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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kker - Trail of D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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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5년 10월 17일 토요일 at 오후 6:23:45

Artist: TRakker
Title: Trail of Dust
Tags: TRanswing -Inner Gaze- Taishi AobaRingo
BPM: 182
Filesize: 15575kb
Play Time: 06:30
Difficulties Available:
  1. Ascension (5.6 stars, 1648 notes)
Download: TRakker - Trail of Dust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KMC (Kloyd Mapping Contest) #2 4th place

If you downloaded it before 2015-10-16, Redownload it plz !






Modders
Thanks for...

Taeyang
Startrick
Fast
Kloyd
Sonnyc
Ploenar
Asahina Momoko
IamKwaN ~ metadata check
Doyak
Hello-
Beomsan
pishifat
Yuii-
pishifat -> #1 Bubble!
Yuii- -> #2 Bubble!
sukiNathan -> Approved!
Taeyang
IRC mod
14:15 [ HalLoWeeN ]: 안녕하세요
14:15 [ HalLoWeeN ]: 혹시 모드리퀘 받으시는지
14:15 Taeyang: 안녕하세요
14:16 Taeyang: 제가 님에게요?
14:16 [ HalLoWeeN ]: 네
14:16 Taeyang: 어떤맵이요?
14:16 [ HalLoWeeN ]: https://osu.ppy.sh/s/300733 / https://osu.ppy.sh/s/167783 두개중에
14:16 [ HalLoWeeN ]: 편한거 골라서 해주시면되는데
14:16 [ HalLoWeeN ]: 만약 받으신다면
14:16 Taeyang: 잠시만요
14:48 Taeyang: 딱히 크게 잡을만한 모딩이 없어서 그냥 걸리는거만 몇가지 말씀드릴게요
14:48 [ HalLoWeeN ]: 어떤 맵이요?
14:48 *Taeyang is editing [http://osu.ppy.sh/b/674484 TRakker - Trail of Dust [Requiescat]]
14:48 Taeyang: 우선 시작부분 좀애매하니
14:49 Taeyang: AudioLeadIn 500정도 하는게 좋을거 같구
14:49 Taeyang: 01:03:416 (1) -
14:49 Taeyang: 01:13:965 (1) -
14:49 Taeyang: 한쪽은 힛사 소리 있고 없고하구
14:50 Taeyang: 02:01:108 (1,2,3) -
14:50 Taeyang: 이거 그냥 3연타로 리딩되기때문에
14:50 Taeyang: 02:01:438 (4) -
14:50 Taeyang: 이것처럼 반복슬라 하면좋을거 같아요
14:51 Taeyang: 02:31:273 (1) -
14:51 Taeyang: 여기 휘슬은 일부러 넣으신건가요
14:51 [ HalLoWeeN ]: 네
14:51 Taeyang: 02:49:240 (5) - 이부분 사운드 그냥 줄지않고 크게해도 괜찮을거같아요
14:52 Taeyang: 03:05:064 (1) - 이부분부터 나오는 클랍소리
14:52 Taeyang: 그냥 앞에도 넣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14:53 Taeyang: 03:32:756 (4) - 뉴콤(?)
14:53 Taeyang: 03:43:305 (4) -
14:53 [ HalLoWeeN ]: 앞부분에도 넣어봤지만 영 이상해서 뺀거에요
14:53 Taeyang: 넵 알겠습니다.
14:54 Taeyang: 03:56:822 (4,1,4) -
14:54 Taeyang: 여기 4번나오는거
14:54 [ HalLoWeeN ]: 한개의 섹션으로 취급하고 있어서 뉴콤이 필요할진 의문이네요
14:54 Taeyang: 04:02:427 (1,2) - 여기 휘슬소리 두번 나오는데 똑같이 해주면 좋을것같고
14:55 Taeyang: 그러기엔 앞에 뉴콤빈도가 자주 나와서 의견드렸습니다.
14:57 [ HalLoWeeN ]: 음악을 들어봤을때 규칙성에 맞게 넣은거라
14:57 [ HalLoWeeN ]: 딱히 수정할필요는 없을거같네요
14:57 [ HalLoWeeN ]: 휘슬은 생각해보겠습니다
14:59 Taeyang: 음 잘만드신듯
15:00 Taeyang: 패턴쪽은...
15:00 Taeyang: 00:03:003 (3,1) -
15:00 Taeyang: 이런거 단타유저는 밋내기가 쉬워서
15:00 Taeyang: 아마 의견들어올지도 모르겠네요
15:02 [ HalLoWeeN ]: 음악을 그대로 살리려고 넣은거라 언랭커블 취급받지 않는이상 수정할일은 없을 것 같네요...
15:02 [ HalLoWeeN ]: 이거 로그 적어주시면
15:02 [ HalLoWeeN ]: 쿠도스 드릴게요
15:02 Taeyang: 넵 본의아니게 irc모딩으로됬네요 ㅋㅋㅋ;;

+
플레이 하다가 어색해서 추가 해드립니다.
01:48:539 (1) - 리버스슬라로 바꾸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01:48:580 (1) - 로 이동
04:54:514 (1,2,3,4,5,6) - 아래같은 리듬이 훨씬 좋을거같습니다

혹은
Topic Starter
Reol

Taeyang wrote:

IRC mod
14:15 [ HalLoWeeN ]: 안녕하세요
14:15 [ HalLoWeeN ]: 혹시 모드리퀘 받으시는지
14:15 Taeyang: 안녕하세요
14:16 Taeyang: 제가 님에게요?
14:16 [ HalLoWeeN ]: 네
14:16 Taeyang: 어떤맵이요?
14:16 [ HalLoWeeN ]: https://osu.ppy.sh/s/300733 / https://osu.ppy.sh/s/167783 두개중에
14:16 [ HalLoWeeN ]: 편한거 골라서 해주시면되는데
14:16 [ HalLoWeeN ]: 만약 받으신다면
14:16 Taeyang: 잠시만요
14:48 Taeyang: 딱히 크게 잡을만한 모딩이 없어서 그냥 걸리는거만 몇가지 말씀드릴게요
14:48 [ HalLoWeeN ]: 어떤 맵이요?
14:48 *Taeyang is editing [http://osu.ppy.sh/b/674484 TRakker - Trail of Dust [Requiescat]]
14:48 Taeyang: 우선 시작부분 좀애매하니
14:49 Taeyang: AudioLeadIn 500정도 하는게 좋을거 같구
14:49 Taeyang: 01:03:416 (1) -
14:49 Taeyang: 01:13:965 (1) -
14:49 Taeyang: 한쪽은 힛사 소리 있고 없고하구
14:50 Taeyang: 02:01:108 (1,2,3) -
14:50 Taeyang: 이거 그냥 3연타로 리딩되기때문에
14:50 Taeyang: 02:01:438 (4) -
14:50 Taeyang: 이것처럼 반복슬라 하면좋을거 같아요
14:51 Taeyang: 02:31:273 (1) -
14:51 Taeyang: 여기 휘슬은 일부러 넣으신건가요
14:51 [ HalLoWeeN ]: 네
14:51 Taeyang: 02:49:240 (5) - 이부분 사운드 그냥 줄지않고 크게해도 괜찮을거같아요
14:52 Taeyang: 03:05:064 (1) - 이부분부터 나오는 클랍소리
14:52 Taeyang: 그냥 앞에도 넣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14:53 Taeyang: 03:32:756 (4) - 뉴콤(?)
14:53 Taeyang: 03:43:305 (4) -
14:53 [ HalLoWeeN ]: 앞부분에도 넣어봤지만 영 이상해서 뺀거에요
14:53 Taeyang: 넵 알겠습니다.
14:54 Taeyang: 03:56:822 (4,1,4) -
14:54 Taeyang: 여기 4번나오는거
14:54 [ HalLoWeeN ]: 한개의 섹션으로 취급하고 있어서 뉴콤이 필요할진 의문이네요
14:54 Taeyang: 04:02:427 (1,2) - 여기 휘슬소리 두번 나오는데 똑같이 해주면 좋을것같고
14:55 Taeyang: 그러기엔 앞에 뉴콤빈도가 자주 나와서 의견드렸습니다.
14:57 [ HalLoWeeN ]: 음악을 들어봤을때 규칙성에 맞게 넣은거라
14:57 [ HalLoWeeN ]: 딱히 수정할필요는 없을거같네요
14:57 [ HalLoWeeN ]: 휘슬은 생각해보겠습니다
14:59 Taeyang: 음 잘만드신듯
15:00 Taeyang: 패턴쪽은...
15:00 Taeyang: 00:03:003 (3,1) -
15:00 Taeyang: 이런거 단타유저는 밋내기가 쉬워서
15:00 Taeyang: 아마 의견들어올지도 모르겠네요
15:02 [ HalLoWeeN ]: 음악을 그대로 살리려고 넣은거라 언랭커블 취급받지 않는이상 수정할일은 없을 것 같네요...
15:02 [ HalLoWeeN ]: 이거 로그 적어주시면
15:02 [ HalLoWeeN ]: 쿠도스 드릴게요
15:02 Taeyang: 넵 본의아니게 irc모딩으로됬네요 ㅋㅋㅋ;;

I will update it soon.
Thanks for your modding!
Enon
come on
Len
18:22 [ HalLoWeeN ]: 모딩해주셈
18:22 Fast: np주셈
18:22 *[ HalLoWeeN ] is editing [http://osu.ppy.sh/b/674484 TRakker - Trail of Dust [Ascension]]
18:22 Fast: irc모딩해드림
18:23 Fast: 오디오리드인
18:23 Fast: 2천 넣으삼
18:24 [ HalLoWeeN ]: 그만큼이나 넣으면
18:24 [ HalLoWeeN ]: 이상할거같은데ㅐ
18:24 Fast: 곡이
18:24 Fast: 119에 시작하는데
18:25 [ HalLoWeeN ]: 가이드라인이지 룰은 아닌걸로암
18:25 [ HalLoWeeN ]: 정 그러면 1881 넣음
18:26 Fast: 사실
18:26 Fast: cs가 넘작음
18:27 [ HalLoWeeN ]: 어쩌라구요
18:27 Fast: ㅜㅜ
18:28 [ HalLoWeeN ]: http://puu.sh/iWcx6/e02f3cd1b7.png
18:28 Fast: 02:27:976 (1) -
18:28 Fast: 이거
18:28 Fast: 02:28:141 (1) - 이거랑 약간
18:28 Fast: 대가리가 왼쪽으로가있는데
18:29 [ HalLoWeeN ]: ?
18:29 Fast: http://osu.ppy.sh/ss/3377082
18:29 Fast: 이정도로 보이게하면안댐??
18:29 [ HalLoWeeN ]: 걍 나찌를 하셈 어디에 놓으라고 ㅋㅋ
18:30 Fast: 저 몰겠음
18:30 [ HalLoWeeN ]: 아니
18:30 [ HalLoWeeN ]: 님이 말해놓고 모르면 어쩜
18:30 Fast: 02:27:976 (1) -
18:30 Fast: x146 y258
18:30 Fast: 두번째점은 154 279
18:31 Fast: 세번째점은 179 299
18:31 [ HalLoWeeN ]: 모앙은 안바꿨음?
18:31 Fast: ㅇㅇ
18:31 Fast: 그냥 오른쪽으로
18:31 Fast: 좀 보냈음
18:31 Fast: 04:35:723 (9) - 이거
18:31 Fast: 283 256 쯤에 있는게 더 좋아보임
18:31 Fast: 04:35:888 (10) - 이거 좀 내리구
18:31 [ HalLoWeeN ]: ㄱㄷ
18:33 [ HalLoWeeN ]: ㅇㅋ
18:33 Fast: 개인적인 생각인데
18:33 Fast: 05:50:146 (5,6,7,8) - 이런거 다 디스턴스 통일시키는것도 이쁜듯
18:34 [ HalLoWeeN ]: 그것도 이쁘긴한데
18:34 Fast: 05:59:130 (1,2) - 두개 잡아서 x259 y342
18:34 [ HalLoWeeN ]: 초반에는 다 통일 시켜서
18:34 [ HalLoWeeN ]: 뒤쪽도 그러면 지루할까봐 저리함
18:34 Fast: ㅇㅎ
18:34 Fast: 06:04:075 (4) - 이거 컨G는어떰
18:35 [ HalLoWeeN ]: 음 이건 좀애매하네
18:35 Fast: 06:09:349 (1,2) - 이거 두개 흐름이
18:35 Fast: 좀그런데
18:35 Fast: 차라리 두개 각각 컨G시켜서
18:35 Fast: 위로 올라가는건어떰
18:35 [ HalLoWeeN ]: ㅇㅋ 일단 돌려봄
18:35 [ HalLoWeeN ]: 그건
18:35 [ HalLoWeeN ]: ㅈ기달
18:35 Fast: 캐치 풀콤못치게
18:36 Fast: 숏슬라 역으로 배치하신거많으시네
18:36 [ HalLoWeeN ]: ?
18:36 [ HalLoWeeN ]: 그건 노리고 한건아님
18:36 Fast: ㅇㅇ
18:36 Fast: ㅋㅋㅋ
18:36 Fast: 06:09:349 (1,2) - 이거 두개 각각 컨G가 훨씬 나은듯
18:37 Fast: 06:12:151 (4) - 이건
18:37 Fast: 여기에 있을게아니라 음
18:37 [ HalLoWeeN ]: https://osu.ppy.sh/ss/3377110 그럼 디스턴스 좀 늘려서
18:37 [ HalLoWeeN ]: 이리둠
18:37 Fast: http://puu.sh/iWcRu/5ba32a7dbb.jpg 이런식으로 내려가야 좋을거같음
18:37 Fast: 굿굿
18:38 [ HalLoWeeN ]: 흠
18:38 Fast: 06:27:811 (1) -
18:38 Fast: 이건
18:38 Fast: 컨G
18:38 Fast: 해야 흐름 더 좋은듯
18:39 [ HalLoWeeN ]: 앞에껀 생각 더 해봐야겠고
18:39 [ HalLoWeeN ]: 마지막껀 전 노트랑 붙이는건 몰라도
18:39 [ HalLoWeeN ]: 그건 ㄴ
18:39 [ HalLoWeeN ]: 에디터에서 보기에 별로 안이뻐보임
18:39 [ HalLoWeeN ]: 제기준*
18:39 Fast: 그럼 어쩔수없구여
18:39 Fast: 저 이거밖에 모르겠음
18:39 Fast: 다 nazi
Startrick
.
Topic Starter
Reol

Startrick wrote:

Ascension
  1. 00:06:218 (2) - 지금도 좋지만 x:96 y:32로 옮겨보는 것도 느낌 좋다고 생각합니다.
  2. 00:17:591 (2) - 여기 뉴 콤보 넣는 건 어떨까요? 00:12:317 (1) - 이 부분처럼요 Fix
  3. 02:14:872 (7) - 슬라이더가 반대쪽 하단으로 향하게 하는 건 어떠신지? 왼쪽 하단으로 향하게 해봤습니다.
  4. 03:24:350 (4,5) - 지금까지와 다르게 겹쳐있는 모습이 좀 어색하다고 생각되는데 수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클로 바꿨습니다
  5. 04:13:635 (5) - 진짜 조금이라 하나마나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느낌으론 y:140까지 내려주시면 완벽해 보일 듯... Fix
  6. 04:30:778 (1) - 2번 노트랑 담요 완벽하게? Fix
  7. 05:11:905 (2) - 제 리딩 능력이 부족한 건지 처음에 단타인 줄 알았습니다... 좀 더 가까이 붙여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2.0에서 1.6으로 바꿨습니다.

제 의견은 여기까집니다.
맵이 좋아서 딱히 문제도 안 보이는...
적은건 모두 고쳤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3
Beomsan
기대되네요 :333
아이스크림 답례라기도 뭐하지만 스타쏘고 감니다.
DeletedUser_1574070
내 2쿠도스 내놔라

01:06:218 (6) - 걍 완죤 스택시키는게 나을수도
01:07:701 (1) - 겹치니까 약간 뭐지 하여튼 45도 돌려보셈 이렇게 http://puu.sh/jOOJo/5a06cb6a16.jpg
01:39:350 (1) - 또나오네 걍 맘대로 하셈
01:40:586 (1,2) - 뉴콤스왑
01:57:152 (3) - 좀더 서클2쪽으로 붙이면 생긴게 좀 더 나아짐(슬라이더의 길이가 다르긴 하지만)
02:01:108 (1,2,3,4) - 추천 http://puu.sh/jOP4r/5e696b74f2.jpg
02:01:767 (1) - 위에거를 바꾼다면 http://puu.sh/jOP5v/8d9be691db.jpg
02:27:976 (1) - http://puu.sh/jOP8M/7d1ef64b92.jpg
02:42:646 (1) - 컨쥐가 흐름은 더 나아보이는데 모양이 이상해지네... 일단패스
02:43:883 (7) - 이거 스페이싱 일부러 다르게 한거면 거의 스택하듯이 하는게 나을거같음 연타 갯수가 적어서 임팩트가 별로 없음
02:46:108 (6) - 블랭킷으로 하기엔 스라끝부분이 애매하게 오버랩되서 나라면 걍 이렇게 했을듯 http://puu.sh/jOPhb/215d05b14d.jpg
03:13:306 (2) - 다음슬라이더까지의 움직임이 약간 부자연스러운거같아서 최대한 비슷한 모양으로 위치를 옮겨봄 http://puu.sh/jOPoy/db56b7faf6.jpg
04:55:174 (6) - 뉴콤

대충봄 ㅅㄱ
Topic Starter
Reol

Kloyd wrote:

내 2쿠도스 내놔라 아.. 님아 왜요ㅕ...

01:06:218 (6) - 걍 완죤 스택시키는게 나을수도 fix
01:07:701 (1) - 겹치니까 약간 뭐지 하여튼 45도 돌려보셈 이렇게 http://puu.sh/jOOJo/5a06cb6a16.jpg fix
01:39:350 (1) - 또나오네 걍 맘대로 하셈 아 님아 왜요 ㅋㅋ
01:40:586 (1,2) - 뉴콤스왑 fix
01:57:152 (3) - 좀더 서클2쪽으로 붙이면 생긴게 좀 더 나아짐(슬라이더의 길이가 다르긴 하지만) fix
02:01:108 (1,2,3,4) - 추천 http://puu.sh/jOP4r/5e696b74f2.jpg fix
02:01:767 (1) - 위에거를 바꾼다면 http://puu.sh/jOP5v/8d9be691db.jpg fix
02:27:976 (1) - http://puu.sh/jOP8M/7d1ef64b92.jpg fix
02:42:646 (1) - 컨쥐가 흐름은 더 나아보이는데 모양이 이상해지네... 일단패스 이건 지금이 더 나은듯 ㅋㅋ
02:43:883 (7) - 이거 스페이싱 일부러 다르게 한거면 거의 스택하듯이 하는게 나을거같음 연타 갯수가 적어서 임팩트가 별로 없음 fix
02:46:108 (6) - 블랭킷으로 하기엔 스라끝부분이 애매하게 오버랩되서 나라면 걍 이렇게 했을듯 http://puu.sh/jOPhb/215d05b14d.jpg 요건 일단 제 맘에 들어서 패스 ㅋㅋ
03:13:306 (2) - 다음슬라이더까지의 움직임이 약간 부자연스러운거같아서 최대한 비슷한 모양으로 위치를 옮겨봄 http://puu.sh/jOPoy/db56b7faf6.jpg fix
04:55:174 (6) - 뉴콤 요긴 굳이 필요하진 않을거같은데... 일단 보류

대충봄 ㅅㄱ
Thanks for your modding!
Sonnyc
01:24:844 (1,2,3) - 콤보 때문에 리딩에 무리가 있네요. 간격은 동일한데 박자가 다르고 AR도 빨라서 직관적으로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2) 부터 콤보 시작하게 바꿔주세요.
01:35:393 (1,2,3) - 이 부분은 위와는 다르게 간격을 완전히 동일하게 설정하신것이 아닌데다가 01:35:064 (5,6,7,8,1)의 연타가 이전의 1/4 슬라이더 처리한 거에 비해서 한 묶음의 느낌이 강해서 리딩은 문제 없었습니다.. 만 위의 사항 수정하셨다면 통일성을 위해서 콤보 수정 고려 부탁합니다.
01:40:998 (10,1) - 패턴상 (10) 부터 콤보 시작하셔야 할 거 같네요.
02:08:361 (1,2) - 매핑 실력상 좀더 정교한 블랭킷 선보이실 수 있을것 같네요.
02:25:503 (1,2) - 개인적으로 둘 사이의 거리가 제법 있어서 (2)를 ctrl+G 해서 02:24:185 (1,2)의 느낌 그대로 살리는게 자연스러워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02:46:108 (6,7,1) - 직선 연타보다는 (6)의 곡선을 따라서 연타 배치하는게 더 보기 좋을 듯해 보입니다.
03:14:295 (1,2,3,4) - 일단 읽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만 (4)의 간격에 좀더 신경을 쓰셨다면 좀 더 직관적일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03:42:481 - (2)에다가 뉴콤을 주는게 자연스러워 보입니다만, 굳이 그러는 것 보다 여기에 노트를 넣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사 따른 박자를 이 부분에서 선호하신다면 (2)에 뉴콤을 넣어주세요. (1,2)의 안티 점프가 썩 어울려보이지 않습니다.
04:04:240 (6,1,2) - (1,2)의 흐름이 음악과 달리 꺾이지 않고 하늘로 치솟아 버려서 흐름상 어색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04:11:987 (6,7,1,2) - (7)이 좀 사악한 패턴 같은데.. 사악하고 싶으시면 유지하셔도 좋습니다.
04:27:481 (2,3,4) - 굳이 세 슬라의 간격이 다른 이유가 잘 짐작이 가지 않네요. (3)의 배치를 (1)의 끝에 두는걸 포기하고 (2,4) 사이에 두시는게 04:29:459 (1,2)의 점프와도 살짝 호응할 수 있을 것 같아보이네요.
05:40:009 (6,7) - 뉴콤 넣어서 05:42:646 (1,2)와 동일한 효과를 얻는건 어떨까요?
Anze
Good Luck
Topic Starter
Reol

Ayalis wrote:

Good Luck
Thanks
Topic Starter
Reol

Sonnyc wrote:

01:24:844 (1,2,3) - 콤보 때문에 리딩에 무리가 있네요. 간격은 동일한데 박자가 다르고 AR도 빨라서 직관적으로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2) 부터 콤보 시작하게 바꿔주세요. 아무래도 그렇게 되면 제가 원했던 것과 약간 달라지는 것 같아서 디스턴스 쪽을 수정했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01:35:393 (1,2,3) - 이 부분은 위와는 다르게 간격을 완전히 동일하게 설정하신것이 아닌데다가 01:35:064 (5,6,7,8,1)의 연타가 이전의 1/4 슬라이더 처리한 거에 비해서 한 묶음의 느낌이 강해서 리딩은 문제 없었습니다.. 만 위의 사항 수정하셨다면 통일성을 위해서 콤보 수정 고려 부탁합니다.
01:40:998 (10,1) - 패턴상 (10) 부터 콤보 시작하셔야 할 거 같네요. fix
02:08:361 (1,2) - 매핑 실력상 좀더 정교한 블랭킷 선보이실 수 있을것 같네요. fix
02:25:503 (1,2) - 개인적으로 둘 사이의 거리가 제법 있어서 (2)를 ctrl+G 해서 02:24:185 (1,2)의 느낌 그대로 살리는게 자연스러워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뒷부분 서클 연타의 디스턴스가 꼬이게되어 그 부분도 함께 바꿔봤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XD
02:46:108 (6,7,1) - 직선 연타보다는 (6)의 곡선을 따라서 연타 배치하는게 더 보기 좋을 듯해 보입니다. 곡선으로 바꿔봤습니다.
03:14:295 (1,2,3,4) - 일단 읽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만 (4)의 간격에 좀더 신경을 쓰셨다면 좀 더 직관적일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평소 찍던 버릇대로 쭉 가다보니 저렇게 되었네요 ㅋㅋ
03:42:481 - (2)에다가 뉴콤을 주는게 자연스러워 보입니다만, 굳이 그러는 것 보다 여기에 노트를 넣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사 따른 박자를 이 부분에서 선호하신다면 (2)에 뉴콤을 넣어주세요. (1,2)의 안티 점프가 썩 어울려보이지 않습니다. 노트 추가하는 쪽으로 했습니다.
04:04:240 (6,1,2) - (1,2)의 흐름이 음악과 달리 꺾이지 않고 하늘로 치솟아 버려서 흐름상 어색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요긴 사실 제 한계가 들어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네요 ㅋㅋ 좋은 패턴이 따로 생각나지 않아서 이대로 둬볼 생각입니다. 혹시나 좋은게 떠오르면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04:11:987 (6,7,1,2) - (7)이 좀 사악한 패턴 같은데.. 사악하고 싶으시면 유지하셔도 좋습니다. 전 매우 독선적이고 이기적이며 사악한 매퍼라서 그냥 두도록 하겠쓰ㅂ니다 깔깔
04:27:481 (2,3,4) - 굳이 세 슬라의 간격이 다른 이유가 잘 짐작이 가지 않네요. (3)의 배치를 (1)의 끝에 두는걸 포기하고 (2,4) 사이에 두시는게 04:29:459 (1,2)의 점프와도 살짝 호응할 수 있을 것 같아보이네요. fix
05:40:009 (6,7) - 뉴콤 넣어서 05:42:646 (1,2)와 동일한 효과를 얻는건 어떨까요? fix
Thanks for your modding!
I'll update it soon XD

edit: update
Ploenar
일단 모딩 해보긴 했는데 그닥 자신은 없네요.

[Ascension]
  1. 01:17:509 (4,5,6,7) - 플레이하는데 문제가 있는건 아닌데, 개인적으로는 336, 339 근처쪽으로 옮겨서 전체적으로 곡선느낌나게 하는편이 보기엔 좋은것 같아요.
  2. 01:24:514 (1) -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느낌이니 여기 뉴콤보부터 색을 넣는게 좋을것 같아요.
  3. 02:01:108 (1,2,3,4) - 이상한건 아닌데 여기에 1/3 넣을만한 음이 있나요?
  4. 02:45:778 (5,6) - 모양이 그리 보기 좋은것도 아니고 다른 패턴들은 부드럽게 이어지는 느낌인데 왠지 이거만 부드럽게 이어진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그래도 심한건 아니니 지금이 좋다 싶으면 무시하셔도 될듯 합니다.
  5. 03:10:009 (1) - 01:24:514와 동일
  6. 03:31:932 - 왠지 좀 빈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전 슬라이더에 이어지는 연타로 넣는건 어떤가요?
  7. 04:25:174 (1) - 뭔가 좀 느낌이, 이 위치에 노트 두고 그다음에 1/1 슬라이더를 배치하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8. 05:12:894 (1,2,3,4,5,6) - 1/6이 좀 섞여있는 것 같은데, 두기엔 좀 미묘하려나요.
Topic Starter
Reol

Ploenar wrote:

일단 모딩 해보긴 했는데 그닥 자신은 없네요.

[Ascension]
  1. 01:17:509 (4,5,6,7) - 플레이하는데 문제가 있는건 아닌데, 개인적으로는 336, 339 근처쪽으로 옮겨서 전체적으로 곡선느낌나게 하는편이 보기엔 좋은것 같아요. Fix
  2. 01:24:514 (1) -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느낌이니 여기 뉴콤보부터 색을 넣는게 좋을것 같아요. 01:13:635 - 요기랑 맞춘거라 패스할게요
  3. 02:01:108 (1,2,3,4) - 이상한건 아닌데 여기에 1/3 넣을만한 음이 있나요? 뒷부분 앞부분 분위기에 맞춰서 점점 가속한다는 느낌으로 넣은거라서 약간 안맞긴 하네요. 랭에 문제 없으면 그냥 둘 생각입니다 :]
  4. 02:45:778 (5,6) - 모양이 그리 보기 좋은것도 아니고 다른 패턴들은 부드럽게 이어지는 느낌인데 왠지 이거만 부드럽게 이어진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그래도 심한건 아니니 지금이 좋다 싶으면 무시하셔도 될듯 합니다. 좋은 패턴이 아니란 것은 알고 있지만 따로 바꿀만한 패턴은 또 없네요...
  5. 03:10:009 (1) - 01:24:514와 동일
  6. 03:31:932 - 왠지 좀 빈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전 슬라이더에 이어지는 연타로 넣는건 어떤가요? 곡 자체도 빈 느낌이 강해서 비웠습니다
  7. 04:25:174 (1) - 뭔가 좀 느낌이, 이 위치에 노트 두고 그다음에 1/1 슬라이더를 배치하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분위기에는 바꿀 필요까진 없을 것 같아요. 더 좋은 패턴이 생각나거나 추천 받으면 바꿔보도록 할게요 :]
  8. 05:12:894 (1,2,3,4,5,6) - 1/6이 좀 섞여있는 것 같은데, 두기엔 좀 미묘하려나요. 처음엔 저도 1/6이 섞였다고 생각했는데 몇번이고 끊어서 들어보니 1/4가 아무래도 맞는 것 같아서 1/4로 했었답니다.
Thanks for your modding!

I'll update it later. Global network Error lol

edit: update
Asahina Momoko
こんにちは!

General

  1. normal-hitclap4.wav 使ってないのでこの先使う予定なければ削除しちゃいましょ~

Ascension

  1. 00:21:547 (1,3) - 普段あんまり言わないブランケットうんぬんだけども、ここは綺麗にまとめたほうが見た目はgoodな気がします!
  2. 00:25:339 (4,1) - もうちょっと間隔あけてもいいかもしれません?
  3. 01:01:438 (2) - ctrl+gしたほうがきれいになぞれるかなぁと思いました
  4. 01:02:097 (2) - ^ aim回す感じにできる気がします
  5. 01:24:514 (1) - 2の形みたいな曲がってるスライダーにしてみるのどうでしょう
  6. 01:51:217 (1) - 間がちょっと空きすぎかなと思ったんですが、1/1スライダーに変更する音取りはどうでしょう
  7. 03:35:064 (5,6) - 03:35:394 (1,2) - とスペーシングあわせてみてはどうでしょう?
  8. 04:12:976 (1) - remove nc
  9. 04:40:503 (4) - ギターの音が伸びてるので、個人的にこんな音取りもいいかな~と思いました
  10. 06:27:811 (1) - ctrl+gするほうが流れとaim的にいいかな・・・?
  11. 06:29:788 (9) - スタックさせるなら白線にあるこのノートから06:29:871 (10,11,12,1) - を重ねたほうがタイミングがとりやすいかなと思います、プラスアルファで06:29:459 (5) - にnc入れてもいいかもしれません

nice map :)
Topic Starter
Reol

Asahina Momoko wrote:

こんにちは!

General

  1. normal-hitclap4.wav 使ってないのでこの先使う予定なければ削除しちゃいましょ~ 本当だなんであるんだろう...消しました!

Ascension

  1. 00:21:547 (1,3) - 普段あんまり言わないブランケットうんぬんだけども、ここは綺麗にまとめたほうが見た目はgoodな気がします! Fix!
  2. 00:25:339 (4,1) - もうちょっと間隔あけてもいいかもしれません?Fix!
  3. 01:01:438 (2) - ctrl+gしたほうがきれいになぞれるかなぁと思いました 確かにこっちのほうがいいですね。直しました!
  4. 01:02:097 (2) - ^ aim回す感じにできる気がします ^
  5. 01:24:514 (1) - 2の形みたいな曲がってるスライダーにしてみるのどうでしょう 悪くないと思いますが、今のほうが個人的にもうちょっときれいだと思いますのでとりあえずキープします :D
  6. 01:51:217 (1) - 間がちょっと空きすぎかなと思ったんですが、1/1スライダーに変更する音取りはどうでしょう スライダーも良いけど、なんか流れがおかしくなる感じがちょっとあるので01:51:547 - ここにサークルを追加しました :)
  7. 03:35:064 (5,6) - 03:35:394 (1,2) - とスペーシングあわせてみてはどうでしょう?自分がこんなもんを好きなのでキープしますねww
  8. 04:12:976 (1) - remove nc Fix!
  9. 04:40:503 (4) - ギターの音が伸びてるので、個人的にこんな音取りもいいかな~と思いました なるほど...でも自分は今のほうが気に入りますのでキープします! :D
  10. 06:27:811 (1) - ctrl+gするほうが流れとaim的にいいかな・・・? プレイするには確かにそうかも...でも美観的には今がいいと思います :o
  11. 06:29:788 (9) - スタックさせるなら白線にあるこのノートから06:29:871 (10,11,12,1) - を重ねたほうがタイミングがとりやすいかなと思います、プラスアルファで06:29:459 (5) - にnc入れてもいいかもしれません そうですね。これは確かにそこから重ねるほうが...直しました!(NCはスキップw)

nice map :)
mod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明日チェックします!

edit: はい!チェックしました!
本当に助かり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IamKwaN
As request, metadata is correct!


Reference: http://gwave.surpara.com/TR/disco.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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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IamKwaN wrote:

As request, metadata is correct!


Reference: http://gwave.surpara.com/TR/disco.html

Thanks for your help, KwaN!
Doyak
1:1 req
늦어서 죄송합니다!

[Ascension]
*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1/16 진동이 랭에 문제가 되진 않나요? 그런 슬라이더는 실제로 플레이할 때 빨리 치는 건 허용이 되지만 아주 조금 늦는 것도 다 미스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불편할 거라고 생각되는데...
* 개인적으로 이 맵은 읽기가 굉장히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슬라 변속이라던가, 1/2과 1/4의 거리가 비슷한 구간들) 제 실력 탓을 해야할지, 아니면 실제로 맵이 문제점을 안고 있는 건지는 제가 판단을 내리진 못하겠습니다.
* 제가 플레이할 때 맵 전반적으로 약간씩 늦게 치게 되는 경향이 있었는데 오프셋이 괜찮은지도 한 번 봐주시면...
* 제가 담요 모딩을 자꾸 하게 되는데 싫어하실 것 같아서, 담요 개선시킬 수 있는 곳이 많다고만 해둘게요.
* 00:10:998 (1) - 예상하고 있지 않으면 꽤나 당황하게 될 sv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속이 붙는 건 좋은데 갑작스럽게 2배씩이나 늘어나면 좀 혼란스럽네요. 뒤에 비슷한 것들도 마찬가지
* 00:24:020 (6,1) - 개인적으로 느낌이 좀 묘했습니다. 앞에 00:18:828 (5,1) - 이런 것들처럼 그냥 스택으로 해주시면 어떨지... 00:29:295 (3,1) - 00:34:569 (8,1) - 마찬가지
* 01:05:394 (3) - 01:05:640 - 까지 줄이고 01:05:723 - 에 서클 하나 넣는 건 어떤가요? 울리는 소리가 그 전에 멎는 느낌이라 슬라이더가 연장된 것이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 01:48:539 (1) - 이런 박자 읽기 되게 힘든데 앞뒤 ds 일정하게 맞춰주시면...
* 01:59:130 (1,2) - ? 이거 어째서 1/3 스냅인가요? 당연히 3/4에 맞추셨을 줄 알았는데...
* 02:15:943 - 앞에서 아예 보컬을 안 따라가셨으면 모르겠는데 갑자기 저 보컬을 무시하고 드럼만 매핑한 게 좀 허전하네요.
* 02:31:767 (4,5) - 02:32:097 (1,2) - 02:33:251 (6,1) - 1/4 차이인데 비슷한 거리상에서 직후에 02:34:075 (4,5) - 02:34:734 (1,2) - 1/2은 좀 헷갈리네요. 1/2은 좀 더 벌려주시는 게 어떨지요?
* 03:45:778 (5,1) - 이 정도면 1/4로 착각하기 쉬울 듯하네요.
* 04:53:196 (1,2) - 이거 확신이 안 드는데 제가 듣기엔 1/2 1/4 1/4 ... 인 거 같은데요?
* 05:12:894 (1,2,3,4,5,6,7,8,9) - 오히려 여기야말로 1/3이 강하게 들리는데 1/4로 채워넣으셔서 플레이할 때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 05:47:921 (1,2,3) - 스택 때문에 1이 슬라이더 안에 파묻힌 게 좀 아쉬운데 차라리 1이 중심에 있게 하는 게 어떤가요?
* 05:59:624 - 기타 소리 매핑 쭉 하고 계셨는데 여기 빠뜨린 거 아쉽습니다. 06:05:888 - 마찬가지
* 저 마지막 연타 구간에서 죽었습니다 ㅠ

Good luck~
Topic Starter
Reol

Doyak wrote:

1:1 req
늦어서 죄송합니다!

[Ascension]
*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1/16 진동이 랭에 문제가 되진 않나요? 그런 슬라이더는 실제로 플레이할 때 빨리 치는 건 허용이 되지만 아주 조금 늦는 것도 다 미스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불편할 거라고 생각되는데... 문제 없을 것 같네요. 만약 문제가 된다면 1/8로 바꿔도 되고... 그건 랭 시킬때 지적해주겠죠 :]
* 개인적으로 이 맵은 읽기가 굉장히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슬라 변속이라던가, 1/2과 1/4의 거리가 비슷한 구간들) 제 실력 탓을 해야할지, 아니면 실제로 맵이 문제점을 안고 있는 건지는 제가 판단을 내리진 못하겠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문제점이라고 하시니 기분이 좀 그렇네요. 제가 맵 찍는 방식이 들리는 음을 거의 다 표현하다보니 그렇게 되는건데...
* 제가 플레이할 때 맵 전반적으로 약간씩 늦게 치게 되는 경향이 있었는데 오프셋이 괜찮은지도 한 번 봐주시면... 오프셋은 유코의 맵에서 따왔습니다. 랭된 맵의 오프셋이니 틀릴일은 없을 것 같아요.
* 제가 담요 모딩을 자꾸 하게 되는데 싫어하실 것 같아서, 담요 개선시킬 수 있는 곳이 많다고만 해둘게요. 담요는 정말 이상한 것 아니라면 신경 안쓰는 편이라서 넘어갈게요.
* 00:10:998 (1) - 예상하고 있지 않으면 꽤나 당황하게 될 sv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속이 붙는 건 좋은데 갑작스럽게 2배씩이나 늘어나면 좀 혼란스럽네요. 뒤에 비슷한 것들도 마찬가지 2배라곤 했지만 느린 배속에서 정상 배속으로 돌아오는 수준이라 괜찮을 것 같네요. 중간 중간 느낌 살리기엔 이것만큼 좋은 방법도 없는 것 같구요.
* 00:24:020 (6,1) - 개인적으로 느낌이 좀 묘했습니다. 앞에 00:18:828 (5,1) - 이런 것들처럼 그냥 스택으로 해주시면 어떨지... 00:29:295 (3,1) - 00:34:569 (8,1) - 마찬가지 붙여버리기도 했었는데 오히려 별로였습니다. 현재가 플레이 상에서나 미관적으로나 더 나은 것 같네요.
* 01:05:394 (3) - 01:05:640 - 까지 줄이고 01:05:723 - 에 서클 하나 넣는 건 어떤가요? 울리는 소리가 그 전에 멎는 느낌이라 슬라이더가 연장된 것이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대부분 통일 되어 있는 상태라 현재가 나을 것 같습니다.
* 01:48:539 (1) - 이런 박자 읽기 되게 힘든데 앞뒤 ds 일정하게 맞춰주시면... 만들면서 테스트했을때도 그렇지만 1/2 치듯 넘어가면 자연스레 넘어가져서 그냥 두도록 하겠습니다.
* 01:59:130 (1,2) - ? 이거 어째서 1/3 스냅인가요? 당연히 3/4에 맞추셨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3/4는 없는 것 같은데요... 제 귀에 들리는 박자는 1/2와 1/3밖에... 뒤쪽과의 밸런스를 맞추려고 둘중에 1/3을 택했습니다.
* 02:15:943 - 앞에서 아예 보컬을 안 따라가셨으면 모르겠는데 갑자기 저 보컬을 무시하고 드럼만 매핑한 게 좀 허전하네요. 02:12:317 (1,2) - 여기와 비슷한 맥락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02:31:767 (4,5) - 02:32:097 (1,2) - 02:33:251 (6,1) - 1/4 차이인데 비슷한 거리상에서 직후에 02:34:075 (4,5) - 02:34:734 (1,2) - 1/2은 좀 헷갈리네요. 1/2은 좀 더 벌려주시는 게 어떨지요? 약간 벌려봤습니다.
* 03:45:778 (5,1) - 이 정도면 1/4로 착각하기 쉬울 듯하네요. 꽤 자주 등장하는 배치라서 심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 04:53:196 (1,2) - 이거 확신이 안 드는데 제가 듣기엔 1/2 1/4 1/4 ... 인 거 같은데요? 여기는 확실히 1/3이라서 넣었습니다.
* 05:12:894 (1,2,3,4,5,6,7,8,9) - 오히려 여기야말로 1/3이 강하게 들리는데 1/4로 채워넣으셔서 플레이할 때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05:13:388 (5) - 이것 외에는 1/6으로 처리될 음이 없었기에 오히려 중간에 1/6을 섞어버리면 치기에 더 어려울 것 같아서 전체적으로 1/4로 표현했습니다.
* 05:47:921 (1,2,3) - 스택 때문에 1이 슬라이더 안에 파묻힌 게 좀 아쉬운데 차라리 1이 중심에 있게 하는 게 어떤가요? Fix!
* 05:59:624 - 기타 소리 매핑 쭉 하고 계셨는데 여기 빠뜨린 거 아쉽습니다. 06:05:888 - 마찬가지 앞 구간과 최대한 느낌을 맞추려다보니 여긴 어쩔수가 없었네요...
* 저 마지막 연타 구간에서 죽었습니다 ㅠ

Good luck~
Thanks for your modding!
Doyak
저는 그냥 제가 읽기 어려웠다는 이야기였어요. 음을 다 표현한 게 치기 어려웠다는 게 아니라 배치상의 느낌? 때문에 박자를 잘못 읽은 일이 좀 많았다는 건데 말씀드린 것처럼 그냥 제가 실력이 모자라서 그런 걸 가능성이 높으니 너무 마음쓰진 않아주셨으면...
Topic Starter
Reol
Update with Hello-'s private mod

he uploaded
Aoba Misaki
흠.. 모딜할것도 없었고 분량도 적은데다 엄청 사소한 것들이라 도움이 안될 것 같아 걍 Forum PM으로 올려드림.
는 이미 몇일전 모딩...

[General]
Snap: 모든 노트 재배치 눌러주세요. 몇몇개 노트들 스냅들이 아주 조금 틀어졌습니다.(아마 -1~-2정도, 전체적으로 그러지는 않지만요) 혹시 제가 받았던 맵이 잘못되었나 싶어서 다시 재다운로드까지 했다는...
Timing: 몇몇 초록선도 -1 틀어진것도 있던데 타이밍 449되어있는게 실은 448이라던가 이런게 몇몇 보이네요...

저기 2개는 왠지 언급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했습니다. 스냅 등이 안맞으면 언랭이라고 들었으나 -1~-2 차이나는것도 언랭인지까지는 모르겠네요.

[Ascension]
*블랭킷 모딩 몇개 적어놨었는데 전 모딩글보고 다 지움ㅋ

00:02:756 (2) - 움직여도 상관없는거면 215/280으로
00:08:855 (2) - (1) 슬라 00:07:866 - 여기에 스택해도 상관없을듯
00:54:679 (1) - 106/36
01:00:448 - 여기에서 음이 조금 올라가는거 같은데 여기다가도 초록선 박으셔야 될듯? 30~35%짜리로
01:00:448 (9) - 뉴콤?
01:06:383 (7,1) - 뉴콤 스왑?
01:33:580 (5) - 160/79?
01:46:602 (2) - 뉴콤?
02:27:728 (1) - 02:27:399 - 여기 서클에 스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03:10:339 (1) - 01:24:844 (1) - 여기 서클처럼 ds 2.5근처로 읍ㅇ브..
03:35:723 (3) - 딱히 고칠 필요는 없는데 제가 만든다면 Ctrl+G 할듯. 흐름도 좀 더 나아지는 것 같구 해요 ㅋㅋ;;
Topic Starter
Reol

[ HalLoWeeN ] wrote:

Hello- wrote:

[General]
Snap: 모든 노트 재배치 눌러주세요. 몇몇개 노트들 스냅들이 아주 조금 틀어졌습니다.(아마 -1~-2정도, 전체적으로 그러지는 않지만요) 혹시 제가 받았던 맵이 잘못되었나 싶어서 다시 재다운로드까지 했다는...
Timing: 몇몇 초록선도 -1 틀어진것도 있던데 타이밍 449되어있는게 실은 448이라던가 이런게 몇몇 보이네요... 자잘한 버그입니다. 이런 1ms 틀어진 상태의 버그는 언랭요소 취급 안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보이는 부분은 고치고 넘어가겠지만 아닌 부분은 그냥 둬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저기 2개는 왠지 언급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했습니다. 스냅 등이 안맞으면 언랭이라고 들었으나 -1~-2 차이나는것도 언랭인지까지는 모르겠네요.

[Ascension]
*블랭킷 모딩 몇개 적어놨었는데 전 모딩글보고 다 지움ㅋ

00:02:756 (2) - 움직여도 상관없는거면 215/280으로 yes
00:08:855 (2) - (1) 슬라 00:07:866 - 여기에 스택해도 상관없을듯 yes
00:54:679 (1) - 106/36 앞이랑 다르게 크게 보기에도 플레이상에도 차이가 없어서 안바꿨음
01:00:448 - 여기에서 음이 조금 올라가는거 같은데 여기다가도 초록선 박으셔야 될듯? 30~35%짜리로 규칙적으로 넣은거라 패스
01:00:448 (9) - 뉴콤? 요긴 딱히 필요 없을 것 같네요.
01:06:383 (7,1) - 뉴콤 스왑? yes
01:33:580 (5) - 160/79? yes
01:46:602 (2) - 뉴콤? no
02:27:728 (1) - 02:27:399 - 여기 서클에 스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02:27:976 (1) - 요거랑 어느정도 맞춘거라 패스
03:10:339 (1) - 01:24:844 (1) - 여기 서클처럼 ds 2.5근처로 읍ㅇ브.. 맞추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fix
03:35:723 (3) - 딱히 고칠 필요는 없는데 제가 만든다면 Ctrl+G 할듯. 흐름도 좀 더 나아지는 것 같구 해요 ㅋㅋ;; 제 스타일대로라면 이쪽이 맞을 것 같네요 ㅎ
Thanks for your modding!
Beomsan
random shit mod

Ascension
  1. 01:02:427 (1) - 블랭킷 좀 안맞는 거 같습니다. https://osu.ppy.sh/ss/3739094 만약 수정하셨다면 01:03:168 (2,3,1) - 여기도 다시 맞추셔야 할거에요~
  2. 01:16:108 (4) - ^ http://osu.ppy.sh/ss/3739099 약간안맞네요
  3. 01:45:449 (3,4,5) - 위로 올라가는거보다 이런건 어떠신가요? http://osu.ppy.sh/ss/3739103
  4. 02:46:108 (6,7,1) - 30도 돌려서 이런 모양은 어떠신가요? http://osu.ppy.sh/ss/3739117
  5. 03:06:712 - 어떤 음을 따라가신건진 알겠지만 힛사 넣으신거 이어가실려면 여기에 노트가 하나 있어야 할 거 같아요. 아니면 힛사를 수정하는게 자연스러울 거 같네요
  6. 03:45:613 (4,5,1) - 03:45:613 (4,5) - 1.75x점프 이후에 03:45:943 (1) - 0.79x ds로 붙는게 어색한 거 같네요.
  7. 04:41:657 (3,4) - 똑같이 곡선 쓰시는건 어떤지?
  8. 05:47:261 (17,1,2,3) - https://osu.ppy.sh/ss/3739129 이런거도 될 거 같아요~
  9. 05:48:910 (1) - 이 슬라이더 배속이 좀 더 빠른게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10. 05:57:234 (5,6,7,8) - 제 주관상으론 연타 디스턴스에 변화를 줄만한 구간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항상 도와주시니까 저도 도움이 되고자 해봤는데 결국 똥모딩을 해버렸네요
파이팅 ;w;
Topic Starter
Reol

Beomsan wrote:

random shit mod

Ascension
  1. 01:02:427 (1) - 블랭킷 좀 안맞는 거 같습니다. https://osu.ppy.sh/ss/3739094 만약 수정하셨다면 01:03:168 (2,3,1) - 여기도 다시 맞추셔야 할거에요~ 딱히 블랭킷 목적이 아니었으므로 킵
  2. 01:16:108 (4) - ^ http://osu.ppy.sh/ss/3739099 약간안맞네요 슬라 머리 블랭킷은 저런식으로 하면 거의 안맞는게 대부분입니다. 그래도 일단 어느정도 고쳤어요 :3
  3. 01:45:449 (3,4,5) - 위로 올라가는거보다 이런건 어떠신가요? http://osu.ppy.sh/ss/3739103 놉. 지금이 제 스타일에 맞네요 :3
  4. 02:46:108 (6,7,1) - 30도 돌려서 이런 모양은 어떠신가요? http://osu.ppy.sh/ss/3739117 요건 괜찮네요. fix
  5. 03:06:712 - 어떤 음을 따라가신건진 알겠지만 힛사 넣으신거 이어가실려면 여기에 노트가 하나 있어야 할 거 같아요. 아니면 힛사를 수정하는게 자연스러울 거 같네요 이전 부분도 똑같은 박자로 가고 있기때문에 킵
  6. 03:45:613 (4,5,1) - 03:45:613 (4,5) - 1.75x점프 이후에 03:45:943 (1) - 0.79x ds로 붙는게 어색한 거 같네요. 이런 안티 디스턴스는 제가 좀 많이 쓰는 편입니다. 서클 슬라 -> 점프서클 다시 붙여서 슬라 이런식으로요 :]
  7. 04:41:657 (3,4) - 똑같이 곡선 쓰시는건 어떤지? 이 경우엔 곡선보단 직선이 어울린다는 생각에 했습니다. 더 좋은 패턴이 따로 있다면 모를까, 지금처럼 사각으로 간다면 현재가 가장 좋다고 보네요
  8. 05:47:261 (17,1,2,3) - https://osu.ppy.sh/ss/3739129 이런거도 될 거 같아요~ 요게 처음 모양이었습니다. 다만 플레이시 블랭킷으로 보이는게 아니라 처음 노트가 슬라에 겹쳐보이게 되는 상황이라 이렇게 바꾼거라 계속 두는 편이 나을 것 같네요 :3
  9. 05:48:910 (1) - 이 슬라이더 배속이 좀 더 빠른게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1.2
  10. 05:57:234 (5,6,7,8) - 제 주관상으론 연타 디스턴스에 변화를 줄만한 구간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별 의미는 없고 제 가슴이 시켰습니다

항상 도와주시니까 저도 도움이 되고자 해봤는데 결국 똥모딩을 해버렸네요
파이팅 ;w;
Thanks for your modding!
pishifat
nice bg

normalhitclap has a delay http://puu.sh/kFzvN/4b4ce3bd75.wav
normalhitclap10 has delay, could steal the drumhitfinish30 from this since it's the same thing. if you want an mp3 with a lower delay (which i can't get to 0 for whatever reason), this may work
softhitclap3 has a delay and is under 100ms http://puu.sh/kFzAM/d9690e62b8.wav
softhitnormal3 is under 100ms http://puu.sh/kFzCa/dbaa38eb22.wav

offset needs to be at 00:00:449 (1) -
you can keep 00:00:119 (1) - before the offset

the way you're using 1/4 sliders in a few places makes me cry. when there's a stronger sound on the tail of a 1/4 slider, it's misleading since you're clicking on the less important sound and ignoring the more important sound (especially relevant when the tail has a loud hitsound).
there's also the confusion between clicking in 3/4 time intervals, which is what 1/4 sliders starting on blue ticks usually force (like how this is uncomfortable, just like this)
tl;dr i'm saying to convert each of these to two circles or something where 1/4 sliders aren't starting on blue ticks at least:
01:07:949 (2) -
01:13:223 (8) -
01:33:168 (3) -
01:39:597 (2) -
01:40:586 (9) - especially this one holy shit
02:35:970 (6) -
04:10:916 (1) -

01:48:539 (1) - this one's even more gross than the 1/4 stuff since anyone playing is expecting it to be on a white tick, yet if they click even 1ms after the white tick, they'll miss becasue the slider ends there. it's just not worth mapping the obscure 1/8 sound there. make this a circle on the white tick k k kk

would also be nice to increase volume in these places:
00:53:196 (1,2,3,4,1,2,3,1,2,3,4,5,6,7) -
04:33:580 (1,2,3,4,5,6) - could use NC:3 here instead, which has a louder hitnormal than NC:1
05:38:031 (1,2,3,4,5,1,2,1,2,3,4,5,6) -

not liking how these ignore the starts of new phrases by placing them on slidertails. clicking on each downbeat like 03:05:064 (1) - is gud
03:02:097 (7) -
03:07:372 (7) -

lolsnapping idk
02:01:108 (1,2,3,4) - i know that skystar's version has this as 1/3, but like i'm really not hearing how it's 1/3. if i'm hearing stuff wrong and you disagree then maybe ask some other people for opinions
05:05:723 (1) - may be safer to use a 3/4 reverse since the guitar thing is a lot closer to the blue tick on 05:05:970 - . i get that the ending of the guitar is on 05:06:162 - , but ending the slider on 05:06:217 - won't be wrongly snapped in any way since there is another sound there too so ya

i'll decide what to do after your reply
Topic Starter
Reol

pishifat wrote:

nice bg lol same. but i didn't steal it, and I want to keep it

normalhitclap has a delay http://puu.sh/kFzvN/4b4ce3bd75.wav
normalhitclap10 has delay, could steal the drumhitfinish30 from this since it's the same thing. if you want an mp3 with a lower delay (which i can't get to 0 for whatever reason), this may work
softhitclap3 has a delay and is under 100ms http://puu.sh/kFzAM/d9690e62b8.wav
softhitnormal3 is under 100ms http://puu.sh/kFzCa/dbaa38eb22.wav

offset needs to be at 00:00:449 (1) -
you can keep 00:00:119 (1) - before the offset

----------------------------------------------------------------- All Fix above

the way you're using 1/4 sliders in a few places makes me cry. when there's a stronger sound on the tail of a 1/4 slider, it's misleading since you're clicking on the less important sound and ignoring the more important sound (especially relevant when the tail has a loud hitsound).
there's also the confusion between clicking in 3/4 time intervals, which is what 1/4 sliders starting on blue ticks usually force (like how this is uncomfortable, just like this)
tl;dr i'm saying to convert each of these to two circles or something where 1/4 sliders aren't starting on blue ticks at least:
01:07:949 (2) - Fix
01:13:223 (8) - Fix
01:33:168 (3) - ^
01:39:597 (2) - ^
01:40:586 (9) - especially this one holy shit holy shit www Fix!
02:35:970 (6) - Fix!
04:10:916 (1) - ^

01:48:539 (1) - this one's even more gross than the 1/4 stuff since anyone playing is expecting it to be on a white tick, yet if they click even 1ms after the white tick, they'll miss becasue the slider ends there. it's just not worth mapping the obscure 1/8 sound there. make this a circle on the white tick k k kk Fix, change to circle

would also be nice to increase volume in these places:
00:53:196 (1,2,3,4,1,2,3,1,2,3,4,5,6,7) - Fix
04:33:580 (1,2,3,4,5,6) - could use NC:3 here instead, which has a louder hitnormal than NC:1 Fix, not change to NC:3, just increase volume :]
05:38:031 (1,2,3,4,5,1,2,1,2,3,4,5,6) - Fix

not liking how these ignore the starts of new phrases by placing them on slidertails. clicking on each downbeat like 03:05:064 (1) - is gud
03:02:097 (7) - Fix
03:07:372 (7) - ^

lolsnapping idk
02:01:108 (1,2,3,4) - i know that skystar's version has this as 1/3, but like i'm really not hearing how it's 1/3. if i'm hearing stuff wrong and you disagree then maybe ask some other people for opinions First time I mapped it, I was thinking these are 1/3. but, now I listen it again, now I know I was wrong. you're right. these are not 1/3. change to other things. I'm not sure it is right rhythm, but it's my best lol...
05:05:723 (1) - may be safer to use a 3/4 reverse since the guitar thing is a lot closer to the blue tick on 05:05:970 - . i get that the ending of the guitar is on 05:06:162 - , but ending the slider on 05:06:217 - won't be wrongly snapped in any way since there is another sound there too so ya Fix, you're right.

i'll decide what to do after your reply
I don't want to change the BG... but if I need to change, I will.
I'm really reallly thanks for your help, pishifat!
pishifat
changing the offset broke a few things, check aimod lol

also 05:12:894 (1) - would be hte same as the previous gross 1/4 sliders (especially with that tailfinish)
i guess i forgot to list it wo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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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pishifat wrote:

changing the offset broke a few things, check aimod lol

also 05:12:894 (1) - would be hte same as the previous gross 1/4 sliders (especially with that tailfinish)
i guess i forgot to list it woops
Fix it!

Thank you!
Enon
THIS MASTERPIECE INB4 APP
Yuii-
Thanks for commenting, Enon!
You've a really good map over here \:D/
Let's take a look at this. First of all, this is a personal opinion on the map since I'm quite "unable" to mod anything at the moment, we can discuss some things for a while :D

HP "7,2"? Try playing the map and don't click the first object. You will die. Yeah, with pretty much every HP you will die if you miss all those notes huh. Anyway, HP works a biiit different, so using unnecessary decimals is pointless. I'll recommend you to use "6,0" instead.
I'd go with offset +2, but it's a really unnoticeable thing.
Combo colours (5) and (6) are very similar. On top of that, I would strongly recommend you to delete (6) since it doesn't have any kind of similarity with the other bright colours nor fit the background at all.

I want to complain about a couple of things:

  1. 00:07:536 (4,1) - Why this spacing is suddenly so short? Let's take a look at other patterns used in this first section, such as 00:02:262 (4,1) - 00:10:174 (4,1) - 00:12:811 (3,1) - . So, why you didn't emphasise that jump? It's because the song is stressed? If that's the case, you should decrease all the other gaps, as well, considering how the map is build up.
  2. 00:18:745 (4,5,1) - This stacks works actually really bad and it creates inconsistency with all the other patterns used throughout the beginning of the map.
  3. 00:24:020 (6,1) - Sorta of a preference, but have you test-played patterns like this? I mean, yeah, sure, the ending of (6) is on the same side of the next object (1), however the amount of time and the pressure put on the player at the time of clicking any of this pattern is rather high and can cause some reading mistakes.
  4. 00:57:317 (5) - Forgot to NC?
  5. 01:09:020 (11,1,2,3,4) - Not a big fan of patterns like that, but they work, good job.
  6. 01:12:646 (5,6) - Could be easily misread as a 1/4. Why? Simple, it's using the same spacing as 01:10:998 (4,5) - or 01:08:855 (10,11) - . You can either make the 2 1/4s more "1/4 friendly" or just separate 01:12:646 (5,6) - a bit to be read more as a 1/2 pattern instead.
  7. 01:15:119 (3,4) - RIP spacing :(
  8. 01:21:218 (5,6) - Again, something similar... why? Try something like x192 y 200 (talking about (6).
  9. 01:23:196 (5,1,2,3,4) - Hitsounds in this part are sooo hard to hear, even with 100% hs and 40% music. They are almost inaudible. Try increasing them a bit.
  10. 01:23:525 (1,2,3) - ????
  11. 02:15:613 (3,4,1) - Feels really really empty like this. I do understand you're following only some vital beats in this part, although I can't let this pass. If you compare the density used in this pattern to the previous and the following one you'll notice that something's clearly missing!
  12. 02:36:053 (7) - Could have a louder hitsound, like Normal-hitclap or something.
  13. 02:46:520 (7) - Soft sounds nicer!
  14. 03:11:987 (3) - Quite forced, don't you think? I wouldn't map something like that, at least! That anti-flow doesn't fit at all with this part.
  15. 04:00:613 (2,3) - 04:01:108 (4,5) - Let's compare these patterns. Why are they so different when the music is the same? I can't see any other pattern that has this same consistency.
  16. 04:28:140 (3) - NC maybe?
  17. 05:47:262 (17) - NC'ing this isn't a bad idea, buuuut, optional.
Topic Starter
Reol

Yuii- wrote:

Thanks for commenting, Enon!
You've a really good map over here \:D/
Let's take a look at this. First of all, this is a personal opinion on the map since I'm quite "unable" to mod anything at the moment, we can discuss some things for a while :D

HP "7,2"? Try playing the map and don't click the first object. You will die. Yeah, with pretty much every HP you will die if you miss all those notes huh. Anyway, HP works a biiit different, so using unnecessary decimals is pointless. I'll recommend you to use "6,0" instead. Now I can clear my map www Fix!
I'd go with offset +2, but it's a really unnoticeable thing. Fix!
Combo colours (5) and (6) are very similar. On top of that, I would strongly recommend you to delete (6) since it doesn't have any kind of similarity with the other bright colours nor fit the background at all. I know these two colours are very similar, but I need a similar colours. I've used these colours. I've used these colours on a quiet atmosphere (start point or 04:24:187 - 05:38:033 - here) and SV change (01:02:429 - 02:59:132 - like this) I know it is not important, and not fit the background. but... I have been using these two colours on my other maps, so I want to keep it.
idk what am I talking now lol I'm bad at english... it's my best explanation :?


I want to complain about a couple of things:

  1. 00:07:536 (4,1) - Why this spacing is suddenly so short? Let's take a look at other patterns used in this first section, such as 00:02:262 (4,1) - 00:10:174 (4,1) - 00:12:811 (3,1) - . So, why you didn't emphasise that jump? It's because the song is stressed? If that's the case, you should decrease all the other gaps, as well, considering how the map is build up. fixed up the first one.
  2. 00:18:745 (4,5,1) - This stacks works actually really bad and it creates inconsistency with all the other patterns used throughout the beginning of the map. Actually, I don't have idea to this, but I can change the pattern. fixed!
  3. 00:24:020 (6,1) - Sorta of a preference, but have you test-played patterns like this? I mean, yeah, sure, the ending of (6) is on the same side of the next object (1), however the amount of time and the pressure put on the player at the time of clicking any of this pattern is rather high and can cause some reading mistakes. lol when I test played this, it was ok. but, yeah other patterns are fine too. fixed!
  4. 00:57:317 (5) - Forgot to NC? oops, fixed
  5. 01:09:020 (11,1,2,3,4) - Not a big fan of patterns like that, but they work, good job. Thank you :3
  6. 01:12:646 (5,6) - Could be easily misread as a 1/4. Why? Simple, it's using the same spacing as 01:10:998 (4,5) - or 01:08:855 (10,11) - . You can either make the 2 1/4s more "1/4 friendly" or just separate 01:12:646 (5,6) - a bit to be read more as a 1/2 pattern instead. 01:12:646 (5,6) - increase distance a little bit.
  7. 01:15:119 (3,4) - RIP spacing :( I use these pattern frequently. I think it is not bad.
  8. 01:21:218 (5,6) - Again, something similar... why? Try something like x192 y 200 (talking about (6). this is better than mine. Fixed
  9. 01:23:196 (5,1,2,3,4) - Hitsounds in this part are sooo hard to hear, even with 100% hs and 40% music. They are almost inaudible. Try increasing them a bit. volume up (50%)
  10. 01:23:525 (1,2,3) - ???? Fixed
  11. 02:15:613 (3,4,1) - Feels really really empty like this. I do understand you're following only some vital beats in this part, although I can't let this pass. If you compare the density used in this pattern to the previous and the following one you'll notice that something's clearly missing! Fixed
  12. 02:36:053 (7) - Could have a louder hitsound, like Normal-hitclap or something. normal-hitclap is added on consistent pattern, so I just volume up this note.
  13. 02:46:520 (7) - Soft sounds nicer! lol
  14. 03:11:987 (3) - Quite forced, don't you think? I wouldn't map something like that, at least! That anti-flow doesn't fit at all with this part. Fixed
  15. 04:00:613 (2,3) - 04:01:108 (4,5) - Let's compare these patterns. Why are they so different when the music is the same? I can't see any other pattern that has this same consistency. Fixed. 04:00:615 (2,3) - change to same distance like 04:01:110 (4,5) - this
  16. 04:28:140 (3) - NC maybe?
  17. 05:47:262 (17) - NC'ing this isn't a bad idea, buuuut, optional. Fixed

I'm really thanks for your modding, yuii!
Thanks!
please tell me if I didn't fixed something, or missed lolol
pishifat
oh yeah, these should also have consistent volume/sampleset for reasons

will be bubbling after that's done woo
Topic Starter
Reol

pishifat wrote:

oh yeah, these should also have consistent volume/sampleset for reasons

will be bubbling after that's done woo

I fixed it like this
because 00:00:121 (1) - this slider needs to SC:2 and low volume lol
pishifat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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