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Gloria Guard wrote:
한번 해볼까?
Rakuen wrote:
( =`・ω・´) Rakuen's Modding QueueLegendDefault = Normal mods
Blue = Strongly recommended
Red = Unrankable issueOk removeGeneral
- Unused hitsound:
- soft-sliderslide8.wav
well.. this map offset for already in Approved map timing settingOffset
- +4 offset to 550 would be more accurate
Colorful
- Unsnapped Notes:
- 00:20:259 (2) -
- 00:24:374 (4) -
- 04:54:288 (2) -
- 05:05:774 (4) -
All Fixed
___- 00:42:717 (7) - Can make this a jump to 00:42:888 (1) - , fits the change imo
- 02:08:003 - Add a soft sample set / timing here Fixed
- 03:26:260 (1,2) - Nazi blanket yeah lol
- 05:10:831 (3) - Maybe change to a slider to 05:11:860 - ? Or add spinner
Future pp map XD
Good luck!
~(=^・ω・^)/。・:*:・゚★,。・:*:・゚☆
Broccoly wrote:
m4m
리플레이
[General]
태그에 moecho는 제거해주시길 유저네임인데 가드님이랑 콜랍한게 아니니깐.. Fixed
[Colorful]
00:45:717 - 02:14:860 - 없던 3연타가 생겼는데 의도하신건지..? 따로 의도한건 아니지만, 기본적인 노트만 놓고봤을 때 너무 밋밋하고 박자면에서도 단조로워서.. 추가한겁니다
01:26:946 (1,2,3,4,1,2,3,4,5,1,2,3,4,1,2,3) - 뉴콤을 4개씩 나눠주시면 플레이어들이 읽기가 더 편할것 같네요 Fixed
02:56:088 (1,2,3,4,5,1,2,3,4,1,2,3,4,5,6,7) - ^ Fixed
01:51:631 - 04:27:974 - 이 두 곳에서 갑자기 힛사볼륨이 높아지는데 조금만 낮춰주시면 딱 적당할 듯? 그리고 두 곳다 숏슬라 모양이 직선 하나밖에 없는데 곡선이나 각진슬라도 써보시면 좋을듯도 하네요. 또 너무 숏슬라를 많이 쓰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드네요. 이 부분에서는 숏슬라로 도배를 할 수 밖에없는게... 박자의 변화가 거의없고 딱딱맞아 떨어지는 박자가 많이 있어서 다른박자를 만들어내기엔 조금 어색함이 많이 묻어나기때문에 수정하기 어려울것같아요.. 이전맵에서도 이 부분이 따로 변화되는걸 보진 못했네요 ㅠㅠ
03:00:374 (2,3,4,5,6) - 01:31:060 (1,2,3,4,5,6) - 두 부분이 리듬이 조금 많이 차이가 나네요. 첫번째 패턴엔 01:31:317 - 여기에 노트가 없는데 두번째 패턴엔 노트를 추가해서 삼연타로 만드셨는데 일관성을 유지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일관성도 중요하지만, 파트마다 다 똑같으면 재미라던가 너무 박자 읽히기가 쉬워서 어느정도 박자의 변화를 주고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박자감을 형성시켜주면서 플레이할 때에 좀더 재미있고 흥미있는 맵을 만들어내기위해 했습니다
01:39:288 (1,2,3,4,5,6,7,8) - 03:08:431 (1,2,3,4,5,6) - 이 두 부분도 리듬이 갑자기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 두번째 부분이 조금더 오버맵되어진 느낌이 나니깐 저기서 노트밀도를 줄여주시면 좋을듯한 ^
03:04:660 (2) - 조금만 위로 올려주면 모양이 잘 살듯 Fixed
03:05:174 (5,6) - 둘이 너무 가까운것 같네요 동선면에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것같고 어느정도 랭커라던가 일반적인 플레이어라도 리딩이 어렵다거나 하진 않았네용.. 패스하겠습니당~
01:36:117 - 03:05:088 (4,5) - 이 부분도 리듬이 완전히 달라지는데 매치시켜주면 좋을듯 하네요 죄송하지만 위와 마찬가지입니다 ^
전체적으로 flow가 좋아서 별로 잡을게 없네요. 개인적으로 리듬에 대한 일관성을 유지해주시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그 외에는 뭐 패턴과 힛사는 말할 것 없이 노련함이 느껴지구용
맵랭 굿럭 ^^
저도 반갑습니다~~ 모딩도 남겨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겟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eomsan wrote:
헉 글로리아 가드님 복귀하신건가요
매핑 시작할 때 맵 참고했던게 기억나네요... 너무 반갑습니다.
HonKAn wrote:
안녕하세요 .
[Colorful]
- 00:47:860 (5) - 여기 음 이 조금 높아지는대 거리도 늘리는건 아떤가요 ? 약간 어색해지네요..
- 01:26:946 (1) - 여기 연타부분 조금더 꼬아보는건 어떄요 ? 동선이라던가 모양면에선 그다지 문제될 게 없어서 패스하겠습니다
- 01:51:288 (8,1) - 8번 노트가 1번슬라이더 떄문에 앞의 일자 연타에서 살짝벗어났어요. (의도?) 쿠헑.. 수정하겠습니다
- 03:21:974 (1) - 끝부분 원 모양 좀더 다듬어주세요. 넴..
맵의 퀄이 너무 좋아서. 무엇을 잡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Down wrote:
안녕하세요
[Colorful]
00:42:717 (7) - 이것을 (2)에 스택시키는 것 보다는 00:42:546 (6,7,1) - 이 3개를 정삼각형으로 만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모양보단 디스턴스 쪽으로 맞춘겁니다 ~
00:53:688 (6) - 01:08:431 (4) - 02:57:803 (1) - 03:19:746 (3) - 04:01:403 (5) - 대단한건 아니고 블랭킷 조금만 고쳐주세요.
03:42:031 - 이곳에 있는 S:C16 초록선을 03:42:203 - 이곳으로 옮겨주세요. 지금은 슬라이더 끄는 소리가 납니다. Fixed
05:05:003 (1,2,3,4) - 음이 낮아지는데 디스턴스를 점점 넓히는 것 보다는 처음에 넓게하고 점점 줄이는 것은 어떨까요? 그것도 좋긴한데, 여기는 느낌보다는 곡이 끝나가는식이라서 조금조금씩 변화를 주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수정안했습니다
02:08:088 - ~ 02:13:231 - 앞부분 숏슬라부분의 볼륨에 비해서 이부분은 조금 작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조금씩 키우시던가 아니면 1 다운비트마다 조금씩 증가시켜도 괜찮을 것 같네요. Fixed
04:44:431 - ~ 04:49:574 - ^ Fixed
힛사에 감탄하고 갑니다 ㄷㄷ 굿럭!
HabiHolic wrote:
Request for In-Game
[Colorful]
00:10:146 (1,2) - 이곳이요 1번은 1/2박인데 간격이 비슷해서 약간 햇갈리는 패턴같은데 1에 뉴콤빼고 2에 뉴콤이 훨씬 좋을것 같아요 Fixed
03:04:231 (7) - 이거 1번슬라에 겹치는게 더 좋아보여요 플레이도 별로 문제 없으니까 고려해보세요.. 음 슬라이더에 겹치는것도 별탈없긴한데 노트 읽는데있어서는 지금이 더 수월 할 것 같아요
03:30:546 (4) - Ctrl+G? 방향을 바꾸면 좋긴하겠지만 저는 약간 슬라이더를 양쪽으로 퍼트리면서 다양함을 주기 위함이므로 패스할게요
04:49:917 (1) - 뒤에 음 살려서 노멀피니쉬 넣어주세요 Fixed
Hello- wrote:
엌ㅋㅋ 03:32:088 - 03:42:717 - 여기 힛사듣고 지렸... 저도 지렸습니다 ㅋㅋㄹㅇ
[General]
1. 카운트다운(어차피 켜놓는다 해도 바로 시작되서 카운트다운신호 안옴)랑 letterbox(스토리보드 미사용) 꺼주세요. Fixed
[Colorful]위에 말한 것과 같습니다.
- 00:06:546 (3,4,5) - 00:09:288 (3,4,5) - 개인적인데... 현재 박자보다는 00:01:060 (3,4,5,6) - 이런박자나 00:02:431 (3,4) - 이런박자쪽이 리듬에 더 잘 맞을거같은데 말이죠... 똑같은 구간에 똑같은 음을 만들어내는건 맞는말이죠, 하지만 똑같은 음만 따라가서 만들어내면 그것도 맵을 지루하게 만드는 하나의 길이라고도 저는 말씀드리고싶네요. 일관성도 좋지만 어느정도 변화를 주면서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재미를 주는것도 저는 좋다고 생각하기에 패스하겠습니다.
- 00:38:603 (7) - stack 00:35:174 - head (280/312)? 개인적이지만 현재 패턴보다는 이 패턴이 치기 쉽고 그나마 여러상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둬도 괜찮을 것 같네요 따로 큰점프도 아니고 못읽는 점프거리도 아니기 때문에 패스.
- 00:42:717 (7) - 음이 이어지니까 저런식으로 스택하는것보다는 00:42:374 (5,6) - 이거들이랑 DS맞춰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네 맞는말이죠, 하지만 저는 의도한것입니다. 어느면으로보면 뒤에 나오는 두개의 서클 디스턴스 간격이랑 맞췄다고 볼 수 있죠.
- 00:44:088 (9) - 서클 1개로 바꿔보시는게? 01:51:288 (8) - 03:20:431 (8) - 04:27:631 (8) - 이거같이 이것도 약간의 포인트를 주기위한 1/4 슬라이더를 사용했는데요. 여기는 좀더 지켜봐야될 것 같습니다.
- 01:08:088 - 01:09:460 - drum-whist... 일부러 넣지않았습니다 드럼이 그렇게 강조되진 않았기 때문에 방울 휘슬로도 충분히 커버가 됬습니다.
- 01:11:860 (1) - 블랭킷을 위한 -5도 회전 Fixed
- 02:13:231 - 여기 초록선 굳이 1.35로 해둔 이유가 있나요? 그냥 1.3으로 가도 될것같은데 혹시 모르니 일단 지적을...
그리고 same 00:44:088 (9) - 해당 1.35 초록선에 보시면 1/1로 넣은 슬라이더가 있을 겁니다- 02:37:231 - 02:38:603 - drum-whist,,, 위에 말한것과 같습니다.
- 02:46:317 (9) - Ctrl+G하는게 다음 슬라이더하고 리딩하는데 좋을듯? Fixed
- 03:17:517 (4) - off finish Fixed
- 04:27:631 (8) - same 02:13:231 - 초록선 관해서...
제 모딩이 그렇게 도움이 될 것 같지는 않네요... 미리 죄송합니다...
굿럭~
Avishay wrote:
Hey, from #modreqs (spread the mods!)
[Colorful]Just a small mod, I'd definitely put more time and thought for the hitsounds before heading to rank, everything else is mostly fine, good luck!
- First of all, why is the diff name the same as the song name? ._. Makes it kinda lame. I just fits the song name
- Why are the hitsounds copied from an other mapset of the same song? Well at the very least they are not 100% the same but it is mostly the same, and there are still room for improvement, which I'll elaborate on soon. Yeah I admit. But, it has the right freely available. and it is not copyright I think this is not a problem.
- Alright so, there are those beats right before the strong drum 00:01:403 (6) - 00:02:774 (4) -, yet they have the same hitsound of the regular soft notes, this doesn't really go along well and you should probably hitsound them differently, with a normal sampleset for example, this way the player can feel the difference in those notes while in play. yeah.. I don't think that, It may be enough to play whistle sounds.
- Regardless, I'd recommend to change the soft-hitnormal2 to something that is a bit louder, when I got to this section 01:46:146 (1) - it felt soooooo different, it played great but it felt really odd after the weak hitsounds beforethen. But the sound is not a problem.
- 00:06:717 (5) - Why is this inaudible? It feels really awkward, even though the song has a triplet there, it is not in shape to be converted to circles, add some better hitsounds here. I don't think that, It other players a can read enough.
- 00:10:488 (1,2,3,1) - That's kinda absurd, there are clearly strong 1/2 notes there, I realise you are following the vocals, but you are ignoring such significant notes in addition to the weird spacing, 00:11:174 (3,1) - why would this be stacked after the 4.0x+ spacing you had before? If anything, the spacing there should be bigger with the finish, I'd change those to 1/2 sliders or at least reduce the spacing overall. Fixed
- 00:21:803 (4,5,6,7) - Those definitely deserve some stronger hitsound volume.
- 00:42:546 (6,7,1) - That's kinda bad imo, the pairs 00:41:688 (1,2,3,4,5,6) - were cool and nice, however I'd expect some different angle for 7, and not continue the linear pair with an awkward spacing, try placing 00:42:717 (7) - at x372 y88, for example, goes nicely. Fixed
- 00:44:088 (9,1) - Not really a fan of this, misleading in a bad manner. Fixed
- 00:58:488 (2) - Remove whistle from sliderend. Fixed
- 01:04:831 (1,2) - Blanket could look nicer, use 2 anchors instead of one, like this: http://puu.sh/ncAz0/d1627688e6.jpg Fixed
- 01:08:260 (3,4) - I don't really understand how those two notes can have the super weak 01:08:260 (3,4) - hitsound, that's absurd.
Taeyang wrote:
M4M뭔가 잘못들으신거같은데, 저는 히트사운드 파일을 가져온것이지 다른맵셋에서 히트사운드를 넣은걸 그대로 코드 뽑아서 가져온게 아닙니다.. 그리고 히트사운드건, mp3건 저작권자체가 없고 제작자가 확실하게 나온상태도 아닐뿐더러 랭킹크레티아, 가이드라인에도 없으며 이 문제는 아무리 언급을 해봐야 해결도안되고 답도안나온다는걸 아실겁니다. 그리고 한가지 덧붙이자면 이 곡 두번재 맵을 어프시킨 제작자도 스카이스타에서 타이밍라인 몇개 배껴온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General
- 이맵의 힛사를 전에 복붙 하셨다고 했는데
혹시나 나중에 문제가 될수있으니 복붙해온맵 제작자허락을 받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Colorful
- 00:10:488 (1) - 슬라모양 제안 굳이 첫번째슬라이더 모양을 저렇게 하는것도 어색하다고 생각하네요.
- 00:17:003 (1,2,3,4,1,2,3,4) - 노래 분위기에 맞춰 DS가 점점 증가하는식으로 표현하면 어떨까요? 노래 분위기도 좋지만, 저는 이부분은 늘리기보단 일관성있는 DS를 사용하면서 디스턴스 변화에 대해 당황하지 않도록 하는거 더 좋다고생각합니다.
- 00:23:003 (3,4) - 컨쥐한뒤 약간 흐름을 다듬는게 흐름상 더 나아보입니다. 이 패턴은 모양을 낸것이자 의도한 것이고 이 패턴 동선을 사용한 맵들도 많이있고 크게 동선이 꼬이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흐름문제상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 00:42:717 (1) - 이서클을 00:41:688 (1) - 이노트에 배치한뒤 패턴에 맞춰 뉴콤을 사용하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지금도 나아보입니다.
- 01:08:431 (4,5) - 블랭킷 더잘씌워줄수있을것 같습니다. Fixed
- 02:08:088 (1) - 볼륨이 5%로 되어있네요 Fixed
- 02:13:231 (8) - 03:20:431 (8) - 일관성있게 Fixed
- 02:17:174 (2,3) - 컨쥐 ; 02:17:003 (1,2) - 제생각엔 여기에 점프가 들어가는게 보컬과 더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약간 삼각형 돌리기식으로 동선을 짠것이기 때문이고 그리고 여기엔 보컬상이고 분위기상으로도 별로 큰 강조가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점프를 넣으면 오히려 리딩면에서 헷갈리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03:54:717 (8,1) - 조금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피니시 강조에따라 좀더 거리를 벌려주는게 좋다고생각 저는 강조하는것 보단 일반적인 곡의 흐름에 맡겨서 만드는게 더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패스하겠습니다.
- 04:29:688 (3,8) - 스택 삐뚤 Fixed
- 05:11:003 (1) - 스피너 추가? 이건 좀더 생각해보겠습니다.
굳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