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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lcom Sound Team JDK - Over Drive [Osu|Tai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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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npaku Sarie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4년 2월 4일 화요일 at 오후 4:35:10

Artist: Falcom Sound Team JDK
Title: Over Drive
Source: YS Origin
Tags: soundtrack
BPM: 167
Filesize: 3145kb
Play Time: 01:52
Difficulties Available:
  1. Nightmare (4.79 stars, 610 notes)
  2. Overdrive (4.83 stars, 1018 notes)
Download: Falcom Sound Team JDK - Over Driv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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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 please!
RandF
From my queue~

[General]
  1. Source: Ys Origin
  2. tags suggetion:
    soundtrack
  3. BG is suitable to this song?
  4. WIP? easier diffs are necessary for ranked
  5. several timing points are necessary?
    it is no problem even if only 1 timing point according to this ranked map
[Nightmare]
  1. I recommend to reduce hitsound volume
  2. 00:07:005 (4,5) - avoid overlap
  3. 00:12:035~00:22:455- about streams, you should conform DS if changing SV for adjustment
  4. 00:21:465- Object isn't snapped!
  5. 00:24:251 (3,4,5) - avoid overlap
  6. 00:26:407 (1,1,1,1,1,1) - it is better not to stack but move to different position slightly
  7. 00:29:281 (1,1,1,1,1,1) - ^
  8. 00:38:173 (2,3) - avoid overlap
  9. 00:41:047 (2,3) - ^
  10. 01:12:413 (1,2,3,4,5,6,7,8,9,10,11,12,13,14,15,16) - it is better to add several NCs
  11. 01:16:724 (1,2) - in this case, you should avoid overlap and make symmetrically
  12. 01:18:161 (1,2) - avoid overlap
  13. 01:26:784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 - these overlapping streams are hard to see
you are mainly in taiko field?
Sorry... I cannot mod taiko-diff :(
~Good Luck~
whdcks6328

전반적으로 박자감은 주멜로디의 박자를 잘지킨것같음여. 간편하게 박자 맞춰서 넣기엔 딱이었을듯.
조언을 좀 해보자면, 태고 오래해보셨으니 좀 감을 알텐데, 메인 멜로디의 박자가 아니라 그 안쪽에 있는 박자가 있습니다. 주 멜로디와 '일치'는 안하는데 열라 잘 어울리는 그런 박자가 있음. 십중팔구 뒤에있는 반주음의 박자인데, 반주음 박자를 맞춰서 하면 약간 변칙적인 노트배치를 둘 수 있음.
만약에 그 노래에 맞는 창작 비트를 넣는다면 금상첨화고.

노트배치에 대해서는
먼저 연타부분은 어지간해선 전구간의 간격을 일정하게 펴놓는것이 좋습니다. 연타 띄워두면 그냥 어렵기만 한 맵이 되기 쉬움.(물론 그런것만은 아닌게, utatabigarasu였나 그거 나츠메린님꺼 보면 연타 완전히 띄워둔 부분 있긴함. 물론 극히 희귀한 예시이니 연타간격은 일정하게 두는걸 추천.)
초반에 연타말하는겁니다.
추가로, 연타는 변칙적인 곡선보다는 곡선의 모양을 하나로 통일시키는게 편합니다.
변칙적인 곡선들에 한해서 하는 조언이지만.

중간에, 딱 50퍼 부분쯤에 곡선슬라이드 점프둔거 있는데, 약간 미묘하다는 생각을 좀 합니다. 점프가 애매한거같음. 좀 점프거리가 멀다는 판단입니다.

최근에 연타가 꼴려서 연타위주로 조언이 가는데, 연타할때 뒤로 다시빼게하는 연타는 영 아닌것같습니다. 난이도가 그거 하나로 엄청올라감.
68.1퍼센트 부분 말한겁니다. 이 연타가 좀...

그 앞에 나오는 변속연타도 잊지말고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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