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 허용안되는 드레인의 노래인데 루핑시켜서 어프시키는 게으름이 보이기 때문에 욕 먹는거 아닐까요?Sonnyc wrote:
mp3 루핑이 문제가 되는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
어프 허용안되는 드레인의 노래인데 루핑시켜서 어프시키는 게으름이 보이기 때문에 욕 먹는거 아닐까요?Sonnyc wrote:
mp3 루핑이 문제가 되는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
노래는 못들어봐서 모르겠는데Kloyd wrote:
https://osu.ppy.sh/forum/t/210716
맵도 하찮은데 어프시키겠다고 원곡을 조작해서 곡 길이를 늘이는 어이없는 일을 해놨네요.
맵못찍는건 누구라도 있을수 있는 일이지만 이런 더러운 짓을 하는건 좀 인격적으로 문제가 있는것 아닌가요?
경쟁할 생각도 없고 나한테 상대도 안되는데 자꾸 "내맵이 니맵보다 잼슴" 이라던지 사사건건 cs5로 시비걸어서 귀찮은 마당에 참 ㅡㅡ;;
멘탈쓰레기라는건 알고있었지만 이정도인줄은 몰랐네요
그새 어프루브 기준도 바뀐 모양이네요 이제 5분 넘으면 어프인가요? 흐음[Kanbe Kotori] wrote:
노래는 못들어봐서 모르겠는데
Voltage Ignition2 수록버전은 총 길이가 5분 5초인데 브레이크없이 찍으면 맞출수 있지 않나...
바뀐지 좀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5분으로 내려도 전 길어서 못찍겠지만...scanter wrote:
그새 어프루브 기준도 바뀐 모양이네요 이제 5분 넘으면 어프인가요? 흐음[Kanbe Kotori] wrote:
노래는 못들어봐서 모르겠는데
Voltage Ignition2 수록버전은 총 길이가 5분 5초인데 브레이크없이 찍으면 맞출수 있지 않나...
Sure wrote:
MP3 길이 늘리는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아예 노래가 그런식으로 나온 경우겠죠.
예를 들면 이런 곡 daniwellP - Nyanyanyanyanyanyanya!
그런데 드레인 타임이 5분에 약간 미달하는 경우, 곡 길이를 억지로 늘려서 어프시킨다고 하면 그 의도는
'나는 단일 난이도로 편하게 랭크하겠다'로 점철 될 수 밖에 없죠.
더군다나 최하 난이도에 노멀이 들어가야 하는데 해당 맵 난이도는 무려 엑스퍼트입니다.
랭크로 가버리면 인세인, 하드, 노멀 무려 3개의 난이도를 더 만들어야 하죠.
15분 vs 수초
매퍼라면 당연히 수초에 끌릴 수 밖에 없겠죠?
그렇다고 ktg를 두둔하는 건 아닙니다.
새로운 룰이 필요할 듯 하네요.
저는 긴 노래만 좋아하는데 5~6분이상 노래 (갠한 뻘짓..?)Sure wrote:
MP3 길이 늘리는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아예 노래가 그런식으로 나온 경우겠죠.
예를 들면 이런 곡 daniwellP - Nyanyanyanyanyanyanya!
그런데 드레인 타임이 5분에 약간 미달하는 경우, 곡 길이를 억지로 늘려서 어프시킨다고 하면 그 의도는
'나는 단일 난이도로 편하게 랭크하겠다'로 점철 될 수 밖에 없죠.
더군다나 최하 난이도에 노멀이 들어가야 하는데 해당 맵 난이도는 무려 엑스퍼트입니다.
랭크로 가버리면 인세인, 하드, 노멀 무려 3개의 난이도를 더 만들어야 하죠.
15분 vs 수초
매퍼라면 당연히 수초에 끌릴 수 밖에 없겠죠?
그렇다고 ktg를 두둔하는 건 아닙니다.
새로운 룰이 필요할 듯 하네요.
나도 긴거 좋아함 ( 커플 압타 !?)-Neipezi wrote:
저는 긴 노래만 좋아하는데 5~6분이상 노래 (갠한 뻘짓..?)
ctrl + h 를 하셔서 커플 아바타를 만드세요!scanter wrote:
( 커플 압타 !?)
그건 그냥 지나가는 헛소리. 스피너 보너스점수랑 소음도 힛사볼륨에 들어가죠.Joon wrote:
스핀에 위와 같이 소리 볼륨을 줄이는 섹션이 더 이상 안먹히나요?
매핑 다시 시작한지 오래 되긴 했습니다마는 스핀 소음도 줄어드는 걸로알고 있어서 저렇게 적용했습니다.
모딩 받는데 spinner hitsound only play at the start and the end of the spinner 이러한 의견이 나와서 질문합니다.
MineC24 wrote:
요즘 랭크 맵들중 어려운 난이도들을 보면
슬라이더 변속 페이크랑 스트림간 간격 띄우기가 진짜 자주 쓰이는 것 같은데,
요즘 매핑 방식이 원래 이런거라고 설명하기에는 너무 무리적인 요소가 많은 것 같은데
저만 이런 느낌을 받는걸까요...
실제 플레이할 실력이 안되서 모르겠지만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너무 불편해진 것 같은 느낌
저런 페이크의 시초가 츠카였군요..Kloyd wrote:
츠카를 완전히 카핑할수 없는 사람들의 '부분적' 카핑입니다.......
묵은지 맵이 넘쳐나겠군...Sonnyc wrote:
3연속 포스트 잼
버블 받은지 1개월 이상 지나지 않으면 뱃들이 비트맵을 랭크시킬 수 없답니다. 단 버블 받은지 1개월 이상 된 다른 비트맵이 없다면 랭크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규정의 목적은 뱃들의 무관심으로 인해 고령화되어 버린 버블 맵들에 뱃들의 관심을 더 주게 하는 것과 모든 버블맵이 1개월 이하인 상황은 거의 오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스피드 랭크를 줄이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겟난은 게스트 매퍼 이름이 명시돼야 한다는 규칙이 있으니까 안될것 같네요.Dark Fang wrote:
난이도 이름 룰 말인데. 최고 난이도는 커스텀 네임 써도 되는거, 겟난도 적용되는거에요?
음.. 이런식으로요. Mapper's CustomSure wrote:
겟난은 게스트 매퍼 이름이 명시돼야 한다는 규칙이 있으니까 안될것 같네요.Dark Fang wrote:
난이도 이름 룰 말인데. 최고 난이도는 커스텀 네임 써도 되는거, 겟난도 적용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