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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에 시즌이 잇음 재미잇는 시즌이랑 재미없는 시즌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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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모딩하고 싶지 않다

이미 매핑/모딩 별로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고 적극적으로 매핑/모딩하고 싶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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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은 안할때면 하고싶은데 정작 하고있으면 안하고싶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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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ㄴ 영상 보느라 모딩 제대로 못한적은 이번이 처음임 https://osu.ppy.sh/b/8198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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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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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i A i wrote:

ㅇㄴ 영상 보느라 모딩 제대로 못한적은 이번이 처음임 https://osu.ppy.sh/b/819861
로리콘으로 각성하실 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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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매핑하고싶은 노래는 많은데 매핑은 하기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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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QA20Ans wrote: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해드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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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biHolic wrote:

LQA20Ans wrote: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해드힘
ㄹ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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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만드는 맵이 전부다 너무 간단한 패턴 뿐이네요.

좀 화려하게 찍어보고 싶은..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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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biHolic wrote:

LQA20Ans wrote: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해드림
제맵 랭크시키는것도 좀 도와줘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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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코랸에어 프로젝트에서 요청하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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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매니아로 넘어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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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딩큐산업 (?)을 시작하니 모딩거리가 순식간에 많아졌군요 그렇게나 없던 모딩거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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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a - Bravely You 노래 랭맵들을 보면, 모두 하나같이 (100%는 아니고) 키아이 전의 가장 조용한 구간을 압도적으로 가장 어려운 연속점프 구간으로 만들어놨던데, 제일 잔잔한 구간을 어렵게 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전혀 강조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타 패턴까진 쓰더라도 왜 거기서 디스턴스까지 더 벌려서 쓰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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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yak wrote:

Lia - Bravely You 노래 랭맵들을 보면, 모두 하나같이 (100%는 아니고) 키아이 전의 가장 조용한 구간을 압도적으로 가장 어려운 연속점프 구간으로 만들어놨던데, 제일 잔잔한 구간을 어렵게 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전혀 강조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타 패턴까진 쓰더라도 왜 거기서 디스턴스까지 더 벌려서 쓰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확실히 멜로디가 단타랑 어울리긴 한데..
최근 추세가 단타 점프라 거기에 맞춰서 넣은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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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주가 아니라 가사 따라가는걸로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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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mi 가사 따라가서 단타까진 이해를 하는데, 굳이 거기가 점프들이 되어야 할 이유까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가사 내용이 뭔가 막 격렬한 내용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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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의 중요 챠밍포인트에선 특별히 어렵게 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듣는사람마다 다를진 모르겠는데 제 시점에는 그쪽이 키아이타임보다 더 주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매핑해도 그곳은 어렵게 매핑할꺼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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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vely you 같은 경우는 코러스보다 브릿지 부분의 보컬의 강조가 너무나도 강해서 보컬을 따를 경우 단타 스팸이 되는건 어쩔수 없음.

근데 저도 그 부분 디스턴스를 너무 크게 하는 건 좀 아닌듯

움직임으로 그 부분을 강조하는 것보단 노트 분포도를 올리는게 거기를 매핑하는데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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