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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wrote:

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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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wrote:

Edit: @Spork Lover and next modders: fixed delay issue of soft-hitclap. (by sonnyc)
I think soft-hitwhistle's volume is fine.
Yeah, the only time where the soft-hitwhistle was an issue, was when you only used the whistle on the Basic and Medium, but that's fixed now, so it should be fine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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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thank you
fixed a few things by self-m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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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s에 Cellina Down 추가 해야하지 않으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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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skylove wrote:

Tags에 Cellina Down 추가 해야하지 않으려나요
않이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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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skylove wrote:

Tags에 Cellina Down 추가 해야하지 않으려나요
주말에는 야간 아르바이트가 있으니 월요일에 꼭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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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
00:54:588 (6) - 음악상 클랩은 부적절한듯요.
01:04:188 (2) - 앞에서는 3/2 슬라로 표현해 놓고 01:00:074 (2)와 달리 이거는 1/1로 표현되어서 음악을 따르는 느낌도 없고 통일성도 결여된듯요.
01:15:502 - 모든 난이도들에 걸쳐서 이 난이도만 브레이크가 있네요. 최하 난이도여서 브레이크 사용이 적절한지 의문스럽고, hp 드레인이 낮은 이지 특성상 브레이크를 제거해도 문제될 것은 없어보이네요. 무엇보다 타 난이도들과 다른 설정이 걸리고요.
01:24:417 - 클랩 여기 말고 리버스가 더 적절할듯요.

Medium.
00:52:531 - 클랩이 없네요.
01:00:074 - 피니시가 없네요.
01:04:702 - 01:08:817 - ? 강한 비트인데 박자가 갑자기 없네요. 박자의 단순화라기에는 너무 음악 표현이 안된 느낌입니다.

Hard.
00:14:817 (1,2) - 보시면 음악상 00:10:702 (1,2) - 00:12:759 (1,2) - 이 두 개랑 대응이 되어보이네요. 동일한 형태의 슬라이더를 간격감 있게 표현한 것과 다르게 아예 표현 컨셉 자체가 리듬을 제외하면 달라져서 구조적으로 아쉬웠습니다.
00:53:902 (1,2,1) - 1/4도 나오고 1/2도 나오고 1/3도 나오는데 이 박자들이 유사한 간격, 유사한 슬라이더 길이로 표현되어서 리딩이 매우매우 어렵습니다. 적최소한 00:53:902 (1)을 1/2 슬라이더로 만들어야 아예 읽기가 불가능한 수준은 아니게 될 것 같네요.
01:00:074 - 피니시.

Another.
01:07:788 (2) - 시각적으로 따졌을 때 (1)은 그냥 보통 곡선인데 이 슬라는 끝에 꺾은 점을 갖고 있어서 굳이 그 의미가 파악이 잘 안되네요.
01:21:502 (4) - 플레이하는데는 1/2이 편합니다만 음악의 특징적인 부분을 1/3에 맞게 표현한게 아니라 그냥 1/2로 흘러버려서 음악이 잘 살지 못한 것 같네요.
01:29:731 (4) - 01:37:788 (4) - ^
01:44:217 - 여기 박자가 있는데 노트가 없네요. 이전의 01:27:759 (6)는 표현됐는데 반해서요.

Special.
00:27:845 (5,1,2) - 간격이 동일해서 리딩이 안됩니다. ar만으로 읽어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패턴의 완성도가 낮아진다고 봅니다.
00:38:131 (4,5,1) - 1/3인데 음 적어도 이 배치는 그 표현에 적절하지 않아보이네요.
00:47:360 (4,1) - 00:51:502 (4,1) - 00:54:588 (3,1) - 이 1/3 패턴이 개인적으로는 살짝 난해해보였는데 직관적이지도 않고,, 음 이거는 텟플 좀 받아보면서 플레이어들이 읽는데 어려움이 있는지 파악 좀 해보셔야 할듯요.
01:03:159 (1,2) - (2)가 곡률이 더 높은 수평 슬라이더였다면 슬라 블랭킷이 더 보기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01:04:188 (1,2,3,4) - 어나더 난이도에서도 그러셨고 이 난이도에서도 마찬가지로 이러한 음악 파트는 01:08:302 (1,2,3,4,5,6) 이런식으로 슬라 겹침으로 표현이 되었는데 여기서만 뜬금없이 1/4 점프로 표현이 되어서 음악을 표현함에 있어서 구조적으로 일관되지 못해보였습니다. Variation을 주셨다기에는 너무도 다른 표현이었습니다.
01:16:874 - 여기는 20%보다는 조금 더 높은 볼륨을 채택하는게 어떨까요?

맵이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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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평일에 확인하겠습니다 :DDD
Edit: 도저히 일정이 안맞네요... 다시 주말동안 일하고 다음주로 미루겠습니다 xd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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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4m


SB:
  1. spectrum is a bit wrong. it should be starts at 00:01:102 - not 00:01:231 -
Medium:
  1. 00:01:102 (1) - http://puu.sh/rRwjn/5cea7fbea6.jpg is better if you want to emphasize on 00:01:445 -
  2. 00:14:474 (2) - make triangle with 13 http://puu.sh/rRwmu/a306cf270f.jpg
  3. 00:31:274 (2) - distance a bit wrong with 1
  4. 01:47:388 (1) - remove nc
Hard:
  1. overall is a bit hard to play should be hyper
  2. 00:01:102 (1) - change to 1/2 is better
  3. 00:08:645 (1) - no need to add jump here so suddenly
  4. 00:10:359 (3,1,2) -
  5. 00:12:759 (1,2) -
  6. 00:15:845 (1,2,3) - and 00:17:559 (3,4,1) - is really too hard to catch imo
  7. 01:19:274 (3,4) - zz http://puu.sh/rRwKH/76151e8020.jpg
  8. 01:35:732 (3,4) -
  9. 01:34:017 - make patterns with circle and sliders and dont do ctrl c v
  10. 01:29:674 (1,2) - swap nc
  11. 01:50:502 (1) - starts at 01:50:559 -
Another:
  1. 00:40:702 (2,3,4) - this overlap make confuse try this: 00:40:359 - ~ http://puu.sh/rRwVa/e13f7d225e.jpg
  2. 01:50:502 (1) - same as hard
Special:
  1. 01:32:645 (1,2,3,1,2,3,1,2,3,1,2,3,1) -
  2. 01:48:417 (1,2) - ctrl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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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puu.sh/rQmIW/ef7caffa06.zip

힛사 스페셜 난이도만 찍어봤어요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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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이거 SB수정 좀 크게할테니 일단 버블같은건 받지마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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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 - 수정
Green - 수정했으나 다른 방향이거나 수정하지 않았지만 여지가 충분
Red - 수정하지 않음

앞서 히트사운딩이 TaMul님의 도움으로 상당히 바뀌어서 힛사에서 지적해주신 부분들이 전부 수정되어 있습니다. 따로 답변을 달지는 않고 일괄로 전합니다.
제가 수정하지 않았음에도 답변을 달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일괄로 답변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Sonnyc wrote:

Basic.
00:54:588 (6) - 음악상 클랩은 부적절한듯요.
01:04:188 (2) - 앞에서는 3/2 슬라로 표현해 놓고 01:00:074 (2)와 달리 이거는 1/1로 표현되어서 음악을 따르는 느낌도 없고 통일성도 결여된듯요.
01:15:502 - 모든 난이도들에 걸쳐서 이 난이도만 브레이크가 있네요. 최하 난이도여서 브레이크 사용이 적절한지 의문스럽고, hp 드레인이 낮은 이지 특성상 브레이크를 제거해도 문제될 것은 없어보이네요. 무엇보다 타 난이도들과 다른 설정이 걸리고요. 브레이크 타임 삭제했습니다.
01:24:417 - 클랩 여기 말고 리버스가 더 적절할듯요.

Medium.
00:52:531 - 클랩이 없네요.
01:00:074 - 피니시가 없네요.
01:04:702 - 01:08:817 - ? 강한 비트인데 박자가 갑자기 없네요. 박자의 단순화라기에는 너무 음악 표현이 안된 느낌입니다. 노트 일단 넣어놓고 뺄 수 있는 부분 찾아봤는데 한 곳 밖에 없네요. 지금 상태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Hard.
00:14:817 (1,2) - 보시면 음악상 00:10:702 (1,2) - 00:12:759 (1,2) - 이 두 개랑 대응이 되어보이네요. 동일한 형태의 슬라이더를 간격감 있게 표현한 것과 다르게 아예 표현 컨셉 자체가 리듬을 제외하면 달라져서 구조적으로 아쉬웠습니다. 수정하기 가장 힘들었던 부분인데...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일단 유사하게 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해봤습니다.
00:53:902 (1,2,1) - 1/4도 나오고 1/2도 나오고 1/3도 나오는데 이 박자들이 유사한 간격, 유사한 슬라이더 길이로 표현되어서 리딩이 매우매우 어렵습니다. 적최소한 00:53:902 (1)을 1/2 슬라이더로 만들어야 아예 읽기가 불가능한 수준은 아니게 될 것 같네요. 1/2로 바꿨습니다.
01:00:074 - 피니시.

Another.
01:07:788 (2) - 시각적으로 따졌을 때 (1)은 그냥 보통 곡선인데 이 슬라는 끝에 꺾은 점을 갖고 있어서 굳이 그 의미가 파악이 잘 안되네요. 보통의 3점슬라이더를 사용하기에는 약간 심심한 감이 있어서... 이유가 이 것 뿐이네요. 근데 모든 난이도에서 이 파트에서는 슬라이더 모양을 평범하지 않은 것을 많이 사용하려고 했기 때문에 그 컨셉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01:21:502 (4) - 플레이하는데는 1/2이 편합니다만 음악의 특징적인 부분을 1/3에 맞게 표현한게 아니라 그냥 1/2로 흘러버려서 음악이 잘 살지 못한 것 같네요.
01:29:731 (4) - 01:37:788 (4) - ^ 이 맵을 제작할 때 조금 재미있는 숨겨진 의도가 생각나서 넣었습니다. 그게 이런 부분들인데, 1/3과 1/6 리듬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이 어나더를 통해서 적응을 하고, 최상위 난이도로 올라갈 때 조금 더 많은 홀수 박자를 만나 최종 보스를 극복하라, 같은... 하드와 어나더 사이에도 비슷한 빈도로 홀수 박자들이 무시되는 것을 의도해봤는데 전달력이 미미했나봅니다 :^)
01:44:217 - 여기 박자가 있는데 노트가 없네요. 이전의 01:27:759 (6)는 표현됐는데 반해서요. 추가했습니다.

Special.
00:27:845 (5,1,2) - 간격이 동일해서 리딩이 안됩니다. ar만으로 읽어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패턴의 완성도가 낮아진다고 봅니다. 아무래도 수정을 한다면 박자상으로 조금 더 빠르게 나오는 1/4 박자(1)를 (5)에 붙이는게 적절해보이네요. 수정했습니다.
00:38:131 (4,5,1) - 1/3인데 음 적어도 이 배치는 그 표현에 적절하지 않아보이네요. 거리 자체가 넓은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 말씀하신거 보고나니 그 뒤가 어려울 수는 있겠구나, 싶어서 리버스로 교체했습니다. 꽤나 여유가 생겨서 더 치기 편해졌다고 생각해요.
00:47:360 (4,1) - 00:51:502 (4,1) - 00:54:588 (3,1) - 이 1/3 패턴이 개인적으로는 살짝 난해해보였는데 직관적이지도 않고,, 음 이거는 텟플 좀 받아보면서 플레이어들이 읽는데 어려움이 있는지 파악 좀 해보셔야 할듯요. 텟플을 더 받아볼 생각이지만 이전에도 텟플을 7회 이상 받았고, 이 곳에서는 대부분 깔끔하게 넘어가셨기 때문에 수정 될 확률은 적다고 미리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01:03:159 (1,2) - (2)가 곡률이 더 높은 수평 슬라이더였다면 슬라 블랭킷이 더 보기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제가 이런거에 약한거도 사실이지만 참 대충 갈겨놨었네요... 최선을 다 해놨습니다.
01:04:188 (1,2,3,4) - 어나더 난이도에서도 그러셨고 이 난이도에서도 마찬가지로 이러한 음악 파트는 01:08:302 (1,2,3,4,5,6) 이런식으로 슬라 겹침으로 표현이 되었는데 여기서만 뜬금없이 1/4 점프로 표현이 되어서 음악을 표현함에 있어서 구조적으로 일관되지 못해보였습니다. Variation을 주셨다기에는 너무도 다른 표현이었습니다.
01:16:874 - 여기는 20%보다는 조금 더 높은 볼륨을 채택하는게 어떨까요? 좋네요 :^)

맵이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01:04:188 - 이 부분에 대해서 저는 음이 비슷한 두 구간(01:00:074 - 01:08:302 - )과는 확실하게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01:00:074 - 여기는 처음부터 저음이고 01:08:302 - 여기는 처음엔 높다가 점점 낮아져서 힘을 잃는데 반해 01:04:188 - 여기서는 쭉 뻗어가는 감상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잘 된 표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Basic에서 증명할 수 있습니다. 박자를 바꿔가면서까지 그 것을 표현하려고 시도했었다는 점 때문에...

Len wrote:

m4m


SB:
  1. spectrum is a bit wrong. it should be starts at 00:01:102 - not 00:01:231 -
Medium:
  1. 00:01:102 (1) - http://puu.sh/rRwjn/5cea7fbea6.jpg is better if you want to emphasize on 00:01:445 - f
  2. 00:14:474 (2) - make triangle with 13 http://puu.sh/rRwmu/a306cf270f.jpg tried baesutu
  3. 00:31:274 (2) - distance a bit wrong with 1 y
  4. 01:47:388 (1) - remove nc k
Hard:
  1. overall is a bit hard to play should be hyper
  2. 00:01:102 (1) - change to 1/2 is better
  3. 00:08:645 (1) - no need to add jump here so suddenly OOOO
  4. 00:10:359 (3,1,2) - (3)이랑 (1)사이 거리는 조정됐는데 (1)이랑 (2)사이의 거리는 벌려져도 구조상으로도 괜찮고 패턴이 있기 때문에 하드에서 괜찮은 사용이라고 생각함 일단 줄일 수 있는거는 다 줄였음
  5. 00:12:759 (1,2) - 위랑 일괄로 구조가 완전 깨지기때문에 차라리 구간 리맵을 하라하면 하겠음
  6. 00:15:845 (1,2,3) - and 00:17:559 (3,4,1) - is really too hard to catch imo 점프를 넣는 거 자체는 정말 하기 좋은 음이라고 생각되는데 확실히 어렵긴 어려워서 일단 되는데로 해놨음
  7. 01:19:274 (3,4) - zz http://puu.sh/rRwKH/76151e8020.jpg
  8. 01:35:732 (3,4) -
  9. 01:34:017 - make patterns with circle and sliders and dont do ctrl c v 솔직하게 복붙 싫어하는거 다 알면서도 넣어놓고 밀고온 이유가 있음 이 정도로 유사한 음이 나오는 파트의 시작부분은 복붙이 전달력이 굉장히 좋다고 생각함 약간 구곡감성이긴 한데 이건 고려좀...
  10. 01:29:674 (1,2) - swap nc
  11. 01:50:502 (1) - starts at 01:50:559 -
Another:
  1. 00:40:702 (2,3,4) - this overlap make confuse try this: 00:40:359 - ~ http://puu.sh/rRwVa/e13f7d225e.jpg
  2. 01:50:502 (1) - same as hard
Special:
  1. 01:32:645 (1,2,3,1,2,3,1,2,3,1,2,3,1) - 잘 가라 아이덴티티
  2. 01:48:417 (1,2) - ctrl g 굳이 할 필요 읎어보임
sb기다리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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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thoought it was Krimek's lol, here have a star Be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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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o Sakata wrote:

I thoought it was Krimek's lol, here have a star Beom :)
waaa thank you Mako xD

Edit: bl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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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 plz beom <3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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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rk Lover wrote:

rank plz beom <3 <3 <3
I'll do <3
waiting for sb x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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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
I did self mod and found some unrankable issues.
  1. Image dimensions
  2. Unused hitsounds
  3. Unused files
  4. Epilepsy warning


and removed them
seems good to go n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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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rk Lover wrote:

rank plz beom <3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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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ma Poluna wrote:

Spork Lover wrote:

rank plz beom <3 <3 <3
thank y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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