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그래야 할걸요.
그러기 싫으시면 녹색선 슬라이더마다 마구 집어넣어서 소리를 없앨수도 있지만..
그러기 싫으시면 녹색선 슬라이더마다 마구 집어넣어서 소리를 없앨수도 있지만..
그거 소리 심하게 낮추면, 언랭요소라고 들어서 T^TB-1B wrote:
아마 그래야 할걸요.
그러기 싫으시면 녹색선 슬라이더마다 마구 집어넣어서 소리를 없앨수도 있지만..
감사합니다Star Stream wrote:
사일런스 힛사는 슬라이더 틱. 슬라이더 슬라이드 두개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두개 다 한번에 사용하시면 언랭크로 압니다
..... 아 ...Star Stream wrote: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Song Setup - Advenced - Stacking - Stack Leniency를 최저값으로 해보세요.Siesta- wrote:
..... 아 ...Star Stream wrote: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한번에 이해가 갔어요 ...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언랭요소라는게...B-1B wrote:
Song Setup - Advenced - Stacking - Stack Leniency를 최저값으로 해보세요.
그런 규정 없습니다.bmin11 wrote: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ykcarrot wrote:
그런 규정 없습니다.bmin11 wrote: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뭔가 잘못 아신거 같은데요,
맵 내에서의 스태킹 방법을 분석해서 언랭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는거지
값 자체로 언랭을 따지는건 0일때 뿐입니다.
참고로 에디터 내 최솟값은 0.2
난 당한건가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파닥파닥 ...bmin11 wrote:
난 당한건가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그런듯 ㅋㅋ 롤큐브 입장에서 봤을때 받아들일수 없단거지 완전한 언랭요소로 판정되진 않았음bmin11 wrote:
난 당한건가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감사함니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Kawayi Rika wrote:
감사함니다 ~
1.모딩큐[Ranger] wrote:
비트맵에 버블 받으려 계속 모딩큐 돌아다니고 있는데
MAT를 구하는 방법은 모딩큐밖에 없나요?
인게임이나 PM보내면 무시당할것 같고.....
맷 구하기가 너무 힘든것같아요...
시메도레랑 스칼렛 헤븐은 뭐 어쩌라는...ykcarrot wrote:
아직 정해진 규칙은 아닙니다.
우리말로 번역하자면, 어프루브 되려면 점수가 1800만점 이상에 6분이 넘어가야 한다. 즉, 두 조건을 동시에 만족해야 함.
빠른 곡은 어쩌라는 거야... -_-
생각도 없이 글 싸질러 놓고 잠그면 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