직선으로 유지하고싶네요
  2. 01:32:458 (2) - 이거 뭥밐ㅋㅋ? 컨쥐 일부로 두긴 했는데 컨g보단 지금이 치기 편할꺼에요
  3. 01:58:594 (5,6) - 그냥 숏를라로? 이건 고민 좀 했었는데 브픔때문인지 그냥 서클로 두는게 더 심심하지가 않은거같아요
  4. 06:10:454 (6,4) - stack 패턴이 바뀌었습니다
  5. 11:21:325 (1,2,3,4) - DS 좀만 줄였으면? 음.. 동선은 단순하게 넣었기때문에 크게 어렵진 않을꺼같아요
  6. 12:38:360 (3) - x208 y104 좀 다르게 고쳤습니다
  7. 12:49:040 (1,2) - 이렇게 더꺾으셈 지금 각도가 느낌이 더 좋.....
  8. 14:10:717 (2,3) - 좀만더 벌리센 슬라로 바꿨습니다
  9. 14:16:655 (1,2,3) - 담요 여기는 담요를 버리고 그냥 이모양을 택해서..
  10. 15:29:606 (3) - x151 y347 뉴콤 제안 패턴바꾸면서 뉴콤도 따라 바뀌었습니다
다른건 고쳤습니다!
Thanks for moddings

http://puu.sh/krg3w/24b3b75f91.zip
koreapenguin
뭐냐 이게

General
  1. 타이밍 체크 다시 받아보셔야할듯, 그리고 밸런스.... 너무 흠...........흠................... 걍 대충하셈
  2. 난이도도 어느정도있고 곡 길이가 긴 마라톤맵에서는 HP는 좀 낮춰주는게 좋을듯 6.5, 6별 차이는 없을꺼같은데 걍 6쓰셈
  3. soft-hitclap3.wav 대충 http://puu.sh/lSiIa/e2a1fdc554.png 3ms정도 딜레이있는데 걍 딜레이 지워주는게 좋음, 그러므로 >이거쓰셈<
  4. 히익 http://puu.sh/lSlsk/c1cdc6602a.jpg 이거 완전 nsfw 아님?!?!?!?!?!?!?!?!??!?!?!
Collab - Karia
  1. 00:38:012 (1) - 이거 직접해보니까 되게 어중간하더라구요, 이렇게 끝내지말고 그냥 조기에 00:41:129 - 여기에서 끊어주세요. 볼륨 줄이는거 잊지마시고
  2. 02:16:549 (1) - 본인이 정말로 자부하고 확신하는게아니라면 이렇게 들리는대로 또는 느낌가는대로 불확실한 스냅으로 박자두지말고, 랭맵을 참고하시거나 스냅관련해 익스퍼트한 유저에게 물어보거나하세요.
  3. 12:41:388 (1,2) - 더도말고 덜도말고 1/1로 그어버리는게 좋은생각인거같네요. 보컬따라가신거같은데... 심지어 (트~리이) 넘어갈때 12:41:468 - 여기서시작되는것도아님. 확신할수없는건 안하는게좋죠. 긴가민가하면 그냥 정석대로해보는게 가장좋음
  4. 12:56:532 (11,1) - 12:56:611 - 요기에 노트 추가하는게 현명해보이네요. 그 이전소리도 같은 신스소리인데 구지 안티디스탄스를 두신이유를 모르겠음
Collab - eINess
  1. 00:50:804 (5) - 이거 완전 오버매핑아님?? 소리있다고 우기시면 증말, 저 융함 ;( 것보다 좀 이상함 지우는게 훨 이쁘장함, 소리로봤을때는 괜찮았는데 플레이할때는 좀 그랬음
  2. 02:32:306 (2) - 이것도 마찬가지, 있으니 없는게 좋다고할때를 이럴때쓰는거임 보통 명확히 소리가있는게아니라면 돌아오는 새마디에 저렇게 시작하지는않음. 본인은 어땠을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지워보고 확인해보세요.
  3. 02:37:443 (3) - 이거 되게 애매한데 심지어 02:37:443 -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도아님, 하... 이래서 제가 스트링소리를 싫어함. 어찌됬든 제 생각한에서는 한가지 솔루션이있다면 애매하게 만드는것보다는 정박으로 때워버리자 식인데 http://puu.sh/lSkm0/fbdd448fe6.jpg 이렇게하는게 좋은듯. 오스하는 사람들이 원래 노트보다는 노래를 먼저듣잖아요 그러니까 소리가 먼저나오고 노트가 나오는게 노트먼저나오고 소리가나는것보단 훨 나음 거기다 킥드럼까지 나와주니까 명목도 생김 얼마나 좋음
  4. 04:16:468 - 스피너 끝 소리볼륨 좀 ^^ , 07:10:476 - 여기도 ㅋㅋ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koreapenguin wrote:

뭐냐 이게

모딩중이니까 No kds

General
  1. 타이밍 체크 다시 받아보셔야할듯, 그리고 밸런스.... 너무 흠...........흠................... 걍 대충하셈 // 3명한태 받았는데요? 이미? ㅋㅋ
  2. 난이도도 어느정도있고 곡 길이가 긴 마라톤맵에서는 HP는 좀 낮춰주는게 좋을듯 6.5, 6별 차이는 없을꺼같은데 걍 6쓰셈 // 6은 너무 낮은데...
  3. soft-hitclap3.wav 대충 http://puu.sh/lSiIa/e2a1fdc554.png 3ms정도 딜레이있는데 걍 딜레이 지워주는게 좋음, 그러므로 >이거쓰셈< // 네
  4. 히익 http://puu.sh/lSlsk/c1cdc6602a.jpg 이거 완전 nsfw 아님?!?!?!?!?!?!?!?!??!?!?! // 에이..... 이정도가지고 뭘... 전 매우 건전하고 보입니다.
Collab - eINess
  1. 00:50:804 (5) - 이거 완전 오버매핑아님?? 소리있다고 우기시면 증말, 저 융함 ;( 것보다 좀 이상함 지우는게 훨 이쁘장함, 소리로봤을때는 괜찮았는데 플레이할때는 좀 그랬음 // 음... 지우죠 뭐
  2. 02:32:306 (2) - 이것도 마찬가지, 있으니 없는게 좋다고할때를 이럴때쓰는거임 보통 명확히 소리가있는게아니라면 돌아오는 새마디에 저렇게 시작하지는않음. 본인은 어땠을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지워보고 확인해보세요. // 이건 저는 너무 잘들리는데 소리가...
  3. 02:37:443 (3) - 이거 되게 애매한데 심지어 02:37:443 -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도아님, 하... 이래서 제가 스트링소리를 싫어함. 어찌됬든 제 생각한에서는 한가지 솔루션이있다면 애매하게 만드는것보다는 정박으로 때워버리자 식인데 http://puu.sh/lSkm0/fbdd448fe6.jpg 이렇게하는게 좋은듯. 오스하는 사람들이 원래 노트보다는 노래를 먼저듣잖아요 그러니까 소리가 먼저나오고 노트가 나오는게 노트먼저나오고 소리가나는것보단 훨 나음 거기다 킥드럼까지 나와주니까 명목도 생김 얼마나 좋음
  4. 04:16:468 - 스피너 끝 소리볼륨 좀 ^^ , 07:10:476 - 여기도 ㅋㅋ
lolia

koreapenguin wrote:

Collab - Karia
  1. 00:38:012 (1) - 이거 직접해보니까 되게 어중간하더라구요, 이렇게 끝내지말고 그냥 조기에 00:41:129 - 여기에서 끊어주세요. 볼륨 줄이는거 잊지마시고 수정
  2. 02:16:549 (1) - 본인이 정말로 자부하고 확신하는게아니라면 이렇게 들리는대로 또는 느낌가는대로 불확실한 스냅으로 박자두지말고, 랭맵을 참고하시거나 스냅관련해 익스퍼트한 유저에게 물어보거나하세요. 아, 전에 칸토맵 볼땐 분명 1/12였는데 다시보니 1/8이네;
  3. 12:41:388 (1,2) - 더도말고 덜도말고 1/1로 그어버리는게 좋은생각인거같네요. 보컬따라가신거같은데... 심지어 (트~리이) 넘어갈때 12:41:468 - 여기서시작되는것도아님. 확신할수없는건 안하는게좋죠. 긴가민가하면 그냥 정석대로해보는게 가장좋음 수정
  4. 12:56:532 (11,1) - 12:56:611 - 요기에 노트 추가하는게 현명해보이네요. 그 이전소리도 같은 신스소리인데 구지 안티디스탄스를 두신이유를 모르겠음 일단 따라간 드럼 연타가 11에서 끝나기에 1/4슬라로 바꿔볼게요 ㅋㅋ
Thanks for modding :3
http://puu.sh/lSrh0/9eabb20475.zip
HabiHolic
대회 1등 축하드려요~

코펭님이 버블 제가 먼저 주라고 해서 먼저 드립니다^^
Sonnyc
02:16:549 (1) - (카랴) 리버스 하나 빠졌어요.
02:37:237 (2) - (에이네스) 박자가 음악상 비교적 추상적이어서 삭제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03:12:154 (3,4) - (카랴) 개인적으로 동일한 박자가 연속해서 등장하는 바람에 03:12:571 (5,6)에서의 힛사 강조가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03:12:258의 박자를 포기하더라도 그냥 보컬 따라서 03:12:154에서 시작하는 3/4 박자 슬라이더로 가는건 어떨까요?
03:23:925 (3,4,5) - (카랴) 박자가 03:24:133에 명백히 존재하는 상황에서 이런 특수한 리듬을 사용한 것이 잘 이해가 가지 않네요. 음악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는 리듬으로 교체합시다.
04:10:920 (1) - (에인네스)리버스 슬라와는 별개로, 04:11:331에 노트 하나 처리해볼 수 있을까요?
05:21:546 - (에인네스) 1/4 슬라 처리로 인해 잉여 박자가 생겨버렸습니다. 그냥 하나의 노트로 바꿔주세요.
05:33:453 (5) - 마찬가지.
06:34:852 - (카랴) 보컬 맞춰서 브레이크를 여기에서 시작하는 설정은 어떤가요?
07:10:476 - (에인네스) 소리가 크지 않은데 5% 볼륨 처리합시다.
07:21:262 (1,2,3) - (에인네스) 간격 통일합시다. (1)을 옮기면 될듯 하네요.
07:27:439 (2,3,4) - (에인네스) 간격 통일합시다.
07:37:919 (3) - 07:45:303 (3) - 07:52:688 (3) - 08:00:072 (3) - (에인네스) ? 1/2이죠 이거? 피니시 강조용이라면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08:33:432 - (카랴) 박자 생략된 느낌이 상당히 강하네요. 채워주세요.
09:50:261 (1,1) - (카랴) 뒷 슬라이더 더 잘보이게 합시다.
10:57:988 (1) - (에인네스) 슬라 끝 박자가 음악상 모호해서 차라리 3/4 슬라이더로 표현해서 보컬에 맞추는게 더 자연스럽습니다.
12:30:543 (1,2,3) - (에인네스) 여기는 이전 패턴과는 음악이 약간 달라서 (2)의 박자가 약해요. 여기는 회전 패턴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패턴을 구상하는게 더 음악에 맞아보이네요.
12:41:388 (1,2) - (카랴) (2) 박자가 상당히 모호합니다. 이 박자는 음악과 너무 이질적이네요.
13:25:865 (4,5) - (에이네스) 박자도 특수한데 간격 유지합시다.
13:35:736 - 13:36:047 - 13:36:357 - (에이네스) 3/4 슬라때문에 박자가 다 씹혔어요. 결과적으로 정말로 3/4 박자인 13:35:269 (1)가 상대적으로 덜 살기도 하고요.
14:07:748 (1,2,3) - (카랴) 간격을 (3,4)만큼 줄이시거나, 14:08:842 (5,1)에서 뉴콤을 (5)부터 시작해주세요.
14:27:859 - (에이네스) 초록선에 볼륨 통일합시다. 빨간선이랑.
14:31:415 (5) - (에이네스) 간격
14:52:910 (5) - (에니네스) 패턴 바뀌니까 뉴콤 고려해보세요
15:13:863 - (카리아) 피니시
15:20:398 (1,2) - (키라이) (2)의 꼬리를 15:19:210 (1,2)에서 처럼 (1) 속에 넣어주세요. 일관성.
16:28:554 (1,2) - (카리아) 이 패턴에서의 (2)의 꼬리가 놓인 위치는 16:27:705 (2,3) 만큼 패턴이 있어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배치해주세요.
16:31:102 - 16:40:866 - (카리아) 소프트 피니시

으음 퀄이 뭔가 아쉬운데..
일단 수정 다 하시면 버블2 드릴게요.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07:37:919 (3) - 여기 말하신 1/4슬라 이거 보컬 따라갈라던건데 음... 지금 박자 저는 괜찮은거같아요.
05:21:265 (5,6) - 이거랑 05:33:265 (4,5) - 여것도 보컬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

나머진 다 고쳣어영
lolia

Sonnyc wrote:

06:34:852 - (카랴) 보컬 맞춰서 브레이크를 여기에서 시작하는 설정은 어떤가요? 보컬이 정확하게 여기에서 끝맺어지는게 아니라서 살짝 이상할꺼같아요
15:13:863 - (카리아) 피니시 피니시를 넣을정도는 아닌거같습니다.
16:40:866 - (카리아) 소프트 피니시 여기도 없어도 될꺼같네요
나머진 다 고쳤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puu.sh/ofz3j/edb9256103.zip
Sonnyc
Nominated2.
Rizia
[Collab]
  1. 00:11:518 (3) - how about extend to 00:11:908 - , sounds on 00:11:713 - is a little bit weird
  2. 00:51:794 (2) - nazi but blanket
  3. 01:50:185 (7) - missing clap on the head
  4. 02:38:778 (1,2) - add clap on both slider end
  5. 02:54:908 (2,3) - imo no stack will have better look and play
  6. 03:30:592 - add finish here
  7. 03:44:619 (1,2,3,4) - imo this four circle should follow vocal and stream should be start at 03:45:441 - , so 03:45:338 (5) - should got remove
  8. 05:37:578 (3) - missing clap
  9. 08:44:061 (6) - seem fun if you ctrl+g this slider
  10. 09:50:261 (1,1) - wow nice
  11. 09:50:906 - unsnapped green line
  12. 11:14:106 (6) - 1/4 slider? like this>
thats all
lolia
All fixed in my parts, thanks!
http://puu.sh/oFX4w/d0c567badd.zip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all fixed my parts

thanks for modding~
Rizia
qualified
unko
ok it has god only knows so it's the best map ever
Nozhomi
Oh wow it's happening
lolia
Finally.
Haruto
its happening!
grats eINess owo//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thanks :>
lit120
Holy...

Grats "MAGIC!!!" /runs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lit120 wrote:

Holy...

Grats "MAGIC!!!" /runs
no Q^Q
Kyouren
Finally o3o

Gratzz~ >w</
Gemu-
Congrats! :3
Mekki
Lovely marathon ♥ Gz!
crim
Congrats! >w<

Nice Marathon map :)
Underforest
grats
i surprised it's a heart instead of flame lol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thanks all :>
pkhg
06:43:548 (3) - misplaced clap
those claps on univer page sounds really weird, as much as ignoring 12:00:943 -
13:19:570 (2) - 13:19:104 (1) - swap tail hitsound with circle's
13:20:658 (2,3) - ^ same but sliderhead
13:18:793 (5,6) - swap hitsounds
13:21:280 (5) - ^ swap tail's with head's

map is cool but didnt liked the 3/4 slider spam
-Kanzaki
lmao i didnt check the map but with this count of mod on 16 minute drain time, of course there will be lots of iss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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