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옵니다.R y U wrote:
맵 리스트에서, 맵의 배경을 미리 보는 기능이 있죠?
저는 얼마 전에, 배경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리스트에서는 바뀐 배경이 나오질 않고 전에 쓰던 배경이 나오는군요.
어찌 해야하죠?
참고 1 (오쓰 팬카페) : http://cafe.naver.com/ofclove/32829
참고 2 (문제의 맵) : http://osu.ppy.sh/s/40031
인터넷 임시파일 지워보세요.
잘나옵니다.R y U wrote:
맵 리스트에서, 맵의 배경을 미리 보는 기능이 있죠?
저는 얼마 전에, 배경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리스트에서는 바뀐 배경이 나오질 않고 전에 쓰던 배경이 나오는군요.
어찌 해야하죠?
참고 1 (오쓰 팬카페) : http://cafe.naver.com/ofclove/32829
참고 2 (문제의 맵) : http://osu.ppy.sh/s/40031
ykcarrot wrote:
잘나옵니다.R y U wrote:
맵 리스트에서, 맵의 배경을 미리 보는 기능이 있죠?
저는 얼마 전에, 배경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리스트에서는 바뀐 배경이 나오질 않고 전에 쓰던 배경이 나오는군요.
어찌 해야하죠?
참고 1 (오쓰 팬카페) : http://cafe.naver.com/ofclove/32829
참고 2 (문제의 맵) : http://osu.ppy.sh/s/40031
인터넷 임시파일 지워보세요.
[attachment=0:20aab]Screenshot_(2011-12-10_at_11.23.31).png[/attachment:20aab]
이미 아이스빔이 그 제안을 했습니다.bbj0920 wrote:
F.I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Tiny모드로 1-2칸 정도 옮기면 스택이 아니더라도 보이지 않을까요?
뭐.. 나머지 노트들을 AHO가 옮기겠ㅈ<퍽
어프로치 서클가지고 저게 1/4슬라이더인지 1/2 시간간격의 서클인지는 알 수 없죠.bbj0920 wrote:
F.I에 대한 코멘트랑께:
잠깐요 manual stacking이 없어도 다가오는 서클로 알수있지않나요
으잉 ㅜㅜbmin11 wrote:
브리켈님...? 우리... 분발좀 합시다?... ^^.......
그 인장만큼 눈물나나...?C R E A M wrote:
보리형에게 줄 요괴의산 나의 똥같은 파트가 완성을 눈앞에 두었다. 만...... 너무 똥같다. 이거 그대로 줘도 되나아.
된다면... 아마 5억은 거의 먹고 들어가지 않을지...ykcarrot wrote:
맵퍼랭킹점수에 어프루브드맵은 포함이 안돼서 아쉽다... 흙 (。♋‸♋。)
매퍼랭킹 말이여 매퍼랭킹.brikel wrote:
된다면... 아마 5억은 거의 먹고 들어가지 않을지...ykcarrot wrote:
맵퍼랭킹점수에 어프루브드맵은 포함이 안돼서 아쉽다... 흙 (。♋‸♋。)
파라믹스 올콤자가 상당한걸로 아는데 ㅋ
ㅇㅎ 매퍼랭킹에 안들어가는구나...Nakagawa-Kanon wrote:
매퍼랭킹 말이여 매퍼랭킹.
오스 공식 허당 브리켈 이구마잉!
자나께나 어프 축카하오
노트는 전부 완성시켰는데 척봐도 굉장한 똥보면임을 알수있음.brikel wrote:
그 인장만큼 눈물나나...?C R E A M wrote:
보리형에게 줄 요괴의산 나의 똥같은 파트가 완성을 눈앞에 두었다. 만...... 너무 똥같다. 이거 그대로 줘도 되나아.
서로 모딩해주기요. Mod for Modamnb9280 wrote:
모딩 큐 돌아다니다 보면 mod4mod라는게 있던데
이게 무엇을 말하는건가요?
잘 만드셨던데요.C R E A M wrote:
안녕하세요. 보리켈의 요괴의산 콜랍의 기-승-전-병 에서 "병" 파트를 담당하는.... 은 아니고 기-승-전-똥 에서 "똥" 파트를 담당하는 크림입니다.
당근님의 칭찬을 들으니 빈말이라도 기분이 좋습니다. >w<ykcarrot wrote:
잘 만드셨던데요.C R E A M wrote:
안녕하세요. 보리켈의 요괴의산 콜랍의 기-승-전-병 에서 "병" 파트를 담당하는.... 은 아니고 기-승-전-똥 에서 "똥" 파트를 담당하는 크림입니다.
하지만 전 플레이 안할거임 ㅋㅋ
viewtopic.php?f=56&t=37194Reisen Udongein wrote:
iNiS스타일에서 자주나오는 대칭슬라이더,아트슬라이더들은 어떻게 만드나요?
저는 슬라이더 뼈대(?)를 대칭으로 해도 실제로 대칭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투표수 50 미만에서 평점은 별 의미 없어요.bmin11 wrote:
A Hope in Hell 평점이 9.8 이상...... 미친 어프중 2위네...;
근데 왠지 50이상가서 또 1점이 쏟아나올것만 같은 이 기분 >_>ykcarrot wrote:
투표수 50 미만에서 평점은 별 의미 없어요.bmin11 wrote:
A Hope in Hell 평점이 9.8 이상...... 미친 어프중 2위네...;
오스를 켜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MP3를 교체합니다.What wrote:
mp3 파일을 다른걸로 갈아끼울려고 하는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bmin11 wrote:
다만 문제점이라면 퀄리티 자체가 룰이 아닌지라 맵퍼들이 꾸준히 고치기를 거부하고 랭크를 요구할수가 있다는겁니다. 실제로 BAT/MAT들이 가장 싫어하는 태도이기도 하구요 (Can you bubble my map?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입들의 맵은 아무리 고쳐도 리맵핑을 하지 않는 이상 하중퀄과 고퀄 사이에 분명한 벽이 존재합니다. 그 한계점을 넘어서라고 요구하기도 힘든 상황이구요 현재 룰로서는요.
그리고 이번에 MAT/BAT 수가 늘어난것은 안타깝게도 맵퍼들이 랭크를 요구하는 것 때문에 일어난것이기도하구요.
모딩을 몇개월만에 받든 몇일만에 받든 맵퍼들이 그 모딩에서 원하는것이 "내 맵 버블/랭크나 해줘" 인것은 변하기 힘들겁니다.
매퍼가 뭐라고 하든 퀄리티가 안된다면 MAT/BAT이 씹으면 그만. 그런맵들 모딩하는 시간에 다른 좋은 맵들을 찾아다니는것이 효율적이겠죠. 그렇게 할만큼 철석간담을 가지고 있는 MAT/BAT은 얼마 안되는것 같지만요.bmin11 wrote:
"어? 내 맵 왜 모딩 안해줘? 나 지금 몇개월째 기다리고 있다고!"
^저기서 맵퍼는 맵의 퀄리티가 문제일거란 생각은 전혀 안합니다.
퀄리티를 지적하더라도 이런 대답이 날라옵니다.
"하지만 내 맵에는 문제점이 없잔아? 룰을 어기는게 없는데 왜 랭크 안시켜주는거야?"
성실한 MAT/BAT라면 퀄리티를 강제적으로나마 끌어올리려 모딩을 여러번 시도할태고 안그런 사람은 무시할겁니다. 맵퍼가 모딩을 거절한다면 맵이 발퀄로 랭크 된다던가, 아니면 다시 맨위로 돌아갑니다. 하나의 무한 알고리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