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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k Junk - qu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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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2년 7월 19일 목요일 at 오후 9:39:04

Artist: Risk Junk
Title: quaver
Source: Reflec Beat
Tags: bemani beatmania
BPM: 182
Filesize: 3053kb
Play Time: 01:44
Difficulties Available:
  1. Easy (2.92 stars, 135 notes)
  2. Hard (4.91 stars, 333 notes)
  3. Normal (4.2 stars, 200 notes)
  4. quaver (5 stars, 526 notes)
Download: Risk Junk - qua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2012. 07. 12 : Pending
-Neipezi
지나가던 사람입돠!
(Hello, Reat. i will be modding your maps. 잉여 영어 무시!)
SPOILER
-quaver 난이도

-구간 간격 일정하보는게 어떻까요?
00:12:061 (8,9,10,11,12) -
00:44:121 (1,2,3,4,5) -
00:42:967 (1,2,3,4,5) -
00:46:759 (1,2,3,4,5,6,7) -
00:49:396 (4,5,6,7,8,9,10) -
00:52:033 (1,2,3,4,5,6,7,8,9,10,11,12,13) -

01:14:916 (3,4,5,6,7,8) - 3연타 2개 사이가 너무 멀어용
01:32:412 (1,2,3,4,5,6,7,8,1,2,3,4,5,6,7,8) - 에..에어..에어맨...?

평범한 모딩이였습다 :) (?)
Topic Starter
Reat

-Neipezi wrote:

지나가던 사람입돠!
(Hello, Reat. i will be modding your maps. 잉여 영어 무시!)
SPOILER
-quaver 난이도

-구간 간격 일정하보는게 어떻까요?
00:12:061 (8,9,10,11,12) -
00:44:121 (1,2,3,4,5) -
00:42:967 (1,2,3,4,5) -
00:46:759 (1,2,3,4,5,6,7) -
00:49:396 (4,5,6,7,8,9,10) -
00:52:033 (1,2,3,4,5,6,7,8,9,10,11,12,13) -

01:14:916 (3,4,5,6,7,8) - 3연타 2개 사이가 너무 멀어용 완료
01:32:412 (1,2,3,4,5,6,7,8,1,2,3,4,5,6,7,8) - 에..에어..에어맨...?

평범한 모딩이였습다 :) (?)


나머지는 개인 매핑스타일에 대한 관점이고 하나는 수정하란건지 말란건지 몰라서요... :(

다른 모딩도 그렇게 들어올경우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쿠도스 드렸습니다. :)
Frobe
Hello~ from 1:1 chat

- General -
왜 quaver 난이도에만 소스에 Reflec Beat 가 적혀있고 태그에 bemani beatmania 가 적혀있는거죠? 모든 난이도 똑같이 통일해주세요.



- quaver -
갈수록 벌어지는 연타노트를 많이 사용하셨는데
00:52:033 (1,2,3,4,5,6,7,8,9,10,11,12,13)
00:46:759 (1,2,3,4,5,6,7)
00:49:396 (4,5,6,7,8,9,10)
이곳들을 제외하면 안어울립니다... 일정한 간격으로 두는게 더 나아보여요.

스트림 모양을 좀더 이쁘게 꾸며보는게 어떨까요. 모양들이 플레이어가 치기도 어렵게 생겼네요...
대표적으로 01:01:221 (1,2,3,4,5,6,7,8,9,10,11,12,13,14,1) 이런것들

00:25:660 (1,2,3,4,5,6,7,8) - 예전에도 이건 아니라고 말씀드렸는데 안 고치셨네요... 여긴 점프가 어울리는 부분이니 이런식으로 고치는게 어떨까요?

00:29:616 (1,2,3,4,5,6,7,8) - ^
01:01:221 (1,2,3,4,5,6,7,8,9,10,11,12,13,14,1) - 볼륨이 100%로 갑자기 커져서 놀랐네요. 85%가 나은듯.
01:36:283 (1,2,3,4,1,2,3,4) - 곡의 음이 밝아지고 있으니 Ctrl+R 이나 01:16:873 (1,2,3,4,1,2,3,4) 이런식으로 점프가 커지게 만드는게 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 Hard -
디스턴스 스냅 위주로 배치하셔서 딱히 모딩할게 없네요...
00:29:616 (5) - ??? 이걸 왜...
00:38:847 (10) - 이것도...;
01:01:221 (1,2,3,4,5,6) - 85%가 나은듯.



- Normal -
01:01:221 (5,6) - 85%가 나은듯.



- Easy -
00:15:110 (4) - NC
00:17:748 (6) - ^
00:25:660 (3) - ^
00:40:165 (4) - ^
00:54:671 (1) - 00:56:978 에서 끝내세요 볼륨 20%도 이쪽으로
01:27:251 (6) - NC
01:34:993 (3) - ^
01:38:864 (3) - ^
01:41:122 (1) - 뉴콤제거
01:41:444 (2) - NC

Good Luck :D
Topic Starter
Reat

Frobe wrote:

Hello~ from 1:1 chat

- General -
왜 quaver 난이도에만 소스에 Reflec Beat 가 적혀있고 태그에 bemani beatmania 가 적혀있는거죠? 모든 난이도 똑같이 통일해주세요. 완료!



- quaver -
갈수록 벌어지는 연타노트를 많이 사용하셨는데
00:52:033 (1,2,3,4,5,6,7,8,9,10,11,12,13)
00:46:759 (1,2,3,4,5,6,7)
00:49:396 (4,5,6,7,8,9,10)
이곳들을 제외하면 안어울립니다... 일정한 간격으로 두는게 더 나아보여요. 완료!
스트림 모양을 좀더 이쁘게 꾸며보는게 어떨까요. 모양들이 플레이어가 치기도 어렵게 생겼네요...
대표적으로 01:01:221 (1,2,3,4,5,6,7,8,9,10,11,12,13,14,1) 이런것들 완료!
00:25:660 (1,2,3,4,5,6,7,8) - 예전에도 이건 아니라고 말씀드렸는데 안 고치셨네요... 여긴 점프가 어울리는 부분이니 이런식으로 고치는게 어떨까요? 완료!

00:29:616 (1,2,3,4,5,6,7,8) - ^
01:01:221 (1,2,3,4,5,6,7,8,9,10,11,12,13,14,1) - 볼륨이 100%로 갑자기 커져서 놀랐네요. 85%가 나은듯. 완료!
01:36:283 (1,2,3,4,1,2,3,4) - 곡의 음이 밝아지고 있으니 Ctrl+R 이나 01:16:873 (1,2,3,4,1,2,3,4) 이런식으로 점프가 커지게 만드는게 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완료!



- Hard -
디스턴스 스냅 위주로 배치하셔서 딱히 모딩할게 없네요...
00:29:616 (5) - ??? 이걸 왜...
00:38:847 (10) - 이것도...; 두개다 다시 수정했습니다.
01:01:221 (1,2,3,4,5,6) - 85%가 나은듯. 완료!



- Normal -
01:01:221 (5,6) - 85%가 나은듯. 완료!



- Easy - 완료!
00:15:110 (4) - NC
00:17:748 (6) - ^
00:25:660 (3) - ^
00:40:165 (4) - ^
00:54:671 (1) - 00:56:978 에서 끝내세요 볼륨 20%도 이쪽으로
01:27:251 (6) - NC
01:34:993 (3) - ^
01:38:864 (3) - ^
01:41:122 (1) - 뉴콤제거
01:41:444 (2) - NC

Good Luck :D

모딩 감사합니다.
Sylphi
Hi, Reat.

[General]
- quaver difficulty have inconsistency in Preview Point. Please change preview point to this.
Preview Point: 54836

[Hard]
00:35:055 (1) Change to one repeat slider next two repeat slider (I think that better than five repeat slider)


00:36:374 (2) ^

... Sorry, i can't mod this beatmap :(
Topic Starter
Reat

Underflow wrote:

Hi, Reat.

[General]
- quaver difficulty have inconsistency in Preview Point. Please change preview point to this. Done!
Preview Point: 54836

[Hard]
00:35:055 (1) Change to one repeat slider next two repeat slider (I think that better than five repeat slider) Done!


00:36:374 (2) ^

... Sorry, i can't mod this beatmap :(
아.. 한국어로 해주시지..

Thanks for Your Modding!
congaan
hello~

quaver
00:15:770 (1) - remove NC.this NC is unnecessary for your pattern.
00:40:330 (5) - add consistent NC?
00:46:759 (1,2,3,4,5,6,7) - this splay spacing looks very odd imo.
making smoother spread spacing or use distance snap would be better. (and suggestion: delete (4,6)
00:49:396 (4,5,6,7,8,9,10) - ^
00:49:396 (4) - add consistent NC?
00:56:649 (9) - NC?
01:03:177 (1) - remove NC

did you get some top player's replays? if no, you'd better ask some players before you receive nazi mods
anyway I support this map.
Topic Starter
Reat

congaan wrote:

hello~

quaver
00:15:770 (1) - remove NC.this NC is unnecessary for your pattern. Done!
00:40:330 (5) - add consistent NC? Done!

00:46:759 (1,2,3,4,5,6,7) - this splay spacing looks very odd imo. Done!

making smoother spread spacing or use distance snap would be better. (and suggestion: delete (4,6)
00:49:396 (4,5,6,7,8,9,10) - ^ Done!

00:49:396 (4) - add consistent NC? Done!

00:56:649 (9) - NC? Done!

01:03:177 (1) - remove NC Done!


did you get some top player's replays? if no, you'd better ask some players before you receive nazi mods
anyway I support this map.

Thanks for Your Modding!
DarkTigrus
Hello. My first mod post haha

general
quaver
Think it's a little bit overmapped. But i like it
Hard

  • 00:33:572 - may be make it short? Increase pause before next object
    01:39:670-01:42:573 - think it's hard for "hard". add sliders?

    Nazi: http://osu.ppy.sh/ss/376608 this and many many more sliders look not beautiful. http://osu.ppy.sh/ss/376610 and this overlapped example. all over the map
Good luck
Topic Starter
Reat

DarkTigrus wrote:

Hello. My first mod post haha

general
Easy, Normal, Hard Set PreviewTime: 54836
quaver
Think it's a little bit overmapped. But i like it

  • OD -1? Done!
    01:12:960 Swap 1,2 and 3,4 for better flow http://osu.ppy.sh/ss/376614 Done!
    01:27:251 (1,2) - Make it nonoverlapping? Done!
    01:29:831 (1,2) - ^ http://osu.ppy.sh/ss/376590 like this Done!
    01:35:315 (1,1,1) - Useless NC spam Done!
    01:42:452 two hitobjects on the same tick Done!
Hard

  • 00:33:572 - may be make it short? Increase pause before next object Done!
    01:39:670-01:42:573 - think it's hard for "hard". add sliders? Done!

    Nazi: http://osu.ppy.sh/ss/376608 this and many many more sliders look not beautiful. http://osu.ppy.sh/ss/376610 and this overlapped example. all over the map Done!
Good luck
Thanks for Your Modding!
Alltur
Greetings~

From modding queue..

모딩을 제가 그다지 잘하는 편이 아니기때문에 많이 기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ㅠ__ㅠ
모딩은 그저 suggestion입니다. (짧은 모딩글인데도 늦어서 죄송합니다 T___T)

[General]
Music File: OK
Tags: OK
Artist/Title: OK
BG image: OK
Song Setup>Colours에서 Hitcircle/Slider 색을 기본 디폴트 색에서 다른 것으로 바꿔보시는 건 어떤가요?
Slider Tick Rate를 2 대신 1은 어떤가요?

[Easy]

Easy 난이도 기준으로는 많이 어렵습니다 (2.92stars)

00:05:880 (1,2,3,4,5,6,7) - 3번과 4번의 접점을 중앙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1~7을 전부 드래그해서 위치만 바꾸시면 됩니다. 그 다음 스피너가 오기때문에 뒤에는 영향이 없으니까요. LINK

00:12:803 (1) - 스피너가 끝난후 거의 바로 노트가 나옵니다. Easy 난이도 기준에서는 어렵습니다. 이 비트를 지우는 것은 어떤지요?
00:35:220 (1) - 위와 동일한 이유입니다.
01:03:177 (2) - 스코어가 나오는 부분과 겹치게 됩니다.LINK
01:41:444 (1,2,1) - 마지막 슬라이더를 좌우대칭되게? LINK
01:44:025 (1) - 스피너를 01:43:864 에서 시작?

[Normal]

역시 Normal 기준으로 많이 어렵습니다. (4.20stars)

Approach Rate를 1~2 정도 감소시켜주십시오


00:13:132 (2) - 00:14:451 (2) - 00:16:429 (4) - Repeat Arrow를 1개로 하고 길이를 늘여서 같은 곳에서 끝나는건 어떻나요?
00:17:748 (6) - New Combo (NC) ?
00:20:385 (1) - NC ?
00:54:011 (3) - 만약에 가능하다면, 00:56:154 (7) 와 정확히 겹치도록? <그저 의견일 뿐입니다 :)>
01:03:829 (5) - NC ?
01:06:438 (5) - NC ?
01:22:735 (2,3,4,5,6) - Normal 난이도에서 너무 어렵습니다. 조절해주세요.
01:24:025 (1,2,3,4,5) - ^ 동일한 이유입니다.
01:34:025 (4) - NC ?
01:36:283 (9) - NC ?

[Hard]

Approach Rate를 1 정도 감소시켜주십시오.
00:37:693 (1) 과 00:38:682 (7) 을 가능하다면 완벽하게 겹치도록?
01:24:670 (1)이 직선 슬라이더이기 때문에 01:25:315 (2) 도 직선 슬라이더로 하는건 어떤가요?

[quaver]
Insane 난이도는 모딩을 하기가 ㅠ__ㅠ 플레이 자체를 못하는지라..

멋진 맵입니다!

랭크 되기를!
Topic Starter
Reat

Akashi_S wrote:

Greetings~

From modding queue..

모딩을 제가 그다지 잘하는 편이 아니기때문에 많이 기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ㅠ__ㅠ
모딩은 그저 suggestion입니다. (짧은 모딩글인데도 늦어서 죄송합니다 T___T)

[General]
Music File: OK
Tags: OK
Artist/Title: OK
BG image: OK
Song Setup>Colours에서 Hitcircle/Slider 색을 기본 디폴트 색에서 다른 것으로 바꿔보시는 건 어떤가요? 완료!
Slider Tick Rate를 2 대신 1은 어떤가요? 점수로 보나 노래 자체 리듬으로 보나 제 생각엔 2가 나은것 같습니다. 같은 모딩이 더 들어온다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Easy]

Easy 난이도 기준으로는 많이 어렵습니다 (2.92stars) 맵 전체적 난이도 기준 Easy

00:05:880 (1,2,3,4,5,6,7) - 3번과 4번의 접점을 중앙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1~7을 전부 드래그해서 위치만 바꾸시면 됩니다. 그 다음 스피너가 오기때문에 뒤에는 영향이 없으니까요. LINK 완료!

00:12:803 (1) - 스피너가 끝난후 거의 바로 노트가 나옵니다. Easy 난이도 기준에서는 어렵습니다. 이 비트를 지우는 것은 어떤지요? 완료!

00:35:220 (1) - 위와 동일한 이유입니다. 스피너를 약간더 빨리 끝나게 수정했습니다.
01:03:177 (2) - 스코어가 나오는 부분과 겹치게 됩니다.LINK 완료!
01:41:444 (1,2,1) - 마지막 슬라이더를 좌우대칭되게? LINK 슬라이더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대칭이 되지 않습니다만, 모양을 알려주신다면 수정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01:44:025 (1) - 스피너를 01:43:864 에서 시작? 완료!


[Normal]

역시 Normal 기준으로 많이 어렵습니다. (4.20stars)

Approach Rate를 1~2 정도 감소시켜주십시오 완료! AR 1 감소



00:13:132 (2) - 00:14:451 (2) - 00:16:429 (4) - Repeat Arrow를 1개로 하고 길이를 늘여서 같은 곳에서 끝나는건 어떻나요? 완료!
00:17:748 (6) - New Combo (NC) ? 완료!
00:20:385 (1) - NC ? 완료!
00:54:011 (3) - 만약에 가능하다면, 00:56:154 (7) 와 정확히 겹치도록? <그저 의견일 뿐입니다 :)> 완료!
01:03:829 (5) - NC ? 완료!
01:06:438 (5) - NC ? 완료!
01:22:735 (2,3,4,5,6) - Normal 난이도에서 너무 어렵습니다. 조절해주세요. 완료!
01:24:025 (1,2,3,4,5) - ^ 동일한 이유입니다. 완료!
01:34:025 (4) - NC ? 완료!
01:36:283 (9) - NC ? 완료!

[Hard]

Approach Rate를 1 정도 감소시켜주십시오. 완료!
00:37:693 (1) 과 00:38:682 (7) 을 가능하다면 완벽하게 겹치도록? 완료!
01:24:670 (1)이 직선 슬라이더이기 때문에 01:25:315 (2) 도 직선 슬라이더로 하는건 어떤가요? 완료!01:24:670 (1) 을 곡선으로 바꾸었습니다.


[Insane]
Insane 난이도는 모딩을 하기가 ㅠ__ㅠ 플레이 자체를 못하는지라..

멋진 맵입니다!

랭크 되기를!

모딩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모딩 한지 오래 안되신듯 하신데요...

모딩을 해주실 때에는 아무래도 모호하기보단 정확한 표현을 해주시는것이 좋겠지요 ㅎㅎ?

참고로 AR에 관해서 할때는 위 모딩처럼 써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개인적일지도 모르겠지만, 뒤에 ' ? ' 가 붙는것은 꽤 모호하더라구요..
Alltur

Reat wrote:

모딩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모딩 한지 오래 안되신듯 하신데요...

모딩을 해주실 때에는 아무래도 모호하기보단 정확한 표현을 해주시는것이 좋겠지요 ㅎㅎ?

참고로 AR에 관해서 할때는 위 모딩처럼 써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개인적일지도 모르겠지만, 뒤에 ' ? ' 가 붙는것은 꽤 모호하더라구요..

충고 감사합니다! :D O__O
bmin11
[quaver]
00:11:154 (1,2,3,4,5,6,7,8,9,10,11,12,1) - 이 파트가 곡선을 이루며 플레이됬음 좋겟어요.
00:13:132 (5) - 박수 안어울립니다. 첫번째와 세번째의 박수를 지우고 첫번째, 세번째, 그리고 마지막에 호루라기를 추가해보세요.
00:14:451 (5) - 박수는 위와 같이, 호루라기는 전부 추가.
박수는 세번이상 반복되어서 듣기 좋은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두번도 솔직히 어울리는 때가 흔치않구요). 다음 맵들을 만드실때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00:15:110 (1) - 박수 지우고 양쪽 끝에 호루라기 (끝은 옵션)
00:15:440 (2) - 박수 지우고 머리에 피니쉬 추가
00:15:770 (3,4) - 위와 반복되도록 변경
00:17:088 (1,2,3,4) - 박수 전부 지우고 피니쉬 전부 추가
00:23:022 (1,2,3,4,5,6) - 이런식의 노트 배치는 다른 리듬으로 착각할수 있습니다. 의도는 보이지만 혼란만 주네요. 고쳐주세요.
이정도면 제 의견이 전달되었으리라 생각해요. 이 파트 내에서는 박수보다는 호루라기가 메인이 되도록 히트사운드를 변경해주세요 (박수는 엄연히 보조).
00:42:967 (1,2,3,4,5) - 갑자기 스페이싱이 작아질 이유가 없습니다. 통일되게끔 고쳐주세요.
00:44:121 (1,2,3,4,5) - ^
00:44:533 (x) - 노트 추가
00:47:006 (x) - ^
00:47:171 (x) - ^
00:49:643 (x) - ^
00:49:808 (x) - ^ 의도는 알겠다만 허전한건 허전하네요;
00:51:044 (2,3,4) - 각 슬라이더 끝들의 호루라기 제거. 끝부분만 볼륨을 줄여준다면 더 좋구요.
00:57:960 (5,6,7,8) - 그냥 일반적인 스페이싱만으로도 충분했을거라 생각해요. 5번에 뉴콤보 추가해주세요.
00:59:264 (5) - 뉴콤보. 그리고 박수가 반복적이면 시끄럽다는걸 다시 참고해주시구요 이 파트를 고치시면서.
01:08:394 (5,6,7,8) - 그냥 일반적인 스페이싱만으로도 충분했을거라 생각해요. 5번에 뉴콤보 추가해주세요.
01:09:699 (5) - 뉴콤보
01:12:960 (1,2,3,4) - 이런식의 노트 배치는 다른 리듬으로 착각할수 있습니다. 의도는 보이지만 혼란만 주네요. 고쳐주세요.
01:15:568 (1,2,3,4) - 그냥 일반적인 스페이싱만으로도 충분했을거라 생각해요. 거기다 혼란스럽기까지 하네요 이전 노트들의 스페이싱과 동일해 보이다보니 @_@
01:19:481 (1,2,3,4,1,2,3,4,1,2,3,4,5,6,7,8) - 좋은 스페이싱 변화의 예. 혼란스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노래와 안어울리는것도 아니고, 이런 식의 맵핑이 중요합니다.
01:24:670 (1,2,3,4) - 이런식의 노트 배치는 다른 리듬으로 착각할수 있습니다. 의도는 보이지만 혼란만 주네요. 고쳐주세요.

[Hard]
00:12:638 (1) - 하드 치고는 스피너 이후의 노트가 너무 이르네요. 고치는걸 추천드립니다.
(참고) 하드여도 적당한 점프는 이롭습니다.
00:56:978 (3) - 으으으 이런식으로 살짝 걸치는건 성의없어 보여요. 대칭이 되게끔 고쳐주세요.
솔직한 심정으론 [Hard]도 재미있게 만드실수 있으셨는데 그 기회가 날아간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시간 나시면 조금씩 고쳐보시고 보강해보세요. [Hard]는 여기까지만 모딩하겠습니다.

[Normal]
00:12:803 (1) - 노말 치고는 스피너 이후 노트가 좀 이른것 같네요.
00:35:220 (1) - ^
00:36:374 (1,2) - 노말은 이런식의 슬라이더 아트가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용해주세요.

[Easy]
General에 포함되네요 대부분이



[General]
모든 난이도를 통틀어 피니쉬가 매우 빈곤합니다. 잘 활용하시면 굉장히 유용한 히트사운드인데 아쉽네요... 거기다 비트매니아곡이니 더더욱 그렇구요...
01:22:090 (1) - 왜 이곳에서 kiai가 꺼지는거죠? 다시 켜주세요.



기본은 되어있고 이제 모딩을 통해 발전만 시키면 좋은 맵이 되겠어요. 꾸준히 손봐주시면 그 만큼 결과가 나올겁니다. 화이팅!
Topic Starter
Reat

bmin11 wrote:

[quaver]
00:11:154 (1,2,3,4,5,6,7,8,9,10,11,12,1) - 이 파트가 곡선을 이루며 플레이됬음 좋겟어요. 완료!
00:13:132 (5) - 박수 안어울립니다. 첫번째와 세번째의 박수를 지우고 첫번째, 세번째, 그리고 마지막에 호루라기를 추가해보세요. 완료!
00:14:451 (5) - 박수는 위와 같이, 호루라기는 전부 추가. 완료!
박수는 세번이상 반복되어서 듣기 좋은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두번도 솔직히 어울리는 때가 흔치않구요). 다음 맵들을 만드실때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00:15:110 (1) - 박수 지우고 양쪽 끝에 호루라기 (끝은 옵션) 완료!
00:15:440 (2) - 박수 지우고 머리에 피니쉬 추가 완료!
00:15:770 (3,4) - 위와 반복되도록 변경 완료!
00:17:088 (1,2,3,4) - 박수 전부 지우고 피니쉬 전부 추가 완료!
00:23:022 (1,2,3,4,5,6) - 이런식의 노트 배치는 다른 리듬으로 착각할수 있습니다. 의도는 보이지만 혼란만 주네요. 고쳐주세요. 완료!
이정도면 제 의견이 전달되었으리라 생각해요. 이 파트 내에서는 박수보다는 호루라기가 메인이 되도록 히트사운드를 변경해주세요 (박수는 엄연히 보조) 완료!
00:42:967 (1,2,3,4,5) - 갑자기 스페이싱이 작아질 이유가 없습니다. 통일되게끔 고쳐주세요. 완료!
00:44:121 (1,2,3,4,5) - ^
00:44:533 (x) - 노트 추가 완료!
00:47:006 (x) - ^
00:47:171 (x) - ^
00:49:643 (x) - ^
00:49:808 (x) - ^ 의도는 알겠다만 허전한건 허전하네요;
00:51:044 (2,3,4) - 각 슬라이더 끝들의 호루라기 제거. 끝부분만 볼륨을 줄여준다면 더 좋구요. 완료!
00:57:960 (5,6,7,8) - 그냥 일반적인 스페이싱만으로도 충분했을거라 생각해요. 5번에 뉴콤보 추가해주세요. 완료!
00:59:264 (5) - 뉴콤보. 그리고 박수가 반복적이면 시끄럽다는걸 다시 참고해주시구요 이 파트를 고치시면서. 완료!
01:08:394 (5,6,7,8) - 그냥 일반적인 스페이싱만으로도 충분했을거라 생각해요. 5번에 뉴콤보 추가해주세요. 완료!
01:09:699 (5) - 뉴콤보 완료!
01:12:960 (1,2,3,4) - 이런식의 노트 배치는 다른 리듬으로 착각할수 있습니다. 의도는 보이지만 혼란만 주네요. 고쳐주세요. 완료!
01:15:568 (1,2,3,4) - 그냥 일반적인 스페이싱만으로도 충분했을거라 생각해요. 거기다 혼란스럽기까지 하네요 이전 노트들의 스페이싱과 동일해 보이다보니 @_@ 완료!
01:19:481 (1,2,3,4,1,2,3,4,1,2,3,4,5,6,7,8) - 좋은 스페이싱 변화의 예. 혼란스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노래와 안어울리는것도 아니고, 이런 식의 맵핑이 중요합니다. 완료!
01:24:670 (1,2,3,4) - 이런식의 노트 배치는 다른 리듬으로 착각할수 있습니다. 의도는 보이지만 혼란만 주네요. 고쳐주세요. 완료!

[Hard]
00:12:638 (1) - 하드 치고는 스피너 이후의 노트가 너무 이르네요. 고치는걸 추천드립니다. 완료!
(참고) 하드여도 적당한 점프는 이롭습니다.
00:56:978 (3) - 으으으 이런식으로 살짝 걸치는건 성의없어 보여요. 대칭이 되게끔 고쳐주세요. 완료! 라기보단, 약간 수정만 한것 같습니다.
솔직한 심정으론 [Hard]도 재미있게 만드실수 있으셨는데 그 기회가 날아간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시간 나시면 조금씩 고쳐보시고 보강해보세요. [Hard]는 여기까지만 모딩하겠습니다.

[Normal]
00:12:803 (1) - 노말 치고는 스피너 이후 노트가 좀 이른것 같네요. 완료!
00:35:220 (1) - ^
00:36:374 (1,2) - 노말은 이런식의 슬라이더 아트가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용해주세요.

[Easy]
General에 포함되네요 대부분이



[General]
모든 난이도를 통틀어 피니쉬가 매우 빈곤합니다. 잘 활용하시면 굉장히 유용한 히트사운드인데 아쉽네요... 거기다 비트매니아곡이니 더더욱 그렇구요...
01:22:090 (1) - 왜 이곳에서 kiai가 꺼지는거죠? 다시 켜주세요. 완료!



기본은 되어있고 이제 모딩을 통해 발전만 시키면 좋은 맵이 되겠어요. 꾸준히 손봐주시면 그 만큼 결과가 나올겁니다. 화이팅!
조언 감사합니다!
또한 모든 난이도에 피니쉬 히트사운드를 추가 시켜보았습니다.
다음맵을 만들때도 꼭 참고하겠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K i A i
[Easy]
00:33:572 (1) - 스피너 00:34:890까지 당겨주시고 피니시 사운드 넣어보는것도 괜찮군요 ㅋㅋ

[Normal]
00:11:154 (1) - 마찬가지로 스피너 00:12:473까지 당겨주시고 피니시 사운드
00:33:572 (1) - 스피너 00:34:890까지 당겨주시고 위와 동일합니다

[Hard]
00:35:055 (1) - 뉴콤보 빼주시구요, 앞에 00:34:890에 뉴콤보 + 피니시 사운드로 서클노트 하나 넣어주세요!
00:40:330 (1) - 마찬가지로 뉴콤보 빼주시구요, 앞에 00:40:165에 뉴콤보 + 피니시사운드로 서클노트
00:44:945 (5) - 여기 슬라이더 시작하는 좌표에서 00:45:440 부분에 피니시 사운드로 노트 놓아도 괜찮아보이네요 ㅋㅋ

[quaver]
00:52:033 (1,2,3,4,5,6,7,8,9,10,11,12,13) - 연타부분에서 스페이싱에 변화를 주시는건 되도록이면 삼가해주세요 ㅋㅋ



딱히 더 모딩할만한 부분은 없어보이는군요 ㅋㅋ
랄까 네이버에서 보던거에비해 훨씬 더 quaver가 어려워보이는군요 ㄷㄷ 무려 태그급.. 어프 노리실만하군요
다 끝나면 각개전투도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예요 ㅠ
Topic Starter
Reat

KoiSuru_ wrote:

[Easy]
00:33:572 (1) - 스피너 00:34:890까지 당겨주시고 피니시 사운드 넣어보는것도 괜찮군요 ㅋㅋ 완료!

[Normal]
00:11:154 (1) - 마찬가지로 스피너 00:12:473까지 당겨주시고 피니시 사운드 완료!
00:33:572 (1) - 스피너 00:34:890까지 당겨주시고 위와 동일합니다 완료!

[Hard]
00:35:055 (1) - 뉴콤보 빼주시구요, 앞에 00:34:890에 뉴콤보 + 피니시 사운드로 서클노트 하나 넣어주세요! 완료!
00:40:330 (1) - 마찬가지로 뉴콤보 빼주시구요, 앞에 00:40:165에 뉴콤보 + 피니시사운드로 서클노트 완료!
00:44:945 (5) - 여기 슬라이더 시작하는 좌표에서 00:45:440 부분에 피니시 사운드로 노트 놓아도 괜찮아보이네요 ㅋㅋ 완료!

[quaver]
00:52:033 (1,2,3,4,5,6,7,8,9,10,11,12,13) - 연타부분에서 스페이싱에 변화를 주시는건 되도록이면 삼가해주세요 ㅋㅋ 본래가 점프곡인지라 더 모딩이 들어온다면 수정하겠습니다.



딱히 더 모딩할만한 부분은 없어보이는군요 ㅋㅋ
랄까 네이버에서 보던거에비해 훨씬 더 quaver가 어려워보이는군요 ㄷㄷ 무려 태그급.. 어프 노리실만하군요
다 끝나면 각개전투도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예요 ㅠ
각개전투는 매우 느린속도로 매핑이 되고있습니다.
하드가 무려 50%나 매핑이 되었대요!!!
는 이지 노말 실종

quaver 점프 장난 아니여요 에어맨보다 어려워여
+ 어프 버블 2개 랭크는 저한텐 장난이 아닌지라...

그리고 bmin11 님의 모딩중
00:12:638 (1) - 하드 치고는 스피너 이후의 노트가 너무 이르네요. 고치는걸 추천드립니다.

00:12:803 (1) - 노말 치고는 스피너 이후 노트가 좀 이른것 같네요.
00:35:220 (1) - ^

...

어쩌지요?
K i A i

Reat wrote:

KoiSuru_ wrote:

[Easy]
00:33:572 (1) - 스피너 00:34:890까지 당겨주시고 피니시 사운드 넣어보는것도 괜찮군요 ㅋㅋ 완료!

[Normal]
00:11:154 (1) - 마찬가지로 스피너 00:12:473까지 당겨주시고 피니시 사운드 완료!
00:33:572 (1) - 스피너 00:34:890까지 당겨주시고 위와 동일합니다 완료!

[Hard]
00:35:055 (1) - 뉴콤보 빼주시구요, 앞에 00:34:890에 뉴콤보 + 피니시 사운드로 서클노트 하나 넣어주세요! 완료!
00:40:330 (1) - 마찬가지로 뉴콤보 빼주시구요, 앞에 00:40:165에 뉴콤보 + 피니시사운드로 서클노트 완료!
00:44:945 (5) - 여기 슬라이더 시작하는 좌표에서 00:45:440 부분에 피니시 사운드로 노트 놓아도 괜찮아보이네요 ㅋㅋ 완료!

[quaver]
00:52:033 (1,2,3,4,5,6,7,8,9,10,11,12,13) - 연타부분에서 스페이싱에 변화를 주시는건 되도록이면 삼가해주세요 ㅋㅋ 본래가 점프곡인지라 더 모딩이 들어온다면 수정하겠습니다.



딱히 더 모딩할만한 부분은 없어보이는군요 ㅋㅋ
랄까 네이버에서 보던거에비해 훨씬 더 quaver가 어려워보이는군요 ㄷㄷ 무려 태그급.. 어프 노리실만하군요
다 끝나면 각개전투도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예요 ㅠ
각개전투는 매우 느린속도로 매핑이 되고있습니다.
하드가 무려 50%나 매핑이 되었대요!!!
는 이지 노말 실종

quaver 점프 장난 아니여요 에어맨보다 어려워여
+ 어프 버블 2개 랭크는 저한텐 장난이 아닌지라...

그리고 bmin11 님의 모딩중
00:12:638 (1) - 하드 치고는 스피너 이후의 노트가 너무 이르네요. 고치는걸 추천드립니다.

00:12:803 (1) - 노말 치고는 스피너 이후 노트가 좀 이른것 같네요.
00:35:220 (1) - ^

...

어쩌지요?
원하시는 부분대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ㅋㅋ
사실 저도 모딩하면서 알타이렌님이 모딩하신걸 염려하긴 했습니다.
하드라면 몰라도 이지나 노멀은 비트맵 규칙상에서도 스피너 다음에는 노트를 좀 띄우고 넣으라 했으니 말이지요 ㅋㅋ
저는 박자를 생각하며 모딩한거지만, 알타이렌님께선 비트맵의 규정을 따르신 거니, 알타이렌님쪽을 따라가는게 좋을 것입니다.
모딩을 받다보면 이런식으로 서로 충돌하는 경우가 꽤 다반사입니다. 모딩이 충돌하면 그 중에 보기에 마음에 드는 모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D
congaan
come back this style.l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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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1. 키아이 중간부분 빨간선에서 카아이 한번 더 터뜨려주세요
[Normal]
  1. 00:54:671 (1,2,3,4,5,6,7,8) - 슬라이더로 대체
  2. 01:33:057 (3,2) - 애로우 2개 삭제
문제됄건 없는데 랭크는.. 확신 못하겠네요

*mp3,BG 다음 제 펜딩 맵으로 쓸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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