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posted
Total Posts
38
Topic Starter
Cellin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at 오후 10:05:18

Artist: orangentle / Yu_Asahina
Title: HAELEQUIN (Extended ver.)
Source: BMS
Tags: sdvx sound voltex ii -infinite infection- bof2012 of fighters -ein neuer heiliger- haeleq∩inz haelequinz c87 dailycare
BPM: 172
Filesize: 11023kb
Play Time: 05:02
Difficulties Available:
  1.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5.76 stars, 1859 notes)
Download: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Collab with Dailycare
(he mapped evens I mapped odds)
Dailycare
어이 -
Enon
abcdefghijklmnopqrstuvwxyz
Abelia
와 오진다ㄷㄷ;;;
Akitoshi
e

Cellina
  1. 00:03:461 (1,2,3,4,5) - set this to x0.9 DS for spacing consistency with 00:05:903 (1,2,3,4) - and 00:09:391 (1,2,3,4,1) - ?
  2. 00:17:066 (1,2,3,4,1) - idk maybe this stream can be rounded more for visual preference
  3. 00:28:054 - make this part clickable? Since it's the only one you did as slidertail as finishes so ye
  4. 01:39:914 (4) - isn't continued as 1/6 based after 01:39:740 (1,2,3) - ? I can also hear as 1/6 with piano here
Dailycare
  1. 01:46:193 (2) - maybe move this up and swapping 01:46:368 (1,2) - would be great for flow as calm part
  2. 01:56:484 (3) - 01:59:275 (3) - NC them for note count consistency?
  3. 03:46:368 (1,2,3) - this can be done with smaller DS by following piano's pitch but up 2 u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Topic Starter
Cellina

Corinn wrote:

e

Cellina
  1. 00:03:461 (1,2,3,4,5) - set this to x0.9 DS for spacing consistency with 00:05:903 (1,2,3,4) - and 00:09:391 (1,2,3,4,1) - ? oh that was a mistake, fixed
  2. 00:17:066 (1,2,3,4,1) - idk maybe this stream can be rounded more for visual preference well idk..
  3. 00:28:054 - make this part clickable? Since it's the only one you did as slidertail as finishes so ye fixed
  4. 01:39:914 (4) - isn't continued as 1/6 based after 01:39:740 (1,2,3) - ? I can also hear as 1/6 with piano here fixed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wwwwwwwww
Affirmation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
Topic Starter
Cellina

Neoskylove wrote: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엥..?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1/6 맞는거같습니다!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고민좀 해볼게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이 맵의 박자 자체가 복잡해서 랭맵을 많이 참고했어요. 맞는 박자인 것 같습니

;;;;;;;;;;;;;;;;;;;;;;;;;;;;;;;;;;;;;;;;;;;;;;;;;;;;;;;;;;;;;;;;
-Atri-
Nice map

Starred
Akiyama Mizuki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맵 괜찮네요 굳럭
Dailycare

Corinn wrote:

Dailycare
  1. 01:46:193 (2) - maybe move this up and swapping 01:46:368 (1,2) - would be great for flow as calm part Adjusted kick sliders
  2. 01:56:484 (3) - 01:59:275 (3) - NC them for note count consistency? Ok
  3. 03:46:368 (1,2,3) - this can be done with smaller DS by following piano's pitch but up 2 u yea just intended the symmetry

Neoskylove wrote: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삼각형은 00:54:391 (1,2,3) - 에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 지금게 더 좋아보여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간격은 안 바꾸고 그냥 03:00:321 (1,2) - ctrl+h 했습니다

bbj0920 wrote: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음 .. 전 괜찮아뵈욯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고쳤습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k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님아이게그렇게어려움? ㅎ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재다운하고 바로 고쳤습니다. 파트는 안 나누었음

http://puu.sh/teVEX/a2fb25910c.zip
Topic Starter
Cellina

bbj0920 wrote: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제가벌려봣어요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잘 이해를 못했..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고쳣슴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솔직히 동감하긴 하는데 어떻게 추가해야할지 감이안옴..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님천잰듯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원래저랬는데왜저러지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전 괜찮은거같아서 일단 좀 줄여봤어요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그런건 별로...여서 걍 스택만했어요 다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마구잡이로틀리게할래용... 은 아니고 뭐 저 부분 강조가 쎄게 되야할거같아서 저정도 간격은 ㄱㅊ을거같음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글쎄요 그렇게 플레이에 지장줄거같지도 않고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다 수정하기는 좀 그래서 04:20:816 (8,1) - 여기에서 1만 컨쥐했슴다.. 플레이하기는 훨신 편해졌을거에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아......... 내 ㅎ

맵 괜찮네요 굳럭
Anze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00:25:786 (1) - 꺾인부분을 딱 중앙에 맞춰주세요
00:27:879 (4) - 평범한 파트에서 뉴콤 주기가 좀 이상한데 여기에 NC 제거
00:40:961 (1) - ^
00:43:752 (1) - ^
00:58:228 (1,2) - 이게 00:57:531 (1) - 에 가려져서 플레이할 때 잘 보이지 않았음. 배치는 바꾸기 힘들 것 같고 1,2번을 살짝 붙이기만 해도 대처를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음.
01:37:298 (1,2,3,4) - 음이 01:37:473 (3) - 에서 바뀌는데 연타와 뉴콤은 1번에서 시작하고 있는게 좀 어색함.
01:42:705 (1,2,3,4,5) - 연타가 1/6인 게 잘 안보이는데 1번 뉴콤을 풀고 2번에 뉴콤 하면 좀 괜찮지 안을가요...???
03:48:461 (1) - 여기 굳이 뉴콤을 할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04:13:054 (1,1) - 키아이가 가장 강조되는 구간인데 연타 - 슬라인게 좀 아쉬웠습니다. 저라면 아마 모두 연타로 했을 듯 하네요.
04:45:147 (1) - 여기는 뉴콤을 했는데 04:47:938 (3) - 여기는 하지 않았네요. 04:45:147 (1) - 의 뉴콤을 빼면 좋을 것 같습니다.

good map
Topic Starter
Cellina
@Ayalis: 다고쳤어요
Left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Amamiya Dailycare]
00:50:728 (2,3,1) - 매우 쓸데없는데 트리플렛 DS 맞춰주면..
01:03:723 (4,5) - 얘도 그닥 의도성이 있어보이진 않으므로 일정하게
01:43:926 (1) - 전 이구간에서 끊치 처리가 약간 힘들었는데, 01:47:414 (1) - 이런거야 그렇다 해도 별로 약한 듬에서 ( 01:49:507 (1) - ) 점프가 들어갔던게 좀 하지만 안고치실거같으므로 간격만 맞춰주세여.. 01:47:327 (8,1) - 이 01:48:025 (7,1) - 랑 같거나 크게 될 정도?
03:48:112 (1,2,3,1,2) - 드럼비트 따라가는 리듬은 어떨지 http://puu.sh/tyN85/0787c6fbd9.jpg
03:49:856 (3,3) - 1/6 안쓴이유?

이쁜사랑하세요
Topic Starter
Cellina

Left wrote: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저가 필수라고 생각하고 아니라고도 생각하는데 걍뺏음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일단냅둠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괜찮은거가타요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모양너무조잡해질거같아서안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내!!!

이쁜사랑하세요
Elasia
00:47:850 -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가 있으면 좋겠어요. 소리가 넘 명확하게 들려서...
00:59:013 - 여기도 위와 같아요.
01:36:513 (2,2) - 개인적으로는 여기로 뉴콤 바꾸면 좋을거 같아요. 03:29:536 - 이쪽에서는 이런식으로 해놔서...
02:23:868 - 노트 추가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02:24:042 (1) - 여기 강조하려고 안넣으신거 같은데 안넣어도 뭐 상관은 없을듯.
03:55:961 (2,3) - 저는 여기 음이 1/6으로 들려서 1/4연타로 놓은게 좀 헷갈렸어요. 뒤에 슬라는 다 1/6반복으로 되있어서...

잘만드셨네용
Topic Starter
Cellina
@Yuria: 02:23:868 - 부분 빼고 다 고쳤어용
Dailycare
@left
03:49:856 (3,3) - 이 부분들은 1/6대신 슬라이더써서 속도감주는게 나은거같아서..

@modders
다 고쳤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ㅠ

http://puu.sh/tQMTI/8a816b4a03.zip
[ -Scarlet- ]
Nice stuff here~ Good luck! :D
milr_
5분 겨우 넘기셨네요 ㅋㅋ

Nice Beatmap :)
Len
23:57 *Cellina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168783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23:58 *Len is editing [https://osu.ppy.sh/b/1168783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23:58 Len: 00:20:118 (4,1) -
23:58 Len: 00:19:507 - 여기서부터 소리가 줄어드는데
23:59 Cellina: 아맞다
23:59 Cellina: 님 글고 죄송한데 힛사는 제가 다 박아서
23:59 Len: 왜 저거 두개 간격은 좁지않고 오히려 그 전보다 넓을가요
23:59 Cellina: 힛사지적은 걍 지금다해주샌
23:59 Cellina: 잠만요
23:59 Len: 힛사
23:59 Len: 안봄
23:59 Cellina: ㅋㅋ
23:59 Len: 00:22:211 (8,1) - 이거 좀 붙이는게좋아보임
23:59 Cellina: 저 똑같이했음
00:00 Cellina: 저건 뭐랄까
00:00 Cellina: 00:22:298 (1) - 여기에 화악하는 소리랑 함께
00:00 Cellina: 새 파트의 시작같은느낌들어서
00:00 Len: 00:26:484 -
00:00 Cellina: 저렇게라도 강조시키고싶었는데 이상함?
00:00 Len: 초반부터 저리하면
00:00 Len: 좀 안좋음
00:00 Len: ㅋㅋ
00:00 Len: 전체를 끌어당기셈
00:00 Len: 00:26:484 - 여기 파트 보면
00:00 Len: 3연타 3연타 3연타 들어가는데
00:01 Len: 00:28:141 - 여기를 비워버리면
00:01 Len: 00:28:228 (6) - 이거 칠때 약간 어색함이 없지않아있음
00:01 Len: 계속들어보면
00:01 Len: 00:28:054 - 여기서 1/2 슬라를 넣고 00:28:403 - 여기에 노트를 넣어서 박자를 뒤집어버리면
00:02 Len: 어색함이 줄어듬
00:02 Len: 만약 00:28:054 - 여기에 노트를 꼭 넣어야만하겠다면
00:03 Len: 00:28:141 - 여기에도 노트를 넣어서 3연타를 이어가는게 더 좋아보임
00:03 Cellina: https://puu.sh/uzLjZ/77e6ffcce3.png
00:03 Cellina: 이렇게요?
00:03 Len: ㅇㅇ
00:03 Len: 근데
00:03 Cellina: 고쳤음
00:03 Len: 아 ㄱㅊ겠네
00:04 Cellina: ㅋㅋ
00:04 Cellina: 왜요?
00:04 Len: 00:36:077 (6) -
00:04 Len: 여기
00:04 Len: 리버스 하나빼는게 좋을지도
00:04 Cellina: 음
00:04 Cellina: 저거 왜 2틱이지
00:04 Cellina: ㅋㅋ;
00:04 Len: 엥
00:04 Len: 여기
00:05 Cellina: 저 저런거 플레이에 지장줄까봐 최소 1/4박은 남겼음
00:05 Len: 1/6아님
00:05 Len: 아 아니네
00:05 Len: ㅋㅋㅈㅅ
00:05 Cellina: 저거 1/8인데
00:05 Cellina: ㅋㅋ?
00:05 Len: 저
00:05 Len: 헤드셋이고장나서 제대로 안들림
00:05 Cellina: 스피커 ?
00:05 Len: 한쪽이안들림
00:05 Len: 좀 작음
00:07 Len: 00:55:612 (1,2,3) -
00:07 Len: 이건 스택이 더 좋아보이는게
00:07 Len: 00:54:914 (3,4,1) - 흐름이 부드럽게 이어가는게아닌
00:07 Cellina: 아
00:07 Len: 빠아암하고 00:55:612 - 요기부터 강조준비하다가 00:55:786 - 빵 터지는느낌임
00:07 Len: 00:58:316 (2) - 언랭
00:07 Cellina: 님 그냥죄송한데
00:08 Cellina: 저 데케님파트고치는건쫌그래서
00:08 Len: 걍
00:08 Len: 고치셈
00:08 Len: 졷도신경안쓴다잖
00:08 Cellina: 언랭요소만 일단고침
00:09 Len: 01:01:368 (1,2,3) -
00:09 Len: 여기서 빰 하고 강조를 주었는데
00:09 Len: 01:02:066 (1,2,3) - 그뒤에 똑같이 써버리면 여기는 루즈해버림
00:09 Len: 01:02:066 (1) - 이 노트가 01:02:327 - 까지 가는 3/4 슬라였다면 더 좋지않았을까싶음
00:10 Cellina: 맘대루하라내
00:10 Cellina: 고쳐버려
00:10 Len: 01:08:868 (5) - 1/6
00:11 Cellina: 잠깐만요
00:11 Len: 천천히오셔두댐
00:11 Len: 01:14:798 (3,4,5) - 이부분은 좀 강조하셔야할거같음 오순도순 모여있음
00:12 Len: 그 다음 큰 비트에 어울리지않는 분위기
00:12 Cellina: https://osu.ppy.sh/ss/7514040
00:12 Cellina: 01:02:066 -
00:12 Cellina: 이런박자 말하는거임?
00:12 Len: ㅇㅇ
00:12 Len: 배치는 .......
00:12 Len: 센스 .......
00:12 Cellina: ...........
00:12 Cellina: 노력해볼개요
00:13 Len: 그다음 이어질 3/4 슬라 첫부분이
00:13 Len: 비트가 크기때문에
00:13 Len: 거리를 조금 벌려도 ㄱㅊ
00:13 Len: 아니면 01:18:810 (3,4,5) - 이런식도 나쁘지않다고 생각
00:15 Len: 01:21:600 (1,2,3,4) - 요기만 갑자기 1/4슬라가 4개
00:15 Len: 박자를 조금 단조롭게 할 필요가 없지않아 있어보임
00:17 Len: 01:22:298 (1,2) - 거리가 멀어서 1을 1/1박자로 착각할수도 있을거같은데 2를 1꼬리에 스택해서 http://puu.sh/uzMgZ/bb656b4687.jpg 이런식으로 진행된다면 01:22:821 (3,1) - 거리를 벌림으로써 그 뒤에 이어질 패턴에 대해 당황하지않게 만들 수 있을것같내요
00:19 Cellina: 다고침
00:19 Len: 01:42:879 (1,2,3) - 여기 1/6슬라로 바꾸는건어떰
00:19 Len: 01:43:228 (1,2,1,2) - 그리고 이부분을 연타로
00:19 Cellina: 1 2 3 4 부분에
00:19 Cellina: 드르르륵이 선명하게 들려서
00:20 Cellina: 1/6은 냅두는게 좋을거같음
00:20 Cellina: 12 12는
00:20 Cellina: 1/6이 막 나온 참이여서 바로 연타넣기엔 플레이하기 부담스러울거같고
00:20 Cellina: 뒤에 패턴도 고려하면 냅두는게
00:21 Len: 그럼 스페이싱이라도
00:21 Len: 조절하는게 좋을듯
00:21 Cellina: 어느 부분이요>
00:21 Cellina: 1/6?
00:21 Len: 01:42:879 (1,2,3,4) -
00:22 Cellina: 넓히라는거?
00:22 Len: 줄이는게 좋지않을가요
00:23 Cellina: 0.5정도로 줄임
00:25 Len: 02:25:438 (2,3,1) -
00:25 Len: 음
00:26 Len: 너무 탁 막히는느낌 싫지많
00:27 Len: 02:44:536 (8,1) -
00:27 Len: 이거뭔가
00:27 Len: 억지로 스페이싱 이렇게 한거같음
00:27 Len: 그냥 이렇게 붙여도 http://puu.sh/uzN8X/701af0ca1e.jpg
00:28 Len: 그 뒤에 나오는 2345 1234~~~~~를 충분히 살릴수 있다고 생각해용
00:28 Len: 02:46:629 (8,1) - 하고 02:46:978 (4,1) - 도 마찬가지로
00:28 Len: 기존의 스페이싱에서
00:28 Len: 갑자기 커지는 연타로 바뀐다던지
00:29 Len: 노트끼리 오버랩을 어느정도 하는것도 좋아보임..
00:29 Cellina: 다좋은데 지금
00:29 Cellina: 자리가없음 ㅋㅋ;
00:29 Cellina: 재배치하는것도 일이네
00:30 Cellina: https://osu.ppy.sh/ss/7514148
00:30 Cellina: 대충 이렇게 합의볼 수 있습니까
00:30 Len: 안될거같으면
00:30 Len: 연타를 재배치하십시오
00:30 Cellina: ㅋㅋ
00:31 Cellina: 님이 하란대로 다 하긴했음
00:31 Cellina: 문제될건없는듯
00:31 Len: 02:46:629 (8,1,2,3,4,1,2,3,4,1) -
00:32 Len: 대충 오버랩 피해서 1234 1234 말고 http://puu.sh/uzNpw/5b70642db2.jpg 이런식으로 진행된다면 저는 엄청 좋다고 생각함
00:32 Len: ㅇㅇ
00:32 Cellina: 대충 저렇게됐는데
00:33 Cellina: 맞다 콤보컬러도 설정해야하는데
00:33 Cellina: ㄱㄷ
00:33 Cellina: ㅋㅋ 대충했음
00:34 Len: 03:13:403 (1,2,3) -
00:34 Len: 노트는어떰
00:35 Len: 03:16:193 (1,2,3) - 여기도
00:35 Len: 03:18:984 (1,2,3) -
00:36 Cellina: 음
00:36 Len: 그 뒤도
00:36 Len: 03:25:786 (1,2) - 여기 박자는
00:37 Len: 이런식으로 2타 2타 이어지게 하는게 좋을것같은느낌 http://puu.sh/uzNNd/8431b37a51.jpg
00:37 Cellina: 저건 고쳤는데
00:37 Cellina: 1/4 슬라 세개짜리들은 솔직히 모르겠음
00:39 Len: 03:48:112 -
00:39 Len: 여기 엇박보단
00:39 Len: http://puu.sh/uzNXT/6fabb2f363.jpg
00:40 Len: 03:56:135 (1,2,1,2,1,2) - 여기 뉴콤 http://puu.sh/uzO1i/b290078283.jpg
00:40 Cellina: 네
00:40 Len: 04:02:414 (3) - 뉴콤?
00:41 Cellina: 다넣었음
00:41 Len: 04:08:693 (5) -
00:42 Len: 04:08:693 -
00:42 Len: 04:08:781 -
00:42 Len: 04:08:868 - 여기서 1/6시작아닌
00:42 Len: 04:09:391 - 여기1/8
00:42 Len: 04:09:566 - 1/6
00:42 Len: 04:10:089 - 마찬가지
00:43 Len: 04:15:583 (2) - 요기 1/6
00:43 Len: ㅋㅋ
00:43 Cellina: 04:08:955 (1) - 이런건
00:43 Cellina: 걍 강조용비슷하게넣었고
00:43 Cellina: 1/6들 다 1/8로고친
00:44 Cellina: 할리퀸 박자 진자 미쳣네
00:44 Len: 제가
00:44 Len: 왜
00:44 Len: 욕먹었는지아시져
00:44 Cellina: 네
00:44 Cellina: 울정도로
00:44 Cellina: 이해합니다
00:44 Len: 제대로
00:44 Len: 안들으면
00:44 Len: 진자 다틀림
00:44 Cellina: 근데님
00:44 Len: rlc꺼도 많이 fix된거임
00:44 Len: ㅋㅋ
00:45 Len: 근데 나머지는 잘 몰겟음
00:45 Cellina: (2) 저거
00:45 Cellina: rlc도그렇고
00:45 Cellina: 1/4넣었는데
00:45 Cellina: 1/6으로 들리긴하거든요
00:45 Cellina: 근데 플레이하기도그렇고 좀 리듬 심플하게 하기위해서 1/4넣으면안됨?
00:45 Len: 1/4도 들리네
00:45 Len: 걍냅두셈
00:46 Len: 저 솔직히
00:46 Len: 04:18:112 (1) - 이렇게 갑자기 이탈해서 빢~~~~~~~~ 하는거
00:46 Len: 다 뭐라하고싶지만
00:46 Len: 참고(1/6
00:47 Cellina: 다른분들도
00:47 Cellina: 저거플레이하기줫같다고하긴해서
00:47 Cellina: 걍이참에고침
00:47 Len: 1/6으로바꿔서
00:47 Len: 디스턴스를 좀 줄이던지
00:47 Len: 리버스를 빼서 총 5/6박만 채워지던지 하는게좋을거같음
00:49 Len: 04:20:903 - 요기도 1/6
00:49 Len: 04:22:298 (1) -
00:49 Len: 04:23:693 (1,2) -
00:50 Len: 04:22:298 (1) - 이거 직전의 34와 평행이 아니라서 좀 신경쓰임
00:51 Cellina: 다고침
00:51 Cellina: 평행도시켰고
00:51 Len: 04:30:321 (1,2) -
00:51 Len: 이거 좀 보이게 못하나
00:53 Len: 1212를 http://puu.sh/uzOWo/a2ee010b16.jpg 이렇게 배치하면 보이게 할수있는데 너무 불필요하게 점프를 넣은느낌이 강해서
00:53 Cellina: 저정도는
00:53 Cellina: 괜찮을거같음
00:56 Len: https://osu.ppy.sh/ss/7514333 이런식으로 슬라를 뽑아내는것도 좋긴함
00:56 Len: 근데 귀찮으니
00:56 Len: 04:32:414 (4) - 이거 1/8
00:56 Len: 04:32:502 - 여기서부터 울리는 3박자
00:57 Len: 04:33:112 (1) - 마찬가지
00:57 Len: 04:32:414 (4) - 요기 총 1/8으로 5박채우면 될듯
00:57 Cellina: 뭔뜻임?
00:57 Cellina: 잘 이해가 안가는데
00:58 Len: 음
00:58 Len: 04:32:414 (4) - 이게 1/6스냅이아님
00:58 Len: 04:33:112 (1) - 마찬가지
00:58 Len: 끝
00:58 Cellina: 난또
00:58 Cellina: ㅋㅋ;
00:58 Len: ㅋㅋ
00:58 Len: 저 좀 언어구사능력이
00:58 Len: 수능이후로 퇴화됨
00:58 Cellina: ㅋㅋ
00:59 Len: 04:41:135 (1) - 1/4
01:00 Len: 04:41:484 (2,3,4,5) - 1/6
01:00 Len: 슬라로 바꾸는게좋을듯
01:01 Len: 04:43:228 - 여기 1/6인데 걍 리버스슬라로 처리 ㄱ다
01:01 Len: 지금 넘 조잡함
01:01 Len: 1/4도 ㄱㅊ은데
01:01 Len: 아니면 rlc맵 박자를 택하자 ..
01:01 Cellina: https://osu.ppy.sh/ss/7514382
01:01 Cellina: 이렇게해도됨?
01:01 Cellina: ㅋㅋ
01:02 Len: ㅋㅋ
01:02 Len: rlc박자 ㄱ
01:02 Cellina: 사기네 rlc
01:03 Cellina: osu.ppy.sh/ss/7514397
01:03 Cellina: https://osu.ppy.sh/ss/7514397
01:04 Len: 님 너무
01:04 Len: 지금 계속 고치면서
01:04 Len: 본건데
01:04 Len: 그 부분만 생각하니까
01:05 Len: 계속 놓을곳이 없다던지
01:05 Len: 한정적이게만 놓고있음
01:05 Len: 안될거같으면 그 전부분이나 뒤에까지 한번 바꿔볼 생각을 하시는게 좋을거같음
01:05 Len: 너무 살릴려고하지마삼
01:05 Len: ㅋㅋ
01:05 Cellina: 흠
01:05 Len: 저같으면
01:05 Cellina: 넵
01:05 Cellina: ㅋㅋ
01:05 Len: 뒤에 04:43:839 (1,2,1,2,3,4,1) - 다버렸음
01:05 Len: 그리고 파트 다시만듬
01:06 Len: 왜냐하면 그 뒤에 나오는 04:44:624 (1,2,3) - 은 아무것도없이 노트3개로 처리될것이기때문에
01:06 Len: 자리 걱정할필요가 x임
01:06 Len: 혹은 1/2슬라하나에 노트하나
01:06 Len: 그 부분만 보려하지말고 그 뒤에나 앞에 변화를 준다면 지금 바꾼거랑 잘 이어질수있겠네 이런 생각 엄청중요
01:07 Len: 마오가 직접언급함
01:07 Len: 04:27:705 (9,10,1) - 여기 스택 ㄱ
01:07 Len: 이유는 첨에 말한것과같이 부드럽게 흘러갈필요가 업슴니다
01:08 Cellina: https://osu.ppy.sh/ss/7514441
01:09 Cellina: 저나름대로해봄일단
01:10 Len: 끝
01:10 Len: 업뎃하기전에
01:10 Len: 카운트해제
01:10 Len: 카운트다운
  1. Remapped some parts
  2. Fixed snap issues
Karen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1. why people like to use long diffnames
  2. 00:01:368 (1) - normal-hitnormal or something?
  3. 00:12:356 (1) - delete this and extend 00:09:827 (1) - the spinner here? this one single note with 1 combo is pretty unnatural imo, and the blanket is off
  4. 00:14:798 (3,4,5) - this angle is very weird to play
  5. 00:27:531 (1,2,3) - the triple doesn't fit here, the heavy beat on the first circle makes the next 2 circles very empty, a reverse slider like 00:30:321 (1) - this would be better
  6. 00:30:670 (1,2) - this should be a larger jump than 00:30:845 (2,1) - due to the strong beat here
  7. 00:38:693 (1,2,3,4) - would be nicer if you make these 4 circles different, as the music here is pretty strong
  8. 00:47:066 (3) - 1 circle + 1 reverse slider is better http://puu.sh/uCOhz/fe01feb52c.jpg it can follow 00:47:153 - the vocal better, like you did here 00:58:228 (1,2) -
  9. 01:08:868 (5) - reverse please, 01:08:984 - i don't get why you ignored this http://puu.sh/uCOqW/8cbdf41cf6.jpg
  10. 01:15:583 (2,1) - make them like this for better aesthetics? http://puu.sh/uCOzz/4a88d9e0f3.jpg
  11. 01:31:194 (3) - this should be snapped to 1/3 i think?
  12. 02:00:583 (7,1) - 02:01:281 (7,1) - this looks very random since you didn't use it anywhere else like 01:59:885 (8,1) - , also it makes a big difficulty spike
  13. 02:07:879 (3,1) - it's kinda annoying to play too but still acceptable maybe, here's a suggestion http://puu.sh/uCPdp/531fbe32ed.jpg
  14. 02:13:054 (1) - curve it like 02:11:659 (3,3) - ? or just make it straight :lol:
  15. 02:16:717 - it feels empty here because it's a long sound, make try 2 circles + 1 slider to cover 02:16:891 - this beat http://puu.sh/uCPpa/3cd5c20594.jpg
  16. 04:22:996 (1) - what happened here
  17. 03:50:728 (4,1,2,3) - his is tooooo hard, idk how to explain, but please nerf
  18. 04:14:275 (1,2,3,4) - avoid the overlap?
Dailycare

Karen wrote:

02:16:717 - it feels empty here because it's a long sound, make try 2 circles + 1 slider to cover 02:16:891 - this beat http://puu.sh/uCPpa/3cd5c20594.jpg For emphasizing the strong sound 02:16:717 - , I didn't want to change it to a 1/2. And I think there's only weak sound at 02:16:891 -
I accepted all suggestions you mentioned. Thanks for check

http://puu.sh/uDrmW/474efe1b14.zip
Topic Starter
Cellina

Karen wrote: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1. why people like to use long diffnames
  2. 00:12:356 (1) - delete this and extend 00:09:827 (1) - the spinner here? this one single note with 1 combo is pretty unnatural imo, and the blanket is off i wanted to emphasise the boom sound using a note // i fixed the blanket
  3. 00:38:693 (1,2,3,4) - would be nicer if you make these 4 circles different, as the music here is pretty strong i dont really think thats necessary
@Karen: Fixed everything except I mentioned, thanks!
Karen
there was an unrankable issue so this is bubble #1, you can ask Len again for further progress, good luck.
Len
개같은 룰 지;ㄴ짜
Kyubey
01:05:554 (1,2,3) - it's weird that you didn't use a simple 3/4 rhythm here as you did in same places before, this triplet feels excessive after listening to previous parts. there might be some another sound in the background that you wanted to map here, but it's not dominant, therefore leaving only 3/4 would work only better, especially when the track is not that intense yet
01:25:089 (1,2) - this looks bad due to autostacking https://qb.s-ul.eu/wUGltsIx.png better to adjust this pattern
01:34:507 (1,2,3,1,2,3,1) - i advice to use lower spacing here, because 1/6 here might appear unreadable due to 01:32:938 (1,2,3,4,5,6,7) - this stream having almost the same spacing
01:39:740 (1,2,3,4) - 1/6 appears not much noticeable here, because it's placed where a stream was before, for a player it will be an unexpected pattern, he might become distracted and not notice the approach circle and note density. also 01:39:914 (4,1) - this spacing feels weird for 1/6 gap, so i'd rather move the entire pattern closer to 01:40:089 (1) -
02:37:298 (2,1) - i don't see any reason for this spacing being significantly lower than 02:36:600 (3,1) - when the music is only raising tense

Call me back.
Topic Starter
Cellina
@Kyubey: Fixed everything!
Dailycare
Fixed it and also changed some patterns (04:41:484 - ~) and rhythm issues (03:57:182 - ~)
Kyubey
We fixed broken hitsounds at 04:41:484 (2) - .
Qualified.
Topic Starter
Cellina

Kyubey wrote:

We fixed broken hitsounds at 04:41:484 (2) - .
Qualified.

<333333333333333
Reillia
앙 빨리 나우렛 ㄱㄱ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