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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3월 10일 금요일 at 오후 10:23:56

Artist: sana
Title: Songs Compilation
Tags: HoneyWorks Marathon SLM タナタロ Tanataro 金曜日のおはよう Kinyoubi no Ohayou だってキミは大切な人 Datte Kimi wa Taisetsunahito ラブ@ライアー Love@Liar 病名恋ワズライ Byoumei Koiwazurai 告白ライバル宣言 Kokuhaku Rival Sengen Ryrie テレカクシ思春期 Terekakushi Shishunki さようなら、花泥棒さん Sayonara, Hana Dorobo-san 言葉のいらない約束 Kotoba no Iranai Yakusoku 失恋リピーター Shitsuren Repeater イジワルな出会い Ijiwaru na Deai 未来図 Miraizu 暁月夜-アカツキヅクヨ- Akatsuki Zukuyo 恋ヲウチヌケ Koi wouchinuke リトルリグレット Little Regret 告白予行練習 Kokuhaku Yokou Renshuu ヤキモチの答え Yakimochi no Kotae ラズベリー*モンスター Raspberry*Monster さよなら両片想 Sayonara Ryou Kataomoi
BPM: 115
Filesize: 20403kb
Play Time: 12:23
Difficulties Available:
  1. Love (6.01 stars, 2558 notes)


Download: sana - Songs Compilati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1 approved
#6 ranked
sb by SLM

sana maji tenshi
sana maji fairy
sana maji megami
<<
l sana #4







Songs
1. タナタロ
2. 金曜日のおはよう
3. だってキミは大切な人
4. ラブ@ライアー
5. 病名恋ワズライ
6. 告白ライバル宣言
7. Ryrie
8. テレカクシ思春期
9. さようなら、花泥棒さん
10. 言葉のいらない約束
11. 失恋リピーター
12. イジワルな出会い
13. 未来図
14. 暁月夜-アカツキヅクヨ-
15. 恋ヲウチヌケ
16. リトルリグレット
17. 告白予行練習
18. ヤキモチの答え
19. ラズベリー*モンスター
20. さよなら両片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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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딩한다

쿠도스


우선 설명란이든지, 스토리보드로든지, 곡 제목을 좀 적어줬으면 좋겠음니다. 뭐 하시리라 생각하지만..

00:11:710 (5) - 소리가 그렇게 쎄지도 않은거같은데 굳이 아나타가 2연타를 쓴 이유를 몰겠다..1/2 + 서클이 처리하기 더 쉬울거라 생각하는 바이다..
00:42:564 (1,2) - 명백히 강조가 필요한 보컬사운드가 나왔는데 스페이싱이 좀 맹한듯
01:56:518 (1,2,3,4) - 별다른것도 없는데 디스턴스가 상대적으로 좀 세지 않음?
03:22:858 (3) - 당신..여기 음이 있다고 생각해..?
03:23:495 (9) - 별로 숏슬이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지금까지 끌어온 깔끔한 느낌을 깨버린다는 느낌이었음. 별다른 차이가 있는것도 아닌데.
04:05:510 (4,5,6,7) - 기왕 빙 도는 패턴 짤거면 미용을 위해 DS일정하게 맞춰줍시다..
06:55:660 (1,2,3,4,5,1,2) - 각도가 좀 아쉽네요. 모양 좀더 잘맞추면 이쁠거같은데.
07:20:604 (1,2,1,2,1,2,1,2,1,2,1) - 와 ㅁㅊ..나라면 여기서 틀리고 빡종한다..마라톤인데..
07:31:727 (3) - 여기 음이 없는데 사다리꼴 단타는 좀 안아울린다 생각하는 바라고 생각할 수 잇음
04:46:633 (1) - 와 노래 개 취적

슈퍼셀 컴필 꼭 랭시키시길! 굳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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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wrote:

모딩한다

쿠도스


우선 설명란이든지, 스토리보드로든지, 곡 제목을 좀 적어줬으면 좋겠음니다. 뭐 하시리라 생각하지만.. 맵이 완성되고 추가를..

00:11:710 (5) - 소리가 그렇게 쎄지도 않은거같은데 굳이 아나타가 2연타를 쓴 이유를 몰겠다..1/2 + 서클이 처리하기 더 쉬울거라 생각하는 바이다.. 음이 아예 없는게 아니고 최대한 많은 음을 잡아보고 싶었기에...
00:42:564 (1,2) - 명백히 강조가 필요한 보컬사운드가 나왔는데 스페이싱이 좀 맹한듯 ㅇㅋ 좀 많이? 벌려봤음
01:56:518 (1,2,3,4) - 별다른것도 없는데 디스턴스가 상대적으로 좀 세지 않음? 줄였음!
03:22:858 (3) - 당신..여기 음이 있다고 생각해..? 헉...
03:23:495 (9) - 별로 숏슬이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지금까지 끌어온 깔끔한 느낌을 깨버린다는 느낌이었음. 별다른 차이가 있는것도 아닌데. 5연타로 바꿨음!
04:05:510 (4,5,6,7) - 기왕 빙 도는 패턴 짤거면 미용을 위해 DS일정하게 맞춰줍시다.. 고멘나사이...
06:55:660 (1,2,3,4,5,1,2) - 각도가 좀 아쉽네요. 모양 좀더 잘맞추면 이쁠거같은데. 06:55:660 (1,2,3,4,5,1,2,1,2,1,2) - 저는 이렇게 모양을 만들어 보았기에..
07:20:604 (1,2,1,2,1,2,1,2,1,2,1) - 와 ㅁㅊ..나라면 여기서 틀리고 빡종한다..마라톤인데.. 넵 조금 치기 쉽게 바꿨습니당
07:31:727 (3) - 여기 음이 없는데 사다리꼴 단타는 좀 안아울린다 생각하는 바라고 생각할 수 잇음 피아노 음만 없는거지 다른 드럼? 소리는 있어서 저렇게 패턴 넣어봤는데 나중에 더 컴플레인 들어오면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04:46:633 (1) - 와 노래 개 취적

슈퍼셀 컴필 꼭 랭시키시길! 굳럭~


모딩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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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많이 찍으셨네요
노고에 감동하여 별쏘고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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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wrote:

아이고 많이 찍으셨네요
노고에 감동하여 별쏘고갑니다


별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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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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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libe wrote:

( ˘ 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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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 lovel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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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wrote:

bg lovelive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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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ya~ M4M here.
General:
  1. I’m not sure if you’re planning on adding a SB that tells the player which song is playing next, etc, but it’ll be a good idea.
  2. I suggest using a different difficulty name since “sana” is already the artist. Perhaps a lyric or something that all the songs have in common.
sana:
  1. 00:05:841 (4) –Since this note sounds different than the previous three and also has a much stronger beat, I suggest adding a jump to put emphasis on it.
  2. 00:11:710 (5,6) –Perfect this stack here. Not sure if it’s intentional.
  3. 00:44:164 (1) –Nazi, but for better flow from 00:43:964 (8) – you can move the tail of the slider a bit to the right. Like this:
  4. 01:19:668 (2,4) –Also a bit nazi, but you can improve the blanket here and then just copy and paste it in this slider’s: 01:19:868 (3) – place and then the sliders’ shapes will still be similar.
  5. 01:22:268 (1,3) –There are those “tings” sounds on the head of these sliders. To emphasize them I think it would be a good idea to place maybe default soft-hitwhistles as a hitsound on the heads. This applies to all similar cases.
  6. 01:49:980 (7) –Maybe place a new combo here. Because of the lower slider velocity and also because that different sound on the head of the slider supports it as well, imo.
  7. 02:41:420 (3) –I listened to this at 25% and couldn’t hear a beat in the background to support this note. I suggest removing this circle. The same actually goes for these as well: 02:32:702 (3,4,5,6,7,8,3,4,5,6,7,8,3,4,5,6,7,8) – I can’t hear beats where the blue ticks are. Perhaps I’m just deaf but rather doublecheck those.
  8. 02:48:264 (8) –Increase the spacing here. That beat sounds loud so emphasize it more by increasing the jump.
  9. 03:09:040 –I can hear a beat here in the background but not on the other blue ticks where the triples are, so I suggest a pattern like this instead:
  10. 03:12:131 –The stream continues onto this tick if you listen at 25%. Probably not necessary to map it out. But just pointing this out if you want to map it.
  11. 03:14:858 –Same suggestion as here: 03:09:040 – This applies to all similar cases in this song.
  12. 03:46:760 (2) –It’ll be a good idea to place a new combo here because of the gap between 03:44:796 (1) – and 03:46:760 (2) – meaning that the hp drain will deplete faster for the players.
  13. 04:28:681 (1) –Remove this new combo. It’s inconsistent with the rest.
  14. 04:48:574 –There’s a beat on this tick and it feels a bit weird not to map it out.
  15. 05:32:220 (1,3) – and 05:33:632 (1) - There are twinkling sounds on the head of these sliders and on the circle. I suggest placing that other twinkling hitsound that you had placed in previous songs on the heads of these sliders and on the circle. This applies to all similar cases.
  16. 07:00:379 (9) –Perhaps place a new combo here to emphasize that twinkling sound.
  17. 07:20:604 (1,1) –Place claps on these notes as well. It sounds cool
  18. 08:00:774 (7,8,9) –Move this downwards a bit for better flow to 08:01:023 (10) – and the rest of the stream
  19. 08:35:807 (5,1) –The distance between these two objects are quite small and players might mistakenly click the circle earlier than they have to. Maybe stack or increase the distance.
  20. 09:12:425 (2) –Add a bigger jump to emphasize the strong beat more.
  21. 09:53:316 (3) –Add new combo here for the slow SV?
  22. 10:15:422 (1,1,1) –Hmm, I don’t really hear any changes in the music to support these new combo’s.
  23. 11:02:517 (1) –I suggest ending the spinner here: 11:09:645 – and then mapping out the left-over part since it’ll be better to make those beats clickable imo and it sounds as if the spinner should rather end here: 11:09:645 –
Overall, very nice diff. Just be careful not to map triples where there are no sounds on the blue ticks. Same goes for streams. Good Luck~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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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ya- will add sb. fixed about nazi, NC, hitsounds mod. but there's all have beat at blue ticks. so no fix. and i can't find good diff name..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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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Sana]
  1. I want to AR-1 or -2
  2. 01:25:468 (1,2) - 3/4 slider + 1/2slider more better?
  3. 01:32:868 (4) - x281 y123 more better flow imo
  4. 01:38:268 (1) - i like x143 y241 jump pattern w
  5. 02:01:903 (4) - slider end sound too strong. so changed circle + circle pattern more better much.
  6. 02:05:364 (6,7,8,9,1) - i think you used ds0.5 more better ? about 01:57:672 (6,7,8,9,1) - 02:11:518 (5,6,7,8,1) -
  7. 02:24:077 (7) - add clap on slider head.
  8. 02:38:702 (3,4,5) - i don't like this overlap pattern :<
  9. 02:40:577 (5,6) - not much this jump pattern. so changed slider ? and this sugguestion placement
  10. 04:25:152 (2,3) - i want to ctrl+g
  11. 04:30:622 (1,2,3,4) - why not same pattern ? about 04:24:975 (1,2,3,4) -
  12. 05:31:867 (4) - ctrl+g ?
  13. 11:24:942 (7,8) - changed 1/4 slider ?
  14. 12:14:843 (8) - i want to move x188 y335


do not give up pls. sana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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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ellite All fix about your mod :3 th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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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G a sana marathon!!! Please rank thi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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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sur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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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ㄱ다 가 뭔뜻임

[설명란에 외국인없는것 같아서 혼자찍은걸로 간주하겠습니다]
00:37:764 - 힛사 빠진듯
01:15:868 (1) - 굳이 이런 이상한 모양 슬라를 쓰면서라도 블랭킷을 해야 했나 하는 의문이 드네요
02:25:389 (4,2) - 오버랩 피해보세요
03:26:586 - 03:26:949 - 개인적으로 여기 강한 보컬이 조금 표현되었으면 좋겠네요
03:28:949 (4,8,9,1) - http://puu.sh/tuhwP/d888b29870.jpg
04:32:122 - 여기 비트를 굳이 표현할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ㅏㄷ
05:03:574 (1,2) - 여기 간격에 비해 05:03:927 (2,3) - 간격이 상당히 좁네요. 좀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05:30:808 (1) - 01:15:868 (1) - 랑 같음
05:41:397 (3,1) - 블랭킷 에러
07:16:222 (8) - 오버매핑 같은데 볼륨이라도 조금 줄여봐여
08:28:884 (5,6) - 흐름이 조금 이상하게 느껴졌네요

굳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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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skylove wrote:

Q
ㄱ다 가 뭔뜻임

[설명란에 외국인없는것 같아서 혼자찍은걸로 간주하겠습니다]
01:15:868 (1) - 굳이 이런 이상한 모양 슬라를 쓰면서라도 블랭킷을 해야 했나 하는 의문이 드네요 전혀 이상하다는 생각 들지않고 흐름상 문제 전혀 없습니다
04:32:122 - 여기 비트를 굳이 표현할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ㅏㄷ 표현 하나 안하나 차이는 없으나 표현하는쪽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05:30:808 (1) - 01:15:868 (1) - 랑 같음 ^
07:16:222 (8) - 오버매핑 같은데 볼륨이라도 조금 줄여봐여 별문제 없어보입니다
08:28:884 (5,6) - 흐름이 조금 이상하게 느껴졌네요 플레이상 문제 전혀 없다고 느껴집니다

굳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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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어려운맵은 모딩 잘 못하는데 최대한 해보겟슴니다


[매우아주베리주관적인모딩]

* 어디에 무슨곡인지 제목을 스토리보딩하면 좋을 듯요, 금방 할 수 있고

* 난이도명 Sana -> sana?

* 00:49:364 (3) - 머리에 클랩 00:49:764 (5) - 휘슬 ?

* 00:57:364 - 이거 놓친게 아쉬운데 00:57:164 - 에 서클 00:57:364 - 에 1/2 슬라 어떨까요

* 01:21:868 (4) - 여기가 약간 더 강조됬으면 하는바람,
01:20:668 (1) - 여기서 줄어드는 느낌도 살릴 겸
http://puu.sh/twryE/a36dba1eb6.jpg 이런건 어떠심
01:20:668 (1) - 는 x370 y261, 01:21:468 (3) - 은 01:19:868 (3) - 랑 스택

* 02:14:403 (6) - 스페이싱 왼쪽이랑 비슷하게 맞추는게 보기 좋을듯
02:14:403 (6,7,8,9,10,1) - 를 통째로 잡고 02:13:057 (7) - 머리랑 스택, 02:14:211 (5) - 를 약간 왼쪽으로?
대충 이렇게 http://puu.sh/twpra/d0b3b157cc.jpg

* 02:23:327 (3,4) - 점점 커지는 점프에서 이것만 거리가 줄어서 어색한데 02:23:139 (2) - 를 02:24:077 (7) - 머리에 스택하는건 어떨까요

* 02:26:514 (4) - 음악상 02:25:952 (1,2,3) - 의 점프가 더 커야할거같은데 이걸 늘리시거나 02:26:514 (4) - 스페이싱 약간 줄이시는게?

* 03:07:313 (5) - 컨쥐?

* 03:11:767 (5) - 여기 음이 없는것 같은뎅.. 03:29:404 (6) - 여기도 + 09:31:705 (5) - 11:28:135 (2) - 11:34:150 (6,7) - 여기도

* 03:29:768 (9) - ^ 여기도 약간 애매한듯

* 03:19:677 (1) - 이거 그냥 1/2이 나을듯..?

* 03:48:546 (5) - 스페이싱이 다른부분이랑 비교해서 좀 큰것 같은데 차라리 03:47:653 (1) - 꼬리에 스택시키는건 어떨까요

* 03:57:117 (5) - 드럼 피니시 03:57:296 (6) - 드럼클랩 넣으면 아주 찰질것 같네용

* 04:02:831 (5,6) - ^

* 05:03:574 (1,2,3,4) - 이부분이 다른 비슷한 파트랑 비교해서 04:49:457 (1,2,3,4,5,6) - 04:52:280 (1,2,3,4) - 05:00:751 (1,2,3,4,5) -
난이도가 급감한 느낌인데 http://puu.sh/twsG0/4496a64f10.jpg 이런식의 배치는 어떠심

* 05:05:868 (6) - 약한음이 05:06:045 (7) - 강한음보다 더 큰 점프.. 수정필요
http://puu.sh/twsur/d5f49437ed.jpg 여기다 놓으면 피라미드 완성

* 06:01:091 (2) - 초견이라면 여기서 틀릴듯한데
http://puu.sh/twsS8/f459f5f9a4.jpg 이정도로 줄이는건 어떨까요 노래도 아직 페이드인 중이고 하니

* 06:05:975 (6,8) - 스페이싱 너무 큰것 가타요 특히 06:06:324 (8) -

* 06:25:510 (6,7,8,1) - 음악상 이전 노트에 비해 스페이싱이 줄어야할것 같은데 오히려 늘어나는..?
http://puu.sh/twtel/f368e49530.jpg 이정도가 어떨까요

* 06:25:161 (4) - 123 리딩의 편의를 위해 뉴콤?

* 06:36:497 (1,2,3,4,5,6) - 볼륨 살짝 줄이시는게 어떨까요

* 06:59:536 (4) - 이게 치기 살짝 불편한 위치인것 같은데 그냥 06:59:199 (2) - 랑 06:59:873 (6) - 사이에 끼워넣는게 좋아보여요
어차피 플레이 할때는 와리가리 치느라 06:59:199 (2,4,6) - 이게 삼각형인지 아닌지도 잘 모를듯

* 07:31:390 (1,2,3,4) - 이 패턴에서 아주 틀리기 쉬워보이는데 스페이싱을 좀 줄이시거나 그냥 삼각형 점프 쓰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 07:41:940 (1) - 태양님맵때문에 그런가.. 왠지 컨쥐를 해야만 할 것 같은 느낌

* 08:24:269 (1) - 굳이 08:23:774 (6) - 랑 스택 안하신 이유가 있나여

* 09:35:030 (2) - 컨쥐?

* 09:37:462 (2) - 음악상 09:37:624 (3,4) - 가 09:37:300 (1,2) - 보다 어려워야할것 같은데
09:37:462 (2) - 를 09:36:976 (4) - 랑 스택시키는건 어떠심

* 09:53:158 (2) - 여기선 앞의 09:52:369 (1,2) - 랑 다르게 왕복해야하기 때문에 훨씬 어려울 듯 한데 스페이싱 약간 줄이시는걸 추천

* 11:43:358 (1) - 저라면 앞의 강렬한 단타점프때문에 이것도 무심코 바로 눌러버릴것 같은데
11:43:061 (2) - 랑 살짝만 거리를 두는건 어떨까요
이런식으로 http://puu.sh/twuDW/1b0083699c.jpg

* 11:53:606 (1,2,3,4,5,6,7,8,9,10,1,2,3,4,1,2,3,4,5,6,7,8) - 여기 볼륨좀 줄여주세효

* 12:14:992 (1,2,1,2,1,2,1,2,1,2) - 이거 바로전의 연타 몇개 놓치고 다음 노트 기다리다 hp없어서 죽으면 아주 화날것같은데
12:14:992 (1,2,1,2) - 랑 12:19:744 (1,2,1,2) - 사이에 브레이크 넣으시는걸 추천


굿락
posted
아맞다
태그에 마라톤 추가해봐여
posted

SLM wrote:

음 어려운맵은 모딩 잘 못하는데 최대한 해보겟슴니다


[매우아주베리주관적인모딩]

* 어디에 무슨곡인지 제목을 스토리보딩하면 좋을 듯요, 금방 할 수 있고 그걸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ㅠㅠㅠㅠ

* 난이도명 Sana -> sana? 굿

* 00:57:364 - 이거 놓친게 아쉬운데 00:57:164 - 에 서클 00:57:364 - 에 1/2 슬라 어떨까요 저는 보컬위주로 잡는걸 선호하기 때문에..

* 02:14:403 (6) - 스페이싱 왼쪽이랑 비슷하게 맞추는게 보기 좋을듯
02:14:403 (6,7,8,9,10,1) - 를 통째로 잡고 02:13:057 (7) - 머리랑 스택, 02:14:211 (5) - 를 약간 왼쪽으로? 전 플레이상 문제가 안느껴지면 점프패턴은 바꾸지 않는 주의이기때문에..
대충 이렇게 http://puu.sh/twpra/d0b3b157cc.jpg

* 02:23:327 (3,4) - 점점 커지는 점프에서 이것만 거리가 줄어서 어색한데 02:23:139 (2) - 를 02:24:077 (7) - 머리에 스택하는건 어떨까요 ^

* 02:26:514 (4) - 음악상 02:25:952 (1,2,3) - 의 점프가 더 커야할거같은데 이걸 늘리시거나 02:26:514 (4) - 스페이싱 약간 줄이시는게? ^

* 03:11:767 (5) - 여기 음이 없는것 같은뎅.. 03:29:404 (6) - 여기도 + 09:31:705 (5) - 11:28:135 (2) - 11:34:150 (6,7) - 여기도 전 다 있다고 생각합니다..

* 03:29:768 (9) - ^ 여기도 약간 애매한듯 ^

* 06:01:091 (2) - 초견이라면 여기서 틀릴듯한데
http://puu.sh/twsS8/f459f5f9a4.jpg 이정도로 줄이는건 어떨까요 노래도 아직 페이드인 중이고 하니 06:00:568 (4,1,2,3) - 모양을 만들기도했고 저는 별로 크다고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 06:05:975 (6,8) - 스페이싱 너무 큰것 가타요 특히 06:06:324 (8) - 이 노래파트가 전반적으로 점프를 크게 잡았기 때문에 별 문제없을거같습니다..

* 06:25:510 (6,7,8,1) - 음악상 이전 노트에 비해 스페이싱이 줄어야할것 같은데 오히려 늘어나는..? 전 괜찮은것같은데..?
http://puu.sh/twtel/f368e49530.jpg 이정도가 어떨까요

* 06:59:536 (4) - 이게 치기 살짝 불편한 위치인것 같은데 그냥 06:59:199 (2) - 랑 06:59:873 (6) - 사이에 끼워넣는게 좋아보여요
어차피 플레이 할때는 와리가리 치느라 06:59:199 (2,4,6) - 이게 삼각형인지 아닌지도 잘 모를듯 별 문제 없어 보이는 패턴인뎅..

* 07:41:940 (1) - 태양님맵때문에 그런가.. 왠지 컨쥐를 해야만 할 것 같은 느낌 ㅋㅋ

* 08:24:269 (1) - 굳이 08:23:774 (6) - 랑 스택 안하신 이유가 있나여 1/4 슬라-노트에선 0.6ds를 고정으로 거의 쓰고있기때문에..

* 09:35:030 (2) - 컨쥐? ?? 왜죠

* 09:37:462 (2) - 음악상 09:37:624 (3,4) - 가 09:37:300 (1,2) - 보다 어려워야할것 같은데
09:37:462 (2) - 를 09:36:976 (4) - 랑 스택시키는건 어떠심 플레이상 차이점이...없으므로..

* 09:53:158 (2) - 여기선 앞의 09:52:369 (1,2) - 랑 다르게 왕복해야하기 때문에 훨씬 어려울 듯 한데 스페이싱 약간 줄이시는걸 추천 오히려 줄이면 플레이할때 더 뻘밋날 경향이 생길수도

* 11:43:358 (1) - 저라면 앞의 강렬한 단타점프때문에 이것도 무심코 바로 눌러버릴것 같은데
11:43:061 (2) - 랑 살짝만 거리를 두는건 어떨까요 스택해서 문제될건 없고 미스나는건 플레이어의 재량에 달려있는거기때문에..
이런식으로 http://puu.sh/twuDW/1b0083699c.jpg

* 12:14:992 (1,2,1,2,1,2,1,2,1,2) - 이거 바로전의 연타 몇개 놓치고 다음 노트 기다리다 hp없어서 죽으면 아주 화날것같은데
12:14:992 (1,2,1,2) - 랑 12:19:744 (1,2,1,2) - 사이에 브레이크 넣으시는걸 추천 테스트해본결과 hp가 별로 단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굿락


모딩감사합니다!

@neoskylove 이미 들어가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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