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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kuraburst - cherry blossoms explode across the dying hori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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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m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at 오후 7:29:32

Artist: sakuraburst
Title: cherry blossoms explode across the dying horizon
Source: osu!
Tags: deconstructing nature distorted horizons glitch ambient featured artist
BPM: 156
Filesize: 18166kb
Play Time: 07:10
Difficulties Available:
  1. wrath of nature (6.63 stars, 1295 notes)
Download: sakuraburst - cherry blossoms explode across the dying horiz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when night falls//


on our distorted horizons//


we know the sun will rise again//」



my best map
Ozu
m4m 왔습니다~ ( ´ ▽ ` )ノツ



[ Gemeral ]

스크롤 속도가 조금 느린거같아요! 1.2~1.3배로 하면 좋을듯해요.



[ inner oni ]


난이도명을 바꾸면 조금더 간지가...!

00:01:687 (1) ~ 00:32:456 (1) - 이부분은 그렇게까지 필요하지는 않은거같아요.
00:46:494 (12) - k 스타트가 멜로디에 조금 더 맞지 않을거같아요.
01:13:994 (1) - K. 노래는 거쎼지는부분인데 노트에 힘이 약간 부족해요.
01:17:071 (4) - K. 응축된걸 한번에 터뜨리는 느낌?
01:20:148 (1) , 01:23:225 (4) - ^
01:26:302 (5) - K. same reason ^
01:44:379 (33,34,35) , 01:50:533 (67,68,1) - 비슷한 소리가 나는 근처부분에서는 전부 1/4 스트림 처리를 하셨는데 여기에는 안되있어요.
01:56:687 (15,16) - kk. 01:57:071 (1) 이놈이 큰동이기때문에 조금더 자연스럽게 쳐질수 있을거같아요.
01:59:379 (13,14,15,16,17) - 이부분이 들어있는 큰 스트림에 전체적으로 k이 부족해요. 이쪽 5연타에 k 조금 추가해도 될듯요.
02:12:840 (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1,2,3) - 소리랑 매칭은 되는데 역시 너무 어려운 패턴 같아요. 그래두 곡의 난이도를 책임지고 있는 파트이니...
02:55:917 (13) - k. DD뒤에 d 는 여러모로 힘들어요.
02:58:225 (22,23,24,25) - 1/6 스트림?
03:17:071 (1) - D
04:17:071 (29) - d. 똥! 하고 끝나요
04:17:840 (30) - 이걸 스핀으로 바꾸고 04:18:610 - 이부분에 d 하나 두시는건 어때요?
04:18:994 (1) ~ 04:41:687 (28) - 노트수가 부족해요. 멜로디말고 다른 소리들을 참고해서 추가하면 될거같아요.
06:33:994 (1) ~ 07:10:533 (25) - 여기에 메인 멜로디 말고 다른 소리들과 어울리는 노트들을 추가해야할거같아요.
07:23:610 (6) - 이부분이 팟~ 하고 tv 끊기는거 같은 분위기이니 sv를 조금 높이는건 어떨까요?


랭크되면 x.U 화 될거같은 곡이에요!
더타로 해도... 중간에 노트 몇개 포기하면.... ㄷㄷ

근데 7분이 넘어가는 노래에 난이도가 6.52인데 노트수가 1300개정도면 랭크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ㄷㄷ
살좀 더 붙이면 좋겠어요! 추워보여요 ㅠㅠ

화이팅! 굿럭이에요~~
Topic Starter
ddm

404 AccNotFound wrote:

SPOILER
m4m 왔습니다~ ( ´ ▽ ` )ノツ ( ´ ▽ ` )ノツ




[ Gemeral ]

스크롤 속도가 조금 느린거같아요! 1.2~1.3배로 하면 좋을듯해요. sv 작업을 아직 안끝냈서효



[ inner oni ]


난이도명을 바꾸면 조금더 간지가...!

00:01:687 (1) ~ 00:32:456 (1) - 이부분은 그렇게까지 필요하지는 않은거같아요. 여기는 생각 한 번 해보겠습니다
00:46:494 (12) - k 스타트가 멜로디에 조금 더 맞지 않을거같아요.
01:13:994 (1) - K. 노래는 거쎼지는부분인데 노트에 힘이 약간 부족해요.
01:17:071 (4) - K. 응축된걸 한번에 터뜨리는 느낌? D로 바꿨습니당
01:20:148 (1) , 01:23:225 (4) - ^
01:26:302 (5) - K. same reason ^
01:44:379 (33,34,35) , 01:50:533 (67,68,1) - 비슷한 소리가 나는 근처부분에서는 전부 1/4 스트림 처리를 하셨는데 여기에는 안되있어요.
01:56:687 (15,16) - kk. 01:57:071 (1) 이놈이 큰동이기때문에 조금더 자연스럽게 쳐질수 있을거같아요. 앞에꺼만 바꿨습니다. 2개 다 바꾸니 음이랑 매칭이 안되네요
01:59:379 (13,14,15,16,17) - 이부분이 들어있는 큰 스트림에 전체적으로 k이 부족해요. 이쪽 5연타에 k 조금 추가해도 될듯요. 적절히 추가했슴다
02:12:840 (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1,2,3) - 소리랑 매칭은 되는데 역시 너무 어려운 패턴 같아요. 그래두 곡의 난이도를 책임지고 있는 파트이니... 이 스트림이 맵의 알파이자 오메가입니다
02:55:917 (13) - k. DD뒤에 d 는 여러모로 힘들어요. 뒷부분도 이 패턴이 많아서 일관성을 유지하겠습니다
02:58:225 (22,23,24,25) - 1/6 스트림? 원래 1/8 음이여서 이렇게 찍어뒀어용
03:17:071 (1) - D
04:17:071 (29) - d. 똥! 하고 끝나요 k 가 더 어울리는 것 같네요. 앞에 노트 수정했습니다
04:17:840 (30) - 이걸 스핀으로 바꾸고 04:18:610 - 이부분에 d 하나 두시는건 어때요? 뒤에 있는 음 2개를 살리는게 더 나을 것 같네요, 생각 한 번 해보겠습니다
04:18:994 (1) ~ 04:41:687 (28) - 노트수가 부족해요. 멜로디말고 다른 소리들을 참고해서 추가하면 될거같아요. 다른 소리에 맞춰서 넣으면 더 이상해질 것 같아서 일단은 냅둘게용
06:33:994 (1) ~ 07:10:533 (25) - 여기에 메인 멜로디 말고 다른 소리들과 어울리는 노트들을 추가해야할거같아요. 조용한 분위기를 망치는 것 같네요
07:23:610 (6) - 이부분이 팟~ 하고 tv 끊기는거 같은 분위기이니 sv를 조금 높이는건 어떨까요? sv작업 시작해야겠네영 귀찮


랭크되면 x.U 화 될거같은 곡이에요!
더타로 해도... 중간에 노트 몇개 포기하면.... ㄷㄷ

근데 7분이 넘어가는 노래에 난이도가 6.52인데 노트수가 1300개정도면 랭크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ㄷㄷ
살좀 더 붙이면 좋겠어요! 추워보여요 ㅠㅠ

화이팅! 굿럭이에요~~
닫니합사감 딩모
Akemi_Homura
안녕하세요~ '-'

d = don
D = big don
k = kat
K = big kat

  • [wrath of nature]
  1. OD 6으로 설정해주세요. 7은 너무 높아보여요..

  2. 01:50:821 - 뒤에 피니셔 때문에 비워두신 것 같은데, 노트 추가하고 01:50:917 (72)를 K로 바꿔서 ddddK 스트림으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앞의 같은 사운드는 전부 5 노트 스트림으로 되어 있는데 이부분만 비우기 애매하네요.
  3. 01:57:840 (5, 9, 13, ...) - 이런 부분들은 드럼 사운드가 명확하게 때문에 k로 바꿔도 되지 않을까요? 너무 d만 반복되는 것 같아요.
  4. 02:08:994 (17, 18) - 02:05:917 과 같은 사운드인데 한쪽만 1/6을 사용하는건 박자를 잡기 힘들 것 같아요. 통일 시켜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02:17:552 - 이런 부분에 있는 노트는 삭제해서 dk dk로 끊어주면서 드럼 사운드를 확실하게 살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6. 02:30:437 (12, 13) - k,d 로 바꿔서 (12)와 02:30:533 (9)의 드럼을 k로 통일하고 (13)과 02:33:610 (27)의 소리를 d 로 통일 시켜주세요.
  7. 02:42:744 (12, 13) - 마찬가지로 kd.
  8. 03:04:763 (17) - 피니셔가 들어가도 괜찮은 부분인 것 같습니다.
  9. 03:40:244 (7) - 소리가 너무 약하고 (6) 에서 단음으로 들리는 것도 같아요. 지워도 괜찮아 보입니다.
  10. 04:16:687 (28) - (27)에 비해 올라가는 음이므로 앞부분들과 마찬가지로 k가 맞다고 봅니다.
  11. 04:17:071 (29) - d로 바꾸는 것도 가능해 보입니다. d로 바꿔서 끝나는 느낌이 확실히 들게하고, 04:30:533 (13) 과 같은 소리니까 일관성도 있을 것 같아요.
  12. 04:43:610 (2, 3) - 개인적으로 (3)의 음이 더 올라가는 것 처럼 느껴져서 04:44:763 (6,7)에 쓰신 것처럼 d k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뒤쪽에 반복되는 부분도 마찬가지구요.
  13. 06:09:860 (5) - 이걸 지워서 윈도우 효과음을 살리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맵이라고 생각합니다.
별로 모딩할 만한게 없네요.. 랭크되길 바랍니다~! '-'
Topic Starter
ddm

Akemi_Homura wrote:

SPOILER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욥 '-'

d = don
D = big don
k = kat
K = big kat

  • [wrath of nature]
  1. OD 6으로 설정해주세요. 7은 너무 높아보여요.. 노트 수가 적어서 od를 낮추면 실질적인 난이도가 너무 낮아지기 때문에 일단은 그대로 두겠습니다

  2. 01:50:821 - 뒤에 피니셔 때문에 비워두신 것 같은데, 노트 추가하고 01:50:917 (72)를 K로 바꿔서 ddddK 스트림으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앞의 같은 사운드는 전부 5 노트 스트림으로 되어 있는데 이부분만 비우기 애매하네요.
  3. 01:57:840 (5, 9, 13, ...) - 이런 부분들은 드럼 사운드가 명확하게 때문에 k로 바꿔도 되지 않을까요? 너무 d만 반복되는 것 같아요.
  4. 02:08:994 (17, 18) - 02:05:917 과 같은 사운드인데 한쪽만 1/6을 사용하는건 박자를 잡기 힘들 것 같아요. 통일 시켜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쭁쭁대는 전자음을 따라갔어요
  5. 02:17:552 - 이런 부분에 있는 노트는 삭제해서 dk dk로 끊어주면서 드럼 사운드를 확실하게 살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6. 02:30:437 (12, 13) - k,d 로 바꿔서 (12)와 02:30:533 (9)의 드럼을 k로 통일하고 (13)과 02:33:610 (27)의 소리를 d 로 통일 시켜주세요. 오 이거 정말 괜찮네요
  7. 02:42:744 (12, 13) - 마찬가지로 kd. ^
  8. 03:04:763 (17) - 피니셔가 들어가도 괜찮은 부분인 것 같습니다.
  9. 03:40:244 (7) - 소리가 너무 약하고 (6) 에서 단음으로 들리는 것도 같아요. 지워도 괜찮아 보입니다. 저는 확실히 들리네요
  10. 04:16:687 (28) - (27)에 비해 올라가는 음이므로 앞부분들과 마찬가지로 k가 맞다고 봅니다.
  11. 04:17:071 (29) - d로 바꾸는 것도 가능해 보입니다. d로 바꿔서 끝나는 느낌이 확실히 들게하고, 04:30:533 (13) 과 같은 소리니까 일관성도 있을 것 같아요.
  12. 04:43:610 (2, 3) - 개인적으로 (3)의 음이 더 올라가는 것 처럼 느껴져서 04:44:763 (6,7)에 쓰신 것처럼 d k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뒤쪽에 반복되는 부분도 마찬가지구요. 04:43:994 (3) - 의 부분만 화음이 약간 있어서 애매하네요, 다른 지적 들어오면 바꾸겠습니다
  13. 06:09:860 (5) - 이걸 지워서 윈도우 효과음을 살리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이 부분에 드럼이 있어서 냅두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맵이라고 생각합니다.
별로 모딩할 만한게 없네요.. 랭크되길 바랍니다~! '-'
모딩 감사합니당~ '-'
BryLego
This is....


Awesome.


OSU PLEASE RANK THIS
Topic Starter
ddm

BryLego wrote:

This is....


Awesome.


OSU PLEASE RANK THIS
<3 :D
Sylphi
비트맵 설명 수정해서 죄송합니다. 비트맵 설명에 BBCode가 이상하게 되있어서 깨져보이길래 임의적으로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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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m

Sylphi wrote:

비트맵 설명 수정해서 죄송합니다. 비트맵 설명에 BBCode가 이상하게 되있어서 깨져보이길래 임의적으로 수정했습니다.
헛 원래 이렇게 사용하면 안되는 거였나요
일부로 맵설명 스크롤 내려도 박스 고정되게 많이 쓰고 있었는데..
Sylphi

DDM wrote:

헛 원래 이렇게 사용하면 안되는 거였나요
일부로 맵설명 스크롤 내려도 박스 고정되게 많이 쓰고 있었는데..
[centre][notice][/centre][/notice]
사용을 하지 말라는건 아니지만 코드를 이런식으로 적용했을때 이렇게 보이거나, 직접적인 수정이 안되서 내용을 수정할때 업로드를 하거나 수정하는 주소를 기억해뒀다가 주소창에 그대로 붙여넣어야 불편함이 있으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는게 좋을것 같긴 합니다.
Banch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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