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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TH & ROID - L.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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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Angel Rang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7월 24일 월요일 at 오전 11:18:41

Artist: MYTH & ROID
Title: L.L.L.
Source: オーバーロード
Tags: overlord ending ed albedo madhouse tv size ミスアンドロイド guineaq left yukida wajinshu Oread Moa
BPM: 208
Filesize: 7641kb
Play Time: 01:26
Difficulties Available:
  1. Another (5.07 stars, 328 notes)
  2. Hyper (3.51 stars, 243 notes)
  3. Left's Extra (5.56 stars, 399 notes)
  4. Left's Hard (3.47 stars, 266 notes)
  5. Moa's Inasne (4.91 stars, 360 notes)
  6. Normal (2.14 stars, 142 notes)
  7. OreadQ's Yggdrasil (6.05 stars, 446 notes)
  8. Waji's Light Insane (4.09 stars, 293 notes)
  9. Yukida's Easy Feat. Oread (1.72 stars, 125 notes)
Download: MYTH & ROID - L.L.L.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2#


FOR RANK!

mod
Shmiklak
SLM
Beomsan
Dailycare
ikorza
Nostalgic
chucentry





StoryBoard - Cellina
HitSound - Oread & Left

Easy - Yukida & Oread
Normal - Me
Hyper - Me
Left's Hard - Left
Light Insane - wajinshu
Moa's Insane -Moa
Another - Me
Extra - Left
OreadQ's Yggdrasil -Oread & GuineaQ
Left
Beomsan
앙ㅋㅋ
Shmiklak
#modreqs

[sb]
  1. sb starts a bit sharp. what about adding fade-in efect? I could do it for you, if you wouldn't get next thing ↓
  2. placing full sb code to every diff is too stupid lol. this sb takes much place, you have many diffs, so it requires much place to keep it. Just move main SB code to .osb and keep diff related parts in .osu files.


[OreadQ's Yggdrasil]
  1. How is this name related to song? Even if it's custom name it should get meaning in song.
  2. finish sound here 00:01:831 (1) - sounds a bit overhitsounded. I'd like to remove it or change to drum, it fits music better.
  3. 00:32:985 (1) - here's actually empty. removing of circle would fit music better. Same goes for 00:35:293 (1) - it also will be consistent as 00:33:995 (1,2,3,4) - and 00:36:303 (1,2,3,4) -
  4. 00:39:187 (6,1) - DS is too big. I suggest you to reduce DS here.
apply hitsound suggestions to other diffs too,thx.

[Left]
  1. missed finish sound 00:42:216 -
  2. DS and flow feels bad here 00:11:784 (2) - I suggest to do next thing: http://shmiklak.s-ul.eu/41oYeCf2
    End of 00:11:784 (2) - is stacked with end of 00:10:918 (1) -
i'll try to mod other diffs in next month. I got some problems with my internet
wajinshu
hmm
SLM
안녕하세여 디스코드보고 왓습니당

조선의 맵에 당도한것을 환영하오 나썬이여
난 주관적인 의견을 펑펑 쏟아내는 깨우친 모더 SLM이오
그러니 마음에 안드시면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General]

* 회색콤보 써도되나영?


[SB]
SB 완전멋지네요!

* 00:58:082 - I would be happy to kill it / for my love 를 분리하면 어떨까요?


[Easy]
음 혹시 영어로 써야하나..

* 00:05:005 (4,2) - 붙어있는게 약간 보기 안좋은거 같아요

* 00:18:852 (4,2) - 스택?

* 00:31:255 (2,1) - 이거 약간 오버랩이 보기가 좀 그렇네요
대충 이런식으로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 http://puu.sh/sJkWH/18d0422cd0.jpg

* 00:54:909 (3,4,1) - 앞의 00:52:601 (3,1) - 처럼 00:56:062 - 여기를 클릭커블로 만드는건 어떨까요?
혹시 이런 리듬은 어떨까요?


* 01:02:985 (1) - 곡률이 약간 어색한 느낌이 드는데 01:05:293 (1) - 이거 복붙해서 ctrl j 하시는건 어떨까요?


[노말]
여긴왜 쿵짝쿵짝힛사가 없나여.. 시급히 추가를 요함

* 00:04:572 (5) - 00:30:678 (1) - 이렇게 슬라끝이 급하게 꺽인게 노말에 쓰여도 되는지 안확실하네요

* 00:23:755 (6) - 뉴콤

* 00:40:053 (1,2,3,4) - 약간 박자가 어색한 감이 있는데
특히 00:41:784 - 이부분은 클리커블을 쓰기보단 슬라꼬리로 표현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
여기 음을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혹시 이런건 어떨지?


* ^ 혹시 위에거 그대로 쓰시려면 00:41:207 (3) - 여기 스페이싱이 안맞아요.

* 00:52:601 (3) - 00:53:755 (4) - 와 블랭킷?

* 00:52:601 (3,5) - 오버랩 피해주세요

* 01:11:351 (3,6) - 스택?

* 01:22:601 (1) - 이거를 01:20:293 (1) - 이 슬라이더를 복붙해서 ctrl h 해서 쓰면 보기 좋을 것 같아요

* 00:42:216 - 여기부터 키아이인데 왜 뉴콤주기가 길어지나영
00:44:524 (5) - 00:48:995 (5) - 00:53:755 (4) - 00:58:226 (4) - 뉴콤

* 01:09:909 - 여기도 뉴콤주기?
01:12:216 (5) - 01:16:832 (5) - 뉴콤
01:17:985 (1) - 뉴콤제거 01:19:139 (3) - 뉴콤


[왼쪽의 hard]
넘잘찍으신;;

* 00:05:149 (3) - 바로전에 00:03:562 (3,4) - 1/2갭 스택을 썼기 때문에 리듬이 상당히 헷갈릴 것 같은데 딴데로 옮기시거나 차라리 00:05:293 (1) - 랑 스택하는게 어떨까요?

* 00:08:178 (3) - 뉴콤해제

* 01:00:101 (4) - 앞의 00:58:226 (1,2,1,2,3,4) - 주기를 따라서 뉴콤?

* 01:10:197 (2) - 의 끝이랑 01:10:485 (3) - 의 빨간점이 쬐끔 안맞네요..ㅋ
01:10:485 (3) - 을 컨트롤+왼1 아래4하면 딱맞을듯



[Waji's]

* 00:29:957 (2) - move a bit right to make similar looking gap for aesthetic reason
from this http://puu.sh/sJn6a/7c75decaaa.jpg
to this http://puu.sh/sJn8y/cfbc4e3d7c.jpg

* 00:47:697 (4) - same with above. move a bit upwards?

* 01:11:495 (3) - just a suggsetion, how about rotating clockwise a bite?
http://puu.sh/sJnjD/f904928ca7.jpg

* how about using a circle 01:13:370 - here and a slider here 01:13:514 - like 01:11:062 (1,2) - ?
the actual lyric is "heaven and" but the "and" is almost inaudible. so I think just making hea- and -ven clickable would be better.

* 01:21:447 (1) - remove NC or NC 01:23:755 (2) - this


[하이퍼]

* 00:06:447 (1,2) - 이거 간격 띄워주시는게 미관상으로 보기좋을 것 같아요

* 00:13:226 -, 00:17:841 -, 00:22:457 - ,00:27:072 - ,여기 노트가 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 00:13:370 (4) - 뉴콤

* 00:19:139 (1,3) - 와 00:19:284 (2,4) - 의 슬라헤드 - 클랩대신 휘슬?

* 00:37:601 (3) - 뉴콤

* 01:02:553 - 여기 왜 아무것도 없나영


[인세인]

* 00:30:822 (2,3) - 00:31:687 (4,5) - 00:33:130 (1,2) - 00:33:995 (3,4) - 00:35:438 (1,2) - 00:36:303 (3,4) - 이거 띄우는게 어떨지..

* 00:37:024 (5) - 뉴콤?

* 00:42:937 (4) - 음 세기에 비해 점프가 너무 먼 것 같아요

* 00:48:274 (6) - 여기 클랩도 있는데 강조를 위해 좀 더 스페이싱 벌리는게 어떨까요?

* 01:07:024 (1) - 딱 히 여기서부터 뉴콤을 쓸 필욘 없어보여요.

* 01:06:880 - 여기있는 기타소리를 따라 이런 리듬은 어떨까요?(뉴콤은 해제한 상태)


* 01:15:678 (1) - 여기에 가사가 who I 둘다 들어가니 이거를 슬라대신 서클2개쓰는건 어떨까요?


음 넘 많아서 여기까지만 볼게요ㅎㅎ 사실 어려운건 잘 못봐서..
GL!
guineaQ
어 잠깐
Topic Starter
My Angel RangE

SLM wrote:

안녕하세여 디스코드보고 왓습니당

조선의 맵에 당도한것을 환영하오 나썬이여
난 주관적인 의견을 펑펑 쏟아내는 깨우친 모더 SLM이오
그러니 마음에 안드시면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General]

* 회색콤보 써도되나영? 써도됩니다.


[노말]
여긴왜 쿵짝쿵짝힛사가 없나여.. 시급히 추가를 요함

* 00:04:572 (5) - 00:30:678 (1) - 이렇게 슬라끝이 급하게 꺽인게 노말에 쓰여도 되는지 안확실하네요 수정했습니닫

* 00:23:755 (6) - 뉴콤 수정 완료

* 00:40:053 (1,2,3,4) - 약간 박자가 어색한 감이 있는데
특히 00:41:784 - 이부분은 클리커블을 쓰기보단 슬라꼬리로 표현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
여기 음을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혹시 이런건 어떨지?


제 생각에는 저박자가 맞는거같고 기타? 소리에 맞게 해서 안고치거나 보류로 냅두겠습니다

* ^ 혹시 위에거 그대로 쓰시려면 00:41:207 (3) - 여기 스페이싱이 안맞아요.

* 00:52:601 (3) - 00:53:755 (4) - 와 블랭킷? 고쳣습니다

* 00:52:601 (3,5) - 오버랩 피해주세요 고쳣습니다

* 01:11:351 (3,6) - 스택? 스택은 무리인거같습니다

* 01:22:601 (1) - 이거를 01:20:293 (1) - 이 슬라이더를 복붙해서 ctrl h 해서 쓰면 보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보컬소리에 따라가서 'I know the border. it should be wrecked, go' 에 맞춰서 했습니다

* 00:42:216 - 여기부터 키아이인데 왜 뉴콤주기가 길어지나영
00:44:524 (5) - 00:48:995 (5) - 00:53:755 (4) - 00:58:226 (4) - 뉴콤

* 01:09:909 - 여기도 뉴콤주기?
01:12:216 (5) - 01:16:832 (5) - 뉴콤
01:17:985 (1) - 뉴콤제거 01:19:139 (3) - 뉴콤
뉴콤 부분에 대한건 고쳤습니다

[하이퍼]

* 00:06:447 (1,2) - 이거 간격 띄워주시는게 미관상으로 보기좋을 것 같아요 고쳣습니다

* 00:13:226 -, 00:17:841 -, 00:22:457 - ,00:27:072 - ,여기 노트가 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음.. 제가 보기엔 노트가 들어가면 위험할꺼같아서 안넣었습니다

* 00:13:370 (4) - 뉴콤 아마도 .. 고쳣습니다

* 00:19:139 (1,3) - 와 00:19:284 (2,4) - 의 슬라헤드 - 클랩대신 휘슬? 휘슬로 넣게되면 뒤에있는 히트사운드랑 안어울려서 냅두겠습니다

* 00:37:601 (3) - 뉴콤 여기서 뉴콤은 조금 에메한 곳이여서 뉴콤은 안했습니다.

* 01:02:553 - 여기 왜 아무것도 없나영 슬라이더로 봐꿨습니다


[인세인]

* 00:30:822 (2,3) - 00:31:687 (4,5) - 00:33:130 (1,2) - 00:33:995 (3,4) - 00:35:438 (1,2) - 00:36:303 (3,4) - 이거 띄우는게 어떨지.. 저는 띄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 00:37:024 (5) - 뉴콤? 고쳣습니당

* 00:42:937 (4) - 음 세기에 비해 점프가 너무 먼 것 같아요 고쳤습니다

* 00:48:274 (6) - 여기 클랩도 있는데 강조를 위해 좀 더 스페이싱 벌리는게 어떨까요? 고쳤습니다

* 01:07:024 (1) - 딱 히 여기서부터 뉴콤을 쓸 필욘 없어보여요. 01:08:178 (1,2,3,1,2,3) - 랑 같이 강조 하기위해서 뉴콤을 넣었습니다

* 01:06:880 - 여기있는 기타소리를 따라 이런 리듬은 어떨까요?(뉴콤은 해제한 상태) 음.. 보류로 두겠습니다


* 01:15:678 (1) - 여기에 가사가 who I 둘다 들어가니 이거를 슬라대신 서클2개쓰는건 어떨까요? ^

음 넘 많아서 여기까지만 볼게요ㅎㅎ 사실 어려운건 잘 못봐서..
GL!
고맙습니다!
Left

SLM wrote:

안녕하세여 디스코드보고 왓습니당

[왼쪽의 hard]
넘잘찍으신;; 헉 ㄳㄳ

* 00:05:149 (3) - 바로전에 00:03:562 (3,4) - 1/2갭 스택을 썼기 때문에 리듬이 상당히 헷갈릴 것 같은데 딴데로 옮기시거나 차라리 00:05:293 (1) - 랑 스택하는게 어떨까요? 음..의도가 있어서 킵

* 00:08:178 (3) - 뉴콤해제 fixed

* 01:00:101 (4) - 앞의 00:58:226 (1,2,1,2,3,4) - 주기를 따라서 뉴콤? fixed

* 01:10:197 (2) - 의 끝이랑 01:10:485 (3) - 의 빨간점이 쬐끔 안맞네요..ㅋ
01:10:485 (3) - 을 컨트롤+왼1 아래4하면 딱맞을듯 많이 안맞네요ㅋㅋ


GL!
모딩 감사합니다!


이거 코드가 너무 길어서 자꾸 올리다 튕김..맵도 두개고 하니까 압축해서 올릴게요 :)
http://puu.sh/sKgnI/c000948599.zip
Beomsan
from KMA #request
*Unrankable (or noticable)issues *Highly Recommended *Suggestions

[General]
  1. Unused files (SB):
    SB\light.png
    SB\ly1.png
  2. 스프레드에 대해서, Easy 난이도와 Normal 난이도를 묶어서 보고 Hard 난이도와 Hyper 난이도를 묶어서 비교해보면 Normal과 Hard 사이의 갭은 상당히 커보이고 묶음끼리의 갭은 상당히 작게 느껴집니다. 딱히 중간에 Advanced 라던지 뭔가 더 넣어야 할 것도 아닌 것 같지만 참 요상한 스프레드가 아닌가 싶어서 일단 말은 해두겠습니다.
[Hyper]

  • 저는 이 곡은 피니쉬를 좀 활용해도 되는 곡이라고 생각하고 맵을 열었는데 전혀 그런 모습이 안보여서 아쉬웠습니다.
  1. 00:16:832 (1,2,3) - 이 슬라이더들 헤드에 피니쉬 넣는게 꽤 어울리네요. 다른 난이도 안봐서 어떻게 돼있는진 모르겠지만
  2. 00:21:447 (1,2,3) - 아니면 클랩을 넣는다던지 뭐라도 넣어서 꽉 채우는걸 추천드립니다. 약하게 둬도 될 스팟은 아닌 것 같네요.
  3. 00:35:870 (4) - 이거는 뭔가 플로우적인 문제인데 00:35:437 (1,2,3) - 저는 이 오각형을 그리는듯한 흐름에서 갑자기 00:35:870 (4) - 이 자리에 놓이는게 무엇을 위한 것이고 어떤 이득이 있는지 이해가 잘 안됐습니다. https://osu.ppy.sh/ss/6795629 대략 이 정도 자리에 있는게 더 자연스러웠을 것 같다는 이야기
  4. 00:55:918 - 굳이 리버스 슬라이더를 사용해서 00:56:062 - 이 클릭커블하기 좋은 스팟을 놓쳐야할까요? 00:55:918 - 노트 00:56:062 - 1/2 슬라이더로 바꿔보세요.
  5. 00:57:937 (3,4) - 두 개 클랩 위치가 바꼈는 것 같네요.
  6. 01:20:293 - ~ 뒤에 꽉꽉 휘슬을 채워넣으신 이유가 뭔가요? 그 어떤 더 강력한 인상의 구간에서도 이 정도 밀도로 휘슬을 사용하신 적이 없습니다. 저한테는 듣기 싫은 소음으로 느껴지네요.
[Another]
  1. 00:12:216 (1,2,3) - 이 세 노트 다 강조할만한 음이고 그에 맞게 피니쉬를 넣어주셨는데 00:12:216 (1) - 처음 노트에 비해서 00:12:505 (2,3) - 뒤의 두 개 노트는 그 인상이 확실히 약해졌습니다. 물론 다운비트의 시작인 00:12:216 (1) - 여기에서 더 큰 강조를 하는 것이 이상한건 아닙니다만 적어도 조금만 갭을 없애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00:16:110 (2,3) - 이 플로우는 상당히 이상합니다.
    1번

    이게 현재 상태입니다. 00:16:543 (3) - 이 음 자체에 아무런 강력함도 없거니와 저 밑까지 커서를 움직여 다시 올려야하는 아주 불편한 플로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00:16:543 (3) - 클릭해서 전후의 노트 디스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00:16:832 (1) - 훨씬 더 멀었어야 할 이 노트가 생각보다 너무나 가깝게 붙어있게 됐습니다. 만약 이게 충분히 멀어보이신다면 이 파트의 처음인 00:12:216 (1) - 이 노트와 비교해보세요.
    2번
    https://osu.ppy.sh/ss/6795665(푸쉬가 고장난 관계로...)
    00:16:543 (3) - 노트를 ctrl+g를 해줬을 때의 변화입니다. 00:16:110 (2) - 이 슬라이더 다음 플로우로 채택되기에 바람직한 플로우로 변했고 디스턴스 문제도 어느정도(... 솔직히 여전히 많이 멀기 때문에 줄여줘야하지만) 해소되었습니다. 하지만 00:16:543 (3,1) - 이 사이의 배치는 다시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3. 뒤의 휘슬은 역시 마찬가지...
gl
Dailycare
from discord

[Another]
*00:06:447 (1,2) - 머리에 클랩은 안 어울리는 것 같네요. 클랩은 아무래도 00:06:735 - 이런 곳에 어울릴듯. 휘슬이 무난하지 않을까요?
*00:19:067 (6) - 00:22:529 (4) - 3연타를 굳이 넣을만한 음이 없음 이곳에
*00:24:909 (1,2) - 개인취향이겠지만 슬라 끝을 이렇게 꺾는건 그다지 보기 좋진 않은 것 같아요. 아니면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00:34:139 (4) - 00:35:582 (2) - 앞선 패턴들처럼 x0.2정도 벌려주는게 좋을 듯
*01:18:562 (3) - 01:19:139 (3) - 뉴콤 / 01:18:851 (1) - 뉴콤해제 해 보시는게?
Topic Starter
My Angel RangE

Beomsan wrote:

from KMA #request
*Unrankable (or noticable)issues *Highly Recommended *Suggestions

[General]
  1. Unused files (SB):
    SB\light.png
    SB\ly1.png
    삭제 완료
  2. 스프레드에 대해서, Easy 난이도와 Normal 난이도를 묶어서 보고 Hard 난이도와 Hyper 난이도를 묶어서 비교해보면 Normal과 Hard 사이의 갭은 상당히 커보이고 묶음끼리의 갭은 상당히 작게 느껴집니다. 딱히 중간에 Advanced 라던지 뭔가 더 넣어야 할 것도 아닌 것 같지만 참 요상한 스프레드가 아닌가 싶어서 일단 말은 해두겠습니다.
[Hyper]

  • 저는 이 곡은 피니쉬를 좀 활용해도 되는 곡이라고 생각하고 맵을 열었는데 전혀 그런 모습이 안보여서 아쉬웠습니다. 조금 쓰기가 힘들더라고요
  1. 00:16:832 (1,2,3) - 이 슬라이더들 헤드에 피니쉬 넣는게 꽤 어울리네요. 다른 난이도 안봐서 어떻게 돼있는진 모르겠지만 피니쉬 넣었습니당
  2. 00:21:447 (1,2,3) - 아니면 클랩을 넣는다던지 뭐라도 넣어서 꽉 채우는걸 추천드립니다. 약하게 둬도 될 스팟은 아닌 것 같네요. 고쳤습니다
  3. 00:35:870 (4) - 이거는 뭔가 플로우적인 문제인데 00:35:437 (1,2,3) - 저는 이 오각형을 그리는듯한 흐름에서 갑자기 00:35:870 (4) - 이 자리에 놓이는게 무엇을 위한 것이고 어떤 이득이 있는지 이해가 잘 안됐습니다. https://osu.ppy.sh/ss/6795629 대략 이 정도 자리에 있는게 더 자연스러웠을 것 같다는 이야기
    수정했습니다
  4. 00:55:918 - 굳이 리버스 슬라이더를 사용해서 00:56:062 - 이 클릭커블하기 좋은 스팟을 놓쳐야할까요? 00:55:918 - 노트 00:56:062 - 1/2 슬라이더로 바꿔보세요.
    저는 악기 비트에 따라서 리버스 슬라이더를 넣었습니다만.. 보류로 두겠습니다
  5. 00:57:937 (3,4) - 두 개 클랩 위치가 바꼈는 것 같네요. 일부로 저렇게 클랩 넣었습니당
  6. 01:20:293 - ~ 뒤에 꽉꽉 휘슬을 채워넣으신 이유가 뭔가요? 그 어떤 더 강력한 인상의 구간에서도 이 정도 밀도로 휘슬을 사용하신 적이 없습니다. 저한테는 듣기 싫은 소음으로 느껴지네요.
    수정완료
[Another]
  1. 00:12:216 (1,2,3) - 이 세 노트 다 강조할만한 음이고 그에 맞게 피니쉬를 넣어주셨는데 00:12:216 (1) - 처음 노트에 비해서 00:12:505 (2,3) - 뒤의 두 개 노트는 그 인상이 확실히 약해졌습니다. 물론 다운비트의 시작인 00:12:216 (1) - 여기에서 더 큰 강조를 하는 것이 이상한건 아닙니다만 적어도 조금만 갭을 없애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정?완료
  2. 00:16:110 (2,3) - 이 플로우는 상당히 이상합니다.
    1번

    이게 현재 상태입니다. 00:16:543 (3) - 이 음 자체에 아무런 강력함도 없거니와 저 밑까지 커서를 움직여 다시 올려야하는 아주 불편한 플로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00:16:543 (3) - 클릭해서 전후의 노트 디스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00:16:832 (1) - 훨씬 더 멀었어야 할 이 노트가 생각보다 너무나 가깝게 붙어있게 됐습니다. 만약 이게 충분히 멀어보이신다면 이 파트의 처음인 00:12:216 (1) - 이 노트와 비교해보세요.
    2번
    https://osu.ppy.sh/ss/6795665(푸쉬가 고장난 관계로...)
    00:16:543 (3) - 노트를 ctrl+g를 해줬을 때의 변화입니다. 00:16:110 (2) - 이 슬라이더 다음 플로우로 채택되기에 바람직한 플로우로 변했고 디스턴스 문제도 어느정도(... 솔직히 여전히 많이 멀기 때문에 줄여줘야하지만) 해소되었습니다. 하지만 00:16:543 (3,1) - 이 사이의 배치는 다시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수정 완료
  3. 뒤의 휘슬은 역시 마찬가지...
    저는 휘슬박자가 맞다고는 생각하는데.. 일단은 보류로 두겠습니다 *2
gl
감사합니다~

Dailycare wrote:

from discord

[Another]
*00:06:447 (1,2) - 머리에 클랩은 안 어울리는 것 같네요. 클랩은 아무래도 00:06:735 - 이런 곳에 어울릴듯. 휘슬이 무난하지 않을까요? 수정했습니다
*00:19:067 (6) - 00:22:529 (4) - 3연타를 굳이 넣을만한 음이 없음 이곳에 수정했습니다
*00:24:909 (1,2) - 개인취향이겠지만 슬라 끝을 이렇게 꺾는건 그다지 보기 좋진 않은 것 같아요. 아니면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고쳤습니다
*00:34:139 (4) - 00:35:582 (2) - 앞선 패턴들처럼 x0.2정도 벌려주는게 좋을 듯 고쳤습니다
*01:18:562 (3) - 01:19:139 (3) - 뉴콤 / 01:18:851 (1) - 뉴콤해제 해 보시는게?
뉴콤은 수정했습니다. 하지만 뉴콤 해제는 일관성이 없어질꺼같아서 ( 01:18:562 (1,2,1,2) - 이뉴콤들) 냅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당!
Korey
yo from modreqs

storyboard is cool

OreadQ's Yggdrasil

this diff needs a lot of work tbh

00:02:552 (4) - 00:09:764 (1) - off screen
00:07:168 (4,5,6) - stacking these impy that something different is going on here compared to the rest of the stream when there is not anything different about those 3 notes. make the entire stream equal spacing
00:16:687 (9) - 1/4 slider here to emphasize and give 00:16:832 (1) - more spacing
00:25:702 (6) - if you want to keep this direction change please start it on 00:25:774 (7) - instead of the blue tick with nothing and Nc it. though i still think the change in spacing/angle is too drastic and not supported by the music. 00:25:269 - also since you dont have a note on here i dont see why you have a note on 00:25:702 (6) -
00:27:793 (2,3,1) - same pattern when they are different combo groups? 00:28:370 (1) - you really need to emphasize this better through spacing/slidershape/flow change or something.
00:30:678 (1) - why is there a circle here when the sound is so weak if you really belive it needs to be covered put a slider end over it. the circle is taking away emphasis from the next 4 notes. same with 00:32:985 (1) - 00:35:293 (1) -
00:37:312 (5) - NC
00:42:216 (1) - change to 1/2 and another 1/2 at 00:42:505 - since they are both equal strong sounds you want them clickable same at 00:44:524 (1) -
00:43:370 (1,2,3,4) - 00:45:678 (1,2) - should use the same rhythm
00:43:803 (3) - 5 point wave sliders normally have a red point in the middle.
also on the topic of slider shapes stuff like 00:46:832 (1) - 00:45:678 (1) - are fine they could look a bit better imo but you need to use these shapes consistantly to make sense. 00:46:832 (1) - this slider especially is out of place.
00:51:231 - there is a sound here? it should be just one stream.
01:01:543 (1) - 01:03:851 (1) - 01:06:159 (1) - if youre going to use extended sliders be consistant with them. they are both the same sounds here.
01:04:428 (5,7) - 1/4 sliders here to follow the melody instead of just the stream.
01:13:370 (1,2,3,4,5,6,7,8,1,2,3,4,5,6,7,8,1) - doesnt reflect the song at all lol.
Nostalgic
Hello my turn to m4m!

[OreadQ's Yggdrasil]
  1. snap divisor 1/2... why troll us?
  2. 00:00:678 (1,1) - later you make every cymbal sound a fast slider. so why not do the same here?
  3. 00:07:601 (1) - align with the stream vertically
  4. 00:16:110 (1,2,3,4,5,6,7,8,9,10) - i don't get why their ds aren't the same
  5. 00:33:995 (1,2,3,4) - star shape like the other jumps?
  6. 00:48:995 (1,2,3,4) - music in kiai is pretty but i don't feel it while playing. Maybe make this part circles instead of sliders?
  7. 01:04:428 (5,6,7,8,2,3,4,5) - stack them perfectly?
  8. 01:11:351 (2,3) - blanket them
  9. 01:13:370 (1,2,3,4,5,6,7,8,1,2,3,4,5,6,7,8) 01:17:985 (1,2,3,4,5,6,7,8,1,2,3,4,5,6,7,8) - these two streams are quite unintuitive to play and a huge difficulty spike. you should either reduce the spacing or make the first 3/4 of the song harder.
  10. 01:24:909 (1) - if this spinner follows the scream it should begin at 01:24:620

GL!
tzechi
nice beatmap! hope it gets ranked!!!
was gonna mod but literrally cant spot anythhing :C
Beomsan
휘슬을 리듬에 맞게 사용하였는가 이전에 히트사운드 자체의 부조화적인 면이 있지 않나에 초점이 더 맞춰졌던 기억이 나네요. "소음"이라는 표현도 여기서 나온건데 이제와서 보니 좀 돌려말한 감이 있습니다. (__)

음 본지 좀 된 맵이라 당장 뭔가 말씀드리기가 뭣한데, 나중에 손가락 다 나으면 추천하는 커스컴 히트사운드 몇 개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뭔가 집히시는 부분이 있다면 새로운 휘슬을 찾아보시는거도 좋을 것 같아요. 드럼보단 멜로디쪽으로?
Left

Beomsan wrote:

휘슬을 리듬에 맞게 사용하였는가 이전에 히트사운드 자체의 부조화적인 면이 있지 않나에 초점이 더 맞춰졌던 기억이 나네요. "소음"이라는 표현도 여기서 나온건데 이제와서 보니 좀 돌려말한 감이 있습니다. (__)

음 본지 좀 된 맵이라 당장 뭔가 말씀드리기가 뭣한데, 나중에 손가락 다 나으면 추천하는 커스컴 히트사운드 몇 개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뭔가 집히시는 부분이 있다면 새로운 휘슬을 찾아보시는거도 좋을 것 같아요. 드럼보단 멜로디쪽으로?
ㅈㅅ해여 아마 제가 꽂은것임.......
chucentry
M4M

OreadQ's Yggdrasil
00:00:678 (1,2,2,3) - whistle

00:07:168 (4,5,6,7,8,9) - Move this to be Lineal with 00:07:601 (1) - . Iknow is playable but for me is better if the stream make a Line form.

00:14:524 (1,2,3,4,1,2,3,4) - not like this ? http://puu.sh/tcFRT/8a2b49b241.jpg only need swap notes

00:15:678 (1,2,3,4,5) - and this ? http://puu.sh/tcFY8/01b6328f3f.jpg

00:27:360 (1) - whistle

00:27:649 (1) - whistle

00:41:062 - add a green line with 60%

00:54:909 (1,3) - overlap. i prefer change the form of 00:54:909 (1) -

01:05:005 (2,3,4,5,1) - is really hard look it. so i prefer to make other form to the stream. Maybe can move down it.

01:05:582 (2) - blank it with the stream

01:08:610 (6) - maybe this stack with 01:08:755 (1) -

Left's Extra
00:08:178 (1) - remove NC

00:20:293 (1,2,3,4) - not like something like this ? http://puu.sh/tcHeA/a89cbeabac.jpg


Yukida's Easy Feat. Oread
its not prefer call "collab" to the diff or "yukiread"

00:06:159 (2,3) - not looks good the overlap with 00:05:005 (4) -

00:08:755 (3) - 1.1 DS consistence

00:11:352 (2) - here too

Good Luck!!!!!!!
rc fox
You should put an 18+ warning for the lyrics in the description.
guineaQ

RC Fox wrote:

You should put an 18+ warning for the lyrics in the description.
Although I do see some profanity in the lyrics, I don't think it warrants 18+ warning as there isn't any explicit sexual lyrics involved
I mean if you understand where the song is from and who is supposedly singing this y e a h maybeee
Left
first one ok
second one I like now
thxfor mod~

http://puu.sh/tOZ16/69942a214e.zip
Ashton
about the nsfw thing... i'm 11 and the lyrics aren't that bad for me t.t
Xinnoh
00:03:562 (2) - Some diffs are missing hitsounds on downbeats
SB
01:09:909 (1) - flash of light on second kiai is too bright compared to the first. The bg is dimmed on the first, but not on the second, which makes it appear way brighter.
They also appears slightly too early imo.
Spotlight isn't synced on a couple diffs but you probably know this

Easy
00:23:755 (1,2,3) - Pattern is odd because tail of 1 and three aren't equal distance compared to others
00:24:909 (3,4,1) - Uncomfortable flow because wide angle
00:31:255 (2) - This slider doesn't cover anything. Vocals and instrument are in the middle of it, nothing on the tail. Use the same rhythm from the next pattern instead
00:32:409 (4,3,4) - Why use slider instead of circle / vice versa to map same thing? Isn't consistent. Change 00:34:717 (3) - to slider so 00:37:025 (3) - is different because drums
00:36:303 (2,3,4) - distance spacing
for collab's should generally either combine the names of both players into one or just have 'collab easy'


Normal
00:33:995 (2,3) - There's probably a better way to make this pattern, bit ugly
00:35:437 (1) - now you're missing the snares. May be a good idea to just use hitsound copier to fix stuff
00:57:505 (3) - Kind of important drum roll is missed on tail with 1.5/1 slider, shorten
01:09:909 (1) - for finish spam like this would be good idea to lower volume

Hard
00:07:168 (3,4) - what is this meant to be? Can just simplify to a triple or 1/2. This doesn't really map the rest of the drumroll, since the rest of it is the same intensity
00:23:466 (4,1) - Maybe increase distance because smaller than other 1/1 in this area

Hyper
00:02:697 (4) - This maps literally nothing in the music
00:35:870 (4) - Remove hitsound on tail, applies to any other diffs with it
01:20:293 (1,2,3) - remove whistles in the final section
Sidetail
빨리해야되서 리듬이랑 flow 같은건 많이 못잡을듯하네요

[storyboard]
-leftBG2.jpg는 난이도 default 백그라운드로 쓰이지 안고있어서, SB 폴더 안에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뒤집어진 가사 이미지는 지워주에요. vertical flip 쓰시는게 나을듯하네요. 특히 오코린이나 스토리보드도 보는눈이 잇는 모더는 이런거 잘잡아요. 스패이스 절약을 해야하니, 오스로 manipulate 할수잇는건 지우시고 오스로 하는게 나아요.

[oreadq wutface]
00:07:168 (4,5,6,7,8,9,1) - Perhaps you can curve for better lead in and look? https://puu.sh/w1LhS/cc1076799a.jpg
00:21:447 (1,2,3) - The finishes here dont carry enough weight to emphasize this clearly, add kicks to them too so it feels heavier. Also other parts as well.
stopped modding on this diff since creator mentioned that this needs remap.

[left]
01:09:548 (4,1) - 랑 01:09:836 (4,1) - 사이에 스패이싱넣으신거 필요없어보이는데요.. 01:13:947 (1,2,3,4,5,6,7,8) - 이렇게 간단한게 보기가 더 좋아요.

[another]
00:33:130 (1,2,3) - 이거도 1번슬라랑, 3번슬라에 반-스택했으면 좋겠네요 00:33:995 (1,2,3,4,5,6,1,2,3) - 이거다햇는거라 보기가쫌..
broken sb?

[moa]
00:12:216 (1,2,3) - aesthetic 위주로는 쫌..
00:16:832 (1,2) - ^ 이거는 00:21:735 (2,3) - 이렇게 께끗했으면 하네요
00:30:822 (2,3) - clickable 오브잭트면 더 좋겠네요. 00:31:687 (1,2,3,4) - 비슷한거니.
00:33:130 (2,3) - ^
00:35:437 (2,3) - ^ (these dont hold emphasis very well)

[wajinshu]
00:35:437 (1,2,3,1,2) - try slider without reverse -> circle -> circle

[hyper]
00:24:909 (1,2) - 비스듬하게 스택이 되있으니 쫌 걸거치네요
00:35:437 (1,2,3,4,1,2,3,4) - 앞부분에는 스라이더로 하셔서, 이것도 스라로 하세요. hyper난 에서는 스라가 더 나은듯;

[left`s hard]
hyper 보다 이게 더 어려운..
난이도는 괜찮네요

[normal]
00:06:447 (3) - 이지가 있으니 00:04:139 (4,5) - 처럼 하세요.
00:08:755 (3,1) - ? 쫌 이상하네요
00:21:447 (1) - 이렇게 강한 부분은 서클이 나을듯하네요
00:26:062 (1) - ^
00:41:784 (4) - 지워주세요.
01:00:678 (1,2) - 노래에 마춰가면 2를 지우시고, 1에 리버스

[Yukida's Easy Feat. Oread]
^ 이거 타이틀 랭크criteria에 걸릴듯 (i dont think this is allowed for custom diff name on lower diffs.)
00:30:678 (1,2,3,4) - something feels awfully off for rhythm wise.
00:33:130 (1,3) - unintentional stack results unpolished look in diff
Topic Starter
My Angel RangE

Sinnoh wrote:

00:03:562 (2) - Some diffs are missing hitsounds on downbeats
SB
01:09:909 (1) - flash of light on second kiai is too bright compared to the first. The bg is dimmed on the first, but not on the second, which makes it appear way brighter.
They also appears slightly too early imo.
Spotlight isn't synced on a couple diffs but you probably know this

Easy
00:23:755 (1,2,3) - Pattern is odd because tail of 1 and three aren't equal distance compared to others
00:24:909 (3,4,1) - Uncomfortable flow because wide angle
00:31:255 (2) - This slider doesn't cover anything. Vocals and instrument are in the middle of it, nothing on the tail. Use the same rhythm from the next pattern instead
00:32:409 (4,3,4) - Why use slider instead of circle / vice versa to map same thing? Isn't consistent. Change 00:34:717 (3) - to slider so 00:37:025 (3) - is different because drums
00:36:303 (2,3,4) - distance spacing
for collab's should generally either combine the names of both players into one or just have 'collab easy'


Normal
00:33:995 (2,3) - There's probably a better way to make this pattern, bit ugly
00:35:437 (1) - now you're missing the snares. May be a good idea to just use hitsound copier to fix stuff
00:57:505 (3) - Kind of important drum roll is missed on tail with 1.5/1 slider, shorten
01:09:909 (1) - for finish spam like this would be good idea to lower volume

Hard
00:07:168 (3,4) - what is this meant to be? Can just simplify to a triple or 1/2. This doesn't really map the rest of the drumroll, since the rest of it is the same intensity
00:23:466 (4,1) - Maybe increase distance because smaller than other 1/1 in this area

Hyper
00:02:697 (4) - This maps literally nothing in the music
00:35:870 (4) - Remove hitsound on tail, applies to any other diffs with it
01:20:293 (1,2,3) - remove whistles in the final section
[quote="Sidetail"]빨리해야되서 리듬이랑 flow 같은건 많이 못잡을듯하네요

[storyboard]
-leftBG2.jpg는 난이도 default 백그라운드로 쓰이지 안고있어서, SB 폴더 안에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뒤집어진 가사 이미지는 지워주에요. vertical flip 쓰시는게 나을듯하네요. 특히 오코린이나 스토리보드도 보는눈이 잇는 모더는 이런거 잘잡아요. 스패이스 절약을 해야하니, 오스로 manipulate 할수잇는건 지우시고 오스로 하는게 나아요.

[another]
00:33:130 (1,2,3) - 이거도 1번슬라랑, 3번슬라에 반-스택했으면 좋겠네요 00:33:995 (1,2,3,4,5,6,1,2,3) - 이거다햇는거라 보기가쫌..
broken sb?

[hyper]
00:24:909 (1,2) - 비스듬하게 스택이 되있으니 쫌 걸거치네요
00:35:437 (1,2,3,4,1,2,3,4) - 앞부분에는 스라이더로 하셔서, 이것도 스라로 하세요. hyper난 에서는 스라가 더 나은듯;

[normal]
00:06:447 (3) - 이지가 있으니 00:04:139 (4,5) - 처럼 하세요.
00:08:755 (3,1) - ? 쫌 이상하네요
00:21:447 (1) - 이렇게 강한 부분은 서클이 나을듯하네요
00:26:062 (1) - ^
00:41:784 (4) - 지워주세요.
01:00:678 (1,2) - 노래에 마춰가면 2를 지우시고, 1에 리버스

all fixed

thx modd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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