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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cell - Perfect 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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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i 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1년 10월 8일 토요일 at 오후 12:02:36

Artist: supercell
Title: Perfect Day
Source: Today Is A Beautiful Day
Tags: KRZY
BPM: 155.04
Filesize: 5760kb
Play Time: 03:26
Difficulties Available:
  1. Insane (4.93 stars, 500 notes)
  2. KRZY (4.73 stars, 460 notes)
  3. Normal (3.67 stars, 266 notes)
Download: supercell - Perfect Day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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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ige
:) :) 잘 만드셨어요 ㅇㅅㅇ...
Tachibana-kanade
별별별!!!!!!
KRZY
이거 아직 작업중인거 맞지? 하드 곧 줌

메세지 글자수 제한 즐
Aru10sh1
CHOCOBOCHOCOBO
쵸코보쵸코쵸코쵸코쵸코쵸코 스타받아라
KRZY
난이도는 인센 반정도인데 어째선지 점수가 인센보다 높으므로 Hard를 빼고 그냥 KRZY라고만 했음, 노말 이지 적당히 만들면 문제 없을거라봄


인센 틱레이트 1.0으로맞추는게 좋을거같음, 프리뷰포인트 지정하고

Download: supercell - Perfect Day (L i a) [KRZY].osu
Speedy Cat_old
인센의 재미 랄까.. 그런게 더 많았다면 좋았을텐데 ..
Soror
Modded via IRC.
C R E A M
[General]
크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아직 맵셋 완성된게 아닌데 펜딩에 있네요. 이지가 아직 완성 안된거죠? 이지,노말,KRZY,인센으로 가면 난이도 상으로는 전혀 없어 보입니다. 문제는 KRZY가 인세인보다 점수가 높다는거네요. 지금 두 맵의 난이도 차이는 꽤 납니다. KRZY난이도의 점수가 더 높은건 비야가 긴슬라이더를 많이 사용해서 콤보수가 높기 때문인것 같은데 이건 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난이도 차이가 꽤 있는데 쉬운쪽이 오히려 점수가 높다면 누가 인세인을 플레이 할까요? 인세인이 엄청난 굇수용 난이도라서 굇수들의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키는 것도 아니고 점수도 낮으면 사실상 버리는 카드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리아님이 맵제출자인데 리아님 난이도가 버리는 카드가 되는건 상당히 안습한 상황이죠. 최소한 조금이라도 리아님 난이도가 점수가 높도록 조절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콤보컬러도 조금 걸리네요. 지금 배경색도 단조로운데 콤보컬러도 단 두가지 종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리아님과 비야 둘다 뉴콤보 사용을 잘 안하는 스타일이라 색깔이 단조로워 조금 지루한 느낌도 드네요. 이건 취향 차이니가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Insane]
초반부에 슬라이더 쓸때마다 따로 타이밍 섹션을 지정해서 슬라이더 속도만 조절하던데 굳이 그럴필요가 있을까 싶다. 그냥 타이밍섹션 하나로 슬라이더 속도 줄여놓고 노트간격만 조절하면 될텐데. 뭐 별로 중요한건 아니니까.
00:37:270 (1) - 이부분에 스핀 넣지 말고 그냥 긴 슬라이더로 처리해버리세요. 그러면 점수가 좀 더 올라가죠.
00:43:462 (4) - 뉴콤보.
00:52:363 (4,5) - 둘중 하나에 뉴콤보. (저라면 둘다 뉴콤보 ㅋㅅㅋ)
01:09:004 (x) - 제가 보컬에 맞춰서 매핑하는걸 선호하는 것도 있고 rEdo의 맵을 이미 봐서 그런지 여기 노트가 없는게 너무 허전하네요. 넣을수 있다면 넣는 방향으로 가면 좋겠습니다. 그냥 suggestion
01:21:775 (x) - 여기는 노트가 있어야죠. 비트도 보컬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게다가 이 부분은 곡이 계속 진행되는 부분이기에 갑자기 멈추는것은 이상하네요. 겹노트 쓰지 말고 스페이싱 유지하면서 배치해주세요.
02:10:731 (3) - 뉴콤보.
02:19:438 (3) - 불규칙 스페이싱이 갑자기 튀어나올때는 역시 뉴콤보죠.
02:24:276 (10) - 뉴콤보.
02:39:949 (1) - 여기도 스피너 날려버리고 노트넣으세요.

[KRZY]
01:01:651 (3) - 이거 허용범위 안쪽일려나. 하드락 걸면 체력바를 완전히 가릴것 같은데.
01:09:004 (x) - 인세인에서 지적한것과 마찬가지로 그냥 suggestion.
01:16:744 (3) - 이런식의 슬라이더 사용이 괜찮은지 모르겠다. 점수판 가리는걸로 모자라서 아예 화면 밖으로 일부가 나가있는데 확인해보는게 좋을듯 싶다.
01:19:066 (8) - ^
02:28:726 (4) - 뉴콤보.

[Normal]
노말은 고칠부분이 많아 보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난이도에 큰 문제가 있네요. 초보자한테 1/2박은 굉장히 빠르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이 맵은 전체적으로 1/2가 자주 사용됬을뿐더러 스페이싱도 넓지요. sv1.4부터 굉장히 빠른 sv인데다가 AR도6. 노말에 AR6은 너무 빠르죠. AR6쯤 되면 노말주제에 3모드도 이 악물고 걸어야 되는 상황이 나옵니다. 스페이싱 자체도 1.2~1.5여서 노트간의 거리가 너무 멀어요.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긴 슬라이더가 많아서 star rating만 낮지 더 이상 노말이라고 부르기 힘든 설정입니다. 설정을 새로 짜서 리맵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밑에부분은 노말 매핑할때 신경썻으면 하는 몇가지 것들을 지적한 것입니다.
00:31:078 (4) - 내가 노말 난이도의 짧은기간동안의 변속에 굉장히 회의적이라 그런지 이런게 거슬리네요. 중급자 정도만 되도 이정도는 아무 문제 없겠지만, 초보자들은 이런 변속이 한번 나오면 나온순간은 어찌어찌 따라가도 그 다음부터 박자를 읽는 감각이 완전히 꼬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슬라이더 한개씩 변속을 넣은 경우가 초반에 많이 보이는데 개인적으로는 다 뺏으면 좋겠네요. 살짝 변속이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0.5배속의 변속인데다가 저렇게 자주 나와버리면 초보자들은 정말 미칩니다.
01:14:615 (1,2,3,4) - 노말이 전체적으로 스페이싱이 넓게 되있는데 이런점프는 곤란하죠. 초반부부터 스페이싱이 너무 넓어서 좀 불안한 감이 있었는데 거기서 더 늘려버리면 수습 불능입니다. 이 부분부터 키아이 전부에서 스페이싱을 1.5정도로 유지하는것 같은데 너무 난이도가 높습니다. sv도 노말치고 꽤 빠른편인 1.4면서 스페이싱이 1.5면 이건 더이상 노말이 아니죠.
01:32:417 (3,4,5) - 노말에서 박자간격이 다른 겹노트는 너무 어렵습니다. 박자간격도 1/2와 1/1이면 꽤나 빠르구요.
02:26:017 (5,6,1,2,3,4,5,6) - 박자 간격이 서로 다른 겹노트가 연달아서 나오면 어렵습니다 (뉴콤보 전의 5,6과 뉴콤보 후의 3,4 와 5,6). 전체적으로 겹노트 사용을 좀 줄였으면 합니다.
What
주제넘은 참견인지 모르겟네요 orz 뉴비 모딩입니다
둘러봣지만 흠잡을덴없고 사소한 저의 참견이랄까요?
해보시고 맘에안드시면 패스하시면 되요 조금이나마 도움되셧으면 합니당~

[Normal]
00:17:533 - 00:17:146~00:17:533을 슬라로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00:23:725 - 여기도 위와 같은길이요 물론 끝지점은 이부분
01:48:671 - 01:48:478 로 옮기심이 나은게 아닌가 싶네요
02:12:472 - 노트넣어보시면 뭔가 빈곳 처리가 되는거같네요
02:31:822~02:33:370 - 여기를 설명하기가 좀 긴거같아서 푸시로 올릴게요. http://puu.sh/5Sdz
02:54:268 - 시작점을 02:54:075 로하셔서 반환점 한개 늘려보시는건 어떤가요

[KRZY]
제가보기에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당

[Insane]
02:42:658 - 노트넣는거 고려해봣는데 느낌이 괜찮더군요!(힛사는 박수모양)
Sakuya_old_1
개인적인 입장에서...
매우 잘 만드신거 같아요 ㅋㅋ

쿠도스가 있었다면 하나 쏴주고 싶지만
다써버린 ..
Sakuya_old_1
랙때매
글이 두개가 써져버렸다!!!!!!!!!
Banch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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