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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ious Artists - Anime Songs Compi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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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Starter
Ujimatsu Chiy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5월 5일 목요일 at 오전 2:29:52

Artist: Various Artists
Title: Anime Songs Compilation
Tags: Marathon Karia Startrick Opening Ending ELISA Millenario Ray ebb and flow Sakura Chiyo (CVOzawa Ari) URAOMOTE FORTUNE LiSA Shirushi fripSide sister's noise KOTOKO unfinished Chimame-tai Poppin Jump Team Hanayamata Hana wa Odore ya Irohaniho Kayano Ai Oracion Rita Alicemagic Oratorio The World God Only Knows God only knows Dai San Maku Harada Hitomi Anicca Ayano Mashiro Ideal White Linked Horizon Guren no Yumiya Sadohara Kaori Day to Story Mimori Suzuko Univer Page Harada Hitomi Kyoumei No True Force nao Dimension tripper!!!! EGOIST Fallen Nomizu Iori Black + White THREE LIGHTS DOWN KINGS NEVER SAY NEVER TWO-FORMULA Taiyou to Tsuki no CROSS Jin ft. MARiA from GARNiDELiA daze Kawada Mami Serment
BPM: 77
Filesize: 30244kb
Play Time: 16:55
Difficulties Available:
  1. Collab (5.49 stars, 3105 notes)
Download: Various Artists - Anime Songs Compilati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 19th / Marathon for who love anime songs

1st Marathon ) 1st Anime songs Compilation : Done
2nd Marathon ) Eroge Songs Compilation : WIP

Collab with Karia , Special thanks to him owo/
StoryBoard by. Startrick

Hope to Enjoy~


Songs Track
1st track : ELISA - Millenario // Karia
2nd track : Ray - ebb and flow // eINess
3rd track : Sakura Chiyo (CVOzawa Ari) - URAOMOTE FORTUNE // Karia
4th track : LiSA - Shirushi // eINess
5th track : fripSide - sister's noise // Karia
6th track : KOTOKO - unfinished // eINess
7th track : Chimame-tai - Poppin Jump // Karia
8th track : Team Hanayamata - Hana wa Odore ya Irohaniho // eINess
9th track : Kayano Ai - Oracion // Karia
10th track : Rita - Alicemagic -TV animation ver.- // eINess
11th track : Oratorio The World God Only Knows - God only knows Dai San Maku (O.A. version) // eINess
12th track : Harada Hitomi - Anicca // Karia
13th track : Ayano Mashiro - Ideal White // eINess
14th track : Linked Horizon - Guren no Yumiya // Karia
15th track : Sadohara Kaori - Day to Story // eINess
16th track : Mimori Suzuko - Univer Page // Karia
17th track : Harada Hitomi - Kyoumei No True Force // eINess
18th track : nao - Dimension tripper!!!! (PV Ver.) // Karia
19th track : EGOIST - Fallen // eINess
20th track : Nomizu Iori - Black + White // Karia
21th track : THREE LIGHTS DOWN KINGS - NEVER SAY NEVER -TV SIZE ENDING ver- // eINess
22th track : TWO-FORMULA - Taiyou to Tsuki no CROSS // Karia
23th track : Jin ft. MARiA from GARNiDELiA - daze // eINess
24th track : Kawada Mami - Serment // Karia
Feb
placeholder for mod
+ pew!
crystalshower
Various Artists - Anime Songs Compilation


eINess
02:39:600 (3) - Add clap to all Body
02:31:997 - Add Whistle
02:37:443 - Remove Whistle
02:41:860 (3) - Add Whistle
02:42:477 (2) - Add Whistle to all Body
02:44:943 - Remove Whistle

I'm sorry if you didn't too like my Mod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Febryan_48 wrote:

Various Artists - Anime Songs Compilation


02:39:600 (3) - Add clap to all Body // feel loud
02:31:997 - Add Whistle // ok
02:37:443 - Remove Whistle // why? I want to emphasize piano sound
02:41:860 (3) - Add Whistle // ok
02:42:477 (2) - Add Whistle to all Body // feel loud
02:44:943 - Remove Whistle // follow vocal


I'm sorry if you didn't too like my Mod
thanks mod~
Beomsan
as your req



  • Karia's part


    03:18:925 (3,4,5,6,7) - 여기 지우고 들어보니 03:19:133 - 여기 노트를 03:19:029 - 여기로 옮긴게 정확해보이네요.

    03:30:592 (2) - 뭔가 이상하게 꺾인 느낌인데 직선이나 v자 슬라이더 사용하시면 어떨까요?

    08:33:432 - ~ 08:33:947 - 왜 비우신건지 알 거 같긴 한데 그래도 채웠으면 하는 바람..

    11:09:453 (2) - 를 11:09:133 (1) - ctrl+h해서 쓰시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15:26:339 (1) - 15:26:264 (11) - 랑 붙이는게 낫지 않을까요?



  • eINess's part


    02:52:802 (2,3) - 여기 25%로 들어보니 02:52:802 - , 02:52:982 - 여기 두 곳에 2 3노트를 두시는게 맞네요.

    03:56:126 (1) - eINess님이라면 여기 슬라이더 조금 더 신경쓰실 수 있겠죠..?

    07:00:356 (1) - ^

    15:49:629 (1) - ^



    04:07:735 (1) - 아무리 보컬이 받쳐준다해도 04:11:434 (1) - 이 스핀까지 더해버리면 너무 길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트로 채우시는게?

    06:43:548 (3) - 꼬리 힛사가 휘슬을 넣어도 어색하고, 그렇다고 빼는거도 어색하네요. 06:43:548 (3,4) - 머리에 클랩 꼬리에 휘슬 어떠신가여

    06:43:548 (3,4) - 휘슬?

    06:50:235 (1,2) - ^

    06:55:838 (6,7) - ^

    06:52:765 (6) - 머리크랩??

    09:03:487 (3,5) - 09:08:820 (3,4) - 이런부분 강조를 위해서 피니쉬 넣으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10:36:654 (1) - 꼬리클랩

    10:44:654 - 여기 초록색 콤보 박자만 봐주세요


아... 기네요
힘들다.
Sangzin
From #modreq 아 이코멘트 쓰기 질린다

[Karia's part]

  • 01:36:549 (2,3) - 여기 간격이 좀 큰거 같은데 줄이시거나 뉴콤 넣어보시는게?
    01:56:549 (2,3) - 위에랑 똑같아요
    02:02:685 (1,2,3) - 여기 이렇게 크게 삼각형 넣으실거면 뒤에 삼각형들을 조금씩 더 거리 넓혀보시는게?
    08:33:947 뭔가 공백이 이상한데 여기다가 노트 하나?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10:20:812 이부분 서클에 피니시 합쳐서 넣노 스핀을 1/4 앞으로?
    12:41:388 (1,2) - 그냥 한 슬라이더로 만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듯?
    15:26:264 (11,1) - 그냥 붙여놓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eINess' part]

  • 05:41:140 여기에 서클 하나 넣는것도 느낌 좋은거 같은데요?
    06:43:006 (1) - 뒤에 피니시가 아니라 앞에 피니시가 맞는 거 같은데.... 아니면 빼는것도 좋은 거 같군요?
    06:45:898 (1) - ^
    06:54:030 (5) - ^
    06:57:464 (1) - ^ 지금들어보니 이부분 꽤나 변칙적이군요
    07:04:783 (1) - 소리 사라지는거 따라서 소리 줄이셔야 할 듯 하네요
    07:42:534 (1,2,3,4,5) - 별모양 정확하게 만들어주세요
    09:27:487 (5) - NC?
    12:22:223 (4) - 이렇게 슬라이더 넘어가면 안되지 않던가요?
    13:16:927 (1) - 여기 뉴콤은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마라톤 아니면 모딩할게 없었을듯 다행이군요?
행운을 빕니다~ Star For you~ :)
lolia

Beomsan wrote:

  • Karia's part


    03:18:925 (3,4,5,6,7) - 여기 지우고 들어보니 03:19:133 - 여기 노트를 03:19:029 - 여기로 옮긴게 정확해보이네요.
    음.. 03:19:133 - 여기도 음이 없는게 아니라서 되도록이면 규칙에 맞춰서 짜고싶네요 ..
    11:09:453 (2) - 를 11:09:133 (1) - ctrl+h해서 쓰시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전 지금 모양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큰 문제없으면 이대로 두고싶네요

Sangzin wrote:

[Karia's part]

  • 01:36:549 (2,3) - 여기 간격이 좀 큰거 같은데 줄이시거나 뉴콤 넣어보시는게? 음악때문에 리딩의 문제는 없을꺼라 생각해요
    01:56:549 (2,3) - 위에랑 똑같아요 ^
    10:20:812 이부분 서클에 피니시 합쳐서 넣노 스핀을 1/4 앞으로? 음.. 서클을 넣을만큼 음이 강하지가 않아서 이대로 두고싶네요
    12:41:388 (1,2) - 그냥 한 슬라이더로 만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듯? 보컬이 1/4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않는데 1/4비트도 없는건 아니라서 그냥 보컬 따라갈겸 유지하고싶네요 ..
다른것들은 전부 고쳤습니다
Thanks for moddings!

http://puu.sh/jURQs/8858fd3ac0.zip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Beomsan

>> 04:11:434 (1) - 다른 타 오브젝트로는 표현하기 힘든 구간이기도 하고 스피너가 워낙 어울리네요. 그냥 비우자니 브레이크가 너무 길어져서 허전하네요.
>> 10:44:654 - 이구간 보시면 흰틱마다 크레쉬 있어서 피니쉬 강조 안하면 너무 어색하네요.

@Sangzin

>> 05:41:140 - 뒤에 피니쉬를 강조하기 위해서라도 넣고싶지않네요.
>> 07:42:534 (1,2,3,4,5) - 별모양을 의도한게 아니기 때문에 지금으로 두겠습니다.
>> 13:16:617 (1) - 노래 전환을 위한 뉴콤입니다.

노코맨트 전부 고쳣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HabiHolic
매핑대회 일등곡이므로 모딩좁 채우시고 부르시길..
Sky Future
우와 엄청기네요
chobo of 모딩 갑니다

Kraia's Parts
01:36:549 (2) - 리피트 한번 줄이시는게 깔끔하네요
01:38:594 (2) - 서클을 x68 y76 에 놓으시면 장리된것 같아 리딩이 잘되요
06:05:755 (5) - 서클을 x0 y132 여따 배치하시는게 느낌 좋음
15:16:685 (6) - 이 서클을 없애는게 플레이에 효과적!
16:16:668 (3,4) - ctrl+g 해서 서로 바꾸는게 더 재밌네요
16:26:998 (4) - x364 y168 배치하시면 커서가 헤매지 않아요

eIness's Parts
00:48:681 - 여기부터 01:22:354 - 여기까지 볼륨 5%만 더 높여주세요 너무 조용해요
03:59:003 (10,11,1) - 11서클을 옮겨서 디스턴스 맞추시는게 어때요
04:03:112 (3) - 힛사 제거하시는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07:35:027 (2,1,2,3,4) - 서클 전체 1/2슬라로 바꾸시는게 콤보를 이어가기 쉬워요!
10:36:654 (1) - 꼬리슬라 clap 안넣으신거 일부러 그런건가요?
10:59:988 (3) - whistle 도 좋지만 clap 도 넣는게 듣기 좋아요
16:04:477 (2,3) - ctrl+g 하시는게 자연스럽습니다!

뭐야이거.. 그냥 문제없이 다 잘 만들었잖아...
는 제 기준일지 모르겠지만 모딩은 그다지 많이 필요 없을듯 하네요
제가 초보스럽게 한 지적들은 전부 무시하셔도 될듯?
Taeyang
  • General
  1. • Inherit (green) timing line is unsnapped:
    09:50:906 {590906}
  2. Ar- 9.2? 200브픔 넝어가는곳 리딩 살짝 힘들어서

  • Karia's Parts
  1. 00:15:415 (1,2,3) - 흐름 추천
  2. 01:32:458 (2) - 이거 뭥밐ㅋㅋ? 컨쥐
  3. 01:58:594 (5,6) - 그냥 숏를라로?
  4. 02:16:549 (1) - 핏 4번이 더 맞는것 같아요
  5. 03:15:383 (4,5,1) - 이런식으로 하프스택?
  6. 06:10:454 (6,4) - stack
  7. 08:21:947 - 여기 소리있는데 그냥 1/2 슬라?
  8. 10:20:812 - 서클 추가?
  9. 11:19:239 (7,8,1) - 리딩 힘들어서 하프스택?
  10. 11:21:325 (1,2,3,4) - DS 좀만 줄였으면?
  11. 12:38:360 (3) - x208 y104
  12. 12:49:040 (1,2) - 이렇게 더꺾으셈
  13. 14:10:717 (2,3) - 좀만더 벌리센
  14. 14:16:655 (1,2,3) - 담요
  15. 15:29:606 (3) - x151 y347 뉴콤 제안

  • eINess' Parts
  1. 01:21:223 (1,2,3,4) - 흐름
  2. 03:56:126 (1,3) - blanket조금 삐뚤
  3. 05:27:265 (4,5,6,7,8,9) - 연타
  4. 10:35:321 (1,2,3) - 간격
  5. 10:55:988 (1,2,3,4,5,6,7,8,1) - 0.8 정도 연타 줄이는게 어껄까요?
  6. 12:16:623 (2,3) - 그냥 스택
  7. 13:22:679 (5) - 살짝 더 위로
  8. 13:29:829 (4) - 오프스크린?
  9. 14:39:611 (3,4,5,6,1,2,3,4) - 연타넓이 좀 넓어요
  10. 14:40:848 (3,4,5,6) - 흐름
  11. 15:56:144 (3,4,5,6,7,8,9,10,11,12,1) - 이것도 ;w;
Sarada_old_1
Hi :)

My mod,sorry for my bad mod T.T

nice maps

eINess' Parts

move 00:53:775 (2) - to x : 131, y : 213. may be
move 01:11:885 (2) - to x : 443, y : 311. may be
delete this 02:35:182 (4) - will sound better. may be
move 07:39:534 (3) - to x : 184, y : 140. may be
I think just that, so I thought it was perfect.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Sky Future wrote:

우와 엄청기네요
chobo of 모딩 갑니다

eIness's Parts
00:48:681 - 여기부터 01:22:354 - 여기까지 볼륨 5%만 더 높여주세요 너무 조용해요
03:59:003 (10,11,1) - 11서클을 옮겨서 디스턴스 맞추시는게 어때요 // 점프넣는쪽이 더 좋을것같네여
04:03:112 (3) - 힛사 제거하시는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07:35:027 (2,1,2,3,4) - 서클 전체 1/2슬라로 바꾸시는게 콤보를 이어가기 쉬워요! //지금이 BPM 줄어드는걸 더 쉽게 인식할수있다고 봅니다.
10:36:654 (1) - 꼬리슬라 clap 안넣으신거 일부러 그런건가요?
10:59:988 (3) - whistle 도 좋지만 clap 도 넣는게 듣기 좋아요
16:04:477 (2,3) - ctrl+g 하시는게 자연스럽습니다!

뭐야이거.. 그냥 문제없이 다 잘 만들었잖아...
는 제 기준일지 모르겠지만 모딩은 그다지 많이 필요 없을듯 하네요
제가 초보스럽게 한 지적들은 전부 무시하셔도 될듯?

Taeyang wrote:

  • General
  1. • Inherit (green) timing line is unsnapped:
    09:50:906 {590906}
  2. Ar- 9.2? 200브픔 넝어가는곳 리딩 살짝 힘들어서 // 그러기엔 초반 파트들이 너무 무리가있네여, 카리아님 스타일 자체가 스텍이 많아서 그런거라고 생각드니 일단 보류 해둘게요

  • eINess' Parts
  1. 01:21:223 (1,2,3,4) - 흐름
  2. 03:56:126 (1,3) - blanket조금 삐뚤
  3. 05:27:265 (4,5,6,7,8,9) - 연타
  4. 10:35:321 (1,2,3) - 간격
  5. 10:55:988 (1,2,3,4,5,6,7,8,1) - 0.8 정도 연타 줄이는게 어껄까요? // 배경자체 음악에 깔린 드럼 자체가 너무쌔서 줄이긴 약간 어색하네요
  6. 12:16:623 (2,3) - 그냥 스택
  7. 13:22:679 (5) - 살짝 더 위로
  8. 13:29:829 (4) - 오프스크린?
  9. 14:39:611 (3,4,5,6,1,2,3,4) - 연타넓이 좀 넓어요 // 이파트 sv 1.2로 쓰고있어요
  10. 14:40:848 (3,4,5,6) - 흐름
  11. 15:56:144 (3,4,5,6,7,8,9,10,11,12,1) - 이것도 ;w; // 여기도 200BPM 인데.. 좀 그럴듯
@From Sarada's mod

sorry but I don't want stack with 3/4 sliders sorry orz
others fixed !!


thanks guys~
lolia

Sky Future wrote:

[Kraia's Parts]01:36:549 (2) - 리피트 한번 줄이시는게 깔끔하네요 리듬 바꾸는 방향으로 고쳤습니다
01:38:594 (2) - 서클을 x68 y76 에 놓으시면 장리된것 같아 리딩이 잘되요 위의 패턴이 바뀌면서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06:05:755 (5) - 서클을 x0 y132 여따 배치하시는게 느낌 좋음 앞의 노트를 슬라로 바꾸었습니다
15:16:685 (6) - 이 서클을 없애는게 플레이에 효과적! 고브픔 키아이파트라 리듬 갑자기 끊으면 좀 그럴꺼같네요 ㄴㅁㅇㄹ
16:16:668 (3,4) - ctrl+g 해서 서로 바꾸는게 더 재밌네요 음.. 개인적으로 3-4-5같은 흐름을 별로 안좋아해서..orz
16:26:998 (4) - x364 y168 배치하시면 커서가 헤매지 않아요 지금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요

Taeyang wrote:

  • Karia's Parts
  1. 00:15:415 (1,2,3) - 흐름 추천 이건 그냥 일직선으로 유지하고싶네요
  2. 01:32:458 (2) - 이거 뭥밐ㅋㅋ? 컨쥐 일부로 두긴 했는데 컨g보단 지금이 치기 편할꺼에요
  3. 01:58:594 (5,6) - 그냥 숏를라로? 이건 고민 좀 했었는데 브픔때문인지 그냥 서클로 두는게 더 심심하지가 않은거같아요
  4. 06:10:454 (6,4) - stack 패턴이 바뀌었습니다
  5. 11:21:325 (1,2,3,4) - DS 좀만 줄였으면? 음.. 동선은 단순하게 넣었기때문에 크게 어렵진 않을꺼같아요
  6. 12:38:360 (3) - x208 y104 좀 다르게 고쳤습니다
  7. 12:49:040 (1,2) - 이렇게 더꺾으셈 지금 각도가 느낌이 더 좋.....
  8. 14:10:717 (2,3) - 좀만더 벌리센 슬라로 바꿨습니다
  9. 14:16:655 (1,2,3) - 담요 여기는 담요를 버리고 그냥 이모양을 택해서..
  10. 15:29:606 (3) - x151 y347 뉴콤 제안 패턴바꾸면서 뉴콤도 따라 바뀌었습니다
다른건 고쳤습니다!
Thanks for moddings

http://puu.sh/krg3w/24b3b75f91.zip
koreapenguin
뭐냐 이게

General
  1. 타이밍 체크 다시 받아보셔야할듯, 그리고 밸런스.... 너무 흠...........흠................... 걍 대충하셈
  2. 난이도도 어느정도있고 곡 길이가 긴 마라톤맵에서는 HP는 좀 낮춰주는게 좋을듯 6.5, 6별 차이는 없을꺼같은데 걍 6쓰셈
  3. soft-hitclap3.wav 대충 http://puu.sh/lSiIa/e2a1fdc554.png 3ms정도 딜레이있는데 걍 딜레이 지워주는게 좋음, 그러므로 >이거쓰셈<
  4. 히익 http://puu.sh/lSlsk/c1cdc6602a.jpg 이거 완전 nsfw 아님?!?!?!?!?!?!?!?!??!?!?!
Collab - Karia
  1. 00:38:012 (1) - 이거 직접해보니까 되게 어중간하더라구요, 이렇게 끝내지말고 그냥 조기에 00:41:129 - 여기에서 끊어주세요. 볼륨 줄이는거 잊지마시고
  2. 02:16:549 (1) - 본인이 정말로 자부하고 확신하는게아니라면 이렇게 들리는대로 또는 느낌가는대로 불확실한 스냅으로 박자두지말고, 랭맵을 참고하시거나 스냅관련해 익스퍼트한 유저에게 물어보거나하세요.
  3. 12:41:388 (1,2) - 더도말고 덜도말고 1/1로 그어버리는게 좋은생각인거같네요. 보컬따라가신거같은데... 심지어 (트~리이) 넘어갈때 12:41:468 - 여기서시작되는것도아님. 확신할수없는건 안하는게좋죠. 긴가민가하면 그냥 정석대로해보는게 가장좋음
  4. 12:56:532 (11,1) - 12:56:611 - 요기에 노트 추가하는게 현명해보이네요. 그 이전소리도 같은 신스소리인데 구지 안티디스탄스를 두신이유를 모르겠음
Collab - eINess
  1. 00:50:804 (5) - 이거 완전 오버매핑아님?? 소리있다고 우기시면 증말, 저 융함 ;( 것보다 좀 이상함 지우는게 훨 이쁘장함, 소리로봤을때는 괜찮았는데 플레이할때는 좀 그랬음
  2. 02:32:306 (2) - 이것도 마찬가지, 있으니 없는게 좋다고할때를 이럴때쓰는거임 보통 명확히 소리가있는게아니라면 돌아오는 새마디에 저렇게 시작하지는않음. 본인은 어땠을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지워보고 확인해보세요.
  3. 02:37:443 (3) - 이거 되게 애매한데 심지어 02:37:443 -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도아님, 하... 이래서 제가 스트링소리를 싫어함. 어찌됬든 제 생각한에서는 한가지 솔루션이있다면 애매하게 만드는것보다는 정박으로 때워버리자 식인데 http://puu.sh/lSkm0/fbdd448fe6.jpg 이렇게하는게 좋은듯. 오스하는 사람들이 원래 노트보다는 노래를 먼저듣잖아요 그러니까 소리가 먼저나오고 노트가 나오는게 노트먼저나오고 소리가나는것보단 훨 나음 거기다 킥드럼까지 나와주니까 명목도 생김 얼마나 좋음
  4. 04:16:468 - 스피너 끝 소리볼륨 좀 ^^ , 07:10:476 - 여기도 ㅋㅋ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koreapenguin wrote:

뭐냐 이게

모딩중이니까 No kds

General
  1. 타이밍 체크 다시 받아보셔야할듯, 그리고 밸런스.... 너무 흠...........흠................... 걍 대충하셈 // 3명한태 받았는데요? 이미? ㅋㅋ
  2. 난이도도 어느정도있고 곡 길이가 긴 마라톤맵에서는 HP는 좀 낮춰주는게 좋을듯 6.5, 6별 차이는 없을꺼같은데 걍 6쓰셈 // 6은 너무 낮은데...
  3. soft-hitclap3.wav 대충 http://puu.sh/lSiIa/e2a1fdc554.png 3ms정도 딜레이있는데 걍 딜레이 지워주는게 좋음, 그러므로 >이거쓰셈< // 네
  4. 히익 http://puu.sh/lSlsk/c1cdc6602a.jpg 이거 완전 nsfw 아님?!?!?!?!?!?!?!?!??!?!?! // 에이..... 이정도가지고 뭘... 전 매우 건전하고 보입니다.
Collab - eINess
  1. 00:50:804 (5) - 이거 완전 오버매핑아님?? 소리있다고 우기시면 증말, 저 융함 ;( 것보다 좀 이상함 지우는게 훨 이쁘장함, 소리로봤을때는 괜찮았는데 플레이할때는 좀 그랬음 // 음... 지우죠 뭐
  2. 02:32:306 (2) - 이것도 마찬가지, 있으니 없는게 좋다고할때를 이럴때쓰는거임 보통 명확히 소리가있는게아니라면 돌아오는 새마디에 저렇게 시작하지는않음. 본인은 어땠을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지워보고 확인해보세요. // 이건 저는 너무 잘들리는데 소리가...
  3. 02:37:443 (3) - 이거 되게 애매한데 심지어 02:37:443 -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도아님, 하... 이래서 제가 스트링소리를 싫어함. 어찌됬든 제 생각한에서는 한가지 솔루션이있다면 애매하게 만드는것보다는 정박으로 때워버리자 식인데 http://puu.sh/lSkm0/fbdd448fe6.jpg 이렇게하는게 좋은듯. 오스하는 사람들이 원래 노트보다는 노래를 먼저듣잖아요 그러니까 소리가 먼저나오고 노트가 나오는게 노트먼저나오고 소리가나는것보단 훨 나음 거기다 킥드럼까지 나와주니까 명목도 생김 얼마나 좋음
  4. 04:16:468 - 스피너 끝 소리볼륨 좀 ^^ , 07:10:476 - 여기도 ㅋㅋ
lolia

koreapenguin wrote:

Collab - Karia
  1. 00:38:012 (1) - 이거 직접해보니까 되게 어중간하더라구요, 이렇게 끝내지말고 그냥 조기에 00:41:129 - 여기에서 끊어주세요. 볼륨 줄이는거 잊지마시고 수정
  2. 02:16:549 (1) - 본인이 정말로 자부하고 확신하는게아니라면 이렇게 들리는대로 또는 느낌가는대로 불확실한 스냅으로 박자두지말고, 랭맵을 참고하시거나 스냅관련해 익스퍼트한 유저에게 물어보거나하세요. 아, 전에 칸토맵 볼땐 분명 1/12였는데 다시보니 1/8이네;
  3. 12:41:388 (1,2) - 더도말고 덜도말고 1/1로 그어버리는게 좋은생각인거같네요. 보컬따라가신거같은데... 심지어 (트~리이) 넘어갈때 12:41:468 - 여기서시작되는것도아님. 확신할수없는건 안하는게좋죠. 긴가민가하면 그냥 정석대로해보는게 가장좋음 수정
  4. 12:56:532 (11,1) - 12:56:611 - 요기에 노트 추가하는게 현명해보이네요. 그 이전소리도 같은 신스소리인데 구지 안티디스탄스를 두신이유를 모르겠음 일단 따라간 드럼 연타가 11에서 끝나기에 1/4슬라로 바꿔볼게요 ㅋㅋ
Thanks for modding :3
http://puu.sh/lSrh0/9eabb20475.zip
HabiHolic
대회 1등 축하드려요~

코펭님이 버블 제가 먼저 주라고 해서 먼저 드립니다^^
Sonnyc
02:16:549 (1) - (카랴) 리버스 하나 빠졌어요.
02:37:237 (2) - (에이네스) 박자가 음악상 비교적 추상적이어서 삭제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03:12:154 (3,4) - (카랴) 개인적으로 동일한 박자가 연속해서 등장하는 바람에 03:12:571 (5,6)에서의 힛사 강조가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03:12:258의 박자를 포기하더라도 그냥 보컬 따라서 03:12:154에서 시작하는 3/4 박자 슬라이더로 가는건 어떨까요?
03:23:925 (3,4,5) - (카랴) 박자가 03:24:133에 명백히 존재하는 상황에서 이런 특수한 리듬을 사용한 것이 잘 이해가 가지 않네요. 음악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는 리듬으로 교체합시다.
04:10:920 (1) - (에인네스)리버스 슬라와는 별개로, 04:11:331에 노트 하나 처리해볼 수 있을까요?
05:21:546 - (에인네스) 1/4 슬라 처리로 인해 잉여 박자가 생겨버렸습니다. 그냥 하나의 노트로 바꿔주세요.
05:33:453 (5) - 마찬가지.
06:34:852 - (카랴) 보컬 맞춰서 브레이크를 여기에서 시작하는 설정은 어떤가요?
07:10:476 - (에인네스) 소리가 크지 않은데 5% 볼륨 처리합시다.
07:21:262 (1,2,3) - (에인네스) 간격 통일합시다. (1)을 옮기면 될듯 하네요.
07:27:439 (2,3,4) - (에인네스) 간격 통일합시다.
07:37:919 (3) - 07:45:303 (3) - 07:52:688 (3) - 08:00:072 (3) - (에인네스) ? 1/2이죠 이거? 피니시 강조용이라면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08:33:432 - (카랴) 박자 생략된 느낌이 상당히 강하네요. 채워주세요.
09:50:261 (1,1) - (카랴) 뒷 슬라이더 더 잘보이게 합시다.
10:57:988 (1) - (에인네스) 슬라 끝 박자가 음악상 모호해서 차라리 3/4 슬라이더로 표현해서 보컬에 맞추는게 더 자연스럽습니다.
12:30:543 (1,2,3) - (에인네스) 여기는 이전 패턴과는 음악이 약간 달라서 (2)의 박자가 약해요. 여기는 회전 패턴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패턴을 구상하는게 더 음악에 맞아보이네요.
12:41:388 (1,2) - (카랴) (2) 박자가 상당히 모호합니다. 이 박자는 음악과 너무 이질적이네요.
13:25:865 (4,5) - (에이네스) 박자도 특수한데 간격 유지합시다.
13:35:736 - 13:36:047 - 13:36:357 - (에이네스) 3/4 슬라때문에 박자가 다 씹혔어요. 결과적으로 정말로 3/4 박자인 13:35:269 (1)가 상대적으로 덜 살기도 하고요.
14:07:748 (1,2,3) - (카랴) 간격을 (3,4)만큼 줄이시거나, 14:08:842 (5,1)에서 뉴콤을 (5)부터 시작해주세요.
14:27:859 - (에이네스) 초록선에 볼륨 통일합시다. 빨간선이랑.
14:31:415 (5) - (에이네스) 간격
14:52:910 (5) - (에니네스) 패턴 바뀌니까 뉴콤 고려해보세요
15:13:863 - (카리아) 피니시
15:20:398 (1,2) - (키라이) (2)의 꼬리를 15:19:210 (1,2)에서 처럼 (1) 속에 넣어주세요. 일관성.
16:28:554 (1,2) - (카리아) 이 패턴에서의 (2)의 꼬리가 놓인 위치는 16:27:705 (2,3) 만큼 패턴이 있어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배치해주세요.
16:31:102 - 16:40:866 - (카리아) 소프트 피니시

으음 퀄이 뭔가 아쉬운데..
일단 수정 다 하시면 버블2 드릴게요.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07:37:919 (3) - 여기 말하신 1/4슬라 이거 보컬 따라갈라던건데 음... 지금 박자 저는 괜찮은거같아요.
05:21:265 (5,6) - 이거랑 05:33:265 (4,5) - 여것도 보컬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

나머진 다 고쳣어영
lolia

Sonnyc wrote:

06:34:852 - (카랴) 보컬 맞춰서 브레이크를 여기에서 시작하는 설정은 어떤가요? 보컬이 정확하게 여기에서 끝맺어지는게 아니라서 살짝 이상할꺼같아요
15:13:863 - (카리아) 피니시 피니시를 넣을정도는 아닌거같습니다.
16:40:866 - (카리아) 소프트 피니시 여기도 없어도 될꺼같네요
나머진 다 고쳤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puu.sh/ofz3j/edb9256103.zip
Sonnyc
Nominated2.
Rizia
[Collab]
  1. 00:11:518 (3) - how about extend to 00:11:908 - , sounds on 00:11:713 - is a little bit weird
  2. 00:51:794 (2) - nazi but blanket
  3. 01:50:185 (7) - missing clap on the head
  4. 02:38:778 (1,2) - add clap on both slider end
  5. 02:54:908 (2,3) - imo no stack will have better look and play
  6. 03:30:592 - add finish here
  7. 03:44:619 (1,2,3,4) - imo this four circle should follow vocal and stream should be start at 03:45:441 - , so 03:45:338 (5) - should got remove
  8. 05:37:578 (3) - missing clap
  9. 08:44:061 (6) - seem fun if you ctrl+g this slider
  10. 09:50:261 (1,1) - wow nice
  11. 09:50:906 - unsnapped green line
  12. 11:14:106 (6) - 1/4 slider? like this>
thats all
lolia
All fixed in my parts, thanks!
http://puu.sh/oFX4w/d0c567badd.zip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all fixed my parts

thanks for modding~
Rizia
qualified
unko
ok it has god only knows so it's the best map ever
Nozhomi
Oh wow it's happening
lolia
Finally.
Haruto
its happening!
grats eINess owo//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thanks :>
lit120
Holy...

Grats "MAGIC!!!" /runs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lit120 wrote:

Holy...

Grats "MAGIC!!!" /runs
no Q^Q
Kyouren
Finally o3o

Gratzz~ >w</
Gemu-
Congrats! :3
Mekki
Lovely marathon ♥ Gz!
crim
Congrats! >w<

Nice Marathon map :)
Underforest
grats
i surprised it's a heart instead of flame lol
Topic Starter
Ujimatsu Chiya
thanks all :>
pkhg
06:43:548 (3) - misplaced clap
those claps on univer page sounds really weird, as much as ignoring 12:00:943 -
13:19:570 (2) - 13:19:104 (1) - swap tail hitsound with circle's
13:20:658 (2,3) - ^ same but sliderhead
13:18:793 (5,6) - swap hitsounds
13:21:280 (5) - ^ swap tail's with head's

map is cool but didnt liked the 3/4 slider spam
-Kanzaki
lmao i didnt check the map but with this count of mod on 16 minute drain time, of course there will be lots of issues
Please sign in to re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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