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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amiya Nasuno (CV:Narumi Kyoko) - MeniMeni ManiMani (TV 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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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o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at 오후 1:19:53

Artist: Takamiya Nasuno (CV:Narumi Kyoko)
Title: MeniMeni ManiMani (TV Version)
Source: てーきゅう
Tags: teekyuu 2 opening tv size pop'n music ラピストリア lapistoria
BPM: 154
Filesize: 2069kb
Play Time: 00:30
Difficulties Available:
  1. Easy - 4Key (1.42 stars, 111 notes)
  2. Hard - 4Key (2.81 stars, 285 notes)
  3. Normal - 4Key (2.22 stars, 219 notes)
Download: Takamiya Nasuno (CV:Narumi Kyoko) - MeniMeni ManiMani (TV Versi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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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first Mania map!


1st Rank mapset


Easy : 1.42★
Normal : 2.22★
Hard : 2.83★



NanoDeath
맵 전체적으로 잘만들어 졌는데 아쉬운게 히트사운드가 약간 타당 하는거보다 곡하고 잘 어울려지게 수정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Civil oath
하드난이도를 한번 보았습니다.
매니아 모딩은 처음 해보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0:02:222 - 00:02:807 - 이거랑 00:05:339 - 00:05:924 - 여기랑 비슷한 패턴으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0:13:716 - 00:26:180 - 여기까지 키아이 넣어주시구요
00:23:066 - 00:24:625 - 이 패턴 좀 고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나머지는 일단 특히 이상 없는거 같네요
Topic Starter
Carol

ZeroSword wrote:

맵 전체적으로 잘만들어 졌는데 아쉬운게 히트사운드가 약간 타당 하는거보다 곡하고 잘 어울려지게 수정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당~ :)
해당 부분은 꼭 고쳐볼께요~
Topic Starter
Carol

Civil oath wrote:

하드난이도를 한번 보았습니다.
매니아 모딩은 처음 해보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0:02:222 - 00:02:807 - 이거랑 00:05:339 - 00:05:924 - 여기랑 비슷한 패턴으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0:13:716 - 00:26:180 - 여기까지 키아이 넣어주시구요
00:23:066 - 00:24:625 - 이 패턴 좀 고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나머지는 일단 특히 이상 없는거 같네요
피드백 및 모딩 감사합니다~! :)
지적해주신 부분은 추가 및 보안/수정 하겠습니당~ :D
[ShotaCorn]
[/color][/color]
GodOfLerche
문제없음!
30초란게 단점이지만 비트맵은 정말 잘 되어있군요! ( 2성답지 않는 불렙 )
AORUS
저는 따로 올리지 않겠다 했지만.. 이미 도움될만한 내용은 드린거같으니.. 줍줍 ㅋㅋㅋㅋㅋ\
00:25:404 (25404|2) - 00:26:086 (26086|1) - 여기까지 겹노트로 한번 바꿔보시면 더 재밋을꺼같아요!
Topic Starter
Carol

P A N D A wrote:

저는 따로 올리지 않겠다 했지만.. 이미 도움될만한 내용은 드린거같으니.. 줍줍 ㅋㅋㅋㅋㅋ\
00:25:404 (25404|2) - 00:26:086 (26086|1) - 여기까지 겹노트로 한번 바꿔보시면 더 재밋을꺼같아요!
피드백 감사합니당~ :D

해당 부분은 겹노트로 한번 고쳐볼께영! ㅇ_ㅇ
Civil oath
방금 전에 생각나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뭔가 찜찜해서 남겨봅니당.
00:25:404 - 00:26:183 - 여기 까지 나오는 변속들을 일일이 하나씩 넣으셨던데 너무 불필요한 변속은 쓰지 않는게 좋을 거 같습니당.
Topic Starter
Carol

Civil oath wrote:

방금 전에 생각나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뭔가 찜찜해서 남겨봅니당.
00:25:404 - 00:26:183 - 여기 까지 나오는 변속들을 일일이 하나씩 넣으셨던데 너무 불필요한 변속은 쓰지 않는게 좋을 거 같습니당.
지적 감사합니당~ ;)

해당 부분은 수정 해볼께요!
cpd azir
잘만들었어요!
Topic Starter
Carol

cpd azir wrote:

잘만들었어요!
고마워요~!
Turrim
누군가 요청으로 리플적고갑니당
뭔가 건드릴곳이 없네요.. 위분들이 수정사항 다써놔서

그나마 좀 거슬리는건 Normal에서
00:13:131 - 00:13:716 - 가속정도네용
Topic Starter
Carol

Jungdongjin wrote:

누군가 요청으로 리플적고갑니당
뭔가 건드릴곳이 없네요.. 위분들이 수정사항 다써놔서

그나마 좀 거슬리는건 Normal에서
00:13:131 - 00:13:716 - 가속정도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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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및 피드백 감사합니다~ :D
해당 부분은 수정 해볼께요!
araragigun
잘만들었네요.

판정 내기 너무 힘들어..
Topic Starter
Carol

araragigun wrote:

잘만들었네요.

판정 내기 너무 힘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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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sherz007
Spotted this in #modreqs. (no kudosu pls)

Major problem. The ranking criteria states that each beatmap must have 30 seconds of drain (play) time. This map is 28 seconds. Thus, it needs to be longer else this cannot be ranked if that is the intention.

You may want to loop the audio in this case.
Topic Starter
Carol

Asherz007 wrote:

Spotted this in #modreqs. (no kudosu pls)

Major problem. The ranking criteria states that each beatmap must have 30 seconds of drain (play) time. This map is 28 seconds. Thus, it needs to be longer else this cannot be ranked if that is the intention.

You may want to loop the audio in this c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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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for your feedback, I will solve this problem and submit again so that it may be ranked. :D
ClearTime
변속부분을 없애도 재밌을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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