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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uCho - Happy F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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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3년 10월 25일 금요일 at 오후 11:27:32

Artist: ChouCho
Title: Happy Fate
Source: Mirai Nikki
Tags: Ingaritsu Noise KiAi K_i_A_i
BPM: 144
Filesize: 6881kb
Play Time: 02:41
Difficulties Available:
  1. Easy (2.34 stars, 160 notes)
  2. Insane (4.99 stars, 420 notes)
  3. K i A i's Hard (4.56 stars, 269 notes)
  4. Normal (3.55 stars, 205 notes)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Mirai Nikki Inspired Album Vol.1 - Ingaritsu Noise
Haruhi_sama
Mirai Nikki?
LOL.CAN I MAKE A GUEST DI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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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

Haruhi_sama wrote:

Mirai Nikki?
LOL.CAN I MAKE A GUEST DIFF?!
sure
Haruhi_sama
IF you don't like it, you can skip it
it's short

Use this BG? :3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Easy].o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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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

Haruhi_sama wrote:

IF you don't like it, you can skip it
it's short

Use this BG? :3[attachment=0:a78d7]moeyuno.jpg[/attachment:a78d7][attachment=1:a78d7]Choucho - Happy Fate (Ra-s) [Easy].osu[/attachment:a78d7]
Can I adjust your di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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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

Haruhi_sama wrote:

IF you don't like it, you can skip it
it's short

Use this BG? :3ATTACH[Choucho - Happy Fate (Ra-s) [Easy].osu]
Can I adjust your diff?
(To redownload my map plz)

Thanks for moeyuno~ :3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Haruhi sama's Easy].osu
Haruhi_sama
Add :3
K i A i
K i A i입니다!
죄송한데.. 비트맵 오프셋 확인해주실 수 있나요?
타이밍 포인트는 한개면 충분하고, 오프셋은 660으로 하셔야 맞을 것 같습니다..
Topic Starter
Ra-s

KoiSuru_ wrote:

K i A i입니다!
죄송한데.. 비트맵 오프셋 확인해주실 수 있나요?
타이밍 포인트는 한개면 충분하고, 오프셋은 660으로 하셔야 맞을 것 같습니다..
고쳤습니다~
타이밍 귀찮아서 나기한테 맡겨버림ㅋㅋㅋ
Haruhi_sama
lol Can you use silent slider>_>
K i A i
작업 완료!~
노래가 너무 좋아서 즐겁게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쵸우쵸님 너무 좋습니다 ㅠㅠ

그럼 화이팅!~ 입니다~ :D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Insane].o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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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

Haruhi_sama wrote:

lol Can you use silent slider>_>
I think this map don't need to use silent slider

Thanks~ >w<
Topic Starter
Ra-s

KoiSuru_ wrote:

작업 완료!~
노래가 너무 좋아서 즐겁게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쵸우쵸님 너무 좋습니다 ㅠㅠ

그럼 화이팅!~ 입니다~ :D
생각보다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D
Reisen Udongein
노래 좋다 ㅋㅋㅋ 맵도 좋음 화이팅!
Haruhi_sama
Now you can move to pending :3
EDIT:Can you stop changing my di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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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

Haruhi_sama wrote:

Now you can move to pending :3
EDIT:Can you stop changing my diff? - ok
I'm making hard diff now...
TTTTTTTTTTTT
Don't go to Graveyard..
:3 it's good~
TTTTTTTTTTTT
lol pending
Nice skin(comboburst)for you

add gasai yuno in tag please
Topic Starter
Ra-s

TTTTTTTTTTTT wrote:

[attachment=0:78fd7]comboburst.png[/attachment:78fd7]lol pending
Nice skin(comboburst)for you

add gasai yuno in tag please
Thanks~ :)
Haruhi_sama
If someone mod my easy i will fix it,you fix your diffs yeah
Sun Rainbow
MOD~
Sama'S eASY
好吧本来就有点慢的歌还要来SV那么少= =NC= =给SAMA的留言
This diff's diffcult is EASY++= =(3 +++ is Normal)
SV:0.8---0.9
Normal
00:43:159- Delete,And add a note.
00:43:576- ^
00:47:326- この難しさは、可変速度を持つことはできません
01:38:368- Delete
01:38:576-Add note
Haruhi_sama
[quote="Sun Rainbow"]MOD~
Sama'S eASY
好吧本来就有点慢的歌还要来SV那么少= =NC= =给SAMA的留言
This diff's diffcult is EASY++= =(3 +++ is Normal)
SV:0.8---0.9
quote]


No change.
you're foolish.
Normal?I think it's very easy.I just 5 mod with it.
But your beatmap really suck
meh.
Sun Rainbow

Sun Rainbow wrote:

MOD~
Sama'S eASY
好吧本来就有点慢的歌还要来SV那么少= =NC= =给SAMA的留言
This diff's diffcult is EASY++= =(3 +++ is Normal)
SV:0.8---0.9
Normal
00:43:159- Delete,And add a note.
00:43:576- ^
00:47:326- この難しさは、可変速度を持つことはできません
01:38:368- Delete
01:38:576-Add note
Hard:

00:53:368-
[imghttp://osu.ppy.sh/ss/235014][/img]
Topic Starter
Ra-s

Sun Rainbow wrote:

MOD~
Sama'S eASY
好吧本来就有点慢的歌还要来SV那么少= =NC= =给SAMA的留言
This diff's diffcult is EASY++= =(3 +++ is Normal)
SV:0.8---0.9
Normal
00:43:159- Delete,And add a note.
00:43:576- ^
00:47:326- この難しさは、可変速度を持つことはできません - Fixed, but i can't understand japanese...
01:38:368- Delete
01:38:576-Add note
Hard:
00:53:368-
Thanks~
C R E A M
[General]
인세인은 콜랍을 했으면 파트를 알려주는 간단한 SB를 넣는것을 추천 합니다.
전체적으로 이유없이 무시하거나 이유없이 추가되는 개인박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박자를 짤 때 유의해 주시길.

[Collab]
00:05:035 - 곡을 들어보면 여기서 부터 1/6 간격으로 박자가 이어집니다. 1/6간격으로 노트를 넣든가 아예 무시하든가 중에 하나 하셔야 합니다. 저는 노트를 넣는것을 추천.
00:16:493 (1,2,3,4,5,6,7,8) - 소리자체는 괜찮지만 굳이 이 부분에 이렇게 개인박자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곡의 초반부이기 때문에 곡과 전혀 상관없는 개인박자는 비추천.
00:51:076 (3,4) - 곡의 어느 부분에 맞추었는지 알 수 없는 박자 입니다. 00:50:034 (1,2) - 여기서 했던것처럼 보컬에 맞추든지, 00:47:326 (4,4) - 여기서 했던것처럼 피아노에 맞추든지 어느쪽이든 일관성을 가지도록 박자를 바꿔주세요.
00:53:785 (3,4,5) - 곡에서는 3연타가 00:53:576 (2,3) - 이 두 노트 사이에 들어 갑니다. 박자 고쳐주세요.
00:54:410 (6) - 역시나 일관성이 없는 박자 입니다. 00:54:618 (6) - 보컬에 맞추든 비트에 맞추든 여기에 박자가 들어가야 합니다. 슬라이더 틱에 소리가 있기는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죠. 분명한 위화감이 생깁니다.
00:57:118 (2) - 노트 추가하는 것이 자연스럽네요. 00:56:701, 00:56:910 에 비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노트가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이부분이 보컬을 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보컬에 맞추려면 여기에 꼭 노트가 있어야 합니다.
00:57:326 ~ 00:59:410 -

이 부분 박자는 이렇게 되는 것이 맞습니다. 속도 25%로 설정하고 잘 들어 보세요.
아미지에서의 00:58:576 (8) - 1/8 길이의 슬라이더 입니다.
원래맵에서의 00:58:993 (1) - 슬라이더 시작점에 비트가 없죠. 이 부분에 박자주면 안됩니다.
00:59:687 (3,4,5,6) - 스페이싱 벌려 주세요. 00:58:993 (1,2) - 여기에서 넓은 점프를 했는데 갑자기 스페이싱이 줄어들면 위화감이 심합니다. 게다가 이 부분은 보컬이 다시 시작되는 지점이므로 스페이싱을 줄이기보다 점프가 들어가는 편이 훨씬 어울립니다.
01:40:243 (7) - 슬라이더 리턴 지점에 아무런 비트가 없습니다 오히려 01:40:451 과 01:40:868에 비트가 있죠. 박자 다시 짜주세요.
01:52:118 (4) - 박자 다시 짜주세요. 여태까지 보컬에 맞추어 가고 있었는데 여기서 01:52:743에 있는 비트와 보컬을 모두 무시하고 있습니다.
01:53:576 (6) - ^
01:54:410 (2) - ^
02:00:451 (5) - 01:59:410 (4) 이후부터 보컬에 맞추지 않으려면 이 노트를 빼주시고 보컬에 계속 맞추시려면 01:59:410 (4) 부터 다시 박자를 짜주세요. 이후의 박자를 보니 여기서 부터는 보컬에 맞추지 않으신것 같은니 노트를 빼시면 되겠네요.
02:04:618 (4) - 겹놋으로 배치하지 마세요. 02:03:993 (1,2) 의 박자 간격이 애매하므로 여기서 겹놋이 나오면 위화감이 심합니다.
02:09:410 (8) -

이렇게 바꿔주세요.
02:11:701 - 여기서 부터 시작하는 3연타가 있습니다. 곡을 잘 들어보세요.
02:15:660 ~ END - 박자를 어디에 맞추었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무작정 1/1박 길이의 슬라이더를 넣지 마시고 곡을 잘 들어보시면서 넣을곳에는 노트를 넣고 뺄 곳은 빼주세요. 리맵을 추천합니다. 리맵할때 난이도도 유의해 주세요. 1/1박 길이의 슬라이더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Ra-s 파트에 비해 너무 쉽습니다. 곡의 후반부를 맡으신만큼 최소한 전반부 정도의 난이도는 뽑아주셔야죠.

[Hard]
00:05:035 - 인세인에서 지적한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이 경우에는 3연타를 빼는것이 가장 자연스럽네요.
00:16:493 (1,2,3,4,5,6,7) - 콜랍과 마찬가지로 여기에 연타가 들어갈 이유가 없죠. 하드에 개인박자로 7연타를 넣는 것은 굉장히 모양새가 안좋습니다. 빼주세요.
00:17:535 - 여기에 박자가 있는게 좋습니다.
00:53:368 (1,2) - 인세인과 마찬가지 입니다. 박자 다시 짜주세요.
02:06:701 (1,2) - ^

[Normal]


[Haruhi sama's Easy]
Good.
Topic Starter
Ra-s

C R E A M wrote:

[General]
인세인은 콜랍을 했으면 파트를 알려주는 간단한 SB를 넣는것을 추천 합니다.
전체적으로 이유없이 무시하거나 이유없이 추가되는 개인박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박자를 짤 때 유의해 주시길.

[Collab]
00:05:035 - 곡을 들어보면 여기서 부터 1/6 간격으로 박자가 이어집니다. 1/6간격으로 노트를 넣든가 아예 무시하든가 중에 하나 하셔야 합니다. 저는 노트를 넣는것을 추천.
00:16:493 (1,2,3,4,5,6,7,8) - 소리자체는 괜찮지만 굳이 이 부분에 이렇게 개인박자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곡의 초반부이기 때문에 곡과 전혀 상관없는 개인박자는 비추천.
00:51:076 (3,4) - 곡의 어느 부분에 맞추었는지 알 수 없는 박자 입니다. 00:50:034 (1,2) - 여기서 했던것처럼 보컬에 맞추든지, 00:47:326 (4,4) - 여기서 했던것처럼 피아노에 맞추든지 어느쪽이든 일관성을 가지도록 박자를 바꿔주세요.
00:53:785 (3,4,5) - 곡에서는 3연타가 00:53:576 (2,3) - 이 두 노트 사이에 들어 갑니다. 박자 고쳐주세요.
00:54:410 (6) - 역시나 일관성이 없는 박자 입니다. 00:54:618 (6) - 보컬에 맞추든 비트에 맞추든 여기에 박자가 들어가야 합니다. 슬라이더 틱에 소리가 있기는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죠. 분명한 위화감이 생깁니다.
00:57:118 (2) - 노트 추가하는 것이 자연스럽네요. 00:56:701, 00:56:910 에 비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노트가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이부분이 보컬을 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보컬에 맞추려면 여기에 꼭 노트가 있어야 합니다.
00:57:326 ~ 00:59:410 -

이 부분 박자는 이렇게 되는 것이 맞습니다. 속도 25%로 설정하고 잘 들어 보세요.
아미지에서의 00:58:576 (8) - 1/8 길이의 슬라이더 입니다.
원래맵에서의 00:58:993 (1) - 슬라이더 시작점에 비트가 없죠. 이 부분에 박자주면 안됩니다.
00:59:687 (3,4,5,6) - 스페이싱 벌려 주세요. 00:58:993 (1,2) - 여기에서 넓은 점프를 했는데 갑자기 스페이싱이 줄어들면 위화감이 심합니다. 게다가 이 부분은 보컬이 다시 시작되는 지점이므로 스페이싱을 줄이기보다 점프가 들어가는 편이 훨씬 어울립니다.
01:40:243 (7) - 슬라이더 리턴 지점에 아무런 비트가 없습니다 오히려 01:40:451 과 01:40:868에 비트가 있죠. 박자 다시 짜주세요.
01:52:118 (4) - 박자 다시 짜주세요. 여태까지 보컬에 맞추어 가고 있었는데 여기서 01:52:743에 있는 비트와 보컬을 모두 무시하고 있습니다.
01:53:576 (6) - ^
01:54:410 (2) - ^
02:00:451 (5) - 01:59:410 (4) 이후부터 보컬에 맞추지 않으려면 이 노트를 빼주시고 보컬에 계속 맞추시려면 01:59:410 (4) 부터 다시 박자를 짜주세요. 이후의 박자를 보니 여기서 부터는 보컬에 맞추지 않으신것 같은니 노트를 빼시면 되겠네요.
02:04:618 (4) - 겹놋으로 배치하지 마세요. 02:03:993 (1,2) 의 박자 간격이 애매하므로 여기서 겹놋이 나오면 위화감이 심합니다.
02:09:410 (8) -

이렇게 바꿔주세요.
02:11:701 - 여기서 부터 시작하는 3연타가 있습니다. 곡을 잘 들어보세요.
02:15:660 ~ END - 박자를 어디에 맞추었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무작정 1/1박 길이의 슬라이더를 넣지 마시고 곡을 잘 들어보시면서 넣을곳에는 노트를 넣고 뺄 곳은 빼주세요. 리맵을 추천합니다. 리맵할때 난이도도 유의해 주세요. 1/1박 길이의 슬라이더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Ra-s 파트에 비해 너무 쉽습니다. 곡의 후반부를 맡으신만큼 최소한 전반부 정도의 난이도는 뽑아주셔야죠.

[Hard]
00:05:035 - 인세인에서 지적한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이 경우에는 3연타를 빼는것이 가장 자연스럽네요.
00:16:493 (1,2,3,4,5,6,7) - 콜랍과 마찬가지로 여기에 연타가 들어갈 이유가 없죠. 하드에 개인박자로 7연타를 넣는 것은 굉장히 모양새가 안좋습니다. 빼주세요.
00:17:535 - 여기에 박자가 있는게 좋습니다.
00:53:368 (1,2) - 인세인과 마찬가지 입니다. 박자 다시 짜주세요.
02:06:701 (1,2) - ^

[Normal]


[Haruhi sama's Easy]
Good.
All Fixed~

Thanks~
(코이스루님 어떻하지 ㅠㅠ...난이도벨붕은 생각했던거지만 ;;)
Reisen Udongein
나는 준다 쿠도스를 <3
K i A i
리맵은 별로 귀찮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노래가 좋아서 말이지요 :D ☆★☆★☆★~
비트매핑 환경도 제가 만드는거랑 같아서 편하구요 ㅋㅋㅋ

근데 문제는 제가 비트맵을 어렵게 만드는 법을 잘 모른단 것이지요 :? ............
BPM이 특별히 높거나 곡의 드럼 비트가 특별한 부분이 없으면 그저.. 왠만해선 점프도 많이 넣는 편은 아닌데..

일단 수정본 올립니다, Ra-s 님의 파트가 업뎃 안된 상태로 올라간거면 어떡하지.........

제발 난이도 밸런스가 나쁘지 않기를... :(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Collab].osu
Ranger
모딩 들어갑니다
[General]
두번째 키아이타임을 02:14:410보다는 02:13:993에 놓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Haruhi sama's Easy]
02:13:993 (1) - How about put in 00:56:076?
01:06:493 (3,4,1) - This part is a wide spacing
02:08:993 (1) - How about put in 02:09:410
02:13:993 (1) - put in x:256 y:80,it looks better to me
02:19:826 (3,4,1) - This part is a wide spacing

[Normal]
00:06:076 (3,4) - 두 노트가 HP바에 닿습니다.가급적이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00:07:326 (3) - 스페이싱 오류입니다 x:432 y:144에 놓아주세요
00:08:160 (4) - 위에것을 수정했다면 이것도 스페이싱 오류일겁니다
Grid Size를 Tiny로 바꾸셔서 x:332 y:248에 놓아주세요
00:23:576 (5) - HP바에 닿습니다.가급적이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00:55:451 (2) - ^하지만 이건 바꾸기 힘들어 보이는군요
01:36:910 (5) - ^

[Hard]
00:20:660 (1) - 시작부분에 피니시
00:40:660 (7) - 피니시?
01:46:493 (6) - 마지막부분에 피니시?
02:03:576 (3) - 제안입니다.이렇게 바꿔보시면 어떨까요?
02:05:451 (3) - 전 노트와 간격이 0.03입니다 0.00이 되게 지우고 다시 놓아주세요
02:06:701 (6) - ^(간격은 0.01)
02:39:826 (4,5,1) - 이렇게 배치해보는건 어떨까요?

[Collab]
난이도가 콜렙이니 스토리보드로 파트마다 맵퍼 이름을 쓰는게 좋을듯 합니다

00:13:993 (1) - 이걸 x:472 y:24로 놓으면 더 깔끔할것 같습니다
00:30:451 (1) - 중앙에 놓아주세요 (x:248 y:272)
01:07:326 (4) - 슬라이더가 HP바에 닿습니다.조금 아래로 내려주세요

[Ra-s Part]
음...뒤쪽은 미완성인가요?
00:13:993 (1) - 00:13:993 (1) - 이걸 x:472 y:24로 놓으면 더 깔끔할것 같습니다
00:30:451 (1) - 중앙에 놓아주세요 (x:248 y:272)
01:07:326 (4) - 슬라이더가 HP바에 닿습니다.조금 아래로 내려주세요

랭크되시길~
jossieP
hi
many corean post =v=

[Haruhi sama's Easy]

- IN MY OPINION, is not too long the name of the diff?, personally I dislike the long diffs names, maybe think at a shortest name, as example, my username is also long, but I use this name type: "i_k's Taiko" is moar simple, again is your decition, dont take this seriously
- 1,20 spacing may give an aceptable spacing between hit circles, but when hit a slider may give a weird hold feeling, uh not sure, keep your spacing till someone else say something about it
- use less circles and moar nice sliders =3=

00:20:660 (1,2) - as the easiest diff of mapset, as [Easy] diff, please dont stack objects, this is maked for be played by newbies, newbies cant get why there is 2 aproach circles appearing on the same location although are 1/1 snapping
00:29:410 (3,4) - I think I shouldn't say it again right?, please dont stack objects on an [Easy] diff
Im not going to indicate moar stacking stuff, for avoid this spam get moar long than necesary, please recheck your stacking and fix them all
00:43:576 - use sb hitsounds for avoid missing objects here and 00:45:243?
00:46:076 (5,6) - clap this 2
00:46:910 - reduce the volume of this timeline, the incoming sliders sounds weird with calm part of da song
00:55:659 (1) - what is this circle following?
02:35:660 (2) - move this moar to the right so newbies can see clearly the follow points :/

well this [Easy] can be better, please dont use many circles, dont stack objects, follow the song in a better and simple way and make moar beautiful sliders >: I just saw curves and wave sliders, make your own funny and pretty shapes >_<


[Normal]

00:04:410 (5) - NAZIIIIIII, make this slider ends where 00:02:118 (3) ends? move the las point of 2 slider to x:72 y:239
00:06:910 (1,2,3) - spacing error, select (2) and see the prev, next stuff, wait; you have a missing sound on 00:06:285, and where (2) is it should start a long slider that ends where 00:07:326 (3) does.
00:16:701 (1,2) - (Hint) having 1/2 sliders end/start increase your difficulty star rating, its ok since is near to 3
00:18:576 (3) - hmm this slider should end on previous red tick, but this would make harder so you can keep it like it is
00:20:660 (4) - oh low aproach rate may hidden next 00:21:910 (3)
00:21:701 (2) - hhhmmmmmmmm this circle is not necesary, music sounds clearly witouth this plus you dont wanna 1/2 objects e_e!! uh looks like you want, anyway please delete this T.T previous slider may confuse newbies and stacking of (3) looks bad
00:52:743 - useless green time line
01:11:493 (4) - covered by hp bar, move it to other location please
01:20:660 (3,4) - oh so close >_<
02:08:785 (2) - slider body covered by hp bar
01:55:660 ~ copy/paste e______e cant you think on other way to fill the rest of the song? I though I have not to point the same stuff from up again

[Hard]

- well at least you have fliped your copy/paste ._.

[Ra-S Part]

- e_e delete this since is included on the collab, is ridiculous have other map for just a part of the collab...

[Collab]

- sorry I dont like collabs :x
Topic Starter
Ra-s

[Ranger] wrote:

모딩 들어갑니다
[General]
두번째 키아이타임을 02:14:410보다는 02:13:993에 놓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잘 들어보시면 심벌즈가 1절과 다르게 02:14:410에 들어갑니다...그래서 보류중인 내용이에요

[Normal]
00:06:076 (3,4) - 두 노트가 HP바에 닿습니다.가급적이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 Fixed
00:07:326 (3) - 스페이싱 오류입니다 x:432 y:144에 놓아주세요 - Fixed
00:08:160 (4) - 위에것을 수정했다면 이것도 스페이싱 오류일겁니다
Grid Size를 Tiny로 바꾸셔서 x:332 y:248에 놓아주세요
00:23:576 (5) - HP바에 닿습니다.가급적이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 Fixed
00:55:451 (2) - ^하지만 이건 바꾸기 힘들어 보이는군요 - Fixed
01:36:910 (5) - ^ - Fixed

[Hard]
00:20:660 (1) - 시작부분에 피니시 - Fixed
00:40:660 (7) - 피니시?
01:46:493 (6) - 마지막부분에 피니시? - Fixed
02:03:576 (3) - 제안입니다.이렇게 바꿔보시면 어떨까요? - Fixed
02:05:451 (3) - 전 노트와 간격이 0.03입니다 0.00이 되게 지우고 다시 놓아주세요 - 랭크에 아무런 지장이 없긴 한데 이게 더 깔끔하네요
02:06:701 (6) - ^(간격은 0.01) - Fixed ^
02:39:826 (4,5,1) - 이렇게 배치해보는건 어떨까요?

[Collab]
난이도가 콜렙이니 스토리보드로 파트마다 맵퍼 이름을 쓰는게 좋을듯 합니다 - 지금 맡길 사람 찾는중이에요 ㅠㅠ

00:13:993 (1) - 이걸 x:472 y:24로 놓으면 더 깔끔할것 같습니다 - Fixed
00:30:451 (1) - 중앙에 놓아주세요 (x:248 y:272) - Fixed
01:07:326 (4) - 슬라이더가 HP바에 닿습니다.조금 아래로 내려주세요 - Fixed

[Ra-s Part]
음...뒤쪽은 미완성인가요?
00:13:993 (1) - 00:13:993 (1) - 이걸 x:472 y:24로 놓으면 더 깔끔할것 같습니다
00:30:451 (1) - 중앙에 놓아주세요 (x:248 y:272)
01:07:326 (4) - 슬라이더가 HP바에 닿습니다.조금 아래로 내려주세요
- 실수로 안지웠어요 ㅠㅠ

랭크되시길~
감사합니다~
Topic Starter
Ra-s

ikari_kyon wrote:

hi
[Normal]

00:04:410 (5) - NAZIIIIIII, make this slider ends where 00:02:118 (3) ends? move the las point of 2 slider to x:72 y:239 - Fixed
00:06:910 (1,2,3) - spacing error, select (2) and see the prev, next stuff, wait; you have a missing sound on 00:06:285, and where (2) is it should start a long slider that ends where 00:07:326 (3) does. - Fixed
00:16:701 (1,2) - (Hint) having 1/2 sliders end/start increase your difficulty star rating, its ok since is near to 3 Oh...I see
00:18:576 (3) - hmm this slider should end on previous red tick, but this would make harder so you can keep it like it is
00:20:660 (4) - oh low aproach rate may hidden next 00:21:910 (3) - Fixed
00:21:701 (2) - hhhmmmmmmmm this circle is not necesary, music sounds clearly witouth this plus you dont wanna 1/2 objects e_e!! uh looks like you want, anyway please delete this T.T previous slider may confuse newbies and stacking of (3) looks bad - Fixed
00:52:743 - useless green time line - Fixed
01:11:493 (4) - covered by hp bar, move it to other location please - Fixed
01:20:660 (3,4) - oh so close >_<
02:08:785 (2) - slider body covered by hp bar - Fixed
01:55:660 ~ copy/paste e______e cant you think on other way to fill the rest of the song? I though I have not to point the same stuff from up again - I want to remove copy&paste Part...But i know that this is unrankble ;_; When I mapped this map, I'm very busy... >:

[Hard]

- well at least you have fliped your copy/paste ._.

[Ra-S Part]

- e_e delete this since is included on the collab, is ridiculous have other map for just a part of the collab...
- Sorry...this is my mistake

[Collab]

- sorry I dont like collabs :x
Thanks~ :D
YTYuyu
Yo modding this map because of ur request :)

General:
the preview, and kiai time is inconsistent.
when i saw this mapset i see 4 diffs but when i looked in the folder i see 5. is there a reason why the 5th diff is there? if not then delete that diff.
am i reading this right? this is from mirai nikki? i thought mirai nikki is mainly horror but judging from wat i heard this looks like a calm and relaxing song.


Haruhi sama's Easy:
00:21:076(2) - unstack this because beginners wont notice or react to that theres a note under (1).
00:29:826(4) - ^
00:34:826(2) - ^
00:47:326(1,2) - itd look nice if u can make 1 slider look the same as the other?
02:00:660(1,2) - ^
this looks fun if it wer a normal diff, but since this is an easy diff, avoid stacking notes because itd be hard for beginners.

Normal:
00:06:076(3,4) - move this down because its touching the hp bar. this may cause a distraction to players as they might get nervous causing them to mess up or fail.
00:07:118(2,3) - there's a spacing error between these 2 notes and itd be easier of u can flip (3) horizontally?(Ctrl+H)
00:31:910(1) - hmm this note is awkwardly placed because its under the slider. instead move it here that way itd make an easier path for players.
00:55:451(2) - same as 00:06:076
00:57:743(1,2) - Hidden repeat slider. these are unrankable because the 300, 100 or 50 is under the arrow
01:11:493(4) - same as 00:06:076
01:21:285(4,5) - ^ but this is just a recommendation since its not touching it that much.
01:36:910(5) - same as 00:06:076
01:45:213-02:41:076 - i noticed that u did a copy and paste to the 1st part. i think wat ur trying to do is flip the 2nd part instead?

Hard:
00:26:076(4,5) - same as 00:06:076 on normal and itd be easier of u can flip (5) horizontally(Ctrl+H)
00:28:160(2) - same as above about (5) but Ctrl+J
00:37:326(1) - same as 00:06:076 but its touching the progress bar. some people like me hav the progress bar and that may get in the way during gameplay.
01:39:410(4) - same as above but its touching the score
01:41:493(2) - same as 00:28:160
01:50:660(1) - same as 00:26:076

Collab:
00:13:785(4) - can u stack this properly? it looks bad during gameplay.
01:05:868(2,3) - move this up a bit. looks like part of the slider is off.
01:07:326(4) - same as 00:06:076 on normal.
01:11:076(2) - move it up. same as the 2nd reason
01:06:076(1) - same as 01:07:326
01:18:993(5,6) - ^
02:25:868(4,5,6) - ^
02:30:035(6,7,8) - ^
02:52:535(1) - ^

this is the best i can do. GL :D
K i A i
완료~!
확인해주세요오~ :)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Collab].osu



Topic Starter
Ra-s

Byakugan249 wrote:

Yo modding this map because of ur request :)

General:
the preview, and kiai time is inconsistent.
when i saw this mapset i see 4 diffs but when i looked in the folder i see 5. is there a reason why the 5th diff is there? if not then delete that diff.
am i reading this right? this is from mirai nikki? i thought mirai nikki is mainly horror but judging from wat i heard this looks like a calm and relaxing song. - This is song of Mirai Nikki Album but this isn't relation with Anime

Normal:
00:06:076(3,4) - move this down because its touching the hp bar. this may cause a distraction to players as they might get nervous causing them to mess up or fail.
00:07:118(2,3) - there's a spacing error between these 2 notes and itd be easier of u can flip (3) horizontally?(Ctrl+H)
00:31:910(1) - hmm this note is awkwardly placed because its under the slider. instead move it here that way itd make an easier path for players. - Fixed
00:55:451(2) - same as 00:06:076
00:57:743(1,2) - Hidden repeat slider. these are unrankable because the 300, 100 or 50 is under the arrow
01:11:493(4) - same as 00:06:076
01:21:285(4,5) - ^ but this is just a recommendation since its not touching it that much. - Fixed
01:36:910(5) - same as 00:06:076
01:45:213-02:41:076 - i noticed that u did a copy and paste to the 1st part. i think wat ur trying to do is flip the 2nd part instead?

Hard:
00:26:076(4,5) - same as 00:06:076 on normal and itd be easier of u can flip (5) horizontally(Ctrl+H) - Fixed
00:28:160(2) - same as above about (5) but Ctrl+J
00:37:326(1) - same as 00:06:076 but its touching the progress bar. some people like me hav the progress bar and that may get in the way during gameplay. - Fixed
01:39:410(4) - same as above but its touching the score - Fixed
01:41:493(2) - same as 00:28:160
01:50:660(1) - same as 00:26:076 - Fixed

Collab:
00:13:785(4) - can u stack this properly? it looks bad during gameplay.
01:05:868(2,3) - move this up a bit. looks like part of the slider is off. - Fixed
01:07:326(4) - same as 00:06:076 on normal.
01:11:076(2) - move it up. same as the 2nd reason - Fixed
01:06:076(1) - same as 01:07:326
01:18:993(5,6) - ^ - Fixed
02:25:868(4,5,6) - ^
02:30:035(6,7,8) - ^
02:52:535(1) - ^


this is the best i can do. GL :D
You modded previous version ;_;
I fixed most problems already...but thank you for your modding very much~

Thanks~
K i A i
수정 완료했습니다~! ;)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Collab].osu
Haruhi_sama
Fixed name and something. Thanks

Download: Choucho - Happy Fate (Ra-s) [Haruhi's Easy].osu
[CSGA]Ar3sgice
Hi, from my queue


General

  1. remove countdown
Haruhi's Easy

  1. fine
Normal

  1. 00:03:576 (4) - move 3 grids down
  2. 00:57:951 (2) - just 1 reverse, and add 1/2 slider at 00:58:785
  3. 02:11:285 (2) - ^
Hard

  1. 00:07:118 (1) - why slow down... it's hard to expect this, and it destroys the flow of the map
  2. 00:17:951 (3) - move middle point a grid down
  3. 01:01:285 (2) - move third point to (192,360)
  4. 01:03:993 (1) - move third point to (400,368)
  5. 01:09:201 (2) - don't stack this circle and slider... plays bad imo
  6. 01:27:326 (6) - remove reverse arrow, and put a circle here stack on (3)
  7. 01:51:284 (2,3) - you stacked 2 circles on this tick... plz fix
  8. 02:14:618 (2) - move 2nd point to (272,72)
  9. 02:17:326 (1) - move 3rd point to (112,16) 4th point (176,40)
  10. 02:17:951 (2) - move 3rd point to (216,104)
Collab

  1. 00:16:493 (1,2,3,4) - I think volume is too small here...
  2. 00:55:035 (1) - remove this note plz
  3. 00:58:576 (8) - nice pattern lol
  4. 01:10:868 (1,2,3,4) - it's so crowded here, you can make spacing larger...
  5. 02:52:951 (2) - remove this note plz = = it's not in the music
that's all

Good luck~
Topic Starter
Ra-s

[CSGA]Ar3sgice wrote:

Hi, from my queue


General

  1. remove countdown
- Fixed


Normal

  1. 00:03:576 (4) - move 3 grids down - Fixed
  2. 00:57:951 (2) - just 1 reverse, and add 1/2 slider at 00:58:785 - Fixed
  3. 02:11:285 (2) - ^ - Fixed
Hard

  1. 00:07:118 (1) - why slow down... it's hard to expect this, and it destroys the flow of the map - Fixed
  2. 00:17:951 (3) - move middle point a grid down - Fixed
  3. 01:01:285 (2) - move third point to (192,360) - Fixed
  4. 01:03:993 (1) - move third point to (400,368) - Fixed
  5. 01:09:201 (2) - don't stack this circle and slider... plays bad imo
  6. 01:27:326 (6) - remove reverse arrow, and put a circle here stack on (3) - Fixed
  7. 01:51:284 (2,3) - you stacked 2 circles on this tick... plz fix - Fixed
  8. 02:14:618 (2) - move 2nd point to (272,72)
  9. 02:17:326 (1) - move 3rd point to (112,16) 4th point (176,40)
  10. 02:17:951 (2) - move 3rd point to (216,104)
Collab

  1. 00:16:493 (1,2,3,4) - I think volume is too small here... - Fixed
  2. 00:55:035 (1) - remove this note plz
  3. 00:58:576 (8) - nice pattern lol
  4. 01:10:868 (1,2,3,4) - it's so crowded here, you can make spacing larger...
  5. 02:52:951 (2) - remove this note plz = = it's not in the music
that's all

Good luck~
Thanks~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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