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 - Gran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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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1. 00:07:243 (5) - 이 슬라이더 대칭이 아니옵니다. fixed
    320,28,7243,2,0,B|316:88|256:108|256:108|196:88|192:28,1,220,10|2,0:0|0:0,0:0:0:0:
  2. 00:09:233 (2) - 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게 나지 모딩 일수도 있겠지만 제 눈에는 너무 띄어가지고...fixed
    160,366,9233,2,0,P|256:320|352:367,1,220,8|0,0:0|0:0,0:0:0:0:
  3. 00:11:222 (5) - 위에 슬라이더를 돌려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fixed
  4. 00:13:212 (3) - ^fixed
    204,328,13212,2,0,P|256:344|308:328,1,110,8|0,0:0|0:0,0:0:0:0:
  5. 00:16:196 (1) - 이 슬라이더는 고치면 패턴이 망가질 것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대칭하는 지점에 딱히 문제가 없고...


[Hard]
  1. 00:07:243 (2) - 뉴콤 해제 (1)이 너무 쓸쓸해 보여요..fixed
  2. 00:17:190 (3) - ^fixed
  3. 00:41:395 (2,3) - 이걸 컨트롤 쥐하시고 00:42:058 (1) - 이 노트를 아래로 내리시면 좋은 흐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Dfixed


[Insane]
  1. 별의 갯수에 비해 OD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7.5 정도로 하는게 어떨까요? fixed
  2. 00:07:243 (1) - 꼬리 슬라이더가 아래로 내려가있어서 대칭이 아닌 느낌을 줍니다. 아랫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fixed
    182,21,7243,6,0,P|255:56|330:21,1,170,10|0,0:0|0:0,0:0:0:0:
  3. 00:11:222 (1) - 윗 슬라이더를 복사하셔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fixed
  4. 00:19:180 (1) - 첫 빨간점 슬라이더 대칭인데요. 꼬리 부분이 위로 올라가있는 느낌이 있는데...fixed
    337,80,19180,6,0,B|256:53|256:53|176:80,1,170,10|0,0:0|0:0,0:0:0:0:
  5. 00:40:068 (1,2,3,4,5,6,1) - 제 생각에는 간격을 좀더 넓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는 삼각형 2개로 조금 띄워져있는 스페이싱이 있었는데 이 난이도에는 그냥 육각형으로 끝나는거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좀 더 넓혀 보는게 어떨까요?조금 다른 패턴으로 띄워 봤씁니다.


[Extra]
  1. OD9... 8.5정도로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8.7!
  2. 00:03:928 (3,4) - 인세인은 상당히 벌려져있는 간격을 보았는데 엑스트라는 상당히 가깝네요... 00:03:596 (2) - 이 슬라이더를 두 칸 정도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00:04:093 (4) - 이 노트는 00:02:933 (3) - 를 컨털 h를 한 자리로 두시면 좋은 대칭이 될 것 같습니다. 태양님이 리딩쪽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 하셔서 엑라를 줄였는데 인센을 깜빡했네요ㅋㅋ 인센쪽을 고쳤습니다.
  3. 00:06:083 (5) - 스택 보다는 (257,366)에 두셔서 사각형(마름모) 패턴으로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fix


짧은 맵에는 맵의 퀄리티가 좋으면 잡을게 없내요 ㅠㅠ...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 또 another one 소리 듣는거 아녀 ㄷㄷ another fake pp map
모딩 감사합니다!
Line-
14:10 Left: 라인님
14:10 Left: 혹시 지금 짤막한 모딩 가능할까여
14:10 Left: 하드 인센정도만..
14:11 Line-: 앙기무
14:11 Line-: 엔피주세용
14:11 Line-: 저 피시방이라서 ㅋㅋ
14:11 Line-: 저번에 보니까 딱히 잡아보일건 없던데
14:11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14:14 Line-: 00:23:822 (5,6) -
14:14 Line-: 엑라인데 이부분
14:14 Line-: 필요 이상으로 점프 디스턴스가 높다고 생각해요
14:14 Line-: 노래 들어봐도
14:15 Line-: 딱히 강조점같은것도 없는거같고
14:15 Line-: 00:22:164 (1,2,3,4) -
14:15 Line-: 이정도로만 거리조절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14:15 Left: 음..
14:15 Left: 강조 필요성이 느껴졌고 그보다
14:16 Left: 00:24:153 (1,2,3,4,5,6) - 와 대조시키기 위해서 좀 크게했는데
14:16 Left: 우선 좀 줄여놓을게요
14:16 Line-: 넵
14:16 Line-: 00:37:415 (3,2) -
14:16 Line-: 이런부분은 반스택보다는
14:16 Line-: 스택하는게 더 깔끔한거같아요
14:16 Left: fixed
14:16 Line-: ㅋㅋㅋ
14:16 Line-: 엑라말고는
14:16 Line-: 다른난이도 대칭도 잘 되있어서
14:17 Line-: 볼건없어보이지만 한번 더 볼게용
14:17 Left: 넵
14:17 Left: 화이트님이 다 잡고가심ㅋㅋ
14:17 Left: 대칭 안된거
14:17 Line-: ㅋㅋㅋㅋㅋㅋㅋ
14:17 Line-: 님아 그럼
14:17 Line-: 볼게없잖
14:18 Left: 갠적으로
14:18 Left: 하드가 노답이라 생각함
14:18 Line-: 30초부근에
14:18 Line-: 크게크게 박자 공백구간이
14:18 Line-: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14:18 Line-: 노말도 저런 박자구성이어서
14:18 Line-: 서클 하나씩만 박는것보단
14:19 Line-: 롱슬라같은거로라도 대체해보시는건 어떨까용
14:19 Left: 좋은듯
14:19 Line-: 하드치고 잔잔하다가 갑자기 노트밀도가 높아져버리니까
14:19 Left: 고쳐볼게요
14:19 Line-: 넵
14:20 Line-: ㅋㅋㅋㅋ
14:21 Line-: 거의 욕먹을만한 모딩하나 해도되나용
14:22 Left: ?
14:22 Line-: 노말에서인데
14:22 Line-: 00:39:074 (2) -
14:22 Line-: 이거 머리랑 꼬리 y축이 3씩이나 차이나서
14:22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4 Left: ㄱㄷㄱㄷ
14:25 Left: 딴맵이었으면 욕을 한사발 얻어먹었겠지만
14:25 Left: 이맵에선 오히려 좋음
14:25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6 Line-: 그 외에는
14:26 Line-: 제눈에는 문제가 되보이는건 없는거같네용
14:26 Left: ㄳㄳ
14:26 Left: 올리고 쿠도스 ㄱ
14:26 Line-: ㅋㅋㅋ거의 날먹모딩수준인데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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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Line- wrote:

14:10 Left: 라인님
14:10 Left: 혹시 지금 짤막한 모딩 가능할까여
14:10 Left: 하드 인센정도만..
14:11 Line-: 앙기무
14:11 Line-: 엔피주세용
14:11 Line-: 저 피시방이라서 ㅋㅋ
14:11 Line-: 저번에 보니까 딱히 잡아보일건 없던데
14:11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14:14 Line-: 00:23:822 (5,6) -
14:14 Line-: 엑라인데 이부분
14:14 Line-: 필요 이상으로 점프 디스턴스가 높다고 생각해요
14:14 Line-: 노래 들어봐도
14:15 Line-: 딱히 강조점같은것도 없는거같고
14:15 Line-: 00:22:164 (1,2,3,4) -
14:15 Line-: 이정도로만 거리조절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14:15 Left: 음..
14:15 Left: 강조 필요성이 느껴졌고 그보다
14:16 Left: 00:24:153 (1,2,3,4,5,6) - 와 대조시키기 위해서 좀 크게했는데
14:16 Left: 우선 좀 줄여놓을게요
14:16 Line-: 넵
14:16 Line-: 00:37:415 (3,2) -
14:16 Line-: 이런부분은 반스택보다는
14:16 Line-: 스택하는게 더 깔끔한거같아요
14:16 Left: fixed
14:16 Line-: ㅋㅋㅋ
14:16 Line-: 엑라말고는
14:16 Line-: 다른난이도 대칭도 잘 되있어서
14:17 Line-: 볼건없어보이지만 한번 더 볼게용
14:17 Left: 넵
14:17 Left: 화이트님이 다 잡고가심ㅋㅋ
14:17 Left: 대칭 안된거
14:17 Line-: ㅋㅋㅋㅋㅋㅋㅋ
14:17 Line-: 님아 그럼
14:17 Line-: 볼게없잖
14:18 Left: 갠적으로
14:18 Left: 하드가 노답이라 생각함
14:18 Line-: 30초부근에
14:18 Line-: 크게크게 박자 공백구간이
14:18 Line-: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14:18 Line-: 노말도 저런 박자구성이어서
14:18 Line-: 서클 하나씩만 박는것보단
14:19 Line-: 롱슬라같은거로라도 대체해보시는건 어떨까용
14:19 Left: 좋은듯
14:19 Line-: 하드치고 잔잔하다가 갑자기 노트밀도가 높아져버리니까
14:19 Left: 고쳐볼게요
14:19 Line-: 넵
14:20 Line-: ㅋㅋㅋㅋ
14:21 Line-: 거의 욕먹을만한 모딩하나 해도되나용
14:22 Left: ?
14:22 Line-: 노말에서인데
14:22 Line-: 00:39:074 (2) -
14:22 Line-: 이거 머리랑 꼬리 y축이 3씩이나 차이나서
14:22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4 Left: ㄱㄷㄱㄷ
14:25 Left: 딴맵이었으면 욕을 한사발 얻어먹었겠지만
14:25 Left: 이맵에선 오히려 좋음
14:25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6 Line-: 그 외에는
14:26 Line-: 제눈에는 문제가 되보이는건 없는거같네용
14:26 Left: ㄳㄳ
14:26 Left: 올리고 쿠도스 ㄱ
14:26 Line-: ㅋㅋㅋ거의 날먹모딩수준인데 이거
모딩 ㄳㄳ~
Beomsan
14:45 Beomsan: 지금괜찮으심?
14:46 Left: sure
14:46 Beomsan: 00:00:281 (1,2,3,1,2,3) -
14:46 Beomsan: 이거랑
14:46 Beomsan: 00:04:259 (1,2,3,1,2,3) -
14:46 Beomsan: 여기의차이점이
14:46 Beomsan: 뭔지 느껴지시나요
14:47 Left: 리듬도 하나 다르고..
14:47 Beomsan: 리듬 슬라이더테일 하나하고
14:47 Left: 00:01:275 (1,2) - 00:05:254 (1,2) -
14:47 Beomsan: 스택활용이
14:48 Beomsan: 틀린데
14:48 Beomsan: 아 슬라이더테일아닌가
14:48 Left: 어케고치져..
14:48 Beomsan: 제가 뭐 가장 말씀드리고싶은거는
14:48 Beomsan: 스택만큼은좀해야한다
14:48 Beomsan: 이거임
14:48 Beomsan: 저는
14:48 Beomsan: 뒷부분을
14:48 Left: 방법이 안떠올라서
14:48 Left: 아직 못고침ㅠㅠ
14:48 Beomsan: 앞에서따라가면좋겠는데
14:48 Beomsan: 흠
14:48 Beomsan: 그래서이게
14:48 Beomsan: 대칭맵만들땐
14:48 Beomsan: 진짜설계가중요하다고
14:49 Beomsan: 생각하는데
14:49 Beomsan: 이러면곤란해지죠참
14:49 Beoms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9 Left: 그냥 빨리 뜯어고쳐야겠다
14:49 Beomsan: 이미
14:49 Beomsan: 지적하신분이
14:49 Beomsan: 계신가보네요??
14:49 Left: ㅇㅇ
14:49 Left: 모딩보면 있어요
14:49 Left: sahuang이었나
14:49 Left: 누군가가
14:49 Beomsan: 제가보기엔 이건 그냥두면
14:49 Beomsan: 퀄리티손상이 너무심한듯
14:50 Left: 그럼 고쳐둘게요
14:50 Left: 일단 좀 시간이 걸릴듯
14:50 Left: 5분정도는 걸리니 다음거부터
14:50 Beomsan: 그럼일단이건
14:50 Beomsan: 됐다치고
14:50 Beomsan: 다음은
14:50 Beomsan: 비워서 표현한 리듬인데
14:50 Beomsan: 00:09:730 (2) - 뭐이런거라던지
14:51 Beomsan: 00:19:677 (2) - 요런거
14:51 Beomsan: 음을자세히
14:51 Beomsan: 들어보니깐
14:51 Beomsan: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그렇긴한데
14:51 Beomsan: 흰틱이
14:51 Beomsan: 비운거도 참 묘하다
14:51 Beomsan: 그런생각은 들더라고요
14:52 Left: -들리는 음이 없어서..
14:52 Left: 약간 둔감한건지는 모르겠는데
14:52 Left: 확실히 베이스에 비트가 없어서 비워둿어요
14:52 Beomsan: 음이 없는건 맞는데 아마
14:52 Beomsan: 스택을해서
14:52 Beomsan: 더부각되는걸거에요
14:53 Beomsan: 음
14:53 Beomsan: 근데이건저도
14:53 Beomsan: 잘몰겠고 이게
14:53 Beomsan: 틀린건아니니까
14:53 Left: 사실 그런건 있어요
14:54 Left: 뭔기 리딩이 흐트러지는데
14:54 Left: 이건 아마 디스턴스 문제라고 생각
14:54 Left: 그래서 최대한 벌려는 놨는데
14:54 Beomsan: 흠
14:55 Left: 애매하게 3/2라 그런가..
14:55 Beomsan: 이건좀
14:55 Beomsan: 저명하신분들이
14:55 Beomsan: 의견내놓으시는게
14:55 Beomsan: 더좋을듯
14:55 Beomsan: 하드는 일단 여기까지구요
14:56 Beomsan: 그게어디있었지
14:57 Beomsan: 아
14:57 Beomsan: 아무래도
14:57 Beomsan: 제가말하려던거
14:57 Left: ?
14:57 Beomsan: 삭제하신듯
14:57 Beomsan: 잘된일
14:57 Left: 헉
14:57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Extra]]
14:57 Beomsan: 00:03:265 (1) -
14:58 Beomsan: 중간에 선에다가 대보세요 수평이 안맞을거에요
14:58 Left: 컼ㅋㅋㅋ
14:58 Left: 이런거 지금 5번 넘게 지적들은듯
14:58 Beomsan: 이런맵짜실때는
14:58 Beomsan: 진짜신경쓰셔야해요
14:58 Beomsan: 조금만 어긋나도 눈에 확띄거든요
14:59 Left: 우선 fix
15:00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90 Drop - Granat [Insane]]
15:00 Beomsan: 00:03:928 (3) -
15:00 Beomsan: 곡률도좀더줘야할거같고 진짜 1픽셀차이
15:00 Beomsan: 인거같은데
15:00 Beomsan: 뭔가보이네요
15:01 Left: 우선 가능한대로 fix..
15:02 Beomsan: 솔직히 대칭맵이라
15:02 Beomsan: 볼수있는게
15:02 Beomsan: 많이없네요
15:02 Beomsan: 대칭맵으 ㄴ왠만하면
15:02 Beomsan: ds모딩도
15:02 Beomsan: 힘들고
15:02 Beomsan: 패턴모딩도 안되기때문에
15:02 Beomsan: 힛사괜찮은거같고
15:03 Beomsan: 뉴콤보괜찮구요 제가보기엔
15:03 Left: 힛사 괜찮을수밖에..
15:03 Left: 왜냐하면
15:03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514516 Drop - Granat]
15:03 Left: 꺼니까
15:03 Left: 모딩 받구 바꿀꺼에여
15:03 Left: bg구하고 힛사 새로 깔거라서
15:03 Left: 새맵이 될수도 잇어여\ㅋㅋㅋ
15:04 Beomsan: 음
15:04 Beomsan: 힛사를 더 좋은걸 발견하시면
15:04 Beomsan: 좋을텐데
15:04 Left: 그렇다구 이대로 가면
15:04 Left: 아마 욕을 먹을듯..
15:05 Beomsan: 음
15:05 Beomsan: 저는 모딩 여기까지인듯
15:05 Left: 로그올리고 쿠도스받아가세여
15:05 Left: ㄳ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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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wrote:

14:45 Beomsan: 지금괜찮으심?
14:46 Left: sure
14:46 Beomsan: 00:00:281 (1,2,3,1,2,3) -
14:46 Beomsan: 이거랑
14:46 Beomsan: 00:04:259 (1,2,3,1,2,3) -
14:46 Beomsan: 여기의차이점이
14:46 Beomsan: 뭔지 느껴지시나요
14:47 Left: 리듬도 하나 다르고..
14:47 Beomsan: 리듬 슬라이더테일 하나하고
14:47 Left: 00:01:275 (1,2) - 00:05:254 (1,2) -
14:47 Beomsan: 스택활용이
14:48 Beomsan: 틀린데
14:48 Beomsan: 아 슬라이더테일아닌가
14:48 Left: 어케고치져..
14:48 Beomsan: 제가 뭐 가장 말씀드리고싶은거는
14:48 Beomsan: 스택만큼은좀해야한다
14:48 Beomsan: 이거임
14:48 Beomsan: 저는
14:48 Beomsan: 뒷부분을
14:48 Left: 방법이 안떠올라서
14:48 Left: 아직 못고침ㅠㅠ
14:48 Beomsan: 앞에서따라가면좋겠는데
14:48 Beomsan: 흠
14:48 Beomsan: 그래서이게
14:48 Beomsan: 대칭맵만들땐
14:48 Beomsan: 진짜설계가중요하다고
14:49 Beomsan: 생각하는데
14:49 Beomsan: 이러면곤란해지죠참
14:49 Beoms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9 Left: 그냥 빨리 뜯어고쳐야겠다
14:49 Beomsan: 이미
14:49 Beomsan: 지적하신분이
14:49 Beomsan: 계신가보네요??
14:49 Left: ㅇㅇ
14:49 Left: 모딩보면 있어요
14:49 Left: sahuang이었나
14:49 Left: 누군가가
14:49 Beomsan: 제가보기엔 이건 그냥두면
14:49 Beomsan: 퀄리티손상이 너무심한듯
14:50 Left: 그럼 고쳐둘게요
14:50 Left: 일단 좀 시간이 걸릴듯
14:50 Left: 5분정도는 걸리니 다음거부터
14:50 Beomsan: 그럼일단이건
14:50 Beomsan: 됐다치고
14:50 Beomsan: 다음은
14:50 Beomsan: 비워서 표현한 리듬인데
14:50 Beomsan: 00:09:730 (2) - 뭐이런거라던지
14:51 Beomsan: 00:19:677 (2) - 요런거
14:51 Beomsan: 음을자세히
14:51 Beomsan: 들어보니깐
14:51 Beomsan: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그렇긴한데
14:51 Beomsan: 흰틱이
14:51 Beomsan: 비운거도 참 묘하다
14:51 Beomsan: 그런생각은 들더라고요
14:52 Left: -들리는 음이 없어서..
14:52 Left: 약간 둔감한건지는 모르겠는데
14:52 Left: 확실히 베이스에 비트가 없어서 비워둿어요
14:52 Beomsan: 음이 없는건 맞는데 아마
14:52 Beomsan: 스택을해서
14:52 Beomsan: 더부각되는걸거에요
14:53 Beomsan: 음
14:53 Beomsan: 근데이건저도
14:53 Beomsan: 잘몰겠고 이게
14:53 Beomsan: 틀린건아니니까
14:53 Left: 사실 그런건 있어요
14:54 Left: 뭔기 리딩이 흐트러지는데
14:54 Left: 이건 아마 디스턴스 문제라고 생각
14:54 Left: 그래서 최대한 벌려는 놨는데
14:54 Beomsan: 흠
14:55 Left: 애매하게 3/2라 그런가..
14:55 Beomsan: 이건좀
14:55 Beomsan: 저명하신분들이
14:55 Beomsan: 의견내놓으시는게
14:55 Beomsan: 더좋을듯
14:55 Beomsan: 하드는 일단 여기까지구요
14:56 Beomsan: 그게어디있었지
14:57 Beomsan: 아
14:57 Beomsan: 아무래도
14:57 Beomsan: 제가말하려던거
14:57 Left: ?
14:57 Beomsan: 삭제하신듯
14:57 Beomsan: 잘된일
14:57 Left: 헉
14:57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Extra]]
14:57 Beomsan: 00:03:265 (1) -
14:58 Beomsan: 중간에 선에다가 대보세요 수평이 안맞을거에요
14:58 Left: 컼ㅋㅋㅋ
14:58 Left: 이런거 지금 5번 넘게 지적들은듯
14:58 Beomsan: 이런맵짜실때는
14:58 Beomsan: 진짜신경쓰셔야해요
14:58 Beomsan: 조금만 어긋나도 눈에 확띄거든요
14:59 Left: 우선 fix
15:00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90 Drop - Granat [Insane]]
15:00 Beomsan: 00:03:928 (3) -
15:00 Beomsan: 곡률도좀더줘야할거같고 진짜 1픽셀차이
15:00 Beomsan: 인거같은데
15:00 Beomsan: 뭔가보이네요
15:01 Left: 우선 가능한대로 fix..
15:02 Beomsan: 솔직히 대칭맵이라
15:02 Beomsan: 볼수있는게
15:02 Beomsan: 많이없네요
15:02 Beomsan: 대칭맵으 ㄴ왠만하면
15:02 Beomsan: ds모딩도
15:02 Beomsan: 힘들고
15:02 Beomsan: 패턴모딩도 안되기때문에
15:02 Beomsan: 힛사괜찮은거같고
15:03 Beomsan: 뉴콤보괜찮구요 제가보기엔
15:03 Left: 힛사 괜찮을수밖에..
15:03 Left: 왜냐하면
15:03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514516 Drop - Granat]
15:03 Left: 꺼니까
15:03 Left: 모딩 받구 바꿀꺼에여
15:03 Left: bg구하고 힛사 새로 깔거라서
15:03 Left: 새맵이 될수도 잇어여\ㅋㅋㅋ
15:04 Beomsan: 음
15:04 Beomsan: 힛사를 더 좋은걸 발견하시면
15:04 Beomsan: 좋을텐데
15:04 Left: 그렇다구 이대로 가면
15:04 Left: 아마 욕을 먹을듯..
15:05 Beomsan: 음
15:05 Beomsan: 저는 모딩 여기까지인듯
15:05 Left: 로그올리고 쿠도스받아가세여
15:05 Left: ㄳㄳ
모딩 ㄳㄳ~~
LeQuack
mod you requested (A lot of this is optional stuff to change nothing to big)

Normal
  1. 00:16:030 (3) - Seeing as this is the easiest difficulty i don't think this note is needed
  2. 00:21:003 (3) - ^

Hard
  1. 00:09:233 (1,2,3) - Maybe try this rhythm
  2. 00:19:180 (1) - This feels like it should be a note length slider


Insane
  1. Seems good


Extra
  1. 00:11:885 (3) - Might want to consider making this a half note slider or two circles

Great work as always :)
Topic Starter
Left

LeQuack wrote:

mod you requested (A lot of this is optional stuff to change nothing to big)

Normal
  1. 00:16:030 (3) - Seeing as this is the easiest difficulty i don't think this note is neededI think it's okay
  2. 00:21:003 (3) - ^same

Hard
  1. 00:09:233 (1,2,3) - Maybe try this rhythm fixed
  2. 00:19:180 (1) - This feels like it should be a note length sliderhmm..shape gets more priority, so I'll just keep it.


Insane
  1. Seems good


Extra
  1. 00:11:885 (3) - Might want to consider making this a half note slider or two circleswell..

Great work as always :)
thx!
K i A i
http://puu.sh/qMWpV/977f42f450.wav
soft-hitwhistle 사운드입니다
음.. 이 사운드가 마음에 드실지는 잘 모르겠네요..
노래 자체가 매우 다양한 사운드들을 사용하는 곡인지라 단조로운 사운드로 살리기는 힘들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00:24:153 이 부분 이후부터는 휘슬 사운드를 기본 soft-hitwhistle 사운드로 사용하심이 어떤가요? 그 부분이 조금 더 노래를 살리는데 알맞지 않을까 싶네요~ :)



+ 지금 이거로는 충분히 히트사운드에 대한 조언이 되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이 맵에 관련해서 궁금하시거나 필요하신 부분 있으면 PM 주세요~
K i A i
기존 비트맵 파일을 백업한 뒤에 풀어놓으세요~!
http://puu.sh/qPjoo/3cb8db5bd9.zip
기준은 엑스트라 난이도입니다 :)



노래 자체가 다양한 악기들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속도가 빠르다보니 갈피를 못잡을법 한 곡입니다~ 하지만 잘 듣고 체계적으로 세워보면 금방 만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곡에서 히트사운드로 살려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00:00:281 ~ 00:23:987 까지겠지요?
주 샘플은 soft에 두었습니다~
whistle = 드럼 라이드 사운드
finish = 클랩 사운드
clap = 드럼 베이스 사운드
+ 여기에다가 drum 샘플셋의 clap에 추가적으로 소리를 넣었습니다.

whistle(드럼 라이드) 사운드는 1/1 비트에 맞춰 반복되고,
finish(클랩) 사운드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일정 박자에 맞춰서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soft-hitclap(드럼 베이스 사운드)과 drum-hitclap(추가 사운드) 사운드인데요,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먼저 소프트의 whistle과 finish를 빼고 들어보시면 두 사운드 패턴이 같습니다.(물론 soft-hitclap에서 조금 바뀌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 또한 반복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00:00:281 (1) ~ 00:01:109 (5) - 여기를 본다면, 00:00:281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크래쉬와 함께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고, 00:00:778 (3,5) - 이 부분에 각각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부분인 00:01:275 (1) ~ 00:02:104 (5) - 여기를 본다면, 00:01:773 (3,5) - 이 부분이 드럼 베이스가 들어간 박자와 같은 박자인데, 다른 타악기의 소리가 들어가있을 뿐입니다.
이 곡은 이러한 패턴의 소리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normal 샘플셋에 hitnormal -> 드럼 베이스, finish/whistle/clap -> 각기 다른 크래쉬 사운드를 넣었고,
00:22:164 ~ 00:23:987 이 부분(00:22:330 (2) - , 00:22:827 (5) - , 00:23:324 (2) - )에 추가로 drum 샘플셋에 finish -> 추가 클랩 사운드를 적용시켜 조금 더 꾸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인 00:24:153 ~ 부터는 샘플셋을 소프트2로 설정하여 잔잔한 부분을 연출하기만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soft-hitwhistle, soft-hitfinish, soft-hitclap, drum-hitclap으로 이루어진 반복되는 사운드 패턴을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 있으시다면 PM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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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i A i wrote:

기존 비트맵 파일을 백업한 뒤에 풀어놓으세요~!
http://puu.sh/qPjoo/3cb8db5bd9.zip
기준은 엑스트라 난이도입니다 :)



노래 자체가 다양한 악기들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속도가 빠르다보니 갈피를 못잡을법 한 곡입니다~ 하지만 잘 듣고 체계적으로 세워보면 금방 만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곡에서 히트사운드로 살려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00:00:281 ~ 00:23:987 까지겠지요?
주 샘플은 soft에 두었습니다~
whistle = 드럼 라이드 사운드
finish = 클랩 사운드
clap = 드럼 베이스 사운드
+ 여기에다가 drum 샘플셋의 clap에 추가적으로 소리를 넣었습니다.

whistle(드럼 라이드) 사운드는 1/1 비트에 맞춰 반복되고,
finish(클랩) 사운드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일정 박자에 맞춰서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soft-hitclap(드럼 베이스 사운드)과 drum-hitclap(추가 사운드) 사운드인데요,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먼저 소프트의 whistle과 finish를 빼고 들어보시면 두 사운드 패턴이 같습니다.(물론 soft-hitclap에서 조금 바뀌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 또한 반복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00:00:281 (1) ~ 00:01:109 (5) - 여기를 본다면, 00:00:281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크래쉬와 함께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고, 00:00:778 (3,5) - 이 부분에 각각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부분인 00:01:275 (1) ~ 00:02:104 (5) - 여기를 본다면, 00:01:773 (3,5) - 이 부분이 드럼 베이스가 들어간 박자와 같은 박자인데, 다른 타악기의 소리가 들어가있을 뿐입니다.
이 곡은 이러한 패턴의 소리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normal 샘플셋에 hitnormal -> 드럼 베이스, finish/whistle/clap -> 각기 다른 크래쉬 사운드를 넣었고,
00:22:164 ~ 00:23:987 이 부분(00:22:330 (2) - , 00:22:827 (5) - , 00:23:324 (2) - )에 추가로 drum 샘플셋에 finish -> 추가 클랩 사운드를 적용시켜 조금 더 꾸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인 00:24:153 ~ 부터는 샘플셋을 소프트2로 설정하여 잔잔한 부분을 연출하기만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soft-hitwhistle, soft-hitfinish, soft-hitclap, drum-hitclap으로 이루어진 반복되는 사운드 패턴을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 있으시다면 PM 보내주세요~
ㄷㄷ..초반부에 사운드가 3개있는거 같았는데 저런식으로 살리는군요..피니시사운드를 여러가지 사용한것도 되게 풍성하고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ellina
쿠도스벌기프로젝트

Normal

  1. 00:39:074 (2) - 슬라이더가 너무 지루해보입니다. 1/2 노트들을 섞은 리듬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Insane

  1. 00:09:233 (1,2,3,4,5) - https://puu.sh/qQZdZ/4541d59c4a.png 이런 패턴은 어떤가요?
  2. 00:17:190 (1,2,3) - 충분히 플레이어들이 헷갈릴 수 있다고 보는 패턴입니다.
  3. 00:39:405 (2) - 노트들로 만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Extra

  1. 00:12:051 (4,1,2,3) - 흐름이 좀 나쁜거같아요.
  2. 00:15:201 (1,2) - 컨쥐하는게 흐름이 더 좋아질거같습니다.
  3. 00:39:405 (3,4,5) - 갑자기 DS를 고정시키니깐 당황스러웠네요. 계속 점프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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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lina wrote:

쿠도스벌기프로젝트

Normal

  1. 00:39:074 (2) - 슬라이더가 너무 지루해보입니다. 1/2 노트들을 섞은 리듬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keep..

Insane

  1. 00:09:233 (1,2,3,4,5) - https://puu.sh/qQZdZ/4541d59c4a.png 이런 패턴은 어떤가요? 보시다시피 대칭
  2. 00:17:190 (1,2,3) - 충분히 플레이어들이 헷갈릴 수 있다고 보는 패턴입니다. fix
  3. 00:39:405 (2) - 노트들로 만드는게 좋을거같습니다.보시다시피 대칭

Extra

  1. 00:12:051 (4,1,2,3) - 흐름이 좀 나쁜거같아요. 전 괜찮은거 같슴다
  2. 00:15:201 (1,2) - 컨쥐하는게 흐름이 더 좋아질거같습니다. 글쎄여...동선을 빙글빙글 돌리려는 의도가 있는 패턴입니다.
  3. 00:39:405 (3,4,5) - 갑자기 DS를 고정시키니깐 당황스러웠네요. 계속 점프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전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노래가 가라앉았으니 그걸 표현해 준 것.
모딩 ㄳㄳ!
Ascendance
yo, my last mod for a long time <:
the mapset looks really good, so I'll just do some nazi things

general:

drum-hitclap.wav only lasts 77.69 ms, it needs to last 100 ms to be rankable.
normal-hitfinish.wav has delay over 5ms!

normal:

  1. 00:06:249 (1) - I think you can make this a repeat slider to better follow the music?
  2. 00:17:190 (2,1) - improve blanket =w=
  3. 00:20:506 (2,3,4) - really harsh flow for a normal with the direction of the repeat slider. I suggest removing 00:21:003 (3) - and arrange the repeat slider more like https://osu.ppy.sh/ss/5972251


hard:

  1. 00:03:596 (2,3,4) - These different snappings all in a row could be very hard for a player this early to read. I think to make it easier, you can turn 00:03:928 (3,4) - into a slider instead.
  2. 00:11:222 (1) - creates some odd flow, maybe try something like this instead? https://osu.ppy.sh/ss/5972272
  3. 00:19:180 (1) - I think you should extend this note out, the pause here really breaks some momentum while playing, so making it a slider could be much nicer feeling.
  4. 00:33:437 (2,3,4,5) - not a fan of the way you did 4 circles here, when the rest of them were sliders later. I'd change to sliders for consistency


insane:

  1. 00:09:564 (2,3,4,5) - Any reason why these are stacked? You could make them much more dynamic by spacing them out.
  2. 00:15:698 (2,3,4) - what about these? they aren't sliders, so they break consistency with the previous objects. Is there reason for it?
  3. 00:15:864 (3,1) - bad overlap :P
  4. 00:18:019 (3,3,4) - stack these for aesthetic?


extra:

  1. 00:03:928 (3,4) - this is confusing because it looks like a 1/4 stack coming out of the slider. You should space this out so it becomes more obvious that it is 1/2.
  2. 00:08:072 (4,1) - this flow here is really sharp and can be awkward to play. try more like this? https://osu.ppy.sh/ss/5972467


those are what stand out to me most, nice set, gl~! :3
Topic Starter
Left

Ascendance wrote:

yo, my last mod for a long time <:
the mapset looks really good, so I'll just do some nazi things

general:

drum-hitclap.wav only lasts 77.69 ms, it needs to last 100 ms to be rankable.
normal-hitfinish.wav has delay over 5ms! lol I have to fix them

normal:

  1. 00:06:249 (1) - I think you can make this a repeat slider to better follow the music? hmm..pattern
  2. 00:17:190 (2,1) - improve blanket =w= fixed
  3. 00:20:506 (2,3,4) - really harsh flow for a normal with the direction of the repeat slider. I suggest removing 00:21:003 (3) - and arrange the repeat slider more like https://osu.ppy.sh/ss/5972251 fixed


hard:

  1. 00:03:596 (2,3,4) - These different snappings all in a row could be very hard for a player this early to read. I think to make it easier, you can turn 00:03:928 (3,4) - into a slider instead. fixed
  2. 00:11:222 (1) - creates some odd flow, maybe try something like this instead? https://osu.ppy.sh/ss/5972272 I gave up symmetry, fixed
  3. 00:19:180 (1) - I think you should extend this note out, the pause here really breaks some momentum while playing, so making it a slider could be much nicer feeling.fixed
  4. 00:33:437 (2,3,4,5) - not a fan of the way you did 4 circles here, when the rest of them were sliders later. I'd change to sliders for consistencydue to star difficulty spread, fixed one :)


insane:

  1. 00:09:564 (2,3,4,5) - Any reason why these are stacked? You could make them much more dynamic by spacing them out. fixed
  2. 00:15:698 (2,3,4) - what about these? they aren't sliders, so they break consistency with the previous objects. Is there reason for it? hmm..I wanted to emphasize that last one.
  3. 00:15:864 (3,1) - bad overlap :Pfixed
  4. 00:18:019 (3,3,4) - stack these for aesthetic? fixed


extra:

  1. 00:03:928 (3,4) - this is confusing because it looks like a 1/4 stack coming out of the slider. You should space this out so it becomes more obvious that it is 1/2. fixed
  2. 00:08:072 (4,1) - this flow here is really sharp and can be awkward to play. try more like this? https://osu.ppy.sh/ss/5972467 I thought it needs something sharp, and symmetry


those are what stand out to me most, nice set, gl~! :3
thx!
__Hatsune_Miku
시간되면 모딩할게요 :3
Topic Starter
Left

_ Hatsune Miku wrote:

시간되면 모딩할게요 :3
헉 감사하지만 이맵은 이제 븐으로 마무리할 맵이라...
Squichu
Hey there!
As requested~~

General
  1. drum-hitclap.wav needs to be at least 100ms long, otherwise it's unrankable! Here is a 100ms file you can use.


Normal
  1. 00:03:099 - You could add a circle here, would fit the strong sound nicely. That would also make 00:16:030 (3) - look less random, because that's the only clickable 1/2 in the whole diff atm.
    Same for 00:38:908 - , would play nicely too!
  2. 00:17:190 (2) - how about curving first part of the slider to blanket (1)? Looks a bit smoother, imo, but it's just personal preferance.
  3. 00:26:143 (3) - and 00:30:122 (3) - missing NCs? Would be more beginner-friendly as they might not hit them accurately and a little extra health would be nice. Also would match your NC pattern overall, these patterns are the only ones with 4 downbeats.


Hard
  1. 00:24:153 - I know you simplified this part here, but 00:25:977 - and 00:29:956 - could be emphasized, imo, as they're pretty clear and still follow the basic rhythm, so how about adding circles on these sounds?


Insane
  1. 00:25:148 (4) - missing NC?


Extra
  1. 00:01:109 (5) - 00:02:104 (5) - 00:05:088 (5) - 00:06:083 (5) - these sounds are all a bit weaker than the previous circles, so it would be nice if you could re-arrange those patterns and move them a little closer to the previous objects to represent the diffirent intensity of the music.
  2. 00:19:843 (3) - Consider changing this up to make the downbeat clickable, please. >: It's so dominant and the patterns in the lower diffs work very nicely with the ongoing sound afterwards!
  3. 00:39:074 (1,2) - I wonder why this isn't a slider to create symmetry with 00:38:079 (1) - ? O:


Poke me when you've replied!
Topic Starter
Left

Squichu wrote:

Hey there!
As requested~~

General
  1. drum-hitclap.wav needs to be at least 100ms long, otherwise it's unrankable! Here is a 100ms file you can use. fixed


Normal
  1. 00:03:099 - You could add a circle here, would fit the strong sound nicely. That would also make 00:16:030 (3) - look less random, because that's the only clickable 1/2 in the whole diff atm.fixed
    Same for 00:38:908 - , would play nicely too!fixed
  2. 00:17:190 (2) - how about curving first part of the slider to blanket (1)? Looks a bit smoother, imo, but it's just personal preferance. fixed
  3. 00:26:143 (3) - and 00:30:122 (3) - missing NCs? Would be more beginner-friendly as they might not hit them accurately and a little extra health would be nice. Also would match your NC pattern overall, these patterns are the only ones with 4 downbeats.fixed


Hard
  1. 00:24:153 - I know you simplified this part here, but 00:25:977 - and 00:29:956 - could be emphasized, imo, as they're pretty clear and still follow the basic rhythm, so how about adding circles on these sounds?


Insane
  1. 00:25:148 (4) - missing NC?fixed


Extra
  1. 00:01:109 (5) - 00:02:104 (5) - 00:05:088 (5) - 00:06:083 (5) - these sounds are all a bit weaker than the previous circles, so it would be nice if you could re-arrange those patterns and move them a little closer to the previous objects to represent the diffirent intensity of the music. fixed
  2. 00:19:843 (3) - Consider changing this up to make the downbeat clickable, please. >: It's so dominant and the patterns in the lower diffs work very nicely with the ongoing sound afterwards! fixed
  3. 00:39:074 (1,2) - I wonder why this isn't a slider to create symmetry with 00:38:079 (1) - ? O:fixed


Poke me when you've replied!
thx!
Squichu
Oh meeh, I've send you the wrong file, sorry! >___<
Please exchange the drum-hitclap with this file: http://puu.sh/r7xE2.WAV then everything should be ready to go. :3
Squichu
Bubbled! c: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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