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이 힘들어요 ㅜㅜ
그냥 힘듬.
모딩 할거 레알 많은데 몇주째 밀리기만 하네요.
양해좀요 <(_ _)>
것보다 도움이 좀 될만한 자료인데요

Overall difficulty에 따른 300판정 기준입니다.
예를 들어 OA7의 "40"이라면
노트가 배치된 타이밍의 +-40ms 이내에 히트됬을 시 300이 뜨게 됩니다.
http://puu.sh/5PRj (좀 커서)
Approach Rate에 따른 출현시간을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예를 들어 AR10이면, 노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시간은 배치된 타이밍의 450ms 전, 완전히 나타나게 되는 시간(아마 노트가 나타난 다음 약간 어두웠던 색이 밝아지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배치된 타이밍의 350ms 전이 됩니다.
*주의 내용이 100% 확실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lol
출처: 중국 어느 포털
제작 by quintitem
그냥 힘듬.
모딩 할거 레알 많은데 몇주째 밀리기만 하네요.
양해좀요 <(_ _)>
것보다 도움이 좀 될만한 자료인데요
Overall difficulty에 따른 300판정 기준입니다.
예를 들어 OA7의 "40"이라면
노트가 배치된 타이밍의 +-40ms 이내에 히트됬을 시 300이 뜨게 됩니다.
http://puu.sh/5PRj (좀 커서)
Approach Rate에 따른 출현시간을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예를 들어 AR10이면, 노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시간은 배치된 타이밍의 450ms 전, 완전히 나타나게 되는 시간(아마 노트가 나타난 다음 약간 어두웠던 색이 밝아지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배치된 타이밍의 350ms 전이 됩니다.
*주의 내용이 100% 확실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lol
출처: 중국 어느 포털
제작 by quint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