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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op - Gran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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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u r i] wrote:

엠뽀엠
[제너럴]
콤보컬러 셋팅좀!!!!!!!!!!!!!! 맟다

[노! 말]
00:07:243 (5) - 대칭 ㅇㄷ??이거 몇번 지적받는지 몰겠다..최선을 다하는중..

[하드]
00:20:174 (3) - 뉴콤!뉴콤!fix
00:41:063 (4,5,6) - 4에 뉴콤끼고 ㄱ다..뉴콤은 ㅇ 저건 강조가 부족해서 x

[인세인]
00:03:265 (4) - 뉴콤!뉴콤!fix
00:19:180 (5) - 대칭 사망..ㅇㅈ

[엑라]
00:02:104 (5) - 1픽셀 내려야할듯fix

How to mod symmetry map.. teach me plz맵이 스고이해서 그럼

모딩 ㄳ!
Pachiru
[NORMAL]

  1. 00:33:105 (2) - This slider is not very well aligned with the next one, you should take a look, you can do it by pressing "Shift"
  2. 00:07:243 (5) - This slider is not on the center of the grid, I think it's good like that, but I tried to put it on the middle, and it's possible, so why not doing this? ;)
  3. 00:19:180 (5,6,1,2,3,4) - This part might be hard for a Normal diff, maybe if you add one reverse on this slider ? → 00:20:506 (2) -
[HARD]

  1. 00:07:243 (1) - The end of this slider is not symetrical with the begining of this slider, try to change it o3o
  2. 00:09:233 (1) - Why this note is not in front of the slider? You can do it, I think it can to a better visual mapping :3
    https://puu.sh/qIZ48/8997f618f4.png
  3. 00:40:068 (1,2,3) - Why this part is not the same on the rest? Like, you can do it, because there is the same notes from each side, like you can do something like that
    https://puu.sh/qIZbs/4f8595142b.png
[INSANE]

  1. 00:15:698 (2,3,4) - Maybe you can extend the spacing between those notes to make them stacked on the following sliders o3o
    https://puu.sh/qIZhW/929212911c.png
  2. 00:42:058 (1) - This note should be on the other side of the grid, like that on x: 256 and [b]y|/b]: 52
    https://puu.sh/qIZoL/208f26819e.png
I can't mod Extra since I'm not very good at it, but your map is a perfect, I love it, and you rock at symmetry ! <3
Good luck for ranking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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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tty wrote:

[NORMAL]

  1. 00:33:105 (2) - This slider is not very well aligned with the next one, you should take a look, you can do it by pressing "Shift" ?
  2. 00:07:243 (5) - This slider is not on the center of the grid, I think it's good like that, but I tried to put it on the middle, and it's possible, so why not doing this? ;) fixed
  3. 00:19:180 (5,6,1,2,3,4) - This part might be hard for a Normal diff, maybe if you add one reverse on this slider ? → 00:20:506 (2) - well..
[HARD]

  1. 00:07:243 (1) - The end of this slider is not symetrical with the begining of this slider, try to change it o3o fixed
  2. 00:09:233 (1) - Why this note is not in front of the slider? You can do it, I think it can to a better visual mapping :3
    https://puu.sh/qIZ48/8997f618f4.png for better readability but I'll consiider it
  3. 00:40:068 (1,2,3) - Why this part is not the same on the rest? Like, you can do it, because there is the same notes from each side, like you can do something like that
    https://puu.sh/qIZbs/4f8595142b.png fixed
[INSANE]

  1. 00:15:698 (2,3,4) - Maybe you can extend the spacing between those notes to make them stacked on the following sliders o3o
    https://puu.sh/qIZhW/929212911c.png well..
  2. 00:42:058 (1) - This note should be on the other side of the grid, like that on x: 256 and [b]y|/b]: 52
    https://puu.sh/qIZoL/208f26819e.png fixed
I can't mod Extra since I'm not very good at it, but your map is a perfect, I love it, and you rock at symmetry ! <3
Good luck for ranking <3
thx~
Beige
As your request

[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1. 00:07:243 (5) - 이 슬라이더 대칭이 아니옵니다.
    이 슬라이더를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320,28,7243,2,0,B|316:88|256:108|256:108|196:88|192:28,1,220,10|2,0:0|0:0,0:0:0:0:
  2. 00:09:233 (2) - 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게 나지 모딩 일수도 있겠지만 제 눈에는 너무 띄어가지고...
    SPOILER
    160,366,9233,2,0,P|256:320|352:367,1,220,8|0,0:0|0:0,0:0:0:0:
  3. 00:11:222 (5) - 위에 슬라이더를 돌려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00:13:212 (3) - ^
    SPOILER
    204,328,13212,2,0,P|256:344|308:328,1,110,8|0,0:0|0:0,0:0:0:0:
  5. 00:16:196 (1) - 이 슬라이더는 고치면 패턴이 망가질 것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대칭하는 지점에 딱히 문제가 없고...
[Hard]
  1. 00:07:243 (2) - 뉴콤 해제 (1)이 너무 쓸쓸해 보여요..
  2. 00:17:190 (3) - ^
  3. 00:41:395 (2,3) - 이걸 컨트롤 쥐하시고 00:42:058 (1) - 이 노트를 아래로 내리시면 좋은 흐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D
[Insane]
  1. 별의 갯수에 비해 OD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7.5 정도로 하는게 어떨까요?
  2. 00:07:243 (1) - 꼬리 슬라이더가 아래로 내려가있어서 대칭이 아닌 느낌을 줍니다. 아랫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
    SPOILER
    182,21,7243,6,0,P|255:56|330:21,1,170,10|0,0:0|0:0,0:0:0:0:
  3. 00:11:222 (1) - 윗 슬라이더를 복사하셔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00:19:180 (1) - 첫 빨간점 슬라이더 대칭인데요. 꼬리 부분이 위로 올라가있는 느낌이 있는데...
    이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337,80,19180,6,0,B|256:53|256:53|176:80,1,170,10|0,0:0|0:0,0:0:0:0:
  5. 00:40:068 (1,2,3,4,5,6,1) - 제 생각에는 간격을 좀더 넓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는 삼각형 2개로 조금 띄워져있는 스페이싱이 있었는데 이 난이도에는 그냥 육각형으로 끝나는거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좀 더 넓혀 보는게 어떨까요?
[Extra]
  1. OD9... 8.5정도로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2. 00:03:928 (3,4) - 인세인은 상당히 벌려져있는 간격을 보았는데 엑스트라는 상당히 가깝네요... 00:03:596 (2) - 이 슬라이더를 두 칸 정도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00:04:093 (4) - 이 노트는 00:02:933 (3) - 를 컨털 h를 한 자리로 두시면 좋은 대칭이 될 것 같습니다.
  3. 00:06:083 (5) - 스택 보다는 (257,366)에 두셔서 사각형(마름모) 패턴으로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짧은 맵에는 맵의 퀄리티가 좋으면 잡을게 없내요 ㅠㅠ...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 또 another one 소리 듣는거 아녀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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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h i t e wrote:

As your request

[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1. 00:07:243 (5) - 이 슬라이더 대칭이 아니옵니다. fixed
    이 슬라이더를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320,28,7243,2,0,B|316:88|256:108|256:108|196:88|192:28,1,220,10|2,0:0|0:0,0:0:0:0:
  2. 00:09:233 (2) - 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게 나지 모딩 일수도 있겠지만 제 눈에는 너무 띄어가지고...fixed
    SPOILER
    160,366,9233,2,0,P|256:320|352:367,1,220,8|0,0:0|0:0,0:0:0:0:
  3. 00:11:222 (5) - 위에 슬라이더를 돌려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fixed
  4. 00:13:212 (3) - ^fixed
    SPOILER
    204,328,13212,2,0,P|256:344|308:328,1,110,8|0,0:0|0:0,0:0:0:0:
  5. 00:16:196 (1) - 이 슬라이더는 고치면 패턴이 망가질 것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대칭하는 지점에 딱히 문제가 없고...
[Hard]
  1. 00:07:243 (2) - 뉴콤 해제 (1)이 너무 쓸쓸해 보여요..fixed
  2. 00:17:190 (3) - ^fixed
  3. 00:41:395 (2,3) - 이걸 컨트롤 쥐하시고 00:42:058 (1) - 이 노트를 아래로 내리시면 좋은 흐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Dfixed
[Insane]
  1. 별의 갯수에 비해 OD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7.5 정도로 하는게 어떨까요? fixed
  2. 00:07:243 (1) - 꼬리 슬라이더가 아래로 내려가있어서 대칭이 아닌 느낌을 줍니다. 아랫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fixed
    SPOILER
    182,21,7243,6,0,P|255:56|330:21,1,170,10|0,0:0|0:0,0:0:0:0:
  3. 00:11:222 (1) - 윗 슬라이더를 복사하셔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fixed
  4. 00:19:180 (1) - 첫 빨간점 슬라이더 대칭인데요. 꼬리 부분이 위로 올라가있는 느낌이 있는데...fixed
    이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337,80,19180,6,0,B|256:53|256:53|176:80,1,170,10|0,0:0|0:0,0:0:0:0:
  5. 00:40:068 (1,2,3,4,5,6,1) - 제 생각에는 간격을 좀더 넓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는 삼각형 2개로 조금 띄워져있는 스페이싱이 있었는데 이 난이도에는 그냥 육각형으로 끝나는거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좀 더 넓혀 보는게 어떨까요?조금 다른 패턴으로 띄워 봤씁니다.
[Extra]
  1. OD9... 8.5정도로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8.7!
  2. 00:03:928 (3,4) - 인세인은 상당히 벌려져있는 간격을 보았는데 엑스트라는 상당히 가깝네요... 00:03:596 (2) - 이 슬라이더를 두 칸 정도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00:04:093 (4) - 이 노트는 00:02:933 (3) - 를 컨털 h를 한 자리로 두시면 좋은 대칭이 될 것 같습니다. 태양님이 리딩쪽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 하셔서 엑라를 줄였는데 인센을 깜빡했네요ㅋㅋ 인센쪽을 고쳤습니다.
  3. 00:06:083 (5) - 스택 보다는 (257,366)에 두셔서 사각형(마름모) 패턴으로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fix
짧은 맵에는 맵의 퀄리티가 좋으면 잡을게 없내요 ㅠㅠ...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 또 another one 소리 듣는거 아녀 ㄷㄷ another fake pp map
모딩 감사합니다!
Line-
앙기무
14:10 Left: 라인님
14:10 Left: 혹시 지금 짤막한 모딩 가능할까여
14:10 Left: 하드 인센정도만..
14:11 Line-: 앙기무
14:11 Line-: 엔피주세용
14:11 Line-: 저 피시방이라서 ㅋㅋ
14:11 Line-: 저번에 보니까 딱히 잡아보일건 없던데
14:11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14:14 Line-: 00:23:822 (5,6) -
14:14 Line-: 엑라인데 이부분
14:14 Line-: 필요 이상으로 점프 디스턴스가 높다고 생각해요
14:14 Line-: 노래 들어봐도
14:15 Line-: 딱히 강조점같은것도 없는거같고
14:15 Line-: 00:22:164 (1,2,3,4) -
14:15 Line-: 이정도로만 거리조절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14:15 Left: 음..
14:15 Left: 강조 필요성이 느껴졌고 그보다
14:16 Left: 00:24:153 (1,2,3,4,5,6) - 와 대조시키기 위해서 좀 크게했는데
14:16 Left: 우선 좀 줄여놓을게요
14:16 Line-: 넵
14:16 Line-: 00:37:415 (3,2) -
14:16 Line-: 이런부분은 반스택보다는
14:16 Line-: 스택하는게 더 깔끔한거같아요
14:16 Left: fixed
14:16 Line-: ㅋㅋㅋ
14:16 Line-: 엑라말고는
14:16 Line-: 다른난이도 대칭도 잘 되있어서
14:17 Line-: 볼건없어보이지만 한번 더 볼게용
14:17 Left: 넵
14:17 Left: 화이트님이 다 잡고가심ㅋㅋ
14:17 Left: 대칭 안된거
14:17 Line-: ㅋㅋㅋㅋㅋㅋㅋ
14:17 Line-: 님아 그럼
14:17 Line-: 볼게없잖
14:18 Left: 갠적으로
14:18 Left: 하드가 노답이라 생각함
14:18 Line-: 30초부근에
14:18 Line-: 크게크게 박자 공백구간이
14:18 Line-: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14:18 Line-: 노말도 저런 박자구성이어서
14:18 Line-: 서클 하나씩만 박는것보단
14:19 Line-: 롱슬라같은거로라도 대체해보시는건 어떨까용
14:19 Left: 좋은듯
14:19 Line-: 하드치고 잔잔하다가 갑자기 노트밀도가 높아져버리니까
14:19 Left: 고쳐볼게요
14:19 Line-: 넵
14:20 Line-: ㅋㅋㅋㅋ
14:21 Line-: 거의 욕먹을만한 모딩하나 해도되나용
14:22 Left: ?
14:22 Line-: 노말에서인데
14:22 Line-: 00:39:074 (2) -
14:22 Line-: 이거 머리랑 꼬리 y축이 3씩이나 차이나서
14:22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4 Left: ㄱㄷㄱㄷ
14:25 Left: 딴맵이었으면 욕을 한사발 얻어먹었겠지만
14:25 Left: 이맵에선 오히려 좋음
14:25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6 Line-: 그 외에는
14:26 Line-: 제눈에는 문제가 되보이는건 없는거같네용
14:26 Left: ㄳㄳ
14:26 Left: 올리고 쿠도스 ㄱ
14:26 Line-: ㅋㅋㅋ거의 날먹모딩수준인데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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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기무
14:10 Left: 라인님
14:10 Left: 혹시 지금 짤막한 모딩 가능할까여
14:10 Left: 하드 인센정도만..
14:11 Line-: 앙기무
14:11 Line-: 엔피주세용
14:11 Line-: 저 피시방이라서 ㅋㅋ
14:11 Line-: 저번에 보니까 딱히 잡아보일건 없던데
14:11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14:14 Line-: 00:23:822 (5,6) -
14:14 Line-: 엑라인데 이부분
14:14 Line-: 필요 이상으로 점프 디스턴스가 높다고 생각해요
14:14 Line-: 노래 들어봐도
14:15 Line-: 딱히 강조점같은것도 없는거같고
14:15 Line-: 00:22:164 (1,2,3,4) -
14:15 Line-: 이정도로만 거리조절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14:15 Left: 음..
14:15 Left: 강조 필요성이 느껴졌고 그보다
14:16 Left: 00:24:153 (1,2,3,4,5,6) - 와 대조시키기 위해서 좀 크게했는데
14:16 Left: 우선 좀 줄여놓을게요
14:16 Line-: 넵
14:16 Line-: 00:37:415 (3,2) -
14:16 Line-: 이런부분은 반스택보다는
14:16 Line-: 스택하는게 더 깔끔한거같아요
14:16 Left: fixed
14:16 Line-: ㅋㅋㅋ
14:16 Line-: 엑라말고는
14:16 Line-: 다른난이도 대칭도 잘 되있어서
14:17 Line-: 볼건없어보이지만 한번 더 볼게용
14:17 Left: 넵
14:17 Left: 화이트님이 다 잡고가심ㅋㅋ
14:17 Left: 대칭 안된거
14:17 Line-: ㅋㅋㅋㅋㅋㅋㅋ
14:17 Line-: 님아 그럼
14:17 Line-: 볼게없잖
14:18 Left: 갠적으로
14:18 Left: 하드가 노답이라 생각함
14:18 Line-: 30초부근에
14:18 Line-: 크게크게 박자 공백구간이
14:18 Line-: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14:18 Line-: 노말도 저런 박자구성이어서
14:18 Line-: 서클 하나씩만 박는것보단
14:19 Line-: 롱슬라같은거로라도 대체해보시는건 어떨까용
14:19 Left: 좋은듯
14:19 Line-: 하드치고 잔잔하다가 갑자기 노트밀도가 높아져버리니까
14:19 Left: 고쳐볼게요
14:19 Line-: 넵
14:20 Line-: ㅋㅋㅋㅋ
14:21 Line-: 거의 욕먹을만한 모딩하나 해도되나용
14:22 Left: ?
14:22 Line-: 노말에서인데
14:22 Line-: 00:39:074 (2) -
14:22 Line-: 이거 머리랑 꼬리 y축이 3씩이나 차이나서
14:22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4 Left: ㄱㄷㄱㄷ
14:25 Left: 딴맵이었으면 욕을 한사발 얻어먹었겠지만
14:25 Left: 이맵에선 오히려 좋음
14:25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6 Line-: 그 외에는
14:26 Line-: 제눈에는 문제가 되보이는건 없는거같네용
14:26 Left: ㄳㄳ
14:26 Left: 올리고 쿠도스 ㄱ
14:26 Line-: ㅋㅋㅋ거의 날먹모딩수준인데 이거
모딩 ㄳㄳ~
Beomsan
14:45 Beomsan: 지금괜찮으심?
14:46 Left: sure
14:46 Beomsan: 00:00:281 (1,2,3,1,2,3) -
14:46 Beomsan: 이거랑
14:46 Beomsan: 00:04:259 (1,2,3,1,2,3) -
14:46 Beomsan: 여기의차이점이
14:46 Beomsan: 뭔지 느껴지시나요
14:47 Left: 리듬도 하나 다르고..
14:47 Beomsan: 리듬 슬라이더테일 하나하고
14:47 Left: 00:01:275 (1,2) - 00:05:254 (1,2) -
14:47 Beomsan: 스택활용이
14:48 Beomsan: 틀린데
14:48 Beomsan: 아 슬라이더테일아닌가
14:48 Left: 어케고치져..
14:48 Beomsan: 제가 뭐 가장 말씀드리고싶은거는
14:48 Beomsan: 스택만큼은좀해야한다
14:48 Beomsan: 이거임
14:48 Beomsan: 저는
14:48 Beomsan: 뒷부분을
14:48 Left: 방법이 안떠올라서
14:48 Left: 아직 못고침ㅠㅠ
14:48 Beomsan: 앞에서따라가면좋겠는데
14:48 Beomsan: 흠
14:48 Beomsan: 그래서이게
14:48 Beomsan: 대칭맵만들땐
14:48 Beomsan: 진짜설계가중요하다고
14:49 Beomsan: 생각하는데
14:49 Beomsan: 이러면곤란해지죠참
14:49 Beoms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9 Left: 그냥 빨리 뜯어고쳐야겠다
14:49 Beomsan: 이미
14:49 Beomsan: 지적하신분이
14:49 Beomsan: 계신가보네요??
14:49 Left: ㅇㅇ
14:49 Left: 모딩보면 있어요
14:49 Left: sahuang이었나
14:49 Left: 누군가가
14:49 Beomsan: 제가보기엔 이건 그냥두면
14:49 Beomsan: 퀄리티손상이 너무심한듯
14:50 Left: 그럼 고쳐둘게요
14:50 Left: 일단 좀 시간이 걸릴듯
14:50 Left: 5분정도는 걸리니 다음거부터
14:50 Beomsan: 그럼일단이건
14:50 Beomsan: 됐다치고
14:50 Beomsan: 다음은
14:50 Beomsan: 비워서 표현한 리듬인데
14:50 Beomsan: 00:09:730 (2) - 뭐이런거라던지
14:51 Beomsan: 00:19:677 (2) - 요런거
14:51 Beomsan: 음을자세히
14:51 Beomsan: 들어보니깐
14:51 Beomsan: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그렇긴한데
14:51 Beomsan: 흰틱이
14:51 Beomsan: 비운거도 참 묘하다
14:51 Beomsan: 그런생각은 들더라고요
14:52 Left: -들리는 음이 없어서..
14:52 Left: 약간 둔감한건지는 모르겠는데
14:52 Left: 확실히 베이스에 비트가 없어서 비워둿어요
14:52 Beomsan: 음이 없는건 맞는데 아마
14:52 Beomsan: 스택을해서
14:52 Beomsan: 더부각되는걸거에요
14:53 Beomsan: 음
14:53 Beomsan: 근데이건저도
14:53 Beomsan: 잘몰겠고 이게
14:53 Beomsan: 틀린건아니니까
14:53 Left: 사실 그런건 있어요
14:54 Left: 뭔기 리딩이 흐트러지는데
14:54 Left: 이건 아마 디스턴스 문제라고 생각
14:54 Left: 그래서 최대한 벌려는 놨는데
14:54 Beomsan: 흠
14:55 Left: 애매하게 3/2라 그런가..
14:55 Beomsan: 이건좀
14:55 Beomsan: 저명하신분들이
14:55 Beomsan: 의견내놓으시는게
14:55 Beomsan: 더좋을듯
14:55 Beomsan: 하드는 일단 여기까지구요
14:56 Beomsan: 그게어디있었지
14:57 Beomsan: 아
14:57 Beomsan: 아무래도
14:57 Beomsan: 제가말하려던거
14:57 Left: ?
14:57 Beomsan: 삭제하신듯
14:57 Beomsan: 잘된일
14:57 Left: 헉
14:57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Extra]]
14:57 Beomsan: 00:03:265 (1) -
14:58 Beomsan: 중간에 선에다가 대보세요 수평이 안맞을거에요
14:58 Left: 컼ㅋㅋㅋ
14:58 Left: 이런거 지금 5번 넘게 지적들은듯
14:58 Beomsan: 이런맵짜실때는
14:58 Beomsan: 진짜신경쓰셔야해요
14:58 Beomsan: 조금만 어긋나도 눈에 확띄거든요
14:59 Left: 우선 fix
15:00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90 Drop - Granat [Insane]]
15:00 Beomsan: 00:03:928 (3) -
15:00 Beomsan: 곡률도좀더줘야할거같고 진짜 1픽셀차이
15:00 Beomsan: 인거같은데
15:00 Beomsan: 뭔가보이네요
15:01 Left: 우선 가능한대로 fix..
15:02 Beomsan: 솔직히 대칭맵이라
15:02 Beomsan: 볼수있는게
15:02 Beomsan: 많이없네요
15:02 Beomsan: 대칭맵으 ㄴ왠만하면
15:02 Beomsan: ds모딩도
15:02 Beomsan: 힘들고
15:02 Beomsan: 패턴모딩도 안되기때문에
15:02 Beomsan: 힛사괜찮은거같고
15:03 Beomsan: 뉴콤보괜찮구요 제가보기엔
15:03 Left: 힛사 괜찮을수밖에..
15:03 Left: 왜냐하면
15:03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514516 Drop - Granat]
15:03 Left: 꺼니까
15:03 Left: 모딩 받구 바꿀꺼에여
15:03 Left: bg구하고 힛사 새로 깔거라서
15:03 Left: 새맵이 될수도 잇어여\ㅋㅋㅋ
15:04 Beomsan: 음
15:04 Beomsan: 힛사를 더 좋은걸 발견하시면
15:04 Beomsan: 좋을텐데
15:04 Left: 그렇다구 이대로 가면
15:04 Left: 아마 욕을 먹을듯..
15:05 Beomsan: 음
15:05 Beomsan: 저는 모딩 여기까지인듯
15:05 Left: 로그올리고 쿠도스받아가세여
15:05 Left: ㄳㄳ
Topic Starter
Left

Beomsan wrote:

14:45 Beomsan: 지금괜찮으심?
14:46 Left: sure
14:46 Beomsan: 00:00:281 (1,2,3,1,2,3) -
14:46 Beomsan: 이거랑
14:46 Beomsan: 00:04:259 (1,2,3,1,2,3) -
14:46 Beomsan: 여기의차이점이
14:46 Beomsan: 뭔지 느껴지시나요
14:47 Left: 리듬도 하나 다르고..
14:47 Beomsan: 리듬 슬라이더테일 하나하고
14:47 Left: 00:01:275 (1,2) - 00:05:254 (1,2) -
14:47 Beomsan: 스택활용이
14:48 Beomsan: 틀린데
14:48 Beomsan: 아 슬라이더테일아닌가
14:48 Left: 어케고치져..
14:48 Beomsan: 제가 뭐 가장 말씀드리고싶은거는
14:48 Beomsan: 스택만큼은좀해야한다
14:48 Beomsan: 이거임
14:48 Beomsan: 저는
14:48 Beomsan: 뒷부분을
14:48 Left: 방법이 안떠올라서
14:48 Left: 아직 못고침ㅠㅠ
14:48 Beomsan: 앞에서따라가면좋겠는데
14:48 Beomsan: 흠
14:48 Beomsan: 그래서이게
14:48 Beomsan: 대칭맵만들땐
14:48 Beomsan: 진짜설계가중요하다고
14:49 Beomsan: 생각하는데
14:49 Beomsan: 이러면곤란해지죠참
14:49 Beoms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9 Left: 그냥 빨리 뜯어고쳐야겠다
14:49 Beomsan: 이미
14:49 Beomsan: 지적하신분이
14:49 Beomsan: 계신가보네요??
14:49 Left: ㅇㅇ
14:49 Left: 모딩보면 있어요
14:49 Left: sahuang이었나
14:49 Left: 누군가가
14:49 Beomsan: 제가보기엔 이건 그냥두면
14:49 Beomsan: 퀄리티손상이 너무심한듯
14:50 Left: 그럼 고쳐둘게요
14:50 Left: 일단 좀 시간이 걸릴듯
14:50 Left: 5분정도는 걸리니 다음거부터
14:50 Beomsan: 그럼일단이건
14:50 Beomsan: 됐다치고
14:50 Beomsan: 다음은
14:50 Beomsan: 비워서 표현한 리듬인데
14:50 Beomsan: 00:09:730 (2) - 뭐이런거라던지
14:51 Beomsan: 00:19:677 (2) - 요런거
14:51 Beomsan: 음을자세히
14:51 Beomsan: 들어보니깐
14:51 Beomsan: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그렇긴한데
14:51 Beomsan: 흰틱이
14:51 Beomsan: 비운거도 참 묘하다
14:51 Beomsan: 그런생각은 들더라고요
14:52 Left: -들리는 음이 없어서..
14:52 Left: 약간 둔감한건지는 모르겠는데
14:52 Left: 확실히 베이스에 비트가 없어서 비워둿어요
14:52 Beomsan: 음이 없는건 맞는데 아마
14:52 Beomsan: 스택을해서
14:52 Beomsan: 더부각되는걸거에요
14:53 Beomsan: 음
14:53 Beomsan: 근데이건저도
14:53 Beomsan: 잘몰겠고 이게
14:53 Beomsan: 틀린건아니니까
14:53 Left: 사실 그런건 있어요
14:54 Left: 뭔기 리딩이 흐트러지는데
14:54 Left: 이건 아마 디스턴스 문제라고 생각
14:54 Left: 그래서 최대한 벌려는 놨는데
14:54 Beomsan: 흠
14:55 Left: 애매하게 3/2라 그런가..
14:55 Beomsan: 이건좀
14:55 Beomsan: 저명하신분들이
14:55 Beomsan: 의견내놓으시는게
14:55 Beomsan: 더좋을듯
14:55 Beomsan: 하드는 일단 여기까지구요
14:56 Beomsan: 그게어디있었지
14:57 Beomsan: 아
14:57 Beomsan: 아무래도
14:57 Beomsan: 제가말하려던거
14:57 Left: ?
14:57 Beomsan: 삭제하신듯
14:57 Beomsan: 잘된일
14:57 Left: 헉
14:57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Extra]]
14:57 Beomsan: 00:03:265 (1) -
14:58 Beomsan: 중간에 선에다가 대보세요 수평이 안맞을거에요
14:58 Left: 컼ㅋㅋㅋ
14:58 Left: 이런거 지금 5번 넘게 지적들은듯
14:58 Beomsan: 이런맵짜실때는
14:58 Beomsan: 진짜신경쓰셔야해요
14:58 Beomsan: 조금만 어긋나도 눈에 확띄거든요
14:59 Left: 우선 fix
15:00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90 Drop - Granat [Insane]]
15:00 Beomsan: 00:03:928 (3) -
15:00 Beomsan: 곡률도좀더줘야할거같고 진짜 1픽셀차이
15:00 Beomsan: 인거같은데
15:00 Beomsan: 뭔가보이네요
15:01 Left: 우선 가능한대로 fix..
15:02 Beomsan: 솔직히 대칭맵이라
15:02 Beomsan: 볼수있는게
15:02 Beomsan: 많이없네요
15:02 Beomsan: 대칭맵으 ㄴ왠만하면
15:02 Beomsan: ds모딩도
15:02 Beomsan: 힘들고
15:02 Beomsan: 패턴모딩도 안되기때문에
15:02 Beomsan: 힛사괜찮은거같고
15:03 Beomsan: 뉴콤보괜찮구요 제가보기엔
15:03 Left: 힛사 괜찮을수밖에..
15:03 Left: 왜냐하면
15:03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514516 Drop - Granat]
15:03 Left: 꺼니까
15:03 Left: 모딩 받구 바꿀꺼에여
15:03 Left: bg구하고 힛사 새로 깔거라서
15:03 Left: 새맵이 될수도 잇어여\ㅋㅋㅋ
15:04 Beomsan: 음
15:04 Beomsan: 힛사를 더 좋은걸 발견하시면
15:04 Beomsan: 좋을텐데
15:04 Left: 그렇다구 이대로 가면
15:04 Left: 아마 욕을 먹을듯..
15:05 Beomsan: 음
15:05 Beomsan: 저는 모딩 여기까지인듯
15:05 Left: 로그올리고 쿠도스받아가세여
15:05 Left: ㄳㄳ
모딩 ㄳㄳ~~
LeQuack
mod you requested (A lot of this is optional stuff to change nothing to big)

Normal
  1. 00:16:030 (3) - Seeing as this is the easiest difficulty i don't think this note is needed
  2. 00:21:003 (3) - ^

Hard
  1. 00:09:233 (1,2,3) - Maybe try this rhythm
  2. 00:19:180 (1) - This feels like it should be a note length slider


Insane
  1. Seems good


Extra
  1. 00:11:885 (3) - Might want to consider making this a half note slider or two circles

Great work as always :)
Topic Starter
Left

LeQuack wrote:

mod you requested (A lot of this is optional stuff to change nothing to big)

Normal
  1. 00:16:030 (3) - Seeing as this is the easiest difficulty i don't think this note is neededI think it's okay
  2. 00:21:003 (3) - ^same

Hard
  1. 00:09:233 (1,2,3) - Maybe try this rhythm fixed
  2. 00:19:180 (1) - This feels like it should be a note length sliderhmm..shape gets more priority, so I'll just keep it.


Insane
  1. Seems good


Extra
  1. 00:11:885 (3) - Might want to consider making this a half note slider or two circleswell..

Great work as always :)
thx!
K i A i
http://puu.sh/qMWpV/977f42f450.wav
soft-hitwhistle 사운드입니다
음.. 이 사운드가 마음에 드실지는 잘 모르겠네요..
노래 자체가 매우 다양한 사운드들을 사용하는 곡인지라 단조로운 사운드로 살리기는 힘들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00:24:153 이 부분 이후부터는 휘슬 사운드를 기본 soft-hitwhistle 사운드로 사용하심이 어떤가요? 그 부분이 조금 더 노래를 살리는데 알맞지 않을까 싶네요~ :)



+ 지금 이거로는 충분히 히트사운드에 대한 조언이 되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이 맵에 관련해서 궁금하시거나 필요하신 부분 있으면 PM 주세요~
K i A i
기존 비트맵 파일을 백업한 뒤에 풀어놓으세요~!
http://puu.sh/qPjoo/3cb8db5bd9.zip
기준은 엑스트라 난이도입니다 :)



노래 자체가 다양한 악기들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속도가 빠르다보니 갈피를 못잡을법 한 곡입니다~ 하지만 잘 듣고 체계적으로 세워보면 금방 만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곡에서 히트사운드로 살려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00:00:281 ~ 00:23:987 까지겠지요?
주 샘플은 soft에 두었습니다~
whistle = 드럼 라이드 사운드
finish = 클랩 사운드
clap = 드럼 베이스 사운드
+ 여기에다가 drum 샘플셋의 clap에 추가적으로 소리를 넣었습니다.

whistle(드럼 라이드) 사운드는 1/1 비트에 맞춰 반복되고,
finish(클랩) 사운드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일정 박자에 맞춰서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soft-hitclap(드럼 베이스 사운드)과 drum-hitclap(추가 사운드) 사운드인데요,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먼저 소프트의 whistle과 finish를 빼고 들어보시면 두 사운드 패턴이 같습니다.(물론 soft-hitclap에서 조금 바뀌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 또한 반복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00:00:281 (1) ~ 00:01:109 (5) - 여기를 본다면, 00:00:281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크래쉬와 함께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고, 00:00:778 (3,5) - 이 부분에 각각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부분인 00:01:275 (1) ~ 00:02:104 (5) - 여기를 본다면, 00:01:773 (3,5) - 이 부분이 드럼 베이스가 들어간 박자와 같은 박자인데, 다른 타악기의 소리가 들어가있을 뿐입니다.
이 곡은 이러한 패턴의 소리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normal 샘플셋에 hitnormal -> 드럼 베이스, finish/whistle/clap -> 각기 다른 크래쉬 사운드를 넣었고,
00:22:164 ~ 00:23:987 이 부분(00:22:330 (2) - , 00:22:827 (5) - , 00:23:324 (2) - )에 추가로 drum 샘플셋에 finish -> 추가 클랩 사운드를 적용시켜 조금 더 꾸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인 00:24:153 ~ 부터는 샘플셋을 소프트2로 설정하여 잔잔한 부분을 연출하기만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soft-hitwhistle, soft-hitfinish, soft-hitclap, drum-hitclap으로 이루어진 반복되는 사운드 패턴을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 있으시다면 PM 보내주세요~
Topic Starter
Left

K i A i wrote:

기존 비트맵 파일을 백업한 뒤에 풀어놓으세요~!
http://puu.sh/qPjoo/3cb8db5bd9.zip
기준은 엑스트라 난이도입니다 :)



노래 자체가 다양한 악기들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속도가 빠르다보니 갈피를 못잡을법 한 곡입니다~ 하지만 잘 듣고 체계적으로 세워보면 금방 만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곡에서 히트사운드로 살려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00:00:281 ~ 00:23:987 까지겠지요?
주 샘플은 soft에 두었습니다~
whistle = 드럼 라이드 사운드
finish = 클랩 사운드
clap = 드럼 베이스 사운드
+ 여기에다가 drum 샘플셋의 clap에 추가적으로 소리를 넣었습니다.

whistle(드럼 라이드) 사운드는 1/1 비트에 맞춰 반복되고,
finish(클랩) 사운드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일정 박자에 맞춰서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soft-hitclap(드럼 베이스 사운드)과 drum-hitclap(추가 사운드) 사운드인데요,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먼저 소프트의 whistle과 finish를 빼고 들어보시면 두 사운드 패턴이 같습니다.(물론 soft-hitclap에서 조금 바뀌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 또한 반복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00:00:281 (1) ~ 00:01:109 (5) - 여기를 본다면, 00:00:281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크래쉬와 함께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고, 00:00:778 (3,5) - 이 부분에 각각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부분인 00:01:275 (1) ~ 00:02:104 (5) - 여기를 본다면, 00:01:773 (3,5) - 이 부분이 드럼 베이스가 들어간 박자와 같은 박자인데, 다른 타악기의 소리가 들어가있을 뿐입니다.
이 곡은 이러한 패턴의 소리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normal 샘플셋에 hitnormal -> 드럼 베이스, finish/whistle/clap -> 각기 다른 크래쉬 사운드를 넣었고,
00:22:164 ~ 00:23:987 이 부분(00:22:330 (2) - , 00:22:827 (5) - , 00:23:324 (2) - )에 추가로 drum 샘플셋에 finish -> 추가 클랩 사운드를 적용시켜 조금 더 꾸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인 00:24:153 ~ 부터는 샘플셋을 소프트2로 설정하여 잔잔한 부분을 연출하기만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soft-hitwhistle, soft-hitfinish, soft-hitclap, drum-hitclap으로 이루어진 반복되는 사운드 패턴을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 있으시다면 PM 보내주세요~
ㄷㄷ..초반부에 사운드가 3개있는거 같았는데 저런식으로 살리는군요..피니시사운드를 여러가지 사용한것도 되게 풍성하고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ellina
쿠도스벌기프로젝트

Normal

  1. 00:39:074 (2) - 슬라이더가 너무 지루해보입니다. 1/2 노트들을 섞은 리듬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Insane

  1. 00:09:233 (1,2,3,4,5) - https://puu.sh/qQZdZ/4541d59c4a.png 이런 패턴은 어떤가요?
  2. 00:17:190 (1,2,3) - 충분히 플레이어들이 헷갈릴 수 있다고 보는 패턴입니다.
  3. 00:39:405 (2) - 노트들로 만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Extra

  1. 00:12:051 (4,1,2,3) - 흐름이 좀 나쁜거같아요.
  2. 00:15:201 (1,2) - 컨쥐하는게 흐름이 더 좋아질거같습니다.
  3. 00:39:405 (3,4,5) - 갑자기 DS를 고정시키니깐 당황스러웠네요. 계속 점프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Topic Starter
Left

Cellina wrote:

쿠도스벌기프로젝트

Normal

  1. 00:39:074 (2) - 슬라이더가 너무 지루해보입니다. 1/2 노트들을 섞은 리듬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keep..

Insane

  1. 00:09:233 (1,2,3,4,5) - https://puu.sh/qQZdZ/4541d59c4a.png 이런 패턴은 어떤가요? 보시다시피 대칭
  2. 00:17:190 (1,2,3) - 충분히 플레이어들이 헷갈릴 수 있다고 보는 패턴입니다. fix
  3. 00:39:405 (2) - 노트들로 만드는게 좋을거같습니다.보시다시피 대칭

Extra

  1. 00:12:051 (4,1,2,3) - 흐름이 좀 나쁜거같아요. 전 괜찮은거 같슴다
  2. 00:15:201 (1,2) - 컨쥐하는게 흐름이 더 좋아질거같습니다. 글쎄여...동선을 빙글빙글 돌리려는 의도가 있는 패턴입니다.
  3. 00:39:405 (3,4,5) - 갑자기 DS를 고정시키니깐 당황스러웠네요. 계속 점프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전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노래가 가라앉았으니 그걸 표현해 준 것.
모딩 ㄳㄳ!
Ascendance
yo, my last mod for a long time <:
the mapset looks really good, so I'll just do some nazi things

general:

drum-hitclap.wav only lasts 77.69 ms, it needs to last 100 ms to be rankable.
normal-hitfinish.wav has delay over 5ms!

normal:

  1. 00:06:249 (1) - I think you can make this a repeat slider to better follow the music?
  2. 00:17:190 (2,1) - improve blanket =w=
  3. 00:20:506 (2,3,4) - really harsh flow for a normal with the direction of the repeat slider. I suggest removing 00:21:003 (3) - and arrange the repeat slider more like https://osu.ppy.sh/ss/5972251
hard:

  1. 00:03:596 (2,3,4) - These different snappings all in a row could be very hard for a player this early to read. I think to make it easier, you can turn 00:03:928 (3,4) - into a slider instead.
  2. 00:11:222 (1) - creates some odd flow, maybe try something like this instead? https://osu.ppy.sh/ss/5972272
  3. 00:19:180 (1) - I think you should extend this note out, the pause here really breaks some momentum while playing, so making it a slider could be much nicer feeling.
  4. 00:33:437 (2,3,4,5) - not a fan of the way you did 4 circles here, when the rest of them were sliders later. I'd change to sliders for consistency
insane:

  1. 00:09:564 (2,3,4,5) - Any reason why these are stacked? You could make them much more dynamic by spacing them out.
  2. 00:15:698 (2,3,4) - what about these? they aren't sliders, so they break consistency with the previous objects. Is there reason for it?
  3. 00:15:864 (3,1) - bad overlap :P
  4. 00:18:019 (3,3,4) - stack these for aesthetic?
extra:

  1. 00:03:928 (3,4) - this is confusing because it looks like a 1/4 stack coming out of the slider. You should space this out so it becomes more obvious that it is 1/2.
  2. 00:08:072 (4,1) - this flow here is really sharp and can be awkward to play. try more like this? https://osu.ppy.sh/ss/5972467
those are what stand out to me most, nice set, gl~! :3
Topic Starter
Left

Ascendance wrote:

yo, my last mod for a long time <:
the mapset looks really good, so I'll just do some nazi things

general:

drum-hitclap.wav only lasts 77.69 ms, it needs to last 100 ms to be rankable.
normal-hitfinish.wav has delay over 5ms! lol I have to fix them

normal:

  1. 00:06:249 (1) - I think you can make this a repeat slider to better follow the music? hmm..pattern
  2. 00:17:190 (2,1) - improve blanket =w= fixed
  3. 00:20:506 (2,3,4) - really harsh flow for a normal with the direction of the repeat slider. I suggest removing 00:21:003 (3) - and arrange the repeat slider more like https://osu.ppy.sh/ss/5972251 fixed
hard:

  1. 00:03:596 (2,3,4) - These different snappings all in a row could be very hard for a player this early to read. I think to make it easier, you can turn 00:03:928 (3,4) - into a slider instead. fixed
  2. 00:11:222 (1) - creates some odd flow, maybe try something like this instead? https://osu.ppy.sh/ss/5972272 I gave up symmetry, fixed
  3. 00:19:180 (1) - I think you should extend this note out, the pause here really breaks some momentum while playing, so making it a slider could be much nicer feeling.fixed
  4. 00:33:437 (2,3,4,5) - not a fan of the way you did 4 circles here, when the rest of them were sliders later. I'd change to sliders for consistencydue to star difficulty spread, fixed one :)
insane:

  1. 00:09:564 (2,3,4,5) - Any reason why these are stacked? You could make them much more dynamic by spacing them out. fixed
  2. 00:15:698 (2,3,4) - what about these? they aren't sliders, so they break consistency with the previous objects. Is there reason for it? hmm..I wanted to emphasize that last one.
  3. 00:15:864 (3,1) - bad overlap :P fixed
  4. 00:18:019 (3,3,4) - stack these for aesthetic? fixed
extra:

  1. 00:03:928 (3,4) - this is confusing because it looks like a 1/4 stack coming out of the slider. You should space this out so it becomes more obvious that it is 1/2. fixed
  2. 00:08:072 (4,1) - this flow here is really sharp and can be awkward to play. try more like this? https://osu.ppy.sh/ss/5972467 I thought it needs something sharp, and symmetry
those are what stand out to me most, nice set, gl~! :3
thx!
__Hatsune_Miku
시간되면 모딩할게요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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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Hatsune Miku wrote:

시간되면 모딩할게요 :3
헉 감사하지만 이맵은 이제 븐으로 마무리할 맵이라...
Squichu
Hey there!
As requested~~

General
  1. drum-hitclap.wav needs to be at least 100ms long, otherwise it's unrankable! Here is a 100ms file you can use.
Normal
  1. 00:03:099 - You could add a circle here, would fit the strong sound nicely. That would also make 00:16:030 (3) - look less random, because that's the only clickable 1/2 in the whole diff atm.
    Same for 00:38:908 - , would play nicely too!
  2. 00:17:190 (2) - how about curving first part of the slider to blanket (1)? Looks a bit smoother, imo, but it's just personal preferance.
  3. 00:26:143 (3) - and 00:30:122 (3) - missing NCs? Would be more beginner-friendly as they might not hit them accurately and a little extra health would be nice. Also would match your NC pattern overall, these patterns are the only ones with 4 downbeats.
Hard
  1. 00:24:153 - I know you simplified this part here, but 00:25:977 - and 00:29:956 - could be emphasized, imo, as they're pretty clear and still follow the basic rhythm, so how about adding circles on these sounds?
Insane
  1. 00:25:148 (4) - missing NC?
Extra
  1. 00:01:109 (5) - 00:02:104 (5) - 00:05:088 (5) - 00:06:083 (5) - these sounds are all a bit weaker than the previous circles, so it would be nice if you could re-arrange those patterns and move them a little closer to the previous objects to represent the diffirent intensity of the music.
  2. 00:19:843 (3) - Consider changing this up to make the downbeat clickable, please. >: It's so dominant and the patterns in the lower diffs work very nicely with the ongoing sound afterwards!
  3. 00:39:074 (1,2) - I wonder why this isn't a slider to create symmetry with 00:38:079 (1) - ? O:
Poke me when you've repli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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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uichu wrote:

Hey there!
As requested~~

General
  1. drum-hitclap.wav needs to be at least 100ms long, otherwise it's unrankable! Here is a 100ms file you can use. fixed
Normal
  1. 00:03:099 - You could add a circle here, would fit the strong sound nicely. That would also make 00:16:030 (3) - look less random, because that's the only clickable 1/2 in the whole diff atm.fixed
    Same for 00:38:908 - , would play nicely too!fixed
  2. 00:17:190 (2) - how about curving first part of the slider to blanket (1)? Looks a bit smoother, imo, but it's just personal preferance. fixed
  3. 00:26:143 (3) - and 00:30:122 (3) - missing NCs? Would be more beginner-friendly as they might not hit them accurately and a little extra health would be nice. Also would match your NC pattern overall, these patterns are the only ones with 4 downbeats.fixed
Hard
  1. 00:24:153 - I know you simplified this part here, but 00:25:977 - and 00:29:956 - could be emphasized, imo, as they're pretty clear and still follow the basic rhythm, so how about adding circles on these sounds?
Insane
  1. 00:25:148 (4) - missing NC?fixed
Extra
  1. 00:01:109 (5) - 00:02:104 (5) - 00:05:088 (5) - 00:06:083 (5) - these sounds are all a bit weaker than the previous circles, so it would be nice if you could re-arrange those patterns and move them a little closer to the previous objects to represent the diffirent intensity of the music. fixed
  2. 00:19:843 (3) - Consider changing this up to make the downbeat clickable, please. >: It's so dominant and the patterns in the lower diffs work very nicely with the ongoing sound afterwards! fixed
  3. 00:39:074 (1,2) - I wonder why this isn't a slider to create symmetry with 00:38:079 (1) - ? O:fixed
Poke me when you've replied!
thx!
Squichu
Oh meeh, I've send you the wrong file, sorry! >___<
Please exchange the drum-hitclap with this file: http://puu.sh/r7xE2.WAV then everything should be ready to go. :3
Squichu
Bubbled! c:
Beomsan
WooH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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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wrote:

WooHoo
호오우
sahuang
hype?
Topic Starter
Left
:D :D :D :D :D
Pentori
hi

[General]
why does this need epilepsy warning? i don't see any fast strobing

[Hard]
00:07:741 (3,1) - imo it'd look nicer if you just let it auto stack
00:08:735 - kinda inconsistent how u had 00:10:725 (2) - mapped but didn't map this one. theres a drum on this beat so you should include it imo

[Insane]
00:10:891 (3,1) - distance here is pretty small compared to the 2.2x distance you used for these claps, but i guess if you want to keep symmetry you can keep

[Extra]
00:09:233 (1,2,3) - distance varies quite a lot here when the sounds don't change much in intensity
00:11:885 (3,4) - ctrl g for flow would be nice
00:25:811 (2,3) - ctrl g to be similar to 00:29:127 (1,2,3)

call me back
Topic Starter
Left

Pentori wrote:

hi

[General]
why does this need epilepsy warning? i don't see any fast strobing fixed!

[Hard]
00:07:741 (3,1) - imo it'd look nicer if you just let it auto stack fixed
00:08:735 - kinda inconsistent how u had 00:10:725 (2) - mapped but didn't map this one. theres a drum on this beat so you should include it imo fixed

[Insane]
00:10:891 (3,1) - distance here is pretty small compared to the 2.2x distance you used for these claps, but i guess if you want to keep symmetry you can keep hmm..I want to keep this

[Extra]
00:09:233 (1,2,3) - distance varies quite a lot here when the sounds don't change much in intensity there's sound in 3 slider so changed ds, but I agree about intensity issue, so ctrl G 3slider~
00:11:885 (3,4) - ctrl g for flow would be nice fixed
00:25:811 (2,3) - ctrl g to be similar to 00:29:127 (1,2,3) fixed

call me back
thanks!
Pentori
[Hard]
00:07:741 (3,1) - still kinda stacked weirdly... http://puu.sh/rflVZ/74bfb83969.jpg
Pentori
ok it was just osu being wierd
Topic Starter
Left

Pentori wrote:

ok it was just osu being wierd

OoO thanks~
Dailycare
w
Down
헉 ㅊㅊㅊㅊㅊㅊ
Topic Starter
Left

Dailycare wrote:

w
M

Down wrote:

헉 ㅊㅊㅊㅊㅊㅊ
헉 ㄳㄳㄳㄳㄳㄳ
Oread_old
늦었지만 ㅊㅋㅊㅋ 요
Mint
Congrats!
Beomsan

Beomsan wrote:

WooHoo
Topic Starter
Left

Oread wrote:

늦었지만 ㅊㅋㅊㅋ 요

appleeaterx wrote:

Congrats!
thanks~

Beomsan wrote:

Beomsan wrote:

WooHoo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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