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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ileo Galilei - Circle Game [OsuMania|Osu|Tai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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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neaQ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5년 7월 18일 토요일 at 오후 3:32:30

Artist: Galileo Galilei
Title: Circle Game
Source: あの日見た花の名前を僕達はまだ知らない。
Tags: ano hi mita hana no namae o bokutachi wa mada shiranai Anohana: The Flower We Saw That Day
BPM: 123
Filesize: 7309kb
Play Time: 02:01
Difficulties Available:
  1. ADV - 7Key (1.78 stars, 562 notes)
  2. Hard (1.94 stars, 29 notes)
  3. Insane (3.52 stars, 735 notes)
  4. Muzukashii (2.17 stars, 754 notes)
  5. Oni (3.08 stars, 1044 notes)
Download: Galileo Galilei - Circle Gam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New mp3 on July 4th 2015, redl if you got it b4

Difficulties


Standard
Normal - me
Hard - me
Insane - me : done except hitsounding ffs

Taiko
Muzukashii - me : done
Oni - me : done

Mania
7K STD - me
7K ADV - me (next in line)

I WILL FINISH DONT WORRY
LIKE REALLY
I WILL
Ploenar
NOTE: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만 적혀있으므로, 맘에 안든다면 쿨하게 거절하셔도 됩니다.



어디서 왔는지에 대해서는 묻지 말아주세요 XD

[Muzukashii]
  1. 00:07:994 - 멜로디도 그렇고 음 시작 자체가 여기서부터니 여기에 노트 하나 추가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2. 00:19:458 (33,34) - 점점 올라가는 음이니 둘다 혹은 앞에꺼만 d
  3. 00:20:433 (36,37) - 보컬에 맞춰서 두개 위치 변경
  4. 00:23:848 (1,2) - 2번에 있는 노트가 멜로디가 좀더 강하니 피니시는 그대로 두고 서로 클랩 위치 변경
  5. 00:27:751 (11,12) - 마찬가지로 11번에는 강조할만한 음은 없으므로 서로 바꾸는게 나을듯 합니다.
  6. 00:41:409 (7,8) - 두개 위치 바꾸거나 8번에도 클랩을 추가하는편이 곡 음에 더 맞을거라 생각합니다.
  7. 01:05:068 (29) - 드럼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뭔가 이어질만한 부분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8. 01:27:019 (3,4) - 앞에는 3연타인데 뒤에 비슷한 부분에서는 연타가 없으니 일관성을 위해 삭제해주세요.
  9. 01:56:531 (50) - 높은 음이기도 하고, 앞에 비슷한 부분과의 일관성을 위해 k
  10. 01:57:019 (51,52) - 보컬 멜로디 상으로는 두개 위치 바꾸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11. 02:05:068 (5,6,7) - 기타소리를 강조하기 위해서 k을 쓴지는 모르겠는데, 만약 그렇다면 뒷부분에 비슷한 소리에서는 d을 쓴게 설명이 되질 않으므로 어느것에 맞췄는지 확실하게 해서 통일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2. 02:17:751 (19) - 보컬에 맞춰서 k으로 하는건 어떤가요?
  13. 02:22:385 (33) - 마찬가지로 보컬에 맞춰서 k, 그리고 왠지 패턴상 나쁘지 않을것 같기도 하고요.
  14. 02:35:555 (25,26,27) - k이 더 음악에 맞을듯 합니다.
  15. 03:20:433 (17,18,19,20) - 음상으로도 지금까지의 매핑스타일 상으로도 k k d k을 사용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16. 03:43:360 (44,45,46,47) - 올라가는 음이므로 d kkk.
  17. 04:01:409 (50) - 01:56:531와 동일
[Oni]
  1. 00:23:848 - 지금 이부분은 뭐에 맞춘건지를 모르겠습니다 (00:31:653 - 이후는 괜찮음). 00:25:799 (8,9,10) - 00:29:702 (22,23,24) - 여기만 해도 음이나 드럼을 따른다면 d d k이나 k d k이 더 낫고, 00:23:848 (1,2,3,4,5,6,7)나 00:27:751 (15,16,17,18,19,20,21)는 뭔가 강조될만한 부분은 다 피해서 찍은것 같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크게 신경은 안쓰셔도 됩니다만, 다음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다면 고려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2. 00:33:604 (35,36,37) - 위에서 설명했듯이 여기는 어느쪽을 따라간다고 해도 d d k 혹은 k d k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3. 00:39:458 (1,2) - 아무래도 심벌소리 강조하려는데 그냥 피니시를 넣으면 룰에 어긋나니까 K으로 하신것 같은데 그냥 안넣고 이거 두개 위치 바꾸는게 나을듯 합니다.
  4. 00:49:458 (39,40) - 위치 바꾸는 편이 좀더 나을것 같네요.
  5. 01:05:068 (42) - 지워서 약간의 틈을 만들어 줍시다.
  6. 01:10:677 (1) - 개인적으로 스트림 뒤에 큰노트 있는건 치기도 귀찮을 뿐더러, 보기에도 별로 안좋은것 같아요.
  7. 01:19:214 (38) - 보컬에 맞춰서 d
  8. 01:20:921 (45) - 올라가는 음이니 k
  9. 01:26:287 (1) - 01:10:677와 동일. 확실히 심벌소리 들리니 강조하고 싶어지긴 하는데, 스트림에서까지는 보고싶지 않네요.
  10. 01:28:238 (10) - 뒷부분과의 일관성을 위해 제거.
  11. 02:28:726 (1) -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다음 노트까지에 텀도 짧고 심지어 다음 노트부터 스트림이면
  12. 02:43:238 (83) - 좀 미묘한 느낌이네요. 여기서 한번 컷해줍시다.
  13. 03:15:555 (1) - 언랭요소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이상 계속 잡아봅니다! *runs*
  14. 03:19:702 (19,20) - 19에서 20으로 올라가는 느낌이니 위치 변경
  15. 03:31:165 (1) - 반.복.된.다. *runs again*
  16. 03:59:214 (55) - 이전 노트랑 음 차이도 안나는데 d 유지하시는 편이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7. 04:02:385 (1) - 설명 생략
Topic Starter
guineaQ

Ploenar wrote:

ㅁㄴㅇㄹ 한달 만에 보는 태고 모딩

어디서 왔는지에 대해서는 묻지 말아주세요 XD 짐작하고 있음

[Muzukashii]
  1. 00:07:994 - 멜로디도 그렇고 음 시작 자체가 여기서부터니 여기에 노트 하나 추가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2. 00:19:458 (33,34) - 점점 올라가는 음이니 둘다 혹은 앞에꺼만 d ㅇㅋ
  3. 00:20:433 (36,37) - 보컬에 맞춰서 두개 위치 변경 음, 이건 제가 듣기에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게 아니라 아래에서 위로 올라갔다 다시 내려오는 음 처럼 느껴져서;;
  4. 00:23:848 (1,2) - 2번에 있는 노트가 멜로디가 좀더 강하니 피니시는 그대로 두고 서로 클랩 위치 변경 ㅇㅋ
  5. 00:27:751 (11,12) - 마찬가지로 11번에는 강조할만한 음은 없으므로 서로 바꾸는게 나을듯 합니다. ㅇㅇ
  6. 00:41:409 (7,8) - 두개 위치 바꾸거나 8번에도 클랩을 추가하는편이 곡 음에 더 맞을거라 생각합니다.8번도 kat으로
  7. 01:05:068 (29) - 드럼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뭔가 이어질만한 부분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삭제하고 그 다음 하얀 틱에 don 추가
  8. 01:27:019 (3,4) - 앞에는 3연타인데 뒤에 비슷한 부분에서는 연타가 없으니 일관성을 위해 삭제해주세요. po삭제wer
  9. 01:56:531 (50) - 높은 음이기도 하고, 앞에 비슷한 부분과의 일관성을 위해 k
  10. 01:57:019 (51,52) - 보컬 멜로디 상으로는 두개 위치 바꾸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ㅇㅇ
  11. 02:05:068 (5,6,7) - 기타소리를 강조하기 위해서 k을 쓴지는 모르겠는데, 만약 그렇다면 뒷부분에 비슷한 소리에서는 d을 쓴게 설명이 되질 않으므로 어느것에 맞췄는지 확실하게 해서 통일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기타는 그 다음에 따라오는 3연 기타 소리보다 음이 높고 커서 k로, 그 다음은 더 낮고 작아서 d로 처리함
  12. 02:17:751 (19) - 보컬에 맞춰서 k으로 하는건 어떤가요?
  13. 02:22:385 (33) - 마찬가지로 보컬에 맞춰서 k, 그리고 왠지 패턴상 나쁘지 않을것 같기도 하고요.ㅇㅋ
  14. 02:35:555 (25,26,27) - k이 더 음악에 맞을듯 합니다. ㅇㅇ
  15. 03:20:433 (17,18,19,20) - 음상으로도 지금까지의 매핑스타일 상으로도 k k d k을 사용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ㅇㅇ
  16. 03:43:360 (44,45,46,47) - 올라가는 음이므로 d kkk. ㅇㅋ
  17. 04:01:409 (50) - 01:56:531와 동일 ㅇㅋ
[Oni]
  1. 00:23:848 - 지금 이부분은 뭐에 맞춘건지를 모르겠습니다 (00:31:653 - 이후는 괜찮음). 00:25:799 (8,9,10) - 00:29:702 (22,23,24) - 여기만 해도 음이나 드럼을 따른다면 d d k이나 k d k이 더 낫고, 00:23:848 (1,2,3,4,5,6,7)나 00:27:751 (15,16,17,18,19,20,21)는 뭔가 강조될만한 부분은 다 피해서 찍은것 같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크게 신경은 안쓰셔도 됩니다만, 다음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다면 고려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저 리폿좀 다 수정함
  2. 00:33:604 (35,36,37) - 위에서 설명했듯이 여기는 어느쪽을 따라간다고 해도 d d k 혹은 k d k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ddk
  3. 00:39:458 (1,2) - 아무래도 심벌소리 강조하려는데 그냥 피니시를 넣으면 룰에 어긋나니까 K으로 하신것 같은데 그냥 안넣고 이거 두개 위치 바꾸는게 나을듯 합니다. ㅇ..
  4. 00:49:458 (39,40) - 위치 바꾸는 편이 좀더 나을것 같네요. ㅇㅋ
  5. 01:05:068 (42) - 지워서 약간의 틈을 만들어 줍시다. ㅇㅋ
  6. 01:10:677 (1) - 개인적으로 스트림 뒤에 큰노트 있는건 치기도 귀찮을 뿐더러, 보기에도 별로 안좋은것 같아요.ㅇ..
  7. 01:19:214 (38) - 보컬에 맞춰서 d
  8. 01:20:921 (45) - 올라가는 음이니 k ㅇㅇ
  9. 01:26:287 (1) - 01:10:677와 동일. 확실히 심벌소리 들리니 강조하고 싶어지긴 하는데, 스트림에서까지는 보고싶지 않네요. ㅇㅇㅇ..
  10. 01:28:238 (10) - 뒷부분과의 일관성을 위해 제거.
  11. 02:28:726 (1) -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다음 노트까지에 텀도 짧고 심지어 다음 노트부터 스트림이면 음 좀 그렇네요 진짜
  12. 02:43:238 (83) - 좀 미묘한 느낌이네요. 여기서 한번 컷해줍시다. 거기에 너무나도 뚜렷한 드럼이 있기에;;
  13. 03:15:555 (1) - 언랭요소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이상 계속 잡아봅니다! *runs* 그럽시다!
  14. 03:19:702 (19,20) - 19에서 20으로 올라가는 느낌이니 위치 변경 ㅇㅋ
  15. 03:31:165 (1) - 반.복.된.다. *runs again* ㅋㅋㅋㅋㅋㅋㅋ
  16. 03:59:214 (55) - 이전 노트랑 음 차이도 안나는데 d 유지하시는 편이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ㅇㅋ
  17. 04:02:385 (1) - 설명 생략 꾸엨
모딩 정말로 감사합니다!
많이 도움 됐음 ㅇㅅㅇ
_d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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