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Jamie System - Atria Battle Suite [Taiko]

posted
Total Posts
3
Topic Starter
koseh_old
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Ozu
( ´ ▽ ` )ノツ 안녕하세요~
404's Taiko Queue 에서 왔습니다.

현재 전 난이도에서 슬라이드 틱 개수가 3개입니다. 1로 수정해주세요.
오니와 우라오니에서 노래와 맞지않는 무리한 박자를 사용한 패턴이 조금씩 보입니다.
수정 후 불러주세요~

Edit 1.
irc
15:13 404 AccNotFound: ㅎㅇ용~
15:13 404 AccNotFound: 바로 시작할까요?
15:15 koseh: 엇
15:15 koseh: 안녕하세요
15:15 koseh: 좋으실때 ㄱㄱ하세요
15:16 404 AccNotFound: 그럼 수정하실 것 있으면 하시고 불러주세요~
15:19 koseh: 저는 이미 준비됬어요
15:19 404 AccNotFound: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15:24 404 AccNotFound: 00:12:294 (86) - 여기까지는
15:24 404 AccNotFound: 전체적으로 무난한거같아요
15:24 404 AccNotFound: 근데 스크롤이 느려서 그런가 저한테는 약간 이상해보였어요
15:24 koseh: 오니인가요?
15:25 *404 AccNotFound is editing [https://osu.ppy.sh/b/1259902 Jamie System - Atria Battle Suite [Ura Oni]]
15:25 404 AccNotFound: 우라오니입니다..
15:25 koseh: 뒷면이구나..
15:25 404 AccNotFound: 00:01:044 (1,2,3,4,5) -
15:25 404 AccNotFound: 이부분의 박자가
15:25 404 AccNotFound: d ddd k d d
15:25 404 AccNotFound: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15:25 404 AccNotFound: 여기서 너무 벗어나는 패턴들은
15:25 404 AccNotFound: 조금 이상한거같아요
15:26 404 AccNotFound: 적어도 00:01:044 여기의 d 이랑 00:01:460 여기의 k 은 유지하면서
15:26 404 AccNotFound: 변환시키면 좋을거같아요
15:27 koseh: ? d *** k 이런식인가요
15:27 404 AccNotFound: 각 마디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드럼 킥사운드와 스네어 사운드가 너무 뚜렸해서
15:27 404 AccNotFound: 음 네
15:27 404 AccNotFound: 물론 반드시 그렇게 해야만 하는건 아니고
15:27 404 AccNotFound: 유동성있게 하시면 될거같아요
15:27 404 AccNotFound: 00:01:599 이부분
15:28 koseh: 뒷보면 초반부분은 마구잡이한 느낌이 있어서
15:28 404 AccNotFound: 00:01:599 - 사운드가
15:28 404 AccNotFound: 있는건 알고 계신거같아서
15:28 koseh: 분명 일관성은 있어야 적당해질거 같았거든요
15:28 404 AccNotFound: 넘어갈게요~
15:28 koseh: 잠만요
15:29 koseh: 1/6 섞어서 끊는것보다 1/3기차가 더 괜챃을까요
15:29 404 AccNotFound: 00:10:939 (74) -
15:29 404 AccNotFound: 여기 사운드가 없는데 1/4 이 끼여있어서
15:29 404 AccNotFound: 약간 이상해진것같아요
15:29 404 AccNotFound: 1/3 기차는
15:29 404 AccNotFound: 보다는 1/6 1/3 섞는게 낳은거같아요
15:30 404 AccNotFound: 아니면
15:30 koseh: 확실히 사운드가 없는데 구겨넣긴 했네요
15:30 404 AccNotFound: http://osu.ppy.sh/ss/7889927
15:30 404 AccNotFound: 이런식으로
15:31 404 AccNotFound: 섞어봐도 괜찮을것같아요
15:31 404 AccNotFound: 00:10:627 (72,73,74) -
15:31 koseh: 지옥의대왕 후반부마냥 만들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15:31 koseh: 일단 보류하고
15:32 404 AccNotFound: 스내어부터 시작하는 1/4이라
15:32 koseh: 다른지적이 나오면 저렇게 조치하는걸 고려해볼게요
15:32 404 AccNotFound: kkd 정도 해도 괜찮을듯싶네요
15:33 koseh: 보시다시피 00:10:627: ~ 00:14:377:까지는 거의 ddk만 도배한 구조라
15:33 404 AccNotFound: 00:23:960 (181,182,183,184) -
15:34 koseh: 첫부분에 바꿔도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
15:34 404 AccNotFound: 이부분 다시한번 박자 듣고 수정하셔두 될거같아요
15:34 404 AccNotFound: 00:27:085 (211,212,213) - 여기는 드럼사운드가 다시 시작되는 곳이기 때문에 드럼사운드로 돌아와 매핑하셔도 지장 없을것같습니다.
15:35 404 AccNotFound: 00:36:877 (293,294,295,296,297,298,299) -
15:35 404 AccNotFound: 이쪽은 드럼이 애매하게 쳐내서 1/6스트림이 들어간것 같아요
15:35 koseh: 00:23:960: https://osu.ppy.sh/ss/7889961 혹시 이렇게요?
15:36 404 AccNotFound: 네 저는 그렇게 들리네요
15:36 koseh: 잠시만요
15:36 404 AccNotFound: 181~183은 전부 k으로 해도
15:36 404 AccNotFound: 1/4 롱스트림 앞이라 괜찮을것같습니다.
15:38 404 AccNotFound: 음 일단 태고의 기초 베이스가
15:38 404 AccNotFound: 드럼 킥사운드는 d이고
15:38 404 AccNotFound: 스네어는 k에요
15:38 koseh: 00:27:085:에 대해서 이해가 안되요
15:38 koseh: 힛사운드를 바꾸라는 말씀이신지
15:38 koseh: 아
15:39 koseh: 동으로 바꾸란 말씀이시군
15:39 404 AccNotFound: 바꾸라는 건 아니구 코세님 입맛에 따라 하시면 되요 ㅎㅎ
15:39 404 AccNotFound: 정해져있는 정답은 없어요 ㅋㅋㅋ
15:39 koseh: 일단 이건 보류할게요
15:40 koseh: kkD가 되는건 알았는데 ddD 이게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15:40 404 AccNotFound: 드럼 킥사운드를 d에, 스네어를 k 에 맞춰두고 매핑하는 식으로
15:40 404 AccNotFound: 전체적인 부분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15:42 404 AccNotFound: 패턴이 좋아서 힛사들만 조금 바꾸면 훨씬 괜찮은 맵이 될 것 같습니다.
15:42 koseh: 힛사만큼은 건들기가 힘들거 같습니다
15:43 koseh: 등록안한 맵중에 wav파일갖고 시도를 해봤는데 적용이 안되서 당황해서
15:43 koseh: 해결방법을 찾고있어요
15:43 404 AccNotFound: wav 파일 mp3 파일로 바꿔주는
15:43 404 AccNotFound: 프로그램 있을거에요
15:43 koseh: 아
15:43 koseh: 힛사운드도 mp3로 써야해요?
15:43 404 AccNotFound: 음 그건 잘 모르겠네요
15:44 404 AccNotFound: 힛사쪽은 건들어본적이 없어서
15:44 404 AccNotFound: 아 제가 말한 힛사가
15:44 404 AccNotFound: 색깔말하는거에요
15:44 koseh: 아 죄송여
15:44 404 AccNotFound: 보통 태고는
15:44 404 AccNotFound: 힛사 잘 안건들여요
15:44 404 AccNotFound: 그 소리 의미의 힛사를
15:44 404 AccNotFound: 잘 안건들여요 ㅋㅋㅋ
15:45 koseh: 음 일단
15:45 koseh: 최근 말씀하신 부분은 일단 보류하고
15:45 404 AccNotFound: 혹시 아케이드 태고
15:45 404 AccNotFound: 해보셨나요?
15:45 koseh: DS는 다했지만
15:45 koseh: 아케이드는 그냥 했다가
15:45 koseh: 요령 모른 바람에 팔나가서
15:45 koseh: 다신 안했죠
15:46 404 AccNotFound: 제 새각엔
15:46 404 AccNotFound: 랭크되있는 태고맵들
15:46 404 AccNotFound: 조그 더 하시면서 패턴을 본 뒤에
15:46 404 AccNotFound: 매핑하시면
15:46 404 AccNotFound: 더 좋은 맵이 만들어질거같아ㅛㅇ
15:46 404 AccNotFound: 전 ds나 ㅏ케이드 태고쪼근 잘몰라서
15:46 koseh: 근데 제가 느끼기엔
15:46 koseh: 확실히 오리지널쪽이 높은 완성도를 느꼈어요
15:47 404 AccNotFound: 맞아요 오리지널은 말그대로 오리지널이여서
15:47 404 AccNotFound: 모든 사람들이 그 완성도로 매핑을 할 수는 없어서 ㅠ
15:47 404 AccNotFound: 오스는 프로가 아니라 아마추어들이 맵을 만드는거여서
15:47 404 AccNotFound: 랭크된 맵들 위주로 조금 더 플레이 해보시면
15:47 404 AccNotFound: 감이 오실것같네요
15:48 404 AccNotFound: 일단 오스 태고내에서는
15:48 404 AccNotFound: 킥 = d 스네어 = k 이게
15:48 404 AccNotFound: 거의 모든 매퍼들이 알고있는 상식같은거라
15:48 404 AccNotFound: 아케이드나 ds는 잘 모르겠지만
15:48 404 AccNotFound: 로마법을 따르라듯이
15:48 404 AccNotFound: 여기에 조금 더 초점을 맞춰보는게 좋을것같습니다.
15:48 koseh: 00:10:627 부분에 ddk이나 dkk으로 바꿔도 되나요
15:48 404 AccNotFound: 그건 코세님 자유에요!
15:49 404 AccNotFound: 저는 제 입장에서만 말해주는 거여서
15:49 404 AccNotFound: 코세님 맵이기 때문에 전부 코세님 마음입니다 ㅋㅋ
15:50 koseh: 음 일단 알겠습니다
Topic Starter
koseh_old

404 AccNotFound wrote:

( ´ ▽ ` )ノツ 안녕하세요~
404's Taiko Queue 에서 왔습니다.

현재 전 난이도에서 슬라이드 틱 개수가 3개입니다. 1로 수정해주세요.
오니와 우라오니에서 노래와 맞지않는 무리한 박자를 사용한 패턴이 조금씩 보입니다.
수정 후 불러주세요~

Edit 1.
irc
15:13 404 AccNotFound: ㅎㅇ용~
15:13 404 AccNotFound: 바로 시작할까요?
15:15 koseh: 엇
15:15 koseh: 안녕하세요
15:15 koseh: 좋으실때 ㄱㄱ하세요
15:16 404 AccNotFound: 그럼 수정하실 것 있으면 하시고 불러주세요~
15:19 koseh: 저는 이미 준비됬어요
15:19 404 AccNotFound: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15:24 404 AccNotFound: 00:12:294 (86) - 여기까지는
15:24 404 AccNotFound: 전체적으로 무난한거같아요
15:24 404 AccNotFound: 근데 스크롤이 느려서 그런가 저한테는 약간 이상해보였어요
15:24 koseh: 오니인가요?
15:25 *404 AccNotFound is editing [https://osu.ppy.sh/b/1259902 Jamie System - Atria Battle Suite [Ura Oni]]
15:25 404 AccNotFound: 우라오니입니다..
15:25 koseh: 뒷면이구나..
15:25 404 AccNotFound: 00:01:044 (1,2,3,4,5) -
15:25 404 AccNotFound: 이부분의 박자가
15:25 404 AccNotFound: d ddd k d d
15:25 404 AccNotFound: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15:25 404 AccNotFound: 여기서 너무 벗어나는 패턴들은
15:25 404 AccNotFound: 조금 이상한거같아요
15:26 404 AccNotFound: 적어도 00:01:044 여기의 d 이랑 00:01:460 여기의 k 은 유지하면서
15:26 404 AccNotFound: 변환시키면 좋을거같아요
15:27 koseh: ? d *** k 이런식인가요
15:27 404 AccNotFound: 각 마디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드럼 킥사운드와 스네어 사운드가 너무 뚜렸해서
15:27 404 AccNotFound: 음 네
15:27 404 AccNotFound: 물론 반드시 그렇게 해야만 하는건 아니고
15:27 404 AccNotFound: 유동성있게 하시면 될거같아요
15:27 404 AccNotFound: 00:01:599 이부분
15:28 koseh: 뒷보면 초반부분은 마구잡이한 느낌이 있어서
15:28 404 AccNotFound: 00:01:599 - 사운드가
15:28 404 AccNotFound: 있는건 알고 계신거같아서
15:28 koseh: 분명 일관성은 있어야 적당해질거 같았거든요
15:28 404 AccNotFound: 넘어갈게요~
15:28 koseh: 잠만요
15:29 koseh: 1/6 섞어서 끊는것보다 1/3기차가 더 괜챃을까요
15:29 404 AccNotFound: 00:10:939 (74) -
15:29 404 AccNotFound: 여기 사운드가 없는데 1/4 이 끼여있어서
15:29 404 AccNotFound: 약간 이상해진것같아요
15:29 404 AccNotFound: 1/3 기차는
15:29 404 AccNotFound: 보다는 1/6 1/3 섞는게 낳은거같아요
15:30 404 AccNotFound: 아니면
15:30 koseh: 확실히 사운드가 없는데 구겨넣긴 했네요
15:30 404 AccNotFound: http://osu.ppy.sh/ss/7889927
15:30 404 AccNotFound: 이런식으로
15:31 404 AccNotFound: 섞어봐도 괜찮을것같아요
15:31 404 AccNotFound: 00:10:627 (72,73,74) -
15:31 koseh: 지옥의대왕 후반부마냥 만들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15:31 koseh: 일단 보류하고
15:32 404 AccNotFound: 스내어부터 시작하는 1/4이라
15:32 koseh: 다른지적이 나오면 저렇게 조치하는걸 고려해볼게요
15:32 404 AccNotFound: kkd 정도 해도 괜찮을듯싶네요
15:33 koseh: 보시다시피 00:10:627: ~ 00:14:377:까지는 거의 ddk만 도배한 구조라
15:33 404 AccNotFound: 00:23:960 (181,182,183,184) -
15:34 koseh: 첫부분에 바꿔도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
15:34 404 AccNotFound: 이부분 다시한번 박자 듣고 수정하셔두 될거같아요
15:34 404 AccNotFound: 00:27:085 (211,212,213) - 여기는 드럼사운드가 다시 시작되는 곳이기 때문에 드럼사운드로 돌아와 매핑하셔도 지장 없을것같습니다.
15:35 404 AccNotFound: 00:36:877 (293,294,295,296,297,298,299) -
15:35 404 AccNotFound: 이쪽은 드럼이 애매하게 쳐내서 1/6스트림이 들어간것 같아요
15:35 koseh: 00:23:960: https://osu.ppy.sh/ss/7889961 혹시 이렇게요?
15:36 404 AccNotFound: 네 저는 그렇게 들리네요
15:36 koseh: 잠시만요
15:36 404 AccNotFound: 181~183은 전부 k으로 해도
15:36 404 AccNotFound: 1/4 롱스트림 앞이라 괜찮을것같습니다.
15:38 404 AccNotFound: 음 일단 태고의 기초 베이스가
15:38 404 AccNotFound: 드럼 킥사운드는 d이고
15:38 404 AccNotFound: 스네어는 k에요
15:38 koseh: 00:27:085:에 대해서 이해가 안되요
15:38 koseh: 힛사운드를 바꾸라는 말씀이신지
15:38 koseh: 아
15:39 koseh: 동으로 바꾸란 말씀이시군
15:39 404 AccNotFound: 바꾸라는 건 아니구 코세님 입맛에 따라 하시면 되요 ㅎㅎ
15:39 404 AccNotFound: 정해져있는 정답은 없어요 ㅋㅋㅋ
15:39 koseh: 일단 이건 보류할게요
15:40 koseh: kkD가 되는건 알았는데 ddD 이게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15:40 404 AccNotFound: 드럼 킥사운드를 d에, 스네어를 k 에 맞춰두고 매핑하는 식으로
15:40 404 AccNotFound: 전체적인 부분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15:42 404 AccNotFound: 패턴이 좋아서 힛사들만 조금 바꾸면 훨씬 괜찮은 맵이 될 것 같습니다.
15:42 koseh: 힛사만큼은 건들기가 힘들거 같습니다
15:43 koseh: 등록안한 맵중에 wav파일갖고 시도를 해봤는데 적용이 안되서 당황해서
15:43 koseh: 해결방법을 찾고있어요
15:43 404 AccNotFound: wav 파일 mp3 파일로 바꿔주는
15:43 404 AccNotFound: 프로그램 있을거에요
15:43 koseh: 아
15:43 koseh: 힛사운드도 mp3로 써야해요?
15:43 404 AccNotFound: 음 그건 잘 모르겠네요
15:44 404 AccNotFound: 힛사쪽은 건들어본적이 없어서
15:44 404 AccNotFound: 아 제가 말한 힛사가
15:44 404 AccNotFound: 색깔말하는거에요
15:44 koseh: 아 죄송여
15:44 404 AccNotFound: 보통 태고는
15:44 404 AccNotFound: 힛사 잘 안건들여요
15:44 404 AccNotFound: 그 소리 의미의 힛사를
15:44 404 AccNotFound: 잘 안건들여요 ㅋㅋㅋ
15:45 koseh: 음 일단
15:45 koseh: 최근 말씀하신 부분은 일단 보류하고
15:45 404 AccNotFound: 혹시 아케이드 태고
15:45 404 AccNotFound: 해보셨나요?
15:45 koseh: DS는 다했지만
15:45 koseh: 아케이드는 그냥 했다가
15:45 koseh: 요령 모른 바람에 팔나가서
15:45 koseh: 다신 안했죠
15:46 404 AccNotFound: 제 새각엔
15:46 404 AccNotFound: 랭크되있는 태고맵들
15:46 404 AccNotFound: 조그 더 하시면서 패턴을 본 뒤에
15:46 404 AccNotFound: 매핑하시면
15:46 404 AccNotFound: 더 좋은 맵이 만들어질거같아ㅛㅇ
15:46 404 AccNotFound: 전 ds나 ㅏ케이드 태고쪼근 잘몰라서
15:46 koseh: 근데 제가 느끼기엔
15:46 koseh: 확실히 오리지널쪽이 높은 완성도를 느꼈어요
15:47 404 AccNotFound: 맞아요 오리지널은 말그대로 오리지널이여서
15:47 404 AccNotFound: 모든 사람들이 그 완성도로 매핑을 할 수는 없어서 ㅠ
15:47 404 AccNotFound: 오스는 프로가 아니라 아마추어들이 맵을 만드는거여서
15:47 404 AccNotFound: 랭크된 맵들 위주로 조금 더 플레이 해보시면
15:47 404 AccNotFound: 감이 오실것같네요
15:48 404 AccNotFound: 일단 오스 태고내에서는
15:48 404 AccNotFound: 킥 = d 스네어 = k 이게
15:48 404 AccNotFound: 거의 모든 매퍼들이 알고있는 상식같은거라
15:48 404 AccNotFound: 아케이드나 ds는 잘 모르겠지만
15:48 404 AccNotFound: 로마법을 따르라듯이
15:48 404 AccNotFound: 여기에 조금 더 초점을 맞춰보는게 좋을것같습니다.
15:48 koseh: 00:10:627 부분에 ddk이나 dkk으로 바꿔도 되나요
15:48 404 AccNotFound: 그건 코세님 자유에요!
15:49 404 AccNotFound: 저는 제 입장에서만 말해주는 거여서
15:49 404 AccNotFound: 코세님 맵이기 때문에 전부 코세님 마음입니다 ㅋㅋ
15:50 koseh: 음 일단 알겠습니다
+ 슬라이더는 연타목적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3으로 다시 돌려두었습니다.
+ (Oni) 00:24:064: 00:37:398: 1/4와 1/3을 붙여 섞은 패턴은 무리가 있어서 제거하였습니다.

의견 및 조언 감사드립니다.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