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 - Granat

posted
Total Posts
56
show more
Topic Starter
Left

sahuang wrote:

I noticed that you updated when i'm modding, so some things may be already changed.

[General]
  1. AR and HP setting are pretty weird to me.
    ar:4 8 9 9.2, i think you should make ar of hard <=7, current gap between 4 and 8 is too big
    hp:4 6 7 6. again, make them sth like 4 5 6 6/6.5 can be much better. fixed
[Normal]
  1. 00:10:559 (4,5) - your 1.2x and 1.4x ds, i guess you should ctrl+G the reverse slider fixed
  2. 00:07:243 (5) - can be more symmetric if you put red dot in the middle fixed
  3. 00:17:190 (2,3,4) - take a look at the flow and the distance here, 3 is way too near 2. i think you should move00:18:185 (3) - to ~326|83
    sth like http://puu.sh/qGHKP/ce81b5dce1.jpg changed slider shape
[Hard]
  1. 00:23:490 (2,1) - even if not intentional i think blanket would be a better choice. I'll consider it.
  2. 00:05:254 (1,2) - 00:01:275 (1,2) - inconsistency. clearly music rhythm is the same fixed
  3. 00:09:730 (2,3) - stack is pretty hard to click,so make it like 00:08:901 (2,1) -
  4. 00:06:249 (1,1,1) - sth i wanna mention is that your NC spam is way too many. i suggest NC every 6 white lines instead of 3 cuz some nc are really unnecessary. fixed
  5. 00:25:147 (1,1,1) - these NC are really not needed, look at your Normal diff. fixed
  6. 00:29:127 (1,1,1) - same, you should, however, nc 00:32:111 (2) - fixed
  7. 00:34:763 (3,1,2,3) - this symmetry is forced, not natural at all.even yourself NC 00:35:095 (1) - so that 00:35:095 (1,2,3) - is supposed to be a group. and music suggests that 00:34:763 (3,1) - ds should be larger while the following 3 sliders should be identical.
    try to make a triangle shape or sth regarding 00:35:095 (1,2,3) -
  8. 00:41:395 (5,6,1) - you can consider a small jump for last note as Insane did. e.g stack 00:41:063 (4,1) -
[Insane]
  1. 00:35:259 - ai check unsnap fixed
  2. 00:01:607 (2,3) - this is inconsistent with 00:00:612 (2,3,4) - 00:04:591 (2,3,4) - 00:05:586 (2,3,4) - when they have same rhythm. fixed
  3. 00:12:051 - This is Insane so please don't undermap the drum here. ik you maybe want to follow violin voice here but i dont think it fits fixed
  4. 00:13:709 - same as above
  5. 00:15:864 (3,4,1,2) - why not stack?
  6. 00:17:522 - map this fixed
  7. 00:23:158 (2,3,4,1) - this is weird.00:23:656 - 00:23:987 - shouldnt be ignored if you map 00:23:490 (4,1) - .any reason?hmm..I can't find problem..
  8. the nc here is also pretty strange to me 00:23:822 (1) -
[Extra]
  1. explain: why 00:01:607 (2,3,4,5) - has such small ds compared to 00:00:612 (2,3,4,5) - 00:04:591 (2,3,4,5) - 00:05:586 (2,3,4,5) - ?this problem happens in literally every diff and idk why,cuz music is exactly the same fixed
  2. 00:06:083 (5,1) - expecting a jump here fixed
  3. 00:23:656 (4,1,2) - weird ds. music is much much much quiet 00:23:822 (1,2) - so why big jump?piano sound is going higher
  4. 00:34:763 (4,5,1,2) - weird flow,plus ds 00:34:929 (5,1) - at least should be bigger than 00:35:426 (3,4,5,6) - etc
  5. 00:36:090 (1,1,2) - inconsistent fixed
  6. 00:42:058 (1) - put it somewhere else for symmetry fixed
    The ending, those cross screen left right jumps i dont feel very good, the music shouldnt be mapped like this imo
I forgot I fixed somethings..but I can't play osu!
anyway thanks for mod!
Taeyang
01:29 Left: 태양님
01:29 Left: 한 난이도 간단한 irc모딩 요청가능할까요..
01:29 Taeyang: spd
01:29 Taeyang: 넹
01:29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01:29 Left: spd하게 가죠
01:29 Taeyang: ㅋㅋㅋㅋㅋ
01:30 Taeyang: 이건 ㅋㅋ
01:30 Left: 나름 랭도전임~
01:30 Left: 딴맵 겟난오기전까지
01:30 Left: 모딩 열라받는중
01:31 Left: ㄷㄷ
01:31 Taeyang: 우선
01:31 Taeyang: 어떤난이도 모딩 원하시나요?
01:31 Left: 엑라요
01:32 Taeyang: 00:07:243 (1,2) -
01:33 Taeyang: 음 개인적으로 이건더 거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01:33 Taeyang: 00:03:596 (2,3) -
01:33 Left: 안티점프가 별로 안어울리나요..
01:33 Taeyang: 이유는이거때문에요
01:33 Taeyang: 안티도 안티지만
01:33 Taeyang: 저거랑 느낌이 비슷해서
01:34 Taeyang: 혼동할수도있거든요
01:34 Left: 흠..
01:34 Left: 그럼 저걸 줄여놓고
01:34 Left: 안티는 좀더 생각해볼게요
01:34 Left: 간격이 좀 깨지지만..
01:35 Taeyang: http://puu.sh/qH1Tz/0fa08a32da.jpg
01:35 Taeyang: 이런식추천해드리긴합
01:36 Taeyang: BN이나 모더는
01:36 Taeyang: 00:10:062 -
01:36 Left: 흠..
01:36 Taeyang: 아마 여기음 잡으라고 할거예요
01:36 Taeyang: 00:09:896 - 여기 백그라운드 길게 따라간건알지만
01:37 Taeyang: 비슷한 맥락이 없기떄문에... ㅁㄴㅇㄹ
01:37 Left: 고쳐야겠군요
01:37 Left: 2단타로 고쳐놓겠슴다
01:37 Taeyang: 넹
01:38 Taeyang: 00:15:698 (1,2,3) - 이것도 딱히
01:38 Taeyang: 00:15:201 (1,2,3) -
01:38 Taeyang: 이거에 비해 강한음이 들어있다고 생각되지 않아서
01:38 Taeyang: 줄이거나
01:38 Taeyang: 혹은
01:38 Taeyang: 00:14:206 (1,2,3,1,2,3) - 여기처럼
01:39 Left: 삼각형 순서를 바꿔볼까요..
01:39 Left: 이 단타패턴이 맘에들어서
01:39 Taeyang: http://puu.sh/qH26Q/b832bafc2f.jpg
01:39 Taeyang: 넹 이런거나
01:40 Taeyang: 저렇게
01:40 Taeyang: 여러방법으로 순서 바꾸는방법도 괜찮을거같네요
01:41 Taeyang: 00:22:164 (1,2) - 이거는 더 강조가 필요한데
01:41 Taeyang: 그냥 구조 잡힌채로 있고 싶다면
01:41 Taeyang: 이상태로 하셔도 좋지만
01:42 Taeyang: 아마 좀 점프를 넓혀서
01:42 Taeyang: 강조를해주는편이 플레이어들한테는
01:42 Taeyang: 재밌게 느껴질거 같아염
01:42 Left: 좌우를 같이 넓히는 쪽으로 할게요
01:43 Left: 가운데는 좁게 둬서 강조가 가능하게
01:43 Taeyang: 00:39:903 - 이거 할수있다면
01:43 Taeyang: 비우시는게 좋을듯
01:44 Taeyang: 나머지는 괜찮은듯
01:44 Taeyang: 약간 주의 하셔야할점이라면
01:44 Taeyang: 00:28:132 (1,2,3,4,5,6,1) - 00:24:153 (1,2,3,4,5,6,1) -
01:45 Taeyang: 여기 DS가 너무 가깝다는점
01:46 Taeyang: 앞에비해서 ㅇㅇ
01:46 Taeyang: 저라면 http://puu.sh/qH2r9/02eb3901ff.jpg
01:46 Taeyang: 이정도로 꼬았을거같은데
01:46 Left: 음
01:46 Taeyang: 어느쪽이든 괜찮아요
01:46 Left: 우선 지금까지 참고해서 고쳐볼게요
01:46 Left: 감사합니닷
01:47 Taeyang: 굳럭~
01:47 Taeyang: 그리고 쿠도수 냠냠
01:47 Left: ㅋㅋㅋㅋㅋ
Topic Starter
Left

Taeyang wrote:

01:29 Left: 태양님
01:29 Left: 한 난이도 간단한 irc모딩 요청가능할까요..
01:29 Taeyang: spd
01:29 Taeyang: 넹
01:29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01:29 Left: spd하게 가죠
01:29 Taeyang: ㅋㅋㅋㅋㅋ
01:30 Taeyang: 이건 ㅋㅋ
01:30 Left: 나름 랭도전임~
01:30 Left: 딴맵 겟난오기전까지
01:30 Left: 모딩 열라받는중
01:31 Left: ㄷㄷ
01:31 Taeyang: 우선
01:31 Taeyang: 어떤난이도 모딩 원하시나요?
01:31 Left: 엑라요
01:32 Taeyang: 00:07:243 (1,2) -
01:33 Taeyang: 음 개인적으로 이건더 거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01:33 Taeyang: 00:03:596 (2,3) -
01:33 Left: 안티점프가 별로 안어울리나요..
01:33 Taeyang: 이유는이거때문에요
01:33 Taeyang: 안티도 안티지만
01:33 Taeyang: 저거랑 느낌이 비슷해서
01:34 Taeyang: 혼동할수도있거든요
01:34 Left: 흠..
01:34 Left: 그럼 저걸 줄여놓고
01:34 Left: 안티는 좀더 생각해볼게요
01:34 Left: 간격이 좀 깨지지만..
01:35 Taeyang: http://puu.sh/qH1Tz/0fa08a32da.jpg
01:35 Taeyang: 이런식추천해드리긴합
01:36 Taeyang: BN이나 모더는
01:36 Taeyang: 00:10:062 -
01:36 Left: 흠..
01:36 Taeyang: 아마 여기음 잡으라고 할거예요
01:36 Taeyang: 00:09:896 - 여기 백그라운드 길게 따라간건알지만
01:37 Taeyang: 비슷한 맥락이 없기떄문에... ㅁㄴㅇㄹ
01:37 Left: 고쳐야겠군요
01:37 Left: 2단타로 고쳐놓겠슴다
01:37 Taeyang: 넹
01:38 Taeyang: 00:15:698 (1,2,3) - 이것도 딱히
01:38 Taeyang: 00:15:201 (1,2,3) -
01:38 Taeyang: 이거에 비해 강한음이 들어있다고 생각되지 않아서
01:38 Taeyang: 줄이거나
01:38 Taeyang: 혹은
01:38 Taeyang: 00:14:206 (1,2,3,1,2,3) - 여기처럼
01:39 Left: 삼각형 순서를 바꿔볼까요..
01:39 Left: 이 단타패턴이 맘에들어서
01:39 Taeyang: http://puu.sh/qH26Q/b832bafc2f.jpg
01:39 Taeyang: 넹 이런거나
01:40 Taeyang: 저렇게
01:40 Taeyang: 여러방법으로 순서 바꾸는방법도 괜찮을거같네요
01:41 Taeyang: 00:22:164 (1,2) - 이거는 더 강조가 필요한데
01:41 Taeyang: 그냥 구조 잡힌채로 있고 싶다면
01:41 Taeyang: 이상태로 하셔도 좋지만
01:42 Taeyang: 아마 좀 점프를 넓혀서
01:42 Taeyang: 강조를해주는편이 플레이어들한테는
01:42 Taeyang: 재밌게 느껴질거 같아염
01:42 Left: 좌우를 같이 넓히는 쪽으로 할게요
01:43 Left: 가운데는 좁게 둬서 강조가 가능하게
01:43 Taeyang: 00:39:903 - 이거 할수있다면
01:43 Taeyang: 비우시는게 좋을듯
01:44 Taeyang: 나머지는 괜찮은듯
01:44 Taeyang: 약간 주의 하셔야할점이라면
01:44 Taeyang: 00:28:132 (1,2,3,4,5,6,1) - 00:24:153 (1,2,3,4,5,6,1) -
01:45 Taeyang: 여기 DS가 너무 가깝다는점
01:46 Taeyang: 앞에비해서 ㅇㅇ
01:46 Taeyang: 저라면 http://puu.sh/qH2r9/02eb3901ff.jpg
01:46 Taeyang: 이정도로 꼬았을거같은데
01:46 Left: 음
01:46 Taeyang: 어느쪽이든 괜찮아요
01:46 Left: 우선 지금까지 참고해서 고쳐볼게요
01:46 Left: 감사합니닷
01:47 Taeyang: 굳럭~
01:47 Taeyang: 그리고 쿠도수 냠냠
01:47 Left: ㅋㅋㅋㅋㅋ
ㄳㄳ~
B r o k e n
my modding queue, quick mod

00:03:596 (2,3,1) - this felt pretty weird to play, I suggest 3 short tick slider into a 1/2 slider
00:10:227 (1) - felt a bit weird, maybe a 1/1 slider is better?
00:11:222 (4) - ^
00:23:158 (1) - deserves 2 single note instead of slider for the sound
00:27:800 (3) - seems like a random note, their isn't any actual sound sense you were following the entire piano part here
00:31:448 this area can use 2 4 short tick slider into the slider for the piano you were pretty much following it all along might as well as all the way?
00:33:437 (2,3,4,5) - quite different compare to the rest of the area if you know what I mean, doesn't really need 4 single notes in a row
00:38:079 (1,2,3,1) - this area can use some 2 single note for better empathizing, maybe remove green note 2 and blue note 1 into 2 single notes(stack or distance, I prefer it as stack)
00:23:490 (4) - use a different distance?, different sound compare to 00:23:158 (2,3) - , although theirs not much distance you're able to use improve 00:23:158 (2,3) - distance

not much, but hope this helped :]
Garden
[General]
  1. tbh u can copy tags from that set too
  2. custom combo colour wip as well? xD
  3. insane->extra diff gap looks too big considering the star rating

[Normal]
  1. 00:07:243 (5) - not in a nice symmetry as the red node suggests, doesn't matter that much so fixed it if u wish

[Hard]
  1. reduced od to 5~6, 3->7 looks too much for the diffspread
  2. 00:07:741 (2,1) - not well-stacked
  3. 00:09:233 (1) - maybe replace this note with a symmetrical 1/1 slider, which pretty fits this style and avoids the embarrassing 3/2 gap on the timeline
  4. 00:11:222 (4,5) - i feel the flow here kinda sharp , move 4 this way maybe? ->http://puu.sh/qHSbt/8703a59df9.jpg
  5. 00:19:180 (1,2) - not intuitive enough to read as 3/2 gap imo, but i have no idea how to fix this without breaking ur style..
  6. 00:24:153 - to 00:32:111 - dont be lazy xD, its not wise to use same rhythm pattern as normal, doesn't fit the overall density of this diff
  7. 00:41:063 (4) - try sth like http://puu.sh/qHSoh/96ed143bed.jpg to do a completely symmetry pattern?

[Insane]
  1. 00:42:058 (1) - not straight down? is this intentional or sth

[Extra]
  1. 00:39:405 (1,2,3) - maybe, more connection with previous objects
  2. 00:42:058 (1) - same as insane
Reillia
엠뽀엠
[제너럴]
콤보컬러 셋팅좀!!!!!!!!!!!!!!

[노! 말]
00:07:243 (5) - 대칭 ㅇㄷ??

[하드]
00:20:174 (3) - 뉴콤!뉴콤!
00:41:063 (4,5,6) - 4에 뉴콤끼고
ㄱ다..

[인세인]
00:03:265 (4) - 뉴콤!뉴콤!
00:19:180 (5) - 대칭 사망..

[엑라]
00:02:104 (5) - 1픽셀 내려야할듯

How to mod symmetry map.. teach me plz
Topic Starter
Left

[C u r i] wrote:

엠뽀엠
[제너럴]
콤보컬러 셋팅좀!!!!!!!!!!!!!! 맟다

[노! 말]
00:07:243 (5) - 대칭 ㅇㄷ??이거 몇번 지적받는지 몰겠다..최선을 다하는중..

[하드]
00:20:174 (3) - 뉴콤!뉴콤!fix
00:41:063 (4,5,6) - 4에 뉴콤끼고
ㄱ다..뉴콤은 ㅇ 저건 강조가 부족해서 x

[인세인]
00:03:265 (4) - 뉴콤!뉴콤!fix
00:19:180 (5) - 대칭 사망..ㅇㅈ

[엑라]
00:02:104 (5) - 1픽셀 내려야할듯fix

How to mod symmetry map.. teach me plz맵이 스고이해서 그럼
모딩 ㄳ!
Pachiru
[NORMAL]

  1. 00:33:105 (2) - This slider is not very well aligned with the next one, you should take a look, you can do it by pressing "Shift"
  2. 00:07:243 (5) - This slider is not on the center of the grid, I think it's good like that, but I tried to put it on the middle, and it's possible, so why not doing this? ;)
  3. 00:19:180 (5,6,1,2,3,4) - This part might be hard for a Normal diff, maybe if you add one reverse on this slider ? → 00:20:506 (2) -


[HARD]

  1. 00:07:243 (1) - The end of this slider is not symetrical with the begining of this slider, try to change it o3o
  2. 00:09:233 (1) - Why this note is not in front of the slider? You can do it, I think it can to a better visual mapping :3
    https://puu.sh/qIZ48/8997f618f4.png
  3. 00:40:068 (1,2,3) - Why this part is not the same on the rest? Like, you can do it, because there is the same notes from each side, like you can do something like that
    https://puu.sh/qIZbs/4f8595142b.png


[INSANE]

  1. 00:15:698 (2,3,4) - Maybe you can extend the spacing between those notes to make them stacked on the following sliders o3o
    https://puu.sh/qIZhW/929212911c.png
  2. 00:42:058 (1) - This note should be on the other side of the grid, like that on x: 256 and [b]y|/b]: 52
    https://puu.sh/qIZoL/208f26819e.png


I can't mod Extra since I'm not very good at it, but your map is a perfect, I love it, and you rock at symmetry ! <3
Good luck for ranking <3
Topic Starter
Left

Spotty wrote:

[NORMAL]

  1. 00:33:105 (2) - This slider is not very well aligned with the next one, you should take a look, you can do it by pressing "Shift" ?
  2. 00:07:243 (5) - This slider is not on the center of the grid, I think it's good like that, but I tried to put it on the middle, and it's possible, so why not doing this? ;)fixed
  3. 00:19:180 (5,6,1,2,3,4) - This part might be hard for a Normal diff, maybe if you add one reverse on this slider ? → 00:20:506 (2) - well..


[HARD]

  1. 00:07:243 (1) - The end of this slider is not symetrical with the begining of this slider, try to change it o3o fixed
  2. 00:09:233 (1) - Why this note is not in front of the slider? You can do it, I think it can to a better visual mapping :3
    https://puu.sh/qIZ48/8997f618f4.png for better readability but I'll consiider it
  3. 00:40:068 (1,2,3) - Why this part is not the same on the rest? Like, you can do it, because there is the same notes from each side, like you can do something like that
    https://puu.sh/qIZbs/4f8595142b.png fixed


[INSANE]

  1. 00:15:698 (2,3,4) - Maybe you can extend the spacing between those notes to make them stacked on the following sliders o3o
    https://puu.sh/qIZhW/929212911c.png well..
  2. 00:42:058 (1) - This note should be on the other side of the grid, like that on x: 256 and [b]y|/b]: 52
    https://puu.sh/qIZoL/208f26819e.png fixed


I can't mod Extra since I'm not very good at it, but your map is a perfect, I love it, and you rock at symmetry ! <3
Good luck for ranking <3
thx~
W h i t e
As your request

[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1. 00:07:243 (5) - 이 슬라이더 대칭이 아니옵니다.
    320,28,7243,2,0,B|316:88|256:108|256:108|196:88|192:28,1,220,10|2,0:0|0:0,0:0:0:0:
  2. 00:09:233 (2) - 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게 나지 모딩 일수도 있겠지만 제 눈에는 너무 띄어가지고...
    160,366,9233,2,0,P|256:320|352:367,1,220,8|0,0:0|0:0,0:0:0:0:
  3. 00:11:222 (5) - 위에 슬라이더를 돌려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00:13:212 (3) - ^
    204,328,13212,2,0,P|256:344|308:328,1,110,8|0,0:0|0:0,0:0:0:0:
  5. 00:16:196 (1) - 이 슬라이더는 고치면 패턴이 망가질 것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대칭하는 지점에 딱히 문제가 없고...


[Hard]
  1. 00:07:243 (2) - 뉴콤 해제 (1)이 너무 쓸쓸해 보여요..
  2. 00:17:190 (3) - ^
  3. 00:41:395 (2,3) - 이걸 컨트롤 쥐하시고 00:42:058 (1) - 이 노트를 아래로 내리시면 좋은 흐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D


[Insane]
  1. 별의 갯수에 비해 OD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7.5 정도로 하는게 어떨까요?
  2. 00:07:243 (1) - 꼬리 슬라이더가 아래로 내려가있어서 대칭이 아닌 느낌을 줍니다. 아랫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
    182,21,7243,6,0,P|255:56|330:21,1,170,10|0,0:0|0:0,0:0:0:0:
  3. 00:11:222 (1) - 윗 슬라이더를 복사하셔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00:19:180 (1) - 첫 빨간점 슬라이더 대칭인데요. 꼬리 부분이 위로 올라가있는 느낌이 있는데...
    337,80,19180,6,0,B|256:53|256:53|176:80,1,170,10|0,0:0|0:0,0:0:0:0:
  5. 00:40:068 (1,2,3,4,5,6,1) - 제 생각에는 간격을 좀더 넓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는 삼각형 2개로 조금 띄워져있는 스페이싱이 있었는데 이 난이도에는 그냥 육각형으로 끝나는거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좀 더 넓혀 보는게 어떨까요?


[Extra]
  1. OD9... 8.5정도로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2. 00:03:928 (3,4) - 인세인은 상당히 벌려져있는 간격을 보았는데 엑스트라는 상당히 가깝네요... 00:03:596 (2) - 이 슬라이더를 두 칸 정도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00:04:093 (4) - 이 노트는 00:02:933 (3) - 를 컨털 h를 한 자리로 두시면 좋은 대칭이 될 것 같습니다.
  3. 00:06:083 (5) - 스택 보다는 (257,366)에 두셔서 사각형(마름모) 패턴으로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짧은 맵에는 맵의 퀄리티가 좋으면 잡을게 없내요 ㅠㅠ...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 또 another one 소리 듣는거 아녀 ㄷㄷ
Topic Starter
Left

W h i t e wrote:

As your request

[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1. 00:07:243 (5) - 이 슬라이더 대칭이 아니옵니다. fixed
    320,28,7243,2,0,B|316:88|256:108|256:108|196:88|192:28,1,220,10|2,0:0|0:0,0:0:0:0:
  2. 00:09:233 (2) - 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게 나지 모딩 일수도 있겠지만 제 눈에는 너무 띄어가지고...fixed
    160,366,9233,2,0,P|256:320|352:367,1,220,8|0,0:0|0:0,0:0:0:0:
  3. 00:11:222 (5) - 위에 슬라이더를 돌려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fixed
  4. 00:13:212 (3) - ^fixed
    204,328,13212,2,0,P|256:344|308:328,1,110,8|0,0:0|0:0,0:0:0:0:
  5. 00:16:196 (1) - 이 슬라이더는 고치면 패턴이 망가질 것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대칭하는 지점에 딱히 문제가 없고...


[Hard]
  1. 00:07:243 (2) - 뉴콤 해제 (1)이 너무 쓸쓸해 보여요..fixed
  2. 00:17:190 (3) - ^fixed
  3. 00:41:395 (2,3) - 이걸 컨트롤 쥐하시고 00:42:058 (1) - 이 노트를 아래로 내리시면 좋은 흐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Dfixed


[Insane]
  1. 별의 갯수에 비해 OD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7.5 정도로 하는게 어떨까요? fixed
  2. 00:07:243 (1) - 꼬리 슬라이더가 아래로 내려가있어서 대칭이 아닌 느낌을 줍니다. 아랫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fixed
    182,21,7243,6,0,P|255:56|330:21,1,170,10|0,0:0|0:0,0:0:0:0:
  3. 00:11:222 (1) - 윗 슬라이더를 복사하셔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fixed
  4. 00:19:180 (1) - 첫 빨간점 슬라이더 대칭인데요. 꼬리 부분이 위로 올라가있는 느낌이 있는데...fixed
    337,80,19180,6,0,B|256:53|256:53|176:80,1,170,10|0,0:0|0:0,0:0:0:0:
  5. 00:40:068 (1,2,3,4,5,6,1) - 제 생각에는 간격을 좀더 넓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는 삼각형 2개로 조금 띄워져있는 스페이싱이 있었는데 이 난이도에는 그냥 육각형으로 끝나는거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좀 더 넓혀 보는게 어떨까요?조금 다른 패턴으로 띄워 봤씁니다.


[Extra]
  1. OD9... 8.5정도로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8.7!
  2. 00:03:928 (3,4) - 인세인은 상당히 벌려져있는 간격을 보았는데 엑스트라는 상당히 가깝네요... 00:03:596 (2) - 이 슬라이더를 두 칸 정도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00:04:093 (4) - 이 노트는 00:02:933 (3) - 를 컨털 h를 한 자리로 두시면 좋은 대칭이 될 것 같습니다. 태양님이 리딩쪽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 하셔서 엑라를 줄였는데 인센을 깜빡했네요ㅋㅋ 인센쪽을 고쳤습니다.
  3. 00:06:083 (5) - 스택 보다는 (257,366)에 두셔서 사각형(마름모) 패턴으로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fix


짧은 맵에는 맵의 퀄리티가 좋으면 잡을게 없내요 ㅠㅠ...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 또 another one 소리 듣는거 아녀 ㄷㄷ another fake pp map
모딩 감사합니다!
Line-
14:10 Left: 라인님
14:10 Left: 혹시 지금 짤막한 모딩 가능할까여
14:10 Left: 하드 인센정도만..
14:11 Line-: 앙기무
14:11 Line-: 엔피주세용
14:11 Line-: 저 피시방이라서 ㅋㅋ
14:11 Line-: 저번에 보니까 딱히 잡아보일건 없던데
14:11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14:14 Line-: 00:23:822 (5,6) -
14:14 Line-: 엑라인데 이부분
14:14 Line-: 필요 이상으로 점프 디스턴스가 높다고 생각해요
14:14 Line-: 노래 들어봐도
14:15 Line-: 딱히 강조점같은것도 없는거같고
14:15 Line-: 00:22:164 (1,2,3,4) -
14:15 Line-: 이정도로만 거리조절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14:15 Left: 음..
14:15 Left: 강조 필요성이 느껴졌고 그보다
14:16 Left: 00:24:153 (1,2,3,4,5,6) - 와 대조시키기 위해서 좀 크게했는데
14:16 Left: 우선 좀 줄여놓을게요
14:16 Line-: 넵
14:16 Line-: 00:37:415 (3,2) -
14:16 Line-: 이런부분은 반스택보다는
14:16 Line-: 스택하는게 더 깔끔한거같아요
14:16 Left: fixed
14:16 Line-: ㅋㅋㅋ
14:16 Line-: 엑라말고는
14:16 Line-: 다른난이도 대칭도 잘 되있어서
14:17 Line-: 볼건없어보이지만 한번 더 볼게용
14:17 Left: 넵
14:17 Left: 화이트님이 다 잡고가심ㅋㅋ
14:17 Left: 대칭 안된거
14:17 Line-: ㅋㅋㅋㅋㅋㅋㅋ
14:17 Line-: 님아 그럼
14:17 Line-: 볼게없잖
14:18 Left: 갠적으로
14:18 Left: 하드가 노답이라 생각함
14:18 Line-: 30초부근에
14:18 Line-: 크게크게 박자 공백구간이
14:18 Line-: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14:18 Line-: 노말도 저런 박자구성이어서
14:18 Line-: 서클 하나씩만 박는것보단
14:19 Line-: 롱슬라같은거로라도 대체해보시는건 어떨까용
14:19 Left: 좋은듯
14:19 Line-: 하드치고 잔잔하다가 갑자기 노트밀도가 높아져버리니까
14:19 Left: 고쳐볼게요
14:19 Line-: 넵
14:20 Line-: ㅋㅋㅋㅋ
14:21 Line-: 거의 욕먹을만한 모딩하나 해도되나용
14:22 Left: ?
14:22 Line-: 노말에서인데
14:22 Line-: 00:39:074 (2) -
14:22 Line-: 이거 머리랑 꼬리 y축이 3씩이나 차이나서
14:22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4 Left: ㄱㄷㄱㄷ
14:25 Left: 딴맵이었으면 욕을 한사발 얻어먹었겠지만
14:25 Left: 이맵에선 오히려 좋음
14:25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6 Line-: 그 외에는
14:26 Line-: 제눈에는 문제가 되보이는건 없는거같네용
14:26 Left: ㄳㄳ
14:26 Left: 올리고 쿠도스 ㄱ
14:26 Line-: ㅋㅋㅋ거의 날먹모딩수준인데 이거
Topic Starter
Left

Line- wrote:

14:10 Left: 라인님
14:10 Left: 혹시 지금 짤막한 모딩 가능할까여
14:10 Left: 하드 인센정도만..
14:11 Line-: 앙기무
14:11 Line-: 엔피주세용
14:11 Line-: 저 피시방이라서 ㅋㅋ
14:11 Line-: 저번에 보니까 딱히 잡아보일건 없던데
14:11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14:14 Line-: 00:23:822 (5,6) -
14:14 Line-: 엑라인데 이부분
14:14 Line-: 필요 이상으로 점프 디스턴스가 높다고 생각해요
14:14 Line-: 노래 들어봐도
14:15 Line-: 딱히 강조점같은것도 없는거같고
14:15 Line-: 00:22:164 (1,2,3,4) -
14:15 Line-: 이정도로만 거리조절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14:15 Left: 음..
14:15 Left: 강조 필요성이 느껴졌고 그보다
14:16 Left: 00:24:153 (1,2,3,4,5,6) - 와 대조시키기 위해서 좀 크게했는데
14:16 Left: 우선 좀 줄여놓을게요
14:16 Line-: 넵
14:16 Line-: 00:37:415 (3,2) -
14:16 Line-: 이런부분은 반스택보다는
14:16 Line-: 스택하는게 더 깔끔한거같아요
14:16 Left: fixed
14:16 Line-: ㅋㅋㅋ
14:16 Line-: 엑라말고는
14:16 Line-: 다른난이도 대칭도 잘 되있어서
14:17 Line-: 볼건없어보이지만 한번 더 볼게용
14:17 Left: 넵
14:17 Left: 화이트님이 다 잡고가심ㅋㅋ
14:17 Left: 대칭 안된거
14:17 Line-: ㅋㅋㅋㅋㅋㅋㅋ
14:17 Line-: 님아 그럼
14:17 Line-: 볼게없잖
14:18 Left: 갠적으로
14:18 Left: 하드가 노답이라 생각함
14:18 Line-: 30초부근에
14:18 Line-: 크게크게 박자 공백구간이
14:18 Line-: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14:18 Line-: 노말도 저런 박자구성이어서
14:18 Line-: 서클 하나씩만 박는것보단
14:19 Line-: 롱슬라같은거로라도 대체해보시는건 어떨까용
14:19 Left: 좋은듯
14:19 Line-: 하드치고 잔잔하다가 갑자기 노트밀도가 높아져버리니까
14:19 Left: 고쳐볼게요
14:19 Line-: 넵
14:20 Line-: ㅋㅋㅋㅋ
14:21 Line-: 거의 욕먹을만한 모딩하나 해도되나용
14:22 Left: ?
14:22 Line-: 노말에서인데
14:22 Line-: 00:39:074 (2) -
14:22 Line-: 이거 머리랑 꼬리 y축이 3씩이나 차이나서
14:22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4 Left: ㄱㄷㄱㄷ
14:25 Left: 딴맵이었으면 욕을 한사발 얻어먹었겠지만
14:25 Left: 이맵에선 오히려 좋음
14:25 L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6 Line-: 그 외에는
14:26 Line-: 제눈에는 문제가 되보이는건 없는거같네용
14:26 Left: ㄳㄳ
14:26 Left: 올리고 쿠도스 ㄱ
14:26 Line-: ㅋㅋㅋ거의 날먹모딩수준인데 이거
모딩 ㄳㄳ~
Beomsan
14:45 Beomsan: 지금괜찮으심?
14:46 Left: sure
14:46 Beomsan: 00:00:281 (1,2,3,1,2,3) -
14:46 Beomsan: 이거랑
14:46 Beomsan: 00:04:259 (1,2,3,1,2,3) -
14:46 Beomsan: 여기의차이점이
14:46 Beomsan: 뭔지 느껴지시나요
14:47 Left: 리듬도 하나 다르고..
14:47 Beomsan: 리듬 슬라이더테일 하나하고
14:47 Left: 00:01:275 (1,2) - 00:05:254 (1,2) -
14:47 Beomsan: 스택활용이
14:48 Beomsan: 틀린데
14:48 Beomsan: 아 슬라이더테일아닌가
14:48 Left: 어케고치져..
14:48 Beomsan: 제가 뭐 가장 말씀드리고싶은거는
14:48 Beomsan: 스택만큼은좀해야한다
14:48 Beomsan: 이거임
14:48 Beomsan: 저는
14:48 Beomsan: 뒷부분을
14:48 Left: 방법이 안떠올라서
14:48 Left: 아직 못고침ㅠㅠ
14:48 Beomsan: 앞에서따라가면좋겠는데
14:48 Beomsan: 흠
14:48 Beomsan: 그래서이게
14:48 Beomsan: 대칭맵만들땐
14:48 Beomsan: 진짜설계가중요하다고
14:49 Beomsan: 생각하는데
14:49 Beomsan: 이러면곤란해지죠참
14:49 Beoms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9 Left: 그냥 빨리 뜯어고쳐야겠다
14:49 Beomsan: 이미
14:49 Beomsan: 지적하신분이
14:49 Beomsan: 계신가보네요??
14:49 Left: ㅇㅇ
14:49 Left: 모딩보면 있어요
14:49 Left: sahuang이었나
14:49 Left: 누군가가
14:49 Beomsan: 제가보기엔 이건 그냥두면
14:49 Beomsan: 퀄리티손상이 너무심한듯
14:50 Left: 그럼 고쳐둘게요
14:50 Left: 일단 좀 시간이 걸릴듯
14:50 Left: 5분정도는 걸리니 다음거부터
14:50 Beomsan: 그럼일단이건
14:50 Beomsan: 됐다치고
14:50 Beomsan: 다음은
14:50 Beomsan: 비워서 표현한 리듬인데
14:50 Beomsan: 00:09:730 (2) - 뭐이런거라던지
14:51 Beomsan: 00:19:677 (2) - 요런거
14:51 Beomsan: 음을자세히
14:51 Beomsan: 들어보니깐
14:51 Beomsan: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그렇긴한데
14:51 Beomsan: 흰틱이
14:51 Beomsan: 비운거도 참 묘하다
14:51 Beomsan: 그런생각은 들더라고요
14:52 Left: -들리는 음이 없어서..
14:52 Left: 약간 둔감한건지는 모르겠는데
14:52 Left: 확실히 베이스에 비트가 없어서 비워둿어요
14:52 Beomsan: 음이 없는건 맞는데 아마
14:52 Beomsan: 스택을해서
14:52 Beomsan: 더부각되는걸거에요
14:53 Beomsan: 음
14:53 Beomsan: 근데이건저도
14:53 Beomsan: 잘몰겠고 이게
14:53 Beomsan: 틀린건아니니까
14:53 Left: 사실 그런건 있어요
14:54 Left: 뭔기 리딩이 흐트러지는데
14:54 Left: 이건 아마 디스턴스 문제라고 생각
14:54 Left: 그래서 최대한 벌려는 놨는데
14:54 Beomsan: 흠
14:55 Left: 애매하게 3/2라 그런가..
14:55 Beomsan: 이건좀
14:55 Beomsan: 저명하신분들이
14:55 Beomsan: 의견내놓으시는게
14:55 Beomsan: 더좋을듯
14:55 Beomsan: 하드는 일단 여기까지구요
14:56 Beomsan: 그게어디있었지
14:57 Beomsan: 아
14:57 Beomsan: 아무래도
14:57 Beomsan: 제가말하려던거
14:57 Left: ?
14:57 Beomsan: 삭제하신듯
14:57 Beomsan: 잘된일
14:57 Left: 헉
14:57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Extra]]
14:57 Beomsan: 00:03:265 (1) -
14:58 Beomsan: 중간에 선에다가 대보세요 수평이 안맞을거에요
14:58 Left: 컼ㅋㅋㅋ
14:58 Left: 이런거 지금 5번 넘게 지적들은듯
14:58 Beomsan: 이런맵짜실때는
14:58 Beomsan: 진짜신경쓰셔야해요
14:58 Beomsan: 조금만 어긋나도 눈에 확띄거든요
14:59 Left: 우선 fix
15:00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90 Drop - Granat [Insane]]
15:00 Beomsan: 00:03:928 (3) -
15:00 Beomsan: 곡률도좀더줘야할거같고 진짜 1픽셀차이
15:00 Beomsan: 인거같은데
15:00 Beomsan: 뭔가보이네요
15:01 Left: 우선 가능한대로 fix..
15:02 Beomsan: 솔직히 대칭맵이라
15:02 Beomsan: 볼수있는게
15:02 Beomsan: 많이없네요
15:02 Beomsan: 대칭맵으 ㄴ왠만하면
15:02 Beomsan: ds모딩도
15:02 Beomsan: 힘들고
15:02 Beomsan: 패턴모딩도 안되기때문에
15:02 Beomsan: 힛사괜찮은거같고
15:03 Beomsan: 뉴콤보괜찮구요 제가보기엔
15:03 Left: 힛사 괜찮을수밖에..
15:03 Left: 왜냐하면
15:03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514516 Drop - Granat]
15:03 Left: 꺼니까
15:03 Left: 모딩 받구 바꿀꺼에여
15:03 Left: bg구하고 힛사 새로 깔거라서
15:03 Left: 새맵이 될수도 잇어여\ㅋㅋㅋ
15:04 Beomsan: 음
15:04 Beomsan: 힛사를 더 좋은걸 발견하시면
15:04 Beomsan: 좋을텐데
15:04 Left: 그렇다구 이대로 가면
15:04 Left: 아마 욕을 먹을듯..
15:05 Beomsan: 음
15:05 Beomsan: 저는 모딩 여기까지인듯
15:05 Left: 로그올리고 쿠도스받아가세여
15:05 Left: ㄳㄳ
Topic Starter
Left

Beomsan wrote:

14:45 Beomsan: 지금괜찮으심?
14:46 Left: sure
14:46 Beomsan: 00:00:281 (1,2,3,1,2,3) -
14:46 Beomsan: 이거랑
14:46 Beomsan: 00:04:259 (1,2,3,1,2,3) -
14:46 Beomsan: 여기의차이점이
14:46 Beomsan: 뭔지 느껴지시나요
14:47 Left: 리듬도 하나 다르고..
14:47 Beomsan: 리듬 슬라이더테일 하나하고
14:47 Left: 00:01:275 (1,2) - 00:05:254 (1,2) -
14:47 Beomsan: 스택활용이
14:48 Beomsan: 틀린데
14:48 Beomsan: 아 슬라이더테일아닌가
14:48 Left: 어케고치져..
14:48 Beomsan: 제가 뭐 가장 말씀드리고싶은거는
14:48 Beomsan: 스택만큼은좀해야한다
14:48 Beomsan: 이거임
14:48 Beomsan: 저는
14:48 Beomsan: 뒷부분을
14:48 Left: 방법이 안떠올라서
14:48 Left: 아직 못고침ㅠㅠ
14:48 Beomsan: 앞에서따라가면좋겠는데
14:48 Beomsan: 흠
14:48 Beomsan: 그래서이게
14:48 Beomsan: 대칭맵만들땐
14:48 Beomsan: 진짜설계가중요하다고
14:49 Beomsan: 생각하는데
14:49 Beomsan: 이러면곤란해지죠참
14:49 Beoms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9 Left: 그냥 빨리 뜯어고쳐야겠다
14:49 Beomsan: 이미
14:49 Beomsan: 지적하신분이
14:49 Beomsan: 계신가보네요??
14:49 Left: ㅇㅇ
14:49 Left: 모딩보면 있어요
14:49 Left: sahuang이었나
14:49 Left: 누군가가
14:49 Beomsan: 제가보기엔 이건 그냥두면
14:49 Beomsan: 퀄리티손상이 너무심한듯
14:50 Left: 그럼 고쳐둘게요
14:50 Left: 일단 좀 시간이 걸릴듯
14:50 Left: 5분정도는 걸리니 다음거부터
14:50 Beomsan: 그럼일단이건
14:50 Beomsan: 됐다치고
14:50 Beomsan: 다음은
14:50 Beomsan: 비워서 표현한 리듬인데
14:50 Beomsan: 00:09:730 (2) - 뭐이런거라던지
14:51 Beomsan: 00:19:677 (2) - 요런거
14:51 Beomsan: 음을자세히
14:51 Beomsan: 들어보니깐
14:51 Beomsan: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그렇긴한데
14:51 Beomsan: 흰틱이
14:51 Beomsan: 비운거도 참 묘하다
14:51 Beomsan: 그런생각은 들더라고요
14:52 Left: -들리는 음이 없어서..
14:52 Left: 약간 둔감한건지는 모르겠는데
14:52 Left: 확실히 베이스에 비트가 없어서 비워둿어요
14:52 Beomsan: 음이 없는건 맞는데 아마
14:52 Beomsan: 스택을해서
14:52 Beomsan: 더부각되는걸거에요
14:53 Beomsan: 음
14:53 Beomsan: 근데이건저도
14:53 Beomsan: 잘몰겠고 이게
14:53 Beomsan: 틀린건아니니까
14:53 Left: 사실 그런건 있어요
14:54 Left: 뭔기 리딩이 흐트러지는데
14:54 Left: 이건 아마 디스턴스 문제라고 생각
14:54 Left: 그래서 최대한 벌려는 놨는데
14:54 Beomsan: 흠
14:55 Left: 애매하게 3/2라 그런가..
14:55 Beomsan: 이건좀
14:55 Beomsan: 저명하신분들이
14:55 Beomsan: 의견내놓으시는게
14:55 Beomsan: 더좋을듯
14:55 Beomsan: 하드는 일단 여기까지구요
14:56 Beomsan: 그게어디있었지
14:57 Beomsan: 아
14:57 Beomsan: 아무래도
14:57 Beomsan: 제가말하려던거
14:57 Left: ?
14:57 Beomsan: 삭제하신듯
14:57 Beomsan: 잘된일
14:57 Left: 헉
14:57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88 Drop - Granat [Extra]]
14:57 Beomsan: 00:03:265 (1) -
14:58 Beomsan: 중간에 선에다가 대보세요 수평이 안맞을거에요
14:58 Left: 컼ㅋㅋㅋ
14:58 Left: 이런거 지금 5번 넘게 지적들은듯
14:58 Beomsan: 이런맵짜실때는
14:58 Beomsan: 진짜신경쓰셔야해요
14:58 Beomsan: 조금만 어긋나도 눈에 확띄거든요
14:59 Left: 우선 fix
15:00 *Beomsan is editing [https://osu.ppy.sh/b/1059390 Drop - Granat [Insane]]
15:00 Beomsan: 00:03:928 (3) -
15:00 Beomsan: 곡률도좀더줘야할거같고 진짜 1픽셀차이
15:00 Beomsan: 인거같은데
15:00 Beomsan: 뭔가보이네요
15:01 Left: 우선 가능한대로 fix..
15:02 Beomsan: 솔직히 대칭맵이라
15:02 Beomsan: 볼수있는게
15:02 Beomsan: 많이없네요
15:02 Beomsan: 대칭맵으 ㄴ왠만하면
15:02 Beomsan: ds모딩도
15:02 Beomsan: 힘들고
15:02 Beomsan: 패턴모딩도 안되기때문에
15:02 Beomsan: 힛사괜찮은거같고
15:03 Beomsan: 뉴콤보괜찮구요 제가보기엔
15:03 Left: 힛사 괜찮을수밖에..
15:03 Left: 왜냐하면
15:03 *Left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514516 Drop - Granat]
15:03 Left: 꺼니까
15:03 Left: 모딩 받구 바꿀꺼에여
15:03 Left: bg구하고 힛사 새로 깔거라서
15:03 Left: 새맵이 될수도 잇어여\ㅋㅋㅋ
15:04 Beomsan: 음
15:04 Beomsan: 힛사를 더 좋은걸 발견하시면
15:04 Beomsan: 좋을텐데
15:04 Left: 그렇다구 이대로 가면
15:04 Left: 아마 욕을 먹을듯..
15:05 Beomsan: 음
15:05 Beomsan: 저는 모딩 여기까지인듯
15:05 Left: 로그올리고 쿠도스받아가세여
15:05 Left: ㄳㄳ
모딩 ㄳㄳ~~
LeQuack
mod you requested (A lot of this is optional stuff to change nothing to big)

Normal
  1. 00:16:030 (3) - Seeing as this is the easiest difficulty i don't think this note is needed
  2. 00:21:003 (3) - ^

Hard
  1. 00:09:233 (1,2,3) - Maybe try this rhythm
  2. 00:19:180 (1) - This feels like it should be a note length slider


Insane
  1. Seems good


Extra
  1. 00:11:885 (3) - Might want to consider making this a half note slider or two circles

Great work as always :)
Topic Starter
Left

LeQuack wrote:

mod you requested (A lot of this is optional stuff to change nothing to big)

Normal
  1. 00:16:030 (3) - Seeing as this is the easiest difficulty i don't think this note is neededI think it's okay
  2. 00:21:003 (3) - ^same

Hard
  1. 00:09:233 (1,2,3) - Maybe try this rhythm fixed
  2. 00:19:180 (1) - This feels like it should be a note length sliderhmm..shape gets more priority, so I'll just keep it.


Insane
  1. Seems good


Extra
  1. 00:11:885 (3) - Might want to consider making this a half note slider or two circleswell..

Great work as always :)
thx!
K i A i
http://puu.sh/qMWpV/977f42f450.wav
soft-hitwhistle 사운드입니다
음.. 이 사운드가 마음에 드실지는 잘 모르겠네요..
노래 자체가 매우 다양한 사운드들을 사용하는 곡인지라 단조로운 사운드로 살리기는 힘들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00:24:153 이 부분 이후부터는 휘슬 사운드를 기본 soft-hitwhistle 사운드로 사용하심이 어떤가요? 그 부분이 조금 더 노래를 살리는데 알맞지 않을까 싶네요~ :)



+ 지금 이거로는 충분히 히트사운드에 대한 조언이 되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이 맵에 관련해서 궁금하시거나 필요하신 부분 있으면 PM 주세요~
K i A i
기존 비트맵 파일을 백업한 뒤에 풀어놓으세요~!
http://puu.sh/qPjoo/3cb8db5bd9.zip
기준은 엑스트라 난이도입니다 :)



노래 자체가 다양한 악기들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속도가 빠르다보니 갈피를 못잡을법 한 곡입니다~ 하지만 잘 듣고 체계적으로 세워보면 금방 만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곡에서 히트사운드로 살려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00:00:281 ~ 00:23:987 까지겠지요?
주 샘플은 soft에 두었습니다~
whistle = 드럼 라이드 사운드
finish = 클랩 사운드
clap = 드럼 베이스 사운드
+ 여기에다가 drum 샘플셋의 clap에 추가적으로 소리를 넣었습니다.

whistle(드럼 라이드) 사운드는 1/1 비트에 맞춰 반복되고,
finish(클랩) 사운드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일정 박자에 맞춰서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soft-hitclap(드럼 베이스 사운드)과 drum-hitclap(추가 사운드) 사운드인데요,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먼저 소프트의 whistle과 finish를 빼고 들어보시면 두 사운드 패턴이 같습니다.(물론 soft-hitclap에서 조금 바뀌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 또한 반복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00:00:281 (1) ~ 00:01:109 (5) - 여기를 본다면, 00:00:281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크래쉬와 함께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고, 00:00:778 (3,5) - 이 부분에 각각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부분인 00:01:275 (1) ~ 00:02:104 (5) - 여기를 본다면, 00:01:773 (3,5) - 이 부분이 드럼 베이스가 들어간 박자와 같은 박자인데, 다른 타악기의 소리가 들어가있을 뿐입니다.
이 곡은 이러한 패턴의 소리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normal 샘플셋에 hitnormal -> 드럼 베이스, finish/whistle/clap -> 각기 다른 크래쉬 사운드를 넣었고,
00:22:164 ~ 00:23:987 이 부분(00:22:330 (2) - , 00:22:827 (5) - , 00:23:324 (2) - )에 추가로 drum 샘플셋에 finish -> 추가 클랩 사운드를 적용시켜 조금 더 꾸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인 00:24:153 ~ 부터는 샘플셋을 소프트2로 설정하여 잔잔한 부분을 연출하기만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soft-hitwhistle, soft-hitfinish, soft-hitclap, drum-hitclap으로 이루어진 반복되는 사운드 패턴을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 있으시다면 PM 보내주세요~
Topic Starter
Left

K i A i wrote:

기존 비트맵 파일을 백업한 뒤에 풀어놓으세요~!
http://puu.sh/qPjoo/3cb8db5bd9.zip
기준은 엑스트라 난이도입니다 :)



노래 자체가 다양한 악기들을 쓰고 있는 상태에서 속도가 빠르다보니 갈피를 못잡을법 한 곡입니다~ 하지만 잘 듣고 체계적으로 세워보면 금방 만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곡에서 히트사운드로 살려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00:00:281 ~ 00:23:987 까지겠지요?
주 샘플은 soft에 두었습니다~
whistle = 드럼 라이드 사운드
finish = 클랩 사운드
clap = 드럼 베이스 사운드
+ 여기에다가 drum 샘플셋의 clap에 추가적으로 소리를 넣었습니다.

whistle(드럼 라이드) 사운드는 1/1 비트에 맞춰 반복되고,
finish(클랩) 사운드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일정 박자에 맞춰서 재생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soft-hitclap(드럼 베이스 사운드)과 drum-hitclap(추가 사운드) 사운드인데요,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먼저 소프트의 whistle과 finish를 빼고 들어보시면 두 사운드 패턴이 같습니다.(물론 soft-hitclap에서 조금 바뀌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 또한 반복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00:00:281 (1) ~ 00:01:109 (5) - 여기를 본다면, 00:00:281 (1) - 슬라이더 시작부분에 크래쉬와 함께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고, 00:00:778 (3,5) - 이 부분에 각각 베이스 사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부분인 00:01:275 (1) ~ 00:02:104 (5) - 여기를 본다면, 00:01:773 (3,5) - 이 부분이 드럼 베이스가 들어간 박자와 같은 박자인데, 다른 타악기의 소리가 들어가있을 뿐입니다.
이 곡은 이러한 패턴의 소리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normal 샘플셋에 hitnormal -> 드럼 베이스, finish/whistle/clap -> 각기 다른 크래쉬 사운드를 넣었고,
00:22:164 ~ 00:23:987 이 부분(00:22:330 (2) - , 00:22:827 (5) - , 00:23:324 (2) - )에 추가로 drum 샘플셋에 finish -> 추가 클랩 사운드를 적용시켜 조금 더 꾸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인 00:24:153 ~ 부터는 샘플셋을 소프트2로 설정하여 잔잔한 부분을 연출하기만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soft-hitwhistle, soft-hitfinish, soft-hitclap, drum-hitclap으로 이루어진 반복되는 사운드 패턴을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 있으시다면 PM 보내주세요~
ㄷㄷ..초반부에 사운드가 3개있는거 같았는데 저런식으로 살리는군요..피니시사운드를 여러가지 사용한것도 되게 풍성하고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