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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tsh - HEAVENLY MOON [Osu|Tai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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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Topic Starter
Dark Fang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2년 10월 22일 월요일 at 오후 10:10:12

Artist: Tatsh
Title: HEAVENLY MOON
Source: jubeat copious
Tags: Frobe reflec beat limelight
BPM: 185
Filesize: 3624kb
Play Time: 01:53
Difficulties Available:
  1. Basic (4 stars, 168 notes)
  2. Beginner (1.75 stars, 112 notes)
  3. Extreme (5 stars, 450 notes)
  4. Frobe's Advanced (4.83 stars, 317 notes)
  5. Taiko (4.94 stars, 620 notes)
Download: Tatsh - HEAVENLY MO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My 1st Ranked map xD

Enjoy~

Beginner by. Dark Fang
Basic by. Dark Fang
Advanced by. Frobe
Taiko by. Dark Fang
Extreme by. Dark Fang
Akiyama Mizuki
Intro~ bbj0920
00:34:749~ Dark Fang
00:45:126~ bbj0920
01:09:772~ Dark Fang
01:30:526~ Frobe (probably he joined suddenly)
Collab Part.
Frobe

bbj0920 wrote:

01:30:526~ Frobe (probably he joined suddenly)
B2IN
Collab Extreme diff에서 Slider Tick Rate 1로 바꿔주세요

쿠도스 주지마세요
Asgard
-General
osb 파일 두개나있네요 하나 삭제해주세요
리드인 전부 2로 설정해주세요 태고 포함
bpm 전부 185로 맞춰주세요

-Collab Extream
  1. 00:05:400 (9) - 너무 아래에 있어서 화면밖으로 아웃됨
  2. 00:16:588- 00:21:615 이부분 너무 이상해서 제스탈대로 함 바꿔봤어요 코드는 아래 있어요 한번 봐보세요
    osu파일에 기본부분찾아서 지우고 넣으시면 됩니다
    SPOILER
    128,128,16588,6,0,B|128:88,1,40,6|0
    200,40,16913,2,0,B|200:80,1,40,0|2
    272,128,17237,2,0,B|272:88,1,40,8|0
    344,40,17561,2,0,B|344:80,1,40,6|0
    416,96,17886,6,0,B|416:136,1,40,10|0
    344,192,18210,2,0,B|344:152,1,40,6|0
    272,96,18534,2,0,B|272:144,1,40,4|0
    200,192,18858,2,0,B|200:152,1,40,10|2
    128,96,19183,6,0,B|96:128|104:168,1,80,2|0
    184,152,19669,1,0
    248,208,19831,2,0,B|280:176|272:136,1,80,10|0
    328,80,20318,1,8
    416,80,20480,6,0,B|448:56,1,40,6|0
    424,160,20804,2,0,B|472:160,1,40,6|0
    424,240,21128,2,0,B|464:240|464:240,1,40,6|0
    416,320,21453,2,0,B|448:344,1,40,6|0
    256,192,21696,12,0,24209
    96,200,24371,6,0,B|96:152|96:152|136:112|136:112,1,80,8|0
    136,128,24615,2,0,B|216:128,1,80
  3. 00:39:937 (1,2,1,2) - 모양좀 다듬어주세요
  4. 00:44:153 (1) - 뉴콤보 제거
  5. 01:20:473 (2,4,2,4) - 보기 너무 힘들어요.. 약간씩만 거리 띄어주세요
-taiko
에러들 수정해주세요

-Basic

  • 00:02:644 - 00:03:293 슬라이더 추가
  1. 00:05:238 똑같이 슬라이더
  2. 00:07:833 ^
  3. 01:18:852 (3,4,5,6) - 보기 어려워요.

    이거 난이도 아무생각없이 만드신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다시 만드는거 추천드려요
    이지인지 노말이지 모르겠음 ㅠㅠ
Abe Nana
General

키아이 타임 왠만하면 맞춰주세요 태고랑 콜랍이 완전도 아니고 미묘하게 틀린게 맘에안듬

bpm이 변해 모든 타이밍 섹션이 어긋나있음. 다시 맞추세요



[Collab Extream]


00:03:617 (1) - 시작점 피니시
00:05:401 (9) - 끝부분 피니시
00:48:698 (6) - 시작점 피니시
00:49:995 (5) - 피니시
01:09:779 (1) - 시작점 피니시
01:20:158 (1) - ^
01:47:077 (1) - ^
01:49:671 (1) - ^
01:51:617 (2) - 01:52:266 (2) - 시작점 휘슬 해제



00:19:833 (3) - 스페이싱
00:44:158 (2) - nc 해제 혹은 00:44:482 (1) 에도 NC
01:17:239 (1) - (4)와(5)의 스페이싱만큼 떨어뜨려주시고
01:24:374 (2,3) - 복붙을 써서 모양을 맞춰주세요



http://osu.ppy.sh/ss/280280
테스트 플레이 주요 미스 포인트

00:10:428 (1,2,3,4,5,6,7,8,9,10,11,12) 스페이싱이 너무 넓음. 키아이 파트보다요.
01:41:239 (1,2,1,2,1,2) 'ㅅ'....

------------------------------------------------------------------------------------------------------------------

별문제는 안보이네요
Topic Starter
Dark Fang

-Chata- wrote:

General

키아이 타임 왠만하면 맞춰주세요 태고랑 콜랍이 완전도 아니고 미묘하게 틀린게 맘에안듬

bpm이 변해 모든 타이밍 섹션이 어긋나있음. 다시 맞추세요



[Collab Extream]


00:03:617 (1) - 시작점 피니시
00:05:401 (9) - 끝부분 피니시
00:48:698 (6) - 시작점 피니시
00:49:995 (5) - 피니시
01:09:779 (1) - 시작점 피니시
01:20:158 (1) - ^
01:47:077 (1) - ^
01:49:671 (1) - ^
01:51:617 (2) - 01:52:266 (2) - 시작점 휘슬 해제



00:19:833 (3) - 스페이싱
00:44:158 (2) - nc 해제 혹은 00:44:482 (1) 에도 NC
01:17:239 (1) - (4)와(5)의 스페이싱만큼 떨어뜨려주시고
01:24:374 (2,3) - 복붙을 써서 모양을 맞춰주세요



http://osu.ppy.sh/ss/280280
테스트 플레이 주요 미스 포인트

00:10:428 (1,2,3,4,5,6,7,8,9,10,11,12) 스페이싱이 너무 넓음. 키아이 파트보다요.
01:41:239 (1,2,1,2,1,2) 'ㅅ'....

------------------------------------------------------------------------------------------------------------------

별문제는 안보이네요
비싼모딩 ㄳ
Topic Starter
Dark Fang

Asgard wrote:

-General
osb 파일 두개나있네요 하나 삭제해주세요
리드인 전부 2로 설정해주세요 태고 포함
bpm 전부 185로 맞춰주세요

-Collab Extream
  1. 00:05:400 (9) - 너무 아래에 있어서 화면밖으로 아웃됨
  2. 00:16:588- 00:21:615 이부분 너무 이상해서 제스탈대로 함 바꿔봤어요 코드는 아래 있어요 한번 봐보세요
    osu파일에 기본부분찾아서 지우고 넣으시면 됩니다
    SPOILER
    128,128,16588,6,0,B|128:88,1,40,6|0
    200,40,16913,2,0,B|200:80,1,40,0|2
    272,128,17237,2,0,B|272:88,1,40,8|0
    344,40,17561,2,0,B|344:80,1,40,6|0
    416,96,17886,6,0,B|416:136,1,40,10|0
    344,192,18210,2,0,B|344:152,1,40,6|0
    272,96,18534,2,0,B|272:144,1,40,4|0
    200,192,18858,2,0,B|200:152,1,40,10|2
    128,96,19183,6,0,B|96:128|104:168,1,80,2|0
    184,152,19669,1,0
    248,208,19831,2,0,B|280:176|272:136,1,80,10|0
    328,80,20318,1,8
    416,80,20480,6,0,B|448:56,1,40,6|0
    424,160,20804,2,0,B|472:160,1,40,6|0
    424,240,21128,2,0,B|464:240|464:240,1,40,6|0
    416,320,21453,2,0,B|448:344,1,40,6|0
    256,192,21696,12,0,24209
    96,200,24371,6,0,B|96:152|96:152|136:112|136:112,1,80,8|0
    136,128,24615,2,0,B|216:128,1,80
  3. 00:39:937 (1,2,1,2) - 모양좀 다듬어주세요
  4. 00:44:153 (1) - 뉴콤보 제거
  5. 01:20:473 (2,4,2,4) - 보기 너무 힘들어요.. 약간씩만 거리 띄어주세요
-taiko
에러들 수정해주세요

-Basic

  • 00:02:644 - 00:03:293 슬라이더 추가
  1. 00:05:238 똑같이 슬라이더
  2. 00:07:833 ^
  3. 01:18:852 (3,4,5,6) - 보기 어려워요.

    이거 난이도 아무생각없이 만드신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다시 만드는거 추천드려요
    이지인지 노말이지 모르겠음 ㅠㅠ
모딩 감사합니다.
결국 베이직은 리매핑...
Ra-s
어드밴스 마저 완성해주면 이 포스트 수정해서 모딩해줌


[General]
난이도 이름이 음...
Basic,Advanced,Extreme로 깔끔하게 하는게 좋음. 사실 이런게 더 많음.
맵코멘트에다가 제작자랑 콜라보레이션파츠 써놓고


[Basic]
modded in IRC
키아이 다른난이도랑 똑같이해라
SPOILER
16:31 <Ra-s> : np
16:31 *Dark Fang is listening to (Tatsh - HEAVENLY MOON)[http://osu.ppy.sh/s/46706]
16:37 <Ra-s> : irc모딩
16:37 <Ra-s> : 점 쓸때없이 많음 ㅡㅡ
16:38 <Ra-s> : 더 더러워보여 그러면
16:38 <Ra-s> : 00:02:320 (3) - 예를들어 이런것들
16:38 <Ra-s> : 끝에가 꼬뿌라졌음 약간
16:38 <Ra-s> : 그냥 점3개가 나음 완변하게 만들거 아니면
16:39 <Dark Fang> : '3'
16:39 <Ra-s> : 00:12:697 - 이구간은 소프트로 바꿔라
16:39 <Dark Fang> : 베이직?
16:39 <Ra-s> : ㅇㅇ
16:39 <Ra-s> : 00:23:074 (1) - 박자가 안맞음
16:40 <Ra-s> : 걍 지워라 이 노트
16:40 <Dark Fang> : dz
16:40 <Ra-s> : 샘플링에 노트 맞추려하다니
16:40 <Dark Fang> : ㅇㅋ
16:40 <Ra-s> : 00:42:532 (3) - 시작점 휘슬
16:40 <Ra-s> : 00:43:829 (1,2) - 시작점 각각 휘슬
16:41 <Ra-s> : 00:50:314 (1,2) - ^
16:41 <Dark Fang> : 머리에만 히ㅜ슬?
16:41 <Ra-s> : 00:58:097 (2) - 몸체휘슬 없애
16:41 <Ra-s> : ㅇ
16:41 <Ra-s> : 01:01:989 (1,2,1,2,1,2) - 왜 휘슬 없냐
16:42 <Ra-s> : 01:11:718 (4) - 노란선임 왜? 파란선인데
16:42 <Ra-s> : 가운데 리턴부분 파란색눈금에 닿아야해
16:42 <Ra-s> : 좀 늘려얗마
16:42 <Ra-s> : 01:17:555 (1,2) - 시작점 휘슬 각각
16:42 <Ra-s> : 01:18:852 (1) - 휘슬
16:43 <Ra-s> : 01:22:095 (2) - 시작점,끝점 휘슬
16:43 <Ra-s> : 01:24:041 (2,3) - 시작점 휘슬 각각
16:43 <Ra-s> : 01:26:635 (2) - ^
16:43 <Ra-s> : 01:27:932 (1,2) - ^

[Advanced]
점 쓸때없이 많음. 모양만 더러워보임. 점 많은데 슬라이더가 완벽하지 않으면 모양이 뭉개져버려서 별로임. 점은 최소한으로 하는게 좋음
어드밴스에서 bpm185에 비해서 연타가 좀 많음. 플레이스타일은 사람마다 제각각임. 낮은난이도 파면서 더타같은거 전혀 안하면서 고bpm곡을 안하고 고정확도를 노리는사람의 예같은경우는 분명 Hard난이도인데도 bpm에따라 난이도가 천차만별임. 이건 원래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격차는 최소환으로 해야함. 5연타를 초과화지 않는게 좋음. 3연타까지는 괜찮고 5연타도 사실 별로 좋지 않음.

00:42:374 (1) - 00:42:536에서 시작. 끝나는 지점은 같게
00:44:482 (3,4,5,6,1) - 다른사람한테 한두번쯤이라도 지적오면 바꿔야함. 이건 어드밴스.
01:24:536 - 노트추가
01:37:022 (1) - NC제거
01:49:671 (1) - NC제거, 앞에있는 01:47:077 (3) - 는 NC 없는데 여긴 왜 NC?
01:53:563 (1) - NC제거

-Snapping-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0:22:426
00:22:750
00:23:074
00:23:398
00:23:723
00:24:047
00:24:371
00:34:749
00:45:126
00:46:423
00:59:395
01:01:989
01:08:313
01:48:362
01:48:687
01:51:929
01:52:578
01:53:227
01:53:713

[Taiko]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0:11:723
00:24:371
00:34:745
00:34:826
00:43:824
00:45:445
00:46:418
01:01:982
01:04:414
01:07:170
01:07:819
01:08:143
01:09:764
01:30:517
01:30:841
01:31:165
01:35:543
01:36:029
01:36:353
01:38:299
01:46:081
01:53:214


[Extreme]
00:02:320 (1) - NC제거
00:11:077 (5,6,7,8) - 이 패턴 한두번 지적 더오면 몽땅 없애버려야함
00:30:860 (1) - NC제거
00:42:374 (1) - 00:42:536에서 시작. 끝내는지점은 똑같게
00:44:158 (1) - NC제거
00:57:293 (3) - 00:57:698는 노래에 없는소리. 00:57:617에서 끝내거나 00:57:779 (4) - 를 지우고 여기서 끝나게 해야함
01:17:239 (1,1) - 둘중하나 NC제거
01:45:455 (3,4,5,6,7,8,9,10) - 무조건 빼라. 밸런스 파괴 패턴임.
01:48:374 (1,2,3,4) - 이것도 한두번 더 지적오면 빼버려야함

-Snapping-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0:11:075
00:16:588
00:17:561
00:18:210
00:18:534
00:21:696
00:24:371
00:34:749
00:45:126
00:46:423
00:58:260
00:58:422
00:58:584
00:58:746
01:01:989
01:02:475
01:02:637
01:02:962
01:03:124
01:04:097
01:04:259
01:04:907
01:05:070
01:05:394
01:05:556
01:05:880
01:06:042
01:06:367
01:06:529
01:07:015
01:07:178
01:09:772
01:46:903
01:47:065
01:48:362
01:48:687
01:49:335
01:49:416
01:51:929
01:52:578
01:53:227
01:53:713


모딩 몇번 더 받고 또 부르세요
haha5957
항항항!!
Topic Starter
Dark Fang

Ra-s wrote:

어드밴스 마저 완성해주면 이 포스트 수정해서 모딩해줌


[General]
난이도 이름이 음...
Basic,Advanced,Extreme로 깔끔하게 하는게 좋음. 사실 이런게 더 많음.
맵코멘트에다가 제작자랑 콜라보레이션파츠 써놓고


[Basic]
modded in IRC
키아이 다른난이도랑 똑같이해라
SPOILER
16:31 <Ra-s> : np
16:31 *Dark Fang is listening to (Tatsh - HEAVENLY MOON)[http://osu.ppy.sh/s/46706]
16:37 <Ra-s> : irc모딩
16:37 <Ra-s> : 점 쓸때없이 많음 ㅡㅡ
16:38 <Ra-s> : 더 더러워보여 그러면
16:38 <Ra-s> : 00:02:320 (3) - 예를들어 이런것들
16:38 <Ra-s> : 끝에가 꼬뿌라졌음 약간
16:38 <Ra-s> : 그냥 점3개가 나음 완변하게 만들거 아니면
16:39 <Dark Fang> : '3'
16:39 <Ra-s> : 00:12:697 - 이구간은 소프트로 바꿔라
16:39 <Dark Fang> : 베이직?
16:39 <Ra-s> : ㅇㅇ
16:39 <Ra-s> : 00:23:074 (1) - 박자가 안맞음
16:40 <Ra-s> : 걍 지워라 이 노트
16:40 <Dark Fang> : dz
16:40 <Ra-s> : 샘플링에 노트 맞추려하다니
16:40 <Dark Fang> : ㅇㅋ
16:40 <Ra-s> : 00:42:532 (3) - 시작점 휘슬
16:40 <Ra-s> : 00:43:829 (1,2) - 시작점 각각 휘슬
16:41 <Ra-s> : 00:50:314 (1,2) - ^
16:41 <Dark Fang> : 머리에만 히ㅜ슬?
16:41 <Ra-s> : 00:58:097 (2) - 몸체휘슬 없애
16:41 <Ra-s> : ㅇ
16:41 <Ra-s> : 01:01:989 (1,2,1,2,1,2) - 왜 휘슬 없냐
16:42 <Ra-s> : 01:11:718 (4) - 노란선임 왜? 파란선인데
16:42 <Ra-s> : 가운데 리턴부분 파란색눈금에 닿아야해
16:42 <Ra-s> : 좀 늘려얗마
16:42 <Ra-s> : 01:17:555 (1,2) - 시작점 휘슬 각각
16:42 <Ra-s> : 01:18:852 (1) - 휘슬
16:43 <Ra-s> : 01:22:095 (2) - 시작점,끝점 휘슬
16:43 <Ra-s> : 01:24:041 (2,3) - 시작점 휘슬 각각
16:43 <Ra-s> : 01:26:635 (2) - ^
16:43 <Ra-s> : 01:27:932 (1,2) - ^

[Advanced]
점 쓸때없이 많음. 모양만 더러워보임. 점 많은데 슬라이더가 완벽하지 않으면 모양이 뭉개져버려서 별로임. 점은 최소한으로 하는게 좋음
어드밴스에서 bpm185에 비해서 연타가 좀 많음. 플레이스타일은 사람마다 제각각임. 낮은난이도 파면서 더타같은거 전혀 안하면서 고bpm곡을 안하고 고정확도를 노리는사람의 예같은경우는 분명 Hard난이도인데도 bpm에따라 난이도가 천차만별임. 이건 원래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격차는 최소환으로 해야함. 5연타를 초과화지 않는게 좋음. 3연타까지는 괜찮고 5연타도 사실 별로 좋지 않음.

00:42:374 (1) - 00:42:536에서 시작. 끝나는 지점은 같게
00:44:482 (3,4,5,6,1) - 다른사람한테 한두번쯤이라도 지적오면 바꿔야함. 이건 어드밴스.
01:24:536 - 노트추가
01:37:022 (1) - NC제거
01:49:671 (1) - NC제거, 앞에있는 01:47:077 (3) - 는 NC 없는데 여긴 왜 NC?
01:53:563 (1) - NC제거

-Snapping-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0:22:426
00:22:750
00:23:074
00:23:398
00:23:723
00:24:047
00:24:371
00:34:749
00:45:126
00:46:423
00:59:395
01:01:989
01:08:313
01:48:362
01:48:687
01:51:929
01:52:578
01:53:227
01:53:713

[Taiko]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0:11:723
00:24:371
00:34:745
00:34:826
00:43:824
00:45:445
00:46:418
01:01:982
01:04:414
01:07:170
01:07:819
01:08:143
01:09:764
01:30:517
01:30:841
01:31:165
01:35:543
01:36:029
01:36:353
01:38:299
01:46:081
01:53:214


[Extreme]
00:02:320 (1) - NC제거
00:11:077 (5,6,7,8) - 이 패턴 한두번 지적 더오면 몽땅 없애버려야함
00:30:860 (1) - NC제거
00:42:374 (1) - 00:42:536에서 시작. 끝내는지점은 똑같게
00:44:158 (1) - NC제거
00:57:293 (3) - 00:57:698는 노래에 없는소리. 00:57:617에서 끝내거나 00:57:779 (4) - 를 지우고 여기서 끝나게 해야함
01:17:239 (1,1) - 둘중하나 NC제거
01:45:455 (3,4,5,6,7,8,9,10) - 무조건 빼라. 밸런스 파괴 패턴임.
01:48:374 (1,2,3,4) - 이것도 한두번 더 지적오면 빼버려야함

-Snapping-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0:11:075
00:16:588
00:17:561
00:18:210
00:18:534
00:21:696
00:24:371
00:34:749
00:45:126
00:46:423
00:58:260
00:58:422
00:58:584
00:58:746
01:01:989
01:02:475
01:02:637
01:02:962
01:03:124
01:04:097
01:04:259
01:04:907
01:05:070
01:05:394
01:05:556
01:05:880
01:06:042
01:06:367
01:06:529
01:07:015
01:07:178
01:09:772
01:46:903
01:47:065
01:48:362
01:48:687
01:49:335
01:49:416
01:51:929
01:52:578
01:53:227
01:53:713


모딩 몇번 더 받고 또 부르세요
어떻게 이걸 다잡아냄;;; ㄳ;; 부러움 모딩잘해서
Frobe
- i N o R i -_old
..!
안녕하세여...

[General]

딱히...제가 건들일건 없네여...워낙...잘 설정하셔서..

[Basic]

요기두 괜찮네여..

[Frobe's Advanced]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1:53:713

00:50:644 (2,3) - http://puu.sh/pJ4j 이렇게 어떤가요..?
01:04:266 (4,1) - 요기사이 간격 조금 더 떨어진 것 같네여

[Extreme]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1:01:989

01:11:239 (2,3) - 여기부분 먼가 간격이 약간...다른거에 비해 다른듯..? 하네여..


태고는....제가 못건들겠네여...박자감이 워낙없어서....ㅠ
- i N o R i -_old
좋은맵 계속 만들어주세요~
제꺼에 쿠도스 안주셔도 됩니다...!
Topic Starter
Dark Fang

- i N o R i - wrote:

..!
안녕하세여...

[General]

딱히...제가 건들일건 없네여...워낙...잘 설정하셔서..

[Basic]

요기두 괜찮네여..

[Frobe's Advanced]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1:53:713

00:50:644 (2,3) - http://puu.sh/pJ4j 이렇게 어떤가요..?
01:04:266 (4,1) - 요기사이 간격 조금 더 떨어진 것 같네여

[Extreme]

Unsnapped inherited (green) timing point(s) at:
01:01:989

01:11:239 (2,3) - 여기부분 먼가 간격이 약간...다른거에 비해 다른듯..? 하네여..


태고는....제가 못건들겠네여...박자감이 워낙없어서....ㅠ
모딩 감사합니다..
Frobe
Siesta-_old
으아 ... 어려워 ㅇ>-< ...
B-1B
[General]
01:19:779 - ~ 01:40:995 - 이부분은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들리는데 그동안 쭉 키아이를 넣는게 어때?

[Frobe's Advenced]
AR8 => AR6?7? 이런 AR은 인세인급에나 넣는거지 하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00:01:671 (3,4) - 이 슬라이더 계속 아래로 가던게 갑자기 바뀌네요? 하드를 플레이할만한 유저에게는 헷갈려 틀리기 쉽습니다.
00:34:428 (4,5,6,7) - 하드 난이도 플레이할만한 유저가 5연타를 제대로 쳐낼수 있을까요?
01:13:022 (3,4) - 음.. 이런 패턴은 하드에선 좀..
01:15:617 (4,5) - ^
01:48:374 (1,2,3,4) - 하드에서 5연타는 좀.
+ 슬라이더 변속은 하드난이도를 플레이할만한 유저를 당황시킬것 같습니다. 빼시는게...

그나저나... 짧은 키아이를 잘쓴것 같네.
Good Luck :)
Topic Starter
Dark Fang

B-1B wrote:

[General]
01:19:779 - ~ 01:40:995 - 이부분은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들리는데 그동안 쭉 키아이를 넣는게 어때?

[Frobe's Advenced]
AR8 => AR6?7? 이런 AR은 인세인급에나 넣는거지 하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00:01:671 (3,4) - 이 슬라이더 계속 아래로 가던게 갑자기 바뀌네요? 하드를 플레이할만한 유저에게는 헷갈려 틀리기 쉽습니다.
00:34:428 (4,5,6,7) - 하드 난이도 플레이할만한 유저가 5연타를 제대로 쳐낼수 있을까요?
01:13:022 (3,4) - 음.. 이런 패턴은 하드에선 좀..
01:15:617 (4,5) - ^
01:48:374 (1,2,3,4) - 하드에서 5연타는 좀.
+ 슬라이더 변속은 하드난이도를 플레이할만한 유저를 당황시킬것 같습니다. 빼시는게...

그나저나... 짧은 키아이를 잘쓴것 같네.
Good Luck :)
키아이는 거둘뿐!
[CSGA]Ar3sgice
from my queue


Bas

  1. 3.02?
  2. 01:25:347 (1) - touch hp bar
Adv

  1. 00:01:995 (4,5,6,7) - 5 sliders + 1 note + 1 long slider is better to play
  2. 00:05:239 (7) - ^
  3. 00:10:104 (1) - spacing is too close
  4. 01:08:158 (7) - I think stacking 7 under 6 is better to play...
  5. 01:39:293 (2) - move to (224,224)
Ext

  1. 00:11:077 (5) - add finish at end?
  2. 00:32:482 (2) - add clap?
  3. 00:55:833 (2,3) - larger spacing here ? don't stack to the slider
  4. 01:35:725 (1) - I don't like it ._.
  5. 01:53:563 (3) - why slider
that's all o__o

Good luck~
Topic Starter
Dark Fang

[CSGA]Ar3sgice wrote:

from my queue


Bas

  1. 3.02?
  2. 01:25:347 (1) - touch hp bar
Adv

  1. 00:01:995 (4,5,6,7) - 5 sliders + 1 note + 1 long slider is better to play
  2. 00:05:239 (7) - ^
  3. 00:10:104 (1) - spacing is too close
  4. 01:08:158 (7) - I think stacking 7 under 6 is better to play...
  5. 01:39:293 (2) - move to (224,224)
Ext

  1. 00:11:077 (5) - add finish at end?
  2. 00:32:482 (2) - add clap?
  3. 00:55:833 (2,3) - larger spacing here ? don't stack to the slider
  4. 01:35:725 (1) - I don't like it ._.
  5. 01:53:563 (3) - why slider
that's all o__o

Good luck~
thanks! :)
those
#modreqs m4m

[General]
Delete .osb files and full submit if you aren't using a storyboard or the same storyboard across all difficulties.
Remove "jubeat copious" from tags since it's already in the source.
AudioLeadIn is inconsistent across all difficulties. You should set it all to 1000 via notepad.

[Taiko]
Uncheck Letterbox during breaks.
Uncheck Enable countdown.

[Extreme]
00:05:563 (9) - Consider making this a bent slider like how you did 00:04:266 (5,6,7,8). Just extend the length.

I really couldn't find much after going through all the diffs o_o

Good luck :3
ertyukjh010


Hello :)

[General]

Source Inconsistent
PreviewTime Inconsistent

[Basic]

00:55:995 (4) - Don't stack, Cannot see for new player. Also 1/2 beat very hard i thing.
01:30:860 - Kiai here and end at 01:30:941 . It followed other solo diff will be better.
01:36:050 - ^, end at 01:36:131
01:53:563 - ^, end at 01:53:644

[Frobe's Advanced]

00:10:104 (1) - Wrong distance
01:09:455 (1) - Why do you use a finish here?? Weird I think.....
01:35:725 (1) - Too sudden. I can't read anything to know it will be deceleration.
01:46:104 - Useless inherited point

[Extreme]

AR-1?
01:01:995 - Useless inherited point
01:06:860 - ^

That all :)
Regou
Will...you accept Extra diff? O____o
B-1B
If i'm owner of this map, I will Accept your diff Regou O_o...
Regou
Mmm maybe I'll just put it here. O__O (I made it few hours before)
Thanks. :D
I use tick rate 2 since if I use tick rate 1 my diff will have 722 combo only lol
EDIT: make new changes :D %^&*(&^& I'm still making changes on it lol sorry
SPOILER
rrr I just use the all timeline from Extreme diff and make some changes...

Download: Tatsh - HEAVENLY MOON (Dark Fang) [Extra].osu
Topic Starter
Dark Fang

Regou wrote:

Mmm maybe I'll just put it here. O__O (I made it few hours before)
Thanks. :D
I use tick rate 2 since if I use tick rate 1 my diff will have 722 combo only lol
EDIT: make new changes :D %^&*(&^& I'm still making changes on it lol sorry
SPOILER
rrr I just use the all timeline from Extreme diff and make some changes...
Oh.... sry..... thx :(
I have so many diff now...

have a good time
Frobe
Regou

Dark Fang wrote:

Regou wrote:

Mmm maybe I'll just put it here. O__O (I made it few hours before)
Thanks. :D
I use tick rate 2 since if I use tick rate 1 my diff will have 722 combo only lol
EDIT: make new changes :D %^&*(&^& I'm still making changes on it lol sorry
SPOILER
rrr I just use the all timeline from Extreme diff and make some changes...
Oh.... sry..... thx :(
I have so many diff now...

have a good time
Haha,it's fine :D
maybe I can make my own mapset too! Haha.
Siesta-_old
별사탕을 드려요 ~
YTYuyu
Alright let's see what I can find.

Bold: Unrankable/must fix
Red: You should fix it, but it's up to you.
Italic: Suggestion. Feel free to ignore this if you don't like it.

[General]
The lead in time is inconsistent. it should be the same for all diffs. i suggest setting it to 1000 because i find it odd that it's set to 993.
disable the countdown because it doesn't fit with the song.

[Basic]
Increase the Hp by 1. you're making this diff too easy for players to clear.
00:01:022 (1) - *nazi* this slider can look a lot smoother. as it stands it looks bad when the end of the slider points down.
00:02:320 (3) - extend the slider to a 2/1 slider like (1) to follow the instrumental properly, or add a repeat on this slider. same reason about the instrumental.
00:04:914 (3) - ^
00:12:698 (1) - same as 00:01:022 but just that this slider can look smoother than this.
00:14:320 (1) - hmm i think that this is a NC bug. if it is then remove the NC on this because of you make (1,2) a combo alone, beginners won't know where to go next.
00:28:266 (3) - add a whistle at the sliderbody since you have it on (3) at the previous combo.
00:35:239 (1) - same as 00:12:698. I suggest making this slider like (3) so that it'd flow nicer to the next note.
00:41:239 (2) - if you're trying to stack this slider on the end of (2), do it perfectly. it kind of gets in the way during gameplay.
00:55:509 (3,4) - IMO this might be confusing for players. since the 2nd circle is coming up, players would most likely let go of (3) which they'll find out that it's a repeat slider and a circle. so to make it easier, space it out so that it'd look less confusing for players.
01:11:077 (3,4) - it's following the DS but the problem is that it'd be hard for players to make it to the opposite direction., so to make it easier, do Ctrl+R for (4) so that it'd be easier for beginners where to go.
01:11:725 (4,1) - the spacing is inconsistent. it's at 1.33 and the default DS is at 1.00. follow the DS so that it'd look easier for beginners.

[Frobe's Advanced]
00:02:320 (5,6,7) - too easy because it's stacked in 1 place. so space this out while going back and forth to make it fun and challenging.
00:04:914 (5,6,7) - ^
00:55:995 (2) - this wave can look a lot smarter.

[Extreme]
00:08:806 (1) - *nazi* move this down a bit to avoid the overlap.
01:31:995 (3,4) - IMO this looks too easy because players can clear this easily, so extend the jump like this to challenge players this way and to make it fun as well.
01:32:806 (3,4) - ^
01:39:941 (2) - if you see during gameplay, this barely looks like a curved slider, so curve it properly to make it show that it'd a proper curved slider.

i guess that's it. sorry about the short mod. i was too tired to mod since it's night where i am. anyways GL :D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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