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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4koo(Vocal.rerone) - Fly Hi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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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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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yak
이제 더 안 끌고 닥모딩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General]
* 맨 마지막 노트에 대해서: 어떤 난이도들은 03:51:581 - 에 서클을 놓는 것으로 끝냈고 어떤 난이도들은 1/4박 앞서 슬라이더를 끝내는 걸로 마무리를 지었는데, 제가 듣기에는 그 소리는 흰 틱까지 분명히 끌고 나갑니다. 어디서는 소리가 있다고 노트를 넣고 어디서는 그 앞에서 끝내버리는 것도 일관성이 없기도 하니, 모든 난이도에서 전부 흰 틱에 끝내는 것으로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drum-hitnormal10.wav 도 소리 키웁시다. 키아이님/데케님 인센 초반부에 추가 힛사 없이 이것만 쓰인 것들이 있는데 들리지가 않네요. 혹시 키우면 안 되는 이유 있는 분은 말씀해주세요.

[Moa's Easy]
* 00:01:722 (1,2) - 이미 한 번 지적 받으신 모양인데 최하 난이도에서 다중 왕복은 피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 왕복 화살표를 읽을 수 있는 시간이 1박밖에 안 되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는 무리입니다.
* 00:05:947 (2,3) - 이것도 블랭킷 하는 게 못할 일은 아닌데 정 힘드시다면 뭐...
* 00:47:355 (3) - 오프스크린입니다. 위로 올려주세요.
* 01:00:031 (2,3) - 블랭킷 개선 좀
* 01:58:341 (3,1) - 겹침 자체를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만, 그대로 두고 싶으시다면 3이 1의 머리라도 가리지 않게 만드는 걸 고려해보세요. (예를 들면 블랭킷을 씌운다던가)
* 그리고 이 난이도는 더 진행하기 전에 힛사부터 손을 봐야될 거 같습니다. 큰 문제만 몇 개 찝어봐도 1. 첫 키아이 전까지만 S:C10이고 나머지는 전부 D:C1인데, 뒤에 앞부분과 비슷한 구간이 있음에도 계속 D:C1을 쓴 점 2. 강약 조절이 없이 첫 키아이부터 전부 90~100% 볼륨만을 써온 점, 게다가 맨 앞만 50%고요. 3. 힛사 패턴에도 별로 일관성이 안 보입니다. 직접 박으신 건진 모르겠는데, 다른 상위 난이도에서 복붙해와서 일부 수정하는 편이 더 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White's Normal]
* 00:40:595 (1,2,1,2,3) - 여기까지는 이지 이하의 박자 밀도를 보이고 있다가 갑작스레 연달아 1/2들이 등장하여 조금 불균형을 초래했다는 느낌입니다. 00:45:454 (5) - 요거 하나만이라도 지워보시면 어떨까요?
* 01:01:299 - 02:07:214 - 02:17:355 - 02:18:200 - 02:21:581 (2) - 클랩
* 01:20:736 - 02:28:552 - 이 둘의 볼륨이 다르네요.
* 01:22:954 - 02:30:560 - 이 선은 스피너 시작점으로 옮겨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실 노래가 그렇게 잠잠해진다거나 하는 것도 아닌데 굳이 5%까지 줄일 필요가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 01:51:158 (2,3,4) - 와 01:52:848 (5,1) - 가 다른 이유가 있나요?
* 02:22:848 - 03:11:862 - 음 소프트를 쓸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01:15:243 - 처럼요. 아마도 복붙해오면서 생긴 문제겠군요.
* 03:13:552 - 노말 샘플셋에 클랩 제거
* 02:23:693 (1,2,3,4,5,6) - 01:16:088 (1,2,3,4,5,6) - 와 같이 휘슬을 넣을 수 있겠습니다.
* 03:24:538 (1,1) - 브픔이 낮긴 하지만 노말에서 스피너 뒤 1박은 좀 부족합니다. 여기저기서 나오던 이야기들을 종합해보면 대략 노말에서는 2박 이상의 휴식을 보장해주자는 느낌인데, 03:28:341 (1) - 를 지우는 게 좀 어색하긴 하지만 제일 안전할 것 같습니다.
* 03:28:341 - 이 부분엔 따로 힛사운딩을 해주셔야 됩니다. 인세인이 매핑을 안했어요.

[Kloyd's Hard]
* 조금 빡센 하드의 느낌이 있기는 한데, 그래도 브픔이 낮기 때문에 AR8은 너무 빠르고, 7.5 내외로 하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 키아이님 인센이 HP 5.5니 하드도 5 정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힛사를 아직 안 넣으셨네요. 복붙할 거라고 해도 얼른 넣어주셔야 추가로 개선할 게 있는지 제가 봅니다. (화이트님 노말에 모딩한 것처럼요)
* 00:40:595 (1,2,3,1,2) - 저도 좋은 모양을 건드리고 싶지는 않은데, 박자가 박자이니만큼 1/1 간격과 3/4 간격에는 확실한 구분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인센 정도 됐다면 모르겠는데, 하드 난이도에서 조금 전까지 1/1로 이어오던 스페이싱을 그대로 3/4에 적용해서 읽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꽤나 갑작스럽기도 하고요. 뉴콤이 있는 것만으로는 좀 모자라지 않을까 합니다. 저라면 3/4 슬라+서클을 써서 좀 더 읽기 쉽게 할 것 같습니다. 01:49:045 (3,4,1) - 이쪽도 마찬가지고요.
* 01:22:954 (1) - 02:30:560 (1) - 03:24:750 (1) - 보컬은 다운비트까지 끌고 나가는 느낌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앞/뒤는 '완전 브레이크'를 다운비트까지 안 밀었고 가운데는 밀었는데 의도된 것이 아니라면 맞춰주시면 좋겠습니다.
* 01:40:383 (3) - 1/2박 줄이는 것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딱히 노트들이 보컬을 따라가던 것도 아니었고, 01:37:003 (2) - 랑의 일관성도 있고요.
* 03:16:088 (3) - 뉴콤? 앞에 2개씩 묶어서 한 패턴이고 여기는 분리되는 게 낫지 않나 싶네요.
인센에 맞춰서 매핑했다고 하셨으니 스피너 같은 건 상의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K i A i's Insane]
* 00:55:173 (1) - 02:02:779 (2) - 뉴콤 불일치
* 02:06:582 (1,2,3,4) - OMC 심사할 때부터 느꼈던 건데 굳이 여기서 빨간 틱에 클릭을 시키시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드럼 비트도 물론이거니와 02:06:792 - 02:07:637 - 의 보컬은 특히나 강하게 느껴지는데 오프비트된 느낌입니다. 02:19:680 (1,2,3,4) - 이쪽도 마찬가지입니다.

[Insane]
* 클로이드 님 난이도에 모딩한 스피너 관련 내용 한 번 읽어봐주세요.
* 화이트님 난이도에 힛사가 복사된 것 같으니 그쪽에 제가 지적한 내용중에 여기에도 해당되는 거 있으면 고쳐주세요.
* 01:22:848 - 앞에 드럼들은 몰라도 이 소리만큼은 더 강하게 볼륨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03:13:764 - 03:13:975 - 이거 노멀 휘슬 확실한가요? 좀 깜짝 놀랐습니다.
* 03:21:898 - 클랩이 빠진 것 같습니다.

[Dailycare's Insane]
* 00:29:398 - 여기다가 노트 하나 찍는 게 00:36:158 (1) - 와의 일관성도 있고 낫지 않나 싶습니다. 01:37:003 - 도요.
* 01:16:088 (1,1) - 를 비롯한 것들: 볼륨은 01:16:088 - 만 크게 하고 에서 바로 줄여버리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01:19:679 - 이런 곳에서 좀 거슬립니다.
* 01:25:806 (2) - 샘플셋이 소프트가 아니라 addition이 소프트여야 하지 않을까요? 다른 곳들은 다 그렇게 하신 것 같네요.
* 01:44:820 - 여기 있는 브레이크는 없애는 게 낫지 않을까요? 진짜 휴식인 줄 알고 정신줄 놨다가 갑자기 튀어나오는 노트에 플레이어들이 당황할 것 같습니다.
* 02:11:017 - 03:15:242 (3) - 음 그냥 오토 sampleset이 낫지 않을까요.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Doyak wrote:

[Kloyd's Hard]
* 조금 빡센 하드의 느낌이 있기는 한데, 그래도 브픔이 낮기 때문에 AR8은 너무 빠르고, 7.5 내외로 하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 예
* 키아이님 인센이 HP 5.5니 하드도 5 정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ㅇㅋ
* 힛사를 아직 안 넣으셨네요. 복붙할 거라고 해도 얼른 넣어주셔야 추가로 개선할 게 있는지 제가 봅니다. (화이트님 노말에 모딩한 것처럼요) - 분명 복붙했던 것 같은데 이것도 날라가 있었군요. 저주받은 맵셋 클라스
* 00:40:595 (1,2,3,1,2) - 저도 좋은 모양을 건드리고 싶지는 않은데, 박자가 박자이니만큼 1/1 간격과 3/4 간격에는 확실한 구분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인센 정도 됐다면 모르겠는데, 하드 난이도에서 조금 전까지 1/1로 이어오던 스페이싱을 그대로 3/4에 적용해서 읽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꽤나 갑작스럽기도 하고요. 뉴콤이 있는 것만으로는 좀 모자라지 않을까 합니다. 저라면 3/4 슬라+서클을 써서 좀 더 읽기 쉽게 할 것 같습니다. 01:49:045 (3,4,1) - 이쪽도 마찬가지고요. - 이건 아무리 해도 패턴을 다시 짜면서 모양을 그대로 둘 방법이 안 보여서 노트 배치를 좀 바꿨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 01:22:954 (1) - 02:30:560 (1) - 03:24:750 (1) - 보컬은 다운비트까지 끌고 나가는 느낌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앞/뒤는 '완전 브레이크'를 다운비트까지 안 밀었고 가운데는 밀었는데 의도된 것이 아니라면 맞춰주시면 좋겠습니다. - 네
* 01:40:383 (3) - 1/2박 줄이는 것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딱히 노트들이 보컬을 따라가던 것도 아니었고, 01:37:003 (2) - 랑의 일관성도 있고요. - 네
* 03:16:088 (3) - 뉴콤? 앞에 2개씩 묶어서 한 패턴이고 여기는 분리되는 게 낫지 않나 싶네요. - 네
인센에 맞춰서 매핑했다고 하셨으니 스피너 같은 건 상의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Insane]
* 클로이드 님 난이도에 모딩한 스피너 관련 내용 한 번 읽어봐주세요. - 수정
* 화이트님 난이도에 힛사가 복사된 것 같으니 그쪽에 제가 지적한 내용중에 여기에도 해당되는 거 있으면 고쳐주세요. - 네
* 01:22:848 - 앞에 드럼들은 몰라도 이 소리만큼은 더 강하게 볼륨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ㅇㅋ
* 03:13:764 - 03:13:975 - 이거 노멀 휘슬 확실한가요? 좀 깜짝 놀랐습니다. - 맞습니다
* 03:21:898 - 클랩이 빠진 것 같습니다. - 수정
클로이드님 하드는 요청 상 제가 봤습니다.
화이트님 노말과 클로이드님 하드에는 현재 모든 게 고쳐진 인세인의 힛사를 복사해 두겠습니다.
Dailycare
http://puu.sh/rtY2M/ea647fdaac.zip

브레이크타임 없애니까 hp가 살짝 걱정되는데 bbj님 판단하에 알아서 조정해주세요..
Beige
히드 사운드 맞게 복사해주시면 모딩을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딩 갑사합니다!
K i A i
Doyak

Dailycare wrote:

http://puu.sh/rtY2M/ea647fdaac.zip

브레이크타임 없애니까 hp가 살짝 걱정되는데 bbj님 판단하에 알아서 조정해주세요..
노트 빈도가 낮아지는 구간에서는 알아서 hp 드레인 속도도 느려지고, 어려운 구간인 것도 아니니까 괜찮을 거에요.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업데이트
Doyak
아니 리체크를 하려고 하는데... 한마디만 좀 하겠습니다... BN한테 아이콘을 달라고 부르는데, 정말로 맵이 아이콘을 받을 준비가 됐는지 매퍼 본인들께서 한 번 확인은 하시는 건지요? 모아님 이지에 01:22:848 - 랑 02:30:454 - 03:24:538 - 구간 힛사 안 들어간 거 말하는 겁니다. 솔직히 좀 실망스럽습니다. 정작 맵 주인들은 자기 맵에 기본적인 결함이 있어도 모르고 있는데 BN이 와서 하나하나 찔러줘야 하는 이유가 뭐죠? 저는 심사위원이었다는 이유로 자원해서 아이콘을 주려고 모딩을 하고 있는데 한두 번도 아니고 체크할 때마다 이러면 전혀 동기부여가 안 되잖습니까.

얼마 전 제 유페에도 적어놨습니다만 힛사 복붙에 대해서 사람들이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렇게 프로그램만 한 번 돌리고 더이상 거들떠보지도 않으니까 이런 문제가 있어도 모르고 있는 겁니다. 힛사도 맵의 중요한 요소인데 자기 맵에 힛사가 잘 들어갔는지 아닌지 정도는 스스로 점검해봐야할 것 아닙니까?

이런 걸 모르시는 분들도 아니고 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면서도 저한테 일을 자꾸 떠넘기는 것 같아 제대로 할 마음이 들지 않네요. 제가 톡방닉을 농담삼아 노예라고 해놨습니다만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시는 건 아닌지 생각될 정도네요.

한 번 더 두고 볼테니 다음번 리체크 불렀을 때 또 이런 상태면 전 진짜 여기서 손 떼겠습니다. 본인 맵에 무신경한 매퍼의 맵을 제가 꼼꼼히 봐줘야 할 이유는 없는 것 같네요.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클로이드님 하드는 제가 애초에 맡기로 했었으니 제가 히트사운드나 여러가지 수정을 다 한 상태이고 다른 분은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맵에 제가 굉장히 무신경했던 건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도약님의 수고를 가볍게 여기는 건 아닙니다. 되도록 다시 확인하러 오실 때 까지 맵 준비를 제대로 해놓으려 합니다
Beige
힛사 복붙을 가볍게 여기고 톡방이 PC에만 있어서 눈팅만 하고 제대로 확인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힛사 제대로 찍고 제출 하겠습니다.

edit) 다 고쳤습니다. 이번엔 확실히 체크 했습니다. 문제 없기를...

https://puu.sh/rIUoi/03b4b2f8fd.rar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모든 난이도에서 히트사운드는 전부 된 거로 확인했습니다. 이제 다운님이 수정된 패턴들에 맞춰 스토리보드만 수정해주시면 준비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Down
리다운해서 박았기에 문제는 없을듯하네요.
http://puu.sh/rJLnm/b3bb7f4672.osz
riffy
It's been ages since te last time I checked skinsets.

[Skinning]
  1. Combo Colour 1 is too bright, it can easily fade with the circles you've storyboarded. @K i A i's Insane
  2. The green colour on the other diffs also looks quite weird with the blue background.
  3. The Slider Border is mising from your skin. Add it to all difficulties by adding the following code to the .osu files under the [Colours] code. Should look like this
    SliderBorder: 255,255,255 
  4. lighting.png adds those rings as a part of the skin, do you really need to storyboard those ring.png files?
  5. Be sure to check for unused/delayed hitsounds as well, my Modding assistant detects some.
  6. sliderscorepoint.png seems to be missing from the skin. No big deal, but missing it can cause a few rather odd-looking cases.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thank you for your cooperation.

Bakari wrote:

It's been ages since te last time I checked skinsets.

[Skinning]
  1. Combo Colour 1 is too bright, it can easily fade with the circles you've storyboarded. @K i A i's Insane - 200,225,225 must be fine yeah?
  2. The green colour on the other diffs also looks quite weird with the blue background. - fixed
  3. The Slider Border is mising from your skin. Add it to all difficulties by adding the following code to the .osu files under the [Colours] code. Should look like this - fixed
    SliderBorder: 255,255,255 
  4. lighting.png adds those rings as a part of the skin, do you really need to storyboard those ring.png files? - they are very distinguishable
  5. Be sure to check for unused/delayed hitsounds as well, my Modding assistant detects some. - ok
  6. sliderscorepoint.png seems to be missing from the skin. No big deal, but missing it can cause a few rather odd-looking cases. - it doesn't matter that much I think?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riffy
Regarding the last thing, it does matter. Try playing the set with a custom skin that is completely different from the one in the set. You'll get some awkward-looking skin conflicts.
Doyak

bbj0920 wrote: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p/5500941

딜레이 초과 저거는 한 번 다른 븡들하고 상의해볼텐데, 처음부터 들리는 소리에서 점점 커지는 소리라서 가능할 듯합니다.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drum-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 다시 추가했고 100WON님이 오셔야 할 듯

edit: 업데이트
Doyak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Moa]
* 00:35:524 (1) - 딱 봐도 좀 비뚤어졌는데 맞춰주세요.
* 01:17:778 (1,1,2) - 02:25:383 (1,1,2) - 03:19:468 (2,1,2) - 소수의 노트만을 이렇게 남겨두었는데, 남은 것들이라도 충분히 강조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피니시 추가를 고려해보세요. 참고로 03:19:468 (2) - 는 앞의 것들과 달리 뉴콤이 빠졌네요.
* 01:58:341 (3,1) - 이거 어떻게 조절해서 1 머리가 3 몸통에 안 붙게 할 수 없는지
* 03:04:257 (1,2,1,2) - 클랩 추가?
* 03:38:060 - 이 마지막 파트가 전반적으로 히트사운드 피드백이 좀 약하다고 느껴집니다. 휘슬들 들어간 건 틱 소리랑 똑같아서 사실상 강조 효과가 거의 없고요. 한 가지 제안은 낮은 피아노 소리들에 맞춰서 피니시 사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03:39:750 - 03:41:440 - 03:43:130 - 03:43:552 - 03:43:975 - 03:44:398 - 03:46:510 - 03:47:355 - 03:48:200 - 03:49:891 - 03:50:313 - 03:50:736 - 03:51:158 -

[W h i t e]
* 제가 최근에 스탠 RC 개정 팀에 들어가서 현재 진행중인 난이도별 가이드라인을 보게 되었는데요, 노말 난이도의 내용 중엔 이런 것이 있습니다. "3/1 이상의 길이의 슬라이더 후에는 최소한 1/1 박 이상의 휴식이 있어야 한다. 뉴비들은 긴 슬라이더의 길이를 읽는 데에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여기에 해당되는 것들 02:45:665 (3,4,1) - 02:49:045 (3,4,1) - 03:09:327 (5,6,1) - 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Doyak wrote: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 일단 빼놨습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고쳤습니다.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 33%면 들리겠죠?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나머지 분들은 확인하시고 고쳐주세요
Beige
확실히 일리 있어보입니다. 다 지웠습니다.

https://puu.sh/rZQkd/37a30255f9.rar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All updated. we ready
Down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
Doyak
  1. drum-sliderslide10.wav is used in 00:08:693 - this part or K i A i's Insane.
  2. soft-sliderwhistle10.wav is used on the last slider of K i A i's Insane. Its delay time should be fine because it's a sliding sound, not a beat sound which requires accurate feedback timing.
tl;dr bubbled.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
Len
by coin
Skylar
Congratz
Deif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
Doyak

Deif wrote: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
I didn't though lol
C O I N
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nice rule you've got there : ok_hand :
Reillia
ㅋㅋ
Len
24hours
Beige
ㅊㅋㅊㅋ
LQA20Ans
gratz!
Enon
당신들이 한국의 엘리트매퍼!
sahuang
Wow gratz!
alacat
Could you give me the source of artist ?
Len

alacat wrote:

Could you give me the source of artist ?
we talked with p4koo and rerone for metadata since they made it

[Enon] [오후 10:03] 그 Flyhigh
[Enon] [오후 10:03] 메타데이터 때문에
[P4koo] [오후 10:04] 헉 그런가요
[P4koo] [오후 10:04] 넵
[Enon] [오후 10:04] 확실히 해두고 싶어서 말을 걸게 됐는데요
[Enon] [오후 10:04] 아티스트 이름은 P4koo(Vocal.레로네)
[Enon] [오후 10:04]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Enon] [오후 10:04] 괜찮나요?
[Enon] [오후 10:04] 더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Enon] [오후 10:04] 존중하겠습니다 :)
[P4koo] [오후 10:05] 앗넵 ㅋㅋㅋㅋㅋ
[P4koo] [오후 10:05] 저는 괜찮고 보컬분 표기는 보컬분께 따로
[P4koo] [오후 10:05] 여쭤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Enon] [오후 7:52] 가나당님 메타데이터 관련해서 다시 질문드리고 싶은데요. 레로네님과 p4koo 둘 다 표기하는 방향으로 저희가 마음대로 표기해도 될까요?
[Enon] [오후 7:52] 저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Enon] [오후 7:52] 한 번 더 확인차 여쭤봅니다
[P4koo] [오전 3:43] 아 늦게봤네요 네 제쪽은 괜찮고
[P4koo] [오전 3:44] 레로네님 표기는 레로네님께 여쭤보시는게 맞을것같네요

it means
Enon: "could i use P4koo(Vocal.레로네) for?"
P4koo: "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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