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도 맵의 완성도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넣기로 한 이상 넣는 게 나을 것 같네요.
그런 식으로 따지면 bg도 sb도 다 끄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
그런 식으로 따지면 bg도 sb도 다 끄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
Doyak wrote:
1. drum-sliderslide10.wav랑 soft-sliderwhistle10.wav 둘 다 분명히 사용된건데 왜 언유즈드 히트사운드 처리되었네요..
모딩어시 정말 믿을만한건지 모르겠네요; 딜레이같은 경우는 물론 잘 잡아줘서 편리하긴 하지만
이전부터 모딩어시가 잡아내는 언유즈드 히트사운드 사용하는 사운드까지 잡아내는 바람에 종종 곤욕을 겪곤 했는데
지금 업데이트 된거 다시 받아보니까 없어져있네요
제 난이도에서 분명하게 사용했으니 다시 추가해주세요
drum-sliderslide10.wav는
00:08:694 (2) ~ 00:13:553 (4) - 이 구간에서 사용했고요
soft-sliderwhistle10.wav는 비록 짧지만
03:51:159 (4) - 이 오브젝트에 사용되었습니다.
http://puu.sh/rmoAU/cb971d0ebb.zip
drum-sliderslide10.wav같은 경우는 무음이지만 틱 사운드는 무음처리를 안했으므로 문제 없을거라 봅니다
2. soft-hitnormal.wav는 큰 소리로 바뀌어도 저는 상관 없습니다.
3. 슬라이더 틱 사운드는 같은 사운드를 사용했지만 틱 사운드가 상대적으로 더 볼륨이 크게 나타나는것 때문에 사운드 파일 자체의 크기와는 또 다른 크기의 소리가 난 모양이네요 ㅎㅎ
틱사운드만 75%로 줄였으니 이것도 넣어주시길 바랄게요~
http://puu.sh/rmpuj/3df8ac47d2.zip
.osu - http://puu.sh/rmp6k/bad61ac217.zipLen wrote:
Kiai
- 00:08:482 (9,1) - nc swap ㅇㅋ
클로이드님 하드는 요청 상 제가 봤습니다.Doyak wrote:
[Kloyd's Hard]
* 조금 빡센 하드의 느낌이 있기는 한데, 그래도 브픔이 낮기 때문에 AR8은 너무 빠르고, 7.5 내외로 하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 예
* 키아이님 인센이 HP 5.5니 하드도 5 정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ㅇㅋ
* 힛사를 아직 안 넣으셨네요. 복붙할 거라고 해도 얼른 넣어주셔야 추가로 개선할 게 있는지 제가 봅니다. (화이트님 노말에 모딩한 것처럼요) - 분명 복붙했던 것 같은데 이것도 날라가 있었군요. 저주받은 맵셋 클라스
* 00:40:595 (1,2,3,1,2) - 저도 좋은 모양을 건드리고 싶지는 않은데, 박자가 박자이니만큼 1/1 간격과 3/4 간격에는 확실한 구분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인센 정도 됐다면 모르겠는데, 하드 난이도에서 조금 전까지 1/1로 이어오던 스페이싱을 그대로 3/4에 적용해서 읽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꽤나 갑작스럽기도 하고요. 뉴콤이 있는 것만으로는 좀 모자라지 않을까 합니다. 저라면 3/4 슬라+서클을 써서 좀 더 읽기 쉽게 할 것 같습니다. 01:49:045 (3,4,1) - 이쪽도 마찬가지고요. - 이건 아무리 해도 패턴을 다시 짜면서 모양을 그대로 둘 방법이 안 보여서 노트 배치를 좀 바꿨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 01:22:954 (1) - 02:30:560 (1) - 03:24:750 (1) - 보컬은 다운비트까지 끌고 나가는 느낌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앞/뒤는 '완전 브레이크'를 다운비트까지 안 밀었고 가운데는 밀었는데 의도된 것이 아니라면 맞춰주시면 좋겠습니다. - 네
* 01:40:383 (3) - 1/2박 줄이는 것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딱히 노트들이 보컬을 따라가던 것도 아니었고, 01:37:003 (2) - 랑의 일관성도 있고요. - 네
* 03:16:088 (3) - 뉴콤? 앞에 2개씩 묶어서 한 패턴이고 여기는 분리되는 게 낫지 않나 싶네요. - 네
인센에 맞춰서 매핑했다고 하셨으니 스피너 같은 건 상의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Insane]
* 클로이드 님 난이도에 모딩한 스피너 관련 내용 한 번 읽어봐주세요. - 수정
* 화이트님 난이도에 힛사가 복사된 것 같으니 그쪽에 제가 지적한 내용중에 여기에도 해당되는 거 있으면 고쳐주세요. - 네
* 01:22:848 - 앞에 드럼들은 몰라도 이 소리만큼은 더 강하게 볼륨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ㅇㅋ
* 03:13:764 - 03:13:975 - 이거 노멀 휘슬 확실한가요? 좀 깜짝 놀랐습니다. - 맞습니다
* 03:21:898 - 클랩이 빠진 것 같습니다. - 수정
노트 빈도가 낮아지는 구간에서는 알아서 hp 드레인 속도도 느려지고, 어려운 구간인 것도 아니니까 괜찮을 거에요.Dailycare wrote:
http://puu.sh/rtY2M/ea647fdaac.zip
브레이크타임 없애니까 hp가 살짝 걱정되는데 bbj님 판단하에 알아서 조정해주세요..
SliderBorder: 255,255,255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Bakari wrote:
It's been ages since te last time I checked skinsets.
[Skinning]
- Combo Colour 1 is too bright, it can easily fade with the circles you've storyboarded. @K i A i's Insane - 200,225,225 must be fine yeah?
- The green colour on the other diffs also looks quite weird with the blue background. - fixed
- The Slider Border is mising from your skin. Add it to all difficulties by adding the following code to the .osu files under the [Colours] code. Should look like this - fixed
SliderBorder: 255,255,255- lighting.png adds those rings as a part of the skin, do you really need to storyboard those ring.png files? - they are very distinguishable
- Be sure to check for unused/delayed hitsounds as well, my Modding assistant detects some. - ok
- sliderscorepoint.png seems to be missing from the skin. No big deal, but missing it can cause a few rather odd-looking cases. - it doesn't matter that much I think?
p/5500941bbj0920 wrote: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분들은 확인하시고 고쳐주세요Doyak wrote: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 일단 빼놨습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고쳤습니다.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 33%면 들리겠죠?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I didn't though lolDeif wrote: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