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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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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drockman
제기랄, 타이밍따위가
Noobita
'~'
brikel
으아 타밍 다날라갓네ㅜㅜ

언제 다시 맞춰..

아마 정수 bpm은 거의다 맞을거임 아직 포스트가 날라간건 아니니깐 bpm을 적어서 올려줘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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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drockman

brikel wrote:

으아 타밍 다날라갓네ㅜㅜ

언제 다시 맞춰..

아마 정수 bpm은 거의다 맞을거임 아직 포스트가 날라간건 아니니깐 bpm을 적어서 올려줘 ㅋ

젭라 니가 타밍이라고 해서 내가 햇갈린거잖아,
사실 니 타이밍 지우느라 고생했긔 ㅠㅠ

타이밍 전용 맵을 따로 업로드 해야겠다 아무레도

.. 랄까, 브리켈 고생한듯 ㅜㅜ
ElectricShock
파이팅!
bmin11
09:38:785
11:34:497
20:57:983
22:10:555
23:21:313
30:37:972 <-- 그렇게 심한건 아니지만 30분동안 플레이한 사람한테는 다소 무리입니다
위 리스트에 있는 모든 파트 리맵핑 요청합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이건 마라톤입니다. 마라톤. 마 라 톤

정말 제발 진심으로 캐럿님이나 13:40:273 파트처럼 만들어주세요 ㅜㅜ


마라톤에서 주의해야할 것이라도 적어봅니다

1. 슬라이더 변속. 정말 되도록이면 같은 파트내에선 한가지로 통일해주세요.
2. 점프. 우린 지쳤습니다. 너무 큰 점프는 자제해주세요 MENDES랑 Mei의 점프는 이성적인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다른 파트도 물론이구요.
3. 연타. 한두개의 긴 연타는 괜찮겠지만 30초동안 이어지는 연타는 왠말입니까
4. 스페이싱. 점프와 같은 이유입니다. 우린 지쳤어요 그 파트 갈때 쯤이면 그런 상황에서 마우스 넓게 옮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ㅜㅜ


이 요구사항들이 안받아들여질 경우 전 이 프로젝트에서 빠집니다. 도저히 현실성을 못찾겠습니다
뭐 강요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하니 어쩔수는 없겠지만 어프는 절대 보장못합니다. 즉, 어프팀의 존재가치는 없어보입니다 =ㅅ=;;
brikel

bmin11 wrote:

09:38:785
11:34:497
20:57:983
22:10:555
23:21:313
30:37:972 <-- 그렇게 심한건 아니지만 30분동안 플레이한 사람한테는 다소 무리입니다
위 리스트에 있는 모든 파트 리맵핑 요청합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이건 마라톤입니다. 마라톤. 마 라 톤

정말 제발 진심으로 캐럿님이나 13:40:273 파트처럼 만들어주세요 ㅜㅜ


마라톤에서 주의해야할 것이라도 적어봅니다

1. 슬라이더 변속. 정말 되도록이면 같은 파트내에선 한가지로 통일해주세요.
2. 점프. 우린 지쳤습니다. 너무 큰 점프는 자제해주세요 MENDES랑 Mei의 점프는 이성적인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다른 파트도 물론이구요.
3. 연타. 한두개의 긴 연타는 괜찮겠지만 30초동안 이어지는 연타는 왠말입니까
4. 스페이싱. 점프와 같은 이유입니다. 우린 지쳤어요 그 파트 갈때 쯤이면 그런 상황에서 마우스 넓게 옮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ㅜㅜ


이 요구사항들이 안받아들여질 경우 전 이 프로젝트에서 빠집니다. 도저히 현실성을 못찾겠습니다
뭐 강요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하니 어쩔수는 없겠지만 어프는 절대 보장못합니다. 즉, 어프팀의 존재가치는 없어보입니다 =ㅅ=;;
우린 지쳤어요~!
동감 ㅋ
haha5957

bmin11 wrote:

1. 슬라이더 변속. 정말 되도록이면 같은 파트내에선 한가지로 통일해주세요.
2. 점프. 우린 지쳤습니다. 너무 큰 점프는 자제해주세요 MENDES랑 Mei의 점프는 이성적인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다른 파트도 물론이구요.
3. 연타. 한두개의 긴 연타는 괜찮겠지만 30초동안 이어지는 연타는 왠말입니까
4. 스페이싱. 점프와 같은 이유입니다. 우린 지쳤어요 그 파트 갈때 쯤이면 그런 상황에서 마우스 넓게 옮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ㅜㅜ
얼마전까지만 해도 글에 "한사람 앞에 브레이크타임을 하나씩 넣으라~" 는 글이 있었던것 같은데 그렇다면 크게 상관없지 않을까요?

중간에 5초 이상의 브레이크가 한번만 있어도 ESC휴식이 가능하니까요.. 물론 40분짜리 마라톤맵에 한번 풀콤하기도 힘든 괴랄괴랄한 부분을 넣는 건 역시 적절치 못하겠지만.. 제가보기엔 소실부분이나 22:10:555 (1) ~~ 빼고는 그렇게 큰 무리가 있어보이는 부분은 없는듯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ㅁ';; (물론 전 아직 제출도 안했지만 ㅠㅠ)그렇네요 연타가 심하네요..


그런데 9분대에 나오는 곡 (이름을 모릅니다) 같은 경우 저정도면 괜찮지 안을까요? 게다가 9분대면 아직 어느정도 체력이 있을때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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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drockman

bmin11 wrote:

09:38:785
11:34:497
20:57:983
22:10:555
23:21:313
30:37:972 <-- 그렇게 심한건 아니지만 30분동안 플레이한 사람한테는 다소 무리입니다
위 리스트에 있는 모든 파트 리맵핑 요청합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이건 마라톤입니다. 마라톤. 마 라 톤

정말 제발 진심으로 캐럿님이나 13:40:273 파트처럼 만들어주세요 ㅜㅜ


마라톤에서 주의해야할 것이라도 적어봅니다

1. 슬라이더 변속. 정말 되도록이면 같은 파트내에선 한가지로 통일해주세요.
2. 점프. 우린 지쳤습니다. 너무 큰 점프는 자제해주세요 MENDES랑 Mei의 점프는 이성적인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다른 파트도 물론이구요.
3. 연타. 한두개의 긴 연타는 괜찮겠지만 30초동안 이어지는 연타는 왠말입니까
4. 스페이싱. 점프와 같은 이유입니다. 우린 지쳤어요 그 파트 갈때 쯤이면 그런 상황에서 마우스 넓게 옮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ㅜㅜ


이 요구사항들이 안받아들여질 경우 전 이 프로젝트에서 빠집니다. 도저히 현실성을 못찾겠습니다
뭐 강요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하니 어쩔수는 없겠지만 어프는 절대 보장못합니다. 즉, 어프팀의 존재가치는 없어보입니다 =ㅅ=;;


11:34:497 에서 제 파트는 당연히 리맵핑 할겁니다.

난이도를 팍 낮추어서 쉬운 수준으로요

일단 비민님이 말씀하신 곡은 안니버님곡 4곡(전부), 제곡 1곡, 캐럿님 1곡 이군요

(비민님은 함정에 빠지셨다)

안니버님은 싹 수정해 주시면 되겠네요 ^^;;

그나저나 9분대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 어렵지도 않은것같은데
... 랄까 저거 로우파트인것 같은데 ;;
Topic Starter
woodrockman

haha5957 wrote:

bmin11 wrote:

1. 슬라이더 변속. 정말 되도록이면 같은 파트내에선 한가지로 통일해주세요.
2. 점프. 우린 지쳤습니다. 너무 큰 점프는 자제해주세요 MENDES랑 Mei의 점프는 이성적인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다른 파트도 물론이구요.
3. 연타. 한두개의 긴 연타는 괜찮겠지만 30초동안 이어지는 연타는 왠말입니까
4. 스페이싱. 점프와 같은 이유입니다. 우린 지쳤어요 그 파트 갈때 쯤이면 그런 상황에서 마우스 넓게 옮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ㅜㅜ
얼마전까지만 해도 글에 "한사람 앞에 브레이크타임을 하나씩 넣으라~" 는 글이 있었던것 같은데 그렇다면 크게 상관없지 않을까요?

중간에 5초 이상의 브레이크가 한번만 있어도 ESC휴식이 가능하니까요.. 물론 40분짜리 마라톤맵에 한번 풀콤하기도 힘든 괴랄괴랄한 부분을 넣는 건 역시 적절치 못하겠지만.. 제가보기엔 소실부분이나 22:10:555 (1) ~~ 빼고는 그렇게 큰 무리가 있어보이는 부분은 없는듯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ㅁ';; (물론 전 아직 제출도 안했지만 ㅠㅠ)그렇네요 연타가 심하네요..


그런데 9분대에 나오는 곡 (이름을 모릅니다) 같은 경우 저정도면 괜찮지 안을까요? 게다가 9분대면 아직 어느정도 체력이 있을때인데..


그래도 멀티를 생각해 보면..
haha5957
06:20:975 ~ 07:17:033 = fripSide - Meditation (Hard+ 정도)
07:17:033 ~ 08:33:554 = fripSide - future gazer (평범한 Insane 정도)
20:17;141 ~ 20:58:013 = fripSide - Red -reduction division- (Hard)
38:29:740 ~ 39:10:765 = HOKAGO TEA TIME - Tenshi ni Fureta yo! (天使にふれた , 천사에 닿았어) (Normal+~Hard- 정도)

제것만 봤을때 난이도 4.82나오네요. 앞에 퓨처게이저가 살~짝 어렵고 바쁜 느낌이 있는것 같지만 앞부분이고 바로 앞에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괜찮지 않을런지요..~

윗분들 말씀도 있고 해서 뒷부분은 쉽게 만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매핑실력이 꿍꽝이기때문에 특히 메디테이션에는 모딩을 좀 많이 부탁드리고 싶네요..~



EDIT : 개인적으로 곡 프리뷰는 좋은날 파트인게 좋을거 같은데..
내부야 일본곡들 투성이지만(..^^;ㅋ4) 이름은 코리안 컨필레이션이니까요..흠


Download: 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woodrockman) [haha5957's].osu
Suimya
;)
Ra-s
:)
bmin11

woodrockman wrote:

11:34:497 에서 제 파트는 당연히 리맵핑 할겁니다.

난이도를 팍 낮추어서 쉬운 수준으로요

일단 비민님이 말씀하신 곡은 안니버님곡 4곡(전부), 제곡 1곡, 캐럿님 1곡 이군요

(비민님은 함정에 빠지셨다)

안니버님은 싹 수정해 주시면 되겠네요 ^^;;

그나저나 9분대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 어렵지도 않은것같은데
... 랄까 저거 로우파트인것 같은데 ;;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9분대의 스페이싱 에러 (첫노트부터 있더군요?), 점프 난이도, 그리고 연타성을 생각해보면 리맵핑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저 리스트중 두번째로 쉬운 파트라 확 뒤집어 엎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소소한 변경만 하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Topic Starter
woodrockman

bmin11 wrote:

woodrockman wrote:

11:34:497 에서 제 파트는 당연히 리맵핑 할겁니다.

난이도를 팍 낮추어서 쉬운 수준으로요

일단 비민님이 말씀하신 곡은 안니버님곡 4곡(전부), 제곡 1곡, 캐럿님 1곡 이군요

(비민님은 함정에 빠지셨다)

안니버님은 싹 수정해 주시면 되겠네요 ^^;;

그나저나 9분대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 어렵지도 않은것같은데
... 랄까 저거 로우파트인것 같은데 ;;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9분대의 스페이싱 에러 (첫노트부터 있더군요?), 점프 난이도, 그리고 연타성을 생각해보면 리맵핑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저 리스트중 두번째로 쉬운 파트라 확 뒤집어 엎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소소한 변경만 하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9분대의 첫노트 스페이싱 에러는 저때문이에요 >//<
그렇군요, 그러면 안니버님 잘부.. (퍽)
Sure
수정 : MP3 최종판에 맞춰 타이밍이라든지 기타 자잘한거 모두 수정했습니다.

Download: 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woodrockman) [ykcarrot part].osu
minyeob
일단 만들었는데
수정되지 않은 mp3파일 기준으로 만들어서 다시 볼 필요가 있겠군요

리 다운 받기 위해 파일 보존용으로 올림.

Download: 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woodrockman) [minyeob part].osu
haha5957
완료에서 진행중으로 간걸보면 다시 리맵핑 하라는 말씀 같으신데 죄송하지만 사정상 리맵핑은 불가능합니다 ㅠㅠ?

애초에 저 제출한 것도 비민님 말씀 듣고 중간에 난이도 급하락시키면서 리매핑한 수준인데 다시 리맵핑하라고 하시면 일단 시간적인 문제 때문이라도 리맵핑은 불가합니다. 6월 모의고사 종료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가능하겠지만;

이번에 참여한 것도 석가탄신일 낀 휴일을 이용해서 매핑하면 되겠거니 하고 참여한 겁니다. 그 뒤로는 모딩이 들어오면 모딩을 손보는 선에서 끝내면 될거라고 생각해서 참여한거지 계속 리매핑에 리매핑을 반복하자고 참여한 것은 아닙니다; ㅠㅠ

6월 모의 종료까지 기다려달라고 말씀드리는것도 실례같으니 혹시 완전한 리매핑을 요구하시는거면 그냥 차라리 제 파트를 커트해주시는게..

리매핑이 아니고 타이밍 이동이라면 그것도 그것대로 시작이 엄청 걸리는 작업 (저 아시겠지만 초록줄 좀 많습니다)이라 6월모의가 끝나는 날까지 제 손으로 그걸 작업하는건 불가능합니다.



헤헤 죄송함다 잉여잉여한 고삼은 시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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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odrockman

haha5957 wrote:

완료에서 진행중으로 간걸보면 다시 리맵핑 하라는 말씀 같으신데 죄송하지만 사정상 리맵핑은 불가능합니다 ㅠㅠ?

애초에 저 제출한 것도 비민님 말씀 듣고 중간에 난이도 급하락시키면서 리매핑한 수준인데 다시 리맵핑하라고 하시면 일단 시간적인 문제 때문이라도 리맵핑은 불가합니다. 6월 모의고사 종료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가능하겠지만;

이번에 참여한 것도 석가탄신일 낀 휴일을 이용해서 매핑하면 되겠거니 하고 참여한 겁니다. 그 뒤로는 모딩이 들어오면 모딩을 손보는 선에서 끝내면 될거라고 생각해서 참여한거지 계속 리매핑에 리매핑을 반복하자고 참여한 것은 아닙니다; ㅠㅠ

6월 모의 종료까지 기다려달라고 말씀드리는것도 실례같으니 혹시 완전한 리매핑을 요구하시는거면 그냥 차라리 제 파트를 커트해주시는게..

리매핑이 아니고 타이밍 이동이라면 그것도 그것대로 시작이 엄청 걸리는 작업 (저 아시겠지만 초록줄 좀 많습니다)이라 6월모의가 끝나는 날까지 제 손으로 그걸 작업하는건 불가능합니다.



헤헤 죄송함다 잉여잉여한 고삼은 시간이 없습니다!
이런! 잘못 이해셨습니다!
진행중인걸로 바뀐 이유는, mp3가 바뀌어서 곡의 오프셋을 아직 못잡았다는 이야기입니다만..
오프셋이 바뀌면 다시 완료 로 옮길껍니다. (그래서 캐럿님 먼저 옮겨 드렸고요)

대신, 안니버님은 '리맵핑' 이시라서 오프셋이 바뀌어도 완료쪽으로 이동은 안되고요..
그리고 하하님! 죄송합니다! 1분 추가했어요! 확인해주세요! ㅠㅠ
맵핑 불가능 하시다면 다른분께 부탁해 볼께요 ㅠㅠ
허락없이 1분 늘린거 죄송합니다 ... 이곡 너무 마음에 들어서 (?!)
haha5957

woodrockman wrote:

~~~~~~~~~

여태까진 무늬만고삼이었는데 유월이 코앞이라 이젠 내용도고삼이 되버려서...천사같은 경우 초록줄을 많이 쓸것도 아니고 닌이도도 낮다보니 슬라이더 하나 그으면 1/1이 한번에 그어져서 괜찮은 편이지만.. 가족 눈치도 있어서 작업시간이 1초라도 짧을수록 좋습니다 ㅠㅠ

일딘 최-선은 다해보겠지만 부모님 공격레벨에 띠라 오수 실행자체가 불가능할지도 모릅니..다 ㅠㅠ

근데 생각해보니 시간있네요 방금 이 글 쓰면서 생각났네요..! 이번주 금요일에 스승의닐 행사를 해서 시간이 생깁니다 야호! 방금 그 글도 괜히 써버렸네요~

하하! 그럼 금요일까지만 기다려주세요 샹각치도 못했던 여가시간이리니 갑자기 아임쏘해피 모드가 되어씀다!

하하!!!!!!!!!!

으잌ㅋㅋㅋㅋㅋ갑자기 너무 기쁘네옄ㅋㅋㅋㅋㅋ

폰이 폰이라서 글확인이나 아얄씨접속은 언제나 가능한데 컴퓨터 앞에 앉는게 제일 어려워질것 같네요...

사실 그래도 모딩은 폰으로 미리 체크하고 포풍고치는데에는 충분하니까요

이번엔 천운이 따라서 스승의날행사가 겹치지만 앞으로 6월모의까지 모딩이상의 작업은 정말 불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다른분들꺼 10분치 모딩하긔도 6월모의가 끝나야 가능해질것 같지만 양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_ _)
minyeob
[Dango]
어프어프어프
Ra-s

haha5957 wrote:

woodrockman wrote:

~~~~~~~~~

여태까진 무늬만고삼이었는데 유월이 코앞이라 이젠 내용도고삼이 되버려서...천사같은 경우 초록줄을 많이 쓸것도 아니고 닌이도도 낮다보니 슬라이더 하나 그으면 1/1이 한번에 그어져서 괜찮은 편이지만.. 가족 눈치도 있어서 작업시간이 1초라도 짧을수록 좋습니다 ㅠㅠ

일딘 최-선은 다해보겠지만 부모님 공격레벨에 띠라 오수 실행자체가 불가능할지도 모릅니..다 ㅠㅠ

근데 생각해보니 시간있네요 방금 이 글 쓰면서 생각났네요..! 이번주 금요일에 스승의닐 행사를 해서 시간이 생깁니다 야호! 방금 그 글도 괜히 써버렸네요~

하하! 그럼 금요일까지만 기다려주세요 샹각치도 못했던 여가시간이리니 갑자기 아임쏘해피 모드가 되어씀다!

하하!!!!!!!!!!

으잌ㅋㅋㅋㅋㅋ갑자기 너무 기쁘네옄ㅋㅋㅋㅋㅋ

폰이 폰이라서 글확인이나 아얄씨접속은 언제나 가능한데 컴퓨터 앞에 앉는게 제일 어려워질것 같네요...

사실 그래도 모딩은 폰으로 미리 체크하고 포풍고치는데에는 충분하니까요

이번엔 천운이 따라서 스승의날행사가 겹치지만 앞으로 6월모의까지 모딩이상의 작업은 정말 불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다른분들꺼 10분치 모딩하긔도 6월모의가 끝나야 가능해질것 같지만 양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_ _)
죄송하지만 지금 하하님의 초록선 부분이 전부 잘못돼가지고 앞으로 땡겨야 합니다...그게 시간이 많이걸리니까
그 초록선 옮기면서 수정하는부분은 제가 고치겠습니다.
(노트 바로 위에 초록선을 두면 만약에 100점을 띄우게 되어서 더 빨리 누르면 초록선이 작용하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미리 앞땡겨야합니다)
haha5957

Ra-s wrote:

~~~~~
이미 이 이야기를 IRC를 통해 전해들었고 다른분들과 대화를 나눠보았는데 이 버그는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타임라인에 정확히 맞춰도 된다는군요


일전에는 타임라인을 약간 앞에 두어야 했지만 그건 최근에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한번 실제로 테스트해보세요~
Topic Starter
woodrockman
슬슬 독촉 들어갑니다.


bimin씨 曰
맵퍼는 참기름과 같아서 짜내면 짜낼수록 더 빨리 만들어 낸다죠?
Topic Starter
woodrockman
ㅠㅠ....
[Shalon]
2/3정도 끝냈습니다.

맵핑이 서툴러서 맵에 문제가 많을 것 같네요.

맨 마지막부분 시간이 없어서 통복사(...) 한 곳이 있는데, 문제가 된다면 다시 맵핑하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없네요.

Download: 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woodrockman) [[Shalon]'s Part].osu
Ang Ang
게이바 파트 괜찮은지 모르겟네;;;

Download: 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woodrockman) [Aing's Marathon].osu
[Shalon]
Topic Starter
woodrockman
Nakagawa-Kanon
brikel
일단은 plug in baby 하나 추가
Ra-s

haha5957 wrote:

이미 이 이야기를 IRC를 통해 전해들었고 다른분들과 대화를 나눠보았는데 이 버그는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타임라인에 정확히 맞춰도 된다는군요


일전에는 타임라인을 약간 앞에 두어야 했지만 그건 최근에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한번 실제로 테스트해보세요~
그랬었군요...번거롭게 앞에 설치 않아도 돼니 좋아졌네요...아 옛날에 비해선 진짜 맵핑환경이 좋닼ㅋ
brikel
인형재판

plug in baby

sundial dream 완성
bmin11
brikel
완성 및 수정본
Topic Starter
woodrockman
bmin11
09:02:806 - 막 분위기가 업되다가 갑자기 픽! 꺼져버리네요 ㄷ;;
35:54:397 - 그냥 페이드 아웃 후 다음 곡이 이어지도록 해달라 부탁했는데 (그런 의도로 거기서 컷한것이기도 하고) 안하셨네요... 그리 힘든건 아닐텐데 다시 부탁드려봅니다
40:03:942 - 여기도 텀이 좀 더 길었으면 해요. 마지막이니 심호흡후 들어가는게 좋겠죠? 그냥 한번 후 하고 쉴 정도만요. 현재의 1.5 ~ 2배정도?

그리고 업데이트 버젼입니다 (타이밍 섹션 다수 포함)

Download: Various Artists - #korean Compilation (woodrockman) [BMax].osu
Ang Ang
Sanjenin Nagi
재빨리 캐치를 제작해야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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