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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 스레드 (질문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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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1B
아마 그래야 할걸요.
그러기 싫으시면 녹색선 슬라이더마다 마구 집어넣어서 소리를 없앨수도 있지만..
Siesta-_old

B-1B wrote:

아마 그래야 할걸요.
그러기 싫으시면 녹색선 슬라이더마다 마구 집어넣어서 소리를 없앨수도 있지만..
그거 소리 심하게 낮추면, 언랭요소라고 들어서 T^T
Star Stream
사일런스 힛사는 슬라이더 틱. 슬라이더 슬라이드 두개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두개 다 한번에 사용하시면 언랭크로 압니다
Siesta-_old

Star Stream wrote:

사일런스 힛사는 슬라이더 틱. 슬라이더 슬라이드 두개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두개 다 한번에 사용하시면 언랭크로 압니다
감사합니다 :)
bmin11
MAT중 태고도 모딩하는 사람 누구누구 있는지 혹시 아시나요?
Star Stream
다 모딩 한다고 하는사람도 있고... 그건 아닌거 같고
일단 wmfchris 랑 kurai 가 가능한걸로 압니다
bmin11
감사합니다
Siesta-_old
노트 제자리에 겹치게 만들고 싶은데, 좌표까지 다 맞춰도, 테스트할때는 조금씩, 밖으로 삐져나오네요 .....
이거 삐져나오지 않게, 고정하는(?) 방법 없을까요 ?
bmin11
빠져 나오는게 정상입니다. 한픽셀 차이를 둬서 방지할수도 있지만 언랭요소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Star Stream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Siesta-_old

Star Stream wrote: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 아 ...

한번에 이해가 갔어요 ...

감사합니다 :)
B-1B

Siesta- wrote:

Star Stream wrote: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 아 ...

한번에 이해가 갔어요 ...

감사합니다 :)
Song Setup - Advenced - Stacking - Stack Leniency를 최저값으로 해보세요.
Ra-s

B-1B wrote:

Song Setup - Advenced - Stacking - Stack Leniency를 최저값으로 해보세요.
그렇지만 언랭요소라는게...
Topic Starter
Sure
에디터 내에서 스택리니언시를 최솟값으로 낮춘다고 언랭이 아니고 메모장으로 값을 0으로 만들었을때 언랭입니다.
bmin11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Topic Starter
Sure

bmin11 wrote: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그런 규정 없습니다.
뭔가 잘못 아신거 같은데요,
맵 내에서의 스태킹 방법을 분석해서 언랭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는거지
값 자체로 언랭을 따지는건 0일때 뿐입니다.

참고로 에디터 내 최솟값은 0.2
brikel

ykcarrot wrote:

bmin11 wrote: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그런 규정 없습니다.
뭔가 잘못 아신거 같은데요,
맵 내에서의 스태킹 방법을 분석해서 언랭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는거지
값 자체로 언랭을 따지는건 0일때 뿐입니다.

참고로 에디터 내 최솟값은 0.2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Spectator
http://osu.ppy.sh/s/40995

오늘 처음 알았는데...

난이도가 한개인 맵도
버블 직전의 완성된 맵이라면
BAT에게 부탁해서 WIP에서 펜딩으로 옮기는게 가능하더군요 ㅋ


....잘 몰랐던 사실을 새로히 알게되서 올려봅니다.
어프곡 만드시는 분들은 참조하셔요~
bmin11

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난 당한건가
Siesta-_old

bmin11 wrote:

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난 당한건가
파닥파닥 ...
brikel

bmin11 wrote:

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난 당한건가
그런듯 ㅋㅋ 롤큐브 입장에서 봤을때 받아들일수 없단거지 완전한 언랭요소로 판정되진 않았음
Siesta-_old
이지 / 노말 / 하드 / 인센 / etc ...

각 난이도 별로 허용되는 노트(?) 가, 각자 다른게, 난감하군요 .....
노트짜서 놓고 보면, 이게 난이도에 맞는지 안맞는지, 햇갈리는게 다반사 ..... ㅠ
B-1B
쿠도스가 증발한 경우는 뭘까요... 이참에 페피한테 사용내역 확인 기능 추가 건의를 넣어도 좋겠네요.
bmin11
Kawayi Rika님의 MAT 입단을 축하드립니다!

t/83704
B2IN
오 축하드립니다 ^ ^
Kawayi Rika
감사함니다 ~ ;)
Beige
MAT 축하합니다!!!
Akiyama Mizuki

Kawayi Rika wrote:

감사함니다 ~ ;)
감사함니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론 땡...어..?
여튼 ㅊㅊ
Topic Starter
Sure

링크 : t/84012

아직 정해진 규칙은 아닙니다.
우리말로 번역하자면, 어프루브 되려면 점수가 1800만점 이상에 6분이 넘어가야 한다. 즉, 두 조건을 동시에 만족해야 함.

빠른 곡은 어쩌라는 거야... -_-
생각도 없이 글 싸질러 놓고 잠그면 땡?
Kawayi Rika
아직도 토론중이라 반대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 :P
bmin11
7800만점짜리 랭크곡이 탄생하겠군요 ㅋㅋㅋㅋㅋ
Topic Starter
Sure
실효성 없는 규칙을 관리자 권한으로 공지에 올려놓고 잠가놓은 뒤 반대여론을 조성시키는 걸 토론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제가 여기서 하고 싶은 말은 사쿠라 하나의 행동이 경솔했다는 겁니다.
bmin11
스레드를 잠근다는게 모두가 동의하였다는건줄 알았는데 의견일치 없이 잠가버린건가요?
Topic Starter
Sure
앞 사정은 잘 모릅니다.
토론중인 사항이라면 따로 스레드가 있는데 거기에 올리지 않고
펜딩 스레드에 공지로 올렸다는거 자체가 웃기잖아요.
bmin11

ykcarrot wrote:

앞 사정은 잘 모릅니다.
토론중인 사항이라면 따로 스레드가 있는데 거기에 올리지 않고
펜딩 스레드에 공지로 올렸다는거 자체가 웃기잖아요.
알아보니 어느정도 토론이 있었으나 4개월 동안 다른 의견이 안나와 룰에 포함시킨듯 하네요.

스레드 링크: t/64339
B2IN
머고 진짜
Akemi_Homura
일단 기다려보는수 밖에 없겠네요..
Ranger
비트맵에 버블 받으려 계속 모딩큐 돌아다니고 있는데
MAT를 구하는 방법은 모딩큐밖에 없나요?
인게임이나 PM보내면 무시당할것 같고.....
맷 구하기가 너무 힘든것같아요...
Akemi_Homura

[Ranger] wrote:

비트맵에 버블 받으려 계속 모딩큐 돌아다니고 있는데
MAT를 구하는 방법은 모딩큐밖에 없나요?
인게임이나 PM보내면 무시당할것 같고.....
맷 구하기가 너무 힘든것같아요...
1.모딩큐
2.#modreqs 채널에서 MAT의 모딩을 요청하는 방법
3.홈페이지나 게임상 PM으로 모딩요청

PM요청은 MAT의 상황에 따라 받아줄때도 있고 안받아줄때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모딩큐인것 같네요~
Shino

ykcarrot wrote:

아직 정해진 규칙은 아닙니다.
우리말로 번역하자면, 어프루브 되려면 점수가 1800만점 이상에 6분이 넘어가야 한다. 즉, 두 조건을 동시에 만족해야 함.

빠른 곡은 어쩌라는 거야... -_-
생각도 없이 글 싸질러 놓고 잠그면 땡?
시메도레랑 스칼렛 헤븐은 뭐 어쩌라는...
버리란 말인가요 이거. 업로드한지 1년이나 됬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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